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과 교만
부품 1
"어쩌면 네가 이 서클에 접촉한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 "라고
나는 봉건적 잔여물처럼 보수적이라고 농담을 한 적이 있는데, 22 살에 첫 키스를 했다. 바로 이 때문에 나는 정말 이 서클에 들어갔다. 이전과는 달리, 그동안 함께 지내면서 나는 이 서클과 그 서클의 관계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일 때문인지 나는 항상 주변 사물에 대해 이성적인 경각심과 본능적 불신을 유지할 수 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그는 나보다 6 일 더 컸고, 결코 뚜렷한 격차가 아니었기 때문에, 신선함이 퇴색했을 때, 나는 본능적으로 자신을 감싸서 그를 보류하고 유혹하기 시작했다.
내가 서클에서 사교를 시작했을 때, 나는 이것이 단지 역할 놀이일 뿐이라고 점점 더 느꼈다. 나와 그도 예외가 아니었다. 그래서 선입견은 나를 다시 한 사람 교제자의 자리에 올려놓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느낌이 있어? 그래, 난 감정적으로 내 역할을 맡았어. 그게 다야.
나는 내가 부주의로 비사에 부딪쳤다고 생각했는데, 왜냐하면 나는 찌꺼기 남자에게 복수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사실,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외로움과 불안을 깊이 느끼는 사람이다. 이런 감정은 항상 나를 이것에 접촉하게 할 것이다. 아마도 서클에 들어가는 것은 불가피하거나 스트레스나 외로움일 것이다.
제 2 부
"꽃을 빌려 부처를 바치면 손에 여향이 있다. 중생, 그러나 중생. \ "라고
그가 일 때문에 정신이 무너졌을 때 나도 출근했다.
고객의 메시지는 나로 하여금 그가 보낸 수십 개의 메시지를 미처 보지 못하게 했다. 나는 단지 힐끗 보았을 뿐, 어렴풋이 그가 예전의 나와 똑같다고 느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 타당한 선택일지도 모르지만, 우리 모두는 도박을 하고 싶다. 겨우 22 세인 우리에게 창업의 위험과 스트레스는 농담처럼 무겁다.
피곤하세요? 피곤하고 피곤해서 계속하다. 당신은 그것을 잡을 수 있습니까? 메지 못하면 메어야 한다.
내가 그의 메시지를 보느라 바빴을 때, 나는 긴 단락에서 한 가지 메시지만 포착했다.
나 피곤해. 네가 필요해.
사실 나는 그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그를 알고 지낸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둘째, 저는 이것이 단지 게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 역할은 이불입니다. 내 극본에서 그를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내가 너랑 놀러 갈게."
"아니, 난 잘 거야. 클릭합니다
"내가 너와 동행하길 바래? 클릭합니다
"솔직히 정말 보고 싶어요."
"그럼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내일 정거장에 가서 나를 만나자."
이런 식으로, 나는 표를 사서 다시 그를 보러 갔다.
그를 위해서? 아니, 나도 나와 함께 할 사람을 찾고 싶다. 내 주변에는 많은 친구들이 있지만 내 마음은 여전히 비어 있다. 하나는 마음을 바꾸는 것이고, 하나는 그를 방문하는 것이고, 관계를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감정도 나타낼 수 있다.
어차피 여행도 놀이도 돈이 모자라지 않는다. 나의 원래 의도는 단지 자신에게 긴장을 풀 수 있는 이유를 주는 것이다.
봐, 난 위선적인 사람이야. 가치 없는 일은 안 할 거야. 내 일, 내 파트너, 내 친구, 그를 포함한, 처음부터.
그래서, 나는 외롭고, 소탈하고, 마음이 공허할 자격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부를 가진 대가는 이성에서 징그러운 사고를 갖는 것이다.
세 번째 부분
"네가 이상한 사람을 좋아한다면 나는 매우 놀랐다. \ "라고
그의 정신 상태는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고, 나와 스튜디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그렇게 혼란스럽지 않았다. 그가 나에게 가져온 아침을 먹으면서, 나는 들은 문제에 대해 몇 마디 했다. 잠깐, 우리의 대화는 모두 일과 업계 전망에 관한 것이고, 더욱 파트너와 같다.
나는 내가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를 알게 될 때까지 나는 내가 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의 구역에서 나도 그를 데리고 놀러 갔다. 길을 모르는 것 외에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온라인 유명인 밀크티 가게 디저트 가게, 그는 모른다. 나는 네가 워커홀릭이든 더 미친 사람이든 감탄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내가 한 말은 그가 많이 기억할 수 있다. 이런 세부 사항은 여전히 나를 매우 유용하게 한다. 왜냐하면 그는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해냈고, 대본의 범위를 벗어나는 공연이기도 하다.
나는 내가 특별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지 않다. 잃기 쉽고,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는 어색하고 자랑스럽다.
그를 만날 때마다 그의 경제 위기가 더 심각해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는 여전히 나를 기쁘게 하려고 애썼다.
그가 내가 먹을 수 없는 음식을 먹을 때, 그가 무거운 물건을 들고 있을 때, 그가 조심스럽게 나에게 새우를 벗겨 주었을 때, 그가 나를 장바구니에 넣고 나를 마트에 밀어 넣었을 때, 그가 산 풍선을 내 손목에 묶었을 때, 그가 일부러 무심코 나에게 사진을 찍었을 때, 그는 어쩔 수 없이 고양이가 너보다 많이 먹는다고 말했을 때, 그가 나에게 씻은 과일을 먹였다
사실은 증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사실 네가 쓴 문장 봤어. 클릭합니다
"아"
"처음엔 네가 특별한 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네가 처음 두각을 드러낸 새 여자라고 생각했을 뿐이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호의에서 너에게 일깨워 주었다. 나중에 나는 너도 자신의 위치를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너는 나보다 많은 곳에서 잘하고, 너와 함께 지내도 나태해지지 않을 것이다. 너도 나를 끌어들이는 곳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도 이렇게 너에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빙빙 돌고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너와의 관계를 정말 소중히 여기고 싶다. "
봐라, 겨우 6 일밖에 안 남았는데, 생각도 매우 교묘하다.
"사실 나는 매우 이상하다."
"괜찮아, 나도 이상해."
글쎄, 네가 이겼어.
네 번째 부분
"당신은 성인이지만, 당신은 언제든지 아이가 될 수 있습니다. \ "라고
성장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성숙과 기지인가, 아니면 우연과 현실인가? 당신은 각종 인간관계에서 여유가 있습니까, 아니면 사회 규칙에 적응하고 있습니까?
그럴지도 몰라요.
그럴지도 몰라요.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 사람 앞에서, 너는 어느 순간에 아이가 될 수 있다.
저는 어려서부터 남의 집 아이로 자라서 남의 집 어른이 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벤치마킹이었고, 나의 수업과 행동은 결코 시정된 적이 없다. 나는 한 사람을 자랑스럽게 여기기 때문에, 계속 참담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가 눈살을 찌푸리며 질문을 할 때, 나에게는 매우 신기한 느낌이었다.
밖에 남자가 나를 기쁘게 해 주고 담배를 피우려고 한다. 집에서 우리 부모님은 내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담배를 적게 피워도 괜찮다고 생각하신다. 그들 모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지만, 사실 나는 애초에 스트레스를 받았고, 나중에는 습관이 되어 중독이 되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흡연은 나에게 어떤 행복도 가져다주지 않는다. 기껏해야 고독해서 존재감을 좀 찾아준다.
만약 그가 처음에 이것 때문에 캐릭터에 들어갔다면, 나는 그와 함께 설교를 완성할 것이지만, 그는 그렇지 않았다. 그는 나의 행동에서 조금씩 이 단서를 따라, 나로 하여금 나의 감정을 조금씩 풀어 주도록 했다. 결국 나는 그의 품에서 목놓아 울고, 콧물이 나고 눈물이 났다. 이것은 우리 가족이 본 적이 없는 혼란이다
모두들 내가 강하고 독립적인 성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내가 성인이 된 후에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고 있다.
제 5 부
"나는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너를 만났다. 나는 할 수 있다. \ "라고
그의 품에서 나온 후 첫 번째 일은 눈물을 닦는 것이다. 나는 내 감정을 너무 오랫동안 통제할 수 없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는 항상 나를 영문도 모른 채 오랫동안 억압해 온 감정을 풀어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이것은 나에게 매우 위험한 신호이다.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 나를 불안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목욕을 하고 나서 우리는 다시 이야기하자. 클릭합니다
직접 자도 될까요?
내가 나왔을 때, 그는 침대 옆에 앉아 그의 다리를 두드리고 있었다. 이것은 나에게 더 위험한 신호였다. 왜냐하면 나는 정말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고의로 그를 화나게 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는 정말 화가 나서 다시 도망가고 싶어했다. 특히 그의 말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을 때, 내 심장 박동이 빨라지기 시작했다.
\ "당신은 누워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의 말투는 결코 흥분하지 않았지만, 내가 그의 다리에 누워 그에게 설교할 때보다 평온했지만, 오히려 나를 더욱 스트레스로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따가 누울 수 있을까요?"
그는 단지 설레는 말만 하고 잠옷을 사이에 두고 남은 손바닥이 좀 아프다. 나는 지금 정말 돌아가고 싶지 않다.
\ "아직도 계산? 클릭합니다
넌 필요 없어
그는 급하게 때리지는 않았지만, 내가 누워 있을 때 어색했다. 그가 갑자기 내 뺨을 때리는 것 등을 두려워서 줄곧 긴장했다.
이것은 나의 진정한 수행이다. 징계든 권고든 모두 엄숙한 과정이다. 그의 진지한 태도는 나로 하여금 이것이 게임이라고 생각하지 않게 한다.
하지만 아프고, 정말 아파요. 그는 강하고, 정말 강해요. 그는 조금도 타협하지 않는다. 애교를 부리는 것은 소용이 없다. 그는 반석 같다, 이 개자식아.
고기에 뺨을 한 대 맞고, 나는 아프고, 그도 아프고, 허벅지 안쪽에 있는 고기에 뺨을 한 대 맞고, 나는 그보다 더 아프다. 나는 베개에서 굴러 내려가고 싶었지만, 그는 나를 누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 다쳤어"
"다시 손을 뻗어 149 에 도달해도 다시 한 번 세어라."
이 남자는 매우 흉악하지만, 나는 정말 감히 손을 내밀지 못했다.
일어나, 그는 내 허리를 잡고 나를 안았다. 나는 일어설 수 없지만, 나는 계속 전진한다. 그는 나를 누르고 내 뺨을 한 대 때렸다. 나는 좀 참을 수가 없어 침대에 직접 무릎을 꿇었다.
"무릎을 꿇고 싶으면 무릎을 꿇어라."
나는 침대에 똑바로 무릎을 꿇었다. 그는 내 맞은편에 앉아 나에게 많은 말을 했다. 그의 생각, 그의 느낌, 그의 태도.
그의 얼굴을 보고 그의 말을 듣고, 나는 갑자기 그를 따라가고 싶은 충동이 생겼다. 그는 충분히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내가 관심을 갖고 싶어 할 만큼 충분하다.
나는 누구에게도 무릎을 꿇은 적이 없다. 나는 한때 무릎을 꿇는 것이 모욕행위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런 거드름 피우는 주님이 싫어서 무릎을 꿇고 반성하게 했지만,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하지 않았다.
나는 서클의 묵계 규칙에 적응하지 못하지만, 다행히 그는 틀에 따라 패를 내지 않고 나의 수요점을 밟을 수 있다.
나는 내 서클의 속성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내가 책임자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너를 만났을 때, 나의 속성은 점점 분명해졌지만, 나는 사람을 바꿀 수 없었다.
설교는 20 분 동안 계속되었고, 나는 20 분 동안 무릎을 꿇고 온몸을 떨었다. 나는 정말 무릎을 꿇을 수 없다, 부드러운 침대에서도.
"일어나, 80 번 남았어, 싸우지 마, 네가 빚졌어."
\ "당신은 완료 했다? 클릭합니다
\ "나는 오늘 아무리 때려도 뺨을 한 대 때렸다. 너도 나를 다치게 했다. 나는 그것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내가 뺨을 한 대 때려도 참을 수가 없다. "
그 연습으로 엉덩이가 이틀 동안 아파서 무릎이 푸르러졌다. 그가 내린 결론은 내가 정말 주먹을 메지 않고 피부가 좋다는 것이다.
제 6 부
모든 물고기가 같은 바다에 사는 것은 아니니, 우리 물고기를 만들지 말고 호수에 가서 게를 만들자. \ "라고
나는 우리가 싸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다.
평원말이 동의하지 않아 평원이 먼저 입주를 하고 평원은 일찍 자는 것을 잊었다.
나는 내가 속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는 단지 태어날 뿐, 속세를 면할 수 없다.
나의 첫 번째 제멋대로, 첫 싸움, 첫 냉전.
사실 냉전도 아니고, 화제도 뚝 그쳤고, 두 사람은 모두 암묵적으로 대답하지 않았다.
나는 우리가 다시는 연락하지 않을까봐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단지 내 감정에 빠졌을 뿐이다.
어린아이만 싸우고 화를 내면 어른들은 모두 서로 화나 죽습니다.
나는 숨막히고 싶지 않아서, 나는 그에게 마지막 연설의 3 시간 후에 또 다른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나에게 직접 서류 한 부를 주었고,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는 잠시 멍하니 있다가 웃었다. 나와 그는 겨우 6 일 만이다. 비슷한 경험과 처사 방식이 나로 하여금 그의 어색한 대사를 단번에 이해하게 했다.
나는 너를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너를 잃을까 봐 두렵다. 당신이 필요해요.
"나는 단지 자신을 감동시킬까 봐 줄곧 감히 쓰지 못했다."
"바보야, 너 자신을 절대 만질 수 없어. 그들은 너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이해한다. 클릭합니다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꼬박 세 시간을 썼다.
나는 그의 말을 알고, 나는 그의 견지를 알고, 나는 그의 감정을 이해한다. 이 모든 것은 자연적으로 발생한 것이다.
내가 원하지 않는 한, 나는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부드럽고, 부드럽고, 예의 바르고, 악의적이고, 총명하고 어리둥절하지만, 너에게는 인정하고 따르고 싶다. 달은 너를 찾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할 것이다.
만약 어느 날 우리가 헤어진다면, 나도 이 동그라미에서 벗어날 것이다. 나는 너의 충고와 포용만 받아들일 수 있다. 우리 사이의 고도가 비슷해서 높은 이해와 포용을 갖게 된 것은 만족하기 어렵다.
마지막 여담
"처음으로 아이가 되고, 경험이 없는데, 유치원에서 이 시간에 잠을 자는 게 적당한가요? \ "을
나는 화가 나지 않았다. 너는 나를 잃지 않았다. 나는 너를 따라간다. 나는 너를 따라가고 싶다.
잘자, 내 어리석은 동생
K_R 사슴 호출
떨어지는 꽃 소리가 들리니?
나 같은 사람이 쓴 것이 마치 오랫동안 먼지투성이인 골동품처럼 느껴졌기 때문에 나는 내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글을 거의 쓰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읽기 어렵고, 문필이 나쁘고, "참" 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나 자신만 감동시킬 수 있지만, 누구도 감동시킬 수 없다. 천년의 고인 물처럼 한눈에 보면 한계다.
"우리는 물고기 두 마리로 두 어항에 기르고 있다."
내 말이 너에게 상처를 주어서 미안해. 나는 너의 생각을 자랑하지 않았다. 내가 너에게 한 말이 너를 슬프게 한다. 나는 내가 틀렸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너를 자랑의 자본으로 여기지 않았다. 내 말은 내가 이 서클에서 너를 만났다는 것이다. 당신은 내 인생에서 만난 최고의 여자입니다. 나 같은 사람도 나를 아는 여자, 너처럼 훌륭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다. 나의 단색 생활도 은은한 장미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하지만 나의 부적절한 언어는 내가 너의 머리를 뽐내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어쩌면 내가 한 말은 감언이설의 핑계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것은 나의 진심입니다. 사실입니다.
우리는 서로의 어항에 두 마리의 물고기이다.
내가 너를 만나기 전에, 내가 만난 사람은 거의 나의 주의를 끌지 않았고, 동시에 그들도 나를 주목하지 않았다. 네가 봉건적 잔여물처럼 보수적이라고 농담을 하면 나는 정말 재미없는 노인이다. 나의 사상은 결코 보수적이지는 않지만, 나의 생활은 보수적이고 단조로워, 긴 단음처럼 기복이 없다.
너는 내가 부러워하는 존재이고, 동시에 너도 내가 따라잡을 수 없는 위치에 있다. 나는 너보다 6 일 더 나이가 많지만,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나는 모두' 젊은' 사람이다. 사실, 나는 나의 현재 상황에 대해 매우 열등하다.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나의 꿈을 추구하고 싶다.
하지만 현실은 나에게 무거운 주먹을 주었고,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는 갑자기 부드러운 가상을 찢고, 나의 험상궂은 앞잡이를 폭로했다. 나의 과거는 결코 아름답지 않다. 비록 눈에 띄지 않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는 독자들의 심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군말을 하지 않는다.
나도 하마터면 일어날 뻔했지만, 결국 나는 비틀거리며 일어나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나의 과거는 어느 정도 나의 현재에 영향을 미쳤다. 내가 아직 식량과 의복선 아래에 살고 있을 때, 집안의 생활비와 자신의 흩어진 수입에 힘입어, 너는 이미 경제 독립을 실현했다. 내가 아직도 생활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 때, 너는 이미 자신의 집과 차를 가지고 있다. 제가 여전히 "검소한" 생활을 하고 있을 때, 너는 밀크티 한 잔으로 나의 하루의 밥값을 지불할 수 있다.
하지만 저는 당신이 당신의 삶을 가질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본으로 편안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높은 곳에 서서 내가 계속 분투하는 것을 볼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무엇이든 스스로 메고 다닐 수 있는 사람이다. 인간관계에서 나는 핑계와 논쟁하는 일이 거의 없다. 내가 괜히 발버둥치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핑계는 핑계가 된다. 싸울 때 울기도 한다. 이런 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나를 떠났지만 나는 비천했다.
나는 평생 노인이었다. 고속철도 속도가 빠르다. 나는 급행열차를 타고 택시를 타고 버스를 기다린다. 저는 10 원 이상의 생수와 밀크티 한 병, 3 원짜리 녹차 한 병 등을 가져오겠습니다. 왜, 싸고, 가격 대비 성능이 높고, 가격 대비 성능이 높고, 고토, 불가가, 그래서 이것들을 골랐습니다.
하지만 당신과 함께, 나는 고속철도를 선택하고, 택시를 타고, 밀크티를 마실 것이다. 자신을 붓고 뚱뚱하게 만들기 위해서가 아니라, 나와 함께 있는 것처럼, 너는 나와 함께 고생하게 할 수 없다. 이것은 너에게 너무 불공평하다.
봐라, 나는 여전히 그렇게 못난, 그렇게 나약해, 여기까지 쓰고, 눈물은 내가 타자를 치는 손등에 떨어진다.
아무도 정말로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아무도 내가 얼마나 피곤한지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꿈도 꾸지 않는 잠을 자고 싶지만, 그들은 항상 내가 많이 생각한다고 말한다. 모두가 내가 한 가지씩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내가 아직 이 일을 끝내지 못했을 때, 또 다른 일이 나를 놀라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많은 사람들이 나의 과거와 현재의 상황을 알고, 모두 나의 현재 상태에 감탄하며, 나는 마음가짐이 매우 강하다고 말한다. 그들은 모두 내가 무너질 때 나와 함께 있을 것이고 나를 위로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얼마나 포옹을 하고 싶은지, 필요할 때' 휴식' 을 하고 싶다. 아무도 없다. 나는 한 사람을 안고 울고 싶고, 나의 억울함과 스트레스를 울고 싶다. 아무도 없다. 나는 한밤중에 혼자 문을 닫고, 몸을 웅크리고, 혼자 흐느끼며, 목놓아 울 자격이 없다. 나는 스스로에게 괜찮다고 말했다. 모두들 피곤하다. 잠을 자면 좋고 울지 않으면 내일 깨어나면 마음이 놓인다.
그래, 한 사람, 익숙해졌어.
같은 어항에 들어가자, 우리는 얼굴을 맞대고 많은 말을 하고 싶었지만, 입 하나가 거품이 되었다.
나도 알아, 너도 나처럼 혼자 마주하고, 혼자서 모든 것을 메고, 스트레스와 나쁜 과거를 견디고 있어. 비슷한 경험 때문에, 나는 너와 * * * 음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네가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나도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말했지만, 재미없는 만남은 재미없었지만, 다른 불꽃을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너보다 6 일 더 크다. 어떤 의미에서 나는 너의 형이다. 나는 너보다 일찍 동그라미에 들어갔다. 어떤 의미에서 너의' 전임자' 이기도 하다. 나는 주님이고, 당신은 조개입니다. 이것은 약속입니다.
처음에 너를 알게 되었는데, 네가 왜 동그라미에 가입했는지 알고 나서, 관심 때문에, 나는 너에게 많은 서클의 주의점을 이야기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너와 나는 모두 현실적인 사람이고, 모두 어떤 목적을 가지고 서로 접근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너의 과거를 알게 되었고 너의 경험을 알게 된 후에 다른 것을 발견했다. 너와 나 이전의 어느 누구도 다르다. 이것은 나에게 절친한 친구와 지푸라기를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너를 너무 조개껍데기로 삼고 싶지 않다. 나는 그것이 너를 모욕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이전의 주객 관계는 역할 연기와 같고, 서로 다른 역할은 서로 연기하고, 다른 상황에서 루틴의' 권고와 게임' 을 사용한다.
하지만 너는 다르다. 너에 대한 나의 요구는' 안전',' 건강',' 너의 사회관계와 거리 보호' 뿐이다. 왜냐하면 너는 다른 방면에서 잘하고 있고, 고도의 자율성도 있고, 심지어 나보다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너는 할 자격이 없다. 이것이 제 원칙입니다.
나는 너와 역할 놀이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도 좋아하지 않는다. 서로의 신선함이 지나가면 천천히 사라지고 결국 인파 속으로 사라지기 때문이다.
나는 이렇게 너를 잃고 싶지 않다, 이것은 내 인생의 큰 손실이 될 것이다!
너의 사상, 삼관, 인생 태도 외에 더욱 감동한 것은 그날 밤 나는 무너졌고, 아무런 징조도 없었고, 심지어 내가 평소처럼 해야 할 일을 할 때 갑자기 무너졌지만, 나는 여전히 평소와 같이 너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아마도 너의 일 때문인 것 같다. 네가 내 말 속의 결점을 잡았으니, 내가 네가 다 말할 때까지 기다리게 해줘. 네가 전화에서 내 목소리를 들을 때까지 너는 걱정하기 시작했다. 네가 끝나면 바로 나에게 전화해서 다음날 나를 찾아오겠다고 해라. 너도 알다시피, 나는 무너졌다.
그것은 내가 주동적으로 말하지 않고 잘못을 알아차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기쁘고 감동했다. 마침내 누군가가 내가 강해 보이는 등 뒤의 연약함을 볼 수 있었지만, 또 감히 너를 오게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나의 실태가 너에게 폐를 끼쳐서 너와 함께 하루를 보내게 할까봐 걱정이다. 나는 돈이 없어서 너를 오게 할까 봐 더 두렵다. 너에게 좋은 경험과 느낌을 주지 않는다. 결국 나는 동의했다. 너는 내가 필요할 때 왔고, 나타나서 나의 긴장을 풀었다.
나는 내가 형수라고 말했다. 내가 좋아하는 첫 여자가 나보다 커서 나는 형수가 되었다. 하지만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학생을 돌보는 것 외에도 보살핌을 받고 위로를 구하고 싶다. 나보다 6 일 어린 너를 대할 때, 나는 너를 돌볼 수 있고, 동시에 도피할 수도 있고, 아이처럼 너의 품에 안길 수도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아름다운 것 같다.
너와 함께 있을 때 우리는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이 했다. 비슷한 경험과 현황이 우리를 너무 일찍 성숙하게 한다. 염소자리로서, 우리는 화려한 어조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현실적으로 서로를 잃을 때의 상태를 마음속으로 추측하고 리허설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당신은 특별하고 독특하며 독특합니다.
"만약 네가 뜨거울 때 그 차를 마셨다면, 너는 또 갈 거니?"
나는 너를 잃을까 봐 걱정이 된다.
나는 6 월 1 일에 너와 동행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역시 왔다. 월초에 바쁘다고 하니 미리 가세요. 그래서 우리는 3 일 앞당겨 어린이날을 보냈는데, 그 3 일 동안 나는 특히 즐겁고 행복했다. 어떤 이유로, 6 월 1 일 당신은 하루 동안 나갔을 수도 있지만, 돌아오는 길에 당신은 줄곧 업무상의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0 시 30 분에 집에 안전하게 도착했냐고 물었는데, 길에서 나를 찾아오지 않았다고 했잖아.
그날 밤, 내가 초조해도 너에게 전화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내 전화가 정상적인 운전에 영향을 미칠까 봐 사고를 일으킨다. 집에 갈 때마다 아무리 늦어도 네가 나에게' 내가 돌아왔다' 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고객의 정보를 처리하느라 바쁜지 의심스럽다. 내가 보낸 메세지가 너를 심장 두근거림 시킬 수 있을까 봐 걱정된다.
일련의 기다림이 나를 점점 더 걱정하게 했다. 당신은 길에서 차를 몰고 교통사고를 당했습니까, 아니면 어떤 이유로 한 사람이 차에서 무너져 울었습니까?
나는 12 시 30 분까지 기다렸다가 마침내 참을 수 없었다. 나는 또 초조하게 너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너는 내가 이미 안전하게 집에 도착했다고 말했고, 나는 매달린 마음을 내려놓았다. 그날 밤, 우리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내 걱정이 너의 의견으로는 단지 말로만 말하고 거짓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결국, 나는 아직 너의 곁에 바로 나타날까 봐 걱정하지 않았다.
네가 이렇게 많은 일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너는 지금까지 이렇게 너를 걱정한 적이 없다고 말했는데, 나는 이해한다.
우리 같은 사람은 배를 숨기고 고슴도치처럼 가시를 드러낼 수밖에 없다. 그래야 자신의 상처를 최소화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누군가 우리에게 관심을 가질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이런 사람이기 때문에 더욱 미안합니다. 당신을 기쁘게 하고, 자신을 추악하게 하고, 이야기를 들려주고,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목소리를 모방하고, 그들의 고전적인 대사를 들려주며, 당신을 웃게 하고, 생활 업무에서 부정적인 에너지와 나쁜 기분을 잊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당신이 한 일이 당신의 능력을 잘 증명했다는 것을 믿게 하라.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나는 네가 관심을 받고 다른 사람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너에게 알리고 싶다.
자판기는 음료뿐만 아니라 소중히 간직한 추억도 판다.
나는 너에게 묻는다, 만약 네가 결국 한 사람이나 한 가지를 잃게 된다면, 너는 처음부터 하지 않기로 선택했니?
어른이 되기에는 너무 피곤하다고 하면 알수록 더 괴로워요.
그럴 수도 있겠지만, 나는 우리가 더 많이 알 때, 우리는 반드시 그런 고통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와 나는 모두 성인이지만, 너도 말했듯이, 가장 행복한 일은 우리가 상대방 앞에서 아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성장하고 있지만, 아이를 다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도 복이다.
나는 너를 잃고 싶지 않아. 적어도, 내가 오늘 밤의 실태적인 발언 때문이 아니라, 너는 차갑게 나를 떠났다. 이 경우, 나는 나 자신을 싫어할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너를 밀어내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나는 이렇게 하고 싶지 않다.
이건 내 잘못이야. 만약 내가 말한다면, 너는 나를 용서할 수 있니?
꼬마야, 너와 나 모두 알고 있어, 이 세상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처럼 웃음으로 가득 차 있지 않아.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외롭고, 혼자만 있고, 그렇게 특별하지도 않고, 밝고, 특별하지도 않고, 모두가 나를 혼자 깨우는 지혜도 없고, 단지 필멸의 중생 중 가장 평범한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똑똑하고, 열심히 일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네가 운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네가 위선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우리가 무엇을 하든 모든 사람이 너를 받아들이게 할 수는 없다. 어른이 되면 너는 많은 것이 없을 수도 있지만, 잃는 것은 더 많을 것이다. 서로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얼마나 행운인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운이 좋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이 세상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공평하지 않다. 우리가 열심히 생활할 때,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청춘을 방종하고, 몸을 담그고, 문신을 하고, 술에 취해, 세계를 돌아다니기 쉽다. 이 세상은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합리적이지 않다. 철이 든 아이가 되면 얻는 것은 사랑이 아니라 더 많은 억울함과 다른 사람의 이해가 없다.
그러나 세상은 생각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우리는 아름답고, 영원히 맑은 눈, 영원히 부드럽고 착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 클럽, 문신, 흡연, 음주, 쿨해 보이지만 전혀 어렵지 않다. 누구나 할 수 있다. 더 멋진 것은 배우기, 운동, 돈 벌기,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과 같이 하기 쉽지 않은 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어쩌면 우리는 외롭고 무력하며, 생활은 순식간에 변화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 이유를 찾아 행복하고 긍정적인 사람이 되고, 영원히 착하고, 영원히 부드럽고, 영원히 희망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설령 우리가 자라서 삶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려고 한다 해도, 비록 생활 속의 사람들이 왕래한다 해도, 비록 우리가 예의 바르고, 철이 들고, 더 이상 함부로 감정을 터뜨리지 않고, 어른처럼 행동하려고 노력하지만, 우리만 서로를 알고, 우리는 시종일관 변하지 않았다. 우리 마음속에서 우리는 항상 같은 아이였다.
로만 롤랜드 (Romain Rolland) 는 "세상에 단 하나의 진정한 영웅주의가 있다. 즉 삶의 진실을 인정한 후에도 여전히 그것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고 말했다.
날 용서해 줄 수 있어, 내 꼬마야?
이전에 제출한 자료를 심사하다
웨이보: 한책임문화 2020
레드 북: 한 책임 문화
지식: 한 책임 문화
투고가 많기 때문에 모든 투고는 줄을 서서 보내야 합니다.
최근 예약 관행이 열리면서 소식이 제때에 답장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을 읽고 세계 3 대 작가와 동그라미를 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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