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관한 시 1. 집에 관한 시
1. 일단 이곳을 떠나면 사해는 집이 된다.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
2. 우리 집의 대들보가 몰락하고 있어서 산에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이다. "리앙", "슬림한 길"
3. 왕가 거리 한쪽에는 황제의 거처, 용과 거북이로 가득 찬 성스러운 봄이 있었다. 채복' 교묘의 노래 상룡지 운동' 제 2 장
4. 그녀의 배는 달이 뜨기도 전에 유턴을 하며 다정한 한숨에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의 합곡, 사자야곡, 하곡)
5. 전쟁이 끝난 후 그들은 그들의 활과 화살을 모아서 그들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6. 만약 크릭 베이 어부, 서쪽으로 뱃사공, 동쪽으로 돌아간다면. (장 "잡가요와 어가")
7. 우리 집은 멀리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첸 ziliang "사이 베이 스프링 컴백")
8. 황상 원길은 평화로운 나라이다. (루 "9 장 중 화악 육궁곡")
9. 밭에 이웃이 없어 혼자 정원에 앉아 봄을 보낸다. "루" 두 번의 춘완 빌라 문제 "
10. 산천은 일만 묻고 궁관은 살지 않는다. (장 jiuling "바람과 원시 왁스")
1 1. 부용진 늪, 육국한 집. "송 문지" 춘호원 외식 시스템 "
12. 꽃 아래 봄빛과는 달리 숲 속 연못달. "왕보, 밤에 산문에 앉아"
13. 포구에는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14. 어느 집이 전당강이고, 강 위의 딸이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손을 흔드는 소녀')
15. 만리는 고독한 검에 기대고 천봉은 1 을 보낸다. "유장경" "원영주 증정"
16. "아방궁푸" 두목
17.' 왕텐관서' 왕보
18.' 악양루기' 범중연
19. 유우석' 누추한 실명'
20.' 황학포옹' 최호
2 1. 범성대' 관저궁푸'
22. "장문푸" 사마상루
궁중곡사 중 하나 (당이백)
제목: 성지제. 명태조는 심향정에 앉아 무언가를 느끼며 흰 동정을 얻고 싶었다. 들어오라고 불렀는데, 백술에 취해서 얼굴에 물이 가득 찼는데, 이제야 좀 안도했다. 만년필을 써서 만리미세 다듬다.
작은 금집, 보라색 영영. 바오지 () 는 산꽃 () 을 넣고, 석죽 () 은 나옷 () 을 수놓았다.
매번 심궁에 나갈 때마다 왕왕 계단을 데리고 되돌아간다. 나는 노래하고 춤을 추며 색운으로 변하는 것에 대해서만 걱정한다.
24.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두보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응?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나는 당당하게 털을 대나무 숲에 안았고,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다. 돌아올 때 나는 지팡이를 짚고 한숨을 쉬었다. -응?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기왕 어지러운데 수면이 부족한데 어찌 하룻밤 사이에 흠뻑 젖을 수 있겠는가! -응?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 크게 보호하고, 비바람이 높은 산의 고요함처럼 고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북서쪽에는 고층 건물시가 있습니다.
저자: 육기? (위진)
얼마나 높은 건물인가. 줄곧 핑안. 먼지가 창문에서 나왔다. 구름층을 통과하다.
미녀가 하프를 어루만지다. 손이 한가하다. 방향가스가 바람에 응결되다. 비음 향기.
옥용이 누가 신경 쓸 수 있겠는가. 온 도시가 모두 놀고 있다. 서서 태양을 바라보다. 연신 한숨을 쉬다.
오래 서 있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가수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차를 몰고 홍우로 돌아가고 싶다. 한, 날 따라와.
2. 집에 관한 고시
★ 당나라시의 "집"
○ 일단 이곳을 떠나면 사해를 집으로 삼는다.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
○ 나의 버팀목이 쇠약해져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된다. "리앙", "슬림한 길"
○ 황제의 거처인 왕가대로 한쪽에 용거북으로 가득 찬 샘이 있다. 채복' 교묘의 노래 상룡지 운동' 제 2 장
그녀의 배는 달이 나오기도 전에 유턴하여 다정한 탄식 속에서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 "합곡 사야곡 하곡"
○ 각자의 활과 화살로 돌아가고, 정서원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왕 지안 "잡곡 자요동 행")
○ 만약 시냇만에서 어부를 낚으면 동쪽으로 고향으로 돌아간다. (장 "잡곡 어가")
○ 우리 집은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첸 ziliang "사이 베이 스프링 컴백")
○ 원길, 주녕의 집. (루 "중화 음악 9 장 제 6 송저궁")
○ 밭에 이웃이 없어 혼자 한 동산에 앉다. "루" 두 번의 춘완 빌라 문제 "
○ 산천은 일만 구하고 절은 집으로 삼는다. (장 jiuling "바람과 원시 왁스")
○ 부용진 늪, 육국한 집. "송 문지" 춘호원 외식 시스템 "
○ 당린화월명, 봄빛처럼 굴지 마라. "왕보" 야좌산문 "
○ 포구의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 전당강은 누구고, 강상 딸은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라쿤사 아가씨 "
○ 만리는 고독한 검에 기대어 천봉이 한 집을 부쳤다. "유장경" "원영주 증정"
○ 서사 주인은 동시에 배달하고, 남쪽으로 한 달도 넘지 않는다. 이백' 강'
3. 집에 관한 시
"집" 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 송신치희의' 청평락촌거' 입니다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2. 유당옥계의 《누추한 실명》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3. 웨이의' 봄의 전원부'
봄날의 비둘기는 집에서 노래를 부르고 살구꽃은 마을 가장자리에 하얗다. 도끼를 들고 멀리 벌목하고, 호괭이 봄맥을 매다.
귀연이는 소굴을 알고, 고인은 새 달력을 본다. 급하면 어림도 없고, 멀면 먼 길도 간다.
4. 송 양완리 《묘상 한식》
남편을 직접 찾아라! 이 다리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먼 산은 단풍이 무성하고, 낡은 집은 고밀 옆에 있다.
봄바람이 또 와서 새 건물이 없어졌다.
배꽃이 한식이라, 명절에 들어서야 걱정이 된다.
5. 당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리다"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혔는데, 나도 반대 방향으로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없어, 공공연히 모포를 업고 대숲에 들어갔다. 입술이 까맣게 타서 입이 건조해서 숨을 쉴 수가 없다.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내 직원들에게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긴 밤을 흠뻑 적시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 크게 보호하고, 비바람이 높은 산의 고요함처럼 고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4. 집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65438+
버들가지 몇 개와 낮은 옷걸이, 그리고 산꽃 펜 침대가 있습니다. 양원 황혼에는 까마귀가 날고, 눈에는 서너 개가 있다.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갈지 모르지만, 낡은 꽃은 봄이 온다. 봄바람은 부드럽고, 햇빛은 따뜻하며, 봄에는 곳곳에 출렁이고 있다. 나비와 꿀벌이 수시로 로비로 날아든다.
문 앞에 버드나무 가지 몇 개가 옷걸이를 닦고, 산꽃 한 송이가 필상 위에 떨어졌다. 양원에서 석양이 이미 지고 까마귀만 날아다니며 곳곳의 움푹 패인 곳을 바라보며 서너 냥이 흩어져 있다.
화원의 나무는 사람들이 이미 번화함을 잃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일 년에 한 번의 봄바람이 이미 불어도 여전히 꽃이 활짝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하심랑몽한금옥송: 몽한장승금집.
그녀는 날아온 꾀꼬리로 돌아서서 화면의 오래된 녹색 흔적을 알아볼 수 있었다. 창밖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체리와 팥은 맑고 순하다.
이 아카시아 걱정 증오 어려운 평면, 6 월 알 수 있습니까? 이런 증오는 자기가 알고 있는지 아닌지 말하기 어렵다, 마치 바둑을 두는 것과 같다.
불빛이 나의 여리야리한 그림자를 비추고, 촛불의 빛이 너무 밝다. 원앙 위층이 잔을 부딪쳐 술을 마시고, 술이 술에 부어졌다.
그녀는 언제 다시 만날까? 궁눈썹이 구름을 지나 그림을 그릴 때까지 기다리다.
궁눈썹을 구름무늬로 그렸고, 생사는 그녀의 수화를 묘사하는데, 아마도 유행의 새 옷이 아닐 것이다. 채선가무, 잇몸은 지금, 아무도 미워하지 않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각종 음악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빈 소매 눈물, 외로운 대나무 에만 기대어! 꿈속의 금집은 이미 처량하다. 애석하게도 끈은 마치 날듯이 날리고, 연의 흰 현에는 먼지가 가득 묻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매혹적인 꾀꼬리가 되어 돌아왔고, 스크린 창문의 낡은 녹색 상처도 알아볼 수 있었다. 창밖에는 이슬비가 내리고 체리와 팥은 둥글고 영롱하다.
이런 그리움은 평정하기 어렵다. 그거 아세요? 마치 옥판처럼, 기복이 많은 바둑을 두고 있다. 고독한 등불이 나의 얇은 그림자를 비추고 있어서, 늘 촛불이 너무 밝다고 느낀다.
원앙새는 잔을 부딪치고 위층은 술을 마시고, 옥잔은 술을 깨뜨렸다. 그녀는 언제 다시 만날까? 푸른 장작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는 어렵다.
궁눈썹을 박운의 스타일로 그려야 한다면, 가공되지 않은 그림으로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을 그려야 한다면, 아마도 유행의 새로운 메이크업이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각양각색의 부채, 가무의 잇몸, 지금은 모두 여기에 있지만, 나는 아무도 없이 송룡승의 음악을 알아들을 수 있는 것을 싫어한다.
쓸데없이 소매를 가리고 눈물을 닦고, 고독한 대나무를 홀로 기대고 있다! 3. 춘완, 촉산가의 벽에는 땔감, 관수, 소리 없는 향기, 산갑의 불꽃놀이, 봄비 속에서 햇빛이 찬란하다는 당시가 두 문장 걸려 있다. 마당에 꽃이 뿌옇게 피었고, 아이들은 나무 위의 꾀꼬리 때문에 울었다.
수향당 흑포삼, 원앙? 가금류처럼. 마을 앞 마을의 밭은 오디 우거져 있고, 동림서사의 경계는 분명히 서로 침범하지 않는다.
여자들은 맑은 냇물 앞에서 고치를 씻고 목동은 피콜로를 불고 물속에서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었다. 산옹은 친절하게 나를 붙들고 서파에게 웃으며 호박콩이 성숙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작문이 침묵했다. 방 안의 밥이 맛있어서 봄비가 내린 후 개었다. 원내에는 꽃향기가 부옇고, 산에는 흐르는 물이 맑다. 아이들은 울면서 나무 위의 황달을 달라고 다투었다.
연못 흑수향, 민들레밀, 원앙? 제비가 가금류처럼 물에서 장난치다. 마을 앞 마을 뒤의 밭에는 뽕나무가 많고 동서 경계가 뚜렷하여 서로 침범하지 않는다.
양잠 처녀는 전방 청계에서 고치를 씻고 목동은 피콜로를 불고 물속에서 옷을 입고 목욕을 한다. 산옹은 친절하게 나를 붙들고 서쪽 비탈에 있는 곧 익어갈 참외와 콩을 가리키며 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4. 오두막이 가을바람에 깨졌습니다. 당나라: 두보는 8 월 가을에 울부짖으며 우리 집 삼합초를 말아올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나는 당당하게 털을 대나무 숲에 안았고,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다. 돌아올 때 나는 지팡이를 짚고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긴 밤을 흠뻑 적시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 크게 보호하고, 비바람이 높은 산의 고요함처럼 고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팔추철, 깊은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광풍이 우리 집 지붕의 초가지붕을 휩쓸었다. 초가지붕이 너구리 꽃계를 지나 강 건너편에 흩어져 있다. 높이 날아가는 초가지붕이 높이 솟은 나뭇가지 끝에 감겨 낮게 날아가는 초가지붕이 날개를 펄럭이며 연못과 움푹 들어간 곳으로 가라앉았다.
남촌의 한 무리의 아이들이 나를 괴롭혔는데, 내가 늙어서 힘이 없어서 차마' 도둑' 이 되어 물건을 빼앗고 초가지붕을 안고 대나무 숲으로 뛰어갔다. 나는 쉬지 않고 집에 돌아와 지팡이를 짚고 혼자 한숨을 쉬었다.
바람이 멎은 지 얼마 되지 않아 하늘의 구름은 잉크처럼 검고 가을 하늘은 검고 뿌옇게 변했다. 이불은 여러 해 동안 덮여 있었고, 춥고 단단하여 철판처럼 굳었다. 아이의 수면 자세가 좋지 않아 이불도 깨졌다.
만일 비가 오면 온 방에 건조한 곳이 없고, 빗물이 늘어진 대마선처럼 끊임없이 흘러내린다. 안사의 난리 이후 나는 잠을 잘 못 잤다. 집이 젖고 건조한데, 어떻게 이 밤을 견디어 낼 수 있습니까? 어떻게 천만 채의 넓은 집을 얻을 수 있을까, 일반적으로 천하의 한사를 비호하여, 그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하고, 비바람을 만나, 집도 태산처럼 안정되었다.
아아! 이렇게 높이 솟은 집이 언제 내 앞에 나타날 수 있을까? 그때가 되면, 나의 오두막이 가을바람에 쓰러져 얼어 죽는다 해도, 나는 기꺼이 할 것이다! 5. 청평락독별장보산왕석사 송대: 신기질배고픈 쥐 포위 침대, 박쥐 불을 켜고 춤을 춘다. 방안에 미풍이 불고, 비가 많이 와서, 나는 깨진 종이 창문 사이에서 혼잣말을 했다.
북방 변경에서 남방까지, 지금은 숲으로 퇴각하여, 이미 늙은 얼굴, 백발이 성성하다. 한차례의 추운 가을바람이 얇은 천 이불을 지나 갑자기 잠에서 깼는데, 눈앞은 여전히 꿈의 시골이었다.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뛰어다녔고, 어두컴컴한 기름등을 박쥐 둘러싸고 뛰어내렸다. 소나무가 섞인 바람이 거센 파도처럼 으르렁거리고 있다. 큰비가 억수같이 내려 지붕을 두드리고 있다. 창호지는 바람에 찢겨 휘파람 소리를 내며 혼잣말을 하는 것 같았다.
세북에서 강남까지 지금 깊은 산속에 숨어 있어 얼굴이 늙고 머리가 하얗다. 청량한 가을바람이 얇은 이불을 통해 불어오니 갑자기 놀라 깨니 눈앞이 어렴풋이 만리의 꿈이었다.
"집" 과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집" 과 관련된 시는 다음과 같다
1. 주택 노래 만들기
시대: 송 작가: 문천상
외진 곳에 살고, 한 칸씩 자치하다.
2 년간의 큰비로 지면 오염이 한탄이 되었다.
사람들이 나를 걱정하는 것은 흙으로 만든 것이다.
2 피트, 물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초 썩은 흙이 왔을 때, 악취가 나서 쫓지 않았다.
너는 코를 숨길 수 없고,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 없다.
한순간 검은 무덤이 퍼지고 수백 가지의 소리가 뒤섞였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이 평평하다는 것을 볼 때, 똥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
천하를 아는 것이지 기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눈을 감출 수 있으면 악취가 진동하고 자화자찬한다.
세상 사람들이 구분하지 않는 것은 양이 품질, 호랑이 가죽이라는 것이다.
큰 것은 작은 것에 불과하다.
나의 신비로운 깊은 곳에 남아서 묵묵히 길의 흐름을 바라보다.
알고 가 버렸더니 갑자기 탁세와 맞서고 있다.
2. "슬픔"
시대: 당 작가:
8 월에는 백로가 짙어 부용향이 죽었다. 붉은 마른 금가루가 떨어지고, 냉탕물이 떨어진다.
서풍의 나뭇잎 밑에 서고가 엇갈리다. 노래를 부르는 사람을 보고, 청루를 공채로 걸어 두다. (공자, 논어, 논어, 노래명언)
3. 빈랑을 먹어요
시대: 송 작가: 수시
달빛에는 가지가 없고, 야루에는 기초가 세워져 있다.
구름 사이에 부채도 있고, 9 월에는 피서를 한다.
위에는 발이 달린 건물이 하나 있는데, 주위는 모두 진홍색의 가시덤불로 둘러싸여 있다.
바람은 보라색 봉황란을 괴롭히고, 비는 어두운 용유를 괴롭힌다.
금이 간 자루가 땅에 떨어지자 껍질까지 함께 삶았다.
북방 손님들이 처음 익숙하지 않았을 때는 음식 풍습을 설득하기가 어려웠다.
허약할 때 낙담할까 봐 씹거나 반토하기 시작한다.
흡진이 약간 달고 이를 가는 것도 씁쓸하다.
얼굴이 너무 추워서 맛이 절대적으로 매력적이다.
펑훈을 벌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고, 허브를 밀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바람이 고집을 부리면 수시로 보충한다.
약은 견고하게 보관할 수 있고 열매는 사용할 수 있다.
왕선생이 실직했을 때, 그는 실직했다.
만약 네가 매일 약 한 알을 먹는다면, 너의 위는 모욕을 당할 것이다.
배꼽을 찔러 신장을 찌르고, 퀴노밀은 정오에 썩은 정자를 찌른다.
책등이 연고를 보고, 계산이 새다.
노안은 수면이 적어서 피곤할까 봐 두렵다.
멜린이 삼키기를 갈망하고, 노랑이 혼자 행동하기를 갈망한다.
농경에서 이번 여행을 가다.
우설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환영받는 사람은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
나는 내가 편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나쁜 말을 보상할 수 있다.
4.' 왕형고자세 장완오'
시대: 송작가: 하주
나는 예전에 벼슬아치의 집으로 어려서부터 목헌에게 충성을 다했다.
숲 속에는 말이 없고, 산 속에는 잠자는 소가 있다.
당대 삼공 이후 위군은 모두 오복이었다.
통관은 멀고, 낡은 것을 쫓는다.
5. "애도군시 5 곡"
시대: 송 작가: 진관
나는 예전에 벼슬아치의 집으로 어려서부터 목헌에게 충성을 다했다.
숲 속에는 말이 없고, 산 속에는 잠자는 소가 있다.
삼공 후, 오복 한 명밖에 없다.
통관은 멀고, 낡은 것을 쫓는다.
6. 집에 관한 시를 직접 쓴다.
○ 일단 이곳을 떠나면 사해를 집으로 삼는다.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
○ 나의 버팀목이 쇠약해져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된다. "리앙", "슬림한 길"
○ 황제의 거처인 왕가대로 한쪽에 용거북으로 가득 찬 샘이 있다. 채복' 교묘의 노래 상룡지 운동' 제 2 장
그녀의 배는 달이 나오기도 전에 유턴하여 다정한 탄식 속에서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 "합곡 사야곡 하곡"
○ 각자의 활과 화살로 돌아가고, 정서원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왕 지안 "잡곡 자요동 행")
○ 만약 시냇만에서 어부를 낚으면 동쪽으로 고향으로 돌아간다. (장 "잡곡 어가")
○ 우리 집은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첸 ziliang "사이 베이 스프링 컴백")
○ 원길, 주녕의 집. (루 "중화 음악 9 장 제 6 송저궁")
○ 밭에 이웃이 없어 혼자 한 동산에 앉다. "루" 두 번의 춘완 빌라 문제 "
○ 산천은 일만 구하고 절은 집으로 삼는다. (장 jiuling "바람과 원시 왁스")
○ 부용진 늪, 육국한 집. "송 문지" 춘호원 외식 시스템 "
○ 당린화월명, 봄빛처럼 굴지 마라. "왕보" 야좌산문 "
○ 포구의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 전당강은 누구고, 강상 딸은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라쿤사 아가씨 "
○ 만리는 고독한 검에 기대어 천봉이 한 집을 부쳤다. "유장경" "원영주 증정"
○ 서사 주인은 동시에 배달하고, 남쪽으로 한 달도 넘지 않는다. 이백' 강'
○ 하나는 손님을 장사로 옮기는 것으로 서장안을 보고 싶다. "이백" 과 시랑종금은 황학루에서 퉁소를 듣는다 "
○ 밭집은 이미 경작했고, 우물집은 아침에 담배를 피웠다. (웨이 의 \ "정원 상승, 조 이름 기호를 보내, 모든 책을 기록 \")
7. 집에 관한 시와 명언
★ 유명한 "집" 경구
○ 집, 세계의 천국 (독일)
○ 새 사랑 둥지, 사람 사랑 집 (영국)
○ 다른 사람의 보금자리는 자기 보금자리보다 못하다.
○ 어떤 새도 자신의 둥지를 더럽힐 수 없다 (영국)
○ 아담에게 천국은 그의 집이다. 하지만 아담의 후손들에게 집은 그들의 천국 (복타) 이다
내 집은 나에게 성처럼, 법은 나를 쫓아낼 수 없다-(위 스타포드)
★ 당나라시의 "집"
○ 일단 이곳을 떠나면 사해를 집으로 삼는다.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
○ 나의 버팀목이 쇠약해져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된다. "리앙", "슬림한 길"
○ 황제의 거처인 왕가대로 한쪽에 용거북으로 가득 찬 샘이 있다. 채복' 교묘의 노래 상룡지 운동' 제 2 장
그녀의 배는 달이 나오기도 전에 유턴하여 다정한 탄식 속에서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 "합곡 사야곡 하곡"
○ 각자의 활과 화살로 돌아가고, 정서원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왕 지안 "잡곡 자요동 행")
○ 만약 시냇만에서 어부를 낚으면 동쪽으로 고향으로 돌아간다. (장 "잡곡 어가")
○ 우리 집은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첸 ziliang "사이 베이 스프링 컴백")
○ 원길, 주녕의 집. (루 "중화 음악 9 장 제 6 송저궁")
○ 밭에 이웃이 없어 혼자 한 동산에 앉다. "루" 두 번의 춘완 빌라 문제 "
○ 산천은 일만 구하고 절은 집으로 삼는다. (장 jiuling "바람과 원시 왁스")
○ 부용진 늪, 육국한 집. "송 문지" 춘호원 외식 시스템 "
○ 당린화월명, 봄빛처럼 굴지 마라. "왕보" 야좌산문 "
○ 포구의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 전당강은 누구고, 강상 딸은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라쿤사 아가씨 "
○ 만리는 고독한 검에 기대어 천봉이 한 집을 부쳤다. "유장경" "원영주 증정"
○ 서사 주인은 동시에 배달하고, 남쪽으로 한 달도 넘지 않는다. 이백' 강'
○ 하나는 손님을 장사로 옮기는 것으로 서장안을 보고 싶다. "이백" 과 시랑종금은 황학루에서 퉁소를 듣는다 "
○ 밭집은 이미 경작했고, 우물집은 아침에 담배를 피웠다. (웨이 의 \ "정원 상승, 조 이름 기호를 보내, 모든 책을 기록 \")
응답자: 좋은 아기 _ 요요-학자 3 급 9-9 2 1: 10
★ 당나라시의 "집"
○ 일단 이곳을 떠나면 사해를 집으로 삼는다.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
○ 나의 버팀목이 쇠약해져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된다. "리앙", "슬림한 길"
○ 황제의 거처인 왕가대로 한쪽에 용거북으로 가득 찬 샘이 있다. 채복' 교묘의 노래 상룡지 운동' 제 2 장
그녀의 배는 달이 나오기도 전에 유턴하여 다정한 탄식 속에서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 "합곡 사야곡 하곡"
○ 각자의 활과 화살로 돌아가고, 정서원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왕 지안 "잡곡 자요동 행")
○ 만약 시냇만에서 어부를 낚으면 동쪽으로 고향으로 돌아간다. (장 "잡곡 어가")
○ 우리 집은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첸 ziliang "사이 베이 스프링 컴백")
○ 원길, 주녕의 집. (루 "중화 음악 9 장 제 6 송저궁")
○ 밭에 이웃이 없어 혼자 한 동산에 앉다. "루" 두 번의 춘완 빌라 문제 "
○ 산천은 일만 구하고 절은 집으로 삼는다. (장 jiuling "바람과 원시 왁스")
○ 부용진 늪, 육국한 집. "송 문지" 춘호원 외식 시스템 "
○ 당린화월명, 봄빛처럼 굴지 마라. "왕보" 야좌산문 "
○ 포구의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 전당강은 누구고, 강상 딸은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라쿤사 아가씨 "
○ 만리는 고독한 검에 기대어 천봉이 한 집을 부쳤다. "유장경" "원영주 증정"
○ 서사 주인은 동시에 배달하고, 남쪽으로 한 달도 넘지 않는다. 이백' 강'
○ 하나는 손님을 장사로 옮기는 것으로 서장안을 보고 싶다. "이백" 과 시랑종금은 황학루에서 퉁소를 듣는다 "
○ 밭집은 이미 경작했고, 우물집은 아침에 담배를 피웠다. (웨이 의 \ "정원 상승, 조 이름 기호를 보내, 모든 책을 기록 \")
8. 집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8 월 가을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집 삼모를 말아요.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두보 (당나라)
해설: 8 월 늦가을, 광풍이 울부짖고, 바람이 우리 집 지붕의 몇 겹의 초가집을 휩쓸었다. 초가지붕이 흩날리며 너구리 꽃계를 넘어 강 건너편에 흩어져 있다. 높이 나는 초가지붕이 높은 나뭇가지 끝에 휘감겨 있고, 낮게 나는 초가지붕이 연못과 움푹 패인 곳으로 떠 있다.
2, 화면 일몰 황혼, jinwou 아무도 눈물을 볼 수 없습니다. --"봄 분노" 리우 (당나라)
해석: 스크린 밖의 햇빛이 사라지고 황혼이 점차 떨어진다. 저택을 닫아라, 아무도 나의 슬픈 눈물을 보지 못했다.
3. 곡옥이 화목하고 깊은 골목 관현악단. --"그린 여단" 리우 창칭 (당나라)
해석: 밀실에서는 주막이 굳게 닫혀 있고, 긴 골목에서는 음악을 연주한다.
4. 대전의 북쪽에는 정자를 경계로 하고, 남쪽에는 연못, 배수, 나무를 파서 휴식처로 삼는다. --"Xi yuting Ji" 수시 (송나라)
해설: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파서 흐르는 물을 빨아들이고 나무를 심는 데, 쉬는 장소로 사용한다.
5, 높은 문 건물은 약간 어색하고, 떠 다니는 쌍쌍이 너무 선명하다. --"구리 참새 타이 푸" 카오 지 (웨이와 진)
해석: 이것은 정말 웅장하고 큰 건물로, 양쪽의 높은 플랫폼이 마치 우주에 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