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움직이는 위치는 꿀벌과 나비를 끌어들일 수 있고, 기석 한 조각을 사면 운무가 감돌고 있다는 뜻이다.
정원 (3) 을 말하다
1 년 동안의 로밍을 거쳐, 나는 정설에 대한 감동이 컸고, 나의 감정은 시대에 따라 움직여서, 나는 감명을 받았다. 나는 졸견으로 토론하려고 노력했고,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였다. 학자가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처음 세 편을 이어가기 때문에' 화원 (4)'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원예 학습에서 주관자는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고, 확고한 생각과 주장을 가지고, 성공한 사람은 칭찬을 받고, 실패한 사람은 비하를 받아야 한다. 내 정원이 없으면 생명이 없는 정원이다.
물은 토지의 눈이고, 땅이 많은 곳은 물을 보존해야 한다. 물이 많은 지역은 소수성이 있어야 한다. 물이 경관으로 변하기 때문에 복합물은 환경과 기후를 개선하는 데 사용된다. 강촌 호택, 호당령 늪, 게형 어촌과 수산물은 비옥한 토지를 줄이지 않아 수입을 늘릴 뿐만 아니라 풍경도 지적했다. 왕세정시는 "강건은 어촌이고, 유묵당령은 희박하다. 다행히 해가 져서 바람이 잔잔하고 파도가 잔잔한 후, 반강 맹그로브 숲에서 농어를 팔았다. "매력은 타고난 것이고, 사람에게 가장 달려 있다.
옛날 성벽, 수양버들, 두약련정, 오락한 개울이 어렴풋이 보였고, 건축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울려 퍼졌다. 왕세정시에서는 "여양 성벽은 양주입니다" 라고 말했는데, 지금은 이미 뜯어져서 이 장면은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구시가지의 특색은 우선 산수인데, 화초나무의 특색은 사실 한 곳의 풍경을 차지하고 있다. 청두는 영성이고, 복주는 영성이어서 관광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운론 그림: "청록색은 중색이고, 부유하고 쉽고, 얕고 어렵다. 얕은 것은 쉽고, 두꺼운 것은 특히 어렵다. 클릭합니다 원예 방식도 똑같다. 소위 실상은 허공을 찾고, 실상은 공중에서 성취한다. 가볍고 얇지 않고 두껍지만 정체되지 않는 것도 재미있다. 지금 관광지원림을 관리하고, 진산을 파괴하고, 가짜 산을 마구 쌓고, 맑은 물을 막고, 분수를 쉽게 설치하고, 자연을 버리고, 위선에 능하다. 대천석, 마음대로 변화, 분수가 없으면 명원이 아니다. 명말 전승지' 황보 산거기' (동성용면산) 는 "오중인은 가짜 산을 쌓고 서로 자랑하지만 고향 가든의 추함을 웃는다" 고 말했다. 답장 당일:' 고향에 진산진수가 있는데 왜 가짜야? 그래서 모든 추함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오인의 작품과는 다르다. "또 이 정원에 대해 논하라." 우리 지리는 각기 다르지만, 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으니, 정말 산천이 그 질이다. "이 이론의 묘미는' 질' 이라는 글자에 있다.
산림의 아름다움은 자연보다 비싸고, 자연자는 진실이다. 건물은' 경경' 역할을 하는데, 이것은 정원과는 다른 것 같다. 금상첨화란 꽃이 비단을 압도할 수 없다. 호텔에서 일하다. 소소한 생활을 위해 주변의 조용한 환경을 위주로 돌아다니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그래서 실내외 공간은 서로 호응하여 아침 아침 햇살, 저녁 베개 석양을 만들어 준다. 앉아서 누워 있을 때, 너는 어릴 때부터 큰 것을 볼 수 있다. 오히려 고층 마을 산, 차가 사방에서 살고, 나팔 소리가 귀에 거슬리고, 좋은 새가 날고 있다. 하계를 내려다보니 콩사람이 너무 작아서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도시의 건축물로 산림의 야취를 잡았는데, 이것은 풍경을 파괴하고 관광객을 실망시킬 뿐이다. 구릉 계곡은 반석처럼 평평하고, 고층 빌딩은 하늘을 가리고, 현재 관광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 되었다. 산거를 파괴하려는 욕망이 있다고 들었는데, 산거가 관광지의 일부라는 것을 정말 몰랐어요. 포인트를 주세요. 예쁘고 귀여워요. 고대 산수화에서 흔히 볼 수 있어요. 저는 스위스의 손님이고 제네바의 산간 주택입니다. 창문이 밝고 깨끗해서 관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느낌을 준다. 우이는 관광지 건물이 눈에 띄게 해서는 안 되고, 흩어지면 안 되고, 낮게 해서는 안 되며, 기슭 (산기슭) 은 정상에 오르면 안 되고, 다양하고, 간결하고, 재미있어야 하며, 적절하게 배치해야 하며, 민가 스타일을 교묘하게 빌려서 보존해야 하며, 작은 뜰에 정취가 충만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여행객이 생활하는 동안 혼자 있을 수 있고, 도시에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도시 삼림' 이다. 명말 장대는' 도안몽' 에서 운돛장백원 (쑤저우 천평산 고읍원) 을 기록했다. "밖에는 제방이 있고, 유도 곡교, 곡호, 교달원, 원문은 자칭 낮다. 문에 들어섰을 때 복도는 벽으로 가득 차서 산기슭까지 곧장 뻗어 있고, 페인트칠한 바닥과 커튼, 밀실이 있어 사람을 은폐했다. " 마오의' 통사주' 도 양주 사람 숭진이 선호하는 진귀한 법기를 기록했다. "이런 높고 낮으며 높고 낮으며 높고 낮으며 불편한 생활에 싫증이 나서 현관을 낮은 고저, 서까래, 서까래, 잡양주 그릇, 침대 커버를 선택했다." 증거가 많은 산집을 짓는 설이 옳다.
정원과 건물 사이의 공간은 깊고 얕으며 이치가 분명하기 때문에 가짜 산, 복도, 다리, 화벽, 병풍, 커튼, 부채, 책꽂이, 모조 선반 등이 있다. 분리의 역할을 합니다. 구시대에는 침실과 파란 망사 궤에 이곡과 같은 묘미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실명언) 일본의 거실은 작아서 바닥에 누워 종이로 만든 작은 병풍으로 칸막이하는 것이 모두 이 원리에 속한다. 오늘날 서호호텔 호텔은 궁전처럼 높고, 고산루 바로 옆에 있는 빌딩은 이화원의 배운전보다 더 크며, 태화루의 명실상부한 것보다 못하다. 태화전은 병풍으로 분리되어 있고 기둥은 분리되어 있지만, 오늘의 호텔은 바로 몇 개의 헬스장이다. 관광지는 종종 대형 연회장 건설을 통해 건설된다. 돌을 깎아 산을 쪼개는 것은 마치 병영을 짓는 것과 같다. 정말 사람과 돈을 낭비하는 것은 물론이고 풍경의 존재는 말할 것도 없다. 오래된 정원에는 동거실과 서거실이 있지만 큰 거실은 없다. 호텔, 큰 식당, 큰 벽화, 큰 분재, 큰 꽃병이 가장 중요합니다. 바로 이렇습니다.
소주도 안 되고, 1 년 동안 기이한 광경이 있고, 명원에는 관광지가 있어, 늘 꿈을 꾼다. 최근 친구 왕 희업 씨는 "호구 동쪽 기슭, 동산사 유적지가 건설돼 규모가 비길 데 없다" 고 썼다. 동산사에 따르면 왕훈사당, 일명 단서사라고 한다. 순은 몸집이 작기 때문에, 주책으로 일했고, 후세 사람들은' 짧은 책' 이라고 불렀다. 왕왕:' 우리 집은 녹수장주가든 근처에 있고, 저는 청산단서사에 있어요. ♫ Chen pengnian 시:' 봄바람이 다시 공석을 쓸고, 여전히 성전이 부족합니다. 클릭합니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풍경을 그림으로 써서 세상에 들려주었는데, 오늘 황석의 큰 가짜 산이 겹쳤다. 자연 풍경이 파괴되었다. 작은 언덕으로 범구를 덮으면 천하의 명산과 어깨를 겨눌 수 있고, 그 묘에 산을 숨기고, 작은 견해로 크고, 얕은 견해가 깊고, 역대 유명 인사가 시를 읊으며, 범구를 증색할 수 있다. 오늘 진산 앞에서 산을 조작했는데, 작은 문제를 크게 만들어 자멸했다. 첫 번째 단계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것 같다. "이것은 나의 경멸과 일치한다. 주님을 두려워하고, 서류에 서명하지 않고, 명승고적의 역사적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머릿속에' 큰' 글자가 있다.
관광지 관리는 쾌적한 풍경뿐만 아니라 쾌적한 기후도 마련해야 한다. 지금은 경관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지만, 국부 미기후의 유지를 소홀히 하고, 풍경이 되고, 기후가 변한다. 7 월에 서호에 가면 원림국이 나를 금사항에 초대했다. 초여름 저녁, 여열이 채 가시지 않아 숲에 들어갔다. 여름에 물이 없어서 바람이 불어와 몇몇 사람들이 선경에 들어갔다. 그 흐르는 물, 저 푸른 대나무, 저 호남의 산, 끼는 것처럼, 모두 연기 물결이 맴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호숫가의 가정에서 왔지만, 나는 한번도 즐기지 못했다. 만약 이 청량한 세계를 외부 기후와 다르게 유지할 수 있다면, 즉 관광지 계획 설계의 이념이 파괴되면, 5 ~ 1 층, 10 ~ 1 정이지만, 명목상으로는 원림을 포괄하는 것이다. 금사항은 수택원림에 속해야 하기 때문에 건물과 다리는 물과 함께 서서 좌우를 비춰야 하고, 숲은 울창하고, 대숲은 자감하며, 기후는 시원하고, 푸른 구름은 흔들리고, 연향은 넘쳐나고, 야취는 넘치고, 생기가 넘친다. "황모관은 작은 건물이라 서산을 끓이는 데 많은 돈이 든다." 정자와 죽정을 매치할 수 있어 자습자의 옅은 화장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호수를 여름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나는 직원들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한가롭게 쉬기를 기다릴 것이다.
강남수향 작가 오강동리진, 사계로 둘러싸여 집집마다 임강을 끼고 있다. 물 때문에 거리, 도시, 정원이 되었습니다. 석인 퇴사원은 강남원림에서 독보적이며, 부수원림의 특례이다. 산, 파빌리온, 파빌리온, 복도, 파빌리온 등. 모두 수면에 가깝고, 원림은 떠 있는 물과 같다. 쑤저우 망경원과는 달리, 쑤저우 망경원은 물 위에 건설되어 다른 경관을 주는데, 전자는 물에 붙어 있고 후자는 물에 붙어 있다. 소위 물에 따라 지은 사람은 가짜 산과 건물이 모두 물로 둘러싸여 있지만, 물과의 관계는 여전히 다르기 때문에 두 가지 구도가 있다. 물밭과 물밭이다. 모두 물에 적합하지만, 교묘한 생각이 다르다. 우리는 여기서 소식을 얻을 수 있다. 나는 큰 정원은 물에 의지해야 하고, 작은 정원은 물을 중시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물의 높고 낮음이라고 말했다. 중국에서는 원림용수가 주로 정적이다. 청대 주생은 항저우에' 건수재' 라는 원림을 지었는데, 그것은 중국 철학에서 유래한 것으로 정적과 동적인 변증관을 구현했다.
물은 기슭으로 굽고, 물은 제방으로 갈라지고, 꽃은 나비로 옮겨지고, 돌은 구름, 환경 지도, 묘한 운치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이 높고 물이 길어서 관리가 잘 된다. 중소 도시는 산에 의지하여 물에 접근할 수 있고, 모든 산을 화원으로 만들 수 있다. 물이 없으면 풍경이 없고, 도시는 풍경에 따라 다르다.
제남 진주천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샘물이다. 물이 맑고 떠다니며 맑고 영롱하다. 나는 아침 햇살 속에서 이슬관천을 마셨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경지가 그윽했다. 내가 왜 그곳으로 돌아가야 합니까? 이것은 이전의 관점과는 다르다. 황산은 험상궂고, 고층 빌딩이 국경을 압도하며, 기세가 파죽지세다. 두보의 그 말은' 최고봉에 올라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말이' 망악' 에서 그 뜻을 얻지 못했다. 작은 산루는 크고, 낮은 산루는 높고, 개울교는 크고, 얕은 계교는 높다. 차가 산가를 걷고 있는데, 비륜이 먼지를 날다. 이런 대관은 불고불금, 중불서, 불륜이라고 할 수 있다. 원예 방식은 대충대충 할 수 있습니까?
반면에 웨이팡 10 수원은 작기 때문에 10 수원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푸른 물 한 웅덩이, 산 산책로, 매우 가볍고 찰랑거리다. 터치 Jingcheng 시: "오래 된, 강과 호수 번영, 정원 아름다움; 파빌리온은 비록 무한히 다정하지만, 물석간에 얽매이지 않는다. "북방의 작은 정원은 물석의 승자를 살릴 수 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태산 18 판, 매 판마다 한 장면, 사람을 따라 움직이며 기상이 넘친다. 남천문에 이르면 산이 기슭에 있고, 지루는 푸르고 천리 밖은 장관이다. 예로부터 제왕은 등산을 하고 숭선은 운이 좋아서 산이 멈췄다. 케이블카, 서둘러, 서둘러. 관광지 여행과 화물은 별 차이가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산경이 파괴되었다. 열여덟 판이 옥제의 정상에 오르고, 천하의 작은 웅대한 목적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여행과 관광의 관계는 여행이 반드시 빨라야 하고, 여행은 더디고, 반대로 가는 것은 명산이라고 말했다. 케이블카는 확실히 사용할 수 없고, 관광에 적합하고, 관광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명산 기슭에는 건물을 지을 수 없고, 공장을 지을 수도 없고, 산을 가릴 수도 없다. 이런 악례는 지금 볼 수 있다. 남경 제비를 새로 유람하고, 서하사를 유람하며, 사람들은 관광지를 알지 못하지만, 앞에는 관광지가 있다. 전주곡은 충돌, 주인공 독창, 까마귀가 시끄럽게 떠드는 것이다. 본 풍경은 두리번거리면 안 된다. 삼키는 것은 물 한 쪽에서만 볼 수 있고, 나머지는 모두 검은 구름이 장강을 휘몰아치고 있다. 석반에 앉아서 기름칠 시를 놀다. "제비, 제비, 왜 높이 날지 않고, 오래 머물지 않고, 가만히 앉아 있다." " 오래된 리조트는 반드시 올 수 없고, 다시 올 수도 없다. 산기슭에는 고층 공장을 지을 수 없다. 그러나 저층 건물은 필수적이며, 그 사이를 장식하고, 심도가 조용하고, 층이 증가하고, 산에는 발이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풍경 명승지와 공업 광물 사이의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알을 낳아 닭을 죽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남경은 부산 광산을 열고 있는데, 서하산에서 은을 채취하고 있다. 담배 공장으로 무담배 공장을 파괴하여 무궁무진한 자원을 착취하고, 결국 양패하여 모두 다 죽게 되었다. 장기적으로 경중을 따져봐야 한다. 주요 물건을 자세히 보면 가볍게 여기지 마라. 역사 유적은 고대를 바탕으로 해야 하며, 조화되지 않은 건물은 절대 이사해서는 안 된다. 항주 북봉과 난징 고루의 텔레비전 탑은 정말 충격적이다. 이런 문제들에서는 관광지가 경주를 위주로 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풍경 명승고적은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고, 다른 것은 강요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과 문화가 모두 파괴될 것이다.
당대에는 백거이가 항주를 지키고 서호에 백사제방을 쌓았다. 그가 땅을 개간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 때문에 송대 소식 () 은 원원 () 이 오건현 () 을 계승할 것을 요구했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그의 미덕을 찬양하고, 고산의 햇빛 아래 수백의 두 절을 지었다. Yu Dafu 는 "Liu di 는 여전히 su 라고 불린다" 는 멋진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의 흥망은 그 소원을 선택하는데, 서호는 항주의 명맥이고, 서호를 잃는 것은 항주의 비애이다. 오늘 항주는 관광 풍경도시로 정해졌는데, 바로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시용시의 용모에 관해서는 고립되어 처리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산천이 무성하게 하고, 서로 색채를 더해야 한다. 전당강 연안의 산은 손질해야 하고, 호수가 있는 강은 항주에서 가장 좋은 곳이다.
고적 지역에서는 나무를 심을 때 반드시' 고' 라는 글자를 기억해야 한다. 남경 청량산에서는 입구에' 육조 유적' 이 가득 붙어 있다. 네가 그것에 들어가면 실삼나무가 길에 있다. 이 나무는 6 조 시대에 심은 것입니까? 고적의 새 옷은 서양이 중용이다. 밥 한 끼 주세요. 고적의 보수는 건물의 한쪽 끝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환경, 분위기, 적절한 장식품까지 포함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념비는요? 명승고적을 말하면 충분하다. "무정함은 타이성 류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이 뜻을 누가 압니까? 접근하는 것은 왕왕 개인의 사랑으로 옛사람들에게 강요된 것이다. 민들송령의 옛집은 조류로 지주장원처럼 장식되었다. 낡았다면 선비 누추한 방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점점 변해가고, 당초의 모습을 회복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정원은 장식에 신경 쓰지 않고, 유지 보수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무는 재배에 신경 쓰지 않고 손질에 신경을 쓴다. 산은 옛것을 원하고, 물은 살아야 하고, 화초와 나무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새말 꽃향기가 나고, 사계절의 경치는 모두 귀엽지 않다. 화원에 시장을 세우는 것은 적합하지 않으니, 경중완급은 반드시 분명해야 한다. 원림 건축물은 반드시 기능과 형식을 결합해야 한다. 고대의 정원, 정자 하나, 복도 몇 개는 모두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건물이 매우 적고 허구가 없었다. 예를 들어, 시를 쓸 때, 폐어와 불필요한 문장은 없다. 배우는 방식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오늘의 원림은 주도면밀하지도 않고 주도면밀하지도 않다. 그래서 정원은 재미로 가득 차 있고, 글은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나는 절구가 외울 수 없고, 작은 정원은 짓기 어렵다고 말했다.
왕세민' 악교원 이별': ... 구름이 장남의 벽에 닿기에 적합하고, 능숙한 예술이 산의 본질을 직접 잡고 산을 위해 큰 노력을 하도록 독려한다 ... 그래서 싱크대를 통해 나무를 심고 산등성이에 봉우리를 세우고 경신 (청강희 19 년, 1680 몇 년마다 완성됩니다. 연못은 넓고, 대나무나무는 주에 비치고, 천성을 혼연하며, 베란다는 정자로, 위치가 적당하며, 혜목헌창이 엇갈려 꽤 아름답다. "위안 (Lian) 의 첨단 기술로 저자는 정원을 네 번 개조하여 원림 건설의 중요성을 증명하고 가끔 개조해야 하므로 반드시 여지를 남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명원을 보고, 먼저 정신을 논하고, 시대를 분별하는 것은 고물을 감정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정원에는 수리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 먼저 전체를 보고, 국부를 보고, 공기를 고려하지 않고, 세부 사항만 구하면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우뚝 솟은 산천, 고적, 명원은 모두 공중 제일이다. 오악이 천하의 명산이라는 것도 그' 기' 에 있다. 오늘의 풍경을 계획하고,' 정신' 을 모르면 저속하여 산천을 오염시킨다. 강소성의 토굴을 볼 때마다 자연의 추상적인 바위를 저속한 이미지로 만들어' 내 본성' 이라고 반복해서 불렀다. 이것은 한쪽 끝 일 뿐이며 사람들은 여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저택, 개활지, 공중삭도, 삼천대나무, 전기탑이라면 신중해야 한다. 부적절하더라도 천고의 죄인이다. 장소와 기후에 따라 원림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원림은 자신의 개성과 지역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원림의 풍격도 따라서 변한다. 같은 지역에서도 도시공원, 교외공원, 평지공원, 산기슭공원은 차이가 있습니다. 원림 사이에는 천편일률을 강요해서는 안 되지만 문화예술, 풍토인정, 다른 나무, 경관 특색 등은 모두 원림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다.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하는 것이 완벽한지 디자이너의 사고방식에 달려 있다. 따라서 원예에 대한 지식은 필수적이며, 사고도 필수적이다. 운수평화론 구름: "소탈한 풍류는 운으로, 가난은 매우 재미있다." 그림뿐만 아니라 원예와 세트도 서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늘의 원예에서는 풍경에 대한 욕심이 너무 많아서 정취가 좀 없어졌다. 배치가 욕심을 부리면 그렇게 재미있지 않아요. 운은 책에서 오고, 재미는 반드시 인품에서 온다. 1 년간의 여행, 득실 평가, 그것뿐이다.
원림 이야기' 의 첫 번째 부분은 정원 만들기 이론과 정세, 그리고 미완성의 뜻을 모두 설명하여 토론을 계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상대적으로' 이동' 자는 움직임이 있으면 반드시 정적이 있고, 정적이면 반드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원림 경관에서는 움직임이 고요하고, 정적이면 변하고, 변화만천하며, 조경의 아름다움은 무궁무진하다. 이른바' 변화' 가 천하편이 되었다. 만약 네가 정자에 조용히 앉아 있다면, 구름이 흐르고, 새가 낙화한다면, 모두 움직인다. 배는 관광객으로 가득 찼지만 바위와 나무는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다. 정수리, 물고기 움직임, 움직임이 엇갈려 스스로 하나가 되어 묘한 운치가 넘친다. 그래서 조용히 동정을 보고 조용히 동정을 바라보면 그 장면이 나온다. "만물은 적응이 되고 사계절은 사람의 아름다움을 따른다." 세상일이 변천하는 것은 거의 그 속에 있다. 정원에는 물이 없고, 구름도 없고, 그림자도 없고, 소리도 없고, 햇빛도 있고, 석양도 없는 경우, 글의 재미가 없고, 빈 사람은 실제로 의지할 수 있다.
정지된 것은 운동 중에 존재할 수 있다. 석봉 앞에 앉아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지만 법명, 행운수. 그것은 여전히 움직이고 있다. 수면은 조용하고 잔물결은 자동이다. 이 그림은 정적이고 동적인 것 같다. 정지된 사물에 업무가 없다면, 운동이 없다. 따라서 정원 조성의 효과를 실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이 점을 알고 처음부터 경관을 이해했다.
질감은 진짜이고, 색감은 거짓이고, 원림은 정말 재미있고, 질감은 1 위다. 건축이 좋은 사람도 일리가 있다. 이치는 사실이지만 허망하지만 잃어버렸다. 정원은 풍경처럼 왜곡되어 있다. 서화 왜곡은 인쇄와 같다. 그래서 빔을 그리면 눈이 부시다. 대나무 울타리 초당이라 깊이 생각하게 한다. 홍루몽' 에서 조설근은 보옥의 입을 빌려 벼향촌 가운에 대해 논평했다. "이렇게 밭을 처분하는 것은 분명히 인력이 하는 일이다. 이웃 마을에서 멀리, 곽에서 가깝고, 뒷산에는 맥이 없고, 수원도 없다. 오음사 탑이 높고, 도시에는 다리가 없다. 험준하고 적막한 것은 일종의 대관인 것 같다. 그럼 1 위의 자연원리와 자연재미는요? 대나무를 심으면 샘을 끌어들이지만, 깎아내지 않는다. 고대인의 구름:' 자연도' 라는 단어는 그 땅이 아니라 그 산이 아니라 그 산이 아니라, 즉 각 방면이 정교하고 부적절하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소위 "인공", 소위 "치즐", 가짜. 이른바' 자연의 이치, 자연의 재미' 는 사실이다. 소설을 빌려 원림을 말하면, 정원 가꾸기 수필에 합당하다.
곽은 "물은 돌을 면으로 한다", "물은 산미로 간다" 고 말했다. 혼자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것은 산과 강의 이치가 있어, 이 점을 이해하면 양쪽을 찾을 수 있다. 만약 이 두 글자를 원한다면, 표면은 물과 석두 사이에 상대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물은 석두 에 의해 변화해야 한다. 만약 돌이 없다면, 물은 무형의 무상태형, 얕은 물이슬 명반, 심수섬이다. 광둥 () 은 칠성암 () 을 축하하고, 암기수 () 는 아름답고, 파면은 은은하고, 물동은 깊고, 물만은 우여곡절이며, 물줄기는 변화무쌍하다. 물이 없으면 바위가 보이지 않고 해안도 보이지 않는다. 그러므로 양자는 절대 갈라져서는 안 된다. 분열은 자연의 원칙에 어긋나고 왜곡된 것이다.
원림의 특징은 산에 의지하여 물에 접근하는 것이고, 연못을 파서 물을 끌어들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수남원림은 우여곡절이 많고 사방이 부드럽다. 닝소원 수조가 많고 풍경이 평평하다. 그래서 물은 보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해안에 의해 형성되기 때문이다. 직설적이든 우여곡절이든, 물구제방은 수면 형태의 중요한 수단을 구성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명언) 물은 부드럽고, 물은 공정하며, 물은 흐르는 것을 멈추고, 그것은 제방의 영향을 받는다. 석두 맑고 부드럽고, 석두 고집이 세고, 단순한 석두 서툴다. 기괴한 모양의 최고봉이 변화하고 있는데, 추석은 특히 각종 제품 중에서 보기 드물다. 개성이 풍부하고 추함 속에 아름다움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석두 원래 강함, 부드러움, 아름다움, 추함, 물도 자유롭기 때문에 돌에 따라 변한다.
야생원은 방문할 수 없고, 단편은 읽을 수 없다. 가장 좋은 것은 모두 보배이지만 미련을 주고 소중한 귀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공자진시는 "도움을 받지 못하면 마음이 흐르고 만물은 흠이 선함을 향한다" 고 말했다. 석양 밖의 산에 갔으니 세상에 미련이 있는 것은 불가피하다. "원예도 이 소식을 통과해야 한다.
"봄에는 산을 보고, 여름에는 산을 보고, 가을에는 산을 보고, 겨울에는 산을 본다." "야산은 낮고, 가는 산은 가깝고, 산은 높다. 클릭합니다 선인의 이론은 사실 4 시 회전을 보는 느낌과 견해를 포함하고 있다. 시끄럽게 떠들기는 어렵지만 보기란 쉽지 않다. "눈물로 꽃을 묻다", 나는 어리석었다. "봄바람에 대한 무한한 증오를 설명하십시오." 하소연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은 반드시 정이 있어야 하고, 그리고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그들은 산천을 사랑하고 서로를 안다. 그들의 심미와 감정의 깊이는 사실 문화적 소양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나는 반복한다: 정원을 감상할 수 없고, 수영도 할 수 없다. 정원도, 정원도 없습니다.
원예는 종합적인 과학과 예술이며, 철학도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만물이 모두 변한다. 간단히 말해서, 볼 수 있는 수석정대 누각의 무형시 정서의 구조, 음침한 날씨, 음침한 빗물은 모두 그 경치의 변화를 무궁무진하게 만들 수 있으며, 남북지리, 풍토인정의 차이는 더욱 요인이다. 그리고 사람들이 수영을 할 때, 기능은 각각 필요한 것을 취하고, 현실을 환상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므로, 원예는 기능에서 벗어나 좋은 구조가 없다. 고대 원림을 연구하여 당시의 사회와 생활을 이해하지 못하고 경솔하게 분석하는 것은 중국 학자들이 유교 고전에 대한 해독과 같다. 그러므로 고금의 원림은 결코 진 () 진강 () 을 강강 () 으로 삼아서는 안 되며, 풍부한 생활과 해박한 학식이 모두 스리랑카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한 장면의 아름다움, 화가는 다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고, 작가는 다른 각도에서 묘사할 수 있다. 배우들은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각자 특색이 있다. 따라서 같은 원림은 서로 다른 디자인 방식을 가질 수 있는데, 모두 관찰의 깊이, 정련의 정수, 특색에 기반을 두고 있다. 송초가 이해하지 못하자, 대록산수는 주사를 밑바닥으로 하고, 색홍은 녹색을 덮었다. 한여름, 흙홍초목이 짙고 푸르고, 파빌리온 누각의 송곳니가 엇갈리고, 금빛이 휘황찬란하여 이 장군의 산수와 같다. 그것의 색깔은 모두 두껍고, 색도도 상당히 눈부시다. 중원 산하의 신이 탄생하다. 강남의 연록산수는 황토석, 초록을 바탕색으로 하고, 가볍게 석석, 청석, 녹색을 바르고, 연황석을 테두리로 하여 산뜻하고 아름다워 강남원림의 분본이다. 그래서 이념이 앞서고, 조율이 이뤄지고, 자구적인 예술 수법도 하나다.
나는 쑤저우 건축과 원림 스타일이 부드러워서 오어로' 찹쌀' 이라고 부르는 것을 맛보았다. 양주의 건축과 원림 스타일은 고아하고 건강하다. 예를 들어 송대 강원의 단어는' 건필로 부드러운 정을 쓰다' 는 모두 아름다운 산수를 표현하고 싶어 각기 다른 풍격을 가지고 있다. 스타일은 편향이라 파빌리온 누각에 적합하다. 산이 어디에 쌓여 있고, 물이 어디에 그려져 있는지, 반드시 마음속에 수를 세어야 한다. 그래야 현지 조건에 따라 풍경을 잘 활용하고, 스타일 특징을 따라 교묘하게 운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돌을 골라 꽃을 고르고, 동작을 보면, 모두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따라서 원예는 매우 침착하고 차분한 펜으로 해야 한다. 쉽게 할 수 있다. 이른바 기백이 그것보다 낫다. 전체가 완전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우민유산, 산봉우리는 벌거벗고, 나무는 희귀하고, 석형고근은 노출되어 있고, 산과 산은 노출되어 산천과 화파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고, 실물의 화법을 이해하고, 증거를 그릴 수 있다. 그리고 푸젠은 물이 위태로워서 명반이 용솟음쳤다. 이 모든 것은 자질구레한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겹산의 우수한 조상이다. 안후이 남부와 절강 동부의 혜주 돌담과 같다. 화가는 이 그림을 그렸지만, 방원 자격이 없다. 이런 풍경은 회화 방식에서는 다르며, 사람들에게 동정이 다른 느낌을 준다. 고대인들은 석두 사랑 벽을 사랑했고, 모두 철학을 이해했다.
가사에는' 변화' (일명' 변화') 가 있다. 즉 상반부와 하반부 사이에 단어와 의의가 분리되어야 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원예도' 타임슬립 영화' 를 중시하고 자유자재로 활용해야 한다. 천경원이지만 기세가 웅장하고 의미심장하다. 곡수 경류, 산봉우리가 푸르고, 파빌리온 누각이 비치고, 나무가 비치고, 세상과 단절된 것이 하나도 없다. 그사이에 기복이 일어나다. 곳곳에' 막' 이 있는데, 이런 과도필은 각종 기법의 적절한 운용에 달려 있다. 복도를 과도한 정자와 다리를 과도한 개울과 같다. 색상은 화사함에서 어둡게 변하여 중간톤과 조화가 없다. 그림에 쓰이는 획은 모두 전환의 방법이다. 전환도 없고, 공기도 일관되지 않고, 원림은 텅 비어 있지 않다. 참과 거짓의 방식은 전환에 달려 있다. 그렇다면 풍경은 무궁무진하고, 현실은 공허하고, 멜로디는 메아리치고, 거문고 소리는 끝이 없다. 부차적인 것을 관찰할 수 있는 것은 필요하지만, 주요보다 더 중요하며, 조연은 때때로 주인공을 능가할 수 있다.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질러 간다. 그곳의 산의 색깔은 옳고 그름이다." 없는 것보다 낫다.
도시는 반드시 원림화되어야 하며, 사람의 생활과 관련이 있고, 아름다움은' 차용' 과' 분' 이다. 도시는 경삼해, 경로관, 엉터리 도시원림, 제고숭전, 그리고 리의' 낙양명원' 과 같은 풍경을 빌릴 수 없다. "북쪽으로 바라보면, 수당에는 많은 부당이 있다. 하지만 공원 근처의 굴뚝과 공장을 배경으로 한 것은 들어 본 적이 없다. 네, 오늘날의 쑤저우 졸정원과 부부원만이 이런 이상한 현상이 되어 한숨을 쉬게 합니다. 성외의 산과 원사의 보탑을 끌어들일 수 있다면 좋은 예가 많다. 이 끝은' 차용' 이고, 다른 끝은' 격막' 에 있다. 도시 공원은 반드시 분리해야 하고, 저속한 것은 차폐될 것이다. 한편, 책과 분권의 결합으로 서로 잘 어울리고, 속속을 가리지 않고, 그 야아를 끌어들이기 어렵고, 그 추함을 가리지 않고, 그 아름다움을 드러낼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경에는 한 면을 볼 수 있는 사람도 있고 양면을 볼 수 있는 사람도 있는데, 그들이 신경 쓰는 것은 올바른 선택이다. 상해 예원의 청수당은 종극 건물이고 뒤에는 거리이다. 그러나, 그것은 북쪽 기슭에 숨어 있는 큰 가짜 산을 마주하고 있고, 사람들은 안에 있다. 나는 내가 시장 한가운데 있다는 것을 몰랐고, 단지 담을 사이에 두고 선녀처럼, 칸막이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효과는 조경으로 시작한다. 정원에는 전주곡이 있어서, 그것을 점점 좋아지게 하고, 절대 그것을 해서는 안 된다. 위의 전환 방법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강남 도시 공원, 모든 것에 전주곡이 있다. 오늘날, 그것은 사람들이 그것이 화원이라는 것을 알지 못할까 봐 늘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찾는다. 쑤저우 이화원은 성문을 새로 지었는데, 즉 병이 났다. 창랑정은 반폐쇄식 원림에 속하지만, 정원의 경치는 물에서 불러낼 수 있고, 천천히 정원에 들어가고, 전주는 질서 정연하며, 성공이라고 믿는다.
옛 원림을 회복하려면 먼저 원림의 역사를 연구하고, 현재 상황에 대해 상세히 조사하고, 상황에 대해 투철하고 명확한 이해를 해야 한다. 우리는 암석 건물의 연대와 특징을 확정한 다음 복구 계획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고화는 창작보다 더 어렵다. 너는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한다, 열심히 써야 한다. 그것의 건설 절차에서 건축은 소리, 나무, 물, 화초나무, 그리고 마지막으로 길을 깔고 벽을 수리해야 연못, 산, 봉우리 전체를 완성할 수 있다. 페인트를 이마에 걸면 화원 하나가 성공해서 가구로만 장식할 수 있다.
정원을 짓는 것은 옛길을 따를 수도 있고 외국을 참고할 수도 있고, 둘 다 배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옛날부터 오늘을 위해 쓰는 것도 필연적이다. 경지는 따지지 않고, 풍격은 추구하지 않고, 표절은 취하지 않는다. 따라서 우리는 공원의 역사, 공원의 예술, 맥락, 그리고 형성된 미적 개념과 역사적, 문화적 조건에 대해 논의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고대와 현대에 대한 근거, 사례, 근거, 동서로 내 펜을 운반해야합니다. 고대인 구름: "주근자는 붉고, 먹근자는 검다. 옛사람의 진적을 만나면, 네가 무엇을 정하는지, 네가 무엇을 진열하고, 네가 어떤 펜을 쓰고, 네가 어떤 잉크를 쌓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우연의 일치를 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노력하는 방법은 충분히 참고할 수 있다. 일본 메이지유신 전 중국, 메이지유신 이후 유럽, 최근 미국을 모방했다. 그것의 건축과 원림은 항상 조화와 민족의 풍격을 보여 주며' 일본맛' 이라고 불린다. 이 상황은 주목할 만하다. 역사에 대한 연구는 자연히 1 위를 차지했다. 도서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중국 서적을 보면 신기하다.' 벌판' 에 있어서도 중국도 동양에서 전사한 것이다. 풍부한 유럽과 미국 자료에 이어 이토충, 장한충, 관소명 등 이전의 학자들은 중국 건축에 대한 오랜 조사를 실시했으며, 그들의 작품은 여전히 매우 높은 학술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이는 그들이 열심히 일하는 태도와 성공을 거두는 방법을 확실히 보여준다. 이는 수집한 대량의 직접과 간접자료 덕분이다.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잘못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는다. 원림은' 차용경' 을 강조하기 때문에 정원과 공부는 다르다.
정원에서는 진짜와 가짜가 가짜인데, 공부도 마찬가지다. 나는 연속 5 장' 정원' 을 썼다. 비록 수천 자가 있지만, 강랑도 여기까지만 이야기한다. 반생호해, 명원을 두루 돌아다니며 현실에서 이런 공허한 이론을 얻었다. 감히 네가 본 것에 경의를 표하고, 오늘의 방가에게 가르침을 구하다. 네가 늙었을 때, 너는 무언가를 얻을 수 있으니, 너는 촛불을 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