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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덕한극의 여정은 어떤 역사적 배경이 있습니까?

명나라 만년 동안 상덕에는 조라는 연예인이 있어 조상의 큰 얼굴 묘기를 품고 있었다. 그는 시간이 있을 때 이웃에게 두 단락을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그가 여가 시간이 있는 한, 조는 그의 동료에게 초청되어 모두를 위해 연극을 공연할 것이다.

조씨는 이웃집을 위해 노래를 불렀고, 연극에 빠져들게 했을 뿐만 아니라, 힘든 하루 후에 오락의 기회를 갖게 해 오락과 생활도 지체하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점차적으로, 조 (Zhao) 는 이런 솔로 공연에 만족하지 않고 악기 반주도 없고 다른 사람의 도움도 없었다. 이것은 그를 매우 외롭게 하고, 강한 공허감과 달갑지 않은 느낌을 갖게 했다.

어느 해 단오절에 조는 거리를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유신을 축하했다. 걸어가다가 그는 중년인 두 사람이 거리의 보잘것없는 구석에서 오페라를 공연하는 것을 발견했다. 두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반주 음악가이고, 하나는 가수이다.

조씨는 그들의 공연에서 이 두 예술가가 진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악사들의 이호는 당시 그 전문 극단의 악사들과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사, 악사, 악사, 악사, 악사, 악사) 가수의 가창력은 더욱 남달랐다. 조는 그의 노래 곡조가 그가 잘하는 양과는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남쪽에서, 강한 전염성 온다.

자오 는 이 장면을 보고, 그들은 자세히 보기 위해 앞으로 나아갔다. 이때 앞의 두 사람은 우스갯소리' 목련구모' 를 공연하기 시작했고, 오랫동안 전해져 온 것은 많은 희곡이 전창한 고전 연극이었다. 조는 자연에 대해 매우 익숙하다.

이호의 반주에 조도 따라 줄거리에 들어가 부지의 중앙으로 가서 희곡 가수와 함께 합창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몇몇 사람들은 모두 공바탕이 탄탄한 연예인으로 호흡이 잘 맞고 연기도 좋아지고 있어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날이 점점 어두워지자, 조와 두 예술가는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조는 그들을 자기 집으로 데리고 가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밤새도록 긴 이야기를 나눈 후, 그들은 극단을 조직하기로 결정했다. 조는 극단의 설비를 담당하고, 다른 두 사람은 사방으로 공연할 때 동행을 찾는다. 이것은 소수의 거래이다.

몇 년 후 조 등은 자신의 극단을 조직하여 상덕 각지를 순회했다. 명절이나 민간 결혼식이 있을 때마다 조의 연극반이 항상 나타난다.

사실 상덕지역의 희곡 활동은 명대 만년 전부터 흥성했고, 조조직의 연극반은 상덕지역의 수많은 민간연극반 중 하나일 뿐이다. 한편 익양조는 당시 상덕에 전해졌다. 원중도' 감 거록' 과 응룡' 중원 음운답' 에 따르면 당시 유행했던 군산강, 청양강, 초강도 유행했다. 명만년 동안의 초조는 익양조에서 진화한 고음을 가리킨다.

역사적으로 상덕한극은 후난 () 성 상덕 (), 도원 (), 한수 (), 자리 () 를 중심으로 동정호 서해안 각 현과 천양 (), 서시 자치주 일대에서 멀리 후서남 (), 동남동 () 등지에서 유행했다. 중주운과 상덕방언을 결합한 통일무대 언어를 채택하다.

상덕한극에는 고강, 창강, 곤곡강 등 세 가지 성강이 있는데, 지금은 창강을 부르는 것을 위주로 한다. 그것은 성강, 극, 공연 스타일 방면에서 징하극과 바릉극과 대체로 비슷하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청조의 휴양 정책에 따라 사회가 안정되고 상덕지역 서민들의 생활이 나날이 풍요로워지고 있다. 이때 진강, 소극, 휘장극이 상덕지역에 도입되어 한극반이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런 상황에서 생명력을 유지할 수 없는 일부 배원 연예인들은 결국 생계에 대해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노동생산에서 희곡예술로 더 많은 에너지를 옮기기 시작했다.

나중에 청나라 건륭과 가경년 사이에 탄강이 강세를 일으켜 곤곡강을 대신하고 상덕한극의 주요 성강이 되었다.

19 10 년경 탄강이 더 우세하고 고강이 점차 쇠퇴하고 있다. 이 시기에 상덕은 천원, 서녕, 문화, 낙동공 4 대 명당이 나타났다.

1949 이전에 팬들은 일반적으로 상덕한극을' 상덕반',' 원과 극' 이라고 불렀고,' 한극' 이라고도 불렀다. 한극의 이름은 후베이 한극이 후기에 미치는 영향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상덕한극 창곡과 한극 창곡, 창반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지만 북로 서피는 생전 상황을 유지하고 있다. 황아조 () 는 일명' 황아 ()' 로, 안후이 () 에서 왔으며, 오동 () 과 안휘 () 가 인접한 지역에 형성되었다. 경극, 한극, 휘극 등 극종에서 황아는 서피조와 함께 사용되어 통칭하여' 피황' 이라고 부른다.

호남극 계극 등 극종에서 황아는' 남로' 라고도 불리며 서피의' 북로' 에 비해' 남북로' 라고 불린다. 청초에 서피는 한조의 보컬이었고, 황아는 휘장의 보컬이었다. 청나라 중기에는 서피와 황아가 합병하기 시작했다.

상덕한극은 한극의 고강을 물려받았는데, 그 성강에는 고강, 곤곡, 탄강, 잡강이 포함된다. 현재 상덕의 한극은 음조를 위주로 하고, 고강이 뒤를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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