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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세준' 소창산방집' 순서

글은 경서에 있지만, 경서의 주석자는 고문이 아니며, 공서와는 최 채처럼 알려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은 역사에 있지만 고증사자는 고문이 아니며,' 유춘' 에 익숙하지 않고, 중서에 정통하며, 한 (), 유 () 라고 불린다. 다른 조류, 비속어, 장벽어는 모두 고대 중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본조의 왕시 씨도 상세하게 말한다. 루멘 8 파론' 이' 진서산독서기' 의 국어를 공격하는 것은 정설은 아니지만 정통이어야 한다. 후세에 따르는 자는 약하고, 어기는 자는 위선이다. 하지만 내 친구의 재능은 너무 역사적이어서 집단의 폐단, 서사용 펜, 논증용 수직 펜을 없앨 수 없다. 서사는 폐쇄적이거나 수직이며 제목이 있지만, 아마 초공동해서 한 글자도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도 그것의 야망이다. 수천 년 후, 정론이 있을 때. 옛 친구 항세준을 공모하다.

Jiang shizheng "정원 텍스트로 읽기" 제목 단어

나는 수원을 읽고 태사공제자가 많다. 400 년 동안 작가는 살아남았다. 포털을 향해 서로 비웃는 것은 피상적인 것이 아니라 왜곡된 것이다. 왕선생은 벼슬을 버리고 무덤을 안고 생기를 잃고 정신을 숨겼다. 모든 것을 보고, 그들의 근원을 찾고, 석열은 그의 손을 모독하고, 그것을 삼켰다. 내가 쓰는 방법은 구름처럼 거의 일가의 말이다. 백년 대수학, 관원의 이야기를 하는 특별한 펜. 최고 경지에 도달한 사람은 공적으로 존경을 받고, 비천한 사람은 그 사업으로 근면하다. 효강난 () 과 의리 () 가 고생을 억제하다. 단밀하고 기상이 낡았다. 석수로, 김궁의 실빈도 손실은 아직 상의할 필요가 있다. 재상 윤청 장군이 원고를 잘라서 실을 꿰었다. 명료체의 장점과 단점은 무시할 수 있다. 상관의 팽팽함을 제한하는 것도 엄하고 부드러워야 한다. 군자는 노여워하는데, 또 무슨 능인인가? 관지화는 민민에게 적합하고, 묘당 익풍으로 문인의 문사가 불태울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인간평반》을 읽고 천백 년 동안 속안의 먼지를 씻어내다. 자신의 말에 따라 서문에 어긋나지 말고 엄밀하고 깨끗해야 한다. 천부적인 재능과 영웅주의를 구분하는 것은 이렇게 길들여져서 장난의 흔적도 없다. 하늘은 천백 번이나 이 펜을 주고, 지식은 보좌한다. 염색 깃털이 누차 이불에 들어가 실을 연마하여 뿌리를 칠하다. 각건조 삼액 접착제는 반드시 균일해야 하고, 포인피는 급하고 균일해야 한다. 책을 읽는 느낌이 매우 어색한데, 누가 원고의 편집자인가! 희망은 창해가 물러가고, 글자는 나를 따뜻하게 하고,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길 바란다. 나의 옹지걸은 구원을 묻는데, 언행이 완벽하여 걱정이 태산이다.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흐느껴 울며, 만약 모든 은혜를 보여주면. 키엘도 미첼을 다치게 하고, 그의 아들에게 그의 친족을 불쌍히 여겨 달라고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장세전 박물관 뒤의 화제.

종곡방서

씨 는 바다에서 제기 했다, 미래 세대 는 쿠폰 으로, 첫 번째 문장 의 이름을 모방 하기 위해 애 썼다. 하지만 구 팡 (Gu Fang) 은 어렸을 때 남편에 대한 글쓰기가 상당히 냉막. 내가 금릉에서 건륭귀의관을 잡았을 때 예선생은 수원의 작은 창고에 갔다. 시기적절한 의리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미안합니다. 출판하고 유통하는 청년들에게 미안합니다만, 작가에게 누가 그것을 주었는지에 대해 깊이 충실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나는 선생의 공허한 마음에 경이로움을 느꼈고, 멀리 배우지 않았다. 세상 사람들의 아첨하는 문장 속에서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구하는 사람들은 선생님께 오랫동안 버림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석선생은 그의 고시로 강남에 몰두하고 있으며, 천하영재의 관심을 얻고 상, 돌, 한정설과 함께 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러나 외부과거론이 성행하여 스승문만 있을 뿐 고문은 있을 줄 모른다. 그는 선생을 후원자로 삼을지 모르지만, 선생의 시만 있을 뿐 고문은 있을 줄 몰랐다. 전 세계가 모를 때, 구방이 제일 먼저 알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즉, 구 팡 (Gu Fang) 의 좋은 고문은 감히 쓰여졌지만, 또한 교사의 가르침 때문에 대중 여론에서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로 말하자면, 벌써 20 년이 되었다. 그런데 구 선생의' 오방문집' 이 어이가 없을까요? "가이시 맛" 이론 문장 세 가지 방법: 신유학 문장; 경제 텍스트 악의 문장 소위 이학의 선비는 유가 처음으로 인생을 이야기하는 것도 아니고, 훈고를 편찬하고 훈고를 소홀히 하는 자질구레한 사람들도 아니다. 그것의 소위 경제는 그것의 피상적이고 공허하기 때문에 여행자에게 무시당할 수 없다. 글은 조리가 있어야 하고, 자화자찬하는 풍요와 연민은 광범위하고 심오한 것은 중요하지 않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세 사람 모두 얻은 사람이 있습니까? 아무것도 없다. 오늘날 독서 선생님의 집합인데, 믿을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질문자는 수원의 말은 말할 것도 없고, 공식 관리는 여전히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신유학에 기반을 둔 것이라면 아프가니스탄이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잃는 것인가? 아들이 말했다: 그렇지 않다. 부언필구, 정, 장, 주, 그리고 이학. 아이고, 이 세상에 위선자가 너무 많아! 국학을 견지하는 것은 원학강의와 동시에 진행된다 (원문주:' 논론과 혜동 학습' 참조). ), 송유 (원주:' 화경서' 참조) 를 선전하고 숭배한다. ), 반드시 문인 명군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단편적이고 무미건조한 학습이 스스로 드러날 수 있도록 해야, 비로소 나의 학습을 진짜로 만들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므로 글에서 볼 수 있는데, 단 한 글자도 경전에 쓰지 않고, 오직 경전의 정밀만을 거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도에 관한 글자는 없고, 도의 충실함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진실한 사람, 중간 사람, 다른 사람 모양. 아이고, 남편이 공격해서 지킬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그가 혼자라고 판단했다. 그의 문필 때문에 기질이 초탈하고, 흐르지 않고, 역시 주무수의 가수였다! 초창기에 은거하고, 김영하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친교를 하고, 가난에 따라 마음을 바꾸지 않고, 즉 음과 평생 어머니를 섬기고, 채계도 함께 친구로 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것들은 모두 각종 작품에서 찾을 수 있다. 독자는' 풍류재자' 에 대해 들어 본 사람이 아니라 오늘날 과학, 경제, 수사를 진정으로 결합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런데 주는 게 무슨 상관이죠? 그는 여전히 군자가 되는 사람은 군자의 문장, 군자를 모르는 사람, 문장 모르는 사람, 아첨하지 않는 문장 한 편을 어떻게 다른 사람을 배울 수 있는지 모른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그러나, 주어진 단어 만 xuanchengzong 슈 후 씨 구팡 은 알고있다

○ 만 제사

문장 싱 yuanjie, 도비 야오 시 쳉 황 농업. 말은 물맹보다, 후계자는 움직이며 조상업을 공고히 했다. 라이 남자 흥망 8 대, 위안 () 과 부흥 서경풍 (). 몇 명의 아이들만이 북송 () 으로 쓰러져, 태화 () 로 넘어갔다. 그 후로는 작가가 없었고, 그림도 간곤영이라고 부르지 않았다. 황제는 천하의 황무지를 두려워하여 500 년 동안 나를 낳았다. 공년 약관명, 곡식이 일출하면 동방이다. 채찍으로 바람을 조종하든 구름을 짜든, 무지개를 마구 파다. 분명히 내가 해직되어 하찮은 공적이 무농에게 전해졌다. 내가 봉황이 기기로 다가오는 것을 보았을 때, 앤크는 오랫동안 중정에 모였다. 명원은 어머니 셰루양에게 바쳐 춘하 없이 책을 썼다. 30 년 동안 축적되어 적부산이 길다. 먼저 산문을 쓰고, 쉬와 나머지를 쓸어라. 《시》는 특별하지 않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고문만 24 권, 득실은 50 년이다. 푸 () 는 중국 고대의 시인으로, 첫 번째 진정한 반이 그 뒤를 이었다. 신체적으로는 당록동과 비슷하다. 묘비명 같은 시계와 전기, 의와 진귀함, 칭찬이 아니면 바로 기억하라. 예를 들어 물경을 가지고 보면 민족 역사는 끝이 없다. 장력은 이 몸에서 가장 좋지만, 여전히 남자의 어려움을 두려워한다. 책은 아름답고, 애절하며, 깊이가 있다. 규칙상, 큰 집은 친구이고, 당당함은 충성이다. 나는 과거의 일이 침묵한다고 차마 말할 수 없다. 나는 다시 살아날 것이다. 순서를 기억하고 이야기를 해야지, 벌레는 말하지 마라. 그것이 반드시 큰 알코올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논하면, 매산의 말솜씨는 여전히 텅 비어 있다. 나머지는 모두 훌륭하고, 멋진 진리는 최고다. 자이 \ "원래 학자 \" 기사, 통치 선군. 폐단을 분석하면 가을이 오고, 솥을 주조하면 신공이 된다. 왜 이 문장 끊고 공설에 상장합니까? 백 년 동안 길러 온 사람, 원카이가 돌아와 다른 사람을 도왔다. 나라 초창기에는 낡은 물건들이 모두 가려져 건전한 사람의 목소리와 리듬이 모두 연마되었다. 고문의 왕과 주를 단독으로 다스리는 것은 오동기의 깃발이 노래하고 있다는 것을 이미 깨달았다. 장르가 밀집되어 착실하여 재봉사가 쌓기가 쉽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 학자들은 모두 자신이 옛것을 사랑하고, 자를 사랑하고, 정사희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문장 들은 훈고학으로 도와주는데 함정은 가짜 선생님을 공격하는 것이다. 이 문장 나오자마자 여산을 만난 것은 정말 행운이다. 나는 예원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제자는 궁황종을 만들었다. 걸출한 선인관 세대, CCBA 는 하늘에서 실패했다. 정강의 노우가 강욱을 품고 먼저 우편함으로 보냈다. 값싼 자금의 세 가지 경로가 백홍을 깜짝 놀라게 했다. 내가 공식 서류를 검색했을 때 나는 놀랐다. 손을 만지지 않으면 별로 소중하지 않은 것 같아요. 뒤돌아보지 않고 꺼내도 소용없어, 경주에서 빌린 거야. 한국어의 오래된 버전은 매우 소중하지만, 나는 채용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다. 배고픔은 한 글자도 끓일 수 없어서, 나는 이 두루마리를 잊어버렸다. 불등은 4 드럼을 빠뜨릴 수 있으니, 너는 안건에 따라 앉아라. 그러나, 험난한 바람이 갑자기 방 안으로 들어오자, 구름이 구름을 휘몰아치며 번화했다. 나는 내가 여섯 번 수색할까봐 두렵다. 나는 만 번 외우고 가슴에 숨길 것이다. 온 가족이 화기애애하다.

○ 고문예

첫째, 고문에는 예가 없다. 두정남이 모범을 보였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도 모범을 보였다. 예가 복잡할수록 글이 어색하다. 텍사스 루 세 가지 사례, cangya, zhizhong 및 기타 상세한 시험 을 통해 간행, 하지만 단지 한 biqu 을 인용, 케이스 에 따라, 그래서 고유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 거기에 있다, 그것은 폐지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핑계가 있을 것이고, 평범한 예시인 것처럼 가장할 것이다.

둘째, 고문 편찬이 반드시 한헌이 뒤섞여, 유한가상, 유럽 4 회도 아니다. 창산서 원고' 의 편집자는 먼저 비석이 있다고 착각한 뒤 다시 얼굴의 문집을 보고 고치지 않았다.

셋째, 비명은 관직에 써야 하고, 고대인의 논론은 상세하다. 쓰기 에 관해서는, 진흙, 또는 지사, 관찰, 목령, 도지사 및 기타 고대 이름 에 따라 할 수 없습니다. , 또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zhiyu, fanshi, zashi 에 따르면. 고고학계의 사람들은 모두 이 예를 가지고 있다. 옛 이름 에서, 진흙 처럼? 샤오는 장군으로, 권문비 () 는 대중이 시마 () 의 날개 () 와 함께 있다고 말했다. 예기 증추' 와 유우석의 비문은 사후에 많은 사람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말했다. 송은 강의할 때 대리사를 정위평이라고 불렀다. 오공의' 서평묘지명' 은 경략을 수호자라고 부른다. 모두 고대에서 불렀어요. 진천 장전으로 돌아가 지사를 전당령이라고 하고, \ "연남거사전 \" 은 지사 () 라고 부른다. 그의 추종자들은 일반적으로' 소승비' 와 유유가 송을 군수로 폄하하고, 군수는 당나라의 사마예이라고 부른다. 한문공 \ "염법 의안 \" 은 병원 감찰원, 병원 감찰원이 당대에 있다고 말했다. 유럽 ​​ \ "상 저우 전기 \" 는 내각 게시물 이라고, 송나라 의 여섯 내각 도 건설되었다. 이천의' 보춘항항' 은 조스라고 불리며, 조스도 송조의 해운대사이자 중계대사이다. 모두 속명을 따르다. 그래서 주주 \ "양용전 \" 은 총재를 순회라고 하고, 사옥산 \ "원전 \" 은 안찰사, 정치사신을 제후, 일족이라고 부른다. 이 모든 것은 글쓰기에서 다르다. 전문공, 당, 당나라 재상의 관명은 한서와 같아야 하고, 한공의' 묘비' 는' 구상' 이라는 단어로 이름을 붙여야 한다. 건안현 심필, 진천 묘지명 제목' 건안윤'. 송나라는 한 현령이 경조의 관원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오늘의 현령은 아니다. 주대 강윤의 묘비명은' 지창일'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그렇다면 고대인들이 옳았다.' 사기' 유다의 국호는 단번에' 위공자',' 평원군' 이라고 불렸다. 예를 들어, 도울 수 없습니다.

넷째, 비명은 반드시 지명을 향해 써야 하는데, 이것도 옛사람들이 토론한 것이다. 그러나 글쓰기에서도 진흙에 대해 이야기하기가 어렵다. 유럽 ​​ \ "궁리 세트 북 \" 은 난창 (南昌) 이 장 유 (Zhang Yu) 라고 말했다. 송나라를 기준으로 하면 용흥이라고 불러야 한다. 진천 \ "왕진전 \" 은 진경을 조윤이라고 하는데, 명론으로 말하면 천현 () 이라고 불러야 한다. 당 정문 \ "석옥산 묘지명 \" 은 중주가 시험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를 근거로 하남이라고 한다.

다섯째, 관명 지명은 풍습에 따라 성자로 쓴다. 고고학자들은 이런 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문용 성자법자, 예를 들면 창리' 류창의비', 학교서, 책 제목은' 통군' 이라는 단어를 골라야 한다. 한묘지명' 은 군 입대 한 책에 기재해야 하는데 서문은' 스루군' 이라고 불린다. 공견의 묘지는 영귀관, 영주관, 귀주관이라고 불리며' 주' 와' 사장' 이라는 단어를 생략했다. 광시 장군, 배리항, 광시 장군, 양란으로도 불린다. 그것은 또한' 국가',' 사장',' 총독' 이라는 단어를 생략했다. 송대 인문집주 중 3 사, 3 반, 1 부, 2 부 명칭은 모두 수많은 관명을 포함하고 있다. 오공' 유헌의 묘지명' 은 그가 공무를 위해 국가와 싸우고, 이후 봉쇄되어 지금까지도 전 감독 후부라고 불린다. 따라서 사옥산의 묘비명은 지사라고 하고, 왕단옹의 묘비명은 총관, 순삼, 보좌관, 진천 소속인 장영주 묘비명은 병원 총관이라고 부른다. 둘 다 만관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6. 서수 지명에 성자법을 사용하는 경우, 예를 들어 오공의' 선명' 은 이여주라고 불리며 예현이 아니라 정저우의 영양이라고 부른다. 영양현이 아니다. 동포 \ "조 공북 \" 은 수오 쑤, 채향수춘, 조 작은 두 코우 크룹, 수오 말했다. 왕의' 왕필보묘비명' 은 소련과 시중실에서 관직을 얻기를 바란다고 주장했다. 한남풍' 건순구 묘지명' 은 위, 오, 던이라고 불리며 모두' 주' 라는 글자를 생략했다. 진천 귀환한 이은차비는 운남 사람들이 남으라고 간청했고, 예문장 공북은 공광이라고 말했다. 당의' 장상서 묘지' 는' 초부' 라고 하고, 제 1 부비는' 돈빈문' 이라고 하며, 관명 지명은 모두 숫자를 생략했다.

일곱째, 공문은 세관을 따라야 한다. 왕돈옹' 선주 물화전' 은 현 보은의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매듭' 이라는 글자가 규범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창리 염법에 따르면' 족가'' 족돈',' 오공 증지요묘지명은' 버팀목',' 가해',' 진림 오국 대장은' 성지',' 유전집 연주' 는' 만민 준용' 이라고 불린다. 한 부를 보존하기 위해서는 규칙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마땅하다.

여덟째, 비 미첼은 전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유자후는 필기를 인용해 이상서 역을 맡아 자신을 변명했지만, 진천 뒤로 돌아간 후 고대 저작' 초성현전',' 양양전' 은 란전각 대신이 아니라고 직언했다. 람과 곡량은 미첼, 좌추명을 가진 나라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이 이론이 나오자 사건의 연대기가 넓어지기 시작했다.

9. 황립주의 언행은 저자가 요구한 것이지, 아이와 법률이 아니다. 작가는 묘비명을 위해 썼다. 나는 오랫동안 이렇게 할 수 없다. 당송 사람들은 모두 할 수 있는 일을 했다. 결혼하여 법에 묻힌 사람들은 그것을 따른다.

10, 만주족 성씨와 당, 유 3 대는 같고, 그 관접두사는 그 성이 아니다. 위안은' 우승상이 흉악을 두려워한다' 라는 제목으로' 진해비' 를 썼다. 야오수이는' 평장 바쁜 공' 이라는 제목으로' 파블로비' 를 썼다. 이 예에 집중하다. 상서' 와' 사 종건성' 은 모두 부차한 작품이기 때문에 그들의 장서는 모두 풍부하다. Zhongcheng 라는 성 흰색, 그래서 책은 백공이다. 云娥경우, 음, 제목 이니셜과 부자 동음, 성과 비슷하기 때문에 속칭 해야 한다. 만약 뿌리를 추적하면 은조가 관외 장씨네 지방에 거주하는데, 자기가 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장씨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러나 제목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고, 글에 윤을 장가공이라고 부르면, 세상도 왜 그런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공과 공자는 모두 그들의 본명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진시황 본명 () 은 조 () 에서 태어나, 그래서 성 조 () 이다. 측의' 동묘지명' 을' 과언이 아니다' 라고 부르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열한, 고대 세트 편집, 기념물 전달 우아한 남성과 여성, 유사 할 수 있습니다. 너는 다 쓰지 않은 문장 편집을 다 했으니, 연이어 쓰고, 누군가 잘못을 저지르고, 서로 보아야 한다.

12, 고대 인문학은 동그라미가 없다, 팡 씨는 있다면 힘줄이 좋아 보인다고 생각한다. 당대의 유수우의' 문' 에 따르면 포위된 사람들은 이 원의 기원으로 의심된다. 뒤를 바짝 따르다.

열세, 고대인들은 자신의 문장 을 쓰지 않았다. 레이블에는 수백 권이 있는데, 화녕에서 시작하여 사람됨이 멸시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나 당나라 이전에는 많은 문장 들이 베껴 썼고 정규적인 방식으로 하지 않았다. 고대 인문학은 대기가 열리지 않고 비굴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주인의 아이가 조작될까 봐 추태를 부릴 수밖에 없었다. 고서에는 두루마리가 있고 페이지가 없어서, 각 편은 연달아 쓴 것이다. 나무를 공격하는 공을 지불했기 때문에, 고대의 편권 방법도 사용했다면, 문장 전체를 바꿔서 옮기기 때문에, 자신의 방식으로 이 방법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열네, 문장 만족은 한문공에서 시작된다. 송원 시대에는 자기의 예가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번잡함을 간략화하는 표기법을 사용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필사에 전념하고, 다 쓰지 않은 것은 답안지의 끝에 두지 마라.

15. 본문에 집중하고, 간혹 학자들이 독립적으로 의견을 발표하기도 한다. 체포된 사람은 상당히 놀랐다. 황제 어준엄사당을 읽다: "오늘의 선비, 글자와 정, 주가 다르기 때문에 이 이단의 근원을 비판한다." 그의 행동과 풍습을 테스트하는 것은 별다른 차이가 없다. 그는 또 "오늘날의 현자는 성인과는 달리 내 제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중간 수준 이하일 때 입으로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하는 방식이 상실된다. 특히 강의를 하지 않을 때는 더욱 그렇다. \ "좋아, 왕옌! 예나 지금이나 공부의 원칙도 마찬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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