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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자 정춘광은 결국 조정에 동의했습니까?

수호자' 정춘광은 결국 조정에 동의하지 않았다.

정춘광은 한 회사의 사장이다. 그는 직원들에게 매우 가혹하여, 그들로 하여금 초과근무를 하게 하지만 초과근무 수당은 주지 않는다. 직원 샤오은은 정춘광의 면전에서 초과근무 수당을 요구하자 정춘광광은 은빛 뺨을 두 대 때렸다. 샤오은은 갈등 조정 센터에 가서 주건빈을 찾아 중재했다. 정춘광광은 자신이 말을 듣지 않는 직원을 훈계하는 것이 정상이라고 느꼈고, 주건빈의 중재에 전혀 협조하지 않았다.

춘정광은 오만하다. 그녀는 샤오은에게 사과하지 않고 해고되었다. 주건빈은 샤오은을 데리고 파출소에 가서 신고할 수밖에 없었다. 주건빈은 이번에 은퇴 판사와 원조 변호사를 초청해 정춘광광에게 법익을 설명하며 중재를 받고 샤오은에게 사과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춘정광은 기름염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그는 주건빈이 그를 겁주는 줄 알고 개의치 않았다.

가디언 시리즈에 대한 평가

가디언지의 가장 큰 창작은 접근하기 쉽고 대중을 사랑하는 기층 영화 경찰 집단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디언, 가디언, 가디언, 가디언, 가디언, 가디언, 가디언) 이 연극은 현실 속 공안전선에 존재하는 갈등과 문제를 회피하지 않는다. 극 중 형성된 지역사회 경찰 집단의 이미지는 실제로 사회시대 발전에 어떤 경찰이 필요한지 근본적인 질문에 답했다. 평범한 일에 집중하고, 인민에 관심을 갖는 것이 답이며, 드라마가 관객의 감정과 목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근본 원인이다.

커뮤니티 경찰 외에도 극중 더 많은 사람들이 천인의 천면적인 이야기를 선보이는 것도 눈길을 끄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찰명언) 이웃 갈등, 형제 갈등, 부모 부족, 낡은 집 철거, 업주와 부동산 분쟁, 환경 문제 등. 또 하나의 갈등 속에서 지역사회 민경이 조정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서민들이 이 사건들 속에서 성장하여 기층 사회지배와 자치의 일원이 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 이야기들은 물결이 일파만파처럼 겹겹이 펼쳐져 드라마에 지속적인 관심의 화제가 되고 있다. 일엽에 수시로 관심을 갖는 것은 인민경찰의 직업 고도이자, 인민군중이 아름다운 핑안 생활을 건설하는 것에 대한 동경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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