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몽' 의 노래와 판단사는 이미 분명히 말했다. 봉언니의 비극은 큰 자기고통의 성분을 가지고 있다. 지아 가족은 완전히 얼음에 의해 파괴되었고, Xifeng 도 파괴되었고,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양자는 호환 가능하거나 적당하다. 봉누이는 관계 전반의 인물이기 때문이다. 홍루몽' 에는' 갑자기 층처럼 떨어지고, 실신할 것 같다' 는 장면이 있어, 완전히 바닥이 떨어지는 마지막 날 장면이다. 그래서 왕희봉의 이 노래는 그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후자의 이해도 가능하다.
조설근은 왕희봉이라는 중요한 인물의 성장과 탁월함을 썼을 뿐만 아니라 왕희봉이 소멸되는 과정도 마련했다. 홍루몽' 판결문에서 "하나의 복종, 두 개의 명령, 세 명이 실패하고 금릉까지 우는 것이 더 슬프다" 고 쓴 바와 같다.
확장 데이터
홍루몽' 이 나온 이래 봉언니에 대한 평가가 꽤 많다. 예를 들어 그녀는' 천하를 관리할 수 있는 신하, 난세의 한간' 으로 여겨져' 여조조',' 연지호' 로 불리며 어미호랑이다. 왕 쿤룬이' 논풍' 글에서 명언은' 펭 () 을 미워하고, 폰 () 을 욕하지만, 폰 () 을 그리워하는 것' 이다.
왕희봉은 금릉 12 차비관서의 인물로,' 불길한 부' 에 속한다. 작가는 당연히 봉언니에 대한 심오하고 날카로운 비판과 그윽한 구멍에 대한 폭로를 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재능에 감탄하지 않고 그녀의 운명을 한탄할 수는 없다. 전문학 분석에서 귀에 거슬리고, 기계적이고, 무뚝뚝한 말은 단순한 칭찬으로 요약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즉, 판단과 노래 방면에서 그들은 모두 속담과 반복되는 성가로 가득 차 있다. 저자의 태도든 독자의 감정이든 모두 복잡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더구나 문학작품은 예상치 못한 장기적인 효과와 영구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다.
홍루몽' 에서 여성 예술 이미지의 비극적인 의미와 인간성의 내포는 성적인 경계를 훨씬 뛰어넘는다. 즉, 왕희봉에게 그녀의 재능, 그녀의 욕망, 그녀의 운명은 모두 거울과 같다.' 로맨틱한 거울' 이자' 인생의 거울' 이다. 정면은 빛나고, 뒷면은 형편없다. 여성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재능과 탐욕에 적용된다
바이두 백과-왕희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