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 년대에 프랭클린 루스벨트 기념관을 위해 설계된 방안은 비석으로만 위인을 기념하는 전통을 깨고 사람들이 인식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경관으로 바뀌었다.
그러나 채플린과 그의 회사는 이 도시에서의 개척 업무로 인해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대부분의 건축가와 기획자들은 불도저로만' 개조' 할 수 있는 시대에 현지 여건에 따라 샌프란시스코의 한 오래된 공장을 활용한 길랄들리 광장을 개조하여 기존 도시 구조의 근리를 재배치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 주었다. 이 회사가 필하모닉 광장을 위해 디자인한 방안은 미국 전역에서 광장과 공공 분수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채플린은 고속도로를 도시로 통합시킨다는 이념도 그의 많은 프로젝트에 반영될 것을 호소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고속도로 공원이다.
채플린은 결코 외로운 예술가가 아니다. 회사 전체의 팀워크. 재능 있는 젊은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회사 작품이 항상 혁신적인 이유 중 하나이다. 채플린의' 집단 창의력' 촉진에 대한 관심과 흥미가 대중 자체로 확대되었다. 채플린은 많은 사람들이 계획 과정에 대한 대중의 참여에 무관심하거나 강력하게 반대하는 시기에 일련의 창의적인 워크샵을 발전시켰기 때문에 여러 단체들이 모여 공통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한 편의 문장 속에서 채플린의 모든 공헌을 묘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문장 는 채플린 의 작품 과 그의 직업 생애 를 포함하여 그의 생활 속 의 하이라이트 를 열거했다. 7 월 1, 19 16: 로렌스 하플린은 브롱크스에서 태어나 브루클린에서 자랐다. 그의 아버지는 한 과학기기 회사의 사장이고, 어머니는 유대복국주의의 리더이다.
채플린은 하이파 (지금의 이스라엘) 에 집단 농장을 설립하는 것을 도왔다.
1935- 1939: 2 년 동안 군거생활을 하다가 여러 가지 일을 접한 후 그는 미국으로 돌아와 기술을 배우고 사막에서 농장을 운영하기를 원했다. 채플린은 나중에 코넬대 건축과에 입학하여 식물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생태이론을 연구했다.
1940: 위스콘신 대학에서 농업 석사 학위를 전공하는 동안 무용가 안나 아슈마 (Anna Ashuma) 를 알게 된 후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결혼하여 각 분야의 혁신가가 되었다. 그 후 몇 년 동안 두 사람은 종종 서로의 연구 분야에 대한 지식을 적용하여 각 학과의 경계를 탐구했다.
1940: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탈리슨 스튜디오를 방문하고 도널드의' 현대풍경원' 을 읽은 후 채플린은 풍경원림을 배우기로 했다.
1942: 하버드 디자인 대학에서 장학금을 받고 발터 그로피우스, 도널드, 모홀리나 나저를 포함한 당시의 선봉파 현대파에서 공부했습니다. 그의 학우로는 페이밍명, 폴 유돌프 폴 유돌프, 필립 존슨이 있다. 독일 바우하우스의 창시자인 그로피우스는 채플린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스승이 그로피우스에서 온 후, 나는 곧 바우하우스의 기본 사상을 깨달았다: 예술은 존재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채플린은' 내면의 풍경' (샌프란시스코 KQED 가 출판한 문서 199 1) 에 썼다.
1943 65438+2 월 ~ 1945 4 월: 채플린 2 차 세계대전 중 미국 해군 태평양 극장에서 복무했다. 1945 년 4 월 오키나와 침공 중 그의 구축함은 일본 신풍대 비행기에 침몰해 생존자로 대피해 샌프란시스코로 돌아갔다.
1945- 1949: 토마스 추치는 채플린을 샌프란시스코 스튜디오에서 일하게 했습니다. 채플린과 한 무리의 경관 건축가들이 캘리포니아의 주택가든을 재정의했다.
1948: 채플린은 토마스 추치의 상징적인 작품 중 하나인 듀이 도널드 가든의 디자인에 참여했다. 신장형 싱크대를 포함한 바이오닉 곡선은 1955 교회에서 출판된' 정원은 사람에게 주는 것' 이라는 책에 묘사되어 있다.
9 월 1949: 채플린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자신의 회사인 로렌스 하플린을 열었습니다. 이 회사의 업무는 교외 정원에 집중되어 있지만 병원, 대학, 쇼핑몰, 주택 개발의 위탁 설계 임무를 빠르게 받아들였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장 와튼, 도널드 카터, 사토의 창고 시타, ASLA 의 리처드 비지 비니오로가 연이어 채용되었다. 이 사람들은 후에 로렌스 해플린 연합사의 주요 파트너가 되었다. 채플린, 거장급 파트너), J 윌리엄 토마슨 (J. William thomason) 이 쓴 풍경원림 1992, 7 월.
195 1: 캘리포니아 올린다의 주택 경관 카이길 가든 (Caygill Garden). 채플린은 분수 디자인을 포함한 최초의 사람이다.
1952: 채플린 가족은 캘리포니아 주 켄트필드에 있는 그들의 새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타마르 야마구치 기슭에 가깝습니다. 채플린은 4 에이커의 이 땅에서 무용원소가 있는 일련의 공간을 설계했고, 결국' 무용갑판' 의 디자인, 즉 아내 안나를 위한 공연공간을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디자인은 안나가 무용예술가로서의 경력과 이후 스튜디오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53: 윌리엄 우스터와 채플린은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 분교의 그린린 공원을 공동으로 설계했다. 이 2.5 묘의 장소는 12 사유지로 계획되어 있으며, 반묘의 공터가 있어 각 공터에서 금문대교의 풍경을 볼 수 있다.
1953: 채플린은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 분교에 의해 총체적 계획을 세우도록 임명된 후 일련의 캠퍼스 프로젝트를 인수했습니다. 플로르 광장, 학생회 행사 광장, 그리스 극장 개축 등이 있습니다. 스바우어 광장은 1964 년 언론자유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전에 대학생들은 보통 캠퍼스 정치 사건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수 없었다. 물론, 이 규칙은 일련의 논증 후에 다소 창백해 보인다. 그리고이 광장은 베트남 전쟁 시위에 항의하는 중요한 장소가되었습니다.
1955: 채플린은 일리노이주 스코치구 과수원 쇼핑센터 계획에 참여했다. 개방거리를 둘러싸고 있는 이런 쇼핑몰 디자인 형식은 전후 시대에 유행했다.
1957: 시애틀 엑스포 광장을 감독하는 디자인 위원회에 초대되었습니다.
1960 65438+ 10 월: 채플린은 조경가, 건축가, 기획가, 생태학자, 사진작가로 구성된 학제 간 팀인 로렌스 할플린 연합회사를 개편했습니다. 회사 업무가 도시 경관으로 발전함에 따라' 인민을 위한 디자인' 이념에 대한 업계의 중시가 추진되고 캘리포니아 원림디자인대학원에 스며들게 되었다.
1960: 채플린과 마르쿠스 스타러 (마르쿠스 & amp;; Stoller) 유한회사는 세인트 프란시스 광장 프로젝트를 위해 공공 개방 공간을 위한 300 채의 아파트를 위한' 부담스러운' 주택 계획을 세웠다. 클레어 쿠퍼 마르쿠스의' 사용후 평가 조사' 에 따르면 이 땅은 아이들에게 놀이할 수 있는 많은 장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1962: 질라데일리 광장의 디자인에서 채플린은 샌프란시스코의 오래된 지역에 새로운 용도를 대담하게 부여했습니다. "이스라엘과 같은 작은 나라에서는 매 평방미터마다 대체할 수 없는 가치가 있다. 지역사회가 차지하는 토지는 조심스럽게 지켜지고, 도시 확장과 교외 토지 낭비는 용납할 수 없다. 왜냐하면 여기서 토지는 가장 소중한 상품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공원과 보호구역을 건설, 선택, 재배, 보존하고 농업을 발전시키는 것은 생태와 경관가치 평가에 대한 의미심장하고 흥미진진한 연구다. 우리 모두가 이성적으로 우리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채플린은 "이스라엘: 고대 땅의 새로운 삶" (풍경원 1962 년 4 월) 에서 말했다.
4 월 1962: 채플린은' 풍경원림' 잡지를 위해 특별호를 편집해 이스라엘 사람들이' 사막을 정원으로 만들자' 는 노력에 초점을 맞추고 미국의 발전에 대한 태도를 비판했다.
1963: 채플린의 첫 번째 책인' 도시' 가 출판되었습니다. 같은 해 채플린은' 원생태 유지' 라는 이념으로 세라 클럽에 참가했다. 이 개념은 많은 후속 작품을 수반한다.
"해양부동산회사에 임명된 후 채플린이 한 첫 번째 일은 해변에 가서 며칠 밤을 자는 것이다. 그 후 2 년 동안 채플린은 풍력과 풍향, 토양의 질, 유적지의 지질 조건, 이곳에 사는 동식물의 수명 주기 등을 도표했다. 경관 디자이너로서, 그는 위에서 언급한 모든 장소 조건과 개발업자의 의지의 균형점에서 춤을 춘다. " 데이비드 로이 존스는' 로렌스 하플린: 생태건축가' (지평선 잡지, 제 7 권, 제 3 호, 1970 여름) 에서 썼다.
1964: 채플린은 북부 캘리포니아 리조트 해양 목장 디자인에 참여했다. 여기서, 그것의' 생태 계획' 개념은 처음으로 실천에 옮겼다. 계획은 모든 사람이 해변의 개방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클러스터주택이 원래의 등고선을 개발하고 해안지대를 보존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한다.
1965 년 5 월: 채플린은' 자연의 아름다움' 이라는 주제로 백악관 회의에 초청됐다. 이번 회의는' 국가환경정책법' 과 환경영향평가에 대한 요구를 제시했다.
1966: 고속도로가 출시되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도로 봉기' 와 함께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부서는 1960 의 초반에' 로렌스 할플린 연합사' 를 고문으로 초빙했다. 채플린의 두 번째 책의 형성은 바로 이 작품에 근거한 것이다.
1966 여름:' 자연환경을 느껴라'-안나와 로렌스가 발기한 시리즈 여름 워크샵 1 위. 거의 50 명의 젊은 무용수와 디자이너의 집합. 이 워크샵의 목적은 디자이너가 스튜디오에서 나와 사람들이 자연 환경 중 어느 곳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7 월 1966: 첫 번째 대화형 분수가 채플린 기호 프로젝트가 되어 오리건 주 폴란드에서 완공되었습니다.
1966 65438+2 월: 린든 B 존슨 대통령은 채플린을 국가예술위원회 위원으로 임명하고 채플린은 제 1 회 역사진술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임명했다.
1967: Nicoller Mall 은 미니애폴리스의 주요 거리를 폐쇄하고 버스 (그리고 행인) 에만 개방하고 도심을 따라 구불구불한 인도를 따라 중국 최초의 대중교통과 보행자 전용 구역을 만들었다.
1968 년 3 월: 뉴욕에서 도시 쇄신으로 인한 개방공간 개선에 초점을 맞춘 보고서에서 로렌스 하플린 연합사 (Lawrence halprin United Company) 는 좀 더 인간적이고 사람 중심의 도시 재개발 방식을 추진했습니다. 이 연구의 준비는 에드워드 T 홀 (Edward T Hall), 제인 제이콥스 (Jane Jacobs), 심리학자 폴 바움 (Paul Baum) 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1968: 내무부 장관 스튜어트 유델 (Stewart Udall) 이 채플린을 미국령 버진 제도를 위한 전례 없는 생태 계획을 임명했다. 이 계획은 원래 환경 보호 구역에만 국한되지 않고 현재와 미래의 모든 계획과 발전을 포괄합니다. 그 회사는 공업 생산에서 폐기물 관리, 구역, 교통, 심지어 인구 계획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들었다. 그러나 닉슨이 무대에 오른 후 계획이 바뀌었다.
1969 년 3 월: 10 15 젊은' 반란군' 이 채플린에 와서 정신과 의사에게 회사의 신입 사원 간의 토론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회사에서 자신의 위치와 배정된 프로젝트에 실망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채플린의 회사 작업실 확대에 관심이 있다. 그 결과 공개는 사무실 내부의 갈등을 불러일으켰고 로렌스 해플린 연합사의 중대한 개편을 이끌었다. 회사의 이런' 시도' 는 나중에' 혁신' 잡지와' 풍경원림' (1974 May) 에 의해 올해의 역사에 실렸다.
4 월 1969: 채플린은 캘리포니아 멜린현 테마파계 홍수 방지 공사에 항의하여 체포되었다. 채플린이 다른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개울은 결국 평평하게 깔렸다.
6 월 1969: 채플린은 미국 풍경원림협회 주임으로 임명되었다.
1969 10:' RSVP 주기-환경 속의 창작 과정' 이라는 책에서 채플린은 이전 창작 세미나에서 서로 다른 사람들을 모아 디자인 목표를 정의한다는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이 세미나 계획들은 모두 세심하게 제정되어' 점수' 라는 이름을 붙였다.
1960 년대에 채플린은 일부 이스라엘 프로젝트에 전념했다. 이 일을 통해 그는 1965 부터 1993 까지의 예루살렘 시장 테디 콜레크를 알게 되었다. 1969 년, 콜렉은 채플린을 예루살렘 위원회 위원으로 임명하여 여러 종교단체가 도시가 직면한 문제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최근 20 년 동안 채플린은 시장 중요 고문으로 활동해 왔으며, 시장 들에게 공공 참여를 계획 과정의 일부로 삼도록 설득했다.
1969- 1980: 채플린의' RSVP 순환 시스템' 과' 참여' 워크숍이 처음으로 회사 프로젝트인 워스부르크 비즈니스 지구 마스터 플랜에 적용되었습니다. 이러한 토론은 결국 유산 공원 건설로 이어졌다.
6 월 1970: 폴란드 Ira Keller 수경광장, 폭포 분수와 완전히 어우러진 광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Angela Danadjieva 라는 젊은 디자이너가 이 프로젝트와 고속도로 공원 프로젝트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1970 여름: 채플린이 풍경원림가의 정의를 극적으로 넓혔을 때 언론은 그를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몰랐다. 채플린은' 지평선' 잡지가 발표한 채플린의 주요 전기에서' 생태 건축가' 라고 불린다.
1972:' 건축진보' 잡지의 전 편집장 짐 번스는 채플린의 스케치로부터 몇 가지 작품을 골라서 출판했다. 채플린의 한 작업장을 보도한 후, 김 벤스는 로렌스 하플린 연합사에 가입하여 연합회사 작업장의 확대와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8 월, 1973: 채플린 연합사는 뉴욕에 지사를 설립하고 짐 콜먼이 이끌었다.
1975: 채플린은 로렌스 하플린 연합사의 장기 직원인 Sue Young Likeda 와 함께' 원형의 집' 을 설립했다.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모이려고 하는 스튜디오이자 싱크탱크다. 4 년간의 경영 기간 동안 이 회사의 가장 큰 업적은 엘살바도르 달리에 대한 다큐멘터리' 락핑크 자몽' 이었다.
7 월 4 일, 1976: 고속도로 공원이 시애틀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1976: 중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보행상가 메인 스트릿 말르가 버지니아 샬롯빌에 문을 열었습니다.
1976: 로렌스 하플린이' 로렌스 하플린 연합회사' 를 종료했습니다.
6 월 1978 일: 채플린은 로렌스 하플린 사무실로 돌아왔다.
ASLA 는 채플린에게 금메달을 수여했다.
1982: 리비스 광장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완공되었습니다. 리비스 시티파크 갱신의 좀 더 사적인 부분입니다. 이 디자인은 이전의 수경보다 서아라의 산간 지역을 더 직관적으로 호응했다. 채플린은 일반 콘크리트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주요 폭포에서 산간 지역에서 운반된 큰 화강암을 직접 사용했다.
1986: 샌프란시스코 현대예술박물관에서 열린 채플린 작품 회고전은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디자인했고 채플린은 그와 함께 예술공원을 운영했지만 한 번도 실시하지 않았다.
1987: 채플린과 슐로모 앨런슨이 합작한' 수상 앨리스 하스 산책로' 가 예루살렘에서 완성되었다. 이 디자인은 1947 과 1968 사이에 요르단과 이스라엘의' 무인 지역' 을 분리하여 아랍인과 이스라엘 사람들이 함께 놀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1996: 채플린의 마스터 플랜에 따르면 일부 시카고 호숫가 차선이 이전되었다.
1997 년 5 월 2 일: 디자인 23 년 후, 루즈벨트 대통령 기념관이 워싱턴 D.C. 에 완공되었습니다. 채플린, 조각가 레너드 바스킨, 닐 에스타인, 로버트 그레이엄, 톰 하디, 조지 시그 풍경원 조경가 딘 애벗 등의 작품이다. 이것은 미국 대통령의 첫 번째 구조화되지 않은 경관 기념비이다. 이것은 차례로 기념비의 혁신으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