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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광 13 절절' 은 당시 경극이 어떤 수준으로 발전했는지를 설명한다.

경극을 언급하는 연예인은 반드시' 동광 13 절절' 을 언급해야 한다. 이 13 명의 독특한 연예인은 휘반이 상경한 후 휘장조, 곤곡에서 경극으로 옮긴 13 명의 창업자이며, 모두 비범한 공연 예술가이기 때문이다. 당시 심영프라는 화가가 있었는데, 청대 중엽 화가 호세규가 그린 희곡' 경극 13 절절' 의 인물화 형식을 참고하여 이 13 명의 선배를 한 화면에 그려 베이징 앞 현관 정성재에 걸려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기 때문에 널리 알려지며 희곡의 중요한 사료가 되었다.

청광서년 동안 화가 심영프는 동치, 광서시대의 유명한 곤곡 13 명, 경극 배우를 위해 색색의 고풍상을 그렸고, 대대로 전해져' 동광 13 절절' 이라고 불렸다. 그림 속에는 네 명의 노인이 있다.' 영웅' 의 청장경은 노숙을 연기하고,' 북방의 전쟁' 의 노성규는 제갈량 역을 연기하고,' 눈' 의 장성규는 모성을 연기하며,' 사랑탐모' 의 양월루는 양연휘를 연기한다. 무승 1 사람: 담신배는' 악호촌' 에서 황천패 역을 맡았다. 소성 1 사람: 서소샹은' 영웅' 에서 주유 역을 맡았다. 댄의 역할은 네 명이다. 매교령은' 기러기 문' 에서, 돌은' 상' 에서 나찜질을 하고, 유자운은' 채루배' 에서, 주연핀은' 옥비기' 에서 진묘창 역을 맡았다. 1 사람: 하오란다가 강의' 길에서' 역을 맡았어요. 두 어릿광대: 유장삼은' 귀향' 에서 시골 어머니 역을 맡았고, 양명우는' 사성의 도시' 에서 민전량 역을 맡았다.

이 그림의 출현은 경극 번영의 역사적시기와 일치하며 당시 배우의 의상과 역대 연예인의 풍채를 이해하는 데 매우 가치 있는 문헌이다. 이제' 통광 13 절절' 의 배우와 맡은 역할은 각각 그 생, 단, 추함에 따라 소개된다.

1 정장경 (앞줄 왼쪽 3) 이' 영웅' 에서 노숙 역을 맡았다.

청장경 (1811~1880), 노래 이름 정문방, 이름 옥산, 이름 영춘, 본명 장경 본적은 안후이 () 성 잠산현 () 하진 () 읍향가정 () 으로, 정 5 1 대의 손자이다. 웨신은 청가경 16 년 음력 10 월 7 일에 태어났다. 도광년 동안 베이징에 입경하여 선남 석두 골목, 백순골목 () 에 살면서' 사진당 ()' 이라는 호칭을 누렸다. 동치 () 광서 () 년 동안 그는 삼청반 () 을 주관했고, 동료는 그를' 대사장 ()' 이라고 존칭했다. 한 노공, 노공무원, 그의 학문은 매우 깊어 300 여 편의 연극을 할 수 있다. 그는 영웅, 진담주, 팔망치, 두창사, 두화용도, 두태평, 청두 탈취, 정관화 집행, 방조 등을 잘한다. 그리고 그는 변장도 할 수 있다. 그와 춘대반, 사희반의 장이규는 1 세대 경극 배우 중 3 대 걸출한 인재이다. 장상보다 늦었지만 위망이 매우 높아 상위 3 위에 올랐다. 청광서 5 년 12 월 13 일 병으로 사망하고 장의문 (오늘 광안문) 외석로 북쪽에 묻혔다. 아내 좡어 아들 후계자, 두 조카를 입양했는데, 하나는 장포간 아들이고, 다른 하나는 건아들이다. 장포만이 이원에 들어갔고, 그의 아내 사여에게는 아들 두 명과 딸 한 명이 있었다. 장남공만 예예 () 를 따라 유괴거리 효영춘사 () 로 들어가 춘덕 () 과 동종 () 즉 청말민 초 유명한 소생 계선 () 을 스승으로 삼았다.

육성규 (앞줄 오른쪽 2) 가' 북방 전쟁' 에서 제갈량 역을 맡았다.

노성규 (1822 ~ 1889), 강서 (안후이) 사람, 환관의 집 출신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희곡을 좋아해서 연극업계 사람들과 자주 교제한다. 시험에 불합격하여 그는 배원에 들어갔다. 그의 첫 공연은 청장경의 칭찬을 받고 삼청반에 초대되었다. 연극계에 입단한 후, 그의 진짜 이름은 숨겨졌다. 장이규는 홍극 1 시' 승규' 를 예명으로 삼았다. 그가 연기한 노극은 줄거리와 희극성을 중시하는데, 특히 공명극은' 활공명'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문화가 높기 때문에, 그는 사서와 문학에 익숙할 뿐만 아니라 연극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가지고 있어 작가를 매우 잘한다. 삼청반에서 공연한 36 권의 만화' 삼국지' 가 곧 나옵니다. 설동징의 용문진과 법문사 (일명 남무현 또는 주사정) 도 육본으로 전해졌다. 내가 평생 쓴 극본은 대부분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극본은 한 편의 극의 기초이기 때문에' 노대' 라고 불린다. 경극 최초의 극작가라고 할 수 있는데, 정창경은 보조하고, 어릿광대 쇼장화는 입양했다고 할 수 있다.

장승규 (앞줄 왼쪽 1) 는' 눈 한 줌' 을 연기한다.

장승규 (생졸년 미상), 일명 장규관, 베이징인, 사희반에서 여러 해 동안 공연을 했다. 그의 노래는 여삼승의 방법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의 목소리는 비록 무뚝뚝하지는 않지만, 노랫소리는 유창하고 우여곡절이 있다. 명언에 능하고 일에 능하다. 그의 사상은 상당히 감성적이고, 행동거지가 현실적이며, 충신 의인 등' 몰락노생' 역할을 잘 한다. 예를 들어' 벤성기' 의 서책,' 사군자' 의 송세걸,' 청풍각' 의 장원수. 그는 또 어릿광대 연극을 할 줄 아는데, 위수하의 검은 닭은 사람들에게 칭송받는다.

양월루 (뒷줄 오른쪽 하나) 는' 사랑탐모' 에서 양연휘 역을 맡았다.

양월루 (1844 ~ 1890), 호주선, 이후 술집, 자월루로 이름을 바꿨다. 그의 아버지 양은 청대 휘반무단의 배우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함풍년 동안 힐은 아들을 데리고 고향 회녕에서 베이징에 가서 육교에서 연예인으로 일했다. 그녀는' 중서당' 장 이규의 인정을 받아 힐을 스승으로 초빙하고, 장창을 제자로 삼고, 루우에서 순위를 매겨 유유생 (즉 유진정의 아버지 유국성) 과 제자가 되었다. 월루는 체구가 우람하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문무쌍전이다. 차림새가 멋스럽고 천관이라는 명예가 있다. 문장' 김지',' 김수교',' 회룡비둘기',' 오뢰진' 등 규파 극종에 능하다. 무협극 장한파, 악호촌, 자가루는 모두 대표작이다.

손오공은 안천혜, 수렴동, 사주시성의 손오공 역을 맡아' 양원숭이' 라는 별명을 붙였다. 양, 그래서 장 erqui 의 왼쪽 오른쪽 팔, 한때' 충용서당' 이라고 불렸다. 함풍은 만년에 사승이 끝난 후 베이징에서 공연하는 일이 거의 없고, 자습은' 중화회관' 반에서 미술을 가르친다. 동치 말년에 그는 상해에 가서 공연을 하며 해변을 떠들썩하게 했다. 장 erqui 가 죽은 후, 쳉 changgeng 에 의해 삼청반에 초대되었다. 광서 4 년 (1878) 연말, 청장경에게 편지를 받았고, 양월루는 정충전 (이원회 전신회) 책임자로 선정돼 4 품 고모였다. 성후 월루가 삼청 반장 10 년을 이어받았다. 광서 14 년 11 월, 의 제의로 왕과 왕광서가 승평사에 선출되어 궁중에서 공무를 집행하였다. 광서는 16 년 6 월 초 1 일에 4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임종 때 그는 동생을 혼자 남겨두고 아들 삼원 (즉) 을 정성껏 키우고 담슬하에서 마른 아들로 삼원을 경배하고 족보에 따라 가훈을 세우며 나중에 희곡 대가가 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음악명언)

담신배 (앞줄 오른쪽 하나) 가' 호촌' 에서 황천패 역을 맡았다.

담신배 (1847 ~ 19 17), 본명 김부, 본명 신배, 본명 왕중 영수당에 살고 있습니다. 그의 본적은 후베이 () 성 강하 () 현 대동문 밖에 있는 다자완 () 이다. 그의 아버지 담지도는 노노동자이자 노학생이다. 그의 외아들 배신은 청도광 27 년 3 월 9 일에 태어났다. 10 세, 아버지와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했습니다. 1 1 나이는 김규반에 들어가 무추를 공부한 뒤 무생 문무 노장으로 바뀌었다. 그는 1863 에서 학교를 떠났다. 23 세에 삼청반을 데리고' 동징중국',' 삼갈구',' 백수담',' 바다나' 등 무협극을 주로 연기한다. 마동은 청장경과 함께' 청석산' 을 연기하며' 대사장' 의 인정을 받아 무공을 위임했다. 담은' 동광 13 절절' 그림 중 유일한 무술가이다. 그것은 광서 10 년 후, 옛 학생들과 함께 유명한 연극 세계를 감상했다. 쳉 changgeng 한 번 예언: "내가 죽으면, 새로운 페이 큰 기후가 될 것입니다." " 담신배사는 장경 (), 여삼승 () 에서 장규 (), 노생규 (), 왕구령 () 에게 예예 () 를 구하고, 박채중장 () 을 찾아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그는 손국선과 함께' 신삼정가' 라고 불리며 경극 사상 최초의 노류인 담파의 창시자가 되었다. 광서 16 년 5 월 25 일, 손수화, 진덕림, 나수산 세 명이 승평사 임직, 궁중예명 담김페에 뽑혔다. 1905 년 풍대 사진관은 유리공장 지궁에서 정군산을 촬영하며 중국 영화사 최초의 흑백 무음 영화가 되었다. 백대 음반은 그를 위해' 매마기',' 비석 서명',' 조방기 잡기',' 삼원 위탁기',' 오노트',' 사랑모 방문',' 반홍양동기' 등 7 장의 반진귀한 CD 를 제작했다 그 제자는 왕, 자홍림, 유석순, 이신복이 있다. 19 17 년 5 월 10 오후 8 시 베이징 선내거리 대외랑영 1 아파트에서 7 1 을 일기로 사망했다. 계대사 이원장 묘지에 묻혔는데, 계비석에' 영수당' 이 새겨져 있다. 현재 담문은 이원 7 대 동당의 가족이다.

6 쑤 xiaoxiang (중 1) 영웅 Zhou Yu 를 연기합니다.

서소향 (1832 ~ 19 12 청도광, 장쑤 상주인, 1 1 월 10 일 쑤저우 오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 (청나라 모 랑관) 와 함께 베이징에 살면서 소생예술, 사녀를 매우 좋아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판석이와 함께 윤수회관에서 예술을 공부하고, 경력 시작 시 사희반에 참석한 뒤 삼청반에 들어갔다. 공연 종류가 다양해서 곤곡은 문무를 어지럽힐 수 없다. 돈 많은 외모 때문에 가난한 사람의 생활을 연기하지 않는다. 그림 줍기',' 꿈처럼',' 초초',' 괴쌍회',' 정관화',' 옥당춘',' 석수 탐장',' 팔망치',' 아관루' 공연을 잘한다 청광서 3 년 (1877) 그는 집을 팔아 쑤저우로 돌아갔다. 카오 xinquan, 왕 yaoqing 및 기타 소개에 따르면. 서씨는 민국 초년에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1882 또는 1902 로 죽었다고 말한다). 그의 동생 쑤 jiner, 단어 Yixian, 또한 작은 노동자; 그의 아들은 허여윤, 곤단, 화산입니다. Xiaoxiang 많은 제자, 쳉 Jixian 가장 비슷합니다.

사 (앞줄 오른쪽 3) 가' 상' 에서 나찜질 역을 맡았다.

돌 (1846 ~ 1900), 본명 칭, 일명, 글자, 자간. 그의 이름은 짱 청이고 본명은 아청이다. 이' 춘당' 이라는 아파트는 선남의 주모호동 (현재 주모호동) 에 위치해 있으며 백순골목에 살았었다. 본적 장쑤 오현, 청도광은 26 년 9 월 초 9 생이다. 12 세는 부모와 함께 베이징에 와서 사희명반 정청의' 춘복당' 에 가입했고, 스승은 서아복으로부터 쿤단과 청의를 배웠다. 그녀의 목소리는 완곡하고 맑고, 노랫소리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천하제일청복'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공연이 많아서' 세 엄마가 아이를 가르치다' 로 유명했다. 손국선, 목봉산과 함께' 이진궁' 을 공연한 순간 아무도 비교할 수 없었다. 소극 효감 하늘, 기러기 문, 금가지도 연기할 수 있다. 춘대, 사희, 삼청반에서 자주 공연을 합니다. 한때 매교령에 이어 사희반을 맡았었다. 청광서 12 년 2 월 15 일 손국선, 이, 세 사람이 승평사에 선출되어 공무를 맡게 되었다. 여배우로서 그는 정충전의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중년 이후에는 일부러 제자로 받아들여지고 제자가 많아 모두' 현' 자로 순위를 매겼다. 유명한 것은 장운헌, 장자현, 오영현, 오애현, 진예현, 진동현, 왕일현, 강순현입니다. 이' 팔선' 은 그의 선생님 돌처럼 술을 좋아해서' 취팔선' 이라고 불린다. 매년 중양절에 이 여덟 제자는 모두 선생님 사무실에 와서 축하하며' 팔선 생일' 이라고 불린다. 부효는 연기를 할 때 소주를 자주 마신다고 한다. 경자는 침대에 누워 8 개국 연합군 병사들에게 깜짝 놀랐다. 음력 5 월 30 일 숙소에서 55 세를 일기로 죽었다. 영정문 밖에 묻힌 후. 그의 딸은 Chen delin 의 두 번째 방입니다; 사자석은 이원에서 유명한 노인이자 서예가이다. 그의 책은' 베이징 이원공익협회' 상인방의' 신배원정' 과' 영원한 배원' 으로 체리경사 문제에 위치해 있어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매교령 (뒷줄 왼쪽 2) 이 기러기 문에서 소태후 역을 맡았다.

매교령 (1842 ~ 1882), 본명, 자혜선, 이름 설핀, 별명 초국거사, 본명 메이도사, 본명 아소, 아파트 명경과 당; 나의 본적은 장쑤 태주 봉황부두 보가댐이다. 청도광은 음력 22 년 8 월 21 일에 태어났다. 집안 형편이 가난하여, 그는 여덟 살 때 장 () 성을 입양했다가 나중에 사방으로 팔렸다. 1 1 세입부생반, 스승은 반주 양삼희에서 쿤단, 피황청일, 후사백언, 그리고 사희반 이름 로댕 교묘한 부인사가 화단에서 배운다. 그는 성공한 후 혁혁한 인물이 되어 큰 환영을 받아 사희반의 주인공이 되었다. 기러기 문',' 사랑 탐모',' 매옥배',' 규악',' 반사동',' 희연',' 옥영롱함',' 연지호',' 너구리 꽃계' 를 잘 연기한다 그리고 그의 연기 길은 매우 넓다. 그는 청렴하고 청렴하여 30 대 때 사희반을 담당한다. 제자가 많은데 가장 성공한 것은 유자운이다. 광서 8 년, 음력 11 월 7 일 선남 이철 꺾이는 45 번지 숙소에서 4 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의 아내는 진금새의 딸이다. 진금새는 두 아들과 두 딸이 있다. 그의 큰아들 장마전은 유명한 피아니스트로 담신배와 여러 해 동안 함께 있었다. 둘째 아들 매죽핀은 후학매를 배우고 마침내 단성으로 돌아가 부업을 이어받았는데, 23 세에 대봉역병을 앓고 아들 멜란방이 겨우 3 살이라는 것을 유감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메이 baojing 에, 4 세대 배 정원 가족.

9 유자운 (뒷줄 왼쪽 3) 은' 색방 코디' 에서 왕보현 역을 맡았다.

유자운 (1855 ~ 19 10), 본명 진량, 본명 염분, 본명 소아, 아파트 이름' 성춘당'; 본적은 호북로전으로, 아버지와 여삼승, 정창경, 장이규와 함께 옛 동창이라고 불렀다. 자운은 청함풍 5 년 음력 7 월 7 일에 태어났다. 유년기에 아버지와 함께 베이징에 와서' 정화당' 에 들어가 매교령에게 화단을 배우고, 호석록 청의극을 사적으로 연기하다. 그것의 놀이길은 매우 넓어서, 특히 수업에 적합하다. 같은 해에 사희반을 데리고 채루, 삼고오, 운전 삼관, 메롱진, 매옥배, 제하, 옥당춘, 루화강, 금가지, 소강천, 금수교, 이진궁, 홍진관, 우주봉을 연기하는 데 능하다. 비파를 잘하기 때문에' 소군 제방' 을 공연하고, 탄창이 뛰어나다. 광서 25 년 (1899), 회의에 참석하지 않아 순시 검열 () 의 기분을 상하게 한 이후 퇴학하여 휴교를 벌였다. 그래서 그는 골동품을 감상하며 생계를 이어가며 조예가 매우 높다. 골동품 산업은 매우 유명하다. 젊은 여배우는 늘 그들의 집에 가서 이익을 구하는데, 그중 왕요경이 가장 큰 이득을 보았다. 선통은 이듬해 (19 10) 56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아들 여숙암은 예파의 창시자이다.

10 주연핀 (뒷줄 오른쪽 2) 이' 옥비녀' 에서 진묘창 역을 맡았다.

주연핀 (1836 ~ 1884), 본명 안석, 명수, 아파트 이름' 자양당', 선남 체리사걸에 살고 있다. 본적 장쑤 원화. 그는 청도광 16 년 12 월 11 일 심빙에서 태어났다. 그는' 경춘당' 주복희의 동생이다. 청년 학생은 쿤단을 배우고, 피황, 특히 곤곡을 배운다. 동치년 동안 사희반에 들어서니, 이름이 한때 무거웠다. 연기, 진조, 꿈, 팬 보내기, 항량 가시 빔, 김산사, 삼두려움, 판추, 더블, 쌍사하, 탐보, 홍구, 소견우, 커튼 가위 등을 잘한다. 그는 자주 유명한 어릿광대와 합작하여 왕과' 이상한 양면회' 를 합작하여 한때 연극계에서 명성을 얻었다. 그리고 서화를 잘한다. 제자는 진덕림과 다른 사람들을 포함한다.

1 1 하오 블루 스카이 (뒷줄 왼쪽 1) 가' 길에서 순자' 에서 강 역을 맡았다.

하란전 (1832 ~ 1872), 본적 안후이는' 전동조사' 왕 요경의 할아버지입니다. 원래는 휘극 배우였고, 청의는 초학을 배웠고, 졸업 후 노노동자였다. 그는' 동풍 차용' 으로 유명하다. 청도광, 함풍년 동안 베이징에 왔는데, 청장경 고향 때문에 삼청반에 가입했다. 처음으로' 천수관' 을 선보인 공명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연태의 연극' 삼국지' 에서 그는 노생퀘벡과 공명역을 맡았다. 그때 노련한 노랫소리는 답답했고, 그의 연기는 답답했고, 그는 중시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가 부족한 배우, 그래서 하오 (Hao Hao) 는 변신에서 다양한 왕단 창법의 장점을 흡수하여 창법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고 상업적 지위를 높였다. 모든 통독극은 예외없이, 특히' 거북이를 낚다',' 길에서 울고 있다',' 미끄럼산',' 목련구모',' 육묘 유람',' 욕조',' 황후를 만나다',' 용포' 등 사랑탐모' 의 장이규, 매교령과' 탐한가마' 의 돌과 왕부인 역을 맡아 한동안 명성을 떨쳤다. 그의 노랫소리는 우렁차고 힘이 있으며 오래되고 깊다. 낭백은 노파 같다. 담지도와 모두 경극' 노기' 의 창시자이다. 공 은 Xie baoyun 에 이어 또 다른 모두입니다.

12 유장삼 (앞줄 왼쪽 2) 은 귀성한 시골 어머니 역을 맡았다.

유장삼 (18 17 ~ 1894), 본명 보산, 별명 돈승, 운청, 호, 아파트 이름은' 보신당' 입니다 기술이 높아서 여러 곳에서 자주 초청을 받고, 세 곳까지 잡는 것은 흔한 일이다. 그래서' 캐치 3' 으로 놀려졌다. 그는 신경 쓰지 않고' 유장삼' 을 예명으로 사용했다. 사람들은 흔히' 삼자 잡기' 라고 부르고, 만년에는' 노급자' 또는' 조공' 이라고 부른다. 천진에서 태어났다. 그는 아마추어, 초보자, 노학생이다. 바다에 내려온 후 북경에 들어가 영승의 우람한 사람을 이기고, 후에 삼청반에 들어서고, 스승은 하란전에서 기예를 배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김수교',' 금가지 때리기',' 삼모교자',' 상혜원',' 오가보',' 천수관' 등 오래된 연극을 자주 연기하며 장이규에 산다. 이 노인은 삼림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는 광대가 되었다. 이름을 즐긴 후 각 반은 다투어 초빙했고, 한때 송죽과 봄, 춘대, 사희, 쌍규, 청청, 구성성, 성춘규, 영승규 등을 데리고 왔다. 노황구의사, 영화이야기, 연합성점, 18 층, 꽃 채금, 눈먼 사람이 등불, 입후부, 하남, 탐욕보, 한두 가지 페인트, 쌍흔들사, 쌍사하, 홍문사, 홍루안 크릭 등 여러 편의 공연을 잘한다. 특히' 송별식',' 너구리꽃계',' 잔해자',' 옥팔찌 줍기',' 쇠궁변',' 옥가을',' 민들레 산',' 스지성' 등 장모극에 능하다 그의' 친척 방문' 은 경성에서 유명해서 진짜 당나귀를 타고 무대에 오를 때마다 사람들로 가득 찼다. 그는 왕궁에 들어가 이 연극을 공연했는데, 이례적으로 당나귀를 끌고 입궁하는 것을 허락했다. 그의 목소리는 맑고 우렁차고, 그의 흰 입은 맑고 상큼하며, 그의 연기는 냉혹하고 유머러스하며, 그가 맡은 역할은 모두 유머러스하다. 그는 늘 무대에서 머리를 긁고, 권세 있는 사람을 조롱하고, 시폐를 비판한다. 극단에서 명성을 얻으며 정충사의 장문으로 뽑힌 적이 있다. 호, 황삼웅은 1 세대 경극 어릿광대의 대표이다. 광서 20 년, 음력 7 월 초에 7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제자들 대부분은 왕순복, 장메이 5 세, 장 배치 등과 같은 발을 짊어지고 있다. 어릿광대는 나백살 (나수산) 밖에 없다.

13 양명우 (뒷줄 오른쪽 3) 가' 사지성' 에서 민다량 역을 맡았다.

양명우 (18 15 ~ 1894), 본명 이생, 별명 명옥, 이름 웨스턴 3 위, 인칭 장쑤 양주 간천현에서 태어나 청가경은 20 년 9 월 18 일에 태어났다. 먼저 곤생을 배우고 나서 추태를 고치다. 베이징에 입성한 후, 그는 봄, 쌍퀘벡, 노송제성, 사희 등의 반을 데리고 곤곡, 학식이 해박하고, 문무 쌍전, 모든 연극이 훌륭했다. 그의 도적 갑옷, 의문, 방쥐, 사슴림, 추악, 진, 금 줍기, 장화, 화고, 호수 속 범선, 사지성 등 공연은 모두 대표작이다. 조춘산과 합작한' 교가' 와' 유괴아' 는 쌍절이라 불린다. 주련핀과 함께' 하산'' 포로가 되다' 를 공연해 한때 유명해졌다. 갑오전쟁 이후 청정은 매국조약을 체결했다. 양삼 (명옥) 이 죽은 소구 (), 이이 (홍장) 선생이 한강간 () 이라는 말이 있었다는 것은 그 영향이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실하고 솔직한 사람으로서, 그는 세인의 칭찬을 받지 않는다.

왜 얼굴을 그리지 않았어?

"동광 13 대 명가 명작" 은 노성, 오로성, 오성, 소성, 청복, 화단, 노기, 광대가 그려져 당시 각 업종의 대표였으며, 모두 경극 예술에 두드러진 공헌을 한 창시자였다. 당시 청각으로 불릴 수 있었던 사람들은 계산, 무봉산, 돈보풍, 서보성, 경춘포, 황윤복, 김수산 등 많았다. 그리고 아무도 그림에 그려지지 않았습니다. 이 화가는 얼굴 스케치에 능숙하지 않다고 한다.

그림의 유통

이 그림은 진화사 주복창이 민국 32 년 (1943) 에서 얻은 것이다. 그것을 복사해서 "동광명사 13 전" 한 권을 동봉하다.

나중에 이 그림은 이미 뒤집어져서 멜란방의 집으로 전해져 메이가의 전세의 보물이 되었다. 멜란방이 죽은 후, 그녀는 이 그림을 국가에 바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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