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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K 15 의 이야기 소개

본명' 고양이 모임' 입니다

감독: 신카이 마코토

제작: CoMix Wave 영화

어느 날, 평범한 가정에서 고양이 한 마리가 이유 없이 꼬리를 밟혔는데, 한 번도 아니다. 그래서 그날 밤, 같은 경험을 가진 고양이들이 모여 고양이 사룡포 (고양이판 쿠스라 같은 느낌) 를 만들어 도시를 파괴하는 꿈을 꾸었다. 결국 그날 밤 주인이 약간의 이득을 주자 고양이의 화기가 금세 사라졌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독립 애니메이터로서 영화는 아름다운 배경과 청춘의 이야기로 많은 관중을 사로잡았다. 홍콩에서' 초당 5cm' 를 홍보할 때 그는 이미 NHK 15 가입 초대를 수락했다고 밝혔다. 고양이의 모임' 은 신카이 마코토 이전의 청춘 다정다감한 스타일을 바꿔 가볍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이야기를 표현하며 많은 사람들이 신카이 마코토 작품이 아니라는 것을 놀라게 했다. 또 다른 이유는 이 작품의 그림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비슷하다고 널리 알려져 있고, 신카이 마코토 자신도 그가 애니메이션 업계에 가입한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하늘의 도시' 의 영향을 받는다고 말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연인들에게는 정교하고 화려한 장면들이 한눈에 봐도 여전히 신카이 마코토 정취가 짙다. 흥미롭게도, 신카이 마코토 걸작은'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 로, 그의 집에는 크고 뚱뚱한 고양이 한 마리가 있다. 이번에, 그는 고양이를 주제로 하는데, 여기서 쇼신은 완벽한 고양이 통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래 이름:' 로컬' 은 ...

감독: 무라타 연꽃&; 와다 다다

제작: 곤조

처녀는 빈 배를 타고 푸른 파도가 출렁이는 곳으로 와서 은은한 노랫소리에서 당시의 번화함을 회상했다. 소녀의 표정은 수광에 따라 미묘하게 변하고, 머리카락이 바람에 흩날리며, 그녀의 머리카락은 여전히 한창이다.

전전산화된 CG 애니메이션으로서' 소용돌이' 는 화면에서 자연스럽게 우세하며 무라타 연꽃을 인물과 장면으로 삼고 있다. 초창기에는 게임회사 아틀라스에서 게임' 학학사가족' 의 디자이너로 일했다. 나중에 그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변신하여 여러 잡지에 그림을 제공했다. 이후 고노와 함께' 녹육'' 최종 유배' 의 애니메이션을 합작했다.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컴퓨터로 재가공되어 컴퓨터 CG 로 표현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무라다와 합작한 타다도 한 게임회사에서 왔다. 그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은' 최종 판타지 8' 의 CG 제작과 이후' 최종 판타지 7 강림' 의 공연이다. 전체 3DCG 애니메이션이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일본은 이와 관련하여 일찍 시작했지만 발전 속도가 비교적 느리며 기술은 2D 와 3D 를 결합하는 경향이 있다. 이 단편 영화는 또한 측면에서 이러한 추세를 보여줍니다. 흥미롭게도, 만약 당신이 제작 목록을 보면, 세 명의 중국인이 이 작품의 CGI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뜻밖의 놀라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뜻한 힌트] CGI: 컴퓨터 생성 영상 (Computer Generated Imagery) 은 CG 기술이 보급됨에 따라 탄생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작업이며 CG 이미지 소재, 실제 특수 사진 클립, 화면 효과 등 원본 소재를 통합하여 영상작품을 만드는 작업이다.

공격 대상은 산 내 2 계단이다.

이전 명칭:' ㅋㅋ',' ㅋ',' ㅋ' ㅋ',' ㅋ' 126

감독: 기무라 진짜 2

제작: 4℃ 스튜디오

먼 곳에서 온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하려고 하는데, 그들이 민가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번역기를 서로 통화할 수 있는 상태로 조정하려고 했다. 그러나, 그들은 침략 선언을 다 읽기 전에 불필요한 말 한마디에 거절당했다. 중간에 때때로 애니메이션이 자금 부족으로 인해 매우 나쁘고 장면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결국 풍경을 만드는 데 사용된 흙마저 떨어졌다 ...

만약 누군가가 이 장면이 본 것 같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기억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쁜 소년' 에서 나온 것이다. 네, 이 목촌은 정말' 나쁜 소년' 에서 신기하고 화려한 장면의 예술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먼저' 부흥소년' 극장판 2 에서 미술디자이너로 일하며 독특한 색채 스타일이 눈에 띈다. 게다가, 그는 화가로 재직했고, 큰 친구 승보와 합작하여 그림책 한 권을 출판했다. 때때로 그는 감독으로서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도 제작한다. 이 애니메이션처럼 실제 장면으로 만든 다음 컴퓨터 처리를 거쳐 안에 있는 인물과 합성하기 때문에 화면은 독특한 층감을 보여 주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원래 이름: 대상12488 ω

감독: 가와모리 스지

제작: 일출

텔레비전에서 로맨틱 드라마가 방영되고 있는데, 갑자기 운석 하나가 지구에 추락한다는 뉴스가 나왔다. NHK 의 진행자는 방송에서 운석의 최종 낙점이 이 스튜디오 건물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긴급 시스템이 즉시 가동되고, 전체 NHK 빌딩이 즉시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해 운석에 마지막 무기를 발사했다!

다른 감독은 단지 그림에 NHK 라는 두 글자를 섞은 것 뿐이다. 이 최종 방안만이 가장 대담하다. 그것은 NHK 빌딩을 직접 사용하며, 더욱 기상천외하게 건물 전체를 변형 로봇으로 설계한다. 역시 변형을 좋아하는 가와모리 스치야! 중간에 NHK 의 마스코트 도모군도 있습니다. 이 광고의 목적은 너무 분명하지만, 웃음은 아주 좋다 ...

재능이 넘치는 통재천삼시지 (shji Kawamori) 는 20 대 초반부터' MACROSS' 디자인을 시작해 3 단 변형 로봇을 만들어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 역사상 혁명이라고 할 수 있다. 이후 고도까지 바람을 따라 z 까지 변형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호슨은 여러 작품의 기계 설계와 미술 디자인을 맡았고,' 지구상의 소녀',' 성도의 창조' 등을 연출했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당연히 24 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전 저작' 시공보루' 와 극장판' 영원히 사랑 기억' 이다. 호슨의 변형에 대한 집착은 잘 알려져 있다. 이런 단편 영화에서 보면 기형적인 호슨이 확실히 명실상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본에서 가장 큰 라디오 건물을 MACROSS 와 같은 초대형 로봇으로 바꿔라, 하슨 씨, 너 자신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지 않니 ... 본명: 기?

감독: 마에다 진홍

제작: 곤조

호화로운 연회가 열리고 있는데, 한 무리의 악당들이 갑자기 침입했다. 공주는 빠르게 변신하면서 변신 로봇 저항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적의 보스함은 빠르게 출격했고 로봇은 완강하게 저항했다. 결국 사랑과 정의의 힘으로 침입한 적을 물리쳤다 ...

이 이야기는 원래 긴 TV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었는데, 지금은 단 1 분 만에 농축되어 속도가 자연히 매우 빠르며, 중간에 적대적인 캐릭터 사이의 사랑을 장난치고 있다. 베테랑 감독 전전진홍이 연출한' 비밀공주' 는 모든 작품 중 정보량이 가장 많고 속도가 가장 빠른 편이다. 전체 화면이 화려하고 눈부셔서, 업무량이 일반 드라마 한 편 못지않다.

감독 전전진홍은 지브리에서 일했고' 하늘의 도시' 의 원화에 참여했다. 나중에 그는 나와 게나크스 가족과 함께 놀라운 바다에서 나디아를 만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와 친구들은 미래의 추세가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시대가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GONZO now 를 설립하여 주로 컴퓨터 CG 제작을 위주로 하고, 유명한 대표작은' 녹색 6' 이다. 이번에 나는 일부러 컴퓨터 제작을 포기하고 전통 손으로 돌아왔다. 생각지도 못했지만 작품에도 재미있는 색채를 더했다. 원래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 임명미

프로덕션: GAINAX

이어폰에서 낮은 소리로 부르는 노래가 들려왔다. 여자아이는 홀로 창가에 앉아 밖에서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보고 있다. 우산 아래 그녀는 슬픔과 눈물로 가득 찼다. 지난 일을 회상하니, 그녀의 마음속에는 약간의 슬픔이 일었다. 생활은 계속되어야 하고, 생활은 강인함을 배워야 한다. 햇빛이 지나간 후 그녀는 웃었다.

I'S CUBE 는 노래와 사진을 결합해 한 여자의 성장 과정을 천천히 그려냈다. 아름다운 노래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일을 담당하는 임명미가 섬세한 소녀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이름을 처음 보면' 시공보루' 의 여주인공을 떠올려 중국 시민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 언니의 성은 임이지만 중국의 성은 아니다. 임명미는 1992 년 애니메이션 업계에 뛰어들어 여러 작품의 원화 및 회화 총감을 맡았는데, 그 중 국내에서 비교적 익숙한 것은' 신선단' 전말 애니메이션의 회화 총감 및 개인디자이너,' 정상에 오르는 2' 의 회화 총감이다. 이 단편 영화는 임 여동생의 감독 데뷔작이다. 처음으로 이렇게 많은 거물급 선배들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었다. 이 보기 드문 여자 애니메이터가 총애를 받을지 모르겠다. 이전 이름: 대상,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감독: 죽내돈지

생산: 생산 정보

도련님은 사랑하는 사람의 키스를 얻기 위해 여러 가지 장기를 능숙하게 설치했는데, 이렇게 큰 자세를 취했는데, 장기가 다 소모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아니면 이전의 노력이 모두 헛수고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새옹지마란 것은 비복을 어찌 알았는가, 뺨을 한 대 맞은 후, 내가 꿈꿔왔던 키스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사랑 에피소드는 사람을 홀가분하고 포근하게 느끼게 하며, 화면 전체에 복고적인 맛이 난다. 더욱 특색있는 것은 오르간 디자인입니다. 죽내돈지는 초기에 압정수와 함께' 달걀껍질 속의 유령' 등의 작품 제작에 참여해 원화와 장면 설정을 맡았고, 이후 설풍호 구축함과 IGPX 에서 3D 특효감독으로 일하며 I.G. 제작의 베테랑이라고 할 수 있다. 감독으로서의 첫 작품이기도 하다. 남만큼 특색은 없지만 자기만의 강한 특색도 있다. 원래 이름: ㅋㅋ ㅋ ㅋ ㅋ

감독: 올민

제작: 정신병원

그저께 저녁 생일회 후의 혼란은 오늘 아침에는 알람 시계 울리는 지시에 따라 일어나야 했다. 어리둥절해서, 나는 더 이상 이불 속에 누워 싶지 않다, 1 초라도. 그래서 어렴풋이 일어나서 이를 닦고 세수를 하고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화장을 합니다. 마침내, 나의 몸과 정신은 하나가 되었다.' 좋은 아침' 은 새로운 날의 시작이다.

두 몸, 하나는 허위이고, 하나는 허무와 실실, 허와 실실을 구분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금민이 묘사에 가장 잘하는 진실과 허황된 상호 작용이다. 단 1 분밖에 안 남았지만 극장판의 질에 이르렀고, 장면도 동작도 열심히 했다. 지금은 이미 유명해진 김민이가 도가에 들어갈 때 만화가의 길에 올랐다. 그는 각각 두 권의 책을 출간하고, 큰 친구 승보를 만나 Z 영감의 미술 설정을 맡도록 초청받은 뒤, 유명한 기억 삼부작' 그녀의 추억' 에서 극본을 맡아 대우승보의 유능한 조수가 되었다. 그의 감독 데뷔작' 무감각한 집' (완벽한 블루) 이 깜짝 놀라 많은 관심을 끌었다. 하지만 그에게 더 많은 명성을 안겨준 것은 상을 받은 밀레니엄 여배우로, 올민을 신생대에서 가장 유명한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만들었다. 최신 작품' Pabulica' 는 제작 과정에서 큰 목소리를 받았지만 결국 베니스영화제에서 실패했다. 이 재능이 넘치는 감독이 표현 기교에서 잘못된 길로 들어갈까 봐 걱정했지만, 이 1 분 단편은 금민의 실력과 애니메이션 예술가로서의 가장 소중한 재능인 생활에 대한 예민함과 영원한 호기심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본명: 인어 프로젝트

감독: 압정수

생산: 생산 정보

디지털 세계에서 한 마리의 물고기가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반인반어의 인어소녀가 되어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끊임없이 전진하다가 결국 튀어나와 허공을 깨고 모든 것이 허무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15 작품 중 이 작품은 가장 난해하다. 오리지널 분쇄기' 라는 칭호를 가진 압정수는 웃기거나 가벼운 작품을 철학적인 토론으로 가득 찬 인설영화로 자주 변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의 팬이 되고 있다. 이 내용은 지루하지만 뒷부분의 하이라이트는 재미있었다. 당시 Yasui 는 방금' Live-mation' 이라는 특별한 방식으로' 해가 지지 않는다' 촬영을 마쳤는데, 이는 실제 사람이 사진을 찍은 후 CG 로 종이 인형을 만드는 효과였다. 한편 그와 왕실 뮤지션 천정헌차는 일본 엑스포를 위해 컴퓨터 CG 로 화려한 단편 소설' 진화' 를 제작했다. 이 1 분의 작은 이야기에서 이 두 가지 기술을 잘 결합하면 결과가 현재의 효과와 섞였다. 그 중 인어소녀 마코이는 제이의 첫 리얼리티 영화에 포스터로 등장했고,' 슐리세전' 에서 은호 역을 맡아 이후 촬영한 리얼리티 영화' 이견세전' 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런 사람과 천정의 음악이 있는데, 안정이 정말 불친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NHK 의 돈을 자신의 수행에 사용한다 ... 본명 삼갈이.

감독: 고바야시

제작: 정신병원

잡화점 주인은 게임을 하면서 가게에 들어온 각종 사람들을 관찰했다. 그가 만나는 사람이 많을 수도 있고, 고객이 어떤 사람인지 바로 판단한 다음, 돈의 양에 따라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바람둥이가 그보다 더 정통한 것을 보기 어렵고, 다른 저속하고 무뇌한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야기의 설정이 더 재미있다. 돈은 그녀의 머리 속의 지혜 수준을 측정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어 재잘거리는 고등학생은 5 10 동전의 값어치만 있는 반면, 불량소년은 오히려 100 을 얻을 수 있다. 샤오린지는 처음부터' 녹육' 의 프로듀서로 세계관과 장면 설정을 맡았고, 이후 여러 작품의 프로듀서, 원화, 미술 설정을 맡았다. 나 혼자 두 편의 작품을 연출한 적이 있는데, 하나는 음악만화에서 각색한' 베이커' 이고, 하나는 야택애만화에서 각색한' 천국의 키스' 로 두 편 모두 호평을 받았다. 원래 이름: 불의 남자,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감독: 부도 강문

제작: 곤조

오래된 지구에서 한 부족이 사냥을 나가다가 외별에서 온 이상한 생물인' 성어' 를 만났다. 모두가 두려워할 때, 한 사람은 화신이 되어 상대와 시합을 한다.

이 영화도 컴퓨터 CG 로 제작되었지만 실제 액션 캡처와 3D 렌더링을 사용했습니다. 인물의 동작은 실제 사람이 완성한 다음, 장치에 의해 동작 규칙을 포착한 다음, 컴퓨터가 이러한 동작을 컴퓨터 인물에게 적용한다. 마지막으로, 3D 렌더링 기술을 통해 캐릭터 라인을 미세 조정하여 화면이 2D 부드러움과 3D 입체 효과를 모두 갖도록 합니다. 최근 몇 편의 일본 애니메이션, 예를 들면' 애플 핵전 2',' 일본 잠금 2077' 은 모두 이 기술을 채택했다. 돈도 아끼고 일본인의 심미에도 부합하기 때문에 미래에는 이 기술이 애니메이션 제작에 더욱 환영받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영화' 조비' 를 촬영하기 전까지 나는 줄곧 막후에서 일했고, 나는 GONZO 에 들어간 후 주로 컴퓨터 CG 처리를 담당했고, 그는' 동굴왕',' 최종추방' 등 명작의 눈부신 화면 대부분을 담당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본명: 우주인이 습격할 때.

감독: 서견상 시랑

제작: 4℃ 스튜디오

작업대에서 만화를 보고 있는 소년이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이따금 소란을 피우고 있지만, 그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결국 그는 자신이 우주인과 접촉할 기회를 한 번 놓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주 간단한 장면,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하나의 장면, 감독은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큰 글을 쓴다. 서견상 시랑은 한때 오리지널 화가였다. S4C 에 입단한 후 동향탕아사정명과 합작하여 심리게임 (2004 문화부 미디어예술제 상) 을 제작한 뒤' 나쁜 소년' 디자인과 회화 감독을 맡았다. 이 두 작품을 본 사람들은 모두 그의 작품에서 인물들이 모두 미국식 화풍에 편향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비율상으로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이것은 그들 자신의 스타일이다. 본명: 암살자, 산속 스트레칭, 청치, 이리 와! !

감독: 오다페이 &; 시미즈 보행

생산: STUDIO4℃

대좌는 자객에게 쫓기고, 약간의 위험을 겪었고, 결국 안전하게 살아남았다. 이 일련의 단편 영화 중, 이 편은 가장 가벼우며, 거의 모두 흑백화면으로 되어 있다. 이른바 만화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화면은 만화처럼 흑백선을 사용하여 동작을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감독 중 한 명은 만화의 원작자 오다페이 () 였다. 그는 1999 의' 청담클럽의 아침' 에 데뷔한 뒤 초등학교 big comic spirt 연재신작으로 옮겼다. 이 단편 영화는 만화 원작의 한 구절로 만든 애니메이션이자 만화가와 애니메이터가 합작하여 얻기 어려운 제작조합이다. 그와 합작한 애니메이션 감독 시미즈 보행은' 증기 소년',' 나루닌자' 등 애니메이션에서 화가와 원화가로 근무한 뒤 Studio 4 C 로 전입해' 마음 Syoujotai Arusu' 제작에 참여했다. 그는 현재 작업실의 주요 구성원 중 한 명으로 상대적으로 큰 기품이 늦게 완성되었다.

애니메이션 생활 ~ 일상편 ~

"대상 대상" ~ 일일 클립 ~

감독: zhongze youxiu 남편

생산: STUDIO4℃

어느 날, 애니메이터가 나무가 있다고 해서 나무가 생겼습니다. 한 사람을 원하기 때문에 한 사람이 있습니다. 물고기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물고기가 있다. 건물이 있으면 건물이 있다. 괴물 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괴물 이있다; 당신이 움직이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애니메이션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애니메이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묻고 있습니다. 이 중택우 쇼 일등은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으로 애니메이션하는 과정으로 애니메이션 속 애니메이션을 형성한다는 것은 흥미로운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백지 한 장 위에 재미있는 장면이 애니메이터의 끊임없는 묘사 후에 서서히 떠올랐다. 마지막으로 1 초도 안 되는 이 동작을 위해 프로듀서가 밥을 먹고 화장실에 가서 동료에게 소란을 피우는 과정도 있다. 사람들은 보고 웃을 수 없었다. "그들이 이렇게 일했구나!" "

중택우 수일등은 한때 많은 작품의 원화였다. 나중에' 단장' 에서 처음으로 디자이너가 되었다. 불행히도, 이 일은 비교적 환영받지 못한다. 나중에' 무사' 에 도착하여 디자이너와 회화 지도로서 관심을 끌었다. 사실, 그는 Studio 4℃ C 시대의 여러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감독이며' 디지털티라노',' 로드스 섬 전쟁',' 바람의 계곡',' 미궁의 이야기',' 최대' 시리즈의 제작에도 참여했다. 유명 밴드 린킨파크 뮤직비디오' 습관을 깨는 것' 도 그가 연기한 것으로, 그의 재능도 유럽과 미국 국가들의 관심을 끌었고, 벽 안에 꽃이 피는 벽 밖의 향의 유형에 속한다. 본명: 뭐요? 뭐요

감독: 마이클 아레스

생산: STUDIO4℃

끝없이 펼쳐진 초원에서 삼삼오오 아이들이 놀고, 미풍이 불어와 웃음을 자아냈다. 점점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들려오자, 나는 몸을 돌려 보니 로봇이 지나가고 있었다. 어떤 사람은 습관적으로 쫓아다니며, 어떤 사람은 그것의 높이와 힘에 경탄한다. 이것은 먼 미래입니까, 아니면 이상적인 에덴동산입니까? 나는 이곳이 평화롭고 전쟁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유일한 외국 감독의 작품으로서 이 단편 영화는 좀 밋밋해 보이지만 조용한 분위기는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마이클 아레스는 낯선 이름이지만, 애니메이션 버전의' 해커제국' 을 말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그는 그 시리즈의 총감독으로, 나중에 Studio 4 C 와 함께' 나쁜 소년' 을 연출해 수석치충과 미야자키 하야오 이후 가장 권위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상' 대토신랑상' 을 수상한 세 번째 애니메이션 감독이자 유일한 외국 감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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