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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gyin 시, 장쑤, Goku 사원

오공사를 참관하다

사내의 사주 대성전은 이미 관세음보살로 변했다. 몇 년 전, 나는 타키의 유적 리조트에서 유적의 빛을 들었다. 벌크에 대해 어디서 문의할 수 있나요?

선문은 은근히 용호가 있고, 불탑은 우뚝 솟아 있다.

사람들은 여전히 ​​세 생명이 얇은 조각을 떠났고 갈대 하나가 좋은 항해로 변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승려의 편지가 있어 자대숲이 그윽하고 깨끗하다. 고증에 따르면 오공촌의 원래 고사 오공사는' 남조 사백팔사' 중 하나로 남조량조 (기원 502-557 년) 에 세워졌다. 은둔자 채오신불은 자신의 뒷집에' 유령원' 을 지었다. 북송 태평흥국 5 년 (기원 980 년) 은' 오공사' 로 임명되었다. 경덕진은 3 년 (기원 1006 년) 에 7 급 보탑을 건설하여' 화장탑'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일명' 오공탑' 이라고도 한다. 강음시의' 흥국탑' 과 함께' 청강 쌍탑' 이라고 불린다. 전성기에는 전우가 연결되어 있고, 불탑이 우뚝 솟아 있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스님들이 많고, 향불이 꽤 성했다.

오공탑의 그림자는 일찍이 경양팔경 중의 하나였다. 원말절 망탑. 오공사는 명홍무 13 년 (기원 1380 년), 융경 만년 (기원 1562- 1572 년) 과 청대 가경 7 년 (기원/ 서기 1929 년, 사내에는 현오공 시골사범학교가 설치되었고, 뒤에는 오공초등학교가 설치되었다. 그러나 화장탑은 1924 에서 무너졌다.

출토 당시 사리자병이 있는 석신 덮개의 비문에 따르면, 이 사리들은 당대의 유명한 스님승가 사리에 속한다.

승가 스님 (기원 628-7 10) 이 서역에서 중국으로 와서 선교하다. 당고종 융석 초 (기원 6 1 년 정도) 서량 (오늘 간쑤 서부) 부터 여주 (오늘 장쑤 회안시) 까지 양산룡흥사로 이름이 바뀌었다. 나중에 sizhou linhuai 카운티 에 puguang 왕 사원 을 건설했다. 중종년 (기원 705-709 년), 장안 (현재 산시 Xi 안) 을 맞아 건복사에 살고 있다. 이백은 그들의 교제를 묘사하기 위해' 승가' 를 쓴 적이 있다. 경륭은 3 년 (기원 709 년) 사망, 임화이에 묻혔다. 후세 사람들은 사주에 사주 대탑을 짓고, 진신을 숨기고, 중국 승가상을 조각했다. 북송 경덕진 3 년 (서기 1006 년), 푸젠 삼종, 상주태평흥국사승, 강음오공사승은 운에 참여해 사주 대성보탑 모금에 참여해 사리자를 모두 석방했다. 특별한 석두 은병은 보탑 아래에 저장되고 숨겨져 영구적인 지원으로 쓰인다.

사주의 대성덕행이 출중하여 생전에 관세음보살의 화신으로 존칭되었다. 그 이후로 모든 관음불상은 그것의 이미지를 모델로 삼았다. 당시 관음은 줄곧' 남자상' 이었고 당나라 이후에야' 여자상' 이 되었다고 전해진다. 청강희 19 년 (기원 1680 년), 탑과 사주시 () 는 홍택호 () 에 잠기고, 대성진신 () 은 영원히 호수 밑바닥으로 가라앉는다. 그래서 강음에서 출토된 사리자는 대성의 유일한 법신이다.

유적의 이상한 현상은 정말 현대인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상해박물관 사무실 부주임 이본은 최근 흥분하여 기자에게 말했다. "강음의 한 고탑 밑에서 관음 유물이 출토되었다!" "불가능해요?" 기자가 동의하지 않다. \ "믿지 않는다? 나는 현장 고고학 발굴 책임자인 난징 박물원 고고학 연구소 부소장인 루에게 전화할 것이다. " 전화에서 기자가 물었다. "관음보살사리" 라는 증거가 있는가? 루의 말에 따르면 고탑 밑에서 출토된 석서에는 송대 경덕진의 3 년 비문이 있는데, 이는 석신' 은병' 에 당대의 대성인 사주의 유물이 들어 있음을 설명한다. 사주 대성은 불교계와 민간에 의해 당송 시대 관음의 화신으로 여겨지는 승가 대사이다. 그래서 이 일은 불교 유물 고고학의 큰 사건이라고 할 수 있다.

뜻밖의 수확

그저께 밤, 기자는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강음으로 찾아와 강음박물관 관장인 육화당을 만나 사주대사리 (사리, 불교가 죽은 사람을 화장한 유골) 를 발견한 이야기를 들었다.

2003 년 6 월 +2003 년 10 월, 강음시 청양진 오공촌의 한 낡은 초등학교를 개조하다가 고타키 유적지를 발견하자 고고학팀이 구조적인 발굴을 진행했다. 현지 마을 사람들의 전설에 따르면 13 배럴의 금은 무너진 고탑 기초 아래에 묻혔다. 사고를 막기 위해 공안국은 경찰을 파견하여 고고학 발굴 현장을 보호하게 했다. 역시 타키의 달구진 토층 아래에서 7 개의 도자기 통을 파냈다. 하지만 항아리 안의 층층이 단단한 벽돌, 돌, 진흙이 텅텅 비었고, 항아리 바닥에는' 개원 보우' 와' 태평보우' 의 동전이 몇 개 발견되었지만, 뒤이어 발견한 가치는 어떤 금은보보보보다 훨씬 더 컸다.

165438+ 10 월 28 일 길이 32.7cm, 너비 22.5cm, 높이 24. 1 cm 의 석재 봉투가 발굴됐다. 편지에서 동전은 맨 아래에, 청자 그릇은 위에 놓는다. 사발에는 청자 유약, 갈색 청병, 높이10.5cm 가 있습니다. 금도금한 청동 손가락, 은용 하나, 작은 수정구슬도 있습니다. 표지에 일곱 줄의 글자가 새겨져 있다. 불교 고고학자들은 비문을 다 읽은 후 즉시 조용히 말했다. "축하합니다, 관음사리를 찾았습니다!"

석서의 비문은 이 탑이 사주대 산타라는 것을 의미한다. 북송 경덕진 3 년 (서기 1006 년) 강음군 강음현 오공서원 고승은 구름과' 동인' 심건으로 지은 것이다. 상주태평흥국사 스님 총산은 그의 유물 수집을 제공하면서 "특별한 석자은병이 탑 아래에 저장되어 영원히 지지한다" 고 말했다.

사주 대성과 관음의 관계는 더 고증해야 하기 때문에 고고학 전문가는 공개되지 않았다. 발굴된 유물은 추가 연구를 위해 강음박물관으로 운반되어 보관된다.

다음 날 아침, 강음박물관 관장은 조심스럽게 깨끗한 병 입구의 썩은 물건을 깨끗이 치우고, 천천히 병 입구를 탁자 위에 깔아 놓은 실크 매트 위에 쏟았는데, 약간의 기름이 병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보았다. "왜 유물이 없어?" 그가 의구심을 품고 있을 때, 실크의 기름이 스며들어 10 여 개의 쌀알 크기의 물체가 나타났다. "이것은 유물이다!" 그는 병을 다시 한 번 자세히 들여다보았는데, 병 안에 유물이 가득 들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유물들은 검정, 빨강, 보라색, 노랑, 파랑, 흰색이 있는데, 대부분 진주 모양이고 반짝반짝 윤이 난다.

얼마나 많은 유물이 있습니까? 감독 당은 폭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기자의 자료에 따르면 4,000 개가 넘는다. 그러나 유물의 수는 집계하기 어렵다고 한다. 계속 변해 있다가 몇 개의 새로운 것이 탄생하고, 잠시 후에 하나가 사라지기 때문이다. 당은 기자가 다음날 강음박물관에 가서 문화재를 증거하겠다고 약속했다.

어제 오전 8 시 30 분에 기자가 강음박물관에 왔다. 탕은 기자들에게 개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문화재를 소중히 간직한 창고의 철문을 열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관음보살에 관한 사료전시실로 장식되었다. 사리자, 정병, 은용, 금도금 구리 손가락, 수정구, 석신 등. 밀폐된 유리 캐비닛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유품 16 점이 미니 제단 위에 조심스럽게 놓여 있습니다. 당 주임은 기자들에게 바늘 끝 크기의 흰색 알갱이 세 개를 관람하라고 표시했다. "이것은 신생아입니다. 클릭합니다

승가 대사의 사리는 국가의 진귀한 유물과 불교 성물의 성격을 겸비한 것으로, 앞으로 어떻게 보관할 것인지 각계 인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성대스님 중국 불교협회 회장은 강음시 승가 대사사리의 존재가 불교계의 큰 사건일 뿐만 아니라 국가와 국민의 길조라고 지적했다. 불보사리는 반드시 불가규칙 제도에 따라 제공해야 한다. 강음시는 바다를 개간하여 600 무 () 를 개간하고, 사주대 산타와 그 소재한 오공사를 재건하여 승가 대사의 사리를 부양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조치는 반드시 국내외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기자 임육택) 역대 전설에 따르면 보살 시사, 불교 고승보즈, 승가법사는 모두 관음대사의 여러 시기의 화신으로 여겨진다. 당대의 서역 승가는 어느 민족에서 왔습니까? 오늘 키르기스스탄의 알베르힘은 어느 나라에 있습니까? 당고종 융석 원년 (기원 66 1 년), 33 세의 승가는 제자들과 함께 서량부를 거쳐 중국에 도착했다. 그는 오랫동안 사주에서 불교를 전파하고, 광명왕묘를 건설하고, 신도들이 전국에 널리 퍼져 천하를 널리 알리고,' 사주 대성' 으로 칭송받고 있기 때문이다. 당중종경륭 2 년, 칙령이 베이징에 부름을 받아 불교도로 존칭했다. 옥수사는 푸광왕사라고 합니다.

승가의 계몽 사상은 친민이다. 현존하는 돈황은 본' 6 도 승가' 에서 승가가' 조조 로 중생을 구한다' 고 말했기 때문에 불교계는 일반적으로 그가 관음의 화신이라고 여겼다. 특히 북송 초년에는 관음의 화신인 승가에 대한 민간 숭배가 이미 성행하였다. 승가와 관련된 사원, 궁관, 탑, 절, 교회 200 여 석이 강남, 강북에 널리 퍼져 있다. 이백은 한 편의 시' 승가의 노래' 를 쓴 적이 있다. "진승은 승가의 이름을 가지고 있고, 때로는 나와 3 차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 다음은' 논오공사' 붕괴에서 발췌한 것이다.

강음의 역사에서 얼마나 많은 명승고적이 이런 이유로 사라졌는지 알 수 없다. 그래서 공이의 힘은 종종 과거의 사람들에게 감탄을 받는다. 다행히도 이 향에는 흥국사탑, 강음문묘, 서하객의 옛집, 석원, 황산요새부르크 유적지, 향산홍도원, 장쑤 성 학정과 제원 유적지가 합병되어 형성된 중산공원, 유반농의 옛집 등 유명한 역사 유적이 남아 있다. 그돈 오왕묘와 조씨 종사, 창돈 양제묘, 여산 풍경 명소, 춘신군묘, 정산사, 철불사, 10 방사, 태청사, 간명광복사, 오공사, 고성부두, 강희부두, 성시, 동순성, 모

오공사는 남조량소 시대에 세워졌다고 한다. 처음에 오라는 이름의 한 남자가 집에서 한가한 집을 기증해 지나가는 스님을 끌어들여 발길을 멈추고 사찰로 개조하여' 원인'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북송태평 흥국 시절 소원사는 오공사로 개명했지만, 사내 불탑은 이미 있었다. 오공사탑은 화장탑이다. 그것의 정확한 건설 날짜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왜냐하면 최초의 강음현지조차도 기록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오공사탑은 항주 서호 남안의 뇌봉탑보다 100 여 년 앞서, 선인들도 팔천고리인 흥국사탑과 쑤저우의 북사탑을 비교했다고 한다. 우선 이들은 전설의 부처유물이나 스님의 유해를 모시는 불탑이다. 둘째, 모양이 같습니다. * * * 팔각형 벽돌 구조입니다. 오공사탑은 북송 전 5 대 시대의 10 개국 오남당에 세워진 것으로 추정된다.

서호의 뇌봉탑은 민국시대에 쓰러졌다. 오공사의 화장탑도 실제 기록은 1923 으로 정확히 80 년 전이다. 민생 불황, 국가 운이 좋지 않아 마을 사람들이 고탑 유적을 보수할 수 없거나 복원하려 하지 않는 것 같아 고탑이 연이어 무너지는 것 외에, 우리는 선인의 수리가 부실해도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명언) 뇌봉탑은 백사전의 전설 외에도 노신의' 뇌봉탑이 쓰러졌다',' 다시 뇌봉탑이 쓰러졌다' 등의 잡문도 있어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화장탑은 그렇지 않다. 역사적으로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지만 그것에 대한 전설은 없다. 멀지 않은 동우의 능통묘만이 조용히 함께 하고 있다. 남조 360 사' 의 향불이 이후 역사 책장에서 점차 퇴색한 후 오공사와 화장탑은 오랫동안 잠잠해졌다. 고향인으로서, 나는 줄곧 그것의 존재를 알지 못했지만, 몇 년 동안 줄곧 그것의 정확한 위치를 알지 못했다. 오공촌의 오공사는 이름이 이렇게 이상한 곳인데, 일찍이 강음부터 무석까지의 화물 간선 도로에 가까웠지만 민국시대 신석성도로가 완공된 후 쇠퇴했다. 어쩌면 화장탑 자신도 자신이 상대적으로 낙후된 시대의 상징이 된 것 같은데, 이른바 새 시대가 시대의 더욱 격동과 우울한 국면을 가져온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마음이 있지만 힘이 없다. 너무 외롭고 막막한 노인처럼 아예 하루를 들이받고 사람들의 소홀함 속에서 묵묵히 무너졌다. 그 굉음은 애초에 분명 사람을 감동시켰을 것이다. 아마도 자신의 내세에 극도로 민감한 노인을 놀라게 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노인의 마지막 죽음에 따라, 이 세상에서 화장탑이 한때 거만하게 서 있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침묵은 80 년이다.

80 년도 채 안 되어 서호의 뇌봉탑이 재건되고, 뇌봉탑 노을의 경치가 다시 한 번 그것을 대체했던 젊은 세대로 아름다운 서호를 비추고 있다. 루쉰 선생의 당초 관련 글의 뜻이 아니라 과거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전설의 표면적인 것을 더 많이 이야기하거나, 타키 하지궁에서 유물을 발굴하는 과정을 가이드에게 설명하는 것을 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항주의 유명한 뇌봉탑이 휘황찬란함을 재현하는 동안, 바천의 고향인 강음청양진 오공사 유적지에 있는 화장탑은 여전히 잠들어 있다. 이런 이상한 현상은 청나라가 입관한 후' 이발령' 을 정복하고 집행하는 것과 같다. 한 페이지의 역사는' 양주 3 일',' 가정 10 화' 에 대한 이야기를 전문적으로 서술했지만, 마침' 강음 반청 81 일' 이 도시를 돌파한 후 강인 군민의 혈전을 대충 묘사했다. 53 명의 여성과 어린이 만이 흥국사탑에서 탈출하여 두 번보다 더 충격적이었다. 아마도 양주는 예로부터 유명한 도시이며, 비교적 유명한 유교 사코법이 지키고 있고, 가정은 송강의 유명한 도시이기 때문에 역사가들은 그것에 특히 관심이 있습니까? 오! 오늘날, 바권은 염응원, 강음의 후기 캐논 역사에 의해 통렬하게 질책되었다: 역사의 역사는 무엇인가? 역사학자들만이 가장 수단을 가리지 않고 가장 비열하다!

오공사의 화장탑은 쓰러졌지만, 팔천은 언젠가는 다시 일어설 것이라고 믿었고, 역사는 그것을 위해 휘황찬란한 한 페이지를 다시 쓸 것이라고 믿었다. 2003 년 2 월 30 일 고고학자들이 초보적으로 고증한 결과, 65438 년 2 월 28 일 화장탑 지궁에서 출토된 석봉투 속 은병에는 유물이 담겨 있었다

그도 사리, 사주 대성승가의 사부, 당대의 고승, 민간에서 말하는 관음보살의 화신이다. 특별히 이 소식을 들으러 온 하이난 남산사 방장은 법사를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사리는 태평성세에만 있을 수 있는' 상서의 조' 다. 건국 후 법문사에서 불발가락 사리를 발견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이며, 뇌봉탑 지궁에서 부처님의' 상투 머리' 를 발견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사리자는 덕행이 뛰어난 스님이 죽은 후 화장한 후 얻은 단단한 골정 알갱이를 가리킨다. 불교는 진심으로 부처를 숭배하고, 불교를 깨달은 사람만이 사리자가 자연적으로 결정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165438+ 10 월 28 일 오후, 고고학자들은 화장탑 지궁을 구조적으로 발굴할 때 "상주태평흥국사가 위태롭다 ..." 라고 적힌 돌편지를 출토했다. 석두 편지의 표지에 새겨져 있다. 석서신체의 처분은 연독에 앉아 항아리에 안장하는 의식을 포함한다. 하지만 이번에는 항아리 속의 재를 보지 못했다. 따라서 연꽃통의 용도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20 1 1 해협 양안관음 자선문화교류회 시리즈 행사.

수년간의 노력 끝에 오공사는 재건개방을 앞두고 강인 불교도 새로운 페이지를 펼칠 예정이다. 이 절호의 계기로 오는 6 월 65438+ 10 월 65438+9 월 20 일 20 1 1 시리즈 행사를 개최한다. 주로 해협 양안관음 자선문화교류, 오공사 대형을 포함한다

1.20 1 1 해협 양안관음 자선문화교류회 (10 오전 강음대극장)

20 1 1 해협 양안관음자선문화교류회는 20 165438 년 10 월 20 일 오전1658 년 교류회는 장쑤 성 불교협회가 주최하고, 강음시 불교협회, 강음시 오공사가 주최하며, 국무원 대만 사무처, 중화종교문화교류협회, 장쑤 성 종교사무국, 장쑤 성 대만 사무처가 협찬한다. 이번 교류회는 관음 자선문화를 주제로 해협 양안의 삼지 스님대덕을 초청할 예정이다. 불교 자선연맹의 설립을 통해 해협 양안이 관음문화진흥, 불교예술문화교류, 자선사업 등에 있어서의 교류와 협력을 확대하고 해협 양안의 사회적 조화, 국가 부강, 중생행복을 공동으로 기도한다.

둘째,' 강해동조, 사랑공동소원 양안정' 20 1 1 중국 강음오공사 대형 감사혼백 파티 (10 밤, 강음체육센터).

20 1 1 10, 19 밤, 중국 강음오공사 대형 감사파티가 강음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야회는 장쑤 조은원 문화관광발전유한공사가 주최하고, 강음오공사가 협찬하며, 호남 신행사 미디어유한공사가 운영한다.

야회 총감독 이조사는 야회가 관음문화와 음악을 주제로 오공사의 역사윤회를 콘텐츠선으로, 관음문화의 자비와 사랑을 감정선으로 한다고 소개했다. 운명, 자비, 열반, 행복강인, 성세 중국 5 장으로 나뉘어 불교, 춤, 현대 성광 예술을 융합했다.

20 1 1 등급이 가장 높고 규모가 가장 큰 불교 음악제이자 세계 최초의 관음문화음악 대표작이다. 오늘 밤 여명, 손남, 신,,, 진초생, 초녀 5 강밀,, 등 10 여 명의 양안 일선 스타들이 노래를 불렀다. 돈황비천무용단,' 천수관음' 공연팀, 장쑤 성 가무단단, 소림사 무술단, 장쑤 성불악단, 옥불사불악단 등 국내 유명 공연팀도 파티에 합류한다.

동시에, 파티의 예술적 수준을 충분히 보장하기 위해 중국 불교 음악과 현대 무대 예술을 융합한 불교 축제를 바치고, 새로운 행사 매체는 자원 통합을 통해 국내 불교계 최고의 예술인재, 국내 최고의 기술팀과 창작팀을 모아 국내 최고 감독, 역대 속녀 감독 총디자이너 당엽을 포함한다. 장이머우 어용 작곡가, 올림픽 금메달 뮤지션이 이번 파티의 음악감독을 맡았고, 제 2 포병정치부 문공단 부단장 유대명이 이번 파티의 무용감독을 맡았고, 국무원 수당을 받는 우수 전문가인 진이 이번 파티의 원래 문예부 부주임을 맡았고, 이번 파티의 전반적인 계획을 담당했다.

셋째, 중국 강음오공사 개업식 (65438+ 10 월 20 일 강음오공사)

오공사는 강남 명사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오공' 은 불교 용어로 불교에서' 만물이 텅 비어 있다' 는' 나 없음' 학설을 가리킨다. 2003 년 6 월 28 일 당나라 고승 165438+ 사리가 오공사 구지에서 적막하여 국내외 불교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오공사 열반 재건의 서막을 열었다. 승가 스님은 당송 시대에 가장 인기 있는' 사주불' 이다. 교육 사상 친민으로' 관세음보살의 화신' 으로 칭송받았다. 2004 년 6 월 5438+2 월 2 1, 무석시 정부는 오공사를 합법적인 종교행사점으로 공식 비준하고 오공사를 핵심으로 강음관음문화박람회원을 건설할 계획이다.

천년오공, 황금시대의 휘황찬란함은 국내외 불교신도들이 기대하는 경사이자 불교문화의 매력의 전시이기도 하다. 65438+ 년 10 월 20 일, 해협 양안의 세 곳에 있는 스님대덕, 거사신도들이 오공사에 모여 승가사리의 이 세상에 있는 웅장한 풍경을 재현하고 명찰에 등불을 비추며 국가의 부강과 세계평화를 기원한다. 한편, 오공사는 대만성과 손잡고 불교 자선연맹을 설립하고, 불연을 퍼뜨리고, 중생을 구제하며, 양안의 중국인과 각계 신도들에게 복음을 가져다 줄 것이다.

강음시위 부서기 고배 () 는 강음관음문화자원이 풍부해 영산배불, 오공배관음 () 으로 불린다. 강음의 불교 문화 자원과 관광 자원은 대대적으로 개발해야 할 뿐만 아니라 현대 마케팅 수단, 기술 수단, 관리 모델을 최대한 활용해 포괄적이고 심도 있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진행해 불교 문화 산업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 20 1 1 해협 양안관음자선문화교류대회 시리즈가 일련의 관광축제 행사를 통해 오공사 불교문화관광시장을 빠르게 가동하고 강음불교문화산업에 강력한 동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강음오공사 사회자 소법사의 초청으로 여산철불사, 황매묘 악사 방장은 4 월 13 일 강음까지 차를 몰고 강음오공사 6 세 관음개광식 등 법회 행사에 참가한다. 소법사의 초청을 받은 후 묘악법사는 매우 중시하고, 일정을 우선적으로 배정하고, 다른 활동들을 연기했다. 9 일 7 반이 태국으로 날아가는 긴장한 상황에서 그는 사찰로 돌아간 후 하루 휴가만 냈고, 연세가 이미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귀국의 피로를 떨쳐 버렸다. 그는 사전에 약속한 시간에 강음으로 가서 강음오공사 6 세 관음개광식에 참석해 불법을 선포하고 강음오공사에 100 원을 기부했다.

대공설에 의하면. 20 15 년 9 월 20 일 묘락장로는 다시 강음오공사와 오공사에 가서' 우호사' 를 건립하고 강음오공사에 참석해 사저우 대사리를 맞이하고 명예방장식을 기증했다.

영사주 대성은 관음을 재개하는 편의법으로, 인간 불법과 자비, 자비를 선양하는 데 현실적 의미와 역사적 의의가 있다.

2 년 전 오공사에 654.38+0 만원을 기부한다는 전제하에, 이번 기부금은 오공사에 다시 900 만원을 기부하고, 두 번의 기부금은 모두 654.38+0 만원으로 교내 모든 종교인들을 불러일으키고, 종교의 마음을 표현하고, 도장을 잘 수행하고, 오공사가 관음도장을 견지하도록 격려하고, 불법을 발양하고, 학생을 축복하는 데 쓰인다.

묘락장로는 중국 불교협회 고문위원회 주석인 명학장로가 수여한 강음오공사 명예방장을 받아들여 어깨의 짐이 더 무겁고 의무가 더 크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그는 오공사 건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묘악 장로의 사색, 자비, 선함에 감사하기 위해 오공사 스님은 22 일 오후 강음가모화조화원에서' 선선인간, 감관음-감사심' 음악회를 열었다. 스님이 소화묘악 장로의 보호자인 강음시 오공사 방장순의 안배로 108 출연진은 다채로운 문예공연을 통해 묘악 장로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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