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주식인 항주는' 어미의 고향' 이다. 원시 선조들이 곡미를 먹는 풍습은 유래가 깊다. 남송 시대에는 항주 인구가 급증하여 곡미 소비가 더 많았다. 당시 북관문 밖에는 이미 쌀시장이 형성되어 쌀포와 쌀포가 널리 퍼졌다. 몽양루' 는 매일 장터에서 쌀을 먹고, 도시 안팎은 12000 원 이상의 석두, 모두 깔아야 한다. 보통 근면한 사람들은 아침 인디카 쌀을 먹는 데 습관이 되어 있는데, 흔히' 뾰족한 쌀' 이라고 불린다. 삶은 밥은 두껍고 딱딱하지만 배고프고 가격도 싸다. 부유한 가정은 주로 늦벼를 먹는데, 속칭' 늦벼', 쌀향이 부드럽고 찹쌀이 부드럽다. 설이나 명절이면 우리도 찹쌀과 분식을 먹는다. 도시 주민들은 보통 하루에 세 끼를 먹고, 교외 농민들은 농번기에 하루에 다섯 끼를 먹는다. 말린 밥을 삶고, 쌀을 세 번 씻고, 물을 넣고 밥을 짓고, 쌀가루를 깔고 (냉밥), 곡식을 아끼고, 밥을 부드럽게 만들고, 건조할 때까지 끓이고, 다시 삶는다. 식당과 식당은 대나무 우리에 밥을 찌운다. 찜법: 먼저 쌀을 물에 서너 시간 담그고, 물을 넣어 쌀알갱이까지 태우고, 찜통에 넣어 쌀알이 부드러워지고 씨도 없이 쪄주면 먹을 수 있고, 부드럽고 싱그러운 향을 먹을 수 있다. 식당은 판매되고 있는데, 각 그릇은 탑 끝처럼 쌓여 있는데, 흔히' 문판밥',' 낙타 반그릇' 이라고 불린다. 또 다른 찜법은 쌀을 깨끗이 씻어서 그릇이나 그릇에 넣고 물을 넣어 쪄서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습관죽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물로 밤새 밥을 끓이는 것이고, 항저우 사람들은' 밥' 이라고 부르고, 여름에는 아침으로 밥을 먹는 것이 습관이 된다. 동요에서' 무침밥머리에 차거품이 덮여 있고 건채가 걸려 있다' 는 말은 잘 불린 밥에 건채를 덮고 있다는 뜻이다. 두 번째는 쌀로 죽을 끓이거나 녹두, 완두콩, 대추를 넣어 죽을 끓여 여름 간식으로 먹을 수 있다. 둘째, 찜밥 항저우에는 찜밥을 먹는 풍습이 있다. 찜밥은' 숙밥' 이라고도 불린다. 쌀은 찜통에 쪄서 말리고, 데친 후 끓이기 때문이다. 이 쌀은 팽창성이 좋아 보관하기 쉽고 식후에 소화가 잘 돼 노인들이 먹기에 특히 적합하다. 찜밥의 전설은 오월 쟁웅할 때, 오국이 월국에게 우량한 볍씨를 바치라고 요구하고, 월국대신이 한 가지 방안을 내놓고, 먼저 벼씨를 쪄서 오국에게 선물한다는 것이다. 그 결과, 오국의 국민들은 종족이 되었고, 어린 묘목이 생기지 않아 황년과 인민 사이에 큰 혼란을 일으켰다. 월국이 기회를 틈타 오국을 멸망시켰다. 월국의 신민들은 기뻐서 남은 찐 곡식을 쌀로 가공하여 축하한다. 그 이후로 밥을 먹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 되었다. 셋째, 찹쌀 항주 민간은 찹쌀을 즐겨 먹는다. 특히 설날에는 더욱 그렇다. 설에는 떡을 제외한 쫑쯔 모두 찹쌀로 싸야 한다. 섣달 그믐날의 집 잔치나 손님을 초대하는 데는 팔보밥과 연밥, 대추, 호박씨, 호두, 가는 모래로 만든 디저트가 있어야 한다. 청명절에 녹탕원을 먹다. 5 월의 단오절에도 쫑쯔 가방과 쫑쯔 먹는 풍습이 있다. 8 월 15 일에는 호박을 삶아 껍질을 벗기고 찹쌀을 넣고 찹쌀로 끓인다. 평소 패스트리 식품점은 탕원, 탕원, 단 술, 가는 사라드탕원 등을 자주 판다. 4. 떡항주는 매년 설날마다 떡을 먹는 민속이 있다. 떡의 해음으로' 연고',' 연고' 를 나타낸다. 또 다른 설법은 사람들이 우자부를 기념하기 위해 떡을 먹는다는 것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 시대에는 오왕이 오자서 축성을 명령했다. 성이 완공된 후 좌우부에 이르되 내가 죽으면 오고고 백성들이 배고프면 동문 밑에서 몇 피트를 파낼 수 있으면 백성들이 굶주림을 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중에, 우 zixu 는 교수형, 왕위 는 우 를 공격하는 기세를 타고 있었다. 전쟁은 국민들에게 재난을 가져왔고, 곳곳에 고통과 굶주림이 가득했다. 조난 의 경우, 갑자기 우 사부님이 생전에 한 말을 떠올려 벽돌을 뜯고 도시를 팠지만, 기초 벽돌이 찹쌀로 만든 것을 발견했다. 모두들 기뻐서 음식을 쪄서 허기를 채우고 기근을 풀었다. 후세 사람들은 오자서가 흉년을 준비하는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설마다 떡을 만들어 그를 기념한다. 항주의 설날에는 김원보, 뜻대로, 십이지띠 등 모양의 떡도 만들 수 있다. , 새해 제사 보살의 의식으로 찐빵을 사용한다. 설 기간 동안 항주의' 향재' 는 다양한 맛의 떡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데, 예를 들면 백과떡, 기름진 떡 등이 선물로 쓰인다. 5. 항주채파 항주요리는 중국 8 대 요리 중' 절채' 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항주는 남송의 도성으로 당시 요리 기예가 이미 최고조에 달했다. 이를 바탕으로 항반채는 전대 미식 발전의 위대한 업적을 융합해 강남 어미의 향물산이 풍부한 장점을 발양하고 북방의 요리 기예를 흡수하며 서호의 문채를 융합하여 독특한 풍미를 형성하여 강남 요리계의 옛 수도풍모가 된 경항요리가 되었다. 정통 항조 요리는 요리 스타일과 서비스 대상이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는' 호방' 과' 성방' 이라는 두 개의 다른 유파로 나뉜다. "호수" 파는 원료의 신선하고, 살아 있고, 연하고, 생선, 새우, 제철 야채를 위주로 칼공을 중시하고, 맛이 부드럽고, 원즙이 뛰어나다. 대표 요리는 서호초어, 청조림 거북, 죽순어, 생볶음 조각, 잠두정, 반채탕, 만상점프 (취새우) 등이 있습니다. "도시" 파는 고기요리를 위주로 하고, 요리는 굵고 가늘며, 신선한 짠 결합을 중시하며,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다. 대표적인 요리는 어두두부, 짠조각, 짠죽순, 콩붕어, 삼새우두부, 연잎가루 찐 고기 등이다. 6. 서호초어 서호초어, 일반적으로 서호초어로 알려진 항주의 전통 명채 중 하나입니다. 서호초어의 역사는 800 여 년 전 남송항주의' 송사오위탕' 에서 말해야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북송 말년, 김병 침입, 강왕 조구남 탈출, 반드시 임안. 당시 송오형수라는 여자가 침략자의 통치에 불복했고, 형부는 북쪽에서 린안으로 도망쳐 서호에 기대어 고기잡이를 했다. 한번은 형부가 폭우를 만나 침대에 쓰러졌다. 오형수는 형부에게 생선과 계란을 만들어 몸을 보충하고 있다. 장병들이 청남을 잡아서 궁궐을 지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송큰언니는 장병에게 침대에 누워 있는 형부를 잡지 말라고 간청했고, 부주의로 난로 위의 술초병을 엎질렀다. 장병이 떠난 후 솥의 어란이 끓여져 국이 되었지만, 형부는 먹고 나니 유난히 맛있고 입맛이 크게 터져 금방 회복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 이후로 이웃은 맛있는 생선국이 되었다. 나중에 남송효종이 서호를 유람할 때 송오누이를 불렀다. 생선 수프를 맛본 후, 그는 크게 칭찬을 받았다. 그에게 많은 돈을 주고, 무지개로 술기를 주어, 그에게 어탕을 만들어 달라고 하고, 관주를 독점적으로 팔았다. 송새어탕' 은 끊임없는 개선을 거쳐 이미 어채 중 명채가 되었다. 청조 도광년 사이에 건립된 누외루 술집은 이 명요리를 계승하여 게살이 신선하고 달콤하고 새콤달콤한' 서호초어' 를 혁신하고' 베이징 송아주머니가 서호 최초의 맛' 으로 선전해 항저우 최초의 명요리가 됐다. 7. 동파육동파육은 항주의 명요리 중 하나입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북송 원년 사이에 소동파는 두 번째로 항주 지방관으로 임명되었다. 그가 서호가 오랫동안 준설되지 않은 것을 보았을 때, 수초가 무성하여, 이미 축출 기능을 상실했다. 그리고 수만 명의 민공을 동원하여 서호를 준설하고 제방을 쌓고 밭을 관개하여 백성들을 축복했다. 완공 날, 온 도시의 사람들이 돼지를 죽이고 술을 끓여 수 현에게 바쳤다. 소동파는 그의 말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지만 매우 친절했다. 그는 요리사에게 그가 보낸 고기를 작은 조각으로 썰라고 명령하고, "천천히, 아주 적은 물로" 삶아준 다음, 술과 함께 농민공에게 주라고 명령했다. 요리사는 술과 고기를 함께 삶았다고 잘못 생각했는데, 끓인 고기는 특히 순하고 맛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소동파는 서호를 마주보고 농민공들과 함께 밥을 먹는다. 농민공은 이런 맛있는 고기를' 동파육' 이라고 부른다. 동파육' 은 항주에서 800 여 년 동안 전해져 천향루로 만든' 동파육' 이 가장 유명하다. 여덟, 남유육남유육은 삼겹살에 붉은 유수육을 버무려 만든 것이다. 민간에서는 이를' 남방가슴살의 산물' 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의하면 남송은 쇠퇴하여 원병이 대거 남침했다고 한다. 당시의 권신 치아 상도가 국정을 독차지하여 나라를 위태롭게 하고 아랑곳하지 않았다. 여야는 국내에서의 그의 잘못에 대해 원성이 자자하여, 자신을 해친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스도의 일등 관직을 그의 고향 요리 남유육으로 옮겨, 자스도에 고기를 먹는 것에 대한 증오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이른바' 나라의 힘은 잘못이 있고, 나라의 요리는 대대로 전해진다' 는 것이다. " 그 이후로' 남유육 한 품' 도 본격적인 항성요리가 되었다. 9. 화동계라는' 화동닭' 은 항주 천향루 등 항저우 술집이 내놓은 최초의 전통요리로 지금까지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거지가 닭을 훔쳤다고 전해진다. 냄비가 타지 않았을 때 흙으로 털닭을 연두발로 뭉쳐 땔감을 줍고 닭을 삶다가 그 자리에서 떨어지면 산산조각이 나고 닭털은 그을린 흙으로 벗겨져 맛있는 거지닭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닭명언) 닭을 부르다' 는 강소강 일대의 전통 명품으로, 입맛이 독특하기 때문에 요리 공예가 끊임없이 개선되어' 화자닭',' 화팔바오지' 라고 불린다. 10. 고등어찜은 강해로 돌아가는 희귀한 어류이다. 명나라와 청 왕조 시대에, 춘하 전당강에서 푸춘강 수역까지 잡은 첫 고등어는 관청에 보내야 계속 어획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또한 고등어를 풍작의 상징으로 삼았다. 전설에 따르면 1900 여 년 전 동한광무제 유수가 부춘강변에 은거한 엄자릉을 방문했을 때 고등어를 맛보며 그 맛이 신선하다고 칭찬했다. Xi. 용정새우 용정새우의 발원지는 신해혁명 이후 영은에서 열린' 천외천' 술집이다. 천외천' 은 서자호와 용정차산지에 위치해 있어 서호에서 생산한 신선한 새우는 껍질을 벗긴다. 찻잎은 청명 전후에 따온 용정연차를 선택한다. 이 요리는 재료가 우아하고, 신선하고, 새우가 하얗고, 찻잎이 푸르고, 빛깔이 단아하며, 풍미가 독특하다. 12. 어두두부' 어두두부' 는 청나라 건륭황제의' 옥새진미' 라고 한다 당시 음식이 다 팔려 가게 주인은 먹다 남은 생선 머리와 두부 한 조각을 함께 넣어 끓여 겨우 한 그릇을 만들었다. 건륭이 처음으로 굶어 죽은 아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게걸스럽게 배불리 먹었는데 고궁연회석보다 낫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북경으로 돌아온 후, 그는 늘 어요리사에게 어두두부를 만들어 달라고 했지만, 항주의 밥이 없다고 늘 느꼈다. 나중에 건륭이 항주에 다시 왔을 때 옥새를 수여하고,' 어밥' 이라는 글자를 썼는데, 이때부터 점포 장사가 번창하여 점포를 넓혀' 왕윤흥'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어두두부' 는 경제적이고 요리하기 쉬워 항저우 가정의 일상적인 음식이 되었다. 13. 태화오리 태화오리는 항저우 태화가든 레스토랑에서 자신의 가게 번호를 따서 지은 혁신적인 메뉴입니다. 태화원은 민국 15 년 (1926 년) 에 창설되었다. 당시 여섯 명의 요리사가 공동으로 열었다. 북경 고궁에는 태화전이 있고, 6 개의 금룡이 성전 꼭대기까지 뻗어 있는데, 마침 6 개가 있어서' 태화' 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태화오리', 도살할 살아있는 오리를 선택하고, 물 대신 술을 사용하고, 오리를 삶아 마늘, 파, 생강을 넣고 볶은 후 오리 표면에 양념과 술을 바른다. 그 원즙의 오리지널 맛으로 바삭하고 기름기가 없고 느끼하지 않아 항주 명채가 되었다. 14. 용문장오리 용문판오리는 항주판오리 중 명성이 자자한 전통 장아찌이다. 홍의' 항유' 에는' 장오리맹제' 가 항성소호텔에서 만든 사람이 좋다. 매년 8 ~ 9 월, 각 와이너리는 스스로 장오리를 만들어 수백 ~ 수백 개에 이른다. 그러나, 용문호텔의 시스템을 독특한 단계로 삼을 필요가 있다. 호텔은 청파교 옆에 있고 신강의 바이어도 있습니다. 겨울이 지나자, 그것은 품절되었다. 항성에 살면서 중국 사물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다 안다. " 오늘날, 용문장오리는 이미 명실상부하게 죽어서 천향루 등 항성장오리로 대체되었다. 15, 서호 물 양치기 수프 서호 물 양치기 수프, 원래 "닭 불 물 양치기 수프" 로 알려져 있습니다. 완채는 서호의 유명한 특산물 중의 하나이다. 잎 타원형, 짙은 녹색, 잎연한 줄기와 잎등에 젤라틴 투명 물질이 있다. 역사상' 삼담인월' 은 가장 유명한 물방패이다. 이 요리는 부드럽고 향기롭고 영양이 있다. 16. 채식항주는 예로부터 절이 많았고 채식은 백성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남송 때 항주는 수도로 채식관과 국수관이 많았다. 그 당시 채소는 이미 매우 풍부했다. 맹량당이 상장한 품종은 수백 가지가 있는데, 진짜 닭, 익은 생선, 가짜 오리구이, 가짜 양, 가짜 튀김 백장 등이 있다. 소면에는 죽순마라면, 삼선면 등이 포함됩니다. 청말민 초에는 서호 주변에 수십 개의 채식관이 있었다. 천추, 영인, 호랑이 달리기, 순자사, 육화탑의 절과 채식식당 외에도 시내에는 쿠투쿠하야시, 수춘, 소화소심 등 네 개의 유명한 채식 식당이 있다. Kutokuhayashi 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표준 채식 레스토랑입니다. 민국 17 (1928) 년 7 월 3 일, 유명 작가 노신이 친구의 초청으로 항주에 와서 Kutokuhayashi 에서 밥을 먹었다. 평소 채소의 더러운 이름을 반대하는 노신도 항주의 유명한 채소에 관심이 많다. 특히 노신 선생은' 뾰족한 죽순찜' 이라는 요리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 세 식당은' 삼소식당'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항성의 본격적인 채식식당이다. 현재 도시 지역에는 수춘재와 영은재당이라는 두 가지 채식 산업이 있다. 70 년 된 수춘재는 절, 궁정, 민간 채식을 하나로 모았다. 야채와 고기로 만들어서 맛이 혼동될 수 있어요. 17. 편아천 편아천면은 항주 노원규관 역사상 가장 유명한 면 중 하나이다. 원규관이 설립되었을 때 피아천면도 면관의 집사라고 전해진다. 청대에는 전 성 각지의 진사가 항주에 와서 시험을 보러 왔다. 이 독서인들의 장사를 끌어들이기 위해 가게 주인은 겨자 죽순 돼지고기 조각으로 만든 대중화 국수를 외지의 가난한 독서인에게 특별히 공급했다. 한번은 선비가 국수를 먹으러 왔는데, 그는 양춘면 한 그릇만 있으면 된다. 가게 주인은 그의 눈썹이 청초하고 집안 형편이 빈한하여, 특별히 칼국수 한 그릇과 찻잎알 세 개를 보내며, 연달아 그에게 삼원을 기원했다. 나중에 수재가 공물을 이긴 날, 그는 가게에 가서 가게 주인에게 감사했다. 면관에는 간판이 없기 때문에 그는' 원규관' 이라는 두 글자를 썼다. 그 후로 원규관의 편아천면의 명성이 크게 높아져 식객이 끊이지 않았다. 원규관의 편아천은 유일무이하다. 먼저 죽순, 고기 조각, 배추를 끓는 물에 넣고 데친 다음 수밀면을 끓인다. "달" 과 "전기" 는 해음이기 때문에 "영화 달" 은 "영화 전기" 라고 불린다. 서시 혀의 서시 혀는 일명' 난초 혀' 로 항주의 전통 풍미 간식이다. 이 간식은' Xi 돌 혀' 또는' 난초 혀' 라고 불리는데, 그 모양은 혀처럼 달콤하고 윤기가 있어 돌의 아름다움과 난초의 향기를 생각나게 한다. "서시 혀" 는 맷돌을 원료로 하여 대추진흙, 설탕, 양지, 호두알, 설탕귤, 설탕불수, 청매, 홍과, 계화, 호박씨를 싸서 혀형 금형을 만든다. 국이 삶든 볶든 맛있다. 19. 홍쌍희홍쌍희는 항주의 유명한 전통명이다. 유명한 항저우 구점 지미관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기름에 기름이 있는 간식입니다. 희쌍' 의 팥소는 팥으로 만든 것으로,' 팥' 을 빌려' 그 홍매봄이 올 때, 매 알은 모두 그리움이다' 라는 시를 쓴다. 충전재에는' 백과' 가 들어 있다. 일반적으로 한 쌍의 공급으로, 미래의 쌍쌍 행복의 아름다운 뜻을 상징한다. 20. 고양이 귀고양이 귀는 항주의 유명한 전통 간식이다. 엄지손가락으로 고양이의 귀 모양으로 누르는' 뾰루지' 이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고양이 귀' 는 원래 청렴한 어용 간식이었다. 70 여 년 전, 항저우 지미관의 과자 사부는 어식을 모방하고 항주에서 생산되는 각종 진귀한 식재료를 정성껏 골라 맛있게 만들었다. 풍미가 독특하여 식욕을 매우 돋운다. 21. 오산패스트오산패스트는 항저우 전통의 명점으로 700 ~ 8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산 제 1 과자' 로 불린다. 오산과자의 기원에 대하여 두 가지 전설이 있다. 송초에 나온 유명한' 대구원' 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남송 이후 수도 항주로 이전했다. 세계는 \ "대재앙 \" 을 핑계로 모방하여 남송 법원이 건국의 어려움을 명심하고 나라를 모욕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것은 오산산의 가장 유명한 것이기 때문에' 오산과자' 라는 명예가 있다. 두 번째 학설은 북송 소동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당시 소동파는 항주 지사로 임명되었다. 어느 날, 그는 옷을 걸치고, 발에 망화를 신고, 빗속의 무산을 여행했다. 그는 모두가 기름떡을 다투는 것을 보고, 몇 개를 사서 술박을 풀고 들꽃에 앉아 맛을 보았다. 나는 이 케이크가 바삭해서 맛이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상점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가게 주인은 "야마노 간식은 좋은 이름이 없다" 고 대답했다. 소동파는 이 떡을 자세히 보고, 한 겹씩, 조금씩, 몸에 있는 대마섬유처럼 무심코 말했다. "그래, 아호가 없으니 마섬유떡이라고 불러!" 소동파는 이런 떡의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오산의' 마섬유빵' 장사가 번창하고 명성이 높다. 마섬유떡' 과' 바삭' 이 서로 잘 어울리고, 빵 자체가 기름지고 바삭하기 때문에 나중에' 바삭' 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22. 계화생밤탕' 계화생밤탕' 은 항주의 유명한 제철 명소로 풍부한 지방특색을 가지고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명제년 동안 추석의 밤이 있었는데, 휘영청 밝은 달빛이 대지에 휘영청 비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월중에 창아는 항주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을 때, 손을 잡고 춤을 추며 달을 "계수나무 꽃이 분분히 떨어진다" 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자정, 항주 영은사의 덕명 스님이 좋은 주방에서 밤죽을 태우고 있는데, 그는 무수한 고소한 작은 알갱이가 죽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아침에 모든 스님들이 이 죽을 먹어서 맛있다고 했어요. 덕명법사는 절에 흩어져 있는 시나몬 씨앗을 주워 맞은편 산에 심었다. 이듬해 추석이 나무로 변해 꽃이 피었다. 이 산은' 월계봉' 이라고 불린다. 그 이후로 osmanthus fragrans 는 항주 서호에 정착하여 번식했다. 계화밤탕죽이 끊임없이 개량되어 유명한 서호연근가루와 함께 지금의' 계화생밤탕' 이 되었다 .23. 고조고조는 항주의 전통 조식 케이크이다. 이 떡은 남송에서 유래한 것으로, 처음에는 초조 관원을 위해 특별히 먹는 빵이었다고 한다. 나중에, 그것은 민간으로 전해졌다. 왜냐하면 이 케이크들은 아침에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고조' 라는 이름이 붙었다. 항주에서 만든 갯벌은 대부분 쌀을 주원료로 각종 과일과 양념을 곁들인다. 차오까우는 황까우, 수정떡, 민트떡, 녹두떡, 완두콩떡, 떡떡, 잣떡 등 10 여종이 있습니다. 향재, 무위 등 100 년 된 가게에서 만든 갯벌떡이 가장 유명하다. 상점 외에도 소매 노점상, 광주리와 탑, 거리와 골목 끝, 찻집 주점, 여기저기 팔고 있습니다. 구사회, 매일 아침 "이향재 머리빵! 클릭합니다 "옐로우 케이크, 크리스탈 케이크, 민트 케이크, poria 케이크! 클릭합니다 지방 억양의 소리가 매우 듣기 좋다. 24, 튀긴 노송 나무는 항주 민속 전통 간식입니다. 민간 전설: 남송 시대, 민족영웅 악비는 정에서 매국노와 그의 아내 왕에게' 필요 없는' 죄명으로 살해됐고, 항저우 인민은 의분을 격분했다. 그때 왕헌교변에 기름떡 가게가 하나 있었는데, 매일 진회를 지나다녔다. 어느 날 주인 왕두가 또 차를 타고 왔다. 그는 뾰루지 두 개를 잡고 진회 부부 모양의 밀가루 두 명을 구겨서 등을 맞댄 채 프라이팬에 던져 튀겼다. 그는 튀기면서 소리쳤다. "우리' 튀긴 나무' 를 보자!" " 소문이 퍼지자 모두들 와서' 깨볶음' 을 먹고 싶어 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해한을 풀기 위해' 노송 볶음' 을 먹었는데, 먹자마자 맛이 좋아서 먹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그 이후로,' 기름에 튀긴 노송 나무' 가 전국에 퍼지면서 대중화된 식품이 되었다. 나중에 편의를 위해' 폭백나무' 를 인간형으로 만드는 대신 국수 두 개를 한데 엮어 인유솥에 넣어 튀겼는데, 속칭' 유조'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튀김, 튀김, 튀김, 튀김, 튀김, 튀김, 튀김, 튀김) 25. 노송 양파' 노송 양파' 는 항주의 독특한 맛의 전통 간식이다. 왕헌교 부근의 왕이전집은' 깨볶음' 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한동안 많은 사람들이 흉내를 냈고, 깨볶음 가게가 항성 곳곳에 널려 있었다고 한다. 왕 2 는 때때로 많이 볶아서 한꺼번에 팔 수 없다. 차갑고 부드럽고 질겨서 맛이 좋지 않아 아무도 사지 않았다. 그는 진회 () 와 그의 아내의 마음을 미워했지만, 그는 여전히 의분이 격분했다. 그는 차가운 치킨을 뜨거운 냄비에 넣고 삶은 치킨과 양파를 함께 달콤한 소스가 섞인 춘전에 말아 표피가 황금색이고 치킨이 삐걱거릴 때까지 철판으로 눌렀다. 왕 이방은 이제야 원한을 갚은 셈이다. 그는 집어 들고 먹었는데 양파는 아주 맛있었다. 26. 미대창 건연 미대창 건담배는 구사회에서' 항연' 원조로 불렸다. 미대창은 청동치 8 년 (1869) 에 창설되었다. 외국 담배가 중국 시장을 침략하기 전에 흡연자들은 긴 파이프로 담배를 말리는 것에 익숙해졌다. 담배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미대 공장의 사장은 신창을 중심으로 한 마을을 설립하여 광둥 남웅과 강서 광풍, 소산에 가까운 담뱃잎을 인수하였다. 구매할 때 전문 스승이 가격을 매기는데, 삼복에 햇볕을 쬐는 담배잎이 가장 좋다. 스토리지를 산 지 3 년 후, 늙을수록 좋다. 담배를 만드는 데는 전통적인 절차가 있다. 미대창 건제 담배는 10 여 종의 품종이 있는데, 주요 상품은 서기 (), 승기 (), 시장이 광활하여 신장 (), 운남 (), 동북 3 성 () 을 멀리 판매한다. 항일전쟁 승리에서 해방에 이르기까지' 항연' 이라는 쌀밭의 마른 연기가 점차 시장의 광활한 담배로 대체되었다. 27. 산수유주 국화주는 음력 9 월, 기후가 일찍 추워서 산수유주를 만들어 추위를 막고 몸을 강하게 할 수 있고, 대중문화는' 사악한' 이 될 수 있다. 남송은 이미 항주 사람들 사이에서 성행하였다. 양몽록' 은 "현대인 (중양절) 이 국화와 산수유와 산수유를 마시며 산수유를 덮는 것은' 악령' 이라는 이름으로, 국화는' 연수익수' 라는 이름으로, 현재 산수유에서 술을 마시는 풍습은 폐지되고, 시장에는 여전히 국화로 만든 술을 판매하고 있다" 라고 한다. 스무 살에 도살주를 마시는 것도 구항주의 식습관이다. 전설에 따르면,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가족들이 함께 모일 때, 그들은 도살주를 마셔서 사악한 영혼을 없애고 역병을 피하고 1 년 동안 평화를 빌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도수는 약명, 처방전은' 도수산' 으로 대황, 산초, 도라지, 계피, 방풍, 백술, 호봉, 부자등 팔미한약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섣달 그믐 날에 술을 마시는 데 쓰이며,' 도살술' 이라고 불린다. 술을 마실 때, 젊은 사람은 먼저 마시고, 늙은 사람은 마시고, 온 가족은 * * * * 를 마시면 병을 제거하고 재난을 없앨 수 있다. 28. 용정차 호랑이 흐르는 용정은 그 찻잎으로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다. 호랑이 달리기는 그것의 봄으로 유명하다. 호랑이 주천에서 우려낸 용정 녹차, 녹색에는 달콤하고 향기롭고 순하다. 서호의' 쌍절절' 은' 마시는 혀는 향을 남기고, 온종일 향은 구장으로 돌아간다' 고 불린다. 따라서' 용정차 호랑이 달리기' 는 항주의 유명한 민간 속담이 되었다. 29, 칠엽차, 원보차, 칠엽차는 항주 다향에서 차를 마시는 풍습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남송에서 기원한 것으로, 지금까지도 서호 다향에서 전해지고 있다. 긴 여름, 매일 새 차가 출시되고, 다촌 집집마다 새 차를 끓이고, 각종 정교한 과일과 떡을 친지들에게 선물해 이웃의 화목을 상징한다.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원보차를 제사하는 풍습이 있다.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 초오까지 친지들은 서로 안부를 묻는다.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은 먼저 원보차 한 잔을 제시하고, 차에 청올리브나 금귤 두 개를 넣어 상서로운 새해의 뜻을 취한다. 올리브 금귤차를 마시면 맑고 맛있으며 차 맛이 더 향기롭다. 30. 웨딩차는 시종일관 민간 구식 결혼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차나무는 자라면 반드시 꽃이 피고 씨를 맺기 때문에, 사람들이 약혼 할 때 남자는 차를 예물로 하고, 다른 장식품과 사탕봉투를 더하면' 차' 라고 불리며, 아이를 낳을 희망이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신부의 혼수 중에는 보통 팔각형의 석차병이 있는데, 찻잎을 보관하는 데 쓰인다. 결혼식이 끝난 후 신랑신부의 어른들은 세배를 할 때 어른에게 절을 할 뿐만 아니라 향명을 바쳐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 어른이 빨간 종이로 싸인 돈을 꺼내서 다반에 올려놓을 때만 의식이 끝난 셈이다. 그날 밤, 새 집은 어려울 때 차가 있었다. 결혼 3 일째 되는 날, 신부는 양모와 함께 집집마다 이웃에게 차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