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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서른' 의 결말은 무엇일까?

서환산이 감옥에 갇히고' 결혼 침입자' 린이 법망을 벗어났다는 것은 30 대 결말에 불과하다. 가가는 빚을 갚기 위해 집을 팔고 아들과 아버지를 데리고 차밭으로 갔다. 왕 마니는 해외 유학을 떠났다. 종은 비약적으로 작가가 되어 재혼한 후 행복하고 원만하다 ...

이런 결말에 대해 소녀 네티즌은 극 중 여성의' 행운' 이 너무 좋지만 현실에서는' 땅닭' 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다른 한편으로는, 30 이 정해진 틀에 따라 관객을 기쁘게 하지 않는 것 외에도 큰 발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극 중 일부 캐릭터의 최종 행보는 현실적이지 않고 논란을 불러일으키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미래 여성 영화작품들이' 쿨한 점' 을 만들고' 통점' 을 발굴하는 것에 만족할 수 없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결혼, 가족, 사업, 심지어 사상적 어려움까지 합리적으로 평정해야 심오한 핵심 표현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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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는 30 대 결말 외에는 아무것도 해석할 수 없다

최근 이 극작가 장영기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 극의 결말 디자인과 인물 설정에 대해 자신의 사고와 반응을 보였다.

결말에 대한 많은 토론에서 임유는' 온몸으로 물러나는 것' 이 가장 관객들을' 불만족' 하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장영기는 "임유유는 그녀의 모든 존엄성을 잃고 떠났다" 고 말했다. 고가 말했듯이, 이 감정은 그녀의 일생의 배경이 될 것이며, 그녀는 영원히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실생활에서 결혼은 문제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성숙하고 이성적으로 해결하기를 원한다. 예를 들어, 가가와 같이, 첫 번째 선택은 남자와 맞서서 해결하는 것이다. "

장영기는' 겨우 서른 살' 이 쿨극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녀는 구가와 서환산을 설계했다. 이 커플은 "남녀 간의 감정적 관계를 진정으로 탐구하며, 이 부부는 많은 현실적인 사고를 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구가를 쓰는 것은 전임 부인의 다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인정했다. "이 시대에는 훌륭한 여성들이 많았고, 직장인 화이트칼라를 선택했고, 가족을 돌보는 전업부인으로 선택한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전임 부인조차도 자신의 취미와 자아를 포기하지 않고 모든 것을 질서 정연하게 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저는 이런 사람들의 삶을 쓰고 싶었습니다. 전업부인에 대한 전통적인 인식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

중신. Com- 30 이' 따뜻함' 에 물렸나요? 결말은 악평을 불러일으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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