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황아가 책을 전한다
설명: 노란색 귀: 개 이름; 책: 편지. 노란 개는 주인을 위해 책을 앞뒤로 배달한다. 후예는 집에서 편지를 보내는 것을 비유한다.
"진서 육기 열전" 탕방 링헌은 "기계 초기에는 황아라는 잘생긴 개 한 마리가 있었는데,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고 말했다. 나는 수도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 나는 물어볼 집이 없다. 기계는 목에 묶여 책에 대나무를 달았고, 개는 남쪽으로 가는 길을 찾았기 때문에 책을 자기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는 정상이었다. "
옛날에 노정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아주 예쁜 개 한 마리를 가지고 있었는데, 모두들 그를 매우 좋아했다. 곧, 호스트 가족은 베이징에 살았고, 오랫동안 집에서 편지가 없었습니다 ... 기계는 대나무 상자로 편지를 써서 목에 묶었습니다. 개가 남방으로 가는 길을 찾았을 때, 그는 그의 집에 가서 낙양을 보고했다. 나중에 그는 익숙해졌다.
둘째, 강 물고기 거위 [h é y yti n y n]
설명: 옛날에는 모든 물고기 거위가 편지를 배달할 수 있었고, 그 다음에는 편지를 배달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에서: 오금 임검' 20 년 동안 목격한 기인 현황' 제 5 회: "의마두원숭이가 꿈을 꾸고 있고, 하어기러기가 책을 듣고 있다."
꿈속의 추억을 생각하며 물고기 거위에게 편지를 보내라고 했다.
셋째, 거위 전도서 보내기 [jy 嗳 n Chu n sh]
해석: 편지의 전달을 가리킨다.
에서: 황송정견시' 황하로 몇 번 보내라': "나는 북해군남해에 살고 기러기는 책을 보내니 감사하기 그지없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북해에 살고, 너는 남해에 살고, 편지를 배달할 방법이 없다.
넷째, 꿀벌 나비 대사 [f [fēng méi dié shǐ]]
설명: 꿀벌과 나비가 꽃밭에서 날고 있다. 비유를 하면 남녀 간에 편지를 중재하거나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에서: 송주방언' 사작후 육추장미' 라는 단어: "나비만 사자로, 때로는 창문을 두드린다."
그러나 꿀벌과 나비가 중매쟁이가 되어 편지를 보내 주시고, 언제나 창가를 두드려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다섯째, 파랑새의 목소리 [q ng ni m o Chu n y n]
해석: 정보를 전달하는 메신저를 가리킨다.
에서: 위진 무제의 이야기. 서한 시대에 한무제는 만년에 특히 미신을 믿었고, 늘 자신이 영원히 살기를 바랐다. 그는 특히 하느님을 존경한다. 그는 자주 재계를 하며 성화당에 앉아 있다. 어느 날, 그는 푸른 새 두 마리가 공중에서 홀 주위를 날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동방삭에게 물었다. 동방삭은 왕태후의 파랑새 사자라고 말했다. 그는 더욱 독실하게 하느님을 숭배했다.
2. 정보 전달과 관련된 4 자 단어는 무엇입니까: 황아 전서, 강어 기러기, 거위 전서, 벌집 나비사자, 파랑새 전서 1. 황아 전서 [Hu Bai ng Cr Chu Bai n sh] 해설: 황아: 개 이름; 책: 편지.
노란 개는 주인을 위해 책을 앞뒤로 배달한다. 후예는 집에서 편지를 보내는 것을 비유한다.
"진서 육기 열전" 탕방 링헌은 "기계 초기에는 황아라는 잘생긴 개 한 마리가 있었는데,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고 말했다. 나는 수도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 나는 물어볼 집이 없다. 기계는 목에 묶여 책에 대나무를 달았고, 개는 남쪽으로 가는 길을 찾았기 때문에 책을 자기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후로는 익숙해졌다. 옛날에 노정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아주 예쁜 개 한 마리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름은 모두가 그를 매우 좋아했다.
곧, 호스트 가족은 베이징에 살았고, 오랫동안 집에서 편지가 없었습니다 ... 기계는 대나무 상자로 편지를 써서 목에 묶었습니다. 개가 남방으로 가는 길을 찾았을 때, 그는 그의 집에 가서 낙양을 보고했다. 나중에 그는 익숙해졌다.
둘째, 강어기러기 [h y ti n y n] 는 고대 기러기가 편지를 배달할 수 있다고 설명한 다음 편지를 배달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데 쓰인다. 에서: 오금 임검' 20 년 동안 목격한 기인 현황' 제 5 회: "의마두원숭이가 꿈을 꾸고 있고, 하어기러기가 책을 듣고 있다."
꿈속의 추억을 생각하며 물고기 거위에게 편지를 보내라고 했다. 셋째, 편지 거위 [jì yàn chuán shū] 해석: 편지 배달을 의미합니다.
에서: 황송정견시' 황하로 몇 번 보내라': "나는 북해군남해에 살고 기러기는 책을 보내니 감사하기 그지없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북해에 살고, 너는 남해에 살고, 편지를 배달할 방법이 없다.
넷째, 벌벌 나비 대사 [fēng méi dié shǐ] 설명: 꽃 사이에 날아다니는 벌나비. 비유를 하면 남녀 간에 편지를 중재하거나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에서: 송주방언' 사작후 육추장미' 라는 단어: "나비만 사자로, 때로는 창문을 두드린다." 그러나 꿀벌과 나비가 중매쟁이가 되어 편지를 보내 주시고, 언제나 창가를 두드려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동사 (verb 의 약자) 청새의 소리 [Q: NG NI M: O Chu N Y: N] 설명: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자를 가리킨다. 에서: 위진 무제의 이야기. 서한 시대에 한무제는 만년에 특히 미신을 믿었고, 늘 자신이 영원히 살기를 바랐다. 그는 특히 하느님을 존경한다.
그는 자주 재계를 하며 성화당에 앉아 있다. 어느 날, 그는 푸른 새 두 마리가 공중에서 홀 주위를 날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동방삭에게 물었다. 동방삭은 왕태후의 파랑새 사자라고 말했다. 그는 더욱 독실하게 하느님을 숭배했다.
3. 1. 정보 전달과 관련된 4 자 단어는 무엇입니까? 1. 정보 전달과 관련된 4 자 단어는 무엇입니까? 적어주세요:
도로 알림: 도로 보행자는 서로 정보를 전달합니다. 뉴스나 사건을 형용하여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나비 메신저: 남녀 간의 메신저나 사랑 매체를 비유한다.
눈빛 교류: 눈빛을 통해 감정을 전달한다.
꿀벌 미디어 나비 사자: 벌 나비 한 마리가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춘다. 그것은 남녀 간에 편지를 중재하거나 전달하는 사람과 비교된다.
강어거위: 고대 어조는 편지를 배달할 수 있고, 뒤에는 편지를 배달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응답 실패: 메시지가 제대로 전송되지 않고 명령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황아 전서: 황아: 개명; 책: 편지. 노란 개는 주인을 위해 책을 앞뒤로 배달한다. 나중에는 집에서 편지를 보내는 것을 비유했다.
노란 귀 배달 책: 노란 귀: 개 이름; 책: 편지. 황아가 주인에게 편지를 보내다.
거위에게 책을 보내다: 편지를 보내는 것을 가리킨다.
눈빛 교류: 눈빛으로 사랑을 전한다. 남녀 사이에 많이 쓰인다.
눈썹 접촉: 눈빛으로 사랑을 전한다. 남녀 사이에 많이 쓰인다.
컵 얻기: 얻기: 술자리에서 도발; 빛: 얕고 작은 컵; 패스: 패스, 패스. 연회에서 서로 술을 따르는 것을 가리킨다.
파랑새 메시지: 파랑새: 전설에 서왕모가 모시는 신새, 뒤이어 소식을 전하는 사자를 가리킨다.
파랑새 목소리: 파랑새: 전설에 의하면 중서 여신은 일종의 신새라고 한다. 그것은 메시지를 보내는 메신저를 가리킨다.
파랑새 사자: 편지를 보낸 사자를 가리킨다.
파랑새 근면: 파랑새: 고대 전설에서 편지를 보낸 사자. 예를 들어, 그는 항상 정보를 교환하고 정보를 전달한다.
메신저: 메신저: 소식을 전하거나 사명을 맡은 사람을 가리킨다. 쌍방이 파견한 사자가 왔다갔다하다.
메신저: 메신저: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사명을 맡은 사람, 설령 쌍방이 파견한 사자가 왔다갔다하더라도.
형색색: 매너로 추앙의 정을 전하는 것을 말한다. 남녀 간의 정분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기러기 발 배달 책: 기러기: 기러기; 책: 편지. 거위는 편지를 배달할 수 있다.
기러기 발이 책을 남기다: 기러기: 기러기; 책: 편지. 거위는 편지를 배달할 수 있다.
안조는 시이다: 안조에게 주는 시이고, 소식을 전한다.
한 사람이 10 명, 10 명이 100 명을 전한다: 한 사람이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한다는 뜻이다.
고대에는 실크로 썼는데, 보통 길이가 1 피트였기 때문에 편지라고 불렸다. 그것은 편지의 전달을 가리킨다.
4.' 고대 메시지' 를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는가: 비둘기, 봉화 연기, 기러기, 설교, 나비사자, 강어, 기러기, 황어, 기러기, 사자의 귀환, 연족시?
1. 나비사자 벌매체 송주슈침시' 미움봄' 네 번째: "나비는 벌매체로 하여금 손님을 미워하게 하고, 꾀꼬리는 버드나무 실을 짜서 봄근심을 짜게 한다."
서명위' 장원여장원' 5 위: "장원이 나를 보고 싶어, 네가 자웅을 만들어 웃지도 않고 나비를 죽이지도 않는다." 장청 차오 (Zhang Qing Chao) "자기 순서": "꾀꼬리가 목구멍을 우는 것은 경이롭다. 나비는 벌매로, 모두 우아하다. "
2. 강어거위 [hé yú tiān yàn] 의 해석: 고어거위는 편지를 배달할 수 있고, 뒤에는 편지를 배달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출처:' 20 년 괴경' 제 5 회:' 의마원숭이 꿈, 강어기러기 탁서.'
3. 황아 전도서 [Hu Bai ng ch n sh] 해석: 황아: 견명; 책: 편지. 노란 개는 주인을 위해 책을 앞뒤로 배달한다.
후예는 집에서 편지를 보내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육근기전": "기계 초기에는 황아라는 아름다운 개 한 마리가 있었는데,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수도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 나는 물어볼 집이 없다. 기계는 목에 묶여 책에 대나무를 달았고, 개는 남쪽으로 가는 길을 찾았기 때문에 책을 자기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후로는 익숙해졌다. ""
4. 편지 거위 [jì yàn chuán shū] 해석: 편지 배달을 의미합니다. 출처: 황송정견시 "황하로 몇 번 보내 주세요": "북해군남해에 살고 있습니다. 책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5. 안조시 [yàn zú xì shī] 해석: 당나라 인종의 아내 곽소란은 생활장사로 오랫동안 호남에 머물렀다. 쌍연이 수업시간에 으르렁거리는 것을 보고 그녀는 한숨을 쉬었다. "이해동이 호남을 지나야 하는데 ... 네가 그녀에게 책 한 권을 붙이려면 내 남편에게 한 표를 던져라." 그가 외운 시는 안조와 관계가 있기 때문에, 안정은 인종이 경주에 있는 사무실로 날아갔다.
5. 사람과 관련된 4 자 성어는 사람들이 죽은 사람의 부활을 100 명으로 교환하고자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인에게 극도로 슬픈 애도자는 살 수 없다는 뜻이다. 사람은 자신을 위해 살 수 없다. 구시대에,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계획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세상에 인재가 없는 공간을 의미한다. 인재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이 정치를 구하고 국민에게 관심을 갖는다는 뜻이다. 사람을 제대로 찾으면 정치에 능할 것이다. 예기 중용' 은 "문무의 정도 계책에 있다. 만약 이 사람이 존재한다면, 이것은 정치적 행동이 될 것이다. 사람이 죽으면, 그것은 정치적 이익이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공영다는 "옳은 사람을 얻으면 정교합을 추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고립된 사람이 적고, 실력이 약하고, 사람이 익숙하지 않으면, 현지의 낯선 사람이 승리할 것이다. 옛날에는 관직 공석이 많고, 권세가 있는 사람이 많고, 말하는 사람이 많고, 의논하는 사람이 많고, 각종 의론이 있었다. 또한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야기하는 사람은 나무와 석두, 즉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으며 외적인 것에 쉽게 감동받는다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생명도 없고, 의식도 없고, 감정도 없는 나무와 석두 들과는 다르다. 한나라 사마천 () 이 "비나무석 (), 독방 () 과 판관 ()" 이라고 말했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인사변동을 의미하고, 사람은 즐겁고 풍경은 여전히 명랑하다. 사람들이 경사스러운 일을 만났을 때, 그들은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사람이 일에 뜨다. "예기 계방": "그래서 군자는 오히려 사람을 음식에 뜨게 하고, 음식은 사람에게 뜨게 하지 않는다." " 정현주: "식량은 부라고도 합니다. 일본에서는, 그것은 떠 있다. 자기가 이기면 욕심이 난다. " 원래 한 사람의 직위가 임금보다 높다는 말이었다. 즉, 정직은 자기 방어입니다. 나중에' 사람이 일을 떠맡다' 는 것은 사람이 너무 많거나 일이 너무 많은 사람이 너무 적다는 것이다. 사람과 사람의 포부와 소망이 달라 가족에게 충분한 따뜻함을 줄 수 없다는 뜻이다. 모든 부자들은 모두 소리를 질렀다. 말이 울부짖다. 혼란스럽거나 시끌벅적한 상황을 묘사하다. 정세의 격동을 묘사하다. 가족계획은 사람이 절망할 때 심리상담사가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그들은 친척과 친구에게 도피하고 싶어한다. 인간 지옥은 지구상에서 매우 어둡고 고통스러운 곳이다. 인간 천당은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인간 천당은 지구상에서 매우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지구는 햇빛이 화창하다. 당상은의 시' 맑음' 은 "신은 연민이 있다" 고 말했다 우초, 세상은 햇빛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사람들이 맑은 날씨를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는 사회적으로 덕망이 높은 선배에 대한 존경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걸출한 인물이 태어나거나 가는 곳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나중에 영롱한 미인의 땅이 출중하여 누구나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사람은 피곤하고 피곤하다. ② 신체 피로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늙은 주황 노녀는 늙어서 미움을 받았다. 진주가 나이가 들면서 노랗게 변하고 소중한 가치를 잃은 것처럼 고향을 떠난 사람은 고향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고, 가족도 없고, 의지할 이유도 없고, 경멸을 당하고, 사람들로 붐벼요.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1) "진서주": "랑이 말했다:' 관서는 누구지만, 개심 비인간, 개얼굴 형제?' 왕 첸 못생긴 재능, 국보 아름다움 과 동생 만큼 좋지 않아, 그래서 랭 운연. 나중에 사람들은 외모가 예쁘고 학식이 얕은 사람을' 인면수심' 으로 비유했다. (2) 얼굴과 마음이 동물과 같은 사람은 미개화로 묘사된다. 동물과 비슷하다. (2) 당나라 최호청청에서 복숭아꽃을 타고 한 마을에서 술을 구걸하는 잔인하고 비열한 사람으로 묘사되었다. 어떤 여자가 물을 들고 복숭아 위에 다정하게 서 있다. 사람들이 빈방으로 가다. 시에서 "작년 오늘, 이 문에서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 당맹방' 기교와 감정의 시' 를 참고하세요. 나중에 남녀가 만나면 사랑한다고 생각하고 헤어졌다. 남자는 지난 일의 전고를 회상하는데, 인생은 인명과 관련이 있고 의의가 크다는 뜻이다. 아무도 나를 다치게 할 수 없고, 아무도 나를 어떻게 할 수 없다. 오만하다. 어본' 주전 궁현 12 년': "당신이 추와 함께 죽였을 때, 당신은 기뻐하면 알게 됩니다. 너는' 묵옥도 독이 있다' 고 말했다 진 나라가 다시 패하고 추 나라는 더 이상 경쟁이 없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명돼지가 살이 찌면 도살될까 봐 두려워한다. 사람이 유명해지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군대의 전투력이 강하거나 군사력이 강하며 사람이 사람보다 강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자연인의 피아노 죽음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거문고로 죽다》를 참조하십시오. 남송유의경은 "세설 신어 애도사" 를 썼다. "왕자, 자수정은 모두 병이 심하고, 자수정은 먼저 죽는다. 자수정은 피아노 연주에 능하기 때문에 (옥자) 관 침대로 들어가 피아노를 가져갔다. 현이 잘 조절되지 않아, 그는 구름 한 송이를 던졌다. "자수정 자수정, 자수정." 。 오랫동안 애도했고, 남은 한 달 동안 나는 죽었다. "나중에' 거문고가 죽었다' 는 생각으로 친구의 죽음을 애도했다. "거문고가 죽었다" 는 것을 보는 것은 다른 사람이 실의에 빠졌을 때 다른 사람에게 냉담하게 대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교만할 때는 다른 사람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한다. "인정이 차갑고 따뜻하다", 인정이 세상 물정, 처세하는 길을 만나다. 더 많은 것은 사람 간의 교류, 사람 간의 감정, 사람 간의 감정, 사람 간의 감정, 사람 간의 감정, 사람 간의 감정을 가리킨다. 보통 사람 * * 은 몇 가지 이유나 태도가 있고, 사람은 궁핍하다. 야심도 작다. 당대의 시인 최호는' 황학루' 에서 "고대에는 황학이 성인을 태운 하늘이 있었는데 지금은 황학루가 없다" 고 썼다. 이후 그는' 사람이 빌딩으로 간다' 는 말로 고향을 마주하고 고인의 마음을 그리워했다. 모두들 그가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정세가 긴장되고 무섭다는 뜻이다. 인산인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 강을 건너고, 다른 사람이 강을 건너는지, 나는 혼자 강을 건너는 것이 아니다. 내 친구가 필요해. 모천이 말했다. "네, 기꺼이요. 정현이는 이렇게 썼습니다. "모두가 참여하고 있지만, 내 친구는 여기에 없다. 나는 혼자 있고 참여하지 않는다. 가정을 이루는 길에서, 나는 적당한 처녀가 되고, 예의를 갖춰야 하고, 결혼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중에, 그것은 제 자신의 관점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인신만 추종하지 말고 * * * 인신을 부러워하지 마라. 인신이 서로 미워한다고 극언하다. 70 세의 사람은 예로부터 드물다. 보내면 장수하기가 쉽지 않다. 목숨이 부치면' 이라고도 합니다. "보내온 인생" 이 세상에서 임시로 삶을 맡는 것을 본 것처럼, 사람들이 오가며 시끄럽게 떠들어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대에는 취사도구가 인사불성이 되어 혼수라고 불렸다. 사람이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자신이 혼수상태라는 것을 몰랐다. 사람들은 장수하고 풍작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