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정적 사진 기법: 빛 흡수, 반사 및 투명한 오브젝트.
만약 물체가 빛에 작용하는 성질에 따라 분류한다면, 모든 물체는 세 가지 범주, 즉 흡광물체, 반사물체, 빛이 투과되는 물체로 나눌 수 있다. 광고 촬영에서는 이 세 가지 유형의 물체를 장악하는 촬영 기교가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하다.
1. 흡수 물체
빛을 흡수하는 물체는 목재 제품, 섬유, 섬유 제품 및 대부분의 플라스틱 제품과 같은 가장 흔한 물체입니다. 흡광 물체의 가장 큰 특징은 빛의 투사 아래 완전한 명암 계층이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그 중 가장 밝은 강조 부분은 라이트의 색상을 나타냅니다. 밝은 부분은 물체 자체의 색상과 광원의 색상이 그것에 미치는 영향을 나타냅니다. 밝은 영역과 어두운 부분의 경계는 물체의 표면 텍스처와 질감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어두운 부분은 거의 보이지 않는다.
광고 촬영에서 흡광 물체의 배광은 더욱 유연하고 다양하다. 거친 도자기 제품과 같은 표면이 거친 물체는 일반적으로 옆빛으로 표면 텍스처를 표시합니다. 표면이 매끄러운 물체 (예: 일부 플라스틱 제품), 표면에 페인트칠이 있는 물체는 일반적으로 광택이 있고 소량의 방향광을 반사하기 때문에 넓은 면적의 광원으로 조명하는 것이 좋다. 조명을 비출 때 라이트의 모양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오브젝트의 강조 표시는 라이트의 모양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반사체
반사품은 주로 은기, 전기 도금 제품, 법랑 제품 등을 포함한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빛에 강한 반사작용이 있고, 일반적으로 명암의 부드러운 전환은 없다는 것이다.
반사물체의 배광은 일반적으로 산란된 넓은 면적의 광원을 채택한다. 배광의 핵심은 광원의 모양과 조명 위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반사체의 강조 표시는 거울처럼 광원의 모양을 반사합니다. 반사물체는 풍부한 명암 계층 변화가 부족하기 쉬우므로, 이러한 물체 옆에 회색이나 짙은 검은색의 반사판이나 흡광판을 두어 물체가 이러한 색상 블록을 반사하게 하여 물체의 두께감을 높이고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모양과 부피가 특히 복잡한 반사체의 경우 조명을 비출 때 복잡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파브리를 둘러싸고 있나요? 。 -응? 파브리를 둘러싸고 있나요? 카메라 렌즈의 입구를 제외하고 촬영물에 의해 밝은 천장에 둘러싸여 있고, 빛은 밝은 창고 밖에 분포되어 있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진명언) -응? 파브리를 둘러싸고 있나요? 사용 된 램프 창고는 백지 또는 흰색 직물로 만들 수 있으며 유기 유리 막대 또는 나일론 로프와 같은 투명 브래킷으로 고정됩니다. 사용할까요? 파브리를 둘러싸고 있나요? 광막의 디자인과 배치는 다양하지만, 반사하는 물체는 거울처럼 주변의 모든 것을 예약없이 반사하고, 광막의 미세한 결함은 피사체에 나타난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3. 투명한 물체
투명한 물체는 주로 각종 유리 제품과 일부 플라스틱 그릇 등을 가리킨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빛이 그 내부를 관통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투명한 물체를 촬영할 때 물체의 투명성을 보여 주는 것은 어렵지 않다. 배경이 깊든 얕든 항상 지나간다. 하지만 투명한 물체의 밝기 표현에 대해서는 반사로 강한 것을 만들어야 합니까? 하이라이트? 빛을 반사하고 투명한 물체의 모양은 빛의 굴절을 이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투명한 물체가 평소와 같이 조명을 받는다면, 예를 들면 45? 측광, 촬영 효과가 좋지 않다. 이때 대부분의 빛은 물체를 통과하고, 작은 부분만 반사되며, 어떤 배경과 색깔을 사용하든 투명한 물체는 어렴풋이 보일 수밖에 없다. 투명한 물체를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밝은 배경 앞에 물체가 검은색 선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또는 어두운 배경 앞에서 물체가 밝은 선으로 나타납니다.
-응? 밝은 색 배경에 검은색 선을 더하시겠습니까? 광선 분포는 주로 물체의 배경을 비추는 빛의 굴절 효과를 이용한다. 투명한 물체는 밝은 색 배경 앞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고 배경은 스포트라이트의 원형 빛에 의해 조명됩니다. 빔이 물체를 비출 수 없는 경우 배경에서 반사되는 빛은 투명한 물체를 통과하고 굴절을 통해 물체의 가장자리에 검은색 윤곽선을 형성하며 선의 폭은 투명한 물체의 두께에 비례합니다. 광선의 강도와 지름을 변경하여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빔 강도가 강할수록 지름이 작을수록 화면 대비가 강해집니다. 화면의 대비는 스포트라이트의 강도와 지름에 의해서만 결정되며 촬영 시 제어에 매우 유용합니다.
-응? 배경 어두운 선이 밝습니까? 배광법은 주로 투명한 물체의 표면에 빛을 이용한 반사 현상이다. 피사체를 어두운 배경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두고 피사체 뒤에 산란광 두 개를 놓고 양쪽의 측면 백라이트를 통해 물체를 비춰 물체의 가장자리에 연속적인 반사를 일으킵니다. -응? 배경 어두운 선이 밝습니까? 우리의 조명은 특히 두껍고 투명한 물체를 미화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런 조명 기술은 기술적으로 쉽게 파악되지 않으므로,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부단히 조율해야 한다. 또한 이 조명을 사용할 때는 투명한 물체를 철저히 청소해야 하며 먼지나 얼룩이 난폭하게 드러날 수 있습니다.
투명한 물체를 촬영할 때도 노출 컨트롤과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까? 밝은 색 배경에 검은색 선을 더하시겠습니까? 방법: 노출계로 밝은 배경을 측정한 다음 측정된 포토메트릭 값에 따라 1 레벨 노출을 증가시켜 배경의 밝기를 보장하고 오브젝트의 윤곽이 검은색임을 보장합니다. 사용할까요? 배경 어두운 선이 밝습니까? 방법, 노출을 결정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이때 18% 표준 회판을 측정할 수 있다. 이 노출의 포토메트릭 값을 사용하면 밝은 부분이 과도하게 노출되어 흰색 선을 형성하고 어두운 부분은 적절한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음식
식품은 인류 생활에서 가장 없어서는 안 될 소비재이자 광고 촬영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촬영 소재이다. 하지만 경험 많은 사진작가들은 음식이 가장 촬영하기 어려운 물건 중 하나라고 인정했다. 많은 음식이나 요리가 실내 실온에서 일정 기간 방치되면 색깔과 질감을 바꿀 수 있다. 따라서 촬영자들은 촬영 전에 꼼꼼하고 세심한 준비를 해야 하며, 음식이나 요리가 요리된 후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촬영을 완료하여 원래의 색깔, 향, 맛을 유지해야 한다.
조명
음식을 촬영한 포광은 직사광선의 경광을 적게 사용하고, 일정한 방향성의 부드러운 빛을 사용한다. 부드러운 빛의 부드러움은 음식의 표면 상태에 달려 있다. 음식 표면이 거칠다면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빛과 약간의 하드 라이트를 사용해야 한다. 음식의 표면이 매끄럽다면 매우 부드러운 빛을 사용해야 음식의 질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조명을 비출 때는 빛의 밝기가 균일한지, 어두운 부분에 적절한 보광을 가하여 명암 대비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측광으로 피사체의 모양을 그려야 할 때, 측광은 너무 강하지 말고 옴니 라이트 앞에 벌집을 설치하고, 광장을 제어하고, 주광을 방해하지 않는다.
식기를 고르다
음식은 보통 식기로 채워진다. 식기를 선택할 때 식기의 모양, 패턴, 색깔이 음식과 조화를 이루는지 주의해야 한다. 요리를 위주로 하고, 식기를 손님으로 삼아, 절대 주인으로 자처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해라.
대안의 영리한 사용
어떤 음식이나 요리는 상에 오르자마자 초기 상태를 바꾼다. 이와 관련하여 경험 많은 사진작가들은 인공재료로 음식이나 요리의 모양과 질감을 시뮬레이션하여 가짜 음식을 만들어 음식의 최적 상태를 복원하는 것과 같은 현실적인 대체품을 찾는다. 전형적인 예는 얼음 사진을 찍는 것이다. 사진을 얼마나 빨리 찍든지 간에, 조명 아래에서 얼음이 녹는 속도는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진명언) 그래서 사진작가는 얼음으로 미식사진을 찍을 때 보통 유기유리로 만든 가짜 얼음을 선택한다. 이런 얼음은 실감날 뿐만 아니라 아무리 찍어도 녹지 않는다. 또 아이스크림을 촬영할 때 아이스크림 대신 으깬 감자로 염색하면 실물이 빨리 녹는 걱정을 피할 수 있다.
기타 기술 및 경험
과일을 촬영할 때 과일을 색소액에 담그면 더욱 생동감 있게 보입니다. 대부분의 과일에 기름을 바른 다음 마른 천으로 닦으면 그들의 질감이 더욱 매력적일 것이다.
맥주를 찍을 때 술잔이나 술병 밖에 물안개를 뿌리면 맥주가 방금 얼었던 것처럼 보입니다. 만약 네가 맥주에 약간의 정염을 넣으면, 그것은 맥주에 아름다운 흰색 거품이 생기게 할 것이다.
뜨거운 커피에서 김이 나는 사진을 찍고 싶다면 화학적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구체적인 방법은 먼저 커피에 아세트산 소량을 넣은 다음 암모니아수 몇 방울을 떨어뜨려 사실적인 연기를 내는 것이다.
튀긴 고기나 소시지를 촬영할 때 표면에 기름을 바르면 신선도가 높아진다.
야채를 찍을 때 알칼리성 물로 세탁해 씻어야 야채의 연한 질감을 나타낼 수 있다.
시계와 보석
시계와 보석은 흔히 볼 수 있는 일상용품과 장식품이다. 모두 작고 스타일도 많아요. 그래서 그것들을 잘 찍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사진작가에게 매우 전문적인 사진 기술과 기교가 있어야 한다.
1. 적절한 장비
손목시계와 보석은 보통 크기가 작기 때문에 촬영할 때 클로즈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기재는 클로즈업 촬영의 관점에서 고려해야 한다. 카메라는 카메라 후시의 대형 카메라로 대형 카메라의 사복은 크게 신축되어 근거리 촬영에 많은 편리함을 가져다 준다. 보통 중장비 렌즈와 마이크로거리 렌즈를 렌즈로 사용한다. 중장초점 렌즈를 사용할 때 렌즈와 피사체의 가장 가까운 초점 거리가 약간 넓어 조명 배합이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면 품질에 대한 요구가 높으면 미거리 렌즈를 선택해야 한다.
2. 사격 기술
손목시계와 보석을 촬영하는 데는 보통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손목시계와 보석을 주체로 화면을 형성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모델로 손목시계와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모델로 보조하며, 손목시계와 악세사리를 강조하는 것이다.
시계와 악세사리를 착용한 모델로 촬영할 때 모델 (특히 악세사리를 착용한 모델의 신체 부위) 은 예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손목시계나 악세사리를 받기가 어렵다. 이런 방식으로 촬영할 때 장면 구도는 일반적으로 클로즈업이나 대클로즈업을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조명장을 제어하여 시계나 보석의 영역을 약간 밝게 하고, 시계나 보석 이외의 영역은 약간 어둡게 하여 시계나 보석의 색조와 모델의 대비를 형성하며 시계나 보석을 최대한 두드러지게 한다.
시계와 보석을 단독화면으로 촬영할 때는 시계나 보석을 맨 앞에 놓아야 합니다. 액세서리는 보통 작아서 잘 진열되지 않습니다. 작은 액세서리의 경우, 보통 먼저 가는 바늘로 장신구에 붙이고 바늘을 촬영대에 고정시켰지만, 촬영할 때 접착과 바늘로 찔린 흔적이 보이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석의 종류와 질감으로 인해 일정한 조명 법칙을 갖기가 어렵다. 일반적으로 금은 장신구는 부드러운 빛을 사용하고, 다면적 보석은 직사광을 사용한다. 조명을 비출 때는 보석의 질감이 잘 표현되는지, 보석의 각 면과 가장자리가 이상적인 밝기에 도달했는지 등을 주의해야 한다. 이상적이지 않다면 완벽한 효과가 있을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조정해야 한다.
근거리 사진 노출 보상
큰 카메라로 손목시계, 보석의 근경 사진을 찍으면 뱀의 복부가 과도하게 뻗어 촬영할 때 일반적으로 노출 보상이 필요하다.
패션
패션 사진의 가장 본질적인 목적은 패션 의류를 홍보하는 것이지만, 표현 수법에서는 다른 사진 제재보다 더 고급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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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120 및 135 카메라는 패션 사진의 주력 카메라이며, 120 카메라는 전반적인 품질과 유연성의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고배율 사진을 찍지 않으면 135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중장초점 렌즈를 렌즈로 사용하여 모델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배경을 흐리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개인화된 패션 사진에서는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새롭고 독특한 시각 효과를 내기도 한다.
2. 모델
패션 사진에서 모델 캐릭터의 중요성은 다르다. 패션 카탈로그 작품에서 모델의 역할은 단지 의류를 전시하는 것이다. 하지만 패션 매거진의 테마 클로즈업에서 모델의 개인적 기질과 외모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서 사진작가는 광고 창의성과 패션의 특징에 따라 기질과 스타일링에 적합한 모델을 선택해야 한다. 사진사는 신체의 특정 부위에 초점을 맞춘 광고에서 머리카락, 눈, 귀, 코, 손, 손톱, 발, 목, 엉덩이 등 모델의 특정 얼굴이나 신체 특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화장
메이크업은 패션 촬영의 필수 단계이자 모델 미모를 얻는 중요한 요인이다. 메이크업의 유형은 모델의 기질, 외모, 패션 스타일뿐만 아니라 조명 방식과도 관련이 있다. 보통 높은 각도의 전면 부드러운 빛은 확산 특성이 좋아 대부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단단하고 덜 확산된 천은 더 매끄럽고 부드러운 메이크업이 필요합니다. 온전한 전광은 평평하고 강하여 진한 대비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흑백필름을 사용한다면 빨간색은 흑백이미지에서 검은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빨간색을 피해야 한다. 이때 가장 좋은 대안은 브라운이다.
4. 실내 촬영 포인트
패션 촬영은 스튜디오에서 많이 진행되며, 촬영장은 조명과 중장초점 렌즈의 사용을 용이하게 하기에 충분히 커야 한다. 모델의 동작과 표정을 빠르게 포착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전자 플래시를 광원으로 사용한다. 촬영할 때 불빛이 중요하다. 불빛은 패션의 색채와 질감뿐만 아니라 모델의 조명 효과도 고려해야 한다. 보통 부드러운 빛을 위주로 한다. 주광은 충분한 밝기와 조명 면적을 가져야 하며, 주광의 광급은 일반적으로 모델보다 높아야 광효과가 자연스럽다. 또한 주광은 모델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델 조명이 균일하지 않게 되기 쉽습니다. 일반 보조등도 부드러운 빛을 사용한다. 보조광은 암도를 개선하는 것 외에도 주광에 맞춰 피사체의 모양을 개선해야 한다. 옆빛은 배경이 어두운 경우에만 조심해서 사용해야 한다. 밝은 색상의 배경인 경우 프로파일 라이트를 사용하면 촬영된 오브젝트의 윤곽이 흐려집니다. 조명을 켤 때 모델에 눈등을 달아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러면 모델이 더 밝고 감동적으로 보일 수 있어요.
5. 야외 촬영 포인트
야외에서 패션을 촬영하기로 선택했다면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것보다 편하다. 주로 실외 빛은 기후와 시간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아침이나 저녁 햇살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데, 이때 빛은 가장 부드럽고 색채가 가장 풍부하다. 보통 정오의 햇빛은 촬영에 쓸 수 없다. 헤드라이트를 비추면 모델의 눈구멍과 콧대 아래에 강한 투영이 있어 이미지가 좋지 않다. 실외 자연광은 스튜디오 인조광 변화가 크지 않기 때문에 실외에서 촬영할 때 손전등과 대형 반사판을 한두 개 가지고 필요한 경우 조명 효과를 조절해야 한다.
실내초상화
광고 촬영에서 모델과 상품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촬영할 때 보통 두 가지 방법, 즉 상품이나 모델을 사용한다. 대부분의 모델은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므로 실내 인물 사진의 기본 기술과 기교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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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인물 사진카메라에는 여러 가지 선택이 있다. 촬영 요구에 따라 카메라 뒷면에서 대형 카메라, 중형 120 카메라 또는 소형 135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120 은 사진 품질과 촬영 유연성의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6 을 선택하면? 6 프레임 120 카메라에는 초점 거리가 80mm, 150mm, 250mm 인 일반 렌즈가 필요합니다. 135 카메라를 선택하는 경우 초점 거리 80-200mm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0- 135mm 렌즈는 어깨인물 촬영에 적합하고 200mm 렌즈는 얼굴 클로즈업을 용이하게 한다. 인물 사진에서 장초점 렌즈의 압축 효과는 긴 얼굴이나 긴 코를 가진 모델을 이전보다 더 예쁘게 만들 수 있다.
광선을 분배하다
일반적으로, 주광은 햇빛을 시뮬레이션하고, 자연적인 각도에서 비추고, 다른 빛은 그림자를 보충하거나 인물의 일부를 수식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다. 주광은 얼굴에 빛을 던져 얼굴 모양, 깊이, 개성을 부여한다. 주광선은 모델의 눈에서 반사되어 그 존재를 나타낼 수 있다. 인물 사진의 눈 광선을 연구하면 모양 (원 또는 정사각형), 크기, 위치 및 촬영에 사용할 광원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인물 사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조명 방법입니다.
중심 조명은 주름과 흠집이 있는 여성을 촬영하는 데 효과적이다. 주름과 흠집에 대한 그림자가 가장 적고 주름과 흠집이 두드러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배광 방식은 일반적으로 안경을 쓰는 사람에게도 쓰인다. 안경테가 눈에 투사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불빛은 눈이 움푹 들어간 사람에게도 잘 어울린다. -응? 중앙 조명? 얼굴을 넓게 하고 평평하게 합니다. 특히 장초점 렌즈를 사용할 때는 둥근 얼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고포광은 때로 나비포광이라고도 한다. 이런 조명 방식으로 형성된 그림자는 코 아래에 있기 때문이다. -응? 고보광? 볼의 아름다움, 특히 젊은 여성에게 적합한 거위 얼굴을 강조한다.
원형 라이트 분포는 상당히 얇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효과. 반지가 너의 입술에 닿지 않도록 조심해라. 이 조명은 일반적으로 왜곡된 코를 교정하거나 얼굴에 가늘고 긴 효과를 내는 데 사용됩니다.
렘브란트 부광은 유명한 화가 램브란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는데, 일명? 이동식 천창 조명? 。 화가가 화실 지붕에 천창을 열어 북방의 빛을 들어오게 했기 때문에, 그의 많은 모델들이 이 각도의 빛 아래, 특히 코 반대편에 있는 마름모꼴의 빛을 아름답게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조명을 분할하면 얼굴의 피부 특징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델은 이런 조명을 선택할 때 좋은 피부를 가져야 한다. 하지만 사진에서 건축업자나 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이런 조명 수법도 좋은 선택이다. 이런 배광 방식도 얼굴이 통통한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빛의 분리로 얼굴형이 크게 좁아지기 때문이다.
난시 조명은 얼굴을 렌즈 조명에 가깝게 하여 얼굴을 넓힐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조명 제한이란 빛을 카메라에서 멀리 떨어진 얼굴에 분산시켜 얼굴을 좁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3. 배경
희미한 흰색 프로젝션 스크린은 인물 사진의 좋은 배경이다. 빛이 그것으로부터 멀어질수록, 그것은 어두워진다. 단순히 바디와 화면 사이의 거리를 늘리면 동일한 배경에 흰색과 음영이 다른 회색이 생성되거나 검은색 배경도 생성됩니다. 연한 배경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모델 뒤에 램프를 놓아 흐리게 하는 것입니다. 평판 커튼과 벽도 자주 배경으로 쓰인다. 패턴이 있는 옷을 패턴이 있는 배경에 두지 마십시오. 하지만 때때로 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모델링
모델의 어깨를 렌즈를 향하게 하여 그녀의 머리가 화면에서 더 커 보이게 한다. 모델이 카메라 앞에 앉아 있으면 그녀의 어깨는 넓어 보이고 머리는 작아 보일 것이다. 모델의 팔꿈치를 살짝 바깥쪽으로 향하면 사진에서 균형 있게 보이고, 머리를 앞으로 기울이고, 턱이 볼록한 어깨를 가리키면 모델의 개성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옷차림
밝은 색의 고조된 주체의 경우 보통 밝은 색의 옷을 입고 흰색이나 밝은 색의 배경 앞에 서서 촬영을 한다. 촬영 중 1 레벨 노출 증가. 피부색이 짙은 저키 피사체의 경우 보통 낮은 키 옷을 입고 중간에 배경 촬영을 하며 촬영 시 노출을 줄여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일반적인 결함 및 수정
인물 사진의 제재는 끊임없이 변하고, 어떤 제재는 완벽한 영상이 있고, 어떤 제재는 이렇거나 그런 결함이 있다. 사진작가로서 신같은 주체를 찍을 뿐만 아니라 주체의 외관을 적당히 미화해야 한다. 따라서 표 1 이 인물 사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결함과 수정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건설
건축 사진의 주요 목적과 역할은 원래 디자인의 매력을 잃지 않고 건축가가 세심하게 디자인한 3 차원 건물을 2 차원 사진으로 완벽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건축가, 소유주, 출판사, 학자들이 훌륭한 건축 사진을 얻기 위해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축 사진의 실용적 가치는 예술적 가치보다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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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촬영은 영상 품질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이를 위해서는 우수한 기재를 사용해야 한다. 카메라 후시의 대형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의 전반적인 품질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야각, 필드 깊이 및 변형을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대형 카메라가 없으면 중형 카메라도 이동 렌즈 (PC 렌즈) 와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원근 및 변형 보정 기능은 떨어집니다. 건축 사진 렌즈는 광각, 표준, 장초점 렌즈를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광각 렌즈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조명
건축 사진에서 빛은 매우 중요하다. 빛의 선택에 따라 건축 선의 정제, 색조의 구성, 입체감의 구성이 결정된다. 야외에서 건물을 촬영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건물의 조명은 거의 모두 자연광에서 나온 반면 자연광은 끊임없이 변한다. 따라서 건물의 최적 조명 효과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 45 요? 구석의 햇빛은 건물 촬영에 가장 좋은 빛이다. 앞빛은 건물에 입체감이 부족하게 하고, 뒷빛은 건물의 색조를 너무 어둡게 하여 디테일을 표현하지 못하게 한다. 햇빛이 없다면, 이 건물은 매우 답답하고 생기가 없어 보일 것이다. 낮에 빛이 그다지 좋지 않은 상황에서는 건축 야경 촬영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때때로 야경은 생각지도 못한 기이한 효과가 있다.
3. 관측점 선택
건물 관측점의 선택은 사진 속 건물의 방향, 집단의 비율, 햇빛이 비치는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관측점의 선택은 건축 집단의 완전성을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주체 건물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관측점의 선택에서 시각이 높고 시각이 멀어 건물과 환경의 관계를 더 잘 설명할 수 있다. 시각이 낮고, 건물이 높아 보이고, 상승감이 있다.
4. 사격점
건축 촬영에 종사하려면 반드시 다음 사항을 파악해야 한다.
(1) 대형 캠코더든 중소형 캠코더를 사용하든 카메라는 수평을 유지해야 합니다. 대형 카메라의 작동 원리에 따라 필름 평면, 렌즈 평면 및 건물의 수직 면이 평행할 경우 건물이 변형되지 않습니다. 앞좌석과 뒷좌석이 조절이 가능한 대형 카메라에서는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중소형 카메라는 건물이 변형되지 않도록 하기 어렵다. 이때 세 가지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카메라 수준을 유지하고, 건물을 장거리 촬영하여 건물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한다. 건물 맞은편에서 적당한 고점을 찾으면 카메라 수준을 유지하면서 모든 건물을 화면에 찍을 수 있다. 촬영된 건물 주변에 퇴로가 없거나 고점이 없는 경우 먼저 카메라를 거꾸로 찍은 다음 암실 확대 또는 사후 디지털 처리에서 교정할 수 있습니다.
(2) 가능한 한 건물 촬영에 가깝게 접근해 사진 속에서 건물이 웅장하고 커 보이게 할 수 있고, 건물 꼭대기에 있는 급수탑이나 굴뚝 등을 화면에 가져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③ 흑백 사진에서는 오렌지색이나 빨간색 필터를 자주 사용하여 하늘의 계층과 색조를 높인다. 컬러 사진에서 편광기는 종종 하늘의 색깔을 심화시키는 데 사용된다.
④ 어쨌든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여 필드 깊이를 최대한 확대하고 선명도를 높여야 합니다. 또한 카메라 안정성을 극대화하려면 대형 삼각대와 케이블 분리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