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사랑은 천국 2' 의 결말에서 누구와 손을 잡는가? 여러분, 위대한 신에게 간청합니다

사랑은 천국 2' 의 결말에서 누구와 손을 잡는가? 여러분, 위대한 신에게 간청합니다

전시 얼굴과 강영생은' 천국의 사랑 2' 의 결말에 있다.

피날레 에피소드 소개:

영생은 전시가 다시 일어나 길시를 바로잡기를 바란다. 얼굴을 펴고 영생을 청하여 그녀를 도왔다. 하민은 전시 연의 지동양과의 관계와 상해에 온 목적을 알려주었다. 이 모든 것은 강영생이 계획한 것으로, 전시안은 매우 고통스럽다.

지동 파산을 선언하기로 하자 한 투자자가 지동양의 명함을 제시하자 지동의 위기가 풀렸다. Zhan Yan 은 Ji 를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 행복한 사람이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영생은 전시안에게 그녀가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바다의 새 가게가 개업하여 얼굴이 회장이 되었다. 온 가족이 모두 즐겁다.

확장 데이터:

모든 사람들 중에서 얼굴만 가장 맑다. 그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안다. 만약 그녀가 얻지 못한다면, 그녀는 기다릴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녀는 가장 순결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지동양의 출발이 슬프다는 것을 깨달았다. 범효가 결혼하지 않았을 때, 계동양에 대한 그녀의 사랑 중 남녀의 욕망에 속한 부분이 사라졌고, 그녀의 생명은 성장하고, 계동양 혼자만의 세상을 떠나 광활한 천지로 향했다.

지동양이 손을 놓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을 때, 전시안은 그의 불행한 어린 시절이었고, 그는 어쩔 수 없이 어머니를 떠나 이복여동생에게 거절당하고 열등하고 연약한 어린 시절을 받았다. 주대산은 계동양이 자신감이 있어 열등할수록 나르시시즘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의 얼굴에 대한 애착은 모든 사회 규범에 도전했다. 네, 자신의 욕망에 대한 갈망은 항상 그렇게 사람을 감동시킨다.

연쇄 살인범, 방화범, 얼마나 많은 죄악이 발생했는가, 단지 만족을 갈망하고 자기 존재가 인정되기 때문이다. 전시 얼굴은 사실 계동양 욕망의 표현이다. 전시 얼굴은 버려진 아이이고, 그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는 이미 다른 사람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켰다. 표면적으로, 그는 전시의 모든 요구를 만족시켰지만, 사실 전시의 모든 생활기준은 계동양에 의해 설정되었다.

그녀는 계동양에 감금되었다. 그녀는 외부와 연락이 없고, 선택도 없고, 자유도 없다. 그녀는 항상 지동양과의 장애물이 왕기라고 생각했지만, 단지 왕치를 제외하고는 지동양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과 깊은 접촉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계동양은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얼굴을 드러내는 것은 그가 원하는 대로 만든 사람이고, 그가 후회하는 과거이며, 그가 감히 기대할 수 없는 미래이기 때문이다.

얼굴을 드러내는 것은 그의 삶의 빛이다. 빛과 그림자는 * * * 에서 태어 났지만 평행합니다. 그는 자신을 전시 생활에 녹여서는 안 된다. 그는 얼굴을 드러내는 주인이자 얼굴을 드러내는 가장 겸손한 숭배자이다. 이런 모순은 그가 얼굴을 드러내는 연금을 두려워하는 것이 그에게 불공평하고, 그의 부모는 그들의 아이를 배려한다는 데 있다. 그도 앞으로 청춘을 그에게 준 것을 후회할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의 관계에서 그는 필요하다. 그는 자신이 버림받고 필요하지 않은 쪽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얼굴을 드러내는 감정이 둔하여 그들에게 평온한 10 년의 아름다운 시간을 주었다. 억압당하는 것은 항상 반항이 필요하다. 결국 사람은 자신의 독립의식을 가지고 있다. 전시안의 첫 절도는 할머니의 징계를 거스르는 것이고, 방이안을 만난 후의 반항은 인생과 사춘기 자의식의 각성이다.

그녀는 자신이 여자라고 생각하고, 더 이상 여자가 아니라, 이미 성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아이로 취급받고 싶지 않다. 그녀는 계동양과 동등한 대화를 갈망한다, 마치 그녀가 계동양을 희숙이라고 부르지 않는 것처럼. 그녀는 기동양 생활의 액세서리가 되고 싶지 않다. 그녀는 평등을 원하고, 심지어 기동양을 지배하고 싶어한다. 그녀의 성장은 그들 사이의 관계를 바꾸었고, 모두가 고통에 직면했다.

전시안은 계동양이 키웠는데, 몸에는 계동양의 흔적이 있다. 그들은 모두 강인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전시안은 결국 강영생을 선택했다. 그녀가 강영생을 주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녀가 나중에 말했듯이, 그래, 너와 결혼하기 위해서, 나는 열심히 주석이 될 것이다. 전시 얼굴은 또 다른 계절 동양이 되었다. 전시안은 강영생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계동양은 전시안과 함께 있을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지동양의 자신에 대한 정체성에는 한 남자와 아버지의 역할 외에도 책임과 의무가 있다. 전시안은 강박증이 사실 계동양이라고 말했다. 계동양에게 필요한 것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이영 인생의 실패는 방이안이든 계동양이든 모두 그녀의 선택일 뿐이다. 그녀는 전심전력으로 몰입했고, 연기처럼 나도 그 속의 희로애락을 깨달았다.

하지만 결국 진짜 자신이 아니다. 마지막으로 이혼했을 때 그녀는 아직 완전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그녀의 이혼은 단지 그녀가 습관적으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행동 패턴이 방이안드에서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을 깨닫고 떠났기 때문이다. 리의 문제는 그녀 자신이 모른다는 것이다. 그녀는 자아가 없지만 항상 자신이 가장 잘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자신이 모든 것을 이성적으로 볼 수 있다고 느꼈다.

포용과 수용은 알지만 자신이 가장 병적인 무지라는 것을 모른다. 얼굴을 펴고 희로애락을 숨기는 방법을 모른다. 이호는 항상 가장 깊게 숨어 있어서 그녀는 매우 낙담했다. 그녀는 너무 우울해서 감정 출구가 없다. 그녀는 부드럽고 사려 깊은 번역이다. 보세요, 처음에는 모두가 그녀를 좋아합니다. 가족, 왕 치, 심지어 지동양도 그녀가 편안하다고 말했다.

그녀와 시작은 팡 때문이고, 나중에는 계동양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이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필요한 감정을 억누르고 있다. 지동양처럼, 그들은 다른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갈망한다. 그녀와 지동양의 영혼은 어둡다. 그들은 한겨울에 서로 따뜻하게 하는 고슴도치 두 마리와 같다. 전안과 이호는 완전히 다른 두 사람입니다. 얼굴은 태양처럼 강한 자의식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은 그녀 주위에 둘러서서 그녀가 준 햇빛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이씨는 항상 낮은 소리로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며 그녀의 곁에 있는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증오에 뼈에 사무쳐 죽을 지경이라고 원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중에, 그녀는 자신에게 말했다, 동양, 우리는 반드시 전시 연의 통제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우리는 확실히 당신의 통제, 얼굴, 당신의 감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영원히.

그것은 우리의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그녀는 자신을 구하고 싶다고 말했다. 단 한 번 (이혼), 나는 나 자신을 위한 것이다. 리는 자신의 결혼 실패를 탓하고, 탓으로 돌렸다. 전시 연의 는 말했다: "이것은 나를 비난하지 않는다. 당초 너의 진정한 사랑인 방이안은 지동양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진정한 사랑기동양은 나처럼 그를 기다릴 수 있지만, 너는 그렇지 않다. 너는 다리 중간에 서서 양끝을 바라보고 있다.

다리 옆에 있는 계동양이 몸을 돌려 가버렸으니, 너는 배를 꼿꼿하게 펴고 방이안을 찾아라. 사랑이 만남이라면, 내가 너에게 이씨에게 말하는데, 진정한 사랑은 견지와 죽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당신이 사랑에 빠졌는지 확실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왜 당신과 지동양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합니까? "나중에, 그녀가 이혼했을 때, 그녀는 더 이상 이 실패를 다른 사람에게 탓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녀는 자신이 실패한 이유는 두 사람 모두 문제가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사랑은 깊지 않다. 그녀는 고통에서 자신의 부족함을 깨닫고 내면의 평온을 얻었다. 전시와 마찬가지로, 왕치도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전시안은 나중에 이렇게 왕치를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왕기이다. 그녀는 그녀의 마음을 알고, 그녀의 방향을 정하고, 그녀를 사랑하고, 주산을 걷어차고, 나를 쫓아내고, 장애물을 제거했다.

그녀가 아버지를 보았을 때, 아무도 그녀가 그를 죽이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나는 지동양이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너무 행복해요.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얼마나 명확하고 용감한가. 사랑에서 용기가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왕기는 용감하고 솔직한 여자다. 모처럼 열등하지 않고 융통성을 알고, 분명히 이해한다. 리우 zijuan 는 왕 제나라 치열 하지만, 또한 합리적인 사람, 트릭, 원한 을 재생 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왕기는 계동양의 제의를 받았다.

반지를 끼고 그녀는 계동양과 얼굴을 드러내는 집에서 여주인으로 죽었다. 그녀는 창녀라고 말했다. 그녀는 사랑 속에서 비천하지만 자신을 잃지 않았다. 왕기는 가장 귀여운 여자이다. 주산이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다. 왕기는 존경할 만한 여자이다. 기동양이 그녀를 위해 리를 떠나는 것을 보고, 그녀를 데리고 떠나겠다는 약속을 했다. 계동양이 왕치를 동정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다른 여성들은 그렇게 많이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왕기는 계동양이라는 지위가 있는 남자를 마음에서 우러나온 존중을 받는 여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모든 사람 중에서 왕치와 계동양의 관계만이 평등하다. 사회적 지위와 개인의 존엄성이다. 강영생은 야심차고 세상 물정을 잘 아는 사람이다. 그는 생활에 끌려 필사적으로 발버둥쳤다.

조화민은 그가 통제할 수 있는 의지이며, 그와 함께 할 수 있는 사람, 그의 선택과 가장 적합한 사람이다. 얼굴은 태양이고, 그가 거절할 수 없는 빛이다. 신앙처럼, 그는 모든 것을 바쳐 그녀의 영원한 종이 되기를 원한다.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내가 죽어도 나는 얼굴을 보위할 것이다. 나중에 비밀이 밝혀졌을 때, 나는 기꺼이 칼을 바쳤다.

바이두 백과-천국에 사랑이 있다면 2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