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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의 조용한 해석은 무엇입니까?

마당은 고요하고 텅 비었다. 말할 것도 없고 걱정할 것도 없다. 나는 방랑하는 꾀꼬리와 제비를 두려워한다, 나는 이 소식을 안다. 자 () 는 지금 어디에도 없고, 채운은 여전히 자취를 감추고 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위층, 평평하고 푸른 것을 부끄러워한다. 해설: 마당은 고요했고, 나는 텅 빈 공간에서 그녀를 떠올렸다. 나는 우리나라가 너무 걱정된다. 하지만 그 매춘부들이 너무 무섭기 때문에, 그들이 이 소식을 안다면, 그들은 다시 나를 모함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금 나는 그 편지들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그리워하는 친구는 여전히 행방불명이다. 공교롭게 나에게 위층으로 올라가라고 가르치다. 위층으로 그렇게 여러 번 올라갔는데, 정말 얼굴이 없어 다시 올라갔다. 위층으로 올라가도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을 볼 수 없고, 건물 밖에 있는 들판의 푸른 묘목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제목은 만강홍 만춘이다. 본명: 신 기아. 별명: 새. 글꼴 크기: 원래 단어 단부, 단어 youan, Jia Xuan jushi 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제남 이성현 동로. 생년월일: 1 140 년 5 월 28 일. 사망시간: 1207 65438+ 10 월 3 일. 주요 작품은' 무이여행기',' 노래 열 곡',' 청평락촌거',' 검과 푸안채',' 만강홍',' 부길수죽청록한' 등이다. 주요 업적: 호방파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개척했다. 봉기를 가라앉히고 비호대를 창설하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안뜰 아늑함" 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만강홍 만춘전문은 여기를 클릭하여 만강홍 만춘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나는 강남에 살면서 청명한식을 보냈다.

꽃길에는 비바람과 혼돈이 있다.

붉은 가루가 흐르는 물에 따라 어두워지자 정원은 점점 맑고 밀집해 있었다.

해마다 오동꽃이 떨어지고 한기가 약하다.

마당은 고요하고 텅 비었다.

말할 것도 없고 걱정할 것도 없다.

나는 방랑하는 꾀꼬리와 제비를 두려워한다, 나는 이 소식을 안다.

자 () 는 지금 어디에도 없고, 채운은 여전히 자취를 감추고 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위층, 평평하고 푸른 것을 부끄러워한다.

둘. 노트

청명한식: 이것은 봄의 두 명절이다. 한식은 일입동 후 약 105 일, 청명절을 하루 이틀 앞둔다. 잠시 전에 한 명은 잠시 해법을 하고, 다른 한 명은 해법을 만들었다. 막막하고 어지럽다.

핑크: 붉은 꽃의 낙하를 묘사한다. 맑은 그늘과 빽빽한 푸른 잎.

오동꽃: 식물, 콩류. 해동 한 그루. 낙엽수는 봄에 꽃이 피고 노란색, 빨간색, 보라색 및 기타 색상이 있습니다. 남방에서 자라다. 푸젠 취안저우 일명 오동시.

한가함: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다.

여원: 매국노를 일컫는다. 그들은 글과 유언비어로 가득 차 있다.

기하학자: 글자. 색운은 너를 그리워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차이윈" 는 "녹색 구름" 이라고도 불리는데, 같은 의미입니다. 。 , 빈, 제자.

창피함: 체면이 없어, 내가 고층 건물에 너무 많이 올라서 미안해.

층: 고층 건물.

평무: 평원, 벌판.

셋째, 감상하세요

매우 완곡하게 얽힌 시' 만강홍만봄' 은 공허한 소녀가 애인을 그리워하고 수줍어하며 완곡한 시인 진관에 가까운 풍격을 담고 있다. 호매의 음울한 글을 잘 쓰는 작가는 부드러운 감정으로 여성의 그리움의 원망을 쓸 수 있어 작가의 풍격을 알 수 있다.

이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경물 위주이고, 두 번째 부분은 서정 위주이며, 서정은 가장 많이 쓰이는 장조 작곡이다. 흔히 볼 수 있고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규칙을 고수하기 쉽지만, 이 단어를 자세히 감상한다면, 그것은 촌스럽지 않고, 새로운 특징, 완곡함, 부드럽지는 않다. 좋아요, 하지만 평평하지는 않아요. 모두 골력 때문에, 우리는 이 단계를 해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모든 문장에는 그것의' 뼈' 가 있는데, 이는 깊은 뜻과 무게가 있는 글자 그대로 사람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뼈에서 태어난 "힘" 은 모든 말을 지탱하고 문장 전체를 동원하기에 충분하다.

상곤은 이 여자의 눈에는 봄날의 광경을 썼다. 이런 표기법은 다음 서정을 위한 깔개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오래갈 수 없고, 세월이 흐른 슬픔도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압운점은 시간과 장소를 냈고, 압운에는 속사정이 함축되어 있다. 예를 들어' 강남에 살다' 는 장소를 지적하지 않고 사이베이 여자보다 더 섬세한 강남 여자의 슬픔을 부각시킨 것 같다. 예를 들어 청명한식을 쓰는 것은 서정적인 구체적인 시간을 먼저 말하고, 아래에 풍경을 쓰지만,' 너' 라는 글자로 생동감이 납니다. 늦봄의 외로움과 슬픔이 한 번 이상 혼자 보내져 예년의 늦봄의 심정이 모두 움직였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다음은 죽어가는 봄의 일관된 화면이며, 장면에서도 다정하다. 한 번' 의 문장. 이것은 서정적인 다시 쓰기로, 많은 폭풍이 지나간 것을 나타낸다. 지금 꽃길은 온통 난장판이다. 붉은 가루' 라는 단어는 이전의 풍파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실 마지막 봄의 광경, 풋풋하고 적막한 정원의 바람과 빛을 묘사한다. 둔한 칼로 고기를 베는 것과 같은' 어두움' 과' 점점' 글자 중 하나가 감각의 시간을 연장시켜 그녀가 이미 오랫동안 고통스러웠다고 생각하게 한다. 시간을 쓰는 것 외에도 고전시의 전통적 맥락에는 창족 청춘의 얼굴을 상징하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 특히 저자가' 홍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때 미모 노화의 의미가 더욱 두드러진다. 이어' 1 년 1 년 계산' 은 가시동화 한 송이를 보충으로 선택해 진리로 요약한다. "계산" 이라는 글자로 늦봄의 경치를 개괄하고, 늦봄의 가시동화라는 글자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 것을 인용하여 봄이 사라지고 날씨가 따뜻해진다는 것을 나타낸다. "추위와 약한" 이라는 단어는 생활에 있어서 매우 신선하고, "뼈" 가 있는 곳이다. 추워지면 꽃이 얇다. 그래서 가지를 붙일 수 없고, 바람에 흩날릴 수밖에 없고, 무성한 그늘과 푸른 잎을 제거하지 않고, 가지를 비출 수 있다면. 냉화밀엽의 대비는 작가의 처지와 심경을 결합시킬 수 있다면 군자가 실의에 빠진 소인의 은유를 암시하는 것은 결코 터무니없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작년 봄의 장면은 그의 전면적인 묘사에서 정리되었고, 봄에 상처받은 강남 여자의 느낌도 드러났다. 구도의 경우, 여기에 함축된 은유는 경물을 상삽에서 하삽 서정으로의 전환으로, 내용만으로 숨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흥미롭다.

이 묘사를 바탕으로 샤쿤은 그녀의 외로움과 우울증, 수줍음, 신중함을 묘사하며, 깊이 생각하고 아름다운 방식으로 수줍고 다정한 젊은 여자의 그리움을 묘사했다. 고개를 바꾼' 정적' 은 향화가 시들어 버린 후의 적막함과 연인이 없을 때의 적막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과도한 조용함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먼 곳의 나그네를 떠올렸지만, 상대방의 시작을 생각하면, 그녀는 상대방을 떠올리는 것이 헛수고라는 것을 느꼈다.' 빈' 은 이를 증명했다. 마치 상궐의 운인' 너' 처럼, 이곳의' 빈' 글자도 함축적으로 증오를 전달할 수 있다. 아래의' 상대방을 기억하라' 는 느낌은' 공허함' 뿐만 아니라' 말할 곳이 없다' 며 고민과 괴로움을 배가시켰기 때문에 그녀는' 근심 걱정 없다' 고 느꼈다. 그러나 늑대의 걱정은 없다. 씁쓸한 그리움을 띠는 이 사랑은 여전히 "말할 곳이 없다" 고 말했다. 다음은 작가의 수줍음과 집착에 대한 일종의 전술이다. 이 가득한 한가한 근심은 마음속으로만 깊이 감출 수 있을 뿐, 이인에게만 말할 수는 없다.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나는 네가 그 유영을 알게 될까 봐 두렵다. 여기, 그녀의 극도의 수줍음과 신중함 속에서, 이런 관계는 외부인이 볼 수 없고 평범하지 않다는 암시가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참고 감정의 쓴 즙에 담갔다. 자 요소' 아래에서 나는 눈앞의 어려움을 느끼고 나그네를 기다리는 치정으로 돌아섰다. 그는 이라크 국민들로부터 편지를 받지 못했고, 이라크 국민들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한다. "차이윈" 이라는 아름다운 칭호로 상대방을 부르는 것은 그녀의 집착이 줄어들지 않고, "여전히" 로 방랑자의 불행을 원망하며, 결코 자신의 행방을 알려주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망상과 불평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마음이 의심과 갈등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랑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운치가 그녀의 내면의 감정을 풍만한 이미지로 바꾸었지만, 전달한 감정도 너무 모순적이었다. 위층에서 죽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평무를 볼까 봐 두려웠지만, 어쩔 수 없이 멀리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작가가 여자의 그리움을 이렇게 감동적이고 섬세하게 쓴 것은 정말 사람을 매료시키고 한숨을 쉬게 한다.

여성 측에서 쓴 이런 시에 대해 사람들은 종종' 마지막 설명' 을 주려고 한다. 즉, 그것을 작가 자신의 감정 상태와 연결시켜 정치적 기탁어가 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예를 들어' 봄의 쇠퇴' 는 시국의 쇠퇴의 의미를 기탁하고, 나그네 소식에 대한 희망, 북벌 소식에 대한 희망, 제비를 몰아내는 두려움, 조롱에 대한 두려움을 기탁했다. 시 속의 외로운 강남 여자는 작가의 자신의 정치적 이미지에 대한 심미와 부드러움이라는 얘기다. 중국의 시가에는' 미인 바닐라' 라는 독창적인 서정적 방식이 있기 때문이다. 이 각도로 이 단어를 설명하는 것도 반드시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단지 말마다 참고 있을 뿐이다. 그래도 조금 손해 봤어요. "넣고 놓지 않는다" 는 인지적 태도를 취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행복을 생계에 비유하는 것은 사오 전통이다. 송인은 작사 때 대부분 이 전통을 계승했고, 단어도 마찬가지였다. 그러나, 시인의 정성스러운 글쓰기는 각각 그 뜻에 따라 그 작품이' 모호성' 의 특징을 가지게 한다

이런 애매모호함은 시의 예술성을 손상시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시의 예술적 매력을 구성하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흐릿할수록 불확실할수록 더 흥미를 자아낸다. 이런 이상하게 보이는 현상은 시 예술의 큰 특징이다. 독자 검색의 경우, 만약 대강을 얻을 수 있다면, 적당히 그칠 수 있다. 너무 깊이 생각하고, 너무 많은 이치를 구하고, 한 글자도 놓아주려 하지 않으면, 곳곳에 무덤이 있는 줄 알고,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것은 불가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신 기아의 다른 시들

영락궁 경구정 회고, 청평락촌거, 황사로 서강월행, 자천천, 원옥함. 5. 번역

나는 강남에 살면서 청명한식을 보냈다. 꽃길에는 비바람과 혼돈이 있다. 붉은 가루가 흐르는 물에 따라 어두워지자 정원은 점점 맑고 밀집해 있었다. 해마다 오동꽃이 떨어지고 한기가 약하다.

우리 집은 강남에 살고 있는데, 또 청명 한식절이다. 한 차례의 폭풍우가 지나간 후, 꽃길에 온통 어수선한 낙화였다. 떨어진 붉은 꽃이 흐르는 물과 함께 유유히 흘러가다. 화원은 점점 푸른 잎이 무성하다고 느꼈다. 나는 계산했다: 매년 가시동꽃이 다 떨어졌을 때, 추운 날씨의 위력은 조금도 없어졌다.

마당은 고요하고 텅 비었다. 말할 것도 없고 걱정할 것도 없다. 나는 방랑하는 꾀꼬리와 제비를 두려워한다, 나는 이 소식을 안다. 자 () 는 지금 어디에도 없고, 채운은 여전히 자취를 감추고 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위층, 평평하고 푸른 것을 부끄러워한다.

마당이 고요해서 나는 텅 빈 곳에서 그녀를 떠올렸다. 나는 우리나라가 너무 걱정된다. 하지만 그 창녀들과 제비들이 너무 무섭기 때문에 말할 곳이 없다. 만약 그들이 이 소식을 안다면, 그들은 다시 나를 모함할 것이다. 지금 나는 그 편지들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그리워하는 친구는 여전히 행방불명이다. 공교롭게 나에게 위층으로 올라가라고 가르치다. 위층으로 그렇게 여러 번 올라갔는데, 정말 얼굴이 없어 다시 올라갔다. 위층으로 올라가도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을 볼 수 없고, 건물 밖에 있는 들판의 푸른 묘목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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