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은 단어를 줄이고 소리를 훔치는 법이 있다. 한 단어의 곡조는 고정되어 있지만, 노래를 부를 때 음절의 압운을 약간 늘리거나 줄여서 아름답게 만들 수도 있다. 버드나무 가지에 음을 더하고, 시냇물에 물을 깔아 주는 것은 일종의 증가이다. 감자목련, 절도음목란, 이것은 빼기입니다. 음악적 관점에서 명명하고, 증음을 늘리고, 절도음을 줄입니다. 가사의 관점에서 이름을 짓고, 늘어난 것을 가자라고, 흩어지고, 줄어든 것을 감자라고 한다.
이제 감어 절도 소리를 말해 보자.
가사의 글자 수가 줄었기 때문에, 노래할 때 노래도 적었다. 반면 음악이 짧아지고 가사도 그에 따라 줄어든다. 따라서 감사는 반드시 음을 훔치고, 절도음은 필연적으로 감사를 해야 한다.
목련은 원래 당오대의 옥루춘이었다. \ "화집 \" 에는 \ "소 다리 옥루춘 \" 이 있습니다:
봄에 너는 수평 연못에 들어가 얕은 파도를 흔들고 있다. 작은 정원의 꽃은 비어 있고 우울하다.
누가 이 정을 광인으로 믿고, 최근심 베개를 미워하는가.
가랑비가 창문 앞에서 말을 한다. 붉은 눈물이 금실을 지나 뚝뚝 떨어졌다.
기러기는 돌아가도 랑을 보고하지 않고 금봉으로 짜여져 있다.
이 단어 형식은 노래당 두 조각이다. 각 영화는 네 개의 일곱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압운으로 다음 영화는 압운을 바꾼다. 만약 다음 편이 운을 바꾸지 않는다면, 마치 7 언시와 같다. 온비청의 시집에는' 춘효가' 한 곡이 있다.
여희가 집에 돌아온 긴 편지에서 두 사람 모두 담배를 닦았다.
기름벽차는 금송아지 비만, 텐트 쇼춘계보.
새장 속의 애교새는 여전히 따뜻한 잠을 자고, 커튼 밖의 낙화는 아직 쓸지 않았다.
썩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연못에 접근하는 것은 마치 거울 속의 아름다운 경치를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 같다.
이 시는 남송 초년 사람들에 의해' 초당시' 로 편성되어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어 총 8 문장으로' 옥루춘' 으로 개명되었다. 그래서 한 단어로 간주됩니다.
당오대에는' 목련' 이라는 곡이 하나 더 있다. \ "화간집 \" 에 수록된 웨이장의 시:
홀로 작은 건물에서 봄기운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관우 조방로를 걱정스럽게 바라보다.
소식이 폭로되었지만, 나는 여러분을 만나지 않고, 단지 눈썹을 모아 자수를 한 사람일 뿐이다.
앉아서 바라보며 한숨을 쉬다. 로메의 젖은 반점이 눈물로 붉게 물들었다.
천산은 만수를 넘지 못했는데, 혼몽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가.
이 단어는 옥루춘에서 세 번째 문장밖에 없다. 옥루춘은 칠언구, 목련은 두세 마디 말이다. 그들은 분명히 다르다. \ "채화기 \" 에서 위성반은 두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모두 칠언팔구, 우조가 쓴 것과 같다. 또 다른 목련, 단어 구름:
작은 부용, 좋은 향. 벽옥당은 깊고 맑고 물처럼 맑다.
보물 상자를 닫고, 금가게를 덮고, 화면에 기대어 소매를 끌다.
불꽃은 매혹적이고, 곡죽원앙은 금날개를 잔다.
슬픔을 안고 조용한 그리움, 한 쌍의 미소, 향기로운 꽃봉오리를 바라보다.
이 목련은 웨장과는 다르게 만들었다. 웨이장어 상반부의 첫 문장, 세 번째 문장, 두 개의 일곱 마디가 두 개의 삼언구법으로 바뀌었고, 하반부는 변하지 않았다. 여기에는 이미 감어 절도의 메시지가 드러났다.
송대에 이르자 옥루춘과 목련이 섞여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조의' 옥루춘' 은 각 파문집에서' 백옥란' 이라고 불린다. 아청조 학자만서 편찬' 어휘' 를 용서할 때, "또는 명옥루춘, 또는 명목목목란, 또는 가자, 양체가 하나로 합치면 반드시 증거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옥루춘이라는 이름은 오늘 성립되지 않는다" 고 생각했다. 이때부터 시인들은 옥란을 옥루춘의 별명으로 삼았는데, 이는 당 5 대 대명사와 송사 연구에서 토론할 수 있는 문제이다. 하지만 지금은 이것을 먼저 말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지금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북송 이후' 목란사' 에 두 가지 감어 형식이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하나는 연의 감사' 목란사' 입니다. 엄격한' 산거시' 에는 8 그루의 목란이 있다. 구름 한 송이:
그네 정원 커튼 황혼. 색연필로 한가하게 수놓은 가구.
벽의 네 벽은 비 온 후의 꽃처럼, 문 밖은 바람에 날리는 미풍처럼 보인다.
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그는 왕을 위해 꿈을 꾸어야 한다.
자애는 그 오래된 유랑 오솔길을 알아보고 화교 동쪽의 길을 쉿 건넜다.
또한 목련에는 두 개의 감자, 한 구름이 있습니다.
항창은 늦게 부쳤다. 녹색 창문 앞의 꿈처럼.
작은 글씨로 집에 돌아가다. 어젯밤에 공교롭게도 빨간불이었다.
좋은 시간은 쉽게 흘러간다. 반경이 쏜살같이 지나가는 봄이 곧 밝을 것이다.
지난 일은 잊을 수 없다. 석양이 지는 고층 빌딩.
이 단어는 목련에 비해 상하 두 부분의 첫 문장과 세 번째 문장에서 세 글자를 빼서 사칠사칠구법이 되었다. 운율 규칙을 상하에서 한 운으로 상하로 두 운으로 바꾸다. 글자 수는 줄었지만 운율 방법은 복잡하다.
또 다른 단어-축소 단어 목련, 장 xian 의 단어 에서 처음 발견:
운룡경원 매화가 희다. 외원의 짐승은 합실이다.
해월은 신입생이라 고층 빌딩에 가고 싶지 않다.
커튼은 움직이지 않고 은북은 작다. 오늘 밤은 밤이 길다.
꿈을 꾸는 것은 터무니없는 것이다. 나는 내가 상심할까봐 두렵다.
이 단어의 제목은' 목련을 훔치다' 이다. 그것은 단지 상하편의 세 번째 문장에서 세 글자를 빼면, 각 조각이 칠칠칠십칠의 구법으로 변한다. 그러나 그 운법, 얼굴의 단어와 마찬가지로 상하 두 편의 영화의 운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연의 단어는 감자옥란이라고 하는데, 단어와 문장 감법이 달리, 감자옥란이라고 불리기 불편해서, 따라서 음목옥란으로 이름을 지어서 차이를 표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사실 이 두 글자는 모두 옥루춘으로부터 훔친 것이다.
"목련사" 는 송대에서 가장 유행하는 곡으로, "목란사" 라고 불린다. 류영집중은 건란과 옥루춘이 선육조에 속한다. 장효상의' 옥주전자 단어' 에서 난초의 복원도 일종의 선조다. 혜금집' 에서 웨이장의' 목련화' 는 상조에 속하고,' 장희안 집진',' 건란',' 목련화' 는 상조에 속하며,' 목련을 훔치는 것' 은 상조에 속한다. 그래서 목련을 도둑맞자 노래의 기조도 변했다. 이로부터 인물의 절도는 궁조의 이전과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조미 () 는' 목련 ()' 이라는 글자를 줄이고 서호 10 경을 읊었는데, 그 문장은 다른 목련과 같다. 이것은' 옥란령사' 에서 파생된 느린 글자로,' 빼기' 라는 글자는 이미 의미를 잃었다.
다른 방혜는 너구리 모래 일곱 벌을 가지고 있다. "서계사" 는 원래 두 부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각각 세 마디 칠언율시와 한 수의 평평한 운치가 있었다. 무슨 일곱 글자는 여전히 원서사처럼 상투적이어서 줄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단순화된 단어로 그것들을 라쿤계사라고 명명했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당시 라쿤계사가 유행했던 것 같은데 다들 옳다고 생각했어요. 하방혜는 그가 첨가한 세 글자를 줄여서 라쿤샤라고 불렀는데, 그는 이것이 라쿤샤의 정확한 어조라는 것을 몰랐다.
"산시" 구름: "달밤 꽃조, 단어 감음도." "할랄 단어" 구름: "팥이 끊어지고, 촛불이 자주 피고, 단어가 적고 노래가 안정적이다." "이순신 선 (Yi Zen)" 이라는 단어는 "깃털을 바꾸고 궁전을 옮기고, 목소리를 훔치고, 사람들이 부러진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 단어들에서, 우리는 또한 감사가 소리를 훔치는 작용을 이해할 수 있다.
달은 녹색 창문에 있다.
청사 고대인이 텅 비다.
명령, 안내, 접근 및 감속
당오대부터 북송 초까지 단어의 글자 수가 많지 않아 영사라고 한다. 북송 후기에 길고 복잡한 글자가 생겨났는데, 이를 느린 글자라고 한다. 질서와 완만함은 두 가지 범주의 단어이다. 기도문에서 느린 단어까지 그리 길지도 짧지도 않은' 인용' 또는' 근처' 라는 형태가 있다. 명대인들은 영사를 소령 ()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인용 () 은 중음 () 으로, 완자 () 는 장음 () 으로 부르기 시작했다. 장염어원은 "미인이 느린 노래를 더해 줌 확대했다" 고 말했다. 송휘종 시대에는' 인용',' 접근',' 느림' 이라는 단어가 유행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질서" 라는 단어의 의미는 그다지 시험할 수 없다. 당나라 때 사람들이 잔치를 할 때 노래로 술을 권하고, 각 노래는 하나의 명령이기 때문에' 노래' 대신' 명령'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웨이 위안시 (Wei yuanshi) 를 보냈다. "의심 할 때 놀리는 것이 좋다. 춤은 이미 늦었다. 클릭합니다 자체 주입 구름: "노래를 던지면 웃기는 명령이 있다. 클릭합니다 논화' 에는 또 한 편의 시가 있다. "술취한 셔츠 소매, 시 던지기." 또' 전순아 노래 듣기' 는 "금만셔츠 소매를 받고 1 년 동안 던져야 한다" 고 말했다 "대곡 던지기" 의 의미는 당인이 줄곧 설명하지 않았다. 이 몇 편의 시를 보면 던지면 부르는 것 같고, 때리면 쏘는 것 같다. 원직' 호만자의 노래' 는 "이를 준비하는 기억, 붉은 소라를 원망한다" 고 말했다. 이곳의' 기서' 는 바로' 기곡' 인데, 당나라가 소곡에 대한 호칭은 김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소령의 곡명은 왕왕 당인에게 무시당하는 경향이 있다. 야유의 본명은 야유이며, 일반적으로' 야유' 라는 단어가 없고,' 초방집' 등 문헌 중의 당대의 작은 곡명은' 자' 라는 글자를 많이 사용한다. 당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작은 것을' 자' 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배는 배라고 하고, 작은 것은 등불이라고 부른다. 현재 광둥 사람들은' 자' 라는 글자를 사용하지만, 당체는 고치지 않았다. 노래 제목에는 분사가 추가되어 있는데, 대부분 노래이다. 예를 들어, 감주는 원래 대곡인데, 그 영곡은 감주라고 불린다. 8 박자가 더 있는데, 바로 8 박자의 작은 곡이고, 어가는 어곡이라고 합니다. 주천에서 유행하는 작은 곡은' 주천자' 라고 불린다. 송대에 이르자,' 자' 라는 글자는 점차' 릉' 으로 대체되었다. 예를 들면, 감주자, 송대는' 감주릉' 으로 바뀌었다. 당오대에는 가자나 능이라는 글자가 없고, 송대 가릉은 Xi 전영, 파도사, 까치교선, 우중화 등이다. 링' 자는 원래 명칭에 속하지 않았고,' 파도사령' 은 파도사였고,' 비의 꽃' 은 빗속의 꽃이었다. 그들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그러나 만수의' 어휘' 와 정청의' 사보' 는 양자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만아는' 미성년자마다 이 글자를 추가할 수 있다' 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작품이 똑같지 않다고 생각한다. 모래 제거 순서를 고수하는 것은 모래를 씻는 것이 아니라 고집이 세지 않습니까? 절각 리아 잡주' 는 "선화말년, 자본노래, 새 물" 이라고 말했다. 이 소위 새로운 물은 새로운 물 순서입니다. 송대 서적은 여러 가지 성조를 인용할 때 왕왕 이 글자를 생략하거나 늦추는 경우가 많으며, 이 글자가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같은 음조가 아니라고 단정할 필요는 없다.
인용' 은 처음에는 진악을 가리키며 최보의' 고금 노트' 와 오경' 악부 노트' 에서 볼 수 있다. 송인은 당오대의 시를 취하고, 소리를 내며, 새로운 음조가 되지 않고, 그 어록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왕안석은 천년을 인용했는데, 바로 그가 천년의 구악전에서 인용한 것이다. 조조는 브라만교가 있는데, 즉 구브라만교에서 유래한 것이다. 또한, 차오 는 양 관우 에서 인용, 리 지아 왕 은 yunya 에서 인용, 루 웨이 는 꿈 노인 에서 인용, 저우 meicheng 는 huilan 팡 에서 인용, 아마도 같은 이름의 오래된 음악 전시회 에 의해 인용 된다. 하지만 이 오래된 노래들은 이미 실전되었다. 만홍우는 왕안석이' 천 세' 에서' 공 징' 이라는 단어, 즉 천 세의 음조, 더하기, 빼기, 깨짐, 자성일체를 인용한 것을 알아차렸다. 그 근원은 사실 천 년 전 시대부터 시작되었고, 이전 곡과 별반 다르지 않다. " 또 구름이 있다: "무릇 제목에 인용사가 있는 자는 반드시 확장될 것이고, 글자 수는 반드시 앞보다 많을 것이다." 프로그램안도 말했다. "누구든지 한 이름에 인용문을 하나 더하면, 그것을 확장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즉, 단어를 추가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이 두 학교의 노트는 모두 매우 가깝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글자를 짓는 것과 글자를 추가하는 것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글자가 끊어진 것 같은데, 원래 말은 별로 변하지 않았다. 차이는 글자와 글자 사이에만 있지만 인용어는 원조와는 거리가 멀다.
어조에' 그림자' 라는 글자도 있다. 나는 어록이라고 의심한다. 제가각은 본동파사를 미인의 그림자에 새기고, 황정견도 두 가지가 있다. 그들 둘이 한동안 놀다가 그림자가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이 단어의 글자 수가 미인보다 적다는 것은 필연적인 것이 아니다. 연유판본' 동파악부' 는' 도원기억고인' 이라고 불린다. 이 곡은 남송에서 기원했고, 육방옹도 이런 시를 썼는데, 이름은' 이도원 고인' 이다. 또 다른' 하영' 은 어떤 연장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47 자, 하그림자가 40 자밖에 없기 때문에 당어가 40 자 미만인 것도 있을 수 있는데, 지금은 이미 실전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호' 의 곡 이름은 일찌감치' 초방집' 에서 보았는데, 확실히 당대의 옛 노래임에 틀림없다. 강백석의 상심범은 자신이 말했다. "일명 서화선영." 나는 그것이 Rui 와 xian 의 말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의심한다. 그러나 서화선의 법령은 현재 이미 분실되어 증거할 방법이 없다. 또 한 곡 120 자의 서화선, 서화선의 느린 글씨도 있다. 춘설' 에는 서두의 시가 하나 있는데, 정말 임강선이다. 이것은 반드시 전승해야 하는 잘못으로, 루이와 요정의 그림자와 비교할 수 없다. 위의 세 음은 모두 의심 사이에 있고, 그림자는 주도하고 있다. 하나 또는 둘 중 어느 누구도 결정할 수 없습니다.
가까운 곳은 클로즈업 성 편이다. 주미성에는 근경이 있고, 가사와 가사는 모두 그플렌이고, 그플렌이 있다. 이 세 학교의 음절은 완전히 같다. 가깝다는 것을 알면 가깝다. 낡은 그플렌조를 사용했고, 다른 한 칸은 개조되었기 때문에 클로즈업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갈푸린 영곡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백거이는 갈푸련시, 오언사구, 칠언 두 마디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마 당대의 그플롄 영곡의 어조일 것이다. 왕졸의' 벽계만지' 는 "리치 향이 시대에 쓰였으며, 셰친 () 과 큰 돌 중 일부 클로즈업 () 이 있었다" 고 말했다. 나는 이 노래가 어느 곡인지 모르겠다. " 이 글은 또한 리치파의 향이 가깝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즉, 리치 향근경, 동명 이곡이 있고, 송사보보가 없어 이 문제를 연구할 수 없다.
천천히, 고서 작가도 확장을 연장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노래가 길어지면 노래를 느리게 부르기 때문에 샤먼이라는 단어는 느린 단어를 낳는다. "악기" 구름: "궁전, 상업, 뿔, 징집, 깃털, 오음이 모두 어지러워 서로 겹치는데, 그것이 느리다고 한다." 또 구름: "난세의 소리, 정웨이의 소리는 다른 사람보다 느리다." 이 두 느린 글자는 모두 음탕한 노랫소리를 가리킨다. 송나라의 역사는 왕왕 느린 음악과 대칭을 이룬다. 법곡과 대곡은 여러 차례 한 곡으로 합성되었다. 만약 네가 한동안 노래를 부른다면, 그것은 전체 노래라고 불린다. 느린 노래는 한 시간밖에 없지만, 그 가창가락은 전체 노래보다 느리다. 장염어원은 "느린 노래는 백자에 불과하고, 중간 높이는 높고 낮으며, 정항라가 있다" 고 말했다. 큰 식사, 작은 식사, 큰 기둥, 작은 기둥, 싸움, 압박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정말 소위 저항이 추락하고, 곡이 접히면 한 목에서 멈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심지어 현재에도 문장에는 많은 체크가 있다. 이 말에는 우리가 잘 이해할 수 없는 창법 용어가 많이 있지만, 느린 음악으로 이해할 수 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 확장 창법이 있기 때문이다. 당대의 시인 루론은 "요인미파 갈청" 이라는 시를 한 편 썼다. 이렇게 말하는 말이 있다. "때때로 랑그와 가볍게 놀면, 느릴 때 더 늦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이것은 당나라 사람들의 노래가 이미 느리다는 것을 보여준다. 송대에는 느린 단어가 있어서 급한 노래와 느린 노래의 구분이 있다. 순서, 인용, 근근에 관해서는 리듬이 비교적 빠르고, 느린 글자 길이, 압운이 적고, 리듬이 비교적 느리다. 하지만 속도를 늦추는 과정에서도 급함과 느린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뽕나무씨를 쏘는 것을 제창하는 것은 영도 안의 급한 노래이다. 세 대는 고사파의 보급곡으로 느린 단어 중의 급가이다.
만약 한 단어가 느린 단어라면, 이 느린 단어는 왕왕 생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긴 정자와 장이 모두 그것에 대해 불평한다. 왕 피곤 향 찾기, 팬 제목 피곤 향 느린 찾기. 사실 모두 같은 단어입니다. 시집전' 이 피로와 피로를 향으로 나누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왕이라는 단어는' 진풍신론' 에서 인용한 것인지,' 피곤하고 천천히 향을 찾는다' 라고도 불리며, 이 느린 글자가 송대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또 습자 화장과 청나라 축제와 같은 단어는 천천히 더하는 것과 추가하지 않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동명 멜로디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느린 글자의 제목에 느린 글자를 추가해야 한다. 같은 이름의 멜로디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멜로디가 전혀 없다면 느린 단어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달은 녹색 창문에 있다.
청사 고대인이 텅 비다.
명령, 안내, 접근 및 감속
당오대부터 북송 초까지 단어의 글자 수가 많지 않아 영사라고 한다. 북송 후기에 길고 복잡한 글자가 생겨났는데, 이를 느린 글자라고 한다. 질서와 완만함은 두 가지 범주의 단어이다. 기도문에서 느린 단어까지 그리 길지도 짧지도 않은' 인용' 또는' 근처' 라는 형태가 있다. 명대인들은 영사를 소령 ()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인용 () 은 중음 () 으로, 완자 () 는 장음 () 으로 부르기 시작했다. 장염어원은 "미인이 느린 노래를 더해 줌 확대했다" 고 말했다. 송휘종 시대에는' 인용',' 접근',' 느림' 이라는 단어가 유행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질서" 라는 단어의 의미는 그다지 시험할 수 없다. 당나라 때 사람들이 잔치를 할 때 노래로 술을 권하고, 각 노래는 하나의 명령이기 때문에' 노래' 대신' 명령'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웨이 위안시 (Wei yuanshi) 를 보냈다. "의심 할 때 놀리는 것이 좋다. 춤은 이미 늦었다. 클릭합니다 자체 주입 구름: "노래를 던지면 웃기는 명령이 있다. 클릭합니다 논화' 에는 또 한 편의 시가 있다. "술취한 셔츠 소매, 시 던지기." 천순아 노래 듣기' 구름: "금만셔츠 소매, 1 년 동안 던져라." "대곡 던지기" 의 의미는 당인이 줄곧 설명하지 않았다. 이 몇 편의 시를 보면 던지면 부르는 것 같고, 때리면 쏘는 것 같다. 원직' 호만자의 노래' 는 "이를 준비하는 기억, 붉은 소라를 원망한다" 고 말했다. 이곳의' 기서' 는 바로' 기곡' 인데, 당나라가 소곡에 대한 호칭은 김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소령의 곡명은 왕왕 당인에게 무시당하는 경향이 있다. 야유의 본명은 야유이며, 일반적으로' 야유' 라는 단어가 없고,' 초방집' 등 문헌 중의 당대의 작은 곡명은' 자' 라는 글자를 많이 사용한다. 당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작은 것을' 자' 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배는 배라고 하고, 작은 것은 등불이라고 부른다. 현재 광둥 사람들은' 자' 라는 글자를 사용하지만, 당체는 고치지 않았다. 노래 제목에는 분사가 추가되어 있는데, 대부분 노래이다. 예를 들어, 감주는 원래 대곡인데, 그 영곡은 감주라고 불린다. 8 박자가 더 있는데, 바로 8 박자의 작은 곡이고, 어가는 어곡이라고 합니다. 주천에서 유행하는 작은 곡은' 주천자' 라고 불린다. 송대에 이르자,' 자' 라는 글자는 점차' 릉' 으로 대체되었다. 예를 들면, 감주자, 송대는' 감주릉' 으로 바뀌었다. 당오대에는 가자나 능이라는 글자가 없고, 송대 가릉은 Xi 전영, 파도사, 까치교선, 우중화 등이다. 링' 자는 원래 명칭에 속하지 않았고,' 파도사령' 은 파도사였고,' 비의 꽃' 은 빗속의 꽃이었다. 그들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그러나 만수의' 어휘' 와 정청의' 사보' 는 양자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만아는' 미성년자마다 이 글자를 추가할 수 있다' 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작품이 똑같지 않다고 생각한다. 모래 제거 순서를 고수하는 것은 모래를 씻는 것이 아니라 고집이 세지 않습니까? 절각 리아 잡주' 는 "선화말년, 자본노래, 새 물" 이라고 말했다. 이 소위 새로운 물은 새로운 물 순서입니다. 송대 서적은 여러 가지 성조를 인용할 때 왕왕 이 글자를 생략하거나 늦추는 경우가 많으며, 이 글자가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같은 음조가 아니라고 단정할 필요는 없다.
인용' 은 처음에는 진악을 가리키며 최보의' 고금 노트' 와 오경' 악부 노트' 에서 볼 수 있다. 송인은 당오대의 시를 취하고, 소리를 내며, 새로운 음조가 되지 않고, 그 어록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왕안석은 천년을 인용했는데, 바로 그가 천년의 구악전에서 인용한 것이다. 조지층에는 브라만 어록이 있는데, 즉 브라만 옛 노래에서 유래한 것이다. 또한, 차오 는 양 관우 에서 인용, 리 지아 왕 은 yunya 에서 인용, 루 웨이 는 꿈 노인 에서 인용, 저우 meicheng 는 huilan 팡 에서 인용, 아마도 같은 이름의 오래된 음악 전시회 에 의해 인용 된다. 하지만 이 오래된 노래들은 이미 실전되었다. 만홍우는 왕안석이' 천 세' 에서' 공 징' 이라는 단어, 즉 천 세의 음조, 더하기, 빼기, 깨짐, 자성일체를 인용한 것을 알아차렸다. 그 근원은 사실 천 년 전 시대부터 시작되었고, 이전 곡과 별반 다르지 않다. " 또 구름이 있다: "무릇 제목에 인용사가 있는 자는 반드시 확장될 것이고, 글자 수는 반드시 앞보다 많을 것이다." 프로그램안도 말했다. "누구든지 한 이름에 인용문을 하나 더하면, 그것을 연장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즉, 단어를 추가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이 두 학교의 노트는 모두 매우 가깝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글자를 짓는 것과 글자를 추가하는 것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글자가 끊어진 것 같은데, 원래 말은 별로 변하지 않았다. 차이는 글자와 글자 사이에만 있지만 인용어는 원조와는 거리가 멀다.
어조에' 그림자' 라는 글자도 있다. 나는 어록이라고 의심한다. 제가각은 본동파사를 미인의 그림자에 새기고, 황정견도 두 가지가 있다. 그들 둘이 한동안 놀다가 그림자가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이 단어의 글자 수가 미인보다 적다는 것은 필연적인 것이 아니다. 연유판본' 동파악부' 는' 도원기억고인' 이라고 불린다. 이 곡은 남송에서 기원했고, 육방옹도 이런 시를 썼는데, 이름은' 이도원 고인' 이다. 또 다른' 하영' 은 어떤 연장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47 자, 하그림자가 40 자밖에 없기 때문에 당어가 40 자 미만인 것도 있을 수 있는데, 지금은 이미 실전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호' 의 곡 이름은 일찌감치' 초방집' 에서 보았는데, 확실히 당대의 옛 노래임에 틀림없다. 강백석의 상심범은 자신이 말했다. "일명 서화선영." 나는 그것이 Rui 와 xian 의 말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의심한다. 그러나 서화선의 법령은 현재 이미 분실되어 증거할 방법이 없다. 또 한 곡 120 자의 서화선, 서화선의 느린 글씨도 있다. 춘설' 에는 서두의 시가 하나 있는데, 정말 임강선이다. 이것은 반드시 전승해야 하는 잘못으로, 루이와 요정의 그림자와 비교할 수 없다. 위의 세 음은 모두 의심 사이에 있고, 그림자는 주도하고 있다. 하나 또는 둘 중 어느 누구도 결정할 수 없습니다.
가까운 곳은 클로즈업 성 편이다. 주미성에는 근경이 있고, 가사와 가사는 모두 그플렌이고, 그플렌이 있다. 이 세 학교의 음절은 완전히 같다. 가깝다는 것을 알면 가깝다. 낡은 그플렌조를 사용했고, 다른 한 칸은 개조되었기 때문에 클로즈업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갈푸린 영곡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백거이는 갈푸련시, 오언사구, 칠언 두 마디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마 당대의 그플롄 영곡의 어조일 것이다. 왕졸의' 벽계만지' 는 "리치 향이 시대에 쓰였으며, 셰친 () 과 큰 돌 중 일부 클로즈업 () 이 있었다" 고 말했다. 나는 이 노래가 어느 곡인지 모르겠다. " 이 글은 또한 리치파의 향이 가깝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즉, 리치 향근경, 동명 이곡이 있고, 송사보보가 없어 이 문제를 연구할 수 없다.
천천히, 고서 작가도 확장을 연장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노래가 길어지면 노래를 느리게 부르기 때문에 샤먼이라는 단어는 느린 단어를 낳는다. "악기" 구름: "궁전, 상업, 뿔, 징집, 깃털, 오음이 모두 어지러워 서로 겹치는데, 그것이 느리다고 한다." 또 구름: "난세의 소리, 정웨이의 소리는 다른 사람보다 느리다." 이 두 느린 글자는 모두 음탕한 노랫소리를 가리킨다. 송나라의 역사는 왕왕 느린 음악과 대칭을 이룬다. 법곡과 대곡은 여러 차례 한 곡으로 합성되었다. 만약 네가 한동안 노래를 부른다면, 그것은 전체 노래라고 불린다. 느린 노래는 한 시간밖에 없지만, 그 가창가락은 전체 노래보다 느리다. 장염어원은 "느린 노래는 백자에 불과하고, 중간 높이는 높고 낮으며, 정항라가 있다" 고 말했다. 큰 식사, 작은 식사, 큰 기둥, 작은 기둥, 싸움, 압박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정말 소위 저항이 추락하고, 곡이 접히면 한 목에서 멈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심지어 현재, 문장에 이렇게 많은 고리가 있어서 결말이 모두 일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 이 말에는 우리가 잘 이해할 수 없는 창법 용어가 많지만, 느린 음악으로 이해할 수 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 확장 창법이 있기 때문이다. 당대의 시인 루론은 "요인미파 갈청" 이라는 시를 한 편 썼다. 이렇게 말하는 말이 있다. "때때로 랑그와 가볍게 놀면 느릴 때가 더 늦어질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당인의 노래가 이미 느리다는 것을 보여준다. 송대에는 느린 단어가 있어서 급한 노래와 느린 노래의 구분이 있다. 순서, 인용, 근근에 관해서는 리듬이 비교적 빠르고, 느린 글자 길이, 압운이 적고, 리듬이 비교적 느리다. 하지만 속도를 늦추는 과정에서도 급함과 느린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뽕나무씨를 쏘는 것을 제창하는 것은 영도 안의 급한 노래이다. 세 대는 고사파의 보급곡으로 느린 단어 중의 급가이다.
만약 한 단어가 느린 단어라면, 이 느린 단어는 왕왕 생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긴 정자와 장이 모두 그것에 대해 불평한다. 왕 피곤 향 찾기, 팬 제목 피곤 향 느린 찾기. 사실 모두 같은 단어입니다. 시집전' 이 피로와 피로를 향으로 나누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왕이라는 단어는' 진풍신론' 에서 인용한 것인지,' 피곤하고 천천히 향을 찾는다' 라고도 불리며, 이 느린 글자가 송대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또 습자 화장과 청나라 축제와 같은 단어는 천천히 더하는 것과 추가하지 않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동명 멜로디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느린 글자의 제목에 느린 글자를 추가해야 한다. 같은 이름의 멜로디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멜로디가 전혀 없다면 느린 단어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달은 녹색 창문에 있다.
청사 고대인이 텅 비다.
시 칼럼은 고대 시와 현대시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
고시의 기원은 선진 () 의' 시경 ()' 부터 시작해야 한다. 관관로비둘기' 에 대해 모두 의견이 있는데, 강변 대륙에서는 숙녀와 군자가 호호호호호하다. 。 。 。 낯설지 않다.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으로 바람, 야, 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바람' 은 민간 소곡 민조집이다.' 야' 는 조대에 가까운 정통 음악곡이고,' 송송' 은 황실의 제사 천조조의 무곡이다. 300 년 후 초나라 남부에 초가가 나타났다. 이것들은 모두 자유시입니다. 위진 이후 악부 노래가 형성되기 시작했다. 한대 악부시가 다시 시풍을 해방시켜 한대 오언시에 중대한 영향을 끼쳤다. 위진 남북조 이후 시는' 삼조',' 건안' 으로 대표되었다. 조식 칠보시' 콩짚은 콩을 태우고, 콩은 주전자 속에서 울고 있다. " 본래는 동근생인데, 왜 서둘러 서로 볶았는가? "이 단계의 시는 관대하고 개방적이며, 재능이 넘치고, 개성을 과시하며, 당대 시인이 추앙하는' 건안 스타일' 을 형성했다. 이 밖에도 귀적, 지강, 좌사, 도연명 등 유명한 시인이 있다. 남조의 애틋한 민가와 북조의 서늘하고 웅장한 민가는 중국시의 골조구조로 당대 시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당대는 중국 고대 시가 발전의 최고봉으로 많은 유명한 시인들과 우수한 작품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이백 두보 백거이도 세계적 영향을 가진 큰 시인이다.
당나라 () 는 중국시 역사상 황금시대인데, 여기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몇 마디 더 말해야 한다. 우선, 시의 번영은 당시의 정치 경제 상황과 사상 문명의 번영 정도에 달려 있다. 당나라의 개명한 정책, 정부의 모집 제도는 과거제도로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해야 한다. 당시의 문인들은 문채가 출중하기만 하면 모두 정치에 대한 희망이 있었고, 수재에 들어가는 것은 관직이었다. 그들은 유교, 석방, 도사상을 한데 모아 남북조 문화와 호환되며 한족과 소수민족 문화의 결정체를 흡수하고 당시 국제문화와 광범위하게 교류하며 백가의 사상의 영양을 섭취하여 시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초당은 오언율시와 칠언율시를 위주로 시인을 대표하여 이백과 두보를 대표한다. 중기의 주요 인물은 백거이, 한유, 유우석, 류종원, 리호, 후기의 이상인 두목도 대표다. 그들은 각각 오고악부든 칠고악부든 각자의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가요행은 여전히 다섯 개의' 칠언절구' 로 전문가가 특히 떨고 있다.
한나라의 유옥종원과 송대의 구양수, 수현, 수시, 소철, 왕안석, 쩡공은 후세에 의해 당송팔족으로 불린다. 그의 산문시는 이채롭다. 그중에서도 한유, 류종원, 구양수, 수시가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위의 예를 나는 들지 않을 것이다.
당송 이후의' 원곡' 은 실제로 두 가지 다른 문학 소재를 포함하고 있다. 하나는' 잡극' 이고, 노래도 있고, 희기도 있고, 연극 범주에 속한다. 다른 하나는' 산곡' 으로 원대에 나타난 신체시로, 각 시는 독자적인 감상가치를 가지고 있다. 민간 곡조와 신곡을 이용하여 종사의 창작 관성에 따라 성사에 따라 현악에 의해 부르는 것이 가장 오래된 산곡이다. 。 원곡' 의 가사는 그것이 노래와 음악과 함께 있는 특색임을 보여준다.
"명사" 와 "청사" 도 시의 일종이다. 예를 들어 명대 당인의' 일지매': 비가 이화 문을 닫고 청춘을 잊고 청춘을 놓쳤다. 쾌감 * * * 누가 그랬어? 꽃, 영혼, 달 아래.
근심이 모여 미봉이 되고, 천 시에 울다. 여명 들은 하늘을 보고 황혼에 구름을 본다. 내가 걸을 때,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심지어 내가 앉아 있을 때도 네가 보고 싶다. 이 노래는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얼굴을 움직이지 않고 볼 수 있습니까?
밀림 깊숙한 곳에 까마귀 몇 마리가 연기처럼 꿈꾼다. 꿈이 찾기 어려울 때까지.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꾀꼬리가 혼잣말을 하니, 늘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밝은 달이 물처럼 비어 있다. 장곤의 이 노래도 그리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일방적인' 청사' 관을 대표한다.
현대시는 서구 문화의 자유스타일을 도입하여 서정, 자유조합, 운율 없이 운율을 맞추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개굴개굴 까마귀라고 부르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