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랴오 청 봄 축제 관습은 무엇입니까?

랴오 청 (Liaocheng) 은 루시의 광대 한 평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약 6000 년 전, 대문구 문화 초기에 우리 조상들은 이 비옥한 땅에서 열심히 일하여 인류의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을 창조하였다. 여기에는 풍부한 문화적 함의와 좋은 민족 풍습이 있다. 특히 연례 전통 명절 설날이 올 때, 서인민들은 그들의 독특한 현지 풍습으로 그들을 축하할 것이다. 민족의 물건일수록, 세계적인 것이다. 이는 우리 민족의 특색이 뚜렷하고, 세계가 인정할 수 있고, 세계문화의 정원에 우뚝 설 수 있고, 영원불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민족명언) 따라서 루시의 사람들은 줄곧 자신의 풍속 습관으로 설날을 어떻게 보냈는지 잘 검토해야 한다.

춘윈 넓은 의미와 좁은 의미의 두 가지 개념이 있다. 좁은 설이란 음력 정월 초하루를 가리킨다. 신해혁명 이전에 이 날은 줄곧 설날, 원일, 진원, 정원, 정단이라고 불렸다. 신해혁명 이후 양력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양력 정월 초순은 반드시 신정, 음력 정월 초순은 반드시 설날로 되어 양력 정월 초하루와 구별된다. 넓은 의미의 춘윈 () 는 시간 범위가 넓다는 것을 가리킨다. 중국은 농업 국가입니다. 광대한 농촌은 예로부터 음력 24 절기로 농업 생산과 농사 활동을 안배해 왔으며, 많은 농민들은 아직도 음력으로 연도를 표시하는 데 습관이 되어 있다. 음력 정월 초하루, 즉 설날이' 입춘' 전후라서 설날이라고도 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설날은 정월 초하루만은 아니다. 설날은 우리 중화민족의 성대한 전통 명절로, 지속 기간이 길고 규모가 크며 민족적 특색이 있다.

여서인이 설날을 보냈다고 하면 섣달 23 일부터 계산해야 한다.

섣달 그믐날은 부뚜막에 제사를 지내는 날이다. 민간은 흔히' 어린 해' 로 불리며,' 어린 해',' 어린 해',' 어린 해' 라고도 불린다. 이날 제사를 지내는 신은' 부뚜막 신' 으로 일명' 부뚜막 왕',' 부뚜막 왕자',' 부뚜막 신' 이라고도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이 날은' 부뚜막 신' 하늘의 날이라고 한다. 사람들은 부뚜막 신에게 작별을 고하기 때문에' 부뚜막 보내기',' 사직 부뚜막' 이라고도 불린다. 말하자면, 이' 부뚜막 신' 과' 부뚜막' 은 여전히 역사가 있다.

이런 부뚜막에 제사를 지내는 풍습은 유래가 깊다. 부뚜막 풍습의 진화를 이해하려면, 우선 부뚜막 신이 어느 쪽인지 알아야 한다. 우리 일대의 민간 전설에는 부뚜막 신이 옥황상제가 선악을 감시하도록 파견한 신이라는 말이 있다. 사람들은 "동주방사령관", "부뚜막 왕", "부뚜막 왕" 또는 "부뚜막 신" 이라고 존칭한다. 두 번째 전설은 장이라는 부잣집 아들이 곽정향과 먼저 결혼했다는 것이다. 이 곽정향은 근면하고 선량하고 효도하며, 이 장은 바로 희신이 오래되어 곽정향을 떠나 이해당화와 결혼했다. 이 베고니아는 부끄러운 꽃망울의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침어낙기러기의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 부잣집 아들처럼 밭에 나가 일하지도, 집안일도 하지 않는다. 결혼 후, 그들은 할 일이 없고, 집에 불이 나고, 구운 기와가 남지 않았다. 이 성은 장씨도 장님이라 거리에서 구걸한다. 어느 날 거지가 전처의 집에 왔을 때, 그는 자신이 이전에 한 일에 대해 죄책감을 느껴 부뚜막 앞에서 죽고 나중에 부뚜막 할아버지로 봉쇄되었다. 옛날 한 큰 난로에 한 남자와 두 여자 세 명이 인쇄되어 있었는데, 바로 이 전설에 근거한 것이다. 세 번째 전설은 황제가 죽은 후 옥제에게 부뚜막신으로 봉쇄되었다는 것이다. 이 전설은 고대 문헌에 기재된 것과 매우 비슷하다.

고대 문헌 기록도 다르다. "예기 예기" 에서 공영다는 "전욱의 아들 히타치, 축융을 위해 부뚜막 신으로 경배한다" 고 말했다. 이 주융은 우리의 조상이자 고대 황제 중의 하나이다. 예기 월령' 구름: "그 제연의 땅, 그 신의 축융,. 그 제난로." 화남자운론' 은 "그래서 염제는 불을 아궁이로 삼아 죽었다" 고 말했다. 한나라 고유인일: "신농은 불로 천하를 다스리고 부뚜막신으로 죽었다." 전설에 나오는 황제가 죽은 후 옥제에게 부뚜막신으로 봉인되었든, 부잣집 자제 장모뚜막 전후에 부뚜막신으로 봉인되었든, 고대 문헌에서 염제와 주용가가 부뚜막신으로 봉쇄되었든, 여기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사실, 그에게 희생을 바치는 모든 사람은 신이 아니라 죽은 사람이다. 특히 문헌에 기재된 부뚜막신은 염제나 축융인데, 실제로는 우리 중화민족 발전에 두드러진 공헌을 한 조상이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은 미신이라고 할 수 없다. 지금 제사를 지내는 날은 섣달 23 일이지만 과거에는 그렇지 않았다. 부뚜막은 고대 5 대 제사 중의 하나이다. 문헌에서 부뚜막 신에 대한 기록에 따르면 전국 전후 부뚜막에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다. 그러나 한은 과거에 여름에 부뚜막 신에게 제사를 지내곤 했다. 루춘추 하몽' 일' 하몽의 날' ... 그것의 초점은 먼저 폐로 희생되었다. 한나라 이후 섣달에 거행하다. 후한서 인석전' 에는' 음자방자 (의 조상), 은교, 12 일 아침 요리, 부뚜막 신이 보고, 자배하여 경축한다' 는 말이 있다. 집에 영양 한 마리가 있어서 숭배를 받았다. 자연은 매우 풍부합니다 ... 그래서 섣달 그믐 달에는 아궁이에 자주 사용되어 영양을 추천합니다. \ "그 후, 희생 난로 는 섣달 에 변경되었습니다. 당송 이전에는 섣달, 즉 섣달 그믐날에 많이 있었다. 당송 시대에는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는 시간이 섣달 24 일에 고정되었다. 명대에는' 군에는 삼민 사민' 이나' 관에는 삼민 사민' 이라는 말이 있다. 즉, 공식적인 제사 아궁이는 섣달 23, 민간의 제사 아궁이는 섣달 24 에 있다. 청중엽 이후 대부분 섣달 스물셋. 우리 루시족은 대부분 섣달 23 일에 아궁이에 제사를 지낸다.

이 의식도 매우 신경을 쓴다. 부뚜막은 보통 섣달 23 저녁 식사 후에 진행된다. 우리 루시지역의 부뚜막 신은 대부분 부뚜막 위의 벽에 붙어 있는데, 양쪽에는 모두' 하늘이 좋은 말을 하고, 궁으로 돌아가 행운을 빌다' 는 대련이 있는데, 횡포는' 일가의 주인' 이다. 제사를 지낼 때 멜론 (설탕연근이라고도 함), 과일, 과자, 대추떡을 진열하고, 만두를 제물로 사용하여 백성들이 일어나서 만두가 떨어지는 것을 나타낸다. 이번 연설에 사용된 제물은 대부분 끈적끈적하다. 부뚜막 왕자의 입을 붙여서 천정 험담을 하지 못하게 하거나 부뚜막 할아버지를 달게 하고 좋은 말만 하라는 뜻이다. 짚으로 만든 주방마와 닭을 제공해야 한다. 부뚜막 신이 하늘을 타게 하고, 가는 길에 사람이 번창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닭명언) 제물을 차려 놓은 후, 먼저 향을 피우고 절을 한 다음, 늙은 부뚜막 신상을 따서 태웠다. 요리를 할 때 곡초 잡곡을 조금 넣으면 부뚜막 신이 말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는 뜻이다. 주방마와 닭은 함께 태워야 한다. 이때 온 가족이 부뚜막 왕자님 앞에 무릎을 꿇고 타면서 절을 한다. 동시에 노인은 "부뚜막 왕자님, 부뚜막 왕자님, 하늘이여, 좋은 말을 많이 하고, 나쁜 말을 적게 하고, 오곡 잡곡을 모두 가져오세요" 라고 말했다. 아이를 낳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섣달 23 일, 부뚜막 왕 서천, 말을 많이 하고, 나쁜 말을 적게 하고, 말꼬리바는 뚱뚱한 새끼를 데리고 왔다" 고 읽었다.

우리 루시 일대, 섣달 스물셋, 요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청소하는 좋은 습관도 있다. 이 날, 혹은 앞으로 며칠 동안 집안의 모든 구석을 쓸어버리고, 움직일 수 있는 모든 가구 식기를 마당으로 옮겨 깨끗이 청소하고, 다시 제자리에 놓아 깨끗하게 설을 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섣달 그믐날 이후 집집마다 설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속담에 "설을 쇠고, 처녀는 쓰고, 젊은이는 총을 원하고, 노부인은 검은 손수건을 원하고, 노인은 큰 펠트 모자를 원한다" 는 말이 있다. 설 쇠는 분위기가 이미 짙다는 것을 설명한다. 남자들은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하며 시장에 가서 설맞이 물건을 장만하고, 여자들은 집에서 찐빵, 화까우, 완자 튀김, 연근박스, 찜닭, 삶은 고기, 만두를 빚는다. 섣달 그믐날부터 섣달 그믐날까지 모두 빈자리가 없다.

전설에 의하면 주방을 떠난 후 신선은 천국에 갔고, 인간은 백이 되었다고 한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난년' 이라고 한다. 결혼은 날짜에 달려 있지 않다. 매일 가능합니다.

어린 해의 풍속이 그렇게 많으니, 큰 해의 풍속 습관은 더욱 복잡해진다. 새해에는 설날, 설날 (설날), 정월대보름의 세 부분이 포함되어야 한다. 올해의 풍습은 유래가 깊다. 이 책은 전국 시대의' 상서' 에 기록되었다. 한대에는 민간 풍습이 상당히 많다.

태양 이외의 연도는 섣달 마지막 날을 가리킨다. 일요일 밤을 제외하고는 신년 전야, 신년 전야, 대명절 전야, 대축제 등으로 불린다. 섣달 그믐날은 2 년의 분수령이다. 속담에' 하룻밤에 2 년, 5, 2 년' 이라는 말이 있다.

이 날 외에도 춘련을 붙이고, 조상의 족보를 달고, 조상의 패를 놓고, 가족을 초대하고, 폭죽을 터뜨리고, 등불을 켜서 밤을 지키는 등 많은 행사가 있다. 춘련은 중국 새해의 큰 특색으로 보통 섣달 28 일부터 붙는다. 일요일을 제외하고 점심시간보다 늦지 마세요. 붉은 대련이 붙자 2008 년 분위기가 짙어졌다.

춘련을 붙이는 풍습은 고대의' 도부' 에서 기원했다. 고대에는 새해에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이 마호가니 판에 쓰여져 문가에 걸려 그들이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5 대 때 후촉 공식 궁정은 도부에 대련을 쓰기 시작했다. 송사 서씨' 는' 맹창명 학사를 복숭아로 명하고, 그 비공으로' 새해, 갑절의 약속' 이라는 제목의 구름을 쓴 척했다. 장춘, ""이후 점차 부도를 춘련으로 바꿨다. 따라서 춘련은' 부타오' 라고도 불린다.

춘련은 내용이 풍부해 춘련을 붙일 곳이 많다. 일반적으로 문에는' 충후를 가보로, 시서 만세' 또는' 한가한 사람은 성현에 들어가지 마라, 도둑은 오지 않는다' 라는 글자가 붙어 있고, 문에는' 영빈문',' 만상업데이트' 라는 글자가 붙어 있다. 부뚜막 왕자님 옆에는' 천도가 좋은 말을 하고, 궁으로 돌아가 행운을 빌어라' 같은 것을 붙여야 한다. 곡식 사재기는' 오곡이 풍성하다',' 오곡이 창고에 가득하다',' 돼지와 양우란은' 육가축이 번창하다', 창고는' 사마만구', 버스는' 일행천리' 를 붙여야 한다. 다른 곳은 복이 있을 것이다. 어떤 곳에서는' 복' 이라는 글자를 눈에 잘 띄는 곳에 거꾸로 붙이는데, 보는 사람은' 복이 이미 떨어졌다' 고 말한다. "도" 와 "도" 는 "복이 여기 있다" 를 의미한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일본을 제외하고는 매우 중요한 내용이다. 주로 조상보 걸기, 가정당 초청, 제사 3 가지 과정을 포함한다. 조보를 걸어두는 것은 조상 3 대들의 조보를 본전의 벽에 걸어놓은 다음, 조상의 위패를 항렬별로 중문의 제대에 올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산둥 주 북서부의 대부분 지역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오전에 열리고 남부 지역은 오후에 열린다. 이른바' 초청집' 이란 바로 일가의 주인이다. 정오 12 시 (또는 저녁 식사 전) 에 그는 손에 향 세 자루를 들고 선묘 부근의 마을 밖 길목으로 가서 선묘 방향으로 허리를 굽혀 종이를 태우며 "할아버지 할머니가 설을 맞아 집에 오셨다" 고 중얼거렸다 종이를 태운 후 일어나서 집으로 돌아가다. 대문에 도착했을 때, 나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집에 돌아와서 설을 쇠셨으니, 문신에게 길을 비켜 주십시오." 라고 읽었습니다. 그리고 대문으로 들어갔다. 후배들이 대문 앞에서 마음대로 폭죽을 터뜨렸다. 이때 각 출입구에 문 블록을 배치해야 합니다. 악귀들이 들어오는 것을 막는다는 뜻이다. 또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보물의 유출을 막았다고 말한다. 일부 정원에서는 참깨 줄기나 짚을 뿌려' 밟다' 라고 부른다. 탕가가 집에 돌아올 때 제단의 향로에 향 세 자루를 꽂아 주세요. 그 후로 향로의 향은 한 가닥 부러지지 말고 다음날 탕가를 보낼 때까지 끊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향로, 향로, 향로, 향로, 향로, 향로, 향로, 향로) 제사는 새해에 닭고기 볶음, 생선 튀김, 연근 볶음, 완자 볶음, 스튜 등 설맞이를 준비하기 위한 것이다. 제물, 보통 5 접시 6 그릇, 과일 접시, 만두, 찐빵 등을 곁들인다. 녹차 3 잔과 와인 3 잔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이 향을 피우고 종이를 태우고 제단 앞에서 사배 (즉, 네 머리를 두드리는 것) 를 한 다음 가족이 하나씩 절을 했다. 날이 어두워진 후, 집 책상 위에 촛불을 주문하면 밤새 불을 붙일 것이다. 가족도 함께 둘러앉아 술을 마시고 속마음을 나누며 밤을 새워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을 수세라고 한다.

루시 세대에는 30 일 밤에 등불을 달고 불을 뿌리는 풍습이 여러 곳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천등은 마당에 높은 막대기를 심고 솔가지와 도르래로 묶는 것이다. 등롱을 막대 꼭대기로 끌어당기다. 일요일 밤을 제외하고는 천등이 뜰에 가득 비춰질 뿐만 아니라, 마당 안팎 거리를 따라 무로 만든 등롱을 놓아야 한다. 마을 전체가 밝다.

루시의 대부분의 지역에는 태양 외에도 하늘을 제사하는 풍습이 있다. 주옥 앞에는' 천지 3 계 만령신의 왕좌' 를 모시는 제단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옥제, 대지 어머니, 그리고 다른 신의 그림도 숭배한다. 제물이 더 풍부하고 규격도 집 책상 위에 있는 것보다 훨씬 높다. 보통 전닭, 전어, 돼지 머리 세 개, 그리고 음식 다섯 그릇, 오색 간식, 찐빵 다섯 개, 대추떡 한 쌍을 넣는다. 하늘에 제사를 지낼 때, 부모는 향 세 가지를 주문한 다음 절을 하며 "신의 가호를 빌어라" 고 말했다. 그런 다음 다른 사람들은 몸을 돌려 무릎을 꿇고 종이를 태웠다. 이날 정오에 우리는 우물, 방앗간, 방앗간, 헛간 등에서 제사를 지낼 것이다. 한편으로는 인류에게 유용한 것을 잊지 않겠다고 말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내년에는 사용이 원활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일요일을 제외하고 정오에 이 식사는 매우 중요하다. 설맞이 준비한 각종 채소를 조금 넣고 배추, 가루, 고기 등을 확대하세요. , 또 가족사진이라는 요리 한 솥을 삶았다. 한 사람당 한 그릇. 주식은 찐빵이나 찐빵이다. 온 가족이 뭉친다는 뜻으로, 모두들 복이 있고, 갈수록 높아진다. 구사회에는 돈 있고 마음도 없는 지주들이 있었다. 소지자가 이 밥을 먹게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을 쫓아내고 싶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래서 농촌에는' 속이지 않고 속이지 않고, 섣달 그믐날 30 정오에 밥을 먹는다' 는 순둥이 있다. 일본의 저녁 식사 외에도 복잡하지는 않지만 매우 특별합니다. 보통 만두 공급이 있습니다. 만두를 만들 때는 특별히 합자를 싸야 한다. 즉, 두 겹의 가죽 사이에 소를 넣은 음식도 있고, 국수도 좀 잡아야 한다. 이 만두는 원보이다. 이 합자는 네가 두 배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국수는 돈을 입는 밧줄로 (과거 돈은 모두 구멍으로 만들었기 때문), 냄비 세 개에 삶는다. 여러 가지 음식을 조금씩 먹으니 올해 돈이 다 왔음을 알 수 있다. 점심 전, 저녁 식사 전, 섣달 그믐 날 0 시를 제외하고 폭죽을 터뜨리는 것은 설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이런 풍습은 늦어도 송대부터 있었다. 왕안석에는 시가 있다.' 폭죽 중 한 살' 이 그 예이다.

결론적으로, 태양을 제외하고는 세 가지 특징이 있는데, 하나는 빨강, 하나는 반지, 셋은 불이다. 빨간색은 대련을 붙이는 것이고, 울리는 것은 폭죽을 터뜨리는 것이고, 불은 가로등을 뿌리고, 등불을 켜서 밤을 지키는 것이다. 왜 이 세 가지 특징이 있을까요? 이유가 있습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해가 사나운 괴물이었는데, 매년 섣달 그믐날에 나와서 사람을 다치게 했다. 한번은 내가 한 마을에 도착했을 때, 공교롭게도 한 경기에서 채찍질을 당했다. 채찍질하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겁에 질려 몸을 돌려 두 번째 마을로 달려갔다. 나는 문 앞에 빨간 옷이 있는 것을 보고 무서워서 달아났다. 나는 세 번째 마을로 달려가 불빛이 반짝이는 것을 보았다. 나는 무서워서 이성을 잃고 도망갔다. 이후 춘련을 붙이고 폭죽을 터뜨리고 등불을 켜고 밤을 지키며 가로등을 뿌려 새해를 축하하며 이 짐승이 다시 인류를 해치지 못하도록 했다. 이 전설은 물론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는 없지만, 이 세 가지 특징은 확실히 새해의 축제 분위기를 부각시켜 민중의 즐거운 심정을 표현하므로 오래도록 시들지 않을 것이다.

음력 정월 초하루, 즉 좁은 설날. 과거에는 설날, 원일, 정원, 진원, 원삭, 정단, 정삭 등 30 여 개의 이름이 있었다. 엄밀히 말하면, 춘윈 첫날의 0 시에 시작 됩니다. 이때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소음이 귀청이 터질 것 같고, 명절 분위기가 수많은 가구를 뒤덮어 새해의 고조에 이르렀다. 집집마다 만두를 빚기 시작했다. 만두도 이 날을 매우 중시한다. 보통 이때 끓인 만두는 모두 수수해서 1 년 동안 깨끗하고 밋밋하며 생활이 순조롭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리고 만두에 동전이 하나 있을 것이다. 이 만두를 먹은 사람은 1 년 후에 쓸 돈이 있다. 어떤 것은 사탕이나 땅콩에 싸여있는데, 먹는 사람은 이번 한 해 동안 달콤하고 달콤하다는 것을 예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한밤중에 입맛이 없지만 모두가 좀 먹어야 한다는 것은 내가 일 년 내내 밥을 잘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예시한다.

만두를 먹고 날이 밝을 때까지 세배를 시작한다. 세배는 설날의 중요한 행사이다. 하나는 집에서 제사를 지내고, 후배는 어른에게 절을 하고, 어른은 후배 세뱃돈을 준다. 또래들도 세배를 해야 한다. 그런 다음 친족에서 오복을 주지 않은 어른들에게 세배를 하고, 그다음에는 마을의 집집마다 세배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세배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이유는 세배가 감정을 키우고 깊어지게 하고 장벽을 해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농촌에서는 두 집이 약간의 마찰이 있어 누구도 상대하지 않는다. 설맞이를 통해 작은 갈등은 아저씨들이 소리지르자마자 해결되었다.

초하루에는 많은 금기가 있다. 가족들은 아침에 세배를 할 때 이름과 주소를 직접 부르지 않는다. 앞으로 가서 무릎을 꿇고 절을 하다. 남의 집에 세배하러 갈 때 전화를 할 수 있다. 이날은 바닥을 쓸지 말라. 집집마다 천지의 신이나 조상의 패가 있기 때문이다. 바닥을 쓸면 신이나 조상의 얼굴을 털고 빗자루를 거두어 보이지 않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느질과 빨래는 피하고 다섯 번째 달의 다섯 번째 날까지. 고기를 먹는 것을 피하고, 고기를 먹는 것은 일 년 동안 수수하지 않다. 파 마늘을 먹지 말고, 사람을 때리고 욕하는 것을 삼가는 등. 이날 집에서 기르는 닭, 오리, 거위, 양, 돼지 등. 울타리여야 하는데, 이 동물들의 오염을 두려워하거나 연관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폭죽을 터뜨리는 것이 두렵기 때문이다. 폭죽을 터뜨리면 닭이 날아가고 닭이 안절부절못하기 때문이다.

다음 날은 집으로 보내는 날이다. 루시에서는 아침 식사 후 가족을 집으로 보내는 사람도 있고, 저녁 식사 전에 가족을 집으로 보내는 사람도 있다. 가족 집 홀 을 보낼 때, 가족 장로 는 조상 카드 앞에 사진, 세 향 을 주문 한 다음 제단 앞에 종이 타구 를 구울 수 있습니다. 이때 젊은이는 모든 문의 문봉을 모두 가져갔고, 어른들은 "할아버지 할머니, 조손 3 대, 연말이 지나면 너를 집으로 데려다 주겠다" 고 읽었다. 젊은이들은 향, 종이, 만두, 과자, 폭죽 등의 제물을 가지고 솥이나 병, 특히 탕원을 가지고 노인을 데리고 능묘에 간다. 각 무덤에서 분향 종이를 태운 후, 탕원을 땅에 뿌리고 폭죽을 터뜨렸는데, 조상을 영묘로 돌려보낸다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학교 2 학년 때부터 친척 줄을 잇는 행사가 시작되었다. 특히 신혼부부는 대부분 초 2 (중학교 3) 가 시어머니 댁에 간다.

다섯 번째 날은' 파오' 라고 불린다. 이날은 만두를 빚고 빨래도 해야 한다. (설날에 갈아입은 옷 외에 이날에야 세탁할 수 있다.) 이때부터 설을 쇠는 모든 금기가 깨졌기 때문에 파오 () 라고 한다. 하지만 우리는 보통 이 날 친척을 방문하지 않는다. 임청구는 이날 아침 식사 후 가족당으로 보내졌다. 또한 린칭은 15 대 이전에도 친척의 풍습을 잇지 않고, "7 은 가지 않고 8 도 움직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아홉 번 가면 시어머니가 죽는다. 돌아서면 죽는다. " 。 이 전환은 열흘에서 열다섯 번째 날까지 이 기간을 가리킨다. 이런 말이 어디 있어, 혼담을 해서는 안 된다.

음력 7 월 초칠은 인민절이라고 불린다. 동방삭 은 \ "전서 \" 에서 정월 초일은 닭, 초둘째는 개, 초셋은 돼지, 초넷은 양, 초다섯은 소, 초육은 말, 초칠은 사람, 초팔은 계곡이라고 말했다. 초칠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대는 그것을' 인정복절' 이라고 불렀다. 형추기년' 은 "정월 초칠인의 날, 일곱 가지 요리가 수프다" 고 말했다. 사람이 번창하고 몸이 건강하다고 한다. 그래서 점심에 국수를 먹는 것은 종종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데 쓰인다. 어떤 사람들은 이 날의 날씨를 이용하여 올해 받았는지 확인한다. 남자의 날, 노서북반부는 여성의 바느질을 금지한다. 어떻게 말합니까? "사람들은 매일 바느질을 하고 할머니의 눈만 묶는다." 요컨대, 사람의 하루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생활을 개선할 수 있다.

정월 대보름은 정월 대보름날이다. 이 날의 주요 행사는 등롱을 보는 것이기 때문에 정월대보름이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설날 이후의 중대한 명절이다.

등불을 감상하는 풍습은 한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대에는 섣달 등불을 감상하는 풍습이 있다. "출가사" 기록에 따르면 서역 섣달 흑천은 대신변으로 불리며, 당일 등불을 켜고 부처를 밝히고 있다. 한명제는 이 풍습을 도입한 후 점차 상등으로 발전하였다. 당대에 이르러 정월 대보름으로 정식 등상시간을 정했다. 스톤, 종서경운은 2 년 정월 15 일 밤 (7 1 1) 입니다. 안복문 밖에는 20 피트 높이의 등롱바퀴를 만들었는데, 그 위에는 찬란한 꽃이 장식되어 있고, 5 만 개의 등롱이 걸려 있는데, 마치 거대한 꽃나무와도 같다. 현종이 되면 정월대보름이 더욱 인기가 있다. 정월대보름날 전후로 3 박 동안 영업을 하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송 원 명 청 모두 당나라의 낡은 제도를 답습했다. 정월대보름날 전후 3 박 동안 시장상등을 켜도록 규정하고 있다. 관민이 함께 즐기면서 노래와 춤의 평화를 표시하다. 민국시대에는 정월 대보름날 전후 3 일이 정월 대보름이었다. 14 는 시험등, 15 는 정등, 16 은 잔등,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루시 농촌에서 정월대보름을 넘기는 것은 신혼며느리가 처음 3 년 동안 시댁에서 15 년을 보낼 수 없다는 금기가 있다. 처음 3 년 동안 새색시가 "등불을 보지 않고 시아버지가 죽었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이런 풍습이 있는 곳이라면 새색시는 모두 친정으로 돌아가 등불을 피해야 한다.

루시의 등롱은 종류가 다양하고 도시와 시골에도 차이가 있다.

도시의 등불은 대부분 일루미네이션이다. 정부, 기업, 작업장, 상점 등. 주요 거리는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해야 한다. 일루미네이션은' 삼국연의',' 수호전',' 서유기' 등 중국 전통 연극 이야기가 있는 등 여러 가지가 있다. , 일부는 용등, 호등, 토끼등, 닭등, 어등 등과 같은 동물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 기장 랜턴, 옥수수 랜턴, 면화 랜턴 등과 같은 일부 작물 사용. 호박등, 수박등, 만수등과 같은 과과가 있는 것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각종 일루미네이션은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내용이 풍부하고, 눈부시게 아름다웠다. 정월대보름에 등불을 보는 것은 이미 사람들의 일종의 정신적 즐거움과 예술적 즐거움이 되었다. 정월대보름이 되면 도시 교외의 농민들도 도시로 몰려들어 꽃등을 본다. 주요 거리는 사람들로 붐벼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외진 시골에서는 도시만큼 가지각색의 등롱이 많지 않지만, 농촌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등롱은 대나무 조각이나 짚으로 만들어졌으며, 대부분 무로 등롱을 조각하고, 정월대보름날 밤에는 자신의 큰 초가집, 마당 밖의 골목, 마을 밖의 주요 길목에 뿌린다. 멀리서 바라보니 등불이 휘황찬란하다. 마치 은하수 착륙과 같이 정취가 있다.

이 3 일에는 꽃등뿐만 아니라 사자춤, 용춤, 시소 밟기, 가뭄선, 화고, 모코, 당나귀 잡는 등 각종 대형 공연도 있다. 요 며칠, 거리와 골목길은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노래와 춤을 싣고, 관중들은 더욱 인산인해를 이루며, 도시 전체가 들끓었다. 안거낙업, 가무 승평한 광경.

정월 16 일은 정월 대보름날의 끝이다. 잔광이라고도 합니다. 여서인은 이 날을 매우 중시한다. 루시족은 이 날이 문밖으로 나가기에 좋은 날이라고 생각했고, 군중들은 이를' 백병' 이라고 불렀다. 이날 남녀는 명절 옷을 입고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또 등산을 나가 물을 건너고 다리를 타고 건너갔다. 농촌에는 "달리고 뛰어라, 영원히 늙지 않는다" 는 징글징글한 말이 있다. " "움직여 만병을 치료하라." 그래서 일부 농촌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노인도 거드름을 피우며 나와서 효도를 보여야 한다. 예전에 농촌에서는 설날 분위기가 2 월 2 일까지 계속되었다. 이것은 설날이 너무 멀어서 군말을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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