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심리권 희귀성 고가치상담사는 외모가 젊고 내면이 성숙한 대표인물이다. 좌우명: 시간 소중히, 사람 소중히. 컨설팅 시간: 2000 시간, 연구 방향: 직장 심리학, 결혼과 성별, 심신 질환, 동반자 상담. 최근 관심: 선행을 중요시하고, 스트레스 해소를 생각하고, 인터넷 시대의 인간관계.
편집 |? Young River 전 미디어 편집부 조교 커피 한 잔
연락처 | 커피 편집부 한 잔 coffeepr@qq.com
최근 여행에서 나는 시간을 내어 역사 등 편집장의' 나의 심리치료의 길' 을 읽었다. , 15 선임 심리상담사가 공유하는 직업성장미과의 문자정리판입니다. 좋은 것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길에서, 나는 내가 비교적 본질과 보편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정리했다. 관련 주제에 따르면 원서가 아니라 나눔자가 분류해 심리상담가, 심리학 애호가, 방문객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큰 커피는 더 많은 선임 심리상담가와 선배에 대한 존칭일 뿐, 그들이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뜻은 아니기 때문에 그들이 한 말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오해를 피하기 위해서 특별히 설명하다.
심리상담의 효과는 어떻습니까?
많은 심리상담가, 심리애호가, 방문객들이 이 문제에 더 관심이 있다고 믿는다. 빗질 후, 나는 커피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학교와 특정 기술의 차이가 제한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했다. 핵심은 심리상담이 방문자가 자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지, 상담에 통찰력이 있다면 새로운 경험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치료 관계를 잘 처리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어떻게 대우받는지는 우리가 자신과 타인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어떤 학교든 가장 중요한 것은 대우의 관계를 잘 처리하는 것이다. 치료 관계는 한 사람을 80~90% 정도 도울 수 있다. 나는 종종 치료 관계와 친자 관계를 병행하는데, 이것은 정신분석학에서 평행 관계라고 한다. 우리가 어렸을 때의 친밀한 관계 모델은 현재의 친밀한 관계 패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런 관계 모델도 심리치료에도 나타난다.
문진과 면회 관계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를 주장한다. 하나는 겸손하고 너그럽고, 권력과 권위를 신중히 이용하고, 두 번째는 기술지상을 포기하고, 자신의 수준이 높다고 생각하지 말고, 괜찮다고 말하고, 종종 여지를 남기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세 번째는 항상 약자의 지위를 강조하지 말고, 적대적인 태도로 남을 대하지 않고, 대범하지 않고, 네 번째는 환자를 사람으로 보는 것이다
네가 진심으로 자신을 할 수 있는지 보자.
한 사람이 인간관계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그 사람이 다른 사람 앞에서 자신을 진실하게 표현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자신이 거리낌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푸대접받는 것을 두려워하고, 조롱, 반박, 부정을 반대하며, 자신이 방금 한 말이 어리석지 않을까 봐 걱정한다. 우리는 방문자가 낯선 사람 앞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 앞에서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안전하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지 여부는 그의 어린 시절의 경험과 관련이 있다. 어릴 때부터 간병인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수용을 느낀다면 영유아는 걱정 없이 엄마와 혼자 놀 수 있고, 출생 단계에서 매우 안전한 보살핌을 받고, 응답에서 충분한 만족을 얻고, 어린 시절에는 기본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자라면 좌절과 분리를 받아 독립된 대상이 되어 필요한 경우 안전하게 자신의 내면으로 들어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것은 이상적인 상태이다.
자신을 찾는 것에 달려 있다.
모든 사람이 진정으로 심리적 성장을 얻으려면 자신이 잘 아는 환경을 떠나야 하지만, 우리는 경솔하게 떠날 수 없다. 우리는 반드시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분명히 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
심리상담사는 방문자에게 의견과 건의를 할 필요가 없다. 방문객이 자아를 갖게 되면 찾는 방향이 생기면 당연히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많은 경우, 그들은 똑똑하고, 학습 능력이 있고,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생명의 일관성을 찾는 의미에 달려 있다.
우리는 환자의 증상을 없애거나 한 사람의 기본적인 인격 구조를 바꾸지 못할 수도 있지만, 혼란스러운 삶에서 일관된 의미를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이 과정은 한 사람에게 매우 도움이 되고, 자기 수용에 매우 중요하다. 한 사람의 고통은 그가 재수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자신이 왜 재수가 없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가 더 깊은 이해를 할 때, 많은 안도감이 있을 것이다.
네가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 보자.
인류의 많은 병리 고통의 근본 원인은 어떤 심리적 활동을 통제할 수 있는지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이다. 주관이 통제할 수 있을 때는 통제할 수 없고, 주관은 책임을 지지 않아 병리 증상, 특히 신경증 증상을 초래한다.
심리 치료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세 가지 차원에서 분석하다. 첫 번째는 증상 수준, 증상의 객관성을 이해하는 것이다. 시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진 아이처럼, 이 불안이 당신에게 객관적이고 주관적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그와 경쟁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둘째, 심리적 동기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분석은 증상 뒤에 있는 동력의 원인을 이해하는 것이다. 우리는 본능적인 느낌과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것들이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의식 속에 완전히 억누르면, 정확한 통로가 나오지 않으면 증상이 되어 병리 정서를 형성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우리가 감정이 있다면, 나중에 억압을 하고, 결국 병리 정서 우울증을 형성할 것이다.
셋째, 성격 수준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상관 분석. 한편으로는 객관적 심리 현상에 대한 이해를 촉진하고 인격의 객관적 특징을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네가 승부욕이 강한 사람이라면, 너는 이 특징을 받아들일 것이다. 검수 후 경쟁력이 다소 완화될 것이다. 반면에 주관적인 능동성에 대한 인식을 촉진하고 지혜의 주관적인 적극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또한 가족 치료는 사람들 간의 상호 작용을 강조합니다. 가족들이 바꿀 수 없는 부분을 보면 자신과 타인에 대한 높은 기대를 내려놓고 수용도와 관용도가 높아지고 긴장은 상대에 대한 수용과 포용으로 변할 수 있다.
잘못된 이해를 조심해라, 진정한 변화는 새로운 경험이 필요하다.
어떤 방문객들은 책을 읽음으로써 자신의 문제를 반성할 수도 있다. 그들은 자신의 문제와 그 원인에 대해 깊은 분석을 하고 있지만, 이러한 인식은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어느 정도는 심지어 변화의 장애물까지 가지고 있다.
이런 이해는 잘못된 이해이지, 진정한 이해가 아니며, 방문자가 진정한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수 없다. 인지와 이성 차원의 이해만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그럼 이 안에는 무엇이 부족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어떤 형태의 치료든 관계가 있으며, 관계에서 방문객은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컨설턴트의 부정적인 감정을 다루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변화를 이룰 수 있다.
방문자의 대부분의 문제는 안전하지 않은 애착과 관련이 있다. 그들이 치료실에 들어갈 때, 그들은 반드시 무의식적인 욕망으로 치료사가 그들에게 충분한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있는지 테스트할 것이다. 많은 방문객들에게 심리 치료는 대체로 실천과 시도이다. 그는 치료실에서 안전하다고 느끼고 더 깊이 탐구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까?
심리치료는 너의 만족을 보장할 수 없다. 치료사가 방문객에게 잘해 주고 방문자가 치료 과정에서 부정적인 감정, 특히 치료사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이 없다면 과거 경험의 부정적인 영향을 다루기가 어렵다. 방문객이 치료사에 대한 불만과 분노와 비하가 많더라도 치료사는 방문객을 돕는 것을 고집하기가 쉽지 않다. 치료사는 어쩔 수 없이 이 방면의 비하 공격을 감당하여 방문객에게 일종의 교정된 감정 체험을 하게 했다. 치료사로서, 우리는 그녀를 일찍 다치게 한 대상처럼, 그 대상처럼 해서는 안 되지만, 완전히 다를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만약 그것이 전혀 치료처럼 보이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심리상담사는 방문자가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안정적인 참고서를 제공한다.
방문자는 자신을 위해 결정을 내리기 위해 참고물이 필요하다. 상담사가 참고물이다. 중립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벗어나지 말고, 강력한 건의를 하지 말고,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을 하지 말고, 단지 자신의 상태에서 반응하고, 거울처럼 방문자의 상태를 매핑하고, 상담사의 참고로 자신의 존재를 확인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상담의 효과는 크게 좌우된다.
컨설턴트의 자기 성장 수준
위에서 알 수 있듯이 심리상담사의 자성장 수준은 상담효과를 크게 결정짓는다. 상담사가 어떤 사람인지, 그가 어떤 유파와 배경보다 훨씬 중요하다. 이 큰 커피들은 상담사들이 어떻게 자기 성장 수준을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했다.
먼저 너의 영혼을 만져라.
마틴 부버 (Martin Bubber) 는 심리 상담을 하는 사람이 겉으로만 기술을 이용한다면 어떤 사람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런 치료는 충분하지 않다. 진정한 치료가 그들의 영혼에 닿아야 하기 때문이다. 상담사가 되고 싶다면 먼저 당신의 영혼을 만지고, 당신의 영혼과 소통하고, 당신의 몸과 소통해야 방문객을 더 도울 수 있습니다. 상담사에게 이것은 일생의 필수 과목이다.
자의식은 이 몇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
심리상담사는 자의식뿐만 아니라 가치 있는 위치도 가져야 한다. 자의식은 이런 문제들을 포함한다: 나는 누구인가? 나와 다른 사람의 경계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왜 지금의 모습으로 자랐을까? 나는 어느 정도까지 내 일을 결정합니까? 나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내가 한 일은 사회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나는 다른 사람에 대해 어떤 신앙을 가지고 있습니까?
자신의 안목과 구도에 주의해야 한다. 무엇을 봐야 할지, 무엇을 보지 말아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안다. 옳고 그름에 대한 우리의 견해는 관광객에 대한 우리의 말 처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명확하게 말하지 않으면, 좋은 의도로 나쁜 일을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의원성 상해를 초래할 수도 있다. 즉, 다른 사람을 도울 때 번거로움과 상처를 초래할 수 있다.
자의식은 우리로 하여금 자신과 방문자에게 정직하게 할 수 있게 한다. 관계를 맺을 때, 타인에 대한 우리의 환상은 상대방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고, 적개심으로 적을 만들고, 선의로 친구를 만든다. 만약 우리가 인간성에 대해 비관적이고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눈에 거슬리는 사람을 자주 보게 될 것이다.
의식적으로 적당한 심리적 분화를 촉진하고, 정서적으로 타인과 적절한 경계와 교집합이 있어야 한다. 분화가 낮고, 독립적이지 않고, 중립적이지 않고, 암시성이 강하며, 무슨 일을 하든 영향을 받기 쉬우며, 주견이 없다. 분화가 너무 높으면 제 고집대로 보이고, 다른 사람과의 감정소외, 냉막, 사교에 적응하지 못할 것이다.
상담사는 진실이어야 한다.
상담사의 현실주의는 상담사와 방문객 사이의 좋은 관계에 매우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종종 고문의 역할을 하고 싶지만 자기도 모르게 자신을 위장한다. 사실 직업신분은 어느 정도 기본적인 경계를 유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위치를 알 수 없다. 방문객들은 너의 진실한 존재를 통해 자신의 존재를 보고 싶어한다. 만약 너의 모든 위장이 사라진다면, 그는 너의 눈에서 자신을 볼 수 없다. 진리는 상담에서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는 것이 아니라 방문자가 감정을 표현할 때 함께 보는 것이지 마음을 터뜨리는 것이 아니다. 진정한 사람이 되는 것은 위장한 사람이 되는 것보다 더 나은 자기 기능이 필요하다.
상담가도 자신의 인간성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인간성은 네가 자신의 취미, 사랑,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생활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여 사회적 책임을 회피하지 않는다.
고문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상담사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그들은 자라서 부모의 애정을 거의 얻지 못하고 독립적이며 좋은 사회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은 방문객들에게 그들의 아버지와 비슷한 힘을 줄 수 있지만, 초기에는 본연의 애정이 없었기 때문에 그들을 지지할 때 조심스러워 보였고, 상대방과 잘 연락할 수 없었고, 그들이 지지받고 있다고 느끼게 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둘째, 이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생활이 매우 어렵고, 틈새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며, 사람을 헤아릴 수 있는 능력을 많이 키우고, 다른 사람을 잘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편안하게 해 주지만, 자아는 없다. 그들은 좋은 자아존재감이 부족하여 감정 후에 방문객에게 끌려가 어떤 곳에서는 매우 무력하게 행동했다.
셋째, 과거의 경험에서, 그들은 타인을 이해할 수 없고, 생활능력이 떨어지며, 사회규칙 체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없었다. 이 사람들은 더 성장할 필요가 있으니, 급하게 상담사가 되지 마라.
자신의 반공감을 깨달아야 한다.
심리상담의 실천에서 우리는 공감과 반공정, 즉 두 사람의 잠재의식에서의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는 이론 분석보다 더 중요하다. 정신분석의 관건은 두 사람이 현장에서 상호 작용할 때 어떤 패턴을 보여줄지 하는 것이다.
상담사의 사건 처리 경험과 기교는 결국 자신에 대한 반정 의식에 반영되었다. 이것 없이는, 많은 치료가 진행되기 어렵다. 상담에는 맹점이 있을 수도 있고, 방문자의 투사, 상담가 자체의 맹점에서 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들은 모두 상담사가 자의식을 돌파하고 자신의 반공정을 인식해야 하며, 자신을 분석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방문자를 더 잘 이해하고 돕기 위해서이다.
심리상담사는 주의하거나 피해야 한다.
무슨 일이야?
심리상담사는 자신의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지 솔선수범하지 말아야 한다.
심리상담가 자신의 정신경지와 행동은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모방하고 배우는 대상이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너는 나쁜 모범을 세웠다.
미주알고주알 캐묻지 마라.
지나치게 무정한 호기심은 방문자에게 불필요한 고통을 안겨 줄 수 있다. 자신의 호기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관광객이 너무 일찍 자신을 드러내게 하지 말고 호기심을 억제해야 한다. 심리치료의 전 과정에서 호기심과 탐구는 그들의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방문자가 더 나은 자기인식과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서둘러 판단하지 마라.
우리는 판단을 지연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특히 정신 분석에 처음 들어갔을 때. 우선 방문자의 방어 메커니즘, 공감, 동적 가설을 이해해야 한다. 보통 고문과 주관은 이런 문제들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며, 약간의 불확실성을 감당해야 하며, 일의 본질을 단번에 볼 수 없다. 조기 판단과 분석도 방어이기 때문에 방문객의 발언을 중점적으로 들어야 심리치료의 잠재적 동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아이의 문제를 부모의 탓으로 돌리는 것을 반대하다
사회에 아이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이의 문제가 아니라 부모의 문제라는 관점이 있다. 부모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아이도 문제가 있다. 아이에게 문제가 있다면, 부모가 치료하거나 집에서 치료해야 한다. 나는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부모를 비난하는 관점에서 문제를 보지 마라. 내가 학부모를 가족치료에 초대했을 때, 너는 아이를 키우는 과정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많은 고생을 했다고 말했다. 아이에게 문제가 있는 것이 너희들이 가장 슬픈 사람이다. 만약 당신이 치료사와 함께 일한다면, 그것은 아이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이의 가장 중요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것을 문제 해결 지향이라고 부른다. 그는 책임을 추궁하지 않고 누가 문제를 해결할 방안과 자원을 가지고 있는지 주시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우리 부모님을 재판대에 보내지 맙시다. 한 사람이 판단과 비판을 받을 때,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그가 한 일을 설명하는 것이지, 변한 것이 아니다. 한 사람이 자신의 행동을 설명할 때, 사실 자신의 신념을 공고히 하고 변화의 초점에서 멀어지고 있다. 우리가 어떻게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지, 누가 그들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지에 초점을 맞추면, 초점은 어떻게 변화를 촉진시킬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많은 사람들이 가정치료를 하는데, 사실 학부모 비판회, 학부모 개조회, 자신을 변호하느라 바빴고, 효과적인 변화 방안을 제시하는 데 집중할 시간이 없었다. 이런 가정 요법은 반드시 인용해야 한다.
사회에서 자신을 피하지 마라.
현실 사회에서의 지위는 상담사의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 많은 젊은 상담사들이 사회 규칙 체계에서의 지위를 소홀히 하고 곧 상담사의 직위에 들어갔다. 우리는 방문자가 사회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했다. 상담사 본인이 사회를 피한다면 상담에 많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전문 지식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정신 분석을 배우면 인간 본성의 사악한 부분을 많이 배울 수 있지만, 공공장소에서 말하거나 집에서 애인에게 말할 수 없는 말이 있다. 그들은 너를 이해하지 못하고 반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무 가난해서는 안 되고, 반드시 일정한 자본과 자원이 있어야 한다.
심리상담은 너무 가난해서는 안 된다. 물질적으로 너무 가난하면 정신적으로 초라해 방문객을 도울 수 없다. 무의식적으로 가난하고 방문객을 끌어들이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한다면, 이것은 자신의 규칙 체계에서 좋지 않고 인정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도움, 지도, 지지를 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자신을 찾아 방문자가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근본적인 출발점이기 때문에 일정한 자본과 자원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서양의 이론과 관점을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된다
서양 요법은 개인주의를 강조하고, 개인요법은 방문객이 가족과 헤어질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중국은 다르다. 중국인의 특징은 집이 집에 있다는 것이고, 본정은 가장 안전한 관계라는 것이다. 그들이 가족에게 돌아올 때, 그들은 안심할 수 있다. 이것은 중국과 서양의 큰 차이다. 지금 서구화를 상담하고 있지만 중국인의 특징을 고려해야 한다.
큰 커피도 일반인이다.
잘못을 저질러 비판을 받다.
정리에서, 나는 많은 큰 카페들이 자신이 과거에 직업성장길에서 넘어졌던 곤두박질을 공개적으로 폭로하거나, 아니면 병을 앓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한 사람이 자신의 결점을 고백하는 것은 용기가 있다. 나도 이것들을 따다. 길에 있는 심리상담사들이 큰 커피의 성공 경험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직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또한 배울 가치가있는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큰 커피의 감성도 의문을 받았다.
(장해인) 더반 첫 5 일 훈련에서 우리는 뒷다리를 끌렸다. 독일 선생님은 첫 방문객의 인상과 느낌을 매우 중시한다. 상담사가 방문객을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싫어하거나 느끼지 않는지 이해하기 어렵다. 이성적 분석, 진단, 치료를 강조하기 때문에 그 느낌을 이해하기 어렵다. 그리고 의사는 항상 환자 중심이다. 우리는 이런 패턴에 익숙하지 않아서 나갈 수 없다고 느끼면 강등된다. 두 번째 훈련은 첫 번째 내용을 반복하고 방문객과 상호 작용할 때 우리 자신의 감정적 경험을 느꼈다. 이번 훈련은 공감, 반공정, 무의식 감각을 인식하는 데 특히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정서 경험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준다. 우리는 머리로 이성적인 판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열어야 한다.
선생님께서 우리에게 당신들이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는지 물으셨는데, 당시 나의 번역은 당신들이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대답은 모두 이 사람이 득실을 앓고 있다는 것이다. 이 사람은 다른 사람이 그를 말하고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 이 사람은 의지가 쇠퇴하고 자제력이 없다. 내가 이 답안을 직접 번역할 때 선생님은 분명히 만족하지 않으셨다. 그래서 선생님은 또 너에게 어떤 느낌인지 물었다. 그러나 학생들의 대답은 여전히 감정적 반응과 감정이 아니라 사고와 판단이다. 이러한 충돌 후, 나는 최고의 번역이 너의 느낌이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곳의 느낌은 정서적 차원이지, 의식 차원도, 사고 차원도 아니다.
다른 사람들은 철수하도록 설득당했다.
독일 더반에서 온 Huck 선생님은 우리에게 감독 훈련을 해주고 직접 체험해 주셨다. 나에게 직접 경험한 것을 기억하지만, 나는 한때 매우 실망했다. 나는 동력요법에 적합하지 않고, CBT 에 더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 말은 나를 매우 우울하게 만들었지만,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이 말을 격려로 여긴다.
나는 방문객을 남겨 둘 수 없다.
내 (돌) 자기 체험 과정에서 분석가가 나에게 준 느낌은 서리처럼 차갑다. 그는 거의 말을 하지 않고, 시가를 피우고, 기본적으로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결국 나는 이런 태도로 나의 첫 방문객을 대했고, 몇 차례 치료를 받은 후에 그들은 모두 도망갔다. 나중에 나는 그들에게 왜 떠났는지 물었고, 대답은 너무 추웠다.
나는 모든 잘못을 저질렀다.
처음에 나 (설위) 는 방법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고, 스스로 모색했고, 가능한 모든 잘못을 저질렀고, 컨설팅 원칙에 부합하지 않았고, 명확한 주제도 없고, 설정도 없고, 다른 사람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몰랐다.
나도 일찍이 초라한 적이 있다.
(장천보) 나는 각종 행사에 참가하고, 여러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강호에서 작은 명성을 얻고 싶어, 누군가 나를 보러 왔다. 때론 바빠서 밥 먹고 잠도 못 자고, 그리고 다른 사람도 못 참는다. 꼭 나를 데리고 밥을 먹으러 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제서야 나는 내가 너무 노력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후로 나는 일을 하면서 몸에 신경을 썼다.
이 글은 자기 자신을 정리하였다
내 심리 치료의 길
저자:? 역사 등.
출판사: 중국치공출판사
게시 날짜:? 20 18 년 3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