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석영산불 멘토 판문 1 사랑하는 여행객 친구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영산대불이라는 곳이 마산과 무석을 성취했다고 생각한다. 주변에 친구가 너무 많아서 정월 대보름에 다 갈 거예요.
나는 근력이 별로 없는 사람이다. 나는 너에게 이곳이 얼마나 총명하고 좋은지 말할 수 없지만, 나는 정말 그것을 좋아한다.
영산대불의 소재지는 현석 대사가 명명했다고 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법사는 서천에서 경을 얻어 돌아왔다. 여기서 경전을 이야기한 후, 그는 이곳이 석가모니성불의 영구산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곳을 소령산이라고 명명하고, 대제자 관기에게 여기서 불법을 주재하라고 당부했다. 그래, 네가 잘못 본 것은 아니고, 대제자지만, 정말 손오공이 아니다. 그것은 전설이다. 그래서 거기에 상부적이라는 절을 지었다. 모든 절이 전불의 세례를 거쳐야 할 것 같고, 상부사도 예외는 아니다. 절이 수리될 때까지 기다리면 절 전체에 우물이 하나만 남았다 ...
우리가 가이드 훈련을 하고 있을 때, 선생님께서 이 대불의 위치가 아주 좋다고 말씀하셨을 때, 중국의 풍수 이론에 매우 가깝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영산대불에는 정면관 (태호), 뒷면관 (영산), 양면관 (왼쪽은 백호산, 오른쪽은 청용산) 이 있다. 절호의 풍수보지이다.
이 순간의 영산은 우리 그 해에 외운 가이드어와 다르다. 우리가 처음 영산에 갔을 때는 대불, 구룡욕장, 산스크리트궁밖에 없었다. 이때, 더 많은 다섯 개의 인쇄만다라가 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또 다른 관광지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물론 표값도 마찬가지죠 ...
좋아, 천천히 얘기하자. 하지만 무석이라는 시리즈를 쓸 때 특별히 사진을 찍지 않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찾아보거나 관광지로 가지고 갈 수 있어.
영산대불관광지는 무석마산진에 위치해 있어 시내에서 운전하는 데 보통 40 분 정도 걸립니다. 버스를 타면 보통 1.5 시간 정도 걸립니다. 지루하지 마세요. 마산으로 가는 필경의 길은 18 구 관광지이다. 그곳에 도착하면 이미 태호를 볼 수 있다. 날씨가 맑을 때, 파도가 반짝 빛나, 아름답기 그지없다. 운전은 일반적으로 10 리 진주 제방, 태호 파노라마를 걸어간다. 주제에서 벗어나 영산으로 돌아간다.
우리는 현재 영산 주변을 거의 걷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관광지 교통이다. 영산 관광지는 현재 너무 커서 한 바퀴 걷는 것이 매우 힘들기 때문이다.
관광지 개찰구에 들어가자마자 관광지 교통차의 매표소가 보입니다. 25 명인 것 같습니다. 아무데나 앉으시면 됩니다. 당신이 관광지에 있는 한, 차의 방향을 보고, 한 관광지에서 다른 관광지로 가는 것은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관광지명언) 이것은 게으른 게임이지만, 너는 시간과 정력을 절약하려고 노력한다.
첫 번째 정류장, 불수 광장.
불수방은' 천하제일장' 으로 많은 손님들이 줄을 서서 손바닥을 만지며 장수를 축하한다는 뜻이다. 베르가못 베르가못 장수를 나타냅니다. 천하 제 1 장은 영산불 오른손 손바닥의 복제품이다. 1: 1, 1 1. 7 미터, 5 미터 폭. 5 미터, 단손가락 지름 1 미터, 그중에서 대불을 엿볼 수 있습니다. 대불의 자태는 매우 정교하다. 이 오른손이 주는 인상은' 두려움없는 인인' 이다. 이 손짓은 부처가 중생을 구하는 자비로운 소망을 표현했다. 이때는 사람을 평온하고 두려워하지 않게 할 수 있다고 한다.
불수 옆에는' 백철극 미륵불' 에 해당한다. 나는 미륵불을 매우 좋아한다. 다른 것은 아니다. 다만 그 말: 세상의 참을 수 없는 일을 포용하고,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는다. 전체 조각품에는 100 명의 생동감 있는 아이들이 있는데, 미륵불이 전설처럼 견딜 수 없는지 시험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사실, 생각이 개방된 사람만이 진정한 행복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가끔 이 미소를 보는 미륵불, 만나는 모든 게 사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 결국 지나갈 수 있어 ...
미륵을 따라 올려다보면 상부사를 볼 수 있다. 절에는 할 말이 별로 없다. 우리 계속하자.
절을 건너면 살구단 광장을 발견할 수 있다. 광장 중앙의 유일한 나무는 오래된 은행나무이다. 예, 예, 오래되었습니다. 당나라 정관년 동안 재배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으로부터 거의 1400 년의 역사 (늙은 요괴? ), 그래서 매년 상부사의 진사 성수로 불린다. (그래서 이 절에 우물이 하나 이상 남아 있는 것 같다.)
더 나아가면 바로 운도에 오르는 것이다. 덩운길에 서면 전형적인 영산대불을 찍을 수 있다. 하지만 사실 사진 찍기에 적합하지 않은 곳이 두 곳, 하나는 묘지, 하나는 절 ... 부처님은 사진을 찍기 쉽지 않습니다. 저는 믿습니다.
승운도, 1 ***2 16 계단, 7 개 플랫폼으로 나뉜다. 아래에서 위로 보면 플랫폼이 보이지 않는다. 위에서 아래로 보면 플랫폼이 보이지 않는데, 이는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는 뜻이다. 왜 2 16 단계인지 불교는 인생에 108 가지 고민이 있고 108 가지 소원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2 16 계단을 오르면 고민에서 벗어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예전에 한 친구가 청혼을 해서 여자친구를 업고 기어올라 착했다 ...
위로 올라가면 영산 관광지의 핵심인 영산 대불입니다. 영산대불의 건설은 중국이' 오면오불' 의 구도를 형성하게 했다. 동부 영산대불, 남부 천단대불, 서부락산대불, 북부 운강대불, 중원 용문대불.
영산대불은 세계에서 가장 큰 노천 석가모니 동상으로 높이가 88 미터이고 무게가 700 여 톤이다. 부처님 전체가 첨단 기술을 많이 썼고, 그의 상투에는 피뢰침이 숨어 있었습니다.
부처님의 오른손은 두려움 없는 인장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왼손은 기꺼이 인쇄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소망을 만족시키고 당신의 핑안 행복을 보우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리고 주의하세요. 너는 네가 어디에서 부처를 보든, 그는 항상 너를 보고, 평화롭고 선량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니? 정말 "불법은 끝이 없고 어디에나 있다."
대불은 올라갈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연꽃대에 올라가서 불발학원을 갈 수 있어요. 즉, 매번 시험 전에 나는 벼락치기를 한다. 가끔, 만약 내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나는 잃을 것이다 ... 내 얼굴을 숨기고 숨다.
덩운로에서 내려왔을 때 살구단 광장에 소량의 차량이 있었기 때문에 표를 손에 들고 잃어버리지 않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살구단 광장의 다음 역은 구룡욕장입니다.
구룡이라는 목욕탕은 영산관광지에서 가장 충격적인 공연일 것이다. 광장 안에는 큰 군조각 분수가 있는데, 주체는 네 개의 위풍당당한 힘사들이 받치고 있는 봉오리 연꽃, 바닥은 흰색 원형 대리석 수조, 사방은 구룡팔선, 분수 주변에는 봉황이 여덟 개 있다.
이 공연은 불교 고전' 본경' 에서 따온 것으로, 부처님 석가모니가 태어났을 때 향기로운 꽃이 땅에 흩날리며 태어날 때 걸을 수 있게 되었다. 그는 남동쪽 북서쪽 네 방향으로 일곱 걸음을 걸었는데, 각 걸음은 땅 위의 연꽃 한 송이로 통한다. 이것이 보보 연꽃의 유래다. 그런 다음 그는 한 손가락과 한 손가락으로 말했다. "하늘 밑에는 나 하나뿐이다." " 이때 하늘에는 갑자기 아홉 마리의 용이 나타나 물기둥을 뱉어 목욕시켰다.
바로 이 이야기입니다. 이번 공연은' 욕구룡, 꽃이 피고 부처를 만난다' 고 불린다.' 불탄신' 음악에서는 거대한 연꽃꽃잎이 천천히 펼쳐지고 7 개가 있기 때문이다. 2 미터 높이의 에드워드 왕자가 금도금한 불상이 연꽃에서 천천히 떠오른다. 이때 아홉 마리의 용의 입에서 수십 미터의 물줄기를 뿜어내어 에드워드 왕자의 불상을 목욕시켰다. 이때 광장에서 북악이 일제히 울리고 분수가 천자만태이다. 왕자의 불상은' 불광이 비치는 것' 을 상징하는 동그라미로 둘러싸여 있을 것이다. 음악이 옅어지면서 연꽃 꽃잎은 태자불 주위를 천천히 접는다.
공연이 끝나면 주변의 봉입 여덟 그룹이 정화수를 흘려' 팔공덕수',' 성수' 라고 부른다. 누구나 한 잔씩 마실 수 있는데, 핑안 보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네가 우리처럼 버스를 타고 들어오지 않았다면, 이 곳도 집합점이었을 것이다. 우리 거꾸로 소개합시다.
구룡 관개욕장 입구에서 이곳으로 통하는 길을 보리대로라고 합니다. 부처가 보리수 밑에서 도를 얻었다고 전해져 보리도 지혜를 상징한다. 하지만 우리는 보리를 재배하기에 적합하지 않아서 은행나무로 대체했습니다. 큰길 중앙에는 연꽃 일곱 송이가 조각되어 있는데, 걸음걸이 연꽃에서 가져온 것이다. 나는 거기서 멀어졌으니 나중에 불교와 관련된 곳을 보러 갈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연꽃은 크기나 모양에 관계없이 거의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큰길 양쪽의 바닥에는 모두 구름이 새겨진 문양이 있다. 이것은 매우 전통적인 중국 도안으로, 많은 곳에서 볼 수 있는데, 이는' 끊임없는 운송' 을 의미한다.
보리대로 입구로 가면 다섯 손가락 문이라는 큰 석두 건물을 볼 수 있다. 문 위에는 불교' 6 도' 6 조의 한자가 새겨져 있다: 부시, 반지, 굴욕, 정진, 선정, 반야. 6 도는 부처를 배우는 사람이 불교의 지혜에 도달하는 6 가지 행동 규범이다.
"주는 것" 은 주는 것, 사심이 없는 것, 보답을 구하지 않는 것이다. 불교는 부시를 재보시, 파보시, 두려움 없는 포시로 나누었다.
"반지" 는 법률, 법규, 행동규범, 사회공덕을 준수하는 것이다. 수행자는 가장 기본적인 오계를 지켜야 한다: 죽이지 않고, 망언하지 않고, 간음하지 않고, 도둑질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삼키는 소리" 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고,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하며,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큰일을 이루기 위해 경솔하고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되며, 고생을 해야 주인이 될 수 있다.
"근면" 은 분투이다. 사업을 이루기 위해서는 일반인보다 더 많은 노력과 분투가 필요하고, 끝없는 분투정신이 있어야 한다.
명상' 은 일종의 정신수련으로 집중력과 결의를 높인다. 너는 끈기를 가지고 모든 일에 전념해야지, 여러 가지 일에 쉽게 유혹되어서는 안 된다.
반야' 는 대지혜의 의미다. 사람을 대하는 것은 큰 지혜와 큰 방법을 중시해야 하고, 경솔하지 말고,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잔머리를 부리지 말고, 성실해야 한다는 뜻이다.
무문의 각 기둥에는 위풍당당한 돌사자 한 마리가 있어 사자의 울부짖음을 상징한다. 불교에서 그것은 불법전파의 상징이다.
좋아, 우리 다시 앞으로 가자, 우리는 구 룡이 목욕하던 광장으로 돌아갈 것이다. 광장 주변에는 회전통 복도, 회전통 108 이 있습니다. 회전통은 티베트 불교에서 기도를 위한 도구이다. 회전통은 일주일 동안 경을 낭독하는 것과 같고 공덕은 무량하다. 이것은 북서쪽에 보이는 절에 붙어 있는 채색 깃발과 같다. 바람이 깃발을 지날 때, 경을 읽고 있다.
앞으로 가면 비둘기가 많은 광장을 볼 수 있다. 광장에는 부처가 요괴된 이야기를 기록한 구리로 만든 돋을새김이 있다. 석가모니가 고행한 지 6 년이 지난 후 보리수 아래 앉아 우주 만물의 진상을 이해할 수 없다면 절대 본좌를 떠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불상 정중앙에 부처가 앉아 한 손으로 땅에 닿으면 바로' 마인' 이다. 양쪽 모두 악마가 색욕, 보물, 미색으로 부처를 유혹하고, 중상으로 부처를 속이고, 신병으로 부처를 협박했지만, 부처는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7 일 7 박 후, 그는 돈, 권리, 여성색, 두려움, 비방 등의 장애를 극복하고 결국 철저히 깨달았다.
사실 불교 이야기는 정말 선 () 을 들을 수 있는데, 4 대 종교 중 하나가 일리가 있다. ...
우리의 다음 역은 바티칸궁입니다.
처음 이곳에 들어갔을 때, 정말 무서웠고, 순순히, 그 기세, 그 돈을 태웠다 ...
나는 바티칸 궁전을 묘사할 수 없다. 이곳은 정말 직접 참관해야만 느낄 수 있다 ...
바티칸궁에 들어가려면 신발을 신어야 한다. 물결에 따라 흘러가다. 첫 번째 입구 홀, 한백옥 입구 홀 위에 있는 현판에는 금으로 그린' 영산범궁' 이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홀 양쪽에 이가 여섯 개 있는 흰 코끼리 한 쌍이 있다. 석가모니가 모태로 환생할 때 타는 것은 백상이며 불교에서도 무한한 마력을 상징한다고 한다. 보현보살의 마운트는 6 치 백상이다. 그것의 6 개의 이빨은 불교의 6 도를 상징하고, 그것의 사지는 4 소원을 상징한다.
백상 뒤에는 거의 4 미터 높이의 흰색 목각 꽃병 한 쌍이 있고, 동양목각이다. 동양목각은 평면을 기초로 한 조각 예술로 당대 이래 이미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국보' 로 불린다.
현관의 정문은 보통 닫혀 있어서 손님이 도착해야 열 수 있다. 일반 관광은 양쪽 옆문을 통과하고 입구는 복도입니다.
자, 들어가기 전에 심호흡해 보세요. 안이 너무 충격적이니까.
복도는 제단으로 통하는 통로이다. 전체 복도는 아치 구조로 높이18m, 길이는 약 80m 입니다. 중간에 타워홀이 하나 있는데, 전체 복도는 온통 금실남목으로 조각되어 있다. 복도 홀 양쪽에는 동양목각으로 조각한 기둥 16 개가 있고 기둥 사이에는 높은 12m 의' 세계불교전', a *** 12 가 있습니다
현관 꼭대기는 정사각형으로 중첩된 조류 우물로, 중앙에는 입체연화 도안이 새겨져 있다. 네모난 조류 우물은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고, 아치 전체가 가득 덮여 있어 머리를 쳐들고 멀리 바라보는 느낌을 준다. 조류 우물의 7 가지 색깔은 규칙적으로 변해 창고 안에 걸려 있는 네 그룹의 날으는 벼슬녀를 반영하고 있다. 그들은 용모가 수려하고, 몸매가 풍만하고, 비행소매가 나부끼거나, 비파를 연주하거나, 피리를 불거나, 향꽃을 들고, 생동감이 넘치며, 색운을 가져와 마치 선경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다시 앞으로 가시면 타워홀입니다. 탑청은 팔각형을 띠고, 사방벽은' 정적, 편지, 효, 합' 이라는 목각으로 장식되어 불교 신앙의 내포를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타워홀 중간에는 공간의 높이가 60 미터에 달한다. 하늘을 바라보니, 덮개는 별빛이 번쩍이고, 별들은 반짝이며, 텅 비어 있고, 마치 하늘 아래 있는 것 같다.
복도 끝에는' 중국과 티베트의 세계' 라는 거대한 유리화가 그려져 있다. 전체 그림은 106 개의 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폭은 8 미터, 높이는 10 미터입니다. 유리는 불교' 칠보' 의 성물 중의 하나이다. 그' 불 속에서, 물 속으로' 의 기술적 특징으로 수천 년 수행 경지의 구현으로 여겨진다. 벽화에는 스테인드글라스 외에도 금 옥석 산호 마노 등' 칠보', 12 가 박혀 있다. 8 만 건, 중국의 다양한 전통 수공예 기예가 관련되어 있다. Pelushana 대불 가운데에는 은 500kg, 외용금15kg 이 있습니다. 이 벽화는 바티칸궁의 읍관의 보물이다.
과거에는 제단 앞전이 있었는데, 지름이 10 미터에 가까운 6 개의 돔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돈황 벽화를 대표하는 최고 수준의 화가들 수십 명이 몇 달 동안 신비한 돈황 벽화를 선보였다.
바티칸 궁전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곳은 제단으로, 회의, 공연, 참관이 일체화된 원형 장소이다. 세계 불교 포럼의 주회의장이기도 하고, 2000 명의 국제회의를 개최할 수 있다. 제단 위에는 높이가 30 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돔이 있다. 컴퓨터의 통제하에 65,438+0,500 개의 연꽃등이 다양한 색으로 변했다. 그곳의 건설업자들의 교묘한 디자인은' 빛이 보이지 않는다' 는 효과에 도달하여 사람을 묘하게 한다.
평일에는' 상서로운 송송' 공연이 있어 조명, 무대, 목소리로 석가모니가 현자, 깨달음자가 되는 과정을 해석한다. 볼만하다. 하지만 표현은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영산범궁에 접대 임무가 있으면 공연이 중단된다.
주체를 참관하고 나면 인파를 따라 천천히 영산을 빠져나갈 수 있다. 이 바티칸 궁전은 충분히 충격적이어서 들어가는 모든 사람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바티칸궁 밖에서는 바티칸궁의 광장에 서서 칸 불교를 대표하는 영산대불, 장전 불교를 대표하는 범궁, 장전 불교를 대표하는 오음단성, 남전 불교를 대표하는 만비룡탑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우리의 다음 역은 무음탄성이다.
"오인" 은 부처님의 손자국 다섯 개로, 앞서 언급한 세 가지, 즉 15 미인, 하원인, 강요인, 강요인, 그리고 인쇄, 선인도가 있습니다. "오인" 은 불교의 다섯 가지 방법과 자세를 가리킨다. 제단성', 산스크리트어 () 는 만다라 () 라고 불리는데, 수렴의 뜻이 있어 보살과 수행을 모시는 곳이다. 무은 () Tancheng () 은 약 5,000 평방미터, 총 6 층이다. 티베트족 장인이 전통 공예에 엄격히 따라 지은 티베트 불교 스타일 건물이다.
무은은 도시 주변의 푸른 물로 향수 바다이다. 불교는 93 에 팔해가 있고, 서구산을 중심으로 주변에 팔산팔해가 있다고 생각한다. 제 8 해는 알칼리성 물이고, 다른 것은 모두 팔공덕수이기 때문에 향수해라고 불린다. 팔공덕이란 해명, 청정함, 달콤함, 부드러움, 윤택함, 평화, 질병 제거, 이득이다. 이는 우리가 구룡에서 목욕할 때 만난 것이다. 불교의 정신적 특성과 가치효과를 보여준다.
우리가 접촉한 티베트 불교는 매우 적기 때문에, 이 오음단성에서는 왜, 구경만 할 수 있는지 설명할 수가 없다.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들어가서 직접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무음 () 에서 나왔는데, 영산 관광지 전체가 거의 다 돌아다녔다. 이 관광지들을 얕보지 마라. 만약 네가 모든 공연을 본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유람차를 타지 않으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구경할 수 있다.
무석영산 대불 가이드 시범문 2 승객 친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산대불은 높이가 88 미터이고, 3 층 석베이스를 포함한 높이는 10 1 입니다. 5 미터. 쓰촨 락산 대불보다 높이 17 미터로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청동불상이다. 이 중국의 대불은 태호의 해안에 위치해 있고, 왼쪽에는 청룡 (산), 오른쪽에는 백호 (산) 가 있다. 소령산을 등지고, 북쪽으로 청봉을 밟고, 남쪽으로 태호에 임하여 지리적 환경이 매우 우월하다.
영산대불의 불신은 1560 개의 주동 판자를 조립하여 용접한 것이다. 연꽃 440 개를 더하면 20xx 조각일 뿐이다. 가장 큰 것은 20 여 평이고, 다른 구리 벽판은 평균 개발 면적이 4 ~ 6 평이다. 모든 동판의 개발 면적은 9000 여 제곱미터에 달할 수 있는데, 축구장만큼 크다. 구리의 총 소모량은 725 톤이고, 그들을 용접하는 용접의 총 길이는 35 킬로미터이다. 그리고 용접 흔적이 보이지 않도록 갈아야 한다. 벽 두께는 6-8mm 입니다. 대불의 연꽃자리를 봅시다. * * * 4 층 연꽃꽃잎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층당 22 쪽, ***88 쪽. 무릇 인민폐 654.38+0 만원을 넘는 기부금은 연꽃꽃잎에 자신의 이름을 새겨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는 소개 할 가치가 있습니다: 부처님의 "눈".
네가 얼마나 멀리 가든지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부처의' 눈' 은 항상 너를 따라다니며 너를 주시하고 있는 것 같다. 부처에 점점 가까워지면서 부처의' 눈' 이 점점 뜨는 것 같은데. 왜요? "눈" 이 정말 "움직이" 나요? 사실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신기한' 색은 절대 없습니다. 시각적인 차이를 이용하는 효과입니다. 이것은 예술적 매력이나 조각가의 예술적 기교에 달려 있다.
우리의 대불 전체의 건설은 모두 첨단 기술의 조립으로 용접되어, 완전한 항풍, 지진, 방부, 방뢰 등의 조치를 취했다. 영산대불은 한 조각씩 주조한 후 현장에서 조립하여' 천의매끄럽다' 고 한다.
그 빵에 얼마나 많은 기술 정보와 업무량이 포함되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고대 동불의 제작 방법보다 얼마나 많은 번거로움을 아껴야 할지 모르겠다!
일본 나라에는' 나라 대불' 이라는 고대 동불이 있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12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일본인들은 그것을 국보라고 부르는데, 실제로는 십여 미터 (14) 에 불과하다. 8) 높고 주조할 때 260 만명을 사용했는데 당시 일본 전국 인구의 절반이었다. 우리는 영산대불을 만들었는데, 최대 수백 명이 참여했고, 불과 3 년 만에 다 지었다. 이것은 현대 과학 기술 수단에 달려 있고, 심지어 우주 기술까지 사용해야 한다. 많은 "왜? 클릭합니다 。 그래서 영산대불을 참관하면 시각적인 충격을 받을 뿐만 아니라 많은 과학 지식을 늘릴 수 있다. 시간 제한으로 인해 두 가지 "왜?" 만 말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왜" 는: 왜 설치된 부처님이 "발이 땅에서 떨어져" 있는가?
영산대불 전체 설계안이' 전체 매달림' 방안을 채택했기 때문이다. 불체의 구리 벽판이 조립되어 전체적으로 용접된 후 보조브래킷과 주강틀을 통해 건물과 같은 철근 콘크리트 주골에 직접 매달린다. 보조지지는 4,5,000 개, 평균 구리 벽판당 2 ~ 3 개입니다. 불상 전체가 4 천 5 천 마리의 손을 안에서 끌고 있는 것과 같다. 이렇게 하면 구리 벽판을 가능한 얇게 주조하여 구리를 절약하고 경제적일 수 있다. 그러므로, 구리 벽판의 밑바닥이 땅에서 떨어져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두 번째' 왜' 는 대불머리에 피뢰침이 없다는 것이다. 번개를 막을 수 있을까요? 왜요
피뢰침을 부처님의 머리 위에 올려놓고 돼지 꼬리처럼 거기에 걸면 보기 좋지 않을 거야! 사실 대불머리에는 피뢰침이 많이 있는데, 피뢰침은' 뾰족한' 이 아니라' 구형' 이기 때문에 298 개의 만두가 있다. 피뢰침은 뾰족해야 한다는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영국과 그 식민지의 피뢰침은 오히려' 둔하다' 는 것을 알고 있다. 뾰족한 피뢰침은 자신을 번개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 인근 지역은 번개로부터 보호할 수 없다. 무딘 피뢰침의 상황은 완전히 다르다. 번개를 맞았지만 접지가 양호하여 손상되지 않았지만, 그것을 정점으로 하는 원뿔형 우산을 효과적으로 펴서 우산 아래 물체를 번개로부터 보호할 수 있었다. 둔두 피뢰침은 번개 통로의 형성에 더 유리하다. 이렇게 보면, 나선형 상투의 꼭대기가 딱 좋지 않은가!
영산대불의 건설로 많은 과학기술 재료가 포함되어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산대불의 건설이 중국 국가의 부강의 상징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만약 평화와 평온이 아니라면, 누가 대불 건설에 전념할 것인가? 선진 과학기술과 강력한 국력이 없다면 어떻게 영산대불 같은 대동불을 만들 수 있겠는가? 대불이 왜 그곳에 지어졌는지 묻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영산대불이 완공되기 전에 중국에는 북부 산서대동의 운강대불, 중원낙양의 용문대불, 서부 쓰촨 낙산대불, 남부 홍콩의 천단대불 등 4 대 대불이 있었는데, 동부에는 대불이 없었다.
1994 무석시 및 마산구 각계 인사들은 상부사를 수리하기로 결정하고, 사후 산비탈에 높이 88 미터의 영산대불을 새로 지을 것을 신청했다. 조박초 전 전국정협 부주석, 중국 불교협회 회장은 새로 지은 영산대불을 매우 중시하며 직접 참관하며' 오불오향' 이론을 제시했다. 그는 이곳이 화동 경제 선진 지역에 위치해 있고, 그곳의 지리 조건이 우월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남쪽을 향하고 36,000 도 기울어진 태호를 마주하고 있다. 영산대불의 건설은 동방무대불의 역사를 바꿔' 오방오불' 의 구도를 보완할 것이다. 영산대불개광 전후 조박초가 여러 차례 방문하였다. 오불' 은 종교, 문화, 예술, 과학 기술, 관광의 관점에서 깊은 이익과 중요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영산대불은 무석에 속할 뿐만 아니라 화동에 속하며 전 중국에 속한다. 18. 불교문화박물관, 영계전, 만불전
영산대불받침대 상하 3 층에 불교 문화의 모든 에센스가 모였다. 지하의 불교문화박물관에 들어가' 청량세계' 를 따라 계단을 오르면 불교박물관의' 진관의 보물' 인 한대가 금실남목으로 조각한 베이징 만수산 500 나한전을 볼 수 있다. 또 불교문화예술을 전시하는 3 대 불교종파, 3 대 석굴, 4 대 명산, 5 대 부처가 있다. 이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연꽃왕좌에 가서' 포불발' 행사에 참가해 평생 핑안 할 수 있다.
부처님의 발을 껴안은 후 계단을 내려가서 중간층의 계전으로 내려가면 부처를 감상하고, 불교시사 그림을 감상하고, 불교경전을 듣고, 기금, 불광 등 특색 있는 불교 문화 활동에 참가할 수 있다. 위의 만불전 안에는 거의 만존령산 대불상, 만불배종, 기세가 웅장하다. 영산관광지, 산신, 인문정신 영산불, 불산신! 영산불이 모두에게 영기를 가져다 주고, 축복과 행운을 가져다 주길 바랍니다! 영산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산대불, 높이 88 미터, 10 1 3 층 석베이스 포함. 5 미터. 비버는 산이고, 산은 부처이다. 쓰촨 락산 대불고 17 미터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청동불상이다.
한 가지는 소개 할 가치가 있습니다: 부처님의 눈.
아무리 멀리 가든지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부처의 눈은 항상 당신을 따라다니며 당신을 지켜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가 부처에 점점 가까워지면서 부처의 눈은 점점 뜨는 것 같다. 왜 그럴까요? 눈이 정말 움직일 수 있다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거기에는 전혀 신기한 색채가 없다. 다만 시각적인 차이의 효과일 뿐이다. 이것은 예술적 매력이나 조각가의 예술적 기교에 달려 있다.
우리의 대불 전체의 건설은 모두 첨단 기술의 조립으로 용접되어, 완전한 항풍, 지진, 방부, 방뢰 등의 조치를 취했다. 영산대불은 단품 주조로 현장에서 조립한 후 함께 용접하여 천의를 매끄럽게 한다.
빵의 기술적 함량과 작업량이 얼마나 되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고대 동불의 제작 방법보다 얼마나 많은 번거로움을 아껴야 할지 모르겠다!
시간 xxxx 때문에, 나는 그곳에서 두 가지 이유를 말할 수 밖에 없다.
왜 첫 번째인가: 왜 설치된 대불은 두 발이 땅에서 떨어져 있는가?
영산대불의 전체 디자인 방안이 전체 매달림 방안을 채택했기 때문이다. 불체의 구리 벽판이 조립되어 전체적으로 용접된 후 보조브래킷과 주강틀을 통해 건물과 같은 철근 콘크리트 주골에 직접 매달린다. 보조지지는 4,5,000 개, 평균 구리 벽판당 23 개입니다. 불상 전체가 4 천 5 천 마리의 손을 안에서 끌고 있는 것과 같다. 이렇게 하면 구리 벽판을 가능한 얇게 주조하여 구리를 절약하고 경제적일 수 있다. 그러므로, 구리 벽판의 밑바닥이 땅에서 떨어져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두 번째 이유는 부처님의 머리에 피뢰침이 없다는 것이다. 번개를 막을 수 있을까요? 왜요
피뢰침을 부처님의 머리 위에 올려놓고 돼지 꼬리처럼 거기에 걸면 보기 좋지 않을 거야! 사실 대불머리에는 피뢰침이 많은데, 피뢰침은 뾰족하지 않고 구형으로 298 개의 만두가 있습니다. 피뢰침은 뾰족해야 한다는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영국과 그 식민지의 피뢰침은 무디다. 뾰족한 피뢰침은 자신을 번개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 인근 지역은 번개로부터 보호할 수 없다. 무딘 피뢰침의 상황은 완전히 다르다. 번개를 맞았지만 접지가 양호하여 손상되지 않았지만, 그것을 정점으로 하는 원뿔형 우산을 효과적으로 펴서 우산 아래 물체를 번개로부터 보호할 수 있었다. 둔두 피뢰침은 번개 통로의 형성에 더 유리하다. 이렇게 나선형 상투의 윗부분이 딱 좋아요!
영산대불의 건설로 많은 과학기술 재료가 포함되어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산대불의 건설이 중국 국가의 부강의 상징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누가 대불 건설에 전념할 것인가? 기술이 선진하지 않고 국력이 강하면 영산대불 같은 대동불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