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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애가시 중의 성인은 누구를 말하는 것입니까?

두보

1, 두보는 시인으로 불린다. 시의 성인과 일치하다

2. 두보 (기원 7 12-770), 한족, 현현 (이공의시) 사람. 글자, 자칭 소릉야로,, 등등. 성당 시대의 대시인으로, 시성이 세상에 있고, 현실주의 시인이 세상에 있으며, 두공부 두보와 함께 대표작으로는' 삼리' (신안, 석호관, 동관관),' 삼별' (신혼사, 사구, 노숙자) 이 있다. 본적은 호북 양양, 하남 현인. 초당 시인 두의 손자. 당 숙종, 공식 좌측 픽업. 촉에 입촉한 후, 친한 친구의 추천을 거쳐, 임검남 금독소 참모를 하고, 원외랑을 학교 공부로 파견하였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도 그를 두스의와 두공부라고 부른다. 그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인격이 고상하다. 그는 일생 동안 시 1500 여 수를 썼고, 시가 정교하여 후세 신에게' 시성' 이라고 불렸다.

배경

"초당 유후인, 시인은 후세를 위해 쓴다" 는 주덕 동지가 두보 초당을 참관할 때의 제사이다. 선현철인은 인간 세상에 상처가 많은 시를 쓰고, 인민은 필저 흥풍에 시달린다' 는 곽모로 씨가 쓴 대련이다. 이 두 대련은 청두 두보 초당 시사관에서 볼 수 있다. 주드 동지가 쓴 대련은 두보와 그의 고향인 초당의 숭고한 불후의 지위를 보여준다. 곽모로 씨의 대련은 두보의 우국우민을 고도로 요약했다. 그들은 내용이 심오하고, 견고하며, 서예가 소탈하고 열정적이며, 예로부터 세인들에게 추앙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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