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Putian jiumu" 는 Chaoshan Putian 에서 유래했다

"Putian jiumu" 는 Chaoshan Putian 에서 유래했다

푸젠림씨의 시조는 복건을 열었고, 김대영가는 연간 민개기에 입성한 후, 우전을 남방의 발상지로 삼았다. 당송 시대에는 우전림씨 가문이 연이어 아홉 형제가 진사 임도사의 역사를 가지고 있었는데, 사칭은 전 구목 () 후구목 () 이라고 불렸다. 구목의 후예가 많아서 조주 각지에 흩어져 있다. 임성뿐만 아니라 다른 우전 성의 조주 관원들도 대부분 조주에 정착했다. 루린은 16 세 (기원 7 12-755 년) 에 푸젠으로 이주하여 린티로 전해졌다. 린피는 린비, 린조류, 주림, 임건, 예림, 임운, 림몽, 린마이, 린필이라는 아홉 명의 아들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단주의 진사이다. 이때 임표는 이미 Putian 에 정착했다. 한 가족이 한 번에 9 명의 관직을 내는 것은 막대한 영광이며, 역사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Putian 숲을 "Putian Jiumu, Shuangque 의 영광" 이라고 부릅니다.

조산의 임씨 가문도' 구목가' 현가를 즐겨 사용하며, 상인방에 이 네 글자를 새겨' 우전 구목가' 에서 나온 것을 자주 표시한다.

그래서, Chaoshan 숲과 Putian jiumu 사이에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까?

푸젠 진안의 임씨 가문은 이미 임비 이전에 조류에 있었지만, 대리는 구목 이후에야 조주로 이주했다. 궐하림씨' 의 명성이 크게 떠들썩하기 때문에, 우전은 임 씨가 벼슬을 내는 성황이 있었다. 이때 집안 형편이 넉넉하여 인구가 매우 왕성하다. Putian 에서 일반 세대로 여겨지는 것은 다른 곳에서 보기 드물어졌다. 따라서이 사람들은 "공무원으로 나가서 도처에 정착 할 것" 이라고 말했다. 가문의 빛에 노출되면 외지로 가서 발전을 추구하고 자립할 수 있다. 왜 안돼?

일반적으로 현재 조산에 살고 있는 임성 인사는 대부분 이목림조류, 육목림운 뒤에 있다. 진 19 세기와 같이 (녹조류의 계절손) 아들 하나를 낳아 대용이라는 아들을 낳았고, 임대용은 일곱 아들을 낳았고, 다섯 번째 아들은 라오평현으로 이사했다. 원말부터 푸젠 푸전인 린드스가 집안을 들며 작은 벼슬을 하고 해양 화교향에 정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장남림, 명홍무년 간 해양현 소금부뚜막 항구 두장향에 갔고, 둘째 아들은 제양호로 이사를 갔고, 세 아들은 포도로 이사를 갔고, 국내외에서 모두 있었다. 그들은 스스로를' 육목장 여왕' 이라고 부른다. 족보에서 숲의 조상은 해남사와 동갱, 림의 조상, 태국의 유명한 화교 지도자들을 모두' 린조류' 라고 부른다. 명나라에 관해서는, Fujian Putian 에서 직접 조주로 옮겼습니다. 그들은 당연히' 구목가' 라고 불릴 자격이 있다.

푸젠 선민 문화재고적 복원위원회가 편찬한' 임민 개조족 천년보' 에는' 손자, 대추의 아들, 취안저우 여주 선유전 ... 광둥 조주의 땅 ... " "운공자의 손자는 푸젠전, 강서지안, 광둥 조주에 살고 있다. "서로 비교해 보면, 매우 일치한다.

Putian 에서 조주로 이주한 또 다른 임씨 가족 구성원은 임비의 손배는 아니지만' 구목가족' 이라고 부를 자격이 있다. 푸젠 푸톈에는' 구목세가' 가 하나 더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진안림씨 푸전의 창시자 임무, 제 8 대 전인 임찬, 임찬전인이다. 린 qisheng 아홉 아들, 모든 학자 뿐만 아니라 지사 를 역임했다. 이때는 이미 송대였으므로 "송구목" 이라고 불리며 "당구목" 과 구별된다. 린, 현재 조안현정과 제양시, 산하, 진서두, 용동 구덩이, 동포, 북구, 삼주, 임전 등지에서 살고 있으며,' 송구목' 의 대목동, 휘주 도사의 후예이다. 송구목' 의 또 다른 아들은 정착한 사람이다.' 관지청광록, 의술을 위해 펑주 (), 청해 ()' (종영 ()' 종보 사본').

요컨대, 조주의 임씨 가문이 당구목씨의 후손이거나 송구목의 후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오늘날 조산의 임씨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 선조들은 대부분' 전전' 을 옮겼기 때문에, 당연히' 구목세가' 를 문칸 위에 놓을 자격이 있다.

구목묘는 오늘도 있고, 우전 자소화암의 산비탈에 위치해 있다. Putian 유명한 문화 유물입니다. 매년 국내외에서 온 사람들이 끊임없이 참관과 방문을 하러 온다. 특히 성묘하는 날에는 수만 명의 임후예가 이곳에 모였다. 조산홍씨 가문의 조상: 조양홍씨 가문은 민남 푸전에서 기원했다. 시조 홍귀개기 조주에서 창업한 지 지금까지 1200 년이 넘었다.

홍귀, Putian 카운티 사람들, 당나라 tianbao 5 년 (746) 에서 태어났다. 그는 당나라 천보년 중서성 홍사의 아들이다. 그는 마음이 넓고, 관대하며, 선량을 갈망한다. 광덕 2 년 (764) 진사, 대력 2 년 (767) 임공부 상서. 성실하고 솔직한 천성으로, 그는 조중권세 있는 관원을 불쾌하게 하여 조주로 강등되었다. 조양에 도착한 후, 그는 늘 조주 각지로 가서 민정을 살피며 조양의 산수를 좋아한다. 나는 가족을 데리고 푸젠푸전현 한두에서 조양서북의' 베키' 라는 곳 (명청 때 계산도성, 바로 지금의 동맹진 베키 마을) 까지 마을을 만들었다. 양부는 황무지를 열고, 결국 거실, 풍요로운 현이 되었다. 천여 년의 전파 끝에 홍대정의 후예가 홍콩 동남아 유럽 미주 전역에 퍼졌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외 푸전 마을 사람들의 공동 노력으로 홍씨 가문의 고향인 통유진 베키촌은 학교를 설립하고 공장을 설립했다. 마을 사람들의 생활은 나날이 번창하고, 조양홍석집은 나날이 번창하고, 점차 번영하고 있다!

홍대정도 영산사의 대은인이다. 청대 정창시의' 한강 노문건' 권에는' 승소매의 물건' 이라는 책이 있어 홍장로 (대정) 가 그날 영산사에서 겪은 경험을 담고 있다.

당정원칠년 (79 1), 영산사가 완공된 후 대전은 그의 제자들을 데리고 수행하면서 수행하면서 독특한' 농선 병행' 수행 방법을 만들어 땅에 사찰을 지은 은인 홍대정을 감동시켰다. 그는 절전이 부족한 것을 보고 다시 절에 가기로 결심하고 크게 탄복하며 물었다. "불법은 끝이 없지만 홍정색은 말했다." 석사학위로만! 대전은 "이왕이면 하늘은 세상의 물건이자 세상의 물건이다" 고 말했다. 가난한 사람의 소매 그림자를 시주의 축복으로 삼는 것은 어떻습니까? " 조금 고개를 끄덕이며 "네" 라고 말했다. 다음 날, 나는 첫눈에 민령의 마술을 공연하고 소매를 들어 햇빛을 막았다. 소매 그림자가 천 무 () 의 땅을 얻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Dading Qizhi 는 행복하게 말했다: "이것은 선사 소매의 물건이다. 만약 밭을 자손에게 물려준다면, 나는 그들이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다. 이제 나는 그것을 신전에 보낼 것이다,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그래서 저는 계약을 하고 분야를 제공했습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홍대정은 연강 항로를 준설하고, 후계부두를 건설하고, 수십 척의 목선을 인수하고, 장강 연안 각지와 화물 운송 활동을 전개하여 조산 경제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홍대정은 아낌없이 농지를 증여하는 행위가 대대로 전해지고, 후세 사람들은 조상의 유지를 계승하며, 그를 본보기로 삼고, 성심성의로 부처를 숭배하며, 선행을 베풀고 있다. 홍환추는 홍대정의 손자이다. 그는 진사에 합격한 후 shaozhou 에서 판사로 재직했다. 그는 홍계의 풍채가 있다. 그는 영산사에 1000 여 묘의 땅을 기부할 뿐만 아니라 기린, 소남, 메니, 석홍 다리 몇 개를 수리해 마을 사람들을 편리하게 했다. 매년 기근에 그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의 증손자 홍종치 () 는 이름은 산 () 이라고 하고, 후당 진사 () 는 임호 () 와 치안 () 이다. 그는 영산사에 있는 밭을 2600 여 묘를 내주어 칭찬을 받았다. 홍대정과 그의 후손들은 마을 주변에 50 여 리의 도로를 건설하여 현지 농민들의 교통을 편리하게 했다.

또한, 홍대정의 아들 임텐주 지사, 손홍롱임봉주 지사, 홍기봉 임선화현, 국자감 소송에서 국자감, 홍옥춘중진사 제 1 () 등 모두 홍의 우수한 후손이다.

채양 7 세 손계복궁호. Chenghai 카운티, 조주시, 광동성, 사이먼 카이 카이 조상 Panxi

서문경 채씨 조비의 조상, 귀부 공호 판계인 북송 명신 채시앙 7 세의 손자. 본적 푸젠성 우전현 채택촌. 그는 공수재로 혜안 고전을 알고 조주 선고를 받았다. 연주에 전하다. 남송순우 2 년은 조주부라고 불린다. 연연이는 경사를 숙독하고, 부지런히 책을 읽으며 겸허하고, 조훈을 지키며, 아침저녁으로 관명하고, 후세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은 백청뿐이다. 혜안 구전, 백성들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연주 조주, 입소문 대중평이 가득하다.

광둥 () 광저우 () 서교 () 의 유방 () 은 영조 () 의 후계자이고, 영조 먼저 광저우 서쪽 (즉 광저우 혜복로 천수골목, 양모선 일대), 복사 () 가 도크 (귀법) 에 도착했다. 5 세대부터 그는 여덟 번을 보냈다: (종인,,, 종지, 종신, 시계. 종인의 아들 덕윤, 3 년차 (1 193) 송광종 소희에서 정치박사로 일하며 유산이 있다. 그의 공미는 교대로 6 개의 방을 관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나의 6 개의 방은 줄곧 친밀하다. 대중의 맛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형제애는 깊다. 이 기간 동안 800 여 년이 지났다. 이 긴 시간 동안 우리 여섯 칸은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부계 가문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명나라의 기쁨, 선덕부터 청조의 도광, 광서, 가장 흥성한 웨민 25 년 (1936) 까지 족보 기록이 있다. 예를 들어 민국 26 년, 코주우자 화조하 무덤이 이전될 때 30 여 곳이 참여했는데, 그 범위는 광둥 () 남 (), 범 (), 순 (), 동관 (), 삼수 (), 청원 (), 사회 (), 광서강무

명나라는 주원장부터 엄격한 호적과 이민 관리를 시작했다. 서기 1388 년 주원장은 격렬한 전쟁을 거쳐 원나라의 통치자와 각 길의 농민 봉기군을 물리치고 명나라를 세웠다. 그러나 연이은 전란으로 생산성이 대규모로 파괴되어 인구가 현저히 줄고 대량의 토지도 상대적으로 줄었다. 정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주원장의 급선무는 생산력을 회복하고 발전시키는 것이다. 그는 많은 조치를 취했는데, 그 중 하나는 이민을 장려하는 것이다. 그의 이민의 원칙은 농민을' 좁고 완전하다' 에서 사람이 많은' 광향' 으로 옮기는 것이다. 원대 이래 조주의 경제와 문화는 크게 발전하였다. 남송 통치세력이 남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조주는 중요한 주현이 되었다. 그러나 우전 국민의 원나라 통치자에 대한 반항은 치열했고, 당한 진압과 학살이 가장 많았다. 남송 말년, Putian 사람들이 대량으로 도망쳐 인구가 급감하여 보충이 절실히 필요했다. 그래서 우전이라는 비옥한 미개발 토지가 이민의 목표가 되었다. 중원 전쟁이 중단되었을 때 역병이 다시 발발하자 중원 농민들은 이전 세대의 이민자들을 본받아 그들이 개척한 이민 노선을 따라 남쪽으로 내려갔다.

주원장은 이민을 장려하지만 유민이 통제력을 잃을까 봐 정권의 안정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이민을 장려하는 동시에 엄격한 관리를 실시하여, 산서홍동현의 고역로, 산시 하남 양성의 접경인 관관, 푸젠다현 등 이민이 반드시 거쳐야 하는 몇 가지 중요한 곳에 모두 현대이민국과 비슷한 기구를 설치하였다. Putian County 는 법원 "국주" 의 이민 관리 기관의 주둔지로서 독특한 역사적 조건과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나라의 기록에 따르면,' 무릇 그를 움직이고자 하는 자' 는 법원이 지정한 곳에 집합하여 줄을 서서 공식 석방을 기다려야 한다. 이민은' 늦가을쯤 떠나 쓰촨 사진을 찍으러 가는 것' 이 아니다. " 그래서 중원 이남의 이민자들이 푸젠에 와서 그들은 푸다현으로 몰려들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도착한 후, 아주 짧은 시간 동안만 머물다가 보살핌을 받은 후, 고역길을 따라 분수관을 통과해 조주로 들어가 자신이 지방생활을 택하여 번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다른 정착은 Putian 에 정착하여 수백 년 후에 계속 이주한다. 명나라의 이런 조직적인 이주 활동은 영락말년까지 반세기 동안 계속되었다. 주원장 시대의 이주 활동사는' 홍무이주' 라고 불리며, 주디 시대의 역사는' 영락이주' 라고 불린다. 이후 전국 인구가 균형을 이루면서 법원이 물질적 보상을 조직하고 주는 이민 활동이 중단됐지만 각지에 설치된 관리관들은 폐지하지 않고 자발적인 이민자들은 여전히 푸다에 모여' 사진 찍기' 를 기다리고 있다.

명대 이민사에 대한 연구를 통해' 조상 천전' 의 역사적 배경 일부를 이해할 수 있다. 명초 민족 이주 활동에서 각지에는 산서홍동현과 같은 많은 글과 가요가 남아 있다. 지금까지 광제사 옆에 있는 아카시아 나무 아래에는 이주인의 유적지가 하나 있는데, 법원이 이민 관리를 주관할 때 설립한 것이고, 또 한 곡의 민가가 있다. "나의 조상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 산서홍동의 아카시아. 고향이 어디 큰 아카시아 나무 아래에 있는 노인의 보금자리인지 물었다. "까마귀는 바로 까마귀이다. 늦가을에 아카시아 나무의 잎이 시들어 까마귀의 울음소리가 매우 싫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 가요는 이민자들이 고향을 떠나는 심정을 표현했다. Putian 에서, 우리는 여전히 이민자들이 고향을 떠날 때 애절한 노랫소리를 수집할 수 있다. 이민회 이민의 목적지와 관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주는 기후가 쾌적하고 토지가 비옥하여 명대에서만' 해변 조루' 라고 불린다. 그들의 미래 정착지는 어미의 고향이다. 이는 중원이 전란의 고통을 겪고 있는 농민들이 기도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개의치 않고 갈망하는 복지에 이르렀다.

그러나 족보를 뒤져봐도, 푸전에서 파이저우로 들어가는 푸전인 () 은 선간 () 에 조상의 그리움을 모두 적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족보에는' 조상이 우전 우이골목 문루' 나' 코새골목문루' 등의 기록이 자주 나온다. 나는 Putian 카운티를 수색했고, 5 월 1 일 골목을 찾을 수 없었고, 코조 골목도 찾을 수 없었다. Putian County Shizhi Office 의 동지들도 왜 그런지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지금 이민의 역사 거리가 너무 멀어서 많은 지명이 사라졌거나 바뀌었기 때문에 이런 고대 지명들을 다시 찾기가 어렵다. 왜 그럴까요? 필자는 51 골목이 이민자들이 자신의 체류지를 위해 꾸며낸 지명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모두들' 금작교 가장자리에 들풀이 피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5 항구' 라는 시를 기억한다. 51 골목은 남경의 유명한 왕이며, 두 집의 정착지에 감사하다. 원래 그들은 남쪽으로 이주한 후에도 여전히 자신의 귀족 생활을 잊지 않았다! 코새골목은 여기서 손님으로 지내는 심정을 분명히 표현했다. 이런 가설은 근거가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청해 던과 동족인 소관 던과 같이, 원래 남경 제계골목에 거주했고, 남천 () 후,' 제계골목 ()' 이라고도 불린다. 굴대균은 "어우가 어디서 왔는지 잊지 않는다" 며 조상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그러나 덩은 사오관 남웅에 정착했는데, 지금은 남웅주골목으로 여전히 유명하다. 그들이 계속 이주함에 따라 이 골목들은 현지에서 사라졌지만, 그들의 기억 속에 남아 후손들에게 물려주었고, 그래서 대대로 전해 내려왔고, 족보를 개정할 때, 각 성씨가 편찬한 족보에는 또 거짓된' 5 골 골목' 과' 코조 골목' 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러나 어쨋든 조상이 우전에서 이주했다는 주장은 근거가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