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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년 후 고준의 소설에 대한 반성.

몇 년 후 고군이 편집한' 중국 미국 문학 명작 선집' 이 그 중 하나였다. 몇 년 후, 호연해 같은 명작에서 이미 많은 중국 현대 유명 작가의 정교한 산문을 정성껏 수집했다. 명화를 읽을 때 그들의 시적인 생활, 물 같은 감정, 은은한 생각. 이 책을 읽으면 독자들이 한 작품, 한 작가, 심지어 한 시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평론가 홍지강이 말했듯이 고준은' 도덕감이 좋다',' 문학적 재미가 순수하다' 는 작가다. 많은 작가들의 눈부신 외모와는 달리, 그의 소설' 괴력의 곤혹을 말하지 않는다' 는 시종 일상생활 경험의 교류에 초점을 맞추고 세속 생활의 정상과 변두리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삶의 진실과 사람들의 내면의 복잡함을 발견한다. 삶의 진실에는 생존의 고난, 무력감, 슬픔이 담겨 있으며, 시종 사람을 매료시키는 따뜻함, 시적, 희망도 담겨 있다. 그들은 고준의 소설에서 하나가 되어 생명의 기원에 대한 귀환을 보여준다. 생명의 고통, 변두리 경험의 냉각, 조용한 대우, 내성적이고 고집이 센 주체의식은 고준소설의 매혹적이고 흥미진진한 시를 구성한다.

정상적인 생활과 변두리 체험 사이를 돌아다니며 자유롭게 글을 쓰는 것이 고준소설의 강점이 되었다. 자신의 익숙한 생활 경험과 변두리 탐구에 의지하여 끊임없이 자아를 돌파하고 예술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지만, 이런 자유주의 글쓰기의 소극성도 그에 따라 나타났다. 점입가경' 등 작품에서 작가는 종종 구체적인 장면을 버리고 주체의 감정과 사상을 무절제하게 서사에 내장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소설 예술의 보완에 대한 일종의 상처다. 결국 보들레르의 말: 작품의 논리는 사상의 요구를 표현하기에 충분하고 결론은 독자의 일이다.

작성자 소개:

고군, 남자, 1969, 길림, 강인. 길림농업대학을 졸업하다. Huadian ICBC 에서 일 10 년. 2000 년 사직하다. 2003 년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여러 해 후의 산문작가, 단편 소설, 단락, 출렁이는 배경, 소설, 배경색,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2007 년 압록강문학상, 제 2, 제 3 회 길림문학상, 길림성 정부 제 9 회 장백산문학상, 제 3 회 장춘문학상을 수상했다. 소설집' 단락' 이' 2 1 세기 문성' 시리즈 2007 권에 뽑혔다. 소설' 큰 소리로 노래하다',' 바탕색',' 도시' 는 각각 중국 협동조합 2007 년, 2008 년, 20 1 1 중점 작품 지원 프로젝트에 포함됐다. 큰 소리로 노래하다' 는 제 2 회 선전 인터넷 문학 대회 은상을 수상했다. 20 1 1 중국 협동작가 심도 있는 생활명부에 등재됐다. 노신문학원 제 7 회 고급 연구반 동창들. 중국 작가 협회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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