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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 영어 교실 수업을 돕기 위해 정보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어 수업 정보 기술에 대한 나의 이해와 실천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게 되어 기쁩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의 기본 이념 중 하나는 교과 과정 자원을 풍부하게 하고 영어 학습 경로를 넓히는 것이다. 교육과 학습의 필요에 따라, 창조적으로 실제 생활에서 신선한 영어 학습 자원을 활용하고 개발하고, 시청각, 방송, 텔레비전, 도서, 신문, 인터넷 정보를 적극 활용하고,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고 사용하는 경로를 넓히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 정보기술은 정서적으로 자료를 전시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최적의 상황을 만들고, 학생 학습을 위해 대량의 학습 자원을 제공하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구체적으로 양자가 융합된 실천에 이르기까지, 나는 두 글자로 요약하면 바로 취창과 창작이다. 이미 가지고 있는 코스웨어를 가지고 수정하여 사용하다. 스스로 자료를 수집하여 개발 과정 자원을 만들다. 나는 나의 교학 실천과 결합해서 나의 응용과 체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첫째, 정보 기술을 교묘하게 응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다

학습 흥미의 높낮이가 학습의 질을 결정한다. 일단 아이들의 학습 흥미가 자극되고 주의력이 높아지면, 그들의 탐구정신과 지식욕이 고무된다. 정보기술은 문자, 이미지, 애니메이션, 사운드 등 다양한 정보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것이다. 추상적인 그래픽, 숫자, 딱딱한 텍스트, 사진을 아름다운 화면으로 만들어 다양한 감각으로 학생들을 자극한다.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

제가' 마법세계' 에서 앨리스를 가르친 이야기를 예로 들어보죠. 나는 이야기의 내용이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5 반 (1) 에서 나는 이전의 교수법을 채택했다. 먼저 직접 읽은 다음 짝꿍이 합작하고, 마지막으로 이야기를 완전하게 이야기한다. 그 결과, 아이들의 관심은 전체 수업이 부족했고, 많은 학생들이 이 유명한 이야기를 아무런 관심도 없이 읽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수업이 끝난 후에야 나는 재미있는 이야기지만, 코스웨어가 없으면 학생들은 그 재미를 느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저는 5 (3) 반에서 제 방법을 바꾸고, 교육용 CD 에 있는 코스웨어를 수정하여 코스웨어를 만들었습니다. 수업 시간에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틀어 애니메이션처럼 이야기로 들어가게 했다. 앨리스가 토끼와 함께 탐구하려고 할 때 이야기는 뚝 그쳤지만, 그녀는 작은 문으로 막혔다. 문제는 바로 때다: 그녀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아이들의 호기심은 충분히 고무되어, 그들은 전심전력으로 이야기의 학습에 몰두했다. 그 과정에서, 나는 놀랍게도 두 반의 뚜렷한 차이를 발견했다: 독서에 대한 흥미가 강하고 주의력이 고도로 집중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마지막 전시에서 큰 소리로 낭독하든 다른 캐릭터의 이야기를 연출하든,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게 플래시에서 자신의 목소리의 말투와 표정을 흉내낸다. "얼마나 웃겨요." "오, 나 늦었어." 정보기술 교육의 이미지, 직관적, 대용량, 영어 읽기 교육의 생동적이고 직관적이며 이해하기 쉬우며, 전통적인 독서 교육의 경직되고 단조롭고 무미건조함을 효과적으로 극복하고, 학생들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상황에서 독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공개 수업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신중히 대할 것이다, 특히 외지에서 공개 수업을 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단 몇 분 안에 학생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긍정적인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까? 허베이 초등학교에 가서 재학할 때 인터넷에서 허베이 초등학교의 관련 사진을 교재로 찾아 코스웨어로 가공했다. 수업하기 전에 나는 영어 노래' 우리 학교는 햇빛이 난다' 를 방송할 것이다. 신나는 음악에 따라 캠퍼스 사진을 전시하고 새 수업을 소개하겠습니다. 남학생과 여학생, 그림을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게 어디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어요? 아이들은 놀라움과 흥분된 표정으로 "우리 학교야." 라고 대답했다. 나는 그들이 학교라는 단어로 대답하도록 지도했다. 그런 다음 물어보십시오: 오늘 나는 여기에 왔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어떤 동창들은 "좋은 아침" "만나서 반갑습니다." 라고 대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새로 배운 단어로 "우리 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대화가 계속될 거예요. 우리 학교가 예쁘냐고 물어볼게요. 마음에 들어요? 학생들은 이구동성으로 "네. 나는 우리 학교를 좋아한다. " 마지막으로, 나는 우리가 우리 학교를 사랑하여 그들의 학교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라고 그들에게 말했다. 이렇게 작은 사진 한 장이 사제 간의 낯설음을 없애고, 사제 간의 거리를 좁히고, 조화로운 교육 환경을 조성했다. 그리고 그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켜 앞으로의 학습을 위한 좋은 출발을 했다.

부모님을 말할 때 자신의 학생을 쓰면 선생님은 이상하다. 4 학년 아이들이 긴장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감안하면 교육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이전에 배운 단어와 문장으로 동요 한 곡을 엮어 인터넷에서 찾은 적당한 북소리로 영영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업 몇 분 전, 역동적인 리듬에서, 나는 큰 소리로 학생들과 함께 문답을 했다: 읽기, 읽기, 나는 읽을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수영, 수영, 나는 수영을 할 줄 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때 아이들의 주의력은 이미' 나는 수영을 할 줄 안다' 로 선생님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는 데 집중되었다. 나는 그림을 그릴 줄 안다. 나는 스케이트를 탈 줄 안다. 긴장감이 사라졌다. 그리고 저는 그들에게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추측하게 했습니다. " "나는 선생님이다" 라는 학습을 유창하게 소개하다.

둘째, 정보기술의 효과적인 응용은 상황을 만들어 학생의 종합적인 언어 운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은 단어 교육에 대한 조언은 단어의 소리, 모양, 의미에 따라 단어를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단어 학습은 고립된 것이 아니라 일정한 맥락에서 행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어휘를 배우도록 돕기 위해 문맥을 만들 수 있을까요? 정보기술은 이와 관련하여 우리를 도왔다.

예를 들어, 제가 부모님을 가르칠 때, 학생들이 배워야 할 단어는 선생님, 의사, 버스 기사, 간호사, 소방관입니다. 인터넷에서 관련 사진을 찾아 단어 발음을 삽입하고 코스웨어를 만들었다. 그러나 두 학급에서 강의할 때 몇 글자가 모두 천편일률적이고 형식이 단조롭다는 것을 발견했다. 공부가 끝날 때 학생들은 불가피하게 피로를 느낀다. 소방관이 가장 큰 문제가 되었다. 학생들이 발음과 철자를 빨리 기억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매우 걱정된다. 반복적인 사고를 통해 나는 단어 자체의 형식과 의미를 개선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 먼저 불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학생들에게 "이것은 불이다. 보세요, 불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매우 위험하다. 소방서에 전화하자. 1 19! 그 사람이 오면 그는 불을 끌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가 소방관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런 식으로, 불에서 소방관에 이르는 화면, 듣기와 읽기까지, 학생들은 소리, 모양, 의미 등에서 모두 배웠다.

단어의 학습에는 어경, 특히 문장의 사용이 필요하다. 도시 순환 교육을 예로 들다. 이 단원의 중점은 학습 방향을 배우고 길을 안내하는 것이다. "좌회전, 우회전, 직진, 직진" 을 배우는 지시는 자연히 간단하지만 적용하기는 어렵다. 학생들은 어떻게 현실 생활에서 정확하게 길을 가리키는가? 나는 PPT 로 학생들에게 특정한 장면을 만들어 주었다. "동물원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곰을 보고 싶어한다. 어떻게 가는지 말해 줄 수 있어요? 클릭합니다 아이들이 주저하며 손을 들었다. 내가 말했다. "선생님, 도와 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의 의아해하는 눈빛에서 나는 애니메이션으로 보행경로를 단계별로 시연했다. 지시가 나올 때마다 그들은 흥분해서 말했다. "여름길을 따라 걷고, 우회전하고, 곧장." 마침내 나는 임무를 완수했다. 배움의 목적이 달성되자 아이들은 성공의 기쁨을 느꼈다.

영어 교육에서 멀티미디어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교육과 현실의 거리가 짧아지고, 진실하고, 쉽고, 즐거운 상황이 만들어지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언어 실천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호기심, 움직이는 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다. 학생들은 장면에 감동을 받아 자신의 욕망을 표현하게 되었다. 이런 정경적인 학습과 교류는 의심할 여지 없이 학생들이 어느 정도 언어를 접촉, 체험, 이해 및 운용하게 하여 언어 학습의 실천성을 구현하고 학생의 언어 종합 응용 능력을 향상시켰다.

교육에는 이런 예가 많다. 학생들에게 연, 공, 스케이트보드, 카드 등 장난감의 이름을 가르친 후. 그들은 상점에서 장난감을 사고, 친구를 손님으로 초대하고, 생일 선물을 보내는 등의 상황을 만들었다. 학생들이 특정 상황에서 배운 단어와 문장형을 활용해 교류와 협력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문장 패턴 연습 "내가 너를 도울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쇼핑" 과 관련된 "얼마예요? 클릭합니다 그 당시 멀티미디어는 백화점을 전시하고 쇼핑 활동을 벌였다. 학생들은 자신의 뜻에 따라 상점을 선택하고 판매원과 대화를 나누었다. 학생들이 문장 패턴을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좋아! 클릭합니다 "슈퍼" 와 같은 고무적인 진술. 성공 후, 학생들은 자신의 열정을 급히 표현하고, 사람마다 참여하며, 학생의 주체성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전통 교육은 실제 로켈을 만들 수 없고 멀티미디어는 소리, 화면, 인물, 장면을 제공하여 학생들을 로켈에 노출시킬 수 있다. 실천 활동을 전개하여 영어 사용에 대한 열정이 생겨났고, 학생들에게 구두 교류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였다.

셋째, 정보기술의 효과적인 응용은 초점이 잘 드러나고 난점은 쉽게 돌파된다.

우리는 초등학교 영어이지만, 교수와 실천에서도 문법지식을 구현하고 침투했는데, 이 단계의 학생들은 아직 중고등학생처럼 문법지식을 설명할 수 없다. 교육에서, 우리가 설명하기 어렵고, 학생이 파악하기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내용을 만났을 때,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학생들이 언어를 더 잘 인식하고, 언어를 이해하고, 언어를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5 학년 3 모듈 unit 1 색상 및 장소 교육에서 학생들이 일반적인 과거를 배워야 할 때 이것이 중점이자 어려운 점이다. 어떻게 해야 학생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어느 날 나는 "고양이는 어디 있니? 클릭합니다 나는이 노래를 편집하고 즉시 사용할 것이다. 수업시간에 학생들에게 먼저 보고 고양이가 어디에 있는지 대답하라고 요구했다. 학생들이 그들의 답안을 완성했을 때, 그들은 판단을 하지 않았다. 마우스를 조금만 움직이면 고양이의 위치가 바뀌고, 그가 대답하게 하고, "어느 답이 옳은가?" 라고 물었다. 분명히 둘 다 맞지만, 하나는 아까의 위치이고, 하나는 지금의 위치이다. 비교를 거쳐 was 의 응용과 일반적인 과거 때의 학습을 소개했다. 여러 차례의 연습을 거쳐 학생들은 예전 ... 지금은 ... 비교와 말을 하면 교육의 중점과 난점을 더 쉽게 돌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저는 ... 이 문장은 학생들이 현재 진행 중인 용법을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교학의 중점으로, 방금 영어를 배운 초등학생에게는 공부난점이어서 파악하기 어렵다. 비 (rain), 눈 (snow), 달리기 (run) 를 예로 들어 애니메이션 내용을 디자인하고 텍스트로 설명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가지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한 소년이 우산을 쓰고 등교하는 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똑딱" 빗소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아래쪽에 영어 문장 "It's raining, the boy is running" 이 나타납니다. 한 소녀가 두툼한 솜옷을 입고 두툼한 적설 속에서 뛰어다녔다. 하늘에는 눈송이가 흩날리며' 휙휙' 하는 바람소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아래쪽에 영어 문장이 나타났다.' 눈이 왔다, 아가씨가 달리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비',' 눈',' 달리기' 라는 단어는 모두 공중 투하되어 이미지가 직관적이다. 학생들도 참신한 형식, 아름다운 목소리, 그림 때문에 눈과 귀가 새로워 즐거운 마음을 갖게 되었다.

멀티미디어 기술의 응용은 교수법과 내용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교실 수업의 구조와 과정을 최적화하고 추상적이고 무미건조한 내용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바꿔 교재 내용을 형상적으로 재현하고, 중점은 쉽게 두드러지고, 돌파는 쉽고, 표현력이 강하며, 학생은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넷째, 정보기술의 효과적인 응용은 학생들의 다양화 평가에 유리하다.

교과 과정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우리 교사의 교수 방식과 학생들의 학습 방식은 모두 심각한 변화를 겪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평가 방식은 이전처럼 단일할 수 없고 다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학생들의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다. 정보기술의 도움도 우리를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교통수단을 배운 후, 나는 팀원들에게 학교 노선을 조사하는 임무를 배정했다. 조별 협력 후, 그들은 설문지에 그들의 발견을 작성했다. 보고를 할 때, 나는 그들에게 이 양식을 실물 프로젝터에 올려놓으라고 했다. 그들의 설명에 따라, 나는 학생의 음성 어조가 표준인지, 어휘가 적절한지, 문법이 정확한지, 필기가 규범적인지 등을 알게 되었다. 그런 다음 그들의 성과에 따라 제때에 평가해 평가의 적시성과 타깃을 보여 주었다. 가족을 알게 된 후, 나는 그들에게 PPT 의 힌트를 받아 가족들이 소개하는 작은 연습펜을 완성하게 했고, 같은 방법으로 평가했고, 또한 좋은 역할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전에는 작업과 테스트가 모두' 쓰기' 를 중심으로 전개되었다. 우리 선생님이 평가할 수 있는 것은 학생의 작문 능력일 뿐,' 듣기, 읽기' 테스트는 여전히 부족하다. 휴대폰, 카메라, 컴퓨터가 보급됨에 따라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이러한 기본적인 디지털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등학생들은 이러한 제품의 조작과 응용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 다시 문제를 풀고,' 쓰기',' 가벼움' 을 중시하는 평가 형식을 바꾸기 위해, 나는 학생들이 관련 디지털 제품을 이용하여 관련 오디오나 동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임무를 설계했다. 과제로 제출하고, 교학평가의 차원을 넓히고, 학생들의 듣기, 읽기 및 쓰기 능력을 효과적으로 평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비디오 표시)

다섯째, 정보기술의 효과적인 응용은 학생들의 학습 경로를 넓혔다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정신에 따르면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는 과정에서 외국 문화를 많이 이해하는 것은 매우 유익하다. 이는 학생들이 영어 응용능력을 향상시키고 시야를 넓히며 인문정신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클릭합니다 당시 저는 중국, 미국, 영국, 일, 프랑스 4 개국의 국기, 중국의 천안문 광장, 미국의 백악관, 일본의 도쿄탑, 프랑스의 개선문, 영국의 빅 벤과 같은 각 나라의 대표적 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인터넷 자원을 이용했습니다. 학생들은 눈을 크게 뜨고, 갑자기 명랑하고, 그들의 강렬한 지식욕구를 자극하여, 그들이 신속하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하였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동아리 활동은 우리 학교의 특색 중 하나이다. 고급 구어 훈련의 지도 선생님으로서, 나는 인터넷 자원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과외 학습을 풍부하게 한다. 내가 학생들에게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영어 단막극을 관람하게 하면 홍은사이트는 학생들에게 2 분 안에 읽을 수 있는 작은 이야기를 많이 제공한다. 학생들이 모방을 따라가게 하면, 우리는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단어를 지도한 다음, 그들 자신의 언어와 동작으로 이야기를 연출하여 새로운 영어 단막극을 만들 것이다. 때때로 학생들이 야후 영어 사이트 () 선택 인사말) → 어떤 경우든) → 동물을 방문하게 한다. 학생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동물 카드를 선택하고, 전자카드를 만든 다음, 자신이 동물에게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적어 동물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물론, 어떤 것이든 장단점이 있고, 정보기술의 응용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몇 년 전 토끼 관련 기능에 대한 공개 수업을 할 때, 토끼의 삶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동영상을 촬영하고 코스웨어를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5 분 동안 수업시간에 학생들이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마치 이것이 제 노동의 성과를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결국 심사위원은 나를 네 글자로 때렸다: 나를 강탈하다. 이것은 깊은 교훈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제가 코스웨어를 만들 때, 목표는 무심코 학생들의 주의를 끌 수 있는 것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배경 음악이 듣기 좋은지, 사용 중인 화면이 아름다운지, 선택한 애니메이션이 보기 좋은지 여부 등이 있습니다. 시각적 충격을 지나치게 추구하면 뇌 정보 처리가 적어지며, 프레젠테이션 종료 시 교과서에 있는 텍스트를 읽도록 요구하는 것보다 텍스트에 대한 학생들의 인상이 더 빨리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각명언)

여러분도 이런 장면을 보셨을 겁니다. 우리는 하나의 프레젠테이션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두 장의 사진을 보여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이 이 두 사진에 따라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화면이 나오기 전에 데모 설비가 갑자기 파업했다. 우리가 제때에 수리했지만 학생들의 주의력이 바뀌어 교육 내용에 대한 관심과 사고에 영향을 미쳤다.

때로는 강의 내용이 바다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웹사이트에서' 교차' 내용을 찾아 수업 시간에 반 친구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도록 준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실에서 학생들은 그들이 찾은 자원을 공유하거나, 원문을 온라인으로 진술하거나, 기존의 영어 어휘로 그들의 교류를 표현하느라 바쁘다. 하지만 생동감 있는 수업이 끝나자 학생들은 곤충의 특성에만 신경을 썼지만 배워야 할 언어 지식과 기술의 요구 사항을 잊어버렸다. 학생들이 이 자원들을 찾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다른 번잡한 정보에 이끌려 학습을 지체할 수 있을지는 우리 선생님이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따라서 우리 영어 수업에서의 정보 기술의 응용은 일정한 이념의 지도 하에 이성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우리 선생님은 전반적인 영어 교육 목표에서 출발해서 항상 정보기술을 보조 교육의 강력한 도구와 자원으로 삼을 필요가 있다. 보다 적절한 통합 전략을 채택하다. 전문가의 조언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전략 1: 코스웨어 내용을 최적화합니다. 구체적인 영어 학습 목표에 따라 코스웨어가 제시하는 내용, 방법 및 시간을 결정합니다.

모든 단어와 어구가 아니라, 모든 문장형이나 모든 본문 상황이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학생에게 제시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우리는 교육 목표에 따라 정보기술이 표현할 내용을 선택해야 한다. 코스웨어 제작 및 사용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 기술의 장점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자주적이고 즐겁게 교육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어떤 문장형의 사용법을 생동감 있게 시연할 수 있다. 학생들은 표준 발음과 생생한 장면으로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유형의 영어 표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영화작품을 통해 학생들은 본문을 이해하거나 전개할 대화의 배경 지식을 얻을 수 있고, 배운 언어 지식과 기술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어쨌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영어 교육의 목표는 모든 수단의 출발점이다.

전략 2: 정보기술과 전통 교수법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교학 요구에 따라 교수법을 확정한다.

모든 교육 내용을 멀티미디어로 전시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멀티미디어로 가르치는 것이 더 좋은 것도 없다. 일부 전통적인 교수법은 여전히 영어 교육에서 매우 유용하다. 예를 들어, 화면에 인쇄된 그림이 선생님이 직접 그린 그림보다 학생들의 흥미를 더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손에 전달될 수 있는 사진들도 학생들의 표현 욕구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휘를 해석할 때, 학생들에게 단어의 동의어나 반의어를 말하거나, 학생에게 문장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선생님은 언제든지 학생이 칠판에 말하는 단어나 문장을 분류하여 요약하고, 제때에 해설, 표창, 시정을 할 수 있다. 이 교육 효과는 프레젠테이션에서 정확한 예를 제시하는 것보다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교수법과 정보기술이 제공하는 편리함을 적절히 결합할 필요가 있다. 또한 정보기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에서 벗어나야 한다. 특히 수업 전에 기술 고장을 준비할 때의 일반적인 대책에서 벗어나 교실 수업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전략 3: 영어 교학 법칙을 이해하고 학과 특징에 따라 정보기술의 교과 과정 통합을 실현하다.

정보기술은 영어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이 도움말은 프레젠테이션 또는 웹 리소스를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 장면, 어휘, 문장 패턴 또는 기타 내용을 보여주는 것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정보 기술이 제공하는 생생한 시청각 이미지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학습 동기를 자극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영어 언어의 표현 특징에 계속 주의를 기울이고 어려운 학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다. 우리는 학생들이 가상 일상생활 장면을 통해 영어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지만, 학생들에게 언어 상상력과 자기사고의 공간, 그리고 영어를 연습하고 적용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남겨야 한다.

영어 교육은 여전히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 교류의 과정이다. 정보기술은 교사의 수업 안내, 격려, 비판을 대신할 수 없다. 이런 사제 간의 즉각적인 교류와 상호 작용은 아무리 똑똑한 기계라도 실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선생님의 어조, 손짓, 표정은 모두 학생들이 언어의 매력을 경험하고 이해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또한 교사와 학생이 상호 작용하는 교실에서 교사는 학생의 표정, 반응, 대답에 따라 교과 내용, 전략, 진도를 적시에 조정하여 언어 교육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현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영어 교육을 돕는 것은 교육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이다. 우리는 현대 교육 이념을 세우고 정보기술을 적용하여 교수법을 풍부하게 응용해야 하며, 더 이상 책 한 권과 분필의 단조로운 방식에 국한되지 않아야 한다. 그러나 구체적인 응용 과정에서' 학생을 주체로 하고, 교학을 보조하고, 교학을 최적화한다' 는 이념을 고수하고, 현대정보기술을 합리적으로 활용해야 이상적인 교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영어 교실 수업에 정보기술을 적용해 영어를 배우는 분위기를 조성하면 학생의 주체성과 창조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와 동기를 자극하며, 학생들이 다양한 감각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제한된 교실 수업 시간 동안 효율을 높이고, 교실 수업을 최적화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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