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나는 단지 사냥꾼이었고, 나의 애완동물 거미를 데리고 세계 곳곳을 돌아다녔다. 당시 제 생각은 아제로스를 돌아다니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산과 모든 강에 부드러운 이름을 지어 주세요. 결국 나는 앙겔로 분화구에 여행을 갔을 때 한 부족의 사냥꾼을 만났다.
PVE 에 익숙한 나는 무슨 위기감을 완전히 잊고 아기를 안고 흔들거리며 그의 곁을 지나갔는데, 결국 그는 의외로 선제적으로 나를 공격했다. 나는 화살에 맞아 죽었다. 시체가 부활한 후에도 부족 플레이어는 여전히 시체를 지키고 있다!
몇 차례의 부활과 죽음의 전투를 거쳐 우리는 모두 사상자가 발생했다. 보아하니 이 문제는 이미 해결된 것 같다. 절대 죽으면 안 돼!
내가 아기를 조종하여 멀리서 활을 찢고 있을 때, 한 부락법사가 뒤에서 달려왔는데, 몰래 나를 죽였다는 말은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전체 전세는 완전히 두 다스 한 조각의 피비린내 나는 압연으로 변했다. 나는 귀신이 되어 피 웅덩이 속의 나와 나의 애완동물 거미를 바라보았다. 분노와 내키지 않는 감정이 치밀어 오르자, 나는 즉시 친구에게 도움을 청했다. 친구가 온 후에 우리는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했다. 그들을 몇 번 죽인 후에도 친구를 모집했다. 결국 앙겔로 분화구에 부족과 연맹의 전쟁터가 형성되었다.
이때 승패라는 개념은 없고, 단지 팀의 힘으로 적대 진영을 물리치고 싶을 뿐이다. 마술은 풀려나고, 애완동물은 공격하고, 전사는 싸우고, 토템은 하나씩 올라가거나 내려간다. 그 순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가장 성공한 곳은 부족과 연맹 사이의 증오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캠프 PK 가 끝난 후 전쟁은 항상 끝난다. 나의 작은 개인적인 증오는 일찌감치 잊혀졌다. 나중에 친구와 밥을 먹을 때마다 워크래프트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모두들 제 1 차 세계대전이 생각났다. 그리움과 함께 자신의 감탄도 있다. 이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더 이상 찾을 수 없다.
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감정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때는 아직 시간이 있을 때, 나는 만급 법사를 이용해 새를 타고 내가 가본 곳을 돌아다녔다.
나 혼자 광산을 닦아서 서부 황야의 수많은 어부와 풍괴를 소멸시켰다. 그 시절을 생각하면 어민들에게 포위 공격을 당하고 바람에 쫓기는 것이 좀 괴로웠다. 피비린내 나는 수도원을 독학하여 외역의 마법 기갑을 한 수 없애고 폭풍성을 보니 좀 이상하다. 당시 친구와 워크래프트를 하는 장면을 보았다.
어떤 일들은 이미 지나갔지만, 이런 일들은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나에게 기쁨과 우정을 가져다 주었고, 나는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