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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마디 쓸데없는 말

열 마디 쓸데없는 말:

1,

산 저쪽. 제 2 차 세계 대전에 관한 좋은 책;

예를 들어, "정지 손실",

"사이켓의 기동과 엘리트 전략" 과 같은 것들이죠.

예를 들어, "롬멜 햇빛의 용사" 는

예를 들어, "히틀러의 선견지명과 권위의 장단점" ...

2,

내일 밥을 지으면 아직 밥이 남아 있다.

오늘 이 책의 선배들이다.

3,

이 단락을 읽으니, 꽤 슬프다.

1980 년대 베이징대 생물학과 대학생은 주중 불평에서 판다를 시찰할 때 절벽에서 떨어져 숨진 적이 있다.

1 주년 때 아버지는 산 터우에서 삼관묘로 오셨다. 청화로씨, 졸업했습니다. 아들 무덤 앞에 혼자 오전 내내 앉아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노인이 떠나자 그는 큰 산에 대고 주주, 아버지가 가셨다고 소리쳤다. 아빠가 늙어서 다시는 너를 보러 오지 않을 거야.

4,

직업, 주, 혜주, 황주를 물어보세요. 수시

10 여 년 전 창사시위 서기 장운천이 이직을 앞두고 창사의 동료들이 연회를 열어 그를 배웅했다. 장운천 동지는 연이어 강서, 신장, 호남, 국방과공위에서 중요한 직무를 맡고 있다.

석간, 모두들 잇달아 시를 읊었다. (창사 사람들은 모두 시인이지, 그렇지? 탄 시장 (tan Fang) 는 잠시 듣고 작별 인사가 너무 촌스럽다고 말했다. 내가 노래 한 곡 부르게 해주세요.

장운천 동지는 담담 시장 이 노래를 매우 좋아한다고 하는데, 은밀히 소동포의 명문보다 더 듣기 좋다고 느꼈다고 한다.

여산 천산 유엘 산 운선산.

5,

상담사의 핵심 능력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물론 소프트 파워입니다.

상담사가 가장 비판받는 점은 무엇입니까?

너무 허전하다.

예쁜 PPT, 예쁜 입가죽 쿵푸, 사고력, 추상능력, 예민하고 섬세한. 이것들은 모두 진실이다.

사실, 인간의 일은 본질적으로 판매와 창조라는 두 가지밖에 없다.

모든 일은 양자의 일정한 비율에 따라 배정할 수 있다.

야드농은 창의적이고 미술이 창의적이고 디자인도 창의적이며 판매와 조금 더 많이 하고 문의와 판매가 더 많다.

상담의 가장 가치 있는 것은 두뇌이지 사고력이 아니다. 생각을 생활 상태로 바꾸어 하루 24 시간을 관통하라. (서양속담, 생각속담)

몇몇 똑똑한 사람들은 이것을 암흑시대라고 부른다.

뇌의 CPU, 외부인이 볼 수 있는 것은 네가 밥을 먹고 걷고, 걷고, 오락을 하고, 멍하니 있는 것이다. 당신이 볼 수 없는 것은 당신이 어떤 생각을 최우선 순위에 두었는지, 계속 생각하고, 연마하고, 다음 연마를 위해, 점들이 줄을 잇고, 그물에 연결되어 하나가 될 때까지, 그리고 하나가 될 때까지, 당신이 볼 수 없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6,

첫 번째 원칙:

단순화된 일은 간단하고 거칠고 직접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모델과 사례는 단지 공통된 단순화를 제공하는 것일 뿐이다.

모든 훌륭한 상담가, 심지어 모든 훌륭한 직장인들은 자신의 틀과 패러다임을 가지고 있으며, 10 여 년, 수십 년의 몰입이 있어야 그들이 이길 수 있는 절묘한 수단이 될 수 있다.

이 수법은 제 1 원리라고 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가장 간단한 예는 일부 사람들의 메타 논리가 거시에서 미시, 경제 환경과 정책에서 산업 체인의 제품 주기, 회사 시장 지위의 협상 능력, 외부 경쟁자에서 내부 제품 기술 및 재무 인력에 이르는 것이다.

문제가 발생할 때 스크립팅된 프레임워크는 결코 자연의 반응보다 좋지 않다. 우리가 근육 기억을 연습하는 것처럼, 메타 논리가 있는 사람은 곧 자신의 사고 네트워크를 통과할 수 있다.

겉보기에 무관해 보이는 정책에서 제보 처리 방식에 이르기까지 그 중의 문도를 알 수 있다.

세 마디로 본질을 볼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힘든 고객, 어려운 프로젝트, 얼마나 많은 손해를 보았는지, 얼마나 많은 밤을 보냈는지 알 수 없다. (토마스 A. 에디슨, 실패명언) 우리는 완제품만 볼 수 있다.

7,

기호와 주문:

학패가 일을 보는 시각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특정 기호 시스템을 반복적으로 조작하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 그들의 대상은 소이며 이미 상징화되었다. 이럴 때, 만약 당신이 매일 소를 잡는다면, 당신은 매우 자연스럽다고 느낄 것입니다. 모두가 기호로 일을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매일 소를 죽이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이 모두 검은 말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학패/전문가, 바로 이렇습니다.

그들은 기호 시스템에 익숙해져서 일반 대중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정신 조작을 빨리 할 수 있다.

물론 일반 대중이 이 물건을 이렇게 일상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왜 굳이 이렇게 신비로워야 합니까?

사람 말을 해!

전문가 (학패) 의 눈에는 일을 다차원적으로 본다. 그리고 장기간의 훈련으로 인해, 그들은 때때로 무의식적으로 일부 기호체계에 의지하여 신속하게 결론을 내리기도 한다.

마치 기술 노동자가 천성적으로 미지의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처럼, 그는 그것에 더 적응한다.

8,

아날로그 상상력:

일상적인 사고 과정과 학습 과정을' 직망' 이라고 한다.

그리고 내가 같은 학과의 학습에 빠져서 심류 상태에 도달할 때마다 이 그물은 빠르고 잘 짜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항상 같은 제재의 책 대여섯 권을 앞에 두고 동시에 읽는다. 먼저 디렉토리의 구조와 노드를 본 다음 계속 채웁니다. 내가 그것들을 채울 때, 나는 몇 가지 버전을 뛰어넘어 서로 돌볼 수 있다.

제목이 대충 파악되었다고 확신하면, 나의 사유는 자연히 다른 분야로 번져 사고의 장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교류, 역사, 군사, 나의 인식에는 충돌과 이견이 있다. 상상력이 좀 있으면 이 그물은 점점 커질 것이다.

전지전능.

9,

평생 동심 유지:

나는 내가 현재 알고 있는 것이 아직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마도 평생의 시간이 있어야 사유가 넓어지고 여유가 있는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졸졸 흐르는 생각이 지혜로 축적되어 변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사업이든 생활이든, 유형적이든 무형의 수출이든, 본질은 이렇다.

10,

사실 때를 만나지 못하면 귀신이 되는 것이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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