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추적 답안을 읽다

추적 답안을 읽다

"루트" 로 드릴 다운

중국 민간 서적의 많은 족보들은 성의 기원, 즉 이 가문의' 뿌리' 를 매우 중시한다. 그리고 몇 사람의 뿌리는 분명히 말할 수 있다. 많은 족보에서 그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며 성의 시초자로 시작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 분기의 개기 시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인류의 조상과 조상 이전의 인간을 상세히 묘사하지 않았다. 그 이유를 따지자면, 첫째, 사서에는 기록이 거의 없고, 민간 전설에는 의견이 분분하고, 의견이 분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둘째, 계속 공부하는 사람은 노보를 좋아하고, 뇌지를 넘을 엄두가 나지 않아 형식이 결정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무도 감히 먼 조상의 역사에 식초를 첨가하지 않아 부족을 초래했다. 우리' 호씨 족보' 에서 고대 인류의 역사를 보완하기 위해 우리는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정리하고, 그것을 족보에 수입하여 원조 족보의 공백을 메우고, 성씨 족보가 낡은 규칙을 돌파하는 선례를 세웠다.

인류의 조상에게 이것은 수수께끼이다. 예전에는 아무도 말할 수 없었고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전설만 있었다. 예를 들면: 반고는 천지를 창조하고, 여신은 하늘을 보충하며, 신은 인간을 창조하는 등. 오늘날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인류는 우주와 자연의 신비를 밝혀냈다. 인류 발전사에서 고고학자들은 고생물화석에서 발굴하고 발견하는 데 오랜 시간을 들여서야 먼 옛날의 인류에게 일정한 인식과 이해를 갖게 되었다. 그들은 수많은 고분의 고대 문화 유적과 화석에서 고대 인류의 진화와 진화 과정을 발견했다. 요약하면 구석기 시대와 신석기 시대 모계 씨족공사와 부계 씨족공사의 전 과정을 포함한다. 시스템 서술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고대인 소개',' 삼황오제',' 노을부터 은상까지 흥망',' 태공세가가' 등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본성 전 원조의 역사적 공백을 메우기 위해 비교적 포괄적인' 동포' 호 성족보 시스템을 완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조, 원조, 원조, 원조, 원조)

고대 인류 소개

고대 인류는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구석기 시대, 즉 고고학적으로 발견된 최초의 인류는 석기 시대 초기에 속한다. (존 F. 케네디,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2 ~ 3 백만 년 동안 원시 사회에서 모계 씨족공사에 이르는 인류의 역사와 맞먹는다. 중국은 원모인, 블루다인, 베이징인, 혈거인 등 구석기 시대의 많은 인류 화석을 발견했다.

원모원인, 일명 원모원인, 원모호모 호모 에렉투스, 약 170 만년 전의 원시 인류. 1956 은 윈난성 원모현에서 발견되어 우리나라에서 알려진 최초의 인간이다.

원모인은 구석기 시대 초기에 살면서 이미 원시적인 석기를 만들어 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램 틴 원숭이, 일명 램 틴 원숭이, 램 틴 호모 에렉투스. 약 80 만년 전의 원시 인간입니다. 1963 은 중국 산시 () 성 란다현 () 에서 발견되었다. 청전인들은 구석기 시대 초기에 살았고, 이미 원시적인 망치로 석기를 만들고 사용했다.

베이징인, 일명 베이징인, 중국인, 베이징 호모 에렉투스라고도 한다. 약 60 만년 전의 원시 인간입니다. 1927 은 중국 주구점 구룡동굴에서 처음 발견됐다. 구석기 시대 초기에 살던 베이징 사람들은 이미 노동도구, 즉 단순하고 거친 석기와 막대기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었다. 베이징 사람들은 이미 자연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있으며, 그것을 사용하여 음식, 조명, 방한, 야생 동물 등을 굽는다. 베이징 현지인

종종 수십 명이 무리를 지어, 이미 간단한 언어로, 손짓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사상을 교류한다. 생활이 극도로 고달프기 때문에, 그들의 수명은 일반적으로 길지 않고, 외모도 현대인과 똑같지 않으며, 머리에도 유인원의 특징이 있다. 그리고 18000 년 전 원시인 혈거인, 1933 은 경서주구점 구룡산 동굴에서 발견됐다. 도구의 사용은 주로 어획을 채집하여 생활자료를 제공하는 베이징인보다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나는 손으로 불을 피우는 것을 배웠고, 혈연 관계에 따라 상대적으로 고정된 집단을 형성하고 씨족 생활을 했다. 산꼭대기동인은 기본적으로 현대인과 같다. 구석기 시대의 인간 상황이다.

신석기 시대는 석기 시대의 마지막 단계이며 약 89,000 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맷돌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농목업을 발전시켜 믿을 만한 생활자료의 출처를 갖게 되었다. 그들은 안정된 생활을 시작했고 도자기와 직물을 만들 수 있었다. 중국은 양사오 문화, 대모르구 문화, 용산 문화를 포함한 많은 신석기 문화를 발견했다. 이 시대 인류의' 모계 씨족공사' 와 남성이 주도하는' 부계 씨족공사' 로 점차 전환된다.

씨족공사는 혈연 관계로 형성된 원시 사회의 기본 경제 단위이다. 모계 씨족공사' 는 여성이 씨족 사회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당시 군혼이라 사람들은 어머니만 알고 그의 아버지는 알지 못했다. 그들이 낳은 아이는 모계 씨족에 남아 어머니의 혈통에 따라 혈연 관계를 확정할 수밖에 없었다. 남성은 어획과 제작 도구에 종사하고, 여성은 후손을 채집하고 양육하며, 씨족 내사를 관리하며 생산생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 부계 씨족공사' 는 원시 씨족공사 제도의 한 단계로, 모계 씨족공사에 이어 고고학적으로 청동시대와 초기 철기 시대에 해당한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축산업과 농업이 분리되기 시작하면서 남성의 역할이 강화되면서 경제생활과 씨족공사에서 여성의 주도적 지위를 점차 대체해 남성 중심의 대가족 (씨족) 을 형성하고 있다. 사람들은 아버지의 혈연에 근거하여 친족 관계를 결정하고, 재산 상속도 아버지로부터 계산하기 시작했다. 이때 사유재산과 빈부의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계급이 점차 나타났다.

신석기 시대의 몇 가지 주요 발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사오 문화는 중국 신석기 시대의 문화이다. 192 1 허난 () 성 연못현 양사오촌 () 에서 처음 발견되어 이름을 지었다. 황하 중상류에 분포하다. 양사오 문화는 모계 씨족공사의 흥성기에 처해 있으며, 경제생활은 농업 위주이며 어획은 보좌이다. 돼지와 개 같은 집에서 기르는 동물도 있습니다. 생산 도구는 주로 칼, 도끼, 괭이, 끌 등과 같이 연마된 석기이다. 석기는 여전히 일정한 수량을 차지한다. 뼈는 상당히 정교하고 도기에는 검은 붉은 무늬가 그려진 채색 도자기가 그려져 있다. 그래서 채도문화라고도 합니다. 양사오 문화는 기원전 5000 년부터 기원전 3000 년경까지이다.

반파씨족 유적. 그것은 중국 모계 씨족 공사의 유적이다. Xi 동쪽 교외의 반파촌에 있습니다. 이 유적지는 지금으로부터 약 6,700 년 전에 황하 유역의 모계 씨족 공사의 상황을 반영하였다. 고고학 발굴에 따르면 반파씨족은 맷돌, 뼈, 활과 화살을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원시 농업과 축산업은 이미 발전하기 시작했다. 심은 농작물은 밤과 채소이고, 기르는 가축은 닭, 돼지, 개, 소, 양이다. 그들이 사용하는 도자기는 붉은색을 위주로 하고 색무늬가 그려져 있다. 대부분의 패턴은 동물 이미지다. 반파씨족의 주민들은 마을에 집을 짓고 정착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반경사 유적지는 1954 에서 발굴되고, 반경사 박물관은 1958 에 세워졌다.

하임도 씨족 유적지는 중국의 모계 씨족 사회 유적지이다. 저장 () 성 여요 () 시 하무두 () 마을에 있다. 이 유적지는 약 7000 년 전이다. 고고학적 발굴에 따르면 함도 일족이 사용하는 생산도구에는 벌목용 돌도끼와 끌, 농경용 뼈, 사냥용 뼈 등이 있다. 그들이 사용하는 도자기는 검은 도자기이다. 농업과 축산업이 발전하다. 벼는 주요 작물이다. 돼지, 개, 물소와 같은 가축을 기르다. 그때는 나무집이 있었다. 사람들은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다. 1973 하무도 유적지 발굴.

대문구 문화, 중국 신석기 시대의 문화. 1959 는 산둥 성 태안지역 대모르구에서 처음 발견됐다. 주로 산둥 북부와 장쑤 북부에 분포한다. 대문구 문화는 모계 씨족 공사 초기에 있다. 약 5,600 년 전입니다. 중후기는 종법공사 초기로 약 4,500 년 전이다. 대문구 문화의 생산 도구는 맷돌 위주이며, 정교한 뼈, 뿔기, 치아기도 많다. 도자기도 회색 도자기, 붉은 도기, 검은 도기, 색도기 등 여러 종류가 있다. 그중 회색 도자기가 가장 많다. 대문구 문화 말기의 묘장에 따르면 당시 사유재산이 출현해 뚜렷한 빈부분화가 나타났다. 어떤 부유한 가정에는 대량의 식량, 가축, 술도구가 있으며, 무덤당 장례품 수도 크게 다르다. 일부 무덤에는 장례를 치르는 옥기가 무려 100 개에 달한다.

용산 문화' 는 중국 신석기 시대 말기의 문화이다. 1928 은 산둥 성 장추현 용산읍에서 처음 발견됐다. 황하 중하류에 분포하다. 용산 문화는 종법공사 시대에 경제생활이 농업을 위주로 하는 동시에 양식 어업 채집에도 종사했다. 생산 도구는 발달한 맷돌 도구로, 석낫과 낫이 있다. 도자기는 이미 바퀴제, 주로 회색 도자기와 검은 도자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연해 지역의 용산 문화에는 얇고 광택이 나는 검은 도자기가 많아 흑도문화라고 불렸다. 용산 문화시대는 기원전 2800 년경부터 기원전 1900 년경이다.

황삼과 역사의 오제

고대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황삼' 이 있었고 고대에는' 오제' 가 있었다. 고대의' 황삼' 은 설이 다르다. 어떤 이는 황제, 황제, 진황이라고 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황제, 황제, 황인이라고 한다. 대부분 복희, 여와, 신농을 가리킨다. 고대의' 오제' 는 황제, 전욱, 제호, 요순을 가리킨다.

황삼' 의 복희와 여와는 단지 전설에 불과하다. 황토로 사람을 만든다면, 연석으로 하늘을 메우는 신화. 야생 동물 살해, 홍수 치료, 고기잡이 교육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신농만이 중화민족의 조상으로 불리며 황삼에서 더 많은 전설이 있는 역사상 최초의 위대한 족장이다.

신농, 일명 안지, 이름은 옥강이다. 전설에 따르면 곰은 소전의 아들로, 그 모바가 화양을 유람할 때 일찍이 용을 보고 태어났기 때문에 신룡이라는 이름을 붙인 후 신농으로 바뀌어 부락씨족의 우두머리가 되었다고 한다. 그는 연의 황제라고 불리는데, 왜냐하면 그는 불의 왕이기 때문이다. "황제 세기" 에 따르면 소전왕 (소전인의 이름) 은 바가의 딸, "안던" 과 결혼하여 두 아들을 낳았고, "돌의 해", "염제", (오늘 산시치산현 동) 에서 길렀다. 그는 강을 씨로, 복희를 대표하여 화덕으로 나라를 다스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얼굴. 거울처럼, 어머니의 이름은 안던이고, 열산에서 태어났고, 용의 느낌이 있어서, 열산의 려산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려산이라고도 불린다. \ "리 \" 는 려산가에 천하가 있다고 말했다. (에 따르면: Lishan 은 호북 Suizhou 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주기" 중현에는 석동이 있는데, 과거에는 신농이 태어났는데, 신농씨라고 불렸다. 그는 먼저 청두에 살고 나서 곡부에 산다. 재위 140 년, 다향창사에서 무너져 다릉을 묻었다. 황제 는 임규 에 왕위에 올라 (신농 남만가의 딸이 임규에서 태어났다고 함), 계생은 명제를 계승할 수 있다. 누가 명제에서 태어나야 하고, 누가 내세에서 태어나야 하는 이제였다. 내세의 줄기는 매듭을 짓고, 생크, 극 (절, 그램, 극은 황위에 있지 않음), 승옥은 방금 황제였다. 연극기, 기생 주융, 사제 황제다. 융생술, 수술생 피타고라스. 전욱의 후지로서 우리는 교민을 통해 큐슈의 땅을 구별할 수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희생하여 사회에 협조할 것이다. 군룡이 태어나서 죽고, 요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다. 늘어지고 실속이 있고, 생보 뚜껑이 있으며, 순사산이다. 좌량옥치수 공로로, 루에 봉하여 루후라고 불렀다. 나중에 여상은 웨이수에서 출발해 문무 쌍전의 선생님이 되어 태공왕이라고 불렸다. 자세한 내용은' 태공세가' 를 참조하십시오.

황제・사기・오제 제 제 1 연대기는 모두 소전의 후손이다. 성 쿵 () 은 희수 () 보다 길기 때문에 가문은 희를 씨로 하고, 이름은 헌원 () 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천성적으로 총명하여 70 일 만에 말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성인이 된 후 그는 지식이 해박하고 재치가 있다. 이때 신농 구손옥은 방금 황제라고 부르고, 가혹하게 정치를 요구하고, 용무가 무정하고, 점점 약해지고 있다. 지방 제후들이 서로 침략하여 백성을 해치다. 이때 예항은 늘 황제를 무력으로 파견하여 형평에 오지 않는 제후들을 정복하게 하였다. 그래서 네 방향의 제후들은 모두 항복했고, 오직 구리인만이 가장 폭력적이었고, 옥강 황제는 그들을 제압할 수 없었고, 어쩔 수 없이 사슴을 전전하였다. 치우는 여전히 걸음걸이를 다그쳐 여러 차례 사슴을 공격했다. 옥강은 황제의 힘으로 아산과 동맹을 맺어야 했다. * * * 사슴에서 구려족을 대패하고, 수장 치우를 사로잡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염황 부족에서 충돌이 일어났다. 한천 (오늘 하북 사슴동) 1 차 대전, 예항이 대패하여 제후들이 모두 헌원을 천자로 삼았다. 안지 부족은 황제에게 예속되었고, 황제는 안지 부족 연맹의 수장으로 승진되었다.

안지부족 연맹 이후 오랫동안 황하 유역에서 생활하면서 중국 (이후 한족) 의 등골과 중화문명의 요람을 형성했다. 따라서 황연의 둘째 형은 화하 자손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소전차자의 후손인 황제는 헌원산에 살면서 서경 여자 레이조와 결혼한 후 두 아들, 장남 현도명 청양, 차자 창읍을 낳았다. 창읍은 촉산의 딸 상종과 결혼하여 레빈을 낳았다.

황제석

황제가 죽은 후, 그는 조삼나무에 묻혔고, 그의 손자 레빈이 계승되었다. 이것은 전욱이다. 전욱의 아들은 가난한 매미라고 부른다. 전욱이 죽자 현도의 손자 고신이 계승하였다. 이것은 황제이다. 티야의 아버지는 바기라고 합니다. 황제는 첸의 딸을 비난했다. 조석이와 결혼한 여자는 장수할 것이다. 티로가 죽은 후 장남은 왕위를 물려받았다. 정치적 부진으로 내 동생 방훈이 즉위했다. 여기는 제요입니다. 제요는 재위 70 년 만에 순을 얻었다. 영순 () 이 황제의 정사를 대리하다.

우순, 일명 종화는 황제의 차자 창읍의 후예이다. 종화의 아버지 이름은 길수이다. 그의 할아버지 빈매미 ('사기' 에 따르면 조우, 왕주, 정강 3 대는 모두 틀렸다. ) Zhonghua 는 shangjun 이라는 아들을 낳았습니다.

우하 () 는 온명 () 이라고도 불린다. 위부는 고등어이고, 고등어의 아버지는 나명, 나명의 아버지는 전욱황제이다. 전욱부창읍, 창읍부황제. 그의 증조부 유복곤은 등극하지 않았다. 그는 천자 밑의 신하이다.

일생에서 가장 큰 공적은 바로 치수이다. 그의 큰 공헌으로 통치자와 신하들은 모두 그를 매우 존경한다. 천제에게 우우를 천자의 후계자로 추천하다. 17 년 후 순제가 죽고 3 년간의 장례식이 끝났다. 우 () 는 사직하여 순의 아들 상군아 () 를 피해 양성으로 이주했고, 천하제후들은 모두 상군아 () 를 남겨 우우 () 를 보았다. 그래서 우는 천자의 왕좌에 올라 남향에 앉아 제후들의 숭배를 받았다. 그의 이름은, 그는 자신의 성을 사단으로 바꿨다.

황제에서 순, 우에 이르기까지 모두 같은 성씨에서 나왔지만 건국 후의 호칭은 다르다. 황제 헌원 전욱레빈; 황제 가오 신 황제; 요적 탕타오; 위급할 때, 성을 바꾸다. 함께 상인의 시조로 성을 갈다. 포기는 주의 조상 성희입니다.

여름부터 수프의 흥망에 이르기까지

우가 왕위에 올랐을 때, 그는 그의 후계자가 되기로 결정했고, 곧 죽었다. 자손을 분봉하고 이익을 이용하여 정치 사무를 관리하다. 10 년, 옥 황제 총재 동쪽 토양, hueiji 에 도착 하고 세상을 쉽게 가르 칠 수 있습니다. 3 년 장례 후, 아들을 사임하기 쉽다. 제현능은 천하가 그에게 돌아간다. 그는 천국의 왕좌에 올랐다. 이것이 바로 하후국의 제나라의 황제다. 그 이후로 봉건 아버지는 아들의 가문을 물려받았다.

계제는 죽고, 그 아들 태강은 즉위한다. 태강 황제는 놀이와 사냥에 빠져 국가 정치를 무시하면서 황위를 잃었다. 오동생은 낙수 북쪽 해안에서 그가 귀국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오자의 노래' 를 썼고, 종강이 계승했다.

종강의 죽음은 아들 소강, 소강, 품에 전해졌다. Sophora japonica 가 망루에 전해지고 망루가 새다. 아들을 제거해도 떨어지지 않고, 동생의 평평함을 잃지 않고, 평평하게 난감하게 하고, 불굴의 아들 공가에게 난감하게 했다. 공씨네 전자는 높고, 고전자는 머리이고, 그는 구두를 전한다. 이것은 남매입니다.

황제의 재위 당시 대부분의 제후들은 이미 하조를 배반했다. 걸은 도덕적인 정부를 세우는 데 힘쓰지 않고, 관원의 귀족을 폭력으로 해치고 당을 가두었다. 당이 석방된 후, 그는 덕정을 보수했고, 모든 제후들이 모두 그에게 합류했다. 당나라 군대 십자군, 길리는 명나라 조 로 도망 쳤다. 당이 계승하여 천자가 되어 여름 대신 세인의 참배를 받아들이다.

당은 황제의 후손이다. 아들 제나라 는 제나라 에서 돈, 다음 날 (즉, 수프), 경험 14 세대 에 이르기까지, 상업 땅 에 밀봉 되었다. 당성은 매우 현혜적인 군주이다. 그는 제후에게 국민에게 유익한 정치 공적을 세우라고 요구했다. 모든 것을 부지런히 대하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엄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그는 고대 우, 후배를 본보기로 나라를 다스렸다.

탕은 죽었다. 태태태정이 왕위에 오르기 전에 이미 죽었기 때문에, 그의 아들 와이크에게 전해졌다. 외병황제는 3 년 전에 세상을 떠나 임중 황제에게 전해졌다. 임중 황제는 재위 4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Yiyin 과 Taiding 의 아들 Taijia 가 왕위에 올랐습니다. 태갑 황제가 등극한 지 3 년이 되었는데도 정사를 묻지 않고 성격이 난폭하다. 그는 당이 형성한 법칙을 지키지 않고 조훈을 암송하며 도의를 혼동했다. 이윤은 그를 당의 매장지인 통궁으로 유배했다. 3 년 안에 이윤은 국가 사무를 대리 관리하고 주재할 것이다. 태갑은 통궁에서 3 년을 살았고, 뉘우치고, 자책하며, 선을 향해 살았다. 그래서 이윤은 태갑이 돌아온 것을 환영하고 정권을 돌려주었다. 그 이후로, taijia 황제 xiude 정치, 중주 왕자 는 음과, 사람들은 평화 가있다. 이윤은 태갑을 칭찬하며 그를 태종이라고 불렀다.

태종이 세상을 떠나 아들 워딘에게, 워딘이 동생 태경에게, 태경이 초가 에게 전해진다. 자서전에서 옹제까지 윤가는 정치적으로 쇠퇴했다. 어떤 제후들은 참배하러 오지 않는다. 용인 이미 세상을 떠났고, 그의 동생 태무는 즉위했다. 태무도덕화 이후 은가가 다시 흥성하기 시작했고, 4 대 제후들이 다시 귀순하여 태무가 황위 중간에 있다고 말했다. Zhongzong 의 죽음, zizhongding 에 전달; 종정은 동생에게 물려주었다. 옛 외전은 동생 호가가에게 전해 주었다. A 는 하위 조상 b 에게 전달됩니다. 을은 주신에 전해지고, 신은 형에게 전해진다. 보가의 죽음은 그의 형 조신의 아들 주틴에게 전해졌다. 정천옥보가의 아들 남경; \ "조상 세트 \" 는 아들 양자, \ "지아 \" 는 판경, \ "헵경 \" 에 전해졌다. 새로운 패스 yuxiao 디 이순신; B 무정에서 전해지다. 무정이 조경에게 전해졌다. Gengchuan 형제 zujia; 하나는 유 신화 (Yu xinxin) 에 전달되었다. 신천옥의 동생 경정; Gengding 아들 우 이순신 을 통과; B 타이 딩 (taiding) 에 퍼졌다. 태정이 자의에게 전해졌다. 을제가 승하하자 은가는 더욱 쇠락했다. 을황제의 장남은 위라고 불리는데, 그의 어머니는 출신이 비천하여 황위를 계승할 수 없다. B 황제가 죽은 후, 그것은 형자 (WHO) 에게 전달되었다. 이것은 주왕이다.

주왕은 매우 용감하고 초인적 힘이 있다. 그는 야수와 싸울 수 있다. 그는 즉위 후 생활이 사치스럽고 충성을 거부했다. 잔을 탐내고 향락에 빠지다. 자신을 지나치게 사랑한 후, 더욱 퇴폐적이고 호색하게 되었다. 고문' 낙인' 을 하고, 무고한 사람을 마구 죽이고, 시버를 강에 가두었다.

시버가 석방된 후 은밀히 수덕을 하고, 사방의 제후들은 대부분 주왕을 배신하고 시버에게 항복했다. 나는 인자한 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시버가 죽은 후, 그의 아들 무왕은 태공을 스승으로 모시고 그의 아버지를 존경한다. 태공은 군대를 이끌고 주를 공격하여 목엽에서 주군을 대패한 후 중원 각지를 정복했다. 주왕이 실패하자 궁으로 도망쳐 사슴대에 올라 보옥으로 장식된 옷을 입고 불 속으로 뛰어들어 자결했다. 그 이후로 상조는 멸망을 선포했다. 태공은 무왕을 보좌하여 주나라 왕조를 번영시켜 주나라 800 년의 천하를 창조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하였다.

(4) 태공 가족

강태공, 본명 자니, 속칭 강태공이다. 염제의 후손, 백이의 증손자.

상궁은 학식이 해박하고, 총명하고 절정이지만, 재능이 조금도 없어, 줄곧 시전 포부를 할 기회가 없었고, 이제야 웨이 강가에 남아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주시버는 현명한 제후라고 들었는데, 웨이 물가에서 우연히 시버를 만났다. 시버는 그를 보좌하도록 초청했고, 태공은 흔쾌히 응낙했다. 시버가 죽자 무왕이 왕위에 올랐고, 그는 "사" (무관의 이름) 를 맡아 군사를 담당했다. 보좌 소멸상, 흥주, 응추 (현재 산둥 린쯔), 국호 치.

태공은 100 대까지 살다가 죽었다. 그의 아들은 기예가 계승되었다. 정공의 죽음은 공에게, 계공의 자모에게, 또 자애공에게 전해졌다. 장례식 때, 후직은 주왕 앞에서 그를 비방하고, 주왕은 장례공을 요리해 죽이고, 동생을 공적으로 조용히 시켰다. 애공과 그의 동생이 가시를 미워하자 그들과 그의 당우는 가을에 습격하여 죽이고 왕위를 공물로 삼았다. 9 년 (기원전 850 년) 사망, 자무공 장수. 무공 26 년 (기원전 825 년) 사망, 그의 아들 궁리 잔인함. 그는 9 년째 되는 해 (기원전 865438+ 기원전 06 년) 에 공가의 아들에게 살해되었다. 공가의 아들에게 살해당하다. 공가의 아들이 전투에서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제나라 사람들은 궁리 아들 문공지를 국군으로 옹립하였다. 문공의 장남은 벗어지고, 둘째 아들 경축은 후세에 경부라고 불린다. 장공 건설 중 경부는 왕부 (할아버지) 를 성으로 하여 경가의 시작이다. 문공은 재위 12 년에 죽고, 그 아들은 공직을 벗어난다. 성공 재위 제 9 년 사망, 아들 장공 건립 (기원전 794 년). 주앙 공 재위 64 년 (기원전 7365438+ 기원전 0 년) 사망, 그의 아들 궁오 루푸리 재위 33 년 사망. 그의 아들은 공립을 위한 것이다. 4 년 후, 루 Huan 의 과 그의 아내가 여기에 왔다. 항목 공 과 부인 루 간음 때문에, Huan 의 발견, 그의 아내 를 자극 했다. 12 년, 항공은 무명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영림의 백성은 영림을 방문할 때 무명을 죽였다. 제나라의 의사는 비밀리에 거안 () 에 가서 소백 () 을 환영하고, 동시에 그를 환공의 국군으로 삼았다.

환공은 관중 () 을 임용하고, 가방 () 을 개혁하고, 정치를 개혁하고, 생산을 발전시키고,' 존왕 거부양 ()' 전략을 채택하여 연국이 북종 () 을 물리치고, 군대를 파견하여 싱 () 위국 () 을 구하고, 중원 () 에 대한 룽디의 공격을 제지하였다. 기원전 656 년에 루, 송, 진 등 중원 여러 나라의 군대를 이끌고 추 채와 공격했다. 나중에 조위 (이 허난성 운성시 동북) 에서 초나라와 합류하여 초국이 중원에서 발전하려는 야망을 꺾었다. 이때 제나라의 위망이 크게 진동하여 춘추시대의 첫 패주이다.

환공이 병이 났을 때, 다섯 아들 라헬은 황태자를 다투고 서로 공격했다. 환공 * * * 은 십여 명의 아들이 있고, 다섯 명은 나중에 왕이 되었다. 바로 계승 3 개월 만에 죽임을 당했고, 사후 번호가 없었다. 둘째, 태자 조. 송양공은 제후병을 이끌고 조왕을 호송하여 제국을 토벌하였다. 제나라 사람들은 두려워, 왕 을 죽일 깡패 가 없습니다. 노래 는 지사 로 서, 네 아들 을 격파했다. 10 년 후, 샤오공은 죽었다. 웨이 gongzi 처방전 의 도움으로, 샤오 gong 의 동생 팬 샤오 gong 의 아들 을 죽이고, 왕위를 차지했다. 이것은 소공이다. 소공 19 년 5 월 사망, 그의 아들은 그의 직위를 포기했다. 이때, 동생 상인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그녀를 죽이고 스스로 왕이 되었다.

듀크 는 오만 하지만, 사람들은 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죽은 지 4 년 후, 제나라 국민들은 그를 태자로 삼으려 하지 않고, 위국영자 원위군으로 갔다. 이것은 공 후이입니다. 공휘는 10 년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아들은 직업이 없었다. 처음에는 최경이 공휘의 사랑을 받았다. 죽은 후, 고와 곽은 그가 놀라 쓰러질까 봐 그를 내쫓았다. 최섭은 위국으로 도피했다. 17 년, 청궁이 승하하고, 그 자궁종이 계승되었다. 환이는 노공주를 아내로 맞아들여 아들 빛을 낳고 태자가 되었다. 궁종의 아내 종희와 용희는 궁종의 사랑을 받고 있다. 종 () 이 아들을 낳아 영희 () 에게 맡겼다. 영희는 그녀를 태자로 임명해 달라고 요청했고 궁종은 동의했다. 종루는 "아니, 나는 단지 태자일 뿐, 이미 제후연맹에 가입했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지금 그를 폐지한다면, 너는 후회할 것이다. \ "궁전 벨 은 듣지 않았다, 그들은 왕자 에 대한 치아 를 설정, 동부 신강 에 빛을 강등, 그래서 높은 허우 보조. 궁종이 병으로 돌아가니, 최경이 원태자를 영접하여 군으로 삼았다. 이것은 주앙 공입니다. 6 년 동안 장공은 최서 부인과 물들었다. 원래 당궁의 아내는 매우 아름다웠다. 당궁이 죽은 후 최수는 그녀와 결혼했고, 장공은 그녀와 물들었다. 추이 슈 매우 화가, 그는 주앙 공 을 죽이고, 주앙 공 이복 형제 바이 6 월 을 설립, 이것은 공 징 이다.

공 징 (공 징) 은 왕위를 계승하고 최 슈 (Cui Shu) 를 우승상 (youcheng) 으로 임명하고 풍청 (feng Qing) 최씨네 내란 이후 노숙자 자살로 숨졌다. 승상을 축하하며 대권을 독차지하다. , 바오, 가오, 루안 네 음모 처리. 청봉 사냥 여행을 틈타 청봉 관저를 점령하다. Qingfeng 루 탈출, 나중에 우, 우 파티 에 탈출, Qingfeng 는 제나라 에서 더 부유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사람들 을 모으고 있다.

우 (이 장쑤 진강 동남) 에 사람들이 모였다. 기원전 538 년, 초령왕은 제후를 제패하려고 맹신주 (현재 상해 해변) 에 입단하여 오국을 먼저 공격하기로 결정하고, 초박사로 명하여 제후의 사단을 거느리고 오공을 공격하기로 했다. 모두 멸망을 위해 매수했다. * * * * 피난을 위해 모든 사람들이 Hueiji 산 (현재 절강 사오싱과 장쑤 쑤저우) 의 외진 산골로 도피하여 은거했다. 이것이 바로 Hueji 산 청가의 시작이다.

경경은 58 년 만에 사망했고, 리처드 왕자는 겨우 1 년 만에 양승이 바뀌어 대중을 애도했다. 4 년 동안, 버거는 죽은 자를 죽이고, 일제히 그 아들 임검을 공수로 세웠다. 4 년, 전창은 서주에서 제인공을 죽이고, 제인공동생을 세웠다. 전창은 제나라의 대권을 독보하고, 제나라에서 안평 에돔의 땅을 밭의 봉지로 베었다. 8 년 후 공평이 사망하자 그의 아들 궁현이 정권을 세웠다. 궁현 재위 51 년에 사망하자 그의 아들 강공은 대출을 받았다. 강공 2 년, 한, 위, 조는 제후가 되기 시작했다. 19 년, 전창의 증손전과 제후라고 불리며 강공을 해변으로 옮겼다. 26 년, 강공이 승하하여 이로부터 세력을 잃었다. 밭은 결국 제나라를 빼앗았고, 역사는 다칠 () 이라고 불렀다.

천지는 기원전 378 년부터 기원전 22 1 년 멸종.

지금까지, 근원을 추적하는 것은 인류 발전 과정의 반영일 뿐만 아니라, 고대와 오랜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 동시에 그는 청발원, 청발원 강전맥의 전 과정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것이 무슨 "뿌리" 인가. 전체 원류의 대략적인 상황을 묘사하는 방법일 뿐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