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계에서 가상현실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하드웨어 장치는 크게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델링 장치 (예: 3D 스캐너);
2, 3 차원 비주얼 디스플레이 장치 (예: 3D 디스플레이 시스템, CAVE 와 같은 대형 투영 시스템, 헤드 디스플레이 (헤드 다이 스테레오 디스플레이) 등. ));
3, 오디오 장비 (예: 3 차원 오디오 시스템 및 비 전통적인 오디오);
4. 위치 추적기, 데이터 장갑, 3D 입력 장치 (3D 마우스), 동작 캡처 장치, 눈 추적기, 힘 피드백 장치 및 기타 상호 작용 장치를 포함한 상호 작용 장치
VR/AR 주식 요약:
고어 주식:
R&D 의 기대와 핵심 기술의 업그레이드로 출시 이후 40% 이상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로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상/증강 현실, 스마트 웨어러블, 스마트 오디오, 로봇 등 스마트 하드웨어의 R&D, 제조 및 브랜드 마케팅도 있습니다. 현재 여러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종합 경쟁력을 확립했다. 이 회사는 200 1 에 설립되어 주로 음향, 센서, 광전, 3D 패키징 모듈 등 정밀한 부품, VR/AR, 스마트 착용 등 스마트 하드웨어의 연구 개발,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러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종합 경쟁력을 확립했다.
완벽한 세상:
회사는 주로 VR/AR, 클라우드 게임 등 새로운 게임을 탐구한다.
항신 동방:
주로 CG 및 VR 콘텐츠 제작, VR 비디오, VR 제품의 우수한 R&D 실력, 다양한 대형 IP 의 협력 개발 경험, 회사의 전략 제품에 관련된 VR, AR, AI 등의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R&D 투자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아직 쉽게 표시:
브랜드 터미널 디스플레이 (Brand terminal display) 는 가상현실 분야의 민족 선두 기업으로 국내외 유명 기업에 전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그 중 화웨이그룹은 주요 고객이며, 기술 디스플레이 업무는 교육, 전자상거래 등에 들어갔다.
공동 제작 전자:
이 회사는 R&D, 스마트폰 생산 및 판매, 스마트 운전, 스마트 홈, VR/AR 등 광학 렌즈를 전문으로 하는 첨단 기술 기업입니다. AR 은 국내 최고의 광학 업계 중 하나로 차세대 범용 컴퓨팅 플랫폼이 될 수 있는 뛰어난 잠재력을 갖추고 있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결정질 광전:
이 회사는 코팅 분야의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3DSensing 렌즈 모듈 수신측의 협대역 필터와 송신기의 WLO 시준 렌즈를 사전 예방적으로 배치해 미국 VIAVI 에 버금가는 전 세계 양산 기능을 갖춘 협대역 필터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전지기술: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SoC, 고성능 아날로그 및 무선 상호 연결 칩의 선도적인 설계 제조업체입니다. 2007 년에 설립되어 20 15 에 심교소에 상장되었습니다. 현재 주요 업무는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SoC, 고성능 아날로그 장치, 무선 상호 연결 칩의 연구 개발 및 설계입니다. 20 17 VR 전용 칩 VR9 출시, 3K 듀얼 스크린 디스플레이 지원, 하드웨어 수준 VR 전용 가속 모듈 포함, VR 지연 시간을 20ms 이하로 줄여 전력 소모가 적고 발열이 적은 기능. VR 마스터 칩 시장에서 탁월한 시장 지위와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영전자:
시장은 주로 휴대전화 국산 대체 위주로, 다른 공급망이 외국 칩에 의존하는 전자분야에서도 국산 대체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 후기 실적 중추가 개선될 전망이다.
홍고 크리에이티브:
그 자회사 게드 소프트웨어 회사 (5 1% 지분) 는 BIM 기술의 원조인 Autodesk 의 중국 리셀러이자 기술 서비스 업체입니다. 동정천원 산하의 동정천원은 가상현실기술과 BIM 기술을 결합해 동정천원 가상현실업무 (DVR) 를 선보였다. 현재 개발된 기능으로는 부동산 로밍, 가상 모델 간, 산업 시뮬레이션, 시정 계획, 4D, 건축 시뮬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 Hololens 와 같은 VR 플랫폼의 도움을 받아 디자이너와 고객이 직접 설계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성문화:
회사 20 17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AR, VR 분야에 정밀하게 접근하여 국내 최고의 AR, VR 콘텐츠 제작 발행자, 창작기술, VR 오프라인 체험 대화형 플랫폼 수퍼캡틴과 협력하여 가상 현실 분야에서 미래 지향적 산업 레이아웃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아 침입 비디오:
5 월 18, 10 일 저녁, 최근 이 회사는 가상현실 기술 및 시스템 국가 중점 실험실, 정보 포토닉스 및 광통신국가 중점 실험실, 국가 방송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기술 연구 센터, 디지털 TV 국가공학연구소와' 가상현실+방송 산업화 발전 전략 협력 프레임워크 협정' 에 서명했다.
자성주식:
이 회사는 35% 의 상호 작용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미디어와 허실 상호 작용 기술 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지능형 상호 작용과 가상 현실 분야에서 핵심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과학기술부 863 프로그램 등 국가급 과학기술 프로젝트에 여러 차례 참여하다.
회사는 투자 개화 상호 작용을 통해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가상 현실, 그래픽, 이미지, 음성 처리 등의 분야에서 수많은 국제 선진 기술을 확보하여 상장사가 서비스 로봇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톰 그룹:
폭풍기술은 국내 최고의 인터넷 동영상 회사이며, 폭풍거울은 폭풍기술의 출자 자회사로 가상현실 기술의 하드웨어 제품 개발과 판매, 소프트웨어 제품 운영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내용면에서 폭풍 거울은 터치 게임, 유족 영화, 성미 문화, 오피 애니메이션과 합작해 게임, 영화, 주제 IP, 애니메이션에 대한 콘텐츠 비축을 풍부하게 하고 있다. 스톰 거울은 스톰 마안 파노라마 카메라도 발표해 UGC (사용자 제작 콘텐츠) 차원에서 내용의 롱테일 비축을 넓혔다.
오피 애니메이션:
오피 애니메이션은 증자 증주 방식으로 A 라운드가 가상현실 게임 제작에 종사하는 타임머신 가상현실 회사에 투자했다.
전략 투자 노이텐과 제리시는' IP+VR' 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제렉스는 중국어를 할 줄 아는 세계 최초의 가상 가수 로천이의 막후 제작사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가상 아이돌 이미지의 구축과 운영은 상호 작용하는 연예 잔치를 가져올 것이다. 전략에 입주하여 기술을 즐기며 양질의 산업 자원을 차지하다. 회사가 투자한 쾌락 기술은 VR 콘텐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심도 있는 통합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붕 시리즈 헤드다이 설비가 국내 시장 1 위에 올랐다. 앞으로 쌍방은 협력의 깊이와 폭을 넓혀 사용자 가정의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킬 것이다.
중과창다:
회사는 VR 공급업체를 위한 상호 작용 시스템 및 관련 기술을 설계하여 핵심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통, 마이크로소프트, 바이두, 중국텔레콤 등 유명 회사와 합작하여 고통합자, 기술력, 소재가 희소하다.
힌완다:
20 17 보고 기간 동안 스마트 하드웨어 분야에서 회사는 고객에게 소비급 리튬 배터리를 제공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고객의 원스톱 구매 수요를 충족시키고, 고객 점도를 높이고, 전체 산업 체인의 다중 분야 협력을 더욱 심화시키기 위해, 회사 청소기 로봇, 전자펜, VR.
체코 주식:
20 16 04 12, 회사는 AR 및 VR 기술 개발에 주력해 왔다고 상호 작용했습니다. 현재 가상공장 등 많은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어 올해 많은 사용자들이 우리의 AR 제품을 사용하게 될 것이다.
리다 광전:
제품에는 VR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폭풍 거울의 주요 공급업체입니다. 선전 () 시 선경 () 정보기술 () 유한공사와 협력하여 고품질의 VR 광학 하드웨어 및 배합 알고리즘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VR 장비 광학 표준을 확립하며 VR 기술 및 응용 발전을 촉진하고 VR 생태를 확립하였다.
강덕신:
전액 출자 자회사인 콘도뉴광전과 ATASH 는 VR/AR 기술 제품과 관련된 특별 투자기금 투자 OS 텐도 (Ostendo) 를 설립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베이징 란정 디지털 테크놀로지 회사 증자에 참여하다.
GQY 비디오:
AR 스마트 안경, SDK 개발 도구, AR 애플리케이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AR (웨어러블 증강 현실) 스마트 장비 및 생태계에 초점을 맞춘 R&D 를 핵심으로 하는 하이테크 기업인 미국 메타에 투자하십시오.
고흥:
개미 기술은 중국 가상 현실의 선구자로, 가상 현실, 증강 현실, 홀로그램 현실 등 웨어러블 장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vr-platform 과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이징 정균:
이 회사의 스마트 안경 방안은 증강 현실 범주에 속한다. M200 프로세서는 중국 최초의 증강 현실 스마트 안경' 쿨거울' 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윤중주:
모레 시력은 AR 제어 분야에 들어가 AR 의 운동 제어 기술을 습득한다.
공간 개발:
투자자 관계 상호 작용 플랫폼에서는 증강 현실과 증강 현실의 의미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회사의 업무 범위에는 가상 현실 (VR), 증강 현실 (AR) 의 업무 회사가 논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밍따오 광학:
난징 마이드에 참가하여 가상 현실 (VR) 과 증강 현실 (AR) 헬멧, 보안 모니터링 장비 등 하이엔드 분야에 뛰어들다.
핀다 기술:
오토 기술 (20%) 에 참가했는데, 그 쿨경은 증강 현실 제품에 속한다.
괴테 음향:
Oculus 렌즈의 두 공급업체 중 한 명인 골음학은 골송광학에 참가한다.
삼안 광전:
주로 칩, LED 제품을 운영하며 가상 현실 프로젝션 장비에 종사합니다.
후아 리 창통:
가상 현실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개발되었으며, 개발된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도 가상 현실 기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이잉 네트워크:
"입력 장치-콘텐츠 제작/콘텐츠 플랫폼-출력 장치" 의 VR 생태계 건설을 초보적으로 완료합니다.
디지털 비디오:
전체 체감 기술을 갖춘 공급업체는 디지털 콘텐츠를 홀로그램 이미지로 투사하여 실제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BOE a:
Dell 은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의 다양한 기술 방향을 추적하고 연구하면서 웨어러블 스마트 장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상현실 분야에 좋은 기술을 축적하여 수시로 가상현실 분야에 진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Haikangwei 시각:
국내 최초의 산업용 입체카메라와 산업용 어레이 캠코더를 보유하고 있어 영상 데이터뿐만 아니라 심도 있는 정보 데이터를 제공하여 3D 모델링 물체에 사용할 수 있어 3D 인식을 실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심천 오영 기술 유한 회사:
투자자 관계 상호 작용 플랫폼에서 회사는 업계 발전의 새로운 추세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VR/AR 분야에서 사전 예방적 배치를 했습니다. 각 프로젝트의 투자 한도는 아직 정보 공개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했다.
부정 기술:
회사의 레이저 결정체 부품은 핵심 AR 마이크로프로젝터 제조업체를 공급할 수 있다.
동방망력:
중경시야 15%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경회사의 비전은 차세대 모바일 컴퓨팅 플랫폼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현재 주요 제품은 VR 및 AR 제품 라인입니다.
아하 주식:
VR 인테리어 비즈니스 모델 구축, 시각화 고객 체험 버전 2.0 구축,' 버섯' 인터넷 홈 플랫폼 모델 업그레이드
패스 파인더:
탐사자 상호 작용은 심교소에서 회사 전액 자회사가 현재 중경계 10% 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경지계는 차세대 모바일 컴퓨팅 플랫폼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주요 제품은 VR 및 AR 제품 라인입니다.
광범위한 주식:
투자자 관계 상호 작용 플랫폼에서 VR 과 인터넷 유명인이 에리패션망이 올해 대대적으로 개척한 새로운 분야로, 이전의 패션 정보 내용은 계속 보존될 것이라고 밝혔다. 재배치된 에리. Com 은 패션 기술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사용자에게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드레이퍼 기술:
우리는 VR 등 관련 기술에 대한 연구비축을 했고, 협력과 투자를 통해 외부적으로 유리한 자원을 통합하여 이 분야에서 회사의 경쟁력을 확대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전자경기업을 위해 개발한 하드웨어 주변 장치 V 시리즈 신제품은 이전 성능 및 사용자 경험 테스트에서 좋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현재 상품은 이미 상장되어 판매되어 시장이 잘 발전하고 있다.
리야드:
북경 흑정기술유한공사는 전액 자회사인 베이징 리야드와 청도 흑정이 공동 출자하여 설립했다. 회사는 총 지분의 20% 를 차지하는 65,438+05 만원을 출자했다. 이 합자회사는 주로 AR 및 VR 관련 업무를 전개할 것이다. 이 회사는 더 높은 수준의 VR/AR 분야에 투자하고 레이아웃을 했으며, 이 분야의 기술과 제품을 도시 문화 공연, 도시 테마 문화 체험 등에 적용했습니다. VR/AR 을 중점 발전 방향으로 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