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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남 만점 20 1 1 수능 작문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셨습니다.

20 1 1 수능 우수 만점 작문 (호남권)

20 1 1 수능 작문 (호남권)

일곱, 쓰기 (60 점)

2 1. 아래 글을 읽고 필요에 따라 글을 쓰십시오. (60 점)

한 유명 가수가 CCTV 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예전에 그녀가 관중 앞에 나타난 첫 번째 말은 "안녕하세요, 제가 왔습니다!" 였다. 이제 그녀는 "와줘서 고마워! 클릭합니다

어쩌면 비슷한 변화가 당신 자신이나 당신 곁에서 일어날 수도 있고, 어쩌면 당신은 이것에 대해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800 자 이상의 서술문이나 의론을 한 편 써 주세요.

20 1 1 수능 우수 작문 (호남권)

세상에 진짜' 미치광이' 는 없다

왜 유명한 가수가 청중에게 한 첫 번째 말이' 안녕하세요, 여기 있습니다' 에서' 감사합니다, 여기 있습니다' 로 바뀌었나요? 이것은 완전히 공리적인 사회가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사회는 모든 사람의 모서리를 닳아 사람을 매끄러운' 원' 으로 만들었다.

슬프게도, 세상에 진짜' 미친' 사람은 없다.

성숙한 사람은 모두 고개를 숙여야 한다는 시가 있다. 사회적 관점에서 볼 때, 그렇습니다. 그리고 필요합니다. 그 유명인들을 보세요. 누가 감히 고개를 숙이지 않고 겸손을 나타낼까? 누가 감히 예봉을 드러낼 수 있겠는가? 대사들은 모두 안경을 쓰고 겨드랑이에 책을 끼고 고개를 숙이고 총총히 걸어 유아를 뽐냈다. 대관들은 모두 양복 가죽신을 입고, 웃음이 넘치고, 친절하고, 손에 서류가방을 들고, 모두를 향해 하하 웃었다. 전문가와 성공한 사람들도 있다. 이' 성숙한' 상인들은 모두 이렇다. 그들은 이전에는 전혀 그렇지 않았고, 공리사회가 그들을 변화시킨 것이다. 그들은 인지도, 인기, 팬들을 위해 감히 예봉을 드러내지 못한다. 유명한 가수를 놓고 말하자면, 그는 여전히 "안녕하세요, 제가 왔습니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사회에서 많은 고생을 했다. 그는 그다지 인기가 없고 환영받을 수도 없기 때문에, 그는 변해서 매끄럽게 변했다.

그래서 사회 전체가 원활할 때, 세상에는' 진짜' 미치광이' 가 없을 것이다. 이를 위해, 나는 큰 소리로 외치고 싶다: 세상에 진짜 미치광이가 있었다!

옹용유자 공자진은 "피리 한 칼로 상인을 평평하게 하고, 그 이름을 15 년 동안 잃었다" 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고등학교 선생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미치겠다" 고 말했다. "사실, 희망을 알고 있다. 천하 1 위 3 위!" " 이것은 당연히 그의 "광기, 좁고 부드러운" 표현이다. 이때, 당대 학자 전종서 는 선생님 에 대해 매우 불만족 했 다. 농담 은 선생님 이 너무 둔하고, 너무 게으르고, 너무 속되다. 류문전, 너를 소개한 그 사람은 더욱 미쳤다. 그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말했다. "세상에 장자를 아는 사람은 두 명밖에 없다. 하나는 장자 자신이고, 하나는 그 자신이고, 나머지 반은 모두에게 빼앗겼다!" 사람들이 심종문을 교수로 진급할 것을 건의했을 때, 그는 "나는 심종문 4 센트를 주지 않을 것이다!" 라고 소리쳤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10 년 후에 나를 생각한다. 전국이 아직도 누구를 위해 미치는가? "리 아오 (Li ao) 는 사회 공리에도 불구하고 미친 듯이 소탈하다. 그는' 전통의 독백' 이라는 책의 뒷부분에 이렇게 적었다. "지난 50 년과 500 년 동안 중국이 백화문을 쓴 처음 세 작가는 이오, 이오, 이오였다. 내가 허풍을 떠는 사람들은 마음속으로 이미 나에게 패를 주었다.

이들은 "미친"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광기는 중화민족의 자존심을 세웠다. 이런 광기는 시대의 기둥이고, 역사의 나무이며, 양심의 오만함이다!

아아, 당대 사회에서는 이런 광기가 명리에 삼켜졌고, 이런' 양심의 오만함' 도 이미 먼지투성이가 되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달라졌다.

모두가 "안녕하세요, 제가 왔습니다" 를 "감사합니다, 당신이 왔습니다" 로 바꿨을 때, 세상에는 진정한 "미친 사람" 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시대의 슬픔이 아닌가?

겨자수염미

등불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자신의 그림자만 볼 수 있다.

테고르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세상은 왜 이렇게 고민하는가?

부처가 말했다: 단지 내가 나 자신에게 너무 집중하기 때문이다.

나는 부처님에게 물었다: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부처가 나를 사찰에서 데리고 나왔고, 사외의 현란한 햇빛이 직설적으로 투사되었다. 부처님은 말했다: 태양을 등지고 걸으면,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나는 말했다: 나는 내 그림자 만 본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태양을 향한 면은?

나는 먼 곳의 산들, 산허리를 빙빙 돌고 있는 참매들, 그리고 어슴푸레한 소와 양과 목축민들을 보았다. 그러나, 나는 더 이상 내 앞에 던져진 그림자를 볼 수 없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빛을 거슬러 행하면, 눈에는 오직 자신밖에 없다. 빛을 향해 나아가면, 전 세계를 볼 수 있고, 수염미는 겨자씨를 거두고, 겨자씨는 수염미를 거두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 글만 보았지만, 광대한 수염미 중 보잘것없는 겨자씨일 뿐이다. 당신이 멀리 보면, 당신의 마음은 세상으로 가득하고, 당신의 마음은 생명으로 가득 차 있다면, 서미는 당신의 눈에는 겨자씨일 뿐입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중생이 자신에게 갇혀 있으면 어떡하지?

부처님은 말했다: 붉은 먼지 10 피트, 그러나 중생 에 갇혀; 선량함은 작지만, 나도 자비를 베풀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절명언) 보시다시피, 이 세상에는 당신 혼자만이 아닙니다. 음울한 노란 꽃, 어쨌든; 청청청청청대나무는 영원히 법신이다. 만약 당신이 그 꽃, 그 나무, 그 보리를 당신의 삶의 일부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이 세상에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처도 너처럼 혼란스럽고 무지했던 적이 있다. 어느 날, 나는 길에서 나무를 심는 노인을 만났다. 나는 그에게 그 나무가 꽃을 피우는 데 얼마나 걸릴지 물었다. 노인은 70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너는 네가 70 년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니? 노인은 꽃이 피는 것을 보고 그 열매를 맛보았다고 말했다. 선인들이 나를 위해 나무를 심으려 하였으니, 내가 왜 후세를 위해 나무를 심지 않겠는가?

그 노인은 수염미산을 수용할 수 있는 겨자씨이다. 다른 사람이 가져온 열매를 즐기면서 그는 자신의 즐거움 속에서 잃지 않았다. 그는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다.

태양을 등지고, 나는 내 그림자만 볼 수 있다. 일몰 후에 나의 그림자가 사라졌다.

불설: 불가 수행의 경지는 탐구, 놓기, 자유다. 자신을 버리고, 관심을 많이 갖고, 선의를 많이 해야 안심할 수 있다.

나는 단지 붉은 먼지에 있는 작은 겨자씨일 뿐이라고 말했다. 세상이 나를 껴안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껴안을 것이다. 수염미는 겨자씨를 거두고, 겨자씨는 수염미를 거두다. 자신을 겨자씨로 여기고, 다른 사람이 포용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관심을 가지고 사랑하라. (서양속담, 사랑속담) 우리가 자아 밖에 있을 때, 우리의 마음은 세계와 연결되어 있고, 우리의 마음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면, 우리는 모두 두 개의 비범한 겨자씨가 될 수 있다.

("겨자 수염 미" 의 해석

당대의 강주도사 이박은 지창선사에게 물었다. "불경에서' 겨자는 수염미, 겨자는 수염미' 에 저장돼 현묘함을 면치 못한다. 작은 겨자씨 한 알이 어떻게 이렇게 큰 수염미산을 담을 수 있단 말인가? "

지창 선사는 하하 웃음을 듣고 그에게 물었다. "사람들이 네가 만권책을 읽는다고 하는데 사실인가?"

\ "물론! 클릭합니다 이보는 자신이 자랑스럽다.

"지금 읽고있는 수천 권의 책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박은 손을 들어 자신의 머리를 가리키며 말했다. "다 여기 있어!"

지창 선사는 두 손을 합친 채 웃으며 말했다. "이상하다, 나는 너의 머리가 코코넛처럼 크다고 본다. 너는 어떻게 수천 권의 책을 담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이보는 문득 깨달았다. 원래 크기 구분이 없었고, 크기 일은 모두 사람의 마음속에 태어났다.

작은 겨자씨 한 알에 비해 어느 것이 크고 어느 것이 작습니까? 나는 같은 크기와 같은 크기라고 말했다. 불법의 경우, 자아성도 크고, 작고, 내면이 없고, 시공간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즉,' 감독이 길을 막지 않는다' 는 이치이다.

개인적으로,' 하나' 는 하나만 있으면' 많이' 가 많다는 것이다. 그러나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하나는 많고, 많으면 하나, 많으면 유일하지 않다.

꽃 한 송이나 허공 한 송이, 어느 것이 많습니까? 어느 것이 더 크거나 작습니까? 재배부터 발아와 성장에 이르기까지 꽃 한 송이는 빗물 관개, 비료 재배, 햇빛조사, 바람이 꽃가루를 퍼뜨리고 공기가 자양되고 자라는데 ... 꽃 한 송이는 우주의 모든 힘을 결합해야만 피어날 수 있다. 꽃 한 송이는 텅 비어 있다. "업장벽에는 두 가지 길이 있고, 실상은 두 가지 길이 없다." 즉, 한 가지 이상의 길이다.

별세법은 더 멀다. 매일 밥을 먹고 옷을 입고, 방이 있고, 차가 있고, 많이 듣고, 자신을 부양하고 싶다. 이 모든 것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농민종 벼, 노동자 직조, 운전기사 운전, 건설노동자 집 건설, 전문가 학자 수업, 과학 기술 정보 유통에서 나온 것이다. 이른바' 하루의 필요, 백일의 준비' 라고 하는데, 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살아야 하는데, 이' 하나' 에는 한계가 포함되어 있지 않나요? ) 을 참조하십시오

해바라기는 눈물이 없다.

내가 기억하는 것부터 마당에는 큰 해바라기, 황금색과 햇빛, 꽃잎이 있다. 화기가 길고, 여름 햇살이 바다로 현란해 어느 꽃잎이 햇빛을 반사하고 있는지 분간할 수 없고, 어지러움과 현란함만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것은 우리 아버지가 주신 선물이다. 나는 태어나자마자 심고, 해마다 기르고, 해마다 방송한다.

나의 흐릿한 기억 속에서 어느 날 아침 이슬이 내 치마를 적셨다. 일찍 일어났을 때, 나는 우연히 익숙한 그림자가 꽃밭에 쭈그리고 앉아 조심스럽게 잡초를 제거하고 약간 기울어진 화훼식물을 바로잡는 것을 발견했다.

"아빠, 해바라기가 울었어요? 위는 모두 눈물이다! " 그때 나는 항상 내 관점을 강조하는 것 같았고, 모든 것이 이렇다고 생각했다.

\ "아니, 바보 같은 여자, 해바라기는 눈물이 없다. 햇빛이 비치기만 하면 그들은 강하고 낙관적이다. " 그 순간, 젊은 아버지의 작은 인내심이 내 마음, 예쁜 눈썹, 키가 큰 코, 말을 할 때 굳게 닫힌 입술, 그리고 얕은 미소를 깊이 새겼다.

그래서 일기를 쓸 수 있는 나이가 되었을 때, 나는 일기의 속표지에 해바라기가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는 말을 적었다.

시간이 대지를 씻어내고, 해바라기가 열리고 감사하며, 나는 하늘을 찌르는 그림자로 자랐다.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은 고집과 고집이다. 내가 어렸을 때 쓴 말처럼, 내 마음속에는 해바라기의 눈물이 기억난다.

드디어 고 3 에 이르렀는데, 자신이 두껍고 얇은 머리를 쌓기 시작하여 무럭무럭 자라기 시작했다고 생각했다. 나는 내가 충분히 완벽하고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모든 것이 해바라기의 자연여행처럼 내면의 궤적에 따라 확장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아빠, 도착했어요? 우리는 수업이 끝났다. " 모처럼의 휴일에 나는 아버지와 함께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누기로 했다. 이 인생의 전환점에서, 나는 아버지와 친해진 것 같다. 적어도 나는 청춘이 어떤 충돌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빠는 해야 할 일이 있어요. 학교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 제가 정말 바쁜가 봐요. 그래서 전화가 급하게 끊겼어요.

여전히 추운 계절이 있고, 오후는 어두컴컴하고, 바람은 불고 있다. 얕은 노래로 사람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이다. 거리는 매우 시끌벅적하여 차량, 사람, 소음, 먼지가 한데 뒤섞였다. 이곳에서는 비가 한두 방울 내리기 시작했고, 당황하여 정자에 숨었다. 축축한 외투가 등에 달라붙자 가슴이 드디어 불평하기 시작했다.

마침내 그 그림자가 거리 반대편에 나타났을 때, 나는 소리를 내지 않고 빗방울이 그의 전봇대를 두드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기대와 놀라움이 없다. 그의 바지는 이미 진흙으로 가득 찼다. 어릴 때 직립한 머리카락이 지금 머리에 있고, 일부는 서리가 내리기 시작했다. 내가 키가 컸는지, 이 시점에서 그는 더 이상 키가 크고 위엄이 없고, 더 이상 어린 시절 꾸지람을 받은 우뚝 솟은 모습이 없다고 늘 느꼈다.

나는 천천히 근무정에서 나와 그의 방향으로 인사를 했다. 시간은 점차 나에게 그리움과 망각의 힘을 주었다. 예전에 나는 내가 그를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지금 나는 아버지가 마치 청록색 잎사귀처럼 어리둥절한 뒷모습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뒤집으면 맥락이 또렷하게 드러난다. 지금 과거와 겹쳐서, 나는 몇 년 전 그 아침을 기억한다. 그는 나에게 해바라기가 눈물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눈물을 글썽이며 서서 그의 축축한 따뜻한 포옹을 기다리고 있다.

아빠, 제 자부심과 고집을 용서해 주세요. 성장이 사라지고, 나는 너의 포용교회가 더 이상 자기 중심적이지 말고, 더 이상 교만하지 말고, 모든 지지와 사랑을 마음으로 느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말로 해바라기는 눈물이 없다. 태양이 그것을 말릴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태양은 나의 아버지이고, 나에게 나의 아버지를 사랑하라고 가르친다.

자신을 깔보다

고이즈미는 졸졸 흐르고, 바다에 들어가도 마르지 않는다. 외롭고 교만해서 깊은 산에 침입해서는 안 된다. 샘은 크고 숲은 소나무가 많을 때 넓다. 자신을 업신여기고 다른 사람과 하나가 되고자 하는 바다 통합 숲만이 신선이 될 수 있다.

자신을 얕보는 것이 현명하다. 역사의 초연을 헤쳐 주십시오. 서풍에서 쉿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풍, 서풍, 서풍, 서풍, 서풍) 이 목소리에서 나는 한고조를 보았다. "내 장군은 한신 같지 않다. 그의 전략은 장량 같지 않다. 그의 군대는 소호 같지 않다. 가능한지 모르겠어요. " 봐라, 봐라, 바람이 불고 구름이 날 때 자신을 세상에 강요하는 유방은 지금 마치 아이처럼 세상의 모든 것을 사람에 의해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정말 그래요?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장한 세 사람은 장군이 될 수 있지만, 유방은 이 세 사람이 될 수 있고, 그는 자신을 매우 가볍게 보고, 충신 세 명이 그를 더 높이 치켜세웠다.

"만약 네가 항상 자신을 진주로 여긴다면, 너는 항상 매몰된 고통이 있을 것이다. 차라리 안심하고 진흙 사람이 되어 사람들이 너를 밟게 하는 게 낫겠다. " 시인 이루가 말했다.

자존감도 매우 높다. 심리학에는' 나르시즘 인격 장애' 라는 병이 있다. 이런 사람은 강한 우월감을 가지고 있으며, 심한 금기와 취약한 자존감을 동반한다. 그들은 자신이 우주의 중심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거의' 이상주의자' 의 병적인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사람의 일생은 상상할 수 있듯이, 그야말로 배신이다. 의학에서는' 병' 이라는 두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꽃의 만춘, 마음의 보름달." 홍이 대사가 말했다. 만약 봄의 꽃이 한 가지밖에 없다면, 그것은 황무지가 아닌가? 만약 천심이 한 차례의 밤달밖에 없다면, 밤낮으로 외롭지 않겠는가? 자신을 얕보고, 시야를 넓히고, 세계와 마음이 동시에 성장할 것이다. 빙심 할머니는 "구석의 꽃을 감상하면 세상이 작아진다" 고 말했다. 맞아요.

다른 사람이 너를 너무 많이 도와서 자신을 깔본다. 관중의 지지가 없었다면, 그 유명한 여배우가 어떻게 유명해질 수 있었을까? 갈릴레오 데카르트 후크의 도움 없이는 뉴턴이 어떻게 세 가지 법칙을 요약할 수 있었을까? 디곡에서 수십 년간의 노력 없이 케플러는 어떻게 행성 운동의 법칙을 발견할 수 있을까?

이백 15 세는 검을 배우고, 손책 17 세는 강동으로 삼는다. 저는 올해 어려서 열일곱 살입니다. 눈앞은 무한한 세상이고, 눈앞에 풀이 자라고 있다. 나는 이것이 내 작품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아버지가 시지포스처럼 하루 종일 나를 밀어내지 않았다면, 어머니가 케이아처럼 수시로 나에게 힘을 주지 않았다면, 나는 오늘 이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다! 저는 제 가족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자신을 매우 가볍게 보고, 상대방을 매우 무겁게 봐서, 우리 집의 사랑은 매우 진하다.

노인은 말했다: "남편은 싸우지 않는다, 세상은 그와 싸울 수 없다. 클릭합니다 친구, 그 유명한 배우처럼 자신을 업신여기고, 자신을 업신여기고, 시간을 부유하게 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자랑스럽게 한다!

간단한 설명:

이 논문은 단도직입적으로 자신의 관점을 제시했다. "자신을 업신여기고 다른 사람과 해양종합림으로 융합할 수 있어야 장수불로에 도달할 수 있다." 주어진 자료에 포함된' 자의식 약화',' 타인 존중',' 감사' 등의 요소와 잘 어울린다. 취지에 부합하다.

주체 부분은 두 방면에서 중심 논점을 논증했다. 우선 정반 양방면에서 첫 번째 분논점인' 자신을 얕보는 것이 현명하다' 는 것을 논증했다. 유방은 "자시가 매우 낮고, 충신 세 명이 그를 더 높이 받들고 있다" 며,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왕왕' 반항' 이다. "자신을 얕보고 시야를 넓혀야 세상과 마음이 동시에 성장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문장 (WHO) 는 "나 자신을 업신여긴다. 다른 사람이 나를 너무 많이 도와주기 때문이다" 는 두 번째 논점을 여러 가지 예시로 논증하며, "갈릴레오 데카르트후크의 도움" 이 뉴턴을 이루었고, "디곡 수십 년간의 노력" 이 케플러를 이루었고, 부모의 도움이 오늘의 나를 이루었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당신을 도와준 사람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업신여기고, 시간을 부유하게 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자랑스럽게 한다' 는 것은 물줄기라고 할 수 있다.

이 글은 대비법, 예증법, 인용법 등의 논증 방법을 운용하여, 이치가 투철하고, 문장이 유연하고, 흩어져 있고, 표현력이 강하다. (쩡 소스 리뷰)

저조한 귀족

낮은 키라는 고귀한 이름이 있다.

당신은 조금 의아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는 매우 중요하다' 는 외침에서 자랐다. 나는 생각을 흔들고 개성을 표방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젊고 경박한 선홍색 칼에 익숙해졌다. 왜 내가 자세를 낮추고 몸을 숙여 주위의 꽃향기를 맡아야 하는가? 그럼 좀 천천히 제 말을 자세히 들어주세요.

군자가 겸손하고 옥같은 자세를 알고 있습니까? 신사의 고귀함은 그들이 항상 몸을 숙여 손을 내밀고 미소를 지으며 세상에 도움이 필요한지 묻는 것이다. 허리를 굽히는 순간 군자의 온순하고 옥같은 수양이 맑은 샘처럼 흘러 세상을 향기롭게 한다.

고등학교의 머리는 너의 영기의 표시일지도 모르지만, 네가 주의하지 않은 석두 때문에 발을 넘어뜨릴 수도 있다. 떠다니는 사상이 뿌리가 없고 허리를 굽히려 하지 않으면 공허하고 막연함을 느낄 수 있다. 허리를 굽히면 인생의 풍경이 길가에 있을 수도 있고, 네가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홍의스님이 돌아가셨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제자들에게 옆에 맑은 물 한 그릇을 넣으라고 거듭 당부하는 것은 냄새나는 개미가 불타는 방에 자리를 잡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모두가 존경하는 홍의 대가는 자세를 낮추고 먼지 속에 넣어 세상의 개미와 곤충을 알아차렸다. 이렇게 낮고 감동적이네요! 그는 진흙 속에 몸을 숙여 있는 꽃, 하얗고, 거대하고, 착실하며, 그의 생명의 풍경을 비추고, 그의 생명의 경지, 머나먼, 판타지, 숙연하고, 갈망을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의 눈에 놀라움과 칭찬을 알아차렸다. 너는 홍이 대사의 낮은 키에 감동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내 말을 들어라.

당신은 중국 회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서화전각인 제백석도 겸손한 군자이며, 사람됨이 저조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문인 상경은 통병이지만, 그는 늘 겸손하여 자신을 매우 낮게 여긴다. 장대천은 그림 전시회를 열었는데, 제일 먼저 성원하러 갔다. 그는 같은 업종의 화가 세 명을 경배하여 시로 자신의 포부를 표현했다. "나는 주천의 개다리를 만들고 집에서 바퀴를 돌리고 싶다." 이런 낮은 기조는 존경스럽고, 감동적이며, 더욱 숙연하게 한다. 대사의 풍모는 그의 강한 외모와 탁월한 업적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의 성숙한 겉모습에 충만한 씨앗이 있는지, 둥글고 영롱한지, 세상의 깊은 토양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풍성한 꽃을 피우고, 자랑스럽게 인생의 모든 영광과 신념, 번화함과 꿈을 피어낼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너의 눈에는 표정이 있다. 너의 머릿속에는 한 세대의 화가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나는 내 마음이 자세를 낮추고 허리를 굽히는 것도 고귀하고 우아하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예, 당신은 이미 흔들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내면의 파동이 당신의 눈을 통해 내 마음 속으로 전해졌지만, 나는 여전히 당신에게 할 말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비행기에서 내린 후 원 총리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한 모자에게' 미안해' 라고 속삭여 세상을 감동시켰다. 임지령 들은 상업 공연에서 사람들과 사진을 찍었다. 키가 너무 커서 허리를 굽혀 사람들과 플러쉬를 하며 70 여 명의 팬들이 줄을 섰다. 그는 허리를 70 번 구부리고 머나먼 별에서 자신을 골라 세상에 보냈다. 무수한 별빛이 고귀한 바다를 점재하고 영광과 봄바람으로 가득 차 있다.

경박함은 죄가 아니며 열정도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네가 생활의 토양에 뿌리를 내리고 뜬구름을 만들지 않는다면, 너의 생활은 시로 가득 차게 될 것이고, 한 토막을 가로채면 시를 한 폭의 그림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너의 눈에서 빛을 보았고, 너의 입꼬리가 올라가고, 너의 눈에는 표정이 있다.

당신은요? 나한테 물어봐.

나는 자세를 낮추고 허리를 굽혀 곳곳에 향기를 맡을 것이다. 나는 대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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