민족풍과 개인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유옥이 메이크업+배경음악+의류+개인디자인 노력의 효과다. 이것은 한 국풍미소년에게 잘못이 없다. 모두가 국풍이다. 네가 이렇게 추측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실력, 얼굴값, 성격 등 국풍 때문에 너를 바라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창작은 다르다. 모두들 우수한 남자 단체의 기준에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기억이 없는 것은 필연적이다. 이때 실력은 정말 중요하니, 너는 반드시 우수해야 동그라미를 벗어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왜 그렇게 많은 훌륭한 동생이 여행을 하다가 모두 자신의 좋은 것을 찾았을까? 왜 매일 vlog 초안을 작성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합니까? 동질화 내권의 압력은 정말 크다. 하지만 유옥 같은 사람을 설정하는 것은 매우 사랑스러워서 부의 비밀번호를 파악하는 것과 같다. 유옥은 네가 심미적인 피로를 알고 있는데, 하물며 인터넷상의 일반적인 병적인 아름다움은 모두 통제되고 있다. 유, 베테랑 인터넷 유명인, 몰라?
유옥의 실력은 내 인지에서 남자 그룹 구성원의 능력은 균형 있고 방향성이 있어야 한다. 너는 남자 단체에서 발레를 추고, 연극을 하고, 시를 읽을 수 없다. 발레 댄서, 오페라 가수, 낭송자는 남자단이 될 수 없다. 단, 이런 능력이 전통남자단에 적응했다고 말할 수 있는 경우는 없다. (토마스 A. 에디슨, 자신감명언) 진정한 xx 특색을 지닌 남자 팀 구성원은 남자 팀을 높이기 위해서이지, 그것을 바꾸기 위해서가 아니다. 아이돌 업계의 기준은 성악, 춤, 랩 중 한 가지 측면에서만 탁월할 수 있지만, 종합실력은 균형이 맞아야 하며, 팔꿈치를 잡을 수는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무용능력만 있고, 이런 유일한 무용능력은 중국을 제외한 모든 선수 중 중류에만 있을 수 있고, 남자단에는 적용할 수 없다. (조 씨는 중국 무용에서 태어났지만, 그녀의 전문능력과 그녀가 전문중국 무용을 전통여단에 녹일 수 있는 능력은 칭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게다가 유옥의 심각한 편과까지 합치면 그의 종합실력은 원포모린 아목 등 전통남단의 수강생과 비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전문남단 훈련을 거치지 않은 오해보다 못하다. 그는 심지어 호호보다 못하다. 왜냐하면 춤은 호보다 낫지만 남자단의 적응성과 성악+춤의 종합 능력에는 그보다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후 () 도 인터넷 유명인 출신이지만, 그는 남자 단체를 열심히 해 관객이 느낄 수 있었다.
국풍과 인사 설계를 총결하다. 그가 십여 년 동안 민간춤을 연습한 것은 사실이며, 아무도 반박하지 않지만, 그가 방송에서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미친 것도 사실이다. 사람을 세우는 것은 그가 아무것도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이 일을 자신의 꼬리표로 삼는 것이다. 그리고 1 인 설정은 한 사람을 동결시켜 인물을 너무 평평하게 보이게 하고 많은 생동감을 잃게 한다.
키는 검은 점이 아니라 단점입니다. 당신 말이 맞아요. 그러나 모두의 검은 색은 그의 키가 아니라, 그가 키에 대해 거짓말을 한 것이다. 나는 중국의 많은 배우 스타들이 키에 대해 거짓말을 한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반드시 옳은 일을 하는 것은 아니다. 네가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다가 붙잡힌 것처럼. 너는 시험장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는데, 나는 틀리지 않았다. 이게 합리적입니까? 더 중요한 것은, 왜 다른 사람의 키를 말하지 않는가? 그는 유일한 작은 선녀가'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어야 한다' 고 말한 남자이기 때문에 전형적인 남자가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