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잎 자비 연꽃의 다른 이름
검은 잎 자비 연꽃은 자비 연꽃의 여신, 검은 잎 토란, 자비 연꽃의 거북이 여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자비 연꽃의 검은 잎 여신의 성장 습관
자비 연꽃의 검은 잎 여신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반 그늘 재배 환경을 선호합니다. 나는 따뜻하고 습한 재배 환경, 25 ℃ -30 ℃ 사이의 적절한 온도, 내한성을 좋아하지만 겨울 환경 온도는 -7 ℃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토양은 느슨하고 비옥하며 배수가 잘되는 부식질 또는 이탄 토양 일 수 있습니다.
검은 잎 관음 연꽃의 가장 일반적인 번식 방법은 식물 분열 번식이며, 그 다음으로 종자 번식과 잎 삽입 번식이 뒤 따릅니다.
검은 잎 관음죽의 기능
검은 잎 관음죽은 독특한 실내 관엽 식물입니다. 화분에 심은 실내 관상용 식물로 서재와 거실과 같은 장소를 매우 고상하게 장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검은 잎이 달린 자비의 여신의 독성에 유의하십시오.
검은 잎 자비의 여신 연꽃은 또한 실내의 유독 가스를 흡수하는 효과가있어 공기를 정화하고 실내 습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즙이 많은 자비의 연꽃은 연꽃인가요?
아마니타팔로이데스과의 관음연꽃이 피어납니다. 천남성과에 속하는 관음련은 칼라 백합과 같은 속에 속하며 성장 습성이 거의 비슷합니다. 보통 늦봄과 초여름에 매년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꽃은 화려하거나 아름답지 않은 부처꽃 봉오리 정도로 감상 가치가 매우 낮습니다. 개화 중에는 잎이 잘 자라지 않으며, 개화 중에 꽃을 잘라내어 너무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지 않도록하여 식물의 영양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돌나물 관음 연꽃의 잎은 로제트, 긴 타원형 도란형, 정점이 뾰족하고 심, 밝은 장미 빛 붉은 꽃차례 및 여포가 있으며 6 월에서 7 월 사이에 개화합니다.
생강과 자비의 연꽃 여신은 보름 동안 꽃이 피며 꽃차례는 탑 모양입니다. 흰색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포엽과 화려한 입술 모양의 노란색 꽃은 절화용으로 탁월하며 정원 장식과 파티오 장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즙이 많은 관음 연꽃의 꽃말은 무엇인가요?
관음연꽃은 아름다움과 순수함의 인상을 줍니다. 꽃마다 꽃말이 다른데, 어떤 꽃은 행복을, 어떤 꽃은 순결을, 어떤 꽃은 행운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관음연꽃의 꽃말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행운을 상징하는 관음연꽃 꽃말
완벽하지 않더라도 사랑스러운 사람은 사랑스러움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 관음연꽃도 마찬가지입니다. 동백처럼 매혹적이거나 모란처럼 우아하거나 오스만투스처럼 싱그럽지는 못하지만 나름의 사랑스러움이 있습니다. 관음연꽃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살이 통통하고 신선한 즙이 나올 만큼 장난스러워 보입니다. 장춘에서는 일 년 내내 푸르고 짙으며, 흰 바탕에 푸른 도자기 항아리에 책과 백단향과 함께 놓여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종이 접기 관음 연꽃 시대의 행복
관음 연꽃은 게으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먹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살이 많고 부드러워 누구나 좋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런 유쾌한 작은 것은 그림, 사진, 자수 및 종이 접기에 있어야합니다. 종이 접기에 이렇게 귀여운 작은 것이 있다는 것도 흥미 롭습니다. 성형 후 입체감이 강하고 장식적인 효과와 장식적인 가치가 모두 있습니다. 관음 연꽃을 방수 종이로 접으면 물속에 넣을 수 있습니다.
헤세 전기_헤르만 헤세 전기
헤세 전기_헤르만 헤세 전기_헤세 연대기
1877년 7월 2일 출생
슈발의 작은 마을 칼베에서 태어났습니다. 나그루트 강변의 아름다운 마을로 헤세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헤세는 평생을 자신의 상황에 대해 글을 쓴 작가였기 때문에 많은 작품에서 칼브와 그 주변을 묘사하고 그르바스 아오라는 지명으로 대체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요한 헤세(1847~1916)는 에스토니아에서 태어나 열여덟 살에 스위스로 건너가 바젤 교회에 입교했습니다. 스물두 살에 선교 활동을 위해 인도로 떠났지만 3년 후 건강이 좋지 않아 중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후 칼웨로 이주하여 헤르만 겐델의 개신교 출판 사업을 도왔습니다.
마더 마리 겐델(1842~19. 인도에서 태어나 스위스에서 소녀 시절을 보냈다. 열다섯 살 때 부모님이 있는 인도로 갔다. 그러다 아버지가 병에 걸려 일시 귀국했고, 그 기간 동안 영국인 선교사 찰스 아이젠바흐와 약혼했습니다. 세 번째 인도 여행에서 결혼했으나 남편이 병에 걸린 후 두 아들을 품에 안고 칼베로 돌아왔고, 메리가 스물여덟 살 때 남편은 병으로 사망했으며, 1874년 아버지 허먼 얀델의 조수였던 존을 만나 재혼했다. 메리는 서른두 살이었고 존은 스물일곱 살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듬해에 장녀 아델을 낳았습니다. 아델레는 헤세의 형제들 중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헤세가 아델에게 보낸 편지(1949)와 아델에 대한 회상(1946)에는 누이에 대한 그의 감정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188.세 살 때
여동생 마라가 태어났고, 1953년에는 슬프게 세상을 떠난 여동생을 추모하며 <마라를 위하여>를 썼습니다.
나는 1881년에 네 살이었다.
헤세 가족은 아버지가 교구 학교에서 교사로 일하던 스위스 바젤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에세이 '거지'를 통해 바젤 시대의 사건을 묘사했습니다.
1882년 다섯 살.
동생 한스가 태어났습니다. 미소년의 동생은 게임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였지만 독서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점차 삶에 대한 믿음을 잃고 자살했습니다. 한스의 기억에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해에 저는 어머니의 일기장에 기록한 시 같은 것을 썼습니다.
1884년 7세.
바젤의 미센 초등학교에 입학.
1886년 9세.
헤세 가족은 컬버로 돌아옴. 열세 살이 될 때까지 송아지 초등학교와 라틴어 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수레바퀴 아래서』, 『데미안』, 『아이의 마음』, 『젊음의 추억』은 모두 이 4년간의 유년기를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189.열세 살 때
고시 준비 때문에 코빙겐에 있는 라틴학교에 진학했습니다. 라틴어 학교는 라틴어를 기반으로 한 학교로 중학교나 고등학교에 해당하는 학교였습니다. 이 학교에서의 생활을 묘사한 작품에는 라틴 학교의 학생들이 등장합니다.
1891년 14세
마우부눙 신학교에 입학. 수레바퀴 아래에서 저는 라틴 학교부터 하나님의 학교까지 저의 삶을 자세히 기록했습니다. 또한 마우부농 신학교에 관한 저서로는 <루시우스>, <거트루드 몬테>, <유리구슬 게임>이 있습니다.
1892년 열다섯 살.
봄에 신학교에서 탈출하여 퇴학당함. 그의 부모는 크게 한탄했지만 할아버지 헤르만 겐델은 그를 환영하며 이렇게 말했다."네가 천재 여행을 떠났다고 들었어. 소위 천재 여행은 학생들 사이에서 반항을 뜻하는 말입니다. 그는 나중에 신경쇠약으로 자살을 시도한 교목 브룸 하룻에게 끌려갔습니다. 그는 보우 교수와 코빙겐의 셰어 목사의 지도 아래 서서히 회복되었습니다.
1893년 열여섯 살에
조부 헤르만 얀들께서 돌아가셨습니다. 할아버지의 위대한 정신에 영향을 받은 그는 "할아버지"에 관한 글을 썼습니다. 그는 칸시우타테 고등학교에서 학업을 계속했지만 1년 만에 퇴학당했습니다. 그 후 에슬링겐의 한 서점에서 3일도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점원으로 일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아버지의 출판 사업을 도왔고, 다른 한편으로는 열렬한 독서가였습니다.
1894년 열일곱 살
6월에는 칼베에 있는 페로 시계 공장의 견습공이 되어 시계탑의 톱니바퀴를 연마하는 일을 맡았습니다. (<바퀴 아래> 참조)
1895년 18세
퇴사, 11월 뒤빙겐에 있는 호켄홀 서점의 점원이 되었습니다. 괴테와 독일 낭만주의 문학을 즐겨 읽었고 시를 쓰는 데 중독되었습니다. 이때 쓴 시는 훗날 낭만주의 시집에 수록되었습니다.
1899년 스물두 살의 나이에 드레스덴의 필센은 데뷔 시집 『낭만주의 시 선집』을 자비로 출판했는데, 그 중 '나는 별이다'가 그중 하나였습니다. 자정 한 시간 후, 벨기에 잡지 Analyse에서 에세이집을 출간했습니다. 좋은 시장은 아니었지만 교육받은 사람들에게는 매우 호평을 받았고 리어케이는 이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가을에는 스위스 바젤의 레이시 서점으로 자리를 옮겨 처음에는 판매 부서에서, 그다음에는 중고 서적 부서에서 일했습니다.
열아홉 살. 스물네 살
2월에 저는 고향인 칼베를 방문했습니다. (미국 10대 참조) 이탈리아로의 첫 여행. 헤르만 라우처는 자신이 일하던 레이시 북스에서 책을 출간했습니다. 처음에는 헤세가 편집한 <헤르만 라우처의 유산과 시>라는 제목으로 출간되었지만, 새 판이 추가되면서 위의 제목으로 바뀌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평이 좋았고 잘 팔렸습니다.
19. 이십오세
그의 시는 칼 루비세가 편집한 <새로운 독일 서정 시인> 시리즈의 세 번째 권에 수록되었습니다. 이후 1955년 책으로 출간되었고, 1996년 <청춘의 시>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먼 들판 위에서', '안개 속에서', '흰 구름'은 이 시집에 수록된 작품입니다.
4월 2일, 어머니 메리가 돌아가셨습니다. 저는 어머니에게 바치는 시 '어머니에게'를 썼습니다.
19세. 서른여섯 살.
레이시 서점에서 일을 그만둡니다. 두 번째로 이탈리아로 떠남. 스위스 작가 보루크 덕분에 베를린의 출판업자 페슈를 만나 새 작품을 쓰도록 권유받음.
열아홉 살. 마흔일곱.
노스탤지어는 9월 19일 S. 페쉐에서 출판되었습니다. -3년째 쓰고 있어요. 셰난페이의 <뉴 리뷰> 잡지에 3년 동안 연재했죠. 헤세의 <나는 그것을 만들었다>처럼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고 신인 작가였어요. 헤세의 후기 작품 대부분이 이 협회에서 출판되었습니다. 8월에는 사진작가의 딸인 마리아 페노리와 결혼했고, 9월에는 콘스탄스 호수에 있는 카테펜의 원래 집에 새 집을 짓고 그곳에서 피아니스트와 결혼했습니다. 같은 해 베를린의 휴즈-타르웬트프리 출판사에서 두 권의 전기 소설, 보카치오와 세 집 이야기(The Tale of the Three Houses)가 출간되었습니다.
19. 다섯 살과 스물여덟 살
장남인 브루노는 태어나고 자라서 화가가 되었다.
'바퀴 밑에서'는 <뉴 취리히 차이퉁>에 연재되었습니다. 이후 우화와 작은 세계로 구성된 많은 중편, 단편 소설과 에세이를 썼습니다. 노스탤지어》로 보일렌펠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열아홉. 여섯 살과 스물아홉 살
수레바퀴 밑에서
는 셰슈난 협회에서 출판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9세. 일곱 살과 서른 살
풍자 작가 루트위시 토마, 뉴스 편집자 커트 알람, 발행인 앨버트 랭건과 함께 1912년까지 앨버트 랭건 협회에서 발행한 <월간지>를 한 달에 두 번 편집했습니다. 올해 이 잡지에 <아름다운 청춘>이 출간되었습니다.
단편소설집 <북쪽 해안>은 셰피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대리석 공장, 건초의 달, 라틴 남학생, 가을 하이킹 등 다섯 편의 에세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르스호펜에 새 집 짓기. 이는 "풀밭의 추억", "새 집을 지을 때"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열아홉 살. 여덟 살과 서른한 살
단편소설집 <이웃>은 셰쉐학회에서 출판되었으며, <약혼>, <가리발디>, <바르타 켐부>, <과거의 태양의 집>, <아이제난> 등 다섯 편의 에세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쿠누루부의 첫 번째 이야기인 "이른 봄"은 노옐렌-다우슨 소사이어티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열아홉 살. 아홉 살과 서른두 살
두 번째 남자 하이너가 태어나고 나중에 실내 장식가가 됩니다. 휴 빅은 <브레이븐>에서 윌 헴라를 방문했는데, 이는 <기억의 잔디>(1937)의 에세이 '시인의 방문'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브레멘에서 파우스트와 자라투스트라에 대한 강연을 했습니다.
열아홉. 서른셋
알베르트 랑겐이 음악가를 주인공으로 한 소설 '베이루트겐'을 출간합니다. 이 무렵에는 음악가들, 특히 스위스 작곡가 오토 만스케와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1911년 서른네 살
마르딘이라는 세 남자가 태어났고 나중에 사진작가가 되었습니다.
게오르그 슈라트가 시집 <길 위에서>를 출간합니다. 메리카이의 시를 편집하고 번역했습니다. 올여름 화가 한스하르트 셴예글루와 함께 아시아를 여행했습니다. 싱가포르, 남수마트라, 실론 등을 여행하고 연말에 귀국했습니다. 여행의 동기는 유럽에서 벗어나 동양을 동경하고 가족 생활의 교착 상태를 풀기 위해서였습니다. 이 여행은 21편의 짧은 여행기, 11편의 시, 소설 로바르트 아기옹의 <인도 여행>(1913)으로 기록되었습니다.
1912년 35세
스위스 베른 근처 화가 베르디의 집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라드겔루', '귀향', '세계 개혁자', '예르밀고프', '마티아스 신부' 등 다섯 편으로 구성된 단편소설집 『우회』를 출판합니다.
1913년, 36세
'아시아 여행 보고서 - 인도 여행'은 셰피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했습니다. 인도도 포함되어 있지만 21편의 여행기 대부분은 말라야, 싱가포르, 남수마트라에 관한 것입니다.
1914년 서른일곱 살
예술가의 가족 생활의 비극을 묘사한 로스차일드는 셰피에서 출판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지 두 달 후, "아! 친구, 이 곡조를 멈춰라! 초민족주의에 반대하는 이 글은 반역자로 간주되어 독일 뉴스 잡지에 의해 거부당했습니다. 저는 본에 있는 독일 포로 위안소에서 일하며 벽 포스터와 책을 편집, 출판, 발송하는 일을 했습니다.
1915년 38세
쿠누뤼브(s . 페셔 소사이어티), 시집 『고독한 자의 음악』(로이스 위네타 소사이어티), 수필집 『길가』(샤르자 소사이어티)를 출간했습니다. 길가에는 유월의 밤, 늑대, 마이어헨 등 9편의 에세이가 수록되어 있으며, 8월에는 로만 롤랜드가 방문하여 오랫동안 지속될 우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헤세 롤랜드의 편지 참조)
1916년 39세
셰이크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한 <아름다운 청춘>에는 케셀호펜에서 쓴 에세이 <회오리바람>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독일 억류자 뉴스 편집에 참여. 3월에 그의 아버지 요한 헤세가 사망.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복잡한 절차를 거쳐 국경을 넘었습니다. 아버지에 대한 회상은 <작은 안뜰>(1919)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마르딘은 중병에 걸렸고 그의 아내는 입원했습니다. 헤세 자신도 신경쇠약에 시달렸고 루아카엘렌 외곽의 손마트 요양소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1917년 마흔 살
국무장관에게 "전쟁이 2년만 더 지속되었다면 평화가 이루어졌을까요?"라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다른 의견들, 뒤죽박죽된 생각들. 데미안을 썼습니다.
1918년 41세
"전쟁이 5년 더 지속되었다면", "유럽인", "전쟁과 평화", "세계의 역사", "민족", "사랑의 길" 등에 대한 평론과 생각을 발표함. 모두 <어바웃>(1928)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1919년 42세
전쟁이 끝난 후 싱클레어의 필명으로 출간된 데미안은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신인 작가에게 수여하는 퐁텐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이 작품이 헤세의 작품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사임상은 받지 못했습니다. 이듬해 제9회부터 헤세로 변경되었습니다. '자라투스트라의 재탄생', '독일 젊은이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독일인 때문에'는 본의 휴 포스트 음볼리 협회에서 출판했고, 이듬해에 두 번째 판은 헤세의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 페이 시에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한 멜헴에는 '아우구스투스', '시인', '다른 행성에서 온 놀라운 메시지', '앨리스' 등 7편의 에세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에세이 '작은 집'은 비엔나 탈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했습니다. 새로운 독일의 정신에 따라 1923년까지 발티엘라케와 함께 월간지 <생존자를 부르다>를 공동 편집했습니다. 같은 해 봄, 그는 아내와 별거했고 자녀들은 다른 곳으로 보내졌습니다. 솔룬게에서 시간을 보낸 후 스위스 남부의 카차카무즈, 몬타놀라, 루카르노로 옮겨 쿠라인과 바그너, 클링구술루의 마지막 여름 등의 작품 집필에 전념했다.
192. 마흔세 살
거트루드 빌라는 <카오스 인 퍼스펙티브>를 출간합니다. 도스토옙스키에 대한 에세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어 세인트 피터스 소사이어티에서 여행기, 시, 수채화를 담은 <방랑>을 출간합니다. 화가의 시는 거트루드 벨라가 출판했으며 시와 수채화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마흔 살 이후에는 그림에 열중하게 되었습니다. 클링구술루의 마지막 여름은 S에서 출판했습니다. 페슈 소사이어티에서 출간되었으며, 소설집으로는 <아이의 마음>, <쿠리온>, <바그너> 등이 있습니다.
1921년 마흔네 살
선택된 시는 I.M. 페이가 썼습니다. 티에신의 열한 편의 수채화가 출판되었습니다.
1922년 마흔다섯 살
시준의 전기 『싯다르타』가 출판됨. 페슈 소사이어티에서 출간한 전기로, 젊은 시절부터 인도에 대한 그의 관심을 대변합니다. 랴오자이즈이 시리즈에서 그는 <일본 이야기>를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1923년 마흔여섯 살의 나이에
9월에 그는 별거 중인 아내 마리아 부인과 정식으로 이혼했습니다. 좌골 신경통과 류머티즘을 치료하기 위해 바덴 스파(요양소를 지칭하는 말)를 자주 찾았고 스위스 시민권을 취득했습니다. 레이첼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한 싱클레어의 회고록에는 1917년 이후의 "유럽인", "변덕스러운" 등의 글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1924년 마흔일곱 살에 작가 차 바인가르트의 딸인 루스 바인가르트와 결혼. 3년 후 이혼.
1925년 마흔 여덟 살
치유자는 . 페슈 출판사에서 바덴 스프링스에 관한 에세이를 썼습니다. 스파의 심리학과 바덴 스파의 풍자라는 제목으로 그 전 해에 자체 출판되었습니다. 동화 <픽토루의 화신>은 셰메니히가 출판했습니다. 1922년부터 저는 제 삽화를 사용하여 원하는 사람들에게 배포했습니다. 흐달린과 노발리스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가을에는 남독일 강연 투어. 뮌헨의 토마스 만 방문 (참조 : 뉘른베르크 여행) (1927). 1931년 겨울까지 나는 덜위치에서 살았다.
얼마 전 한 젊은 여성이 편지를 보내 <황야의 늑대>에서 무슨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지 물어왔습니다. 그녀는 조롱의 내용과 아편을 먹는 것과 같은 모든 것에 매우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답장을 보내 그 장소와 제가 전에 썼던 글을 다시 한 번 살펴봐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저에게 그 마술 극장보다 더 중요하고 신성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귀중한 은유이자 변장입니다. 그녀가 이해했으면 좋겠어요. 그 여자는 나중에 제가 이번에 이해했다고 편지를 보냈어요.
1926년, 마흔아홉
Landscape Post, s . 펩시코에서 발행하는 <풍경 포스트>는 콘스탄스 호수, 이탈리아, 인도, 철의 심장, 자에 관한 다섯 편의 에세이를 짧은 인상주의적 평론으로 발표했습니다.
1927년 50세.
루스 베스타와 이혼.
뉘른베르크에서의 여행은 . 페이섭 출판. 코요테는 페이섭이 출판했습니다. 헤세의 50번째 생일에 푸코는 헤세의 전기를 출판했습니다. 바르가 사망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헤세는 푸코에게 바치는 헌사를 썼다.
1928년 51세 때인 9월 19일에 <헤세에게 바치는 헌사>는 S. 페이시 소사이어티에서 출판되었습니다. 4년 후, 40개가 넘는 평론이 실렸습니다. 위기 일기》는 페이쉐 소사이어티에서 한정판으로 출판되었습니다.
1929년 52년
1911년 이후의 시를 수록한 시집 <밤의 위로>가 페이퉈학회에서 출판되었습니다. 리클람 도서관에서 출판한 <세계 문학의 도서관>은 세계 문학 읽기에 대한 입문서입니다.
193. 53세
루시우스와 그루테몽은 셰피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했으며, 출판 전에 뉴 리뷰에 우정의 역사에 관한 부제목으로 실렸습니다. 책에 1 또는 9를 추가하세요. <아름다운 청춘>, <회오리바람>, <과거의 태양관> 세 편의 에세이는 7년간의 수정을 거쳐 최종 완성본으로 출간되었습니다.
1931년 54세
자작시 <사계>가 프레게 소사이어티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0편의 에세이가 수록된 시입니다. 히르쉬달타의 마지막 여름, 아이의 마음, 쿠라인과 바그너, 클링구술루는 <영적 차원으로 가는 길>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다.
8월에는 몬타누엘라에 있는 새 집으로 이사했고, 11월에는 니논 돌벤(1895년)과 결혼했습니다. 새 아내는 루마니아에서 태어났고 오스트리아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미술사를 전공했습니다.
1932년 55세
소설 <동쪽 여행>이 셰슈학회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괴테에 대한 두 편의 평론이 <신학의 단편>에 실렸습니다. 나의 신앙은 그 전 해에 출판되었습니다.
1933년 56세
작은 세계는 시에 소사이어티에서 출판했습니다. 초기 이야기집의 최종 버전은 <이웃과 샛길>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습니다. 히틀러 정권이 수립됩니다. 도망자를 돕고 구호 기금을 모으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1934년 57세
인 세르 도서관에서 『생명나무』에서 엄선한 시집 출간. 유리구슬 게임》과 《비에게 묻다》의 서문을 《뉴 크리테리언》에 발표. 세계문학도서관에서 유대인 작가를 삭제하고 개정판을 다시 출판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헤세는 절판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1935년 58세
우화는 셰퍼드 페이슨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잡지 <뉴 리뷰>에 "안뜰"을 발표
11월, 한스 형제가 자살함(한스의 기억을 언급하며). 장시를 쓰고 장례를 치른 후 동생을 애도함.
1936년 59세
베른 페쉬가 비엔나에서 출판한 <안뜰에서의 시간>은 여동생 아델의 60세 생일을 기념하여 헌정한 작품입니다. 베른 페슈는 나치 정권의 탄압을 받던 페슈의 사위로, 작가 활동을 계속하기 위해 조국을 떠났습니다. 한스를 추모하는 글쓰기. 1914년 오딘 소사이어티에서 <미완성된 꿈의 집>을 출간했습니다. 스위스 최고 문학상인 고트프리트 켈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1937년 60세
베른의 페이섭 소사이어티에서 에세이 <풀의 추억>과 <새로운 시>가 출간되었습니다. 신시집은 주로 1933년 이후의 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가적인 "구루병 소년"은 프레게 소사이어티에서 그의 환갑을 기념하기 위해 출판했습니다.
1938년 61세에는 단편 에세이 "클링온 솔루를 기억하는 여름"만 출간했습니다.
1939년 62세
1945년 독일에서 인기 없는 작가 명단에 올랐고, 출판된 작품의 지면 배포가 중단되었습니다. 자비 출판 소네트.
1941년 64세
독일에서 더 이상 출판할 수 없게 된 헤세의 작품들은 . 독일에서 페체의 후계자인 페타질 켐프가 덜리치의 프레이저에 의해 출판될 것이라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작품은 <자정 후 한 시간>이었습니다.
1942년 65세
프레이즈 소사이어티에서 전집을 출간하고 거의 모든 시를 모았습니다.
1943년 66세
유리구슬 게임, 유명한 게이머 조셉 닉스의 전기 시도, 키니의 유산은 프레이즈 협회에서 두 권으로 출판되었습니다. 1931년부터 1942년까지 연재되었으며 마지막 걸작이었습니다.
1945년 68세
열아홉. 7년에 걸쳐 쓴 단편적인 에세이가 출판됩니다. 여동생 아델에게 바치는 시집 <가지와 꽃봉오리>가 출간됩니다(리지의 일기 참조). 꿈 이후, 프레이즈 소사이어티에서 새로운 단편 소설과 동화집을 출간했습니다.
1946년 69세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헤세의 작품은 . 페쉬 소사이어티의 후신인 쥘캄프가 재출간했습니다. 괴테의 이론과 괴테의 시를 표절한 <괴테 덕분에>는 클라센 협회에서 출판되었고, 8월에는 프랑크푸르트에서 괴테 상을 받았습니다. 전쟁과 평화는 1914년 이후 전쟁과 정치에 대한 논평 모음집으로 프레이즈 소사이어티에서 출판되었습니다. 큐는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지만 병으로 인해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노년의 시집은 자비로 출판되었습니다.
1947년 70세
앤드류 기드가 방문. 본 대학교에서 명예 박사 학위 취득. 젊은 일본인 동료에게 보내는 편지
출판.
1948년 71세
자정 한 시간 후, 노발리스와 헤르만 라우셔가 <초기 산문>이라는 제목으로 프리즈 협회에서 편집하여 출판.
1949년 72세
빈 다글리히가 출판한 고향 칼비에 관한 소설 두 권을 편집하여 <게바스 오>라는 제목으로 출간.
1951년 73세
토마스 만의 칠십 다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브런즈윅에서 레베 상을 수상함
1951년 칠십 넷째 생일.
페이세 협회로부터 발판을 마련한 질캄프 협회는 헤세 전집 출판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질캄프 협회에서는 <도둑맞은 여행 가방>, <거지>, <행복론> 등의 에세이집을 출간했습니다. 1927년부터 1959년까지의 편지를 수집하여 질캄프 소사이어티에서 <직조 브리프>를 제작하여 출판했습니다.
1952년 75세의 나이에 질캄프는 여섯 권의 전집을 출간했습니다. 75주년을 맞아 독일과 스위스 은행들이 대대적인 축하 행사를 열었습니다. 후투 테르칼에서 열린 축하 행사에서 헤세의 연설문은 "헤세에게 감사하다"라는 책으로 엮어졌습니다. 이 행사를 기념하여 두 편의 짧은 서사시("마당의 구루병"과 "시간")가 출판되었습니다.
1953년 76세.
말라 수녀가 세상을 떠나고 헌시 <말라를 위하여>를 씁니다.
1954년 일흔일곱 살
1915년부터 1994년까지 프레이즈 협회에서 <헤세와 롤랜드 사이의 편지> 출판. 2008년 서신. 서독 대통령으로부터 훈장 수여.
1955년 78세.
도이체 베라그 평화상 수상. 질캄프에서 그의 후기 에세이 『과거를 회상하며』의 속편이 출간되었습니다. 수채화와 수채화 이론은 클레이튼 출판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1956년 79세
칼스버그는 헤르만 헤세 상을 제정했습니다.
1957년 80세.
팔십 번째 생일 축하. 지르캄프 전집(6권)에 관찰 편지를 추가하여 전 7권으로 완간.
1959년 82세.
편지 모음집의 부록.
196세, 여든셋
즐캄프가 출간한 헤세 기념집은 헤세의 모든 사진을 모은 책이다.
앨범에 넣었다.
1961년 84세.
즐캄프가 새 선집 『무대』 출간.
1962년 8월 9일 85년간의 경력을 마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