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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국반대 동성파

Zeng Guofan 과 Tongcheng 학교의 "ZTE"

증국번 (1811-1872), 본명 자승, 호남향인. 교사 가정에서 태어나 초창기에 궁중 훈련에 재학한 뒤 당시 경세파의 중심인 악기루 서원에 들어갔다. 도광은 18 년 (1838) 국자감에 입소했고, 29 세에 예부 우시랑으로 승진했다. 그 후 4 년 동안 그는 병사, 노동자, 범죄자, 관원 등 각 부처에서 시중을 들었다. 10 년 7 천, 연거푸 10 보, 벼슬길이 형통하다. 증국판은 수도에서 관직을 하는 동안 경세 () 의리 () 에 힘쓰고, 동성고문 (), 동성파 고문가 매증량 () 과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있다. 함풍 2 년 (1852), 정모 걱정 복귀. 태평군이 호남에 입성하여, 일찍이 호남에서 실습을 시랑으로 하고, 이후 호남군으로 확장하여 오랫동안 태평군과 싸우라는 명령을 받았다. 함풍 10 년 (1860), 양강 총독, 흠차대신; 동치 3 년 (1864), 7 월 베이징에서 파토를 구하며 가태포 태자를 구하고 1 등 후작을 봉했다. 증국판은 중국 근대사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그는 봉변 대관으로서' 동치부흥' 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그는 만청 () 에 자강신정 () 의 지주이자 부패한 왕조를 보호하고 태평군을 진압하는 도구이다. [1]

증국번은 일생 동안 상할 것이고, 관저를 상품으로 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인물이다. 그러나 군대에서도 그는 문학을 잊은 적이 없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중국 사대부의 이상적인 인생 패러다임으로서 공헌, 덕행, 주장이 한때는 완벽히 실현되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책을 많이 읽었다. 그중 각종 작품들은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하다. 문장 창력이 힘차고, 줄곧 동성을 계승하고, 향에서 파벌을 개척하여,' 대필' 이라고 할 수 있다. 민국학자 허형은 짱 말했다. "사직제후의 문장, 진지함과 독특함, 청대 대문호뿐 아니라 역대 대문호이기도 하다." [2] 양계초도 증국판이' 입전' 할 수 있는 것은 문장 방면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3] 도광, 함풍, 동치년 동안 "한동안 작가로 일했던 사람은 거의 모두 증가의 문을 나섰다." [4] 확실히 작가로서 근면한 창작과 독창적인 견해로 혁혁한 명망과 함께 중국 현대문학사, 특히 동성파의 흥쇠사에서 무시할 수 없는 영향을 미쳤다.

이 글은 증국판 부흥동성파의 학문적 배경, 목적과 의도, 동성파의 발전과 후세에 대한 계시 등에서 증국번과 동성파의' 중흥' 을 고찰하여 단서를 정리하고 맥락을 정리할 계획이다.

하나

중국은 시와 부끄럽지 않은 산문의 나라이다. 진시 갑골문에서 상주 김문까지: 중국 고대 산문의 근원인' 상서' 에서 각종 진시 산문, 역사 산문에 이르기까지 산문이 문화의 근원인 응고와 역사의 변천을 볼 수 있다. 웨이와 진 ci 푸, 준남과 미녀; 당송 8 대 모두, 8 대 쇠퇴. 명대의' 삼원', 장대, 귀유광 이군이 튀어나와 문채가 뛰어나다 ... 역사의 프리즘은 산문예술의 유구한 역사를 반영하고, 청대 산문 분야는 다시 한 번 번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타일만으로는 사전의 진실성, 잡문의 의미, 산문의 유입, 비각의 두터운 낭송 전략의 청아하고 우아한 수준이 상당히 높다. 뿐만 아니라, 이 시기에는 유명한 산문 유파인 동성파가 나타났다.

동성파는 청대 최대 산문 유파이다. 그것은 여정을 존중하고, 주도통을 존중하며, 진나라와 한 왕조에서 당송 () 에 이르는 여덟 사람을 스스로 떠받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전국에 전해지고, 규모가 크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은 중국 문학사에서 유일무이하다.

울장한 문학 현상으로서 동성파는 생산에서 소멸에 이르는 발전 과정을 크게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동성파는 건용 시대에 창건했고, 방포와 유대규는 이 시기의 대표 인물이다. 그들의 문학 사상과 창작 실천은 동성파의 형성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두 번째 기간은 야오 야오와 그의 제자들이 활동하는 시기이다. 이 시기에 요를 중심으로 한 강력한 작가 집단이 형성되었다. 이때 동성파는 문학유파로 기세가 크다. 아편전쟁에서 20 세기 초까지 동성파의 세 번째 시기였다. 동성파는 여전히 이 시기의 정통 산문이지만, 명성과 영향은 간자 () 에 미치지 못한다. 야오가 죽은 후, 동성산문의 휘황찬란함은 이미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의 사제메이는 더 밝고, 관동, 방, 야오영이 동성을 물려받았다. 그러나, 1950 년대에, 요씨 고조방, 요, 메이가 연이어 사망하여 쇠퇴에 직면한 동성파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큰 손실이었다. 이때 바로 증국판이 동성파 깃발을 높이 들고 자신의 정치적 지위를 이용하여 막료의 친구 집회를 호소하여 동성파가 이른바' 사재 부활' 이라는 국면을 드러내게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에 따라 증가는 동성파의' 중흥 지도자' 로 불렸다.

증국판은 동성파를 선도하고, 동성파가 나날이 쇠퇴할 때 궐기하는 것은 순리인 것 같다. 그러나 자세히 생각해 보면, 청대 정통학으로 알려진 한학에 대해 눈을 멀게 한 적이 있는데, 부흥한 송학과 동성고문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 이유를 따져보면 동성파를 받아들인 학술적 배경과 역사적 배경을 고찰해 볼 수 있다.

청대학 내용이 광범위하여 청조 268 년의 사상 문화를 포괄하였다. 모든 선진유학, 한대 경학, 송명리학은 모두 그 고시 범위 내에서 반영과 총결을 받았다. 내용상 청대의 학술은 청초의 경세치용학, 청중엽의 간가한학 연구, 청말도현 이후 현대경학으로 나눌 수 있다. 이에 대해 왕국위는 청대 학술계에' 삼변' 이 있다고 말했다. 초일국변, 간가변, 도현변. 매 시기의 학술적 특징은 "나라의 초학이 크고, 간가의 학문이 정진하고, 도현의 학문이 새롭다" 는 말로 [5] 를 요약한다.

청대에서 간가 시대까지, 그것은 일종의 새로운 구도로 변했다. 한학이 흥성하면서, 이군이 튀어나온 고증학은 거의 18 세기 중국 전체의 주도 학술 분야가 되어 혜동, 다이진, 단옥재, 왕염손 등 수많은 고증학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명청을 즈음하여 줄곧 고조되어 온 경세사조도 원래의 주류 지위에서 저류로 바뀌었다. 강희년 동안 주성이 추앙한 이학이 건륭년에도 미묘한 변화가 일어났다. 원래 문장 정통 지위에 있던 동성파는 이때에도 충격과 압박을 받아 정통 지위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고증의 도전에 직면하여, 야오야를 대표하는 동성파 인물들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자신을 조정하고 비교적 불리한 상황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려고 노력하였다. 한편으로는 공대수, 비판, 비판, 심지어 공격 고증까지 한다. 간가 한학은 송학공간을 구하는 긍정적인 의의가 있지만 고대 문헌 자료를 정리하는 데도 지울 수 없는 공적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과거보다 부유하고, 현재보다 얇으며, 현실 정치에 관심이 없다. 일부 고증학자들은 너무 자질구레해서 학습의 목적을 잊어버렸다. 한편, 그는 한송의 분쟁을 적극적으로 조율하고, 의리, 고시, 문장 등을 주장하며, 동성문론의 큰 공헌이며, 증국판에 탄복했다. \ "Ouyang 학생 작품 순서 \" 에서 말했다:

건륭 중기, 해남 유학과 기괴한 학자들은 큰 지식을 숭상하고 수많은 고증고증고증의 단어를 자랑하며 수천 글자도 멈출 수 없었다. 새로운 포부를 세우지 말고' 한학' 이라고 부르며 송철인의 의리학을 깊이 거절하며 이것이 생존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것은 복잡한 텍스트입니다. 야오 선생은 독존하여 정의, 고시, 수사가 편파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정의는 품질이고, 그 다음에 글을 첨부하고, 고증하여 돌려준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한 시리즈 안에서, 이것은 특히 진지하다. 당시 고립무원으로 50 ~ 60 년 동안 전해졌다. 현대 학생들은 문장 등을 조금 외우고 그들의 말을 받아들였다. [6]

증국판은 번거로운 고증에 지쳤지만 끊임없이 개량하고 혁신하고 변화하는 동성문학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것이 그가 직접 야오야를 선택해 동성고대문학에 힘쓰는 이유 중 하나이다.

도선의 즈음에 점점 더 복잡해지는 신구 갈등과 갈수록 심각해지는 사회 위기에 직면하여, 세상을 통해 쓰이는 사상이 중시되고 제창되어 이미 일시적인 기세가 되었다. 간가한학의 연구 범위가 고서적 범주를 넘어선 적이 없기 때문에, 이런 학풍은 경세에 의해 쓰이는 사조에 어긋나는 것이 분명하다. 자연히 엄중한 비판을 받았다. 이 사조는 동성파의 문학 이론에도 영향을 미쳤다. 사실 동성삼조는 모두 긍정적인 마음으로 사회를 대한다. 그들은 경세의 효용학을 주장하지만, 이학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그들은 사회에 유익하고, 국가에 유익하며, 가장 높은 준칙으로, 이성으로 모든 것을 측정하지 않는다. 아편전쟁을 앞두고 중국 사회위기가 만연하고, 동성문인 야오 고조 관동, 매증량, 방 등이 비정상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경세파의 중견력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편전쟁, 아편전쟁, 아편전쟁, 아편전쟁, 아편전쟁) 그 중에서도 요영은' 의, 제, 많이 듣고 수사' 를 분명히 제기하고' 제' 를 동성파의 기본 요구 사항 중 하나로 꼽았다. 이것은 또한 쩡 Guofan 의 관심사입니다. 일찍이 국판은 정치가이자 군사가로서 당시 사회의 특수한 지위로 잡문 속에서 큰 뜻을 품고 실무를 추구할 것을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필자는 동성파 자체가 개방적인 시스템이기 때문에 모든 장점을 흡수하고 시대의 필요에 따라 창조하며, 당시 전통 학술 발전과 사회 발전의 큰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현대변환을 진행해야 왕성한 생명력, 지속적인 생명력, 더 큰 흡인력을 갖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전통 학술사의 배경으로 볼 때, 증국판이 동성파로 돌아오는 것은 필연적인 것 같다.

둘;이;2

쩡국판은 동성파의 직계 제자가 아니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동성파가 쇠약해졌을 때 도움의 손길을 베풀어 중흥으로 나아가게 하여 만청문단에서 다시 한 번 휘황찬란했다. 동성고문에 대한 그의 개인적인 편애 외에 다른 이유가 있을 것이다. 증국판 부흥동성파가 어떤 효과를 얻으려 하느냐에 대해 생각하고 토론할 가치가 있다.

첫째, 일찍이 중국 고대 문학에 대한 애착이 있었는데, 그는 청대의 변두리대원일 뿐만 아니라 근대의 유명한 문학가이기도 하다. 그는 야오야오를 우러러보고, 그와 사귄 것이 매우 돈독해서, 동성고문이 문학의 정상 궤도에 올랐을 것이다. 동성문학이 쇠락할 때 당연히 나와야 한다. 한편, 중국 사대부 전통의' 입덕, 건공, 입언' 의 성공적인 인생 패러다임도 증국판이 입덕, 건공을 추구하면서 입언을 추구하는 데 영향을 미쳤다. 동성파의 직계 제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동성파를 더욱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인식하고 평가할 수 있게 해 자신의 문학 이론과 창작 실천을 동성파 고문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되었다.

둘째, 증국판이 군사가로서 동성파를 부흥하는 것은 군사적 목적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중국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크고 영향력이 가장 큰 농민 봉기 태평천국이 강남의 대부분 지역을 휩쓸었을 때 봉건통치를 지키려고 애쓰는 증국판은 조정에 의해 태평천국 봉기를 진압하는 중책을 맡게 되었다. 한때 전능한 군사가로서 군사적으로 적극적으로 대응했을 뿐만 아니라 사상 분야에서도 일련의 정책이 있었다.

증국판은 태평천국을 이용해 천주교를 추진하고, 중국의 수천 년 전통문화를 맹목적으로 파괴하는 극단적인 행동을 실시하며 봉건정통과 윤리규범을 지키는 깃발을 메고 인심을 사로잡기 위해 애썼다. 동성파는 정주리학을 봉건통치의 사상적 기초로 존씨 가문의 주목을 받아 대평군, 회사자의 인심을 거스르는 무형적이고 강력한 도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저,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저,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쩡 Guofan 단단히 태평 천국 지도자의 반 전통적인면을 잡고 태평 천국의 "양 숭배 신" 을 비난하고 "중국의 수천 년 예교, 윤리, 시, 교칙을 인용하여, 깡그리 쓸어 버렸다" 고 비난했다. 이들은 태평군에 대항하여 무장력을 장려하고 결성하는 정치선언이 되었다. 동성문학은 태평천국운동을 진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셋째: 동성파와 양무사조. 1960 년대에는 근대 중국 사회 위기가 날로 심해지면서 서구화 사조가 싹트기 시작했고, 점차 시대의 강음이 되었다. 고지원한 정치가로서 동성을 계승했고, 중흥동성과 그 양무사상의 발동과 실천은 기본적으로 동기화되었다. 만청동성파는 이학을 견지하면서 서방을 주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일찍이' 중체서용' 이었던 양무사상과 일치한다. 오동성으로 서구화 운동을 문장 응원한다면 완고파의 저항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지식인들을 통합하여 서구무에 뛰어들 수 있다.

서구화사조는 실천사조가 새로운 시대적 배경 아래 직접적으로 계속되는 것이다. 경세치용의 실무정신은 경세 사상가들이' 사이장기' 라는 사상을 실천에 옮기도록 추진하여 만청시대의 서학사조를 심화시켰다. 동성중흥' 의 주요 지휘자 증국판은 뚜렷한 경세치용 사상이 양무사상으로 바뀌는 궤적을 구현했다.

증국판은 초기 양무의 리더로서 양무운동 직전에 동성파를 증설하여 다시 흥성하게 했다. 오동성고사를 맹목적으로 뒤섞은 것이 아니라' 오동성의 길' ('오양집서') 로, 오동성을 통해 양무를 추진하며 만청동성의 쇠약한 몸에 양무사상의 새로운 피를 주입하려는 의도로 오동성파가 양무를 선전하는 중임을 맡게 하는 것이다. (《・・・・・・・・・・・・・・》)

한때는 문학가뿐 아니라, 그의 특별한 신분에 따라 동성파를 진흥시키는 동기가 무겁고 복잡했으며, 그가 동성을 발양하여 달성해야 할 효과도 다양하다. 이에 대해 우리는 냉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셋;삼;3

증국판의 고문 이론은 동성삼조의 문학 사상을 계승하고, 새로운 환경과 형세에서 발전과 혁신을 이루었다.

여서창은' 속고대 문학 고전' 이라는 책에서 동성파의 기원을 논술할 때 이렇게 말했다.

...... Xiangxiang 에 가서 yaojia 를 확장했고, 공덕자를 한 그림으로 합쳤다. 그는 모든 지도자를 인수하여 백가를 넘어 한나라 3 대를 거느리고 사마천, 반고, 한유, 구양수의 문장 전체를 회복했다. 그들은 영웅이 아니라 우아한 사람들인가? 거지 갱단은 구양부터 한 사람밖에 없었다.

우리는 여서창을 증가의 학생으로 관리하지 않는데, 이 말은 사심 혐의가 있는지 아닌지,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동성파 역사상 증국판이' 커져가는' 정신이다. 우리는 동성파가 근대 (특히 요씨 고조가 죽은 후) 로 발전한 것을 알고 있으며, 그 휘황찬란함은 이미 영원히 사라졌다. 이렇게 퇴세에 직면하여 어떻게 부흥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는 역사적으로 쩡씨 가족 앞에 놓여 있다. 다행히도 정치가의 선견지명과 군사가, 문학가의 재능으로' 세계가 문장 변하다' ('구양생은 필순') 를 각성하고' 시대에 순응하다',' 구세' 등 새로운 문학 주장을 내놓아 폐해를 구하는 흥망의 효과에 도달하여 동성파 문학을 만들었다.

첫째, "실용성" 과 "정신" 과 "인식" 입니다. 경세치용의 사조는 동성파 문론 속을 관통한다. 일찍이 유대규의' 수필' 에서 "의, 책, 경제, 글쓰기의 사실" 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충절, 두드러진 축제, 덕수양, 천하재' ('연못시서') 의 표현을 매우 중시한다. 사실, 요영은 동성선배 중 처음으로' 경제' 를 분명히 제기한 사람이다. 야오 (Yao) 는 특별한 신분으로 사회 현실에 직면하고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결합하여 독서 작문의 네 가지 요점 (합리적, 유절, 유절, 박학) 을 제시했다. (오월청과의 편지) 이 제법은 동성문론 발전사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중요하다. 불행히도, 영영의 운명과 변화하는 지위로 인해, 이 제법은 당시 큰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다. 물론, 다행히도, 쩡 구오 팬 (Zeng Guofan) 은 알아 차렸다. 오랜 기간 호남문화의 영향과 훈도에 힘입어 경세의 효용을 중시하고 유용한 학문을 탐구함으로써 그는 일찍이 경세의 효용의 포부를 확립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동성고문의 현황에 직면하여 문학가로서의 증국판은 동성고문이 후계자에게 이미' 공허함',' 자질구레한' 폐단을 드러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한편, 정치인으로서의 예민함은 당시 내우외환과 갈등이 심한 사회현실에 직면하여 공허한 교조와 번거로운 고증에 의존해 직접 구세하여 악을 없애고 중화를 진흥시키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그래서 그는 자연스럽게 야오 잉 (Yao Ying) 의 슬로건을 받아 들였고, 한편으로는 "다문" 을 "텍스트 연구" 로 단순화하고 "의학, 언장학, 경전학, 텍스트 연구", "이 네 가지가 없어서는 안 된다" 고 주장했다. 한편, 이 4 과를 공자의 덕, 문, 말, 정사과와 더 연결시켜 그 권위를 높인다.

의리는 공자에게 덕의 한 가지로, 이 생은 송학자이다. 고증은 공자에게 문학의 한 학과이며, 이 세상에서도 중국의 학자이다. 도장을 쓴 사람은 공자의 사지이자 고대의 문예와 시사 중 이 세상에 의미가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경제인은 공자에서 정치사무의 한 분야로, 이전의 예정서적과 당대의 일화도 마찬가지였다. ("설득") [7]

"경제" 는 "세계를 관리하고 국민을 돕는다" 는 것이다. 증국판은' 경제' 에 대한 연구를 공자정치의 과제로 삼아 세계 트렌드를 바꾸고 전통사상문화를 정치와 사회에 더 효과적으로 봉사하려고 시도했다. 이 네 가지 중' 의리학이 가장 크고, 의리가 행동의 요요, 경제가 기본이다' 라고 생각한 적이 있다. 글씨장 학도, 그래서 의리를 노는 자도 있다. " 그는 또한 "정의와 이성에 대한 지식을 이해한다면 경제는 그것에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증국번 () 의 관점에서 보면, 의는 몸이고, 경제는 용도로 쓰이며, 고증이 풍부하다. 문장 내용은 충실하고 명확하며, 그 사회적 역할을 더 잘 발휘하고 봉건정권에 효과적으로 봉사할 수 있다.

상술한 정신에 근거하여 증국판은 작가가' 마음' 과' 각오' 가 있어야 문장 잘 쓸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문장 성공 여부, 지식 3 위, 재능 7 위" 라고 말했다. (Liu Xiaxian "Zhong Chengshu") 학습 이외의 "재능" 은 자질과 재능이며 특히 "마음" 과 "도구 지식" 을 강조하며 "도구" 에 뿌리를 내릴 수 있습니다. 나는 일기에서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인생에서 책을 읽고 일을 하는 것은 모두 머리에 달려 있다." [8] 그는 또 "또 다른 군자가 여러분을 해방시킬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헤아릴 수 없다. "심성" 과 "각성" 은 한 사람의 도덕적 인격의 힘이며, 그가 세계 능력을 실천하는 주요 보증이다. 만약 당신이 기기와 직업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맹목적으로 음학 질병을 연구하고 문자 게임을 한다면, 당신은 푸의 걸작을 쓸 수 없습니다. 분명히 이른바' 심성' 과' 각오' 는 도덕적 수양의 모든 측면을 가리켰고, 경제민의 실천능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내포였다. 이 점에서 증국판은 당시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게 모범을 보였고, 그 자신도 자신했다. "고대 시인은 많지 않았다. 예를 들면 원명, 향산, 동파, 옹방이다. "[9]

한마디로 문무에 정통한 증국판은 봉건 왕조의 쇠락에 직면하여 패국을 만회하고 싶었다. 동성고문의 희소성에 직면하여, 그는 그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싶어, 제때에 과감하게 경세의 효용 기치를 내걸고, 고문 작가가 경세의 효용 기치를 가지고 사회 현실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고문창작이 사회 현실을 더 잘 반영하고 봉건 정권을 위해 더 잘 봉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당시 자강뉴딜 추세를 호응한 것이다. 동성문론사에서 증국판이' 크게 변했다' 는 공헌은 간단하게 부정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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