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당희성은 38 세였다. 그는 호부조를 기초로 사하와 예서조를 하나로 융합하여 자신의 독특한' 이중성' 성악 예술을 형성하여 음역이 넓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통제하기 쉬우며, 고저음이 자연을 잇는다.
당희성은 위씨현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처음에 그는 큰' 인형강' 으로' 단교' 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17 세, 소리 없음. 그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이중음' 즉 가짜 소리를 연습해야 했다. 1956, 성희곡 관람 공연대회에 참석했을 때 배우 1 등상을 수상해 일거에 유명해졌다.
그 해, 저스틴은 25 살이었습니다. 그는 갑자기 목소리를 잃고 연예 사업이 곤경에 빠졌다.
이원세가 출신인 자정동, 10 세 연극학, 14 세 주연을 맡아' 작은 붉은 얼굴' 이라고 부른다. 22 살에 준현 예극단 단장이 되었다. 예극 2 단으로 전근한 후 나는 당희성을 알게 되었다.
당희성은 자정거가 각고의 견지에 감동하여 이 큰 젊은이를 더욱 소중히 여긴다. 그는 자틴이 말하는 것을 지도하고, 소리의 폭, 두께, 강약에 주의를 기울였다. 이후 자정거체계는 당파 대표극' 삼울당',' 굴문 참자',' 남양관' 을 연구했다. 두 사람은 또 여러 차례 같은 무대에서 청관엄역을 맡았고, 두 사람은 호흡이 잘 맞아 서로 빛을 발하며 극장의 좋은 말이 되었다. 40 여 년 후, 자정구는 대사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당파 예술을 고수하며 노래부터 공연까지, 풍부한 곡에서 연주 방식 확대에 이르기까지 당파 예술은 완전히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다. 그는 사극뿐만 아니라 현대극도 할 수 있어' 홍등기',' 이쌍쌍',' 손우의 무대 예술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그가 주연을 맡은' 악비' 는 중앙신문영화 제작소에 의해 드라마 다큐멘터리로 촬영됐고,' 코zhun 의 부츠' 등 극은 중국 음반사 등 기관에 의해 음반으로 녹음됐다. 1996 년 예극단을 이끌고' 대명노발' 공연을 하며 허난성 제 6 회 연극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정년퇴직 후, 자정은 잠시도 한가하지 않았다. 7 1 세인 그는 매일 소리를 지르며 몸을 연습한다. 그의 침실에는 큰 칼과 비누 부츠가 있다. 현재 그는 하남 허베이 산둥 안휘 등지에서 46 명의 친전 제자들을 거둬들였고, 일부는 현지 극단의 책임자였고, 일부는 개인 공연 단체를 설립했다. 이 학생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재교육을 받은 제자를 갖게 되었다. 당파 예술이 4 대까지 번창했다. 비유전 상속인에 당선된 후, 자정국은 더욱 활기차게 느껴졌다. "국가가 예극 예술에 대해 이렇게 중시하니, 나는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매일 집에서' 부츠 차기' 를 연습하고 20 년을 더 차려고 한다. "
2008 년에 그는 당파의 성강 예술을 이론적으로 총결하고 당파 예술의 전승과 발전을 상세히 소개하는 책을 한 권 쓸 계획이다. 그는 코우 Zhun 의 부츠를 개편하고 희곡, 허베이 방자 등 성악 예술을 흡수하여' 방수출정' 으로 이름을 바꾸고 있다. 현재 극본은 이미 채색 줄을 바꾸었다. 그는 또한 당파의 우수한 제자들을 성도에 소집하여 공연하고, 팬들에게 당파 예술의 전승을 보고하고 싶어한다. 그는 "관객이 당파 예술을 좋아하기만 하면 우리는 계속 노래를 부른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