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대학생 반회 크리에이티브 기획 방안.

대학생 반회 크리에이티브 기획 방안.

이 방안은 목적, 요구 사항, 방식, 방법, 진도 등에서 구체적이고 주도면밀하며 조작성이 강한 방안이다. 다음은 나의 대학생 반이 창의적인 기획안을 통합할 것이다. 한번 봅시다. 분명히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대학생 수업 크리에이티브 기획 프로그램 +0

첫째, 이벤트 소개:

시간은 빨리 가고, 세월은 용서하지 않는다.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이미 대학 1 년을 보냈다. 어떤 사람은 희망을 품고, 어떤 사람은 망망연자실하고, 어떤 사람은 일을 하고, 어떤 사람은 여전히 혼돈 속에 있다. 오사청년절과 대학 경축을 앞두고 젊은이들은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그럼 생명의 화제를 교실로 들여보내서 희망의 불을 켜고 생명의 참뜻을 체득합시다! "대학생" 이라는 단어는 낯설지 않지만, "대학생활" 이라는 단어는 한 대학생이 어떻게 학교에서 출세하고, 졸업 후 어떻게 이상적인 직업을 찾을 수 있는지, 한 대학생이 자신의 시간을 어떻게 이용하고, 자신의 특기를 발휘하며, 미래의 생활은 어떻게 밝습니까? 인생 목표의 진정한 확립은 우리를 위해 홍교 () 를 건설하여 우리가 대학에서 대학생의 대학 생활을 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둘째, 활동의 목적

1, 학생들에게 생활에서 주의해야 할 오해를 알리고, 활동을 통해 혼란을 해소하고, 오해에서 벗어나도록 한다.

2. 생활의 기쁨과 행복을 느끼고, 주위의 모든 사람을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마음으로 대하며, 생활의 매일을 잘 대한다.

3. 학생을 위해 올바른 방향을 찾아 이를 위해 분투한다.

셋째, 활동 목적: "수업 응집력을 향상시키고 게 수업을 만듭니다."

넷째, 활동 주제: "마음을 열고 목표의 등대를 찾아라."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형태: 주제반회.

자동사 활동시간: 20x 년 5 월 5 일.

일곱. 위치: __x

여덟. 활동 과정

1, 반장은 반이 시작된다고 발표하고 연설을 했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면 세대가 세대보다 강하다' 고 하지만 화려한 수사조 뒤에는 위기, 시대변천, 사회변화가 숨어 있다. 현대 학생들은 너무 일찍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고, 그의 미성숙한 마음은 생활 앞에서 어찌할 바를 몰라 일련의 곤혹을 일으켰다. 올해 초 우리 반 2009 급 인생 계획에 따르면 1 학년 신입생의 심리적 목표는 낙관적이지 않다. 주요 문제는 인생의 자아가치, 전공에 대한 태도, 향후 4 년 동안의 대학 생활에 대한 막막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삶을 위해 명확하고 실제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80 대, 90 대 대학생의 인내와 성질을 시험하고 사회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시키며 다채로운 대학 생활을 체험한다. 더 많은 업무 경험을 축적하여 더 나은 생활을 위한 길을 닦다.

2. 반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생활이 어떻게 지났는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느냐고 물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활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자신의 문제를 구체적으로 분석한다.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대학생 생활에서 학생들은 정말 자신의 인생 목표를 다시 세우고 연설을 하는 학생이 있다.

3. 반장은 총결산을 해서 학생들에게 작은 쪽지 한 장을 보냈다. 학생들은 자신의 목표를 작은 쪽지에 적어 모아 분투하기 위해 모았다.

4. 담임 선생님이 발언하세요.

아홉. 활동의 의미:

이번 학급회를 통해 우리는 학생들의 자의식을 높이고 자신의 인생 목표를 찾을 수 있다. 사람들과 소통하고 게의 인간관계를 맺을 줄 안다. 동시에 반에서 인생에 대한 관심 열풍을 일으켜 대학생들의 인생 목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인생을 위한 더 나은 계획을 세우고, 지금부터 노력하며, 자신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적절한 인생 목표를 찾을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의 심리적 자질을 강화하고 구직 능력, 응변 능력, 사회경쟁력을 높이다.

대학생 반회 크리에이티브 기획 프로그램 2

I. 활동의 배경과 목적: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10 년 동안 한창, 우리는 대학으로 들어갔다. 꿈이 가득한 곳이었다. 여기서 우리는 지식의 바다를 헤엄쳐 다니며 여러분과 함께 꿈을 엮을 수 있었다. 여기에 아름다운 생명악장이 있는데, 이 아름다운 악장을 어떻게 연주할까요? 대학 문턱에 막 들어선 신입생, 생활환경과 학습환경이 모두 크게 달라졌다. 너는 부모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독립성이 강한 집단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너는 반드시 독립생활을 배워야 한다. 당신 주위에는 이미 선생님이 없습니다. 너는 반드시 자립하고 독립적으로 공부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여기서 직면하는 것은 단순한 캠퍼스 생활뿐만 아니라 작은 사회이다. 전에 본 적도 없고 생각도 못한 많은 일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중에는 재미있고 호기심 많은 일들이 많을 것이다. 물론 혼란스러운 일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들은 갓 입학한 학생들을 곤혹스럽고 불편하게 할 수밖에 없다.

이번 반회는 신입생이 곤혹에서 벗어나 경험을 배우고 역할 변화를 순조롭게 실현하도록 돕기 위해, 사상적으로 대학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고, 가능한 한 빨리 대학 목표와 직업 이상을 세우고, 올바른 인생관과 가치관을 확립하고, 자신의 미래 생활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상세한 계획을 세우고, 학생들이 계획적이고 의미 있게 대학 4 년을 보내게 하고, 동시에 학우들 사이를 깊어지게 하기 위한 것이다

둘째, 활동 주제: 대학 이해, 4 년 계획.

셋째, 행사 대상: _ 학과 1

넷. 활동 시간: _ _ _ _ _ _ 밤

동사 (verb 의 약자) 위치: _X 교실

여섯째, 수업 준비:

1, 반장이 반위 회의를 조직하여 반회를 준비하다.

2. 반위는 반회 3 ~ 5 일 전에 각 과목의 성적이 우수한 3 대 4 반장에게 연락해서, 반회에 참가하도록 미리 통지하고, 자료를 간단히 정리하여 반회 진행자가 게스트를 소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반장은 관련 영상 자료를 준비합니다.

4. 반위원회는 반회 2 시간 전에 교실을 배치합니다.

일곱째, 반회 과정

1. 반회에 참석한 게스트, 단간부, 반의 모든 학우들이 제시간에 참석했다.

2. 반회 진행자는 반회의 주제와 목적을 설명하고, 주제반이 시작된다고 선언하며, 반회에 참석한 게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한다.

담임 선생님은 반 자체를 소개합니다. 개학 이후 반의 각종 사무에 대한 총결산 발언도 할 수 있다. 학급 목표나 발전 방향 등을 나타낼 수도 있다.

4. 담임 선생님은 학교 문화 활동 (토론대회, 동운문예연, 9 월가회, 여자축제, 영어기술대회 등) 등 대학 생활의 다채로움을 동영상으로 전시했다. ), 과학 기술 혁신 활동 (과학 연구 경비 프로젝트, 수학 모델링, DV 창작, 창업 디자인 대회), 각종 동아리 조직의 활동 (무술 협회, 천문 협회, 인상 혁신 협회 등). ),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중학생으로부터 학업을 완료하게하십시오.

5. 담임 선생님은 부정적인 동영상으로 전환하고, 대학생들이 하루 종일 인터넷을 하고, 잠을 자며 시간을 보내며 학업을 소홀히 하고 졸업을 못하는 등의 동영상을 재생한다. 더욱이 졸업할 때 사회와 취업의 압력에 직면할 수 없어 자살했다. 따라서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생활의 배후에는 강한 자율과 강한 의지와 명확한 목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6. 위의 두 동영상에 대해 학생들은 자신의 견해와 감정을 교류하는 것에 대해 토론하고 담임 선생님은 토론을 총결하였다.

7. 이전 우수 학생은 자신의 대학 생활을 예로 들어 4 년 계획 건의를 학생들에게 제시했다. 예를 들면 1 학년: 탐구기 (대학 생활에 적응하고 계획의식을 세우는 것). 2 학년: 방향 기간 (주요 공격 방향 결정, 종합적인 품질 육성); 3 학년: 승진 기간 (전문 기술 향상, 전문 경험 축적) 4 학년: 스퍼트 기간.

8. 학생들은 스스로 발언하고, 자신의 감정을 말하거나, 우수한 선배와 교류하며, 알 수 없는 질문을 한다.

9.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나의 미래는 꿈이 아니다' 를 합창했다

10. 반회 진행자는 반회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반회에 대해 간단한 결론을 내렸다.

여덟. 활동 요구 사항:

반위는 미리 준비 (동영상 수집, 교실 예약, 반회의 구체적 업무 포함) 를 하고 반회는 반드시 제때에 열어야 한다.

반회 시간은 2 ~ 2 시간 30 분으로 제한되어 있는데, 그 중 비디오 재생 시간은 약 3 분의 1, 교류는 약 3 분의 2 를 차지한다. 의사 소통 과정에서 학생과 게스트가 의사 소통 문제가 있음을 보증하고, 반위가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발언하고, 현장 분위기를 동원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반회에 참석한 게스트는 반회의 각 부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아홉. 활동의 예상 효과:

이번 테마반회의 전개를 통해 학생들은 대학 생활을 충분히 이해하고, 대학 생활의 다채로움을 체험하고, 사상각오를 높이고, 학습과 생활의 열정을 자극할 수 있다.

동시에 객관적으로 자신을 재인식하고 평가하고, 점차 대학 생활에 적응하고, 시간을 아끼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학우들 간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학급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주제반이 선배들과의 교류를 통해 신입생은 자신의 미래를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대학 4 년을 과학적으로 합리적인 계획을 세우고, 자신을 위한 장기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는 점이다.

X. 주제 수업의 후기 준비:

주제반회와 선배들의 교류를 통해, 1 학년 신입생은 자신의 미래를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4 년 인생을 계획하고, 자신을 위해 장기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주제반이 끝난 후 본 반의 모든 학우들에게' 대학 4 년 계획' 을 써달라고 요청했고, 반장은 일주일 안에 담임 선생님께 맡겼다.

대학생 반회 크리에이티브 기획 프로그램 3

첫째, 수업 배경

대학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이미 3 학년에 들어갔다. 아마도 이 시점에서 우리는 여전히 예전처럼 혼란스럽고, 심지어 더욱 얽히게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쩌면 우리는 더 큰 2 학년 침전을 겪은 후 더욱 명확한 목표와 분투의 방향을 갖게 되었을지 모릅니다. 아니면 이상과 현실에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길과 길의 풍경을 찾으려고 애썼을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지금 어떤 변화를 가지고 있든 간에, 우리는 여전히 3 학년이다. 대학 3 학년 때는 성숙함을 배워야 하고, 담당을 배워야 하며, 소중히 여기고, 생활에 직면해야 한다. 이 과도기 단계에서, 우리는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번 주제반 회의를 열고, 반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공유하고, 대학 3 학년 이후의 일을 생각하고 ...... 동시에 반은 반 전체 학생 모임의 효과적인 방식이다.

둘째, 반 회의 주제

셋째, 반 회의의 목적

1. 조직반회를 기획함으로써 학생들이 고 3 과 미래의 방향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2. 팀 게임을 통해 평소에 교류가 거의 없는 학생들은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습니다. 팀 게임은 팀 정신을 키우고 반 응집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게임은 인생철학도 풍부해 학생들이 게임을 통해 다른 행복과 지혜를 느낄 수 있다.

넷째, 반회

대상: 지질사범대학 3 반 전체 회원.

시간: 9 월 8 일 수요일

저녁 7 시부터 9 시 30 분까지

위치: 지리 과학 대학

동사 (verb 의 약어) 수업 과정

시간

프로젝트

대표

평론

17: 00--18: 40

장소 배치는 칠판, 강단, 음악을 포함한다.

모든 반위

유행 서체를 쓸 줄 아는 학생이 필요합니다.

18: 40--19: 00

마지막 사전 준비 검사와 참가 학생의 인벤토리.

내 에바

첸 유

19: 00--19: 30

개막사, 위 선생님과 진 선생님의 연설

손팅팅

시간은 상황을 본다.

19: 30--19: 50

작업면

리단니

19: 50-

게임 공유 게임 등을 하다.

첨부 파일 참조

2 1:30

회의장을 정리하고 총결하다.

모든 반위

자동사 반회의 형식과 내용 (별첨 참조)

형식: 다양한 팀 게임.

내용: 게임

게임 음성 공유

관련 게임 처벌 또는 보상 실시

일곱째, 사전 준비

1, 회의장 배치와 게임 제작에 필요한 자료 등 학급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뭄바이, 그리고"

2. 교실을 신청하고, 선생님에게 연락하고, 선행 기간의 모든 준비를 잘 한다. (장강)

3. 게임 선택 (대니)

4. 간식과 작은 선물을 사세요. "뭄바이, 그리고"

카메라, 컴퓨터 및 관련 음악. "손팅팅 진원"

6. 사회자는 개막사를 써서 주제와 밀접하게 맞붙을 것을 요구했다. (잠정)

여덟, 후기 작업

1, 뉴스나 반회 요약 (사진 첨부) 또는 소감, 학생회에 연락해 인터넷에 게재한다. (첸 유)

2. 사진과 글을 정리해서 우리 반 블로그에 보냅니다. "리 대니 첸 베"

아홉째, 주의사항

1, 위의 분업은 단지 업무를 주요 책임자에게 이행하고, 업무상 서로 협조할 뿐이다.

2, 수업 과정은 특정 규율을 유지해야합니다.

첨부: 게임 계획

첫 번째: 선반 위의 못 (Li dani)

대상 사용자: 모든 구성원

규칙: 10 개의 못을 나무 위의 이 못에 올려놓고 10 초를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프로세스: 그룹: 그룹당 6 명으로 구성된 7 그룹으로 나뉩니다.

소품 얻기 (나무, 못)

팀원이 합작하여 게임 내용을 완성하다.

보상: 각 승리 팀은 노트북을 받게 됩니다.

의미:

1, 손톱도 강건하고 부드럽습니다. 한 팀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끊임없이 흡수하고 서로 공부할 때, 마치 우리의 못 박는 게임처럼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 경기 과정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이 결정은 모두가 함께 논의해야 하기 때문에 팀의 소통조화가 필수적이다.

둘째: 신문 게임 (첸 베)

대상 사용자: 모든 구성원

규칙: 신문에 서서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하는 두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신문은 절반에서 계속될 것이다. 만약 네가 정확한 질문에 대답한다면, 다음 질문에 대답해라. 남녀는 질문에 대답할 때 신문 이외의 어떤 것도 만질 수 없다.

절차: 그룹당 2 명,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사회자가 질문을 하자 선수는 게임을 완성하겠다고 대답했다.

보상: 질문에 답하고 두 사람이 신문에 서 있으면 각 그룹마다 막대사탕을 받을 수 있다.

시험 준비: 최소 7 개 질문, 그룹당 10 질문.

셋째: 성어 접룡 (장민)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그룹당 1 명, ***7 명, 이 7 명이 먼저 종이에 5 개의 성어를 쓰도록 했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용을 어떻게 잡을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참여상: 1 인당 막대사탕 하나.

사전 준비: 백서

넷째: 음악 듣기 노래 이름 추측 (Chen yuan)

사회자는 곡조 (5 곡 그룹) 를 차례로 방송한다. 각 노래는 재생 30 초 전에 재생 시간 내에 추측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방송시간 30 초 전에 노래가 맞히면 다음 곡으로 바로 들어가 개인적으로 3 곡 이상을 맞추면 상을 받을 수 있어 처벌 조치가 없다. (**8 곡, 40 곡)

다섯째: 협력 추측 항목 (장 Qiang)

질문자는 칠판에 상용물의 이름을 적었다. 팀당 두 명이 경기에 참가한다. 한 사람은 손짓이나 설명을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칠판을 등지고 알아맞혔다. 설명은 품목 이름에 포함된 텍스트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룹당 5 개 항목을 알아맞히다.

상벌제도: 네 명 이상의 두 사람이 각각 노트북 한 개씩, 팀의 다른 멤버들은 각각 막대사탕을 하나씩 받는다고 추측했다. 세 명도 안 되는 두 사람 (세 명 포함) 은 무대에 올라 자신의 학기 계획을 공유하거나 좋은 선생님이 되는 것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설명해야 한다.

준비: 공통 품목 이름 (그룹 7 개, 그룹당 5 개)

여섯째: 함께 풍선을 불다 (손팅팅)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_;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그린 두 사람이 그림을 그린 사람을 들어 올리고 풍선을 깨뜨렸다.

대학생 반회 크리에이티브 기획 프로그램 4

첫째, 활동 주제: 대인 관계를 주제로 한 수업

둘째, 사건의 배경

경제 위기의 사회적 배경에서 어떻게 학생의 소프트 파워를 높일 것인가가 관건이 되었다. 대학생은 국가의 미래의 귀중한 자원과 기둥이다. 대학생은 사회활동의 주요 추진력으로서' 덕, 지혜, 체, 미' 의 전면적인 발전뿐만 아니라 건강한 심리를 단련해야 한다. 대학생 심리가 날로 성숙해지는 것은 인생관 세계관 가치관 형성의 중요한 시기이다. 대학생들의 정서적 불안정은 심리적 갈등과 갈등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대학생들은 심리건강수준을 높이고, 심리적 자질을 최적화하고, 인격성숙을 촉진하는 심리건강교육이 필요하며, 인간관계는 심리건강의 중요한 지표다. 이를 위해 우리 반은 이번 학급회를 열어 더 많은 학생들이 건강한 심리의식을 쌓게 했다.

셋째, 활동의 목적

이 수업에서 만나는 목적은 학생들의 심리건강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인간관계의 기교를 가르치는 것이다. 본반 학생들이 심리건강의 가치와 의미를 이해하게 하고, 본반 학생들이 심리상담을 받는 것이 심리질환이 아니라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게 하고, 본반 학생들이 스스로 조절하게 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심리문제를 해결하고, 일부 학생들의 생활학습에서 실제 문제를 풀고, 반의 응집력을 증강시킬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학급은 학생들의 심리문제와 심리상담에 대한 오해를 깨는 데 도움이 되며, 학생들이 심리문제와 심리상담을 올바르게 대할 수 있도록 돕고, 학생들이 심리건강을 보호하고, 심리질환을 예방하는 의식을 확립하고, 반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넷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인간관계 능력을 향상시키고,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반을 건설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6 월 6 일 수요일 정오11:15-12:10 학교 건물 3 층 206 호.

자동사 활동 과정.

1. 모든 학생들이 박수를 치며 반이 시작된다고 말했다.

사회자는 반 회의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3. 심리건강의 개념과 기준을 소개하고 학생들에게 심리건강의 생활과 학습에서의 성과와 주의사항을 토론하도록 요구한다.

4. 인간관계의 개념, 대학생 인간관계의 특징, 인간관계를 다루는 의미를 소개한다. 의미 부분에서 우리는' 마가작' 의 사례를 논의하고 인간관계가 심신 건강에 미치는 의미를 요약했다.

5. 대학생 인간관계의 영향 요인을 소개하고 첫인상부터 상대를 묘사하며 인간관계의 인지착시를 심도 있게 분석한다.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장애 및 디버깅 방법을 탐구하십시오. 반에서 활동에 덜 참여하는 학우가 추첨하여 다른 학우를 초청하여 그들과 교류하고 교류 기회를 늘리게 하다. 실력으로 의사 소통 장애를 디버깅하는 방법에 집중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7. 열등감, 비겁함, 질투, 의혹 등 심리적 장애의 디버깅 방법을 소개하고, 학생들이 소품 형식으로 어떻게 현실 교제에서 이런 심리를 극복할 수 있는지 알려주도록 한다.

8. 좋은 인간관계를 어떻게 구축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몇 조의 소품 형식으로, 어떻게 생활 속에서 의사소통 기교를 익히고 좋은 인간관계 능력을 얻을 수 있는지를 진실하고 깊이 있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9. 대학생 인간관계의 응용을 근무 후 사회로 밀어 넣는다. 인간관계는 심리건강과 관련된 핵심 요소이며, 사람의 일생의 행복감에 영향을 줄 수 있다.

10. 이번 반 회에서는' 학생들의 인간관계 능력 향상, 반 응집력 향상, 조화로운 반 구축' 이라는 취지에 호응하며 반 근황을 총결하고, 반 활동 플래시를 보고 이번 반을 마무리한다.

1 1. 담임 선생님은 반회를 총결하여 의견과 건의를 제출하셨다.

일곱. 실시 안배

주관자 및 계획 작성:

홍보 전시장 책임자:

영상 전문가:

대학생 반 회의 크리에이티브 기획 프로그램 제 5 장

주제: 창업-사실 어렵지 않아요.

참가자: 반 전체 학생, 담임 선생님 장옥애, 정경조 선생님.

사회자: 장신카이, 저우치

I. 활동 배경

최근 몇 년 동안 국민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졸업생들의 취업 형세가 날로 심각해지고 취업 경쟁에 대한 압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학생 자영업은 새로운 화제는 아니지만 여전히 새로운 개념이다. 오랫동안 학생들은 졸업 후 수동적인 구직에 익숙해져 왔지만, 주동적인 창업은 거의 생각하지 않았다. 많은 졸업생들은 만족스러운 직업을 찾지 못한 후 창업을 고려해' 직업이 없으면 창업' 이라는 인식을 갖게 된다.

학생들의 창업을 장려하기 위해 사회 각계 정부는 학생들의 창업을 지지하는 일련의 정책을 잇달아 내놓아 업계의 문턱을 사상 최저 수준으로 낮췄다. 우리 학교도 교내 부서 자원을 적극 통합하고 창업 거리를 조성하며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한 창업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자영업을 하는 학생들에게 정책, 자금, 프로젝트 등에 더 큰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엄중한 경제 상황에서 학생이 스스로 창업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취업을 위해 주도권을 얻는 것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번 주제반은 학생들의 진취적인 혁신 창업의식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제반 회의를 개최함으로써 우리 반 학생들의 혁신 창업 꿈에 불을 붙였다. 학생들의 혁신 창업의 열정과 투지를 강화하여 그들이 진정으로 혁신 창업의 길을 걷게 하다.

셋. 활동 요구 사항

1, 활동은' 창업'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2. 모든 학생에게 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구하고, 각 학생은 사업 계획서를 작성해야 한다.

넷째, 활동 과정

1. 개회사: 진행자는 전체 학우들에게 행사의 주제와 내용을 소개할 것이다.

학생:

오늘 우리 반 친구들이 모여서' 창업-사실 어렵지 않다' 라는 주제로 주제반을 열었다.

우리가 곧 실습의 길을 밟을 때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취업이다. 이것도 우리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다. 현재의 취업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은 사회의 전제하에, 학생들은 어떻게 올바른 직업선택과 가치관을 확립할 수 있습니까?

이번 주제반 회의를 통해 여러분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을 인식하고 자신감을 쌓고 앞으로의 직업과 취업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마지막으로 이번 행사가 원만한 성공을 기원합니다.

2, 수업 내용:

(a) 기업가 정신 학습 문장

혁신과 창업은 민족 비약의 희망이다. 성공한 사람들의 감동적인 경험, 감동적인 정신, 숭고한 사상을 공부함으로써 자신의 혁신 창업의식을 자극하여 사회의 발전과 국가의 미래에 기여하다.

모드: 비디오 강의 위주로 깨달음과 교육 경험 평론을 보완한다.

비디오 배열: "나는 미래를 창조 할 수있다-중국 청소년 기업가 정신 행동"

"나는 미래를 창조할 수 있다. 우근생은 네티즌의 질문에 답했다

마윈 창업 연설

창업 강연

마윈, 소근생, 나머지-나는 미래를 창조할 수 있다.

(2) 시나리오 상호 작용 문장

자신이 배운 혁신 창업 지식을 무대에 올려 공유하고, 모든 사람이 새로운 발전을 이루게 하고, 대담하고 신중하며 준비된 대학생이 되고, 링크는 소화의 과정이다. 반의 모든 멤버들이 자신에게 유용한 혁신 창업에 대한 정보를 획득감과 감상감으로 통합하여 자신의 혁신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법을 배우게 한다.

(1) 창업 지식에 대해 이야기하다

(2) 기업가의 행동과 사람을 상대하는 경험이나 깨달음을 교류한다.

(3) 서로 교류하고 성공한 혁신, 기업가의 혁신, 창업의 방식과 과정, 감동적이고 소중한 정신. "창업가 주인 장신카이, 육용, 양봉, 추생담감"

(4) 모두들 자신의 창업 계획에 대해 이야기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수업 과정

1, 사전 준비-반위원회가 각 학우를 위해 창업지식에 대한 문답을 진행한다.

2. 입장-주제곡' 길에서' 배경음악으로 질서 있게 입장합니다

3. 게스트 연설

기업가 정신 교육 비디오 시청 (약 45 분).

5, 학생 상호 작용-학생 기업가 정신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6. 엔터테인먼트 쇼

7. 끝말-담임 선생님과 경조 선생님은 이번 학급회에 대해 간단한 총결산과 평론을 합니다.

8. 수출

여섯째, 예상 효과:

다채로운 문체 활동은 학생들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정서를 도야하고, 그들의 자질을 향상시켰다.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조직하여 활동에 참여시키고, 학생을 즐겁게 하고, 그로부터 이득을 보게 하고, 학생들이 창업 주제반에서 진정으로 창업을 이해하고 이해하며, 목표를 정하고, 이상, 신념, 열정, 단결로 분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과감하게 창업하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한다.

대학생 반회 크리에이티브 기획 프로그램 6

행사 주제: 햇볕을 쬐고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활동 형태:

1, 횡단 장벽

2. 수수께끼를 풀다

3. 프로젝트 세트

4. 당신이 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보세요 (주로 남자)

활동 목적:

1, 반의 활력을 높이기 위해 반의 단결과 조화를 촉진하는 분위기.

2. 반 친구들의 감정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우정과 상호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3. 햇볕을 쬐고, 기분을 풀고, 하루를 즐겁게 보내세요.

행사 시간: 수요일 20 _ _ _ _+05: 00-16: 00 오후.

위치: 이공대석소라 산정 _ _ 호.

대상: 약학반 전체 학생.

주요 책임:

1. 생활위원회 위원은 행사 전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야 한다. (음식, 소품 등)

2. 사회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모니터 앞에 등록한다. 임기응변을 요구하여 학생들의 적극성을 자극하고 모두의 분위기를 충분히 활성화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조직위원회 위원과 홍보위원회 위원은 장소 계획 및 배치를 담당한다.

안전위원회는 활동 질서와 학생 안전을 담당합니다.

활동 프로세스:

1. 모든 사람이 다 도착했는지 확인하고 사회자는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2. 반의 모든 학생들을 무작위로 세 그룹 (남녀) 으로 나눕니다.

3. 장애물을 넘다

(1) 그룹당 대표 두 명을 선발해 경기에 참가한다 (그 중 한 명은 눈을 가렸다).

(2) 정해진 시간 동안 다른 학생의 언어힌트에 따라 장애물을 넘어 트로피를 받고 받은 선물은 해당 그룹 소유다.

4, 수수께끼 (두뇌 티저)

세 그룹의 학생은 매 라운드마다 한 명의 학생이 질문을 하고, 다른 두 그룹의 학생은 서둘러 이런 점수에 답하고, 정답에 5 점을 더하고, 이렇게 순환하고, 결국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긴 다음, 다른 상을 준다.

5. 프로젝트 세트

모든 경품 (음식) 을 일정 거리 바닥에 놓고, 조를 나누어 물건을 설정하고, 설정한 물품을 그룹화하다.

6. 당신이 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보세요.

모든 여학생이 한 바퀴 둘러서 (모든 남학생이 교대로 행사에 참가함), 어떤 남자 (눈을 가린) 와 사회자가 중심에 있다. 사회자의 언어 힌트 (어떤 여자라도 설명) 에 따르면 이 여자가 누구인지 맞춰보고, 정답에 대해 상을 주고, 잘못을 대답하고 벌을 받는다 (한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노래를 한 곡 부르다).

참고 사항:

이것은 캠퍼스에서의 활동이지만, 안전은 항상 최우선이다. 둘째, 반위는 행사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하여 활동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해야 한다. 게다가, 학생들은 가능한 한 개방하고, 전심전력으로 활동에 투입하여 조화롭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요약:

이번 행사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모든 학생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긴장을 풀고, 즐거운 환경을 조성한다. 행사가 끝날 때까지 나는 떠나기 아쉬웠고,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서로 말하고 웃고, 화기애애했다.

우선 우리 활동에 동그라미를 그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한번 해보겠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 ~ ~ ~

정자 밑에서 쉬다. 수수께끼를 풀자,,,,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나는 먹을 것을 사러 갈거야, 하하 ~ ~ ~

나는 이 소녀가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응 ~ ~ ~ 날 봐.

아이고 ~ ~ ~ 벌을 받고 노래 한 곡 불러요.

봐, 우리 같이 에어로빅을 배우자, 재미있지 않니 ~ ~ ~

하하 ~ ~ ~ ~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많은 것을 얻었다.

우선, 학생들의 정서가 잘 조정되어 우리는 따뜻한 작은 세상에서 즐거움을 느꼈다.

인생은 끊임없는 분투와 휴식이다. 그래야 더 나은 공부와 삶을 살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매일 행복해야 한다.

둘째, 우리 반은 더욱 화목하고 단결하며 따뜻하다. 학생들 간의 상호 이해와 우정, 특히 남학생들에게는 우리 반의 여학생들을 더 잘 알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반의 아름다움은 모두에게 달려 있다. 우리는 함께 노력하여 함께 건설해야 한다.

대학생 반 회의 크리에이티브 기획 프로그램 문장;

★ 크리에이티브 테마 클래스 계획 프로그램

★ 대학 테마 클래스 계획 크리에이티브 클래스 계획

★ 주제 수업 활동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

★ 대학 활동 계획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테마 템플릿

★ 학교 최신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 주제반은 어떻게 계획할까?

★ 우수한 주제 수업 활동 계획 프로그램

★ 크리에이티브 테마 클래스 콘텐츠 기획 프로그램

★ 10 대학생이 개최하는 참신한 행사 기획 방안

★ 대학 활동 계획 크리에이티브 테마 팬 문

Var _ HMT = _ HMT | | []; (function () {var hm = document.createelement ("스크립트"); Hm.src = "/hm.js? E26bd 5672 b6d 818dbb400 ffe9620c 502 "; Var s = document.getelementsbytagname ("스크립트") [0]; S.parentNode.insertBefore(hm, s); })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