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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원유학 관련 정보

제주 남부를 나와 22 성도를 따라 풍경이 수려한 동백산에 도착했는데, 이것은 매혹적인 토지로,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천죽우드는 산 깊은 곳에 은거하고, 산들은 둘러싸고, 푸른 나무는 둘러싸고 있다.

강남 사치품 전죽집

천죽집, 일명' 사성거' 는 1798 (청가경 초년) 정도에 지어져 네 채의 거처이다. 천죽도크는 아직도 사람이 거주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씨의 후예이다. 각 집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지만 처마가 연결되어 서로 격리되지 않는다. 미니어처한 도시처럼 천죽도크 구석을 걸으면' 맑은 날에는 태양을 보고, 비 오는 날에는 신발이 젖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천주옥은 방 안에 천주가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인데, 사원처럼 지은 것이다. 사원유 (1753- 1832), 자익성. 태생, 서등세랑에 대해 말해 봐. 도광 2 년 (1822), 70 세,' 5 세 동당'. Daoguang jianxian 테스트 창고, 2 천 위안을 잃었다. 그것은' 자선공장' 을 만들라는 명령을 받았다.

북쪽을 향한 앞 대나무 도크, 폭 124 미터, 수직 깊이 60 미터. 처마문루 5 개는 모두 석조나 벽돌로 장식되어 있다. 전부 청석 벽돌로 조각하여, 인물 산천이 모두 새겨져 있어, 묘미묘하다. 건물에는 5 개의 수직축과 3 개의 가로축이 있는데, 정원식 그룹 배치를 위해 총 면적이 약 7400 평방미터이다. 집에는 많은 주랑이 있다. * * 는 12 1 방, 1200 여열이 있다고 합니다. 포털은 중후하고 질서 정연하며 본전을 중심축으로 하고, 양쪽에 8 개의 사합원, 10 아트리움은 모두 처마로 연결되어 있다. 천죽도크 본전에는' 흥유스'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문 앞에는 벽돌조각 인물, 산수, 용봉 등이 장식되어 있다. 문루를 지나면 본전, 다섯 대의 리프트 구조가 있다. 본전의 양쪽에는 총계당, 쌍회당, 복수당, 인수당이 있는데, 벽에는 청석융으로 새겨진 해서체 이름이 새겨져 있다. 오늘날,' 효절',' 관혜종',' 야각',' 석계정 청송' 과 같은 현판이 많이 있습니다. 대전의 벽에는 백마 벽돌 조각이 하나 있다. 2 1 벽돌 엠보스로 구성되어 길이가 0.34 미터, 너비가 0.30 미터, 총 길이가 7.04 미터입니다 .. 화면 전체가 이리저리 모여들고, 본래의 맛이다.

천죽우드의 건축 구도는 중국 봉건예교와 가정제도의 전형적인 구현이다. 포털은 모두 독립적이지만, 전체는 대가족으로,' 작은 집' 의 프라이버시와' 모두' 의 조화가 있다. 대나무 집 전체가 세심하게 꾸며진 조화로운 분위기로 둘러싸여 있다. 당시 항렬, 나이, 남녀, 주복의 구분이 있었지만, 한 처마 밑의 현실은 봉건예교에 있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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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주도크 본전 문루 상인방 위에는 공자' 논어',' 당우시창' 에서 유래한 네 개의 90% 전서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성세가 교묘하게 융합되어 의미가 깊다.

"흥우스" 라는 단어는 북녕 화가 미완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미진, 인물 도장이 있는데, 향양만사, 해월외사, 루멘거사라고 합니다. 본적은 태원으로 양양으로 이주하여 윤주 (오늘 장쑤 진강) 에 정착했다. 송대장의' 닭명' 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는 원래 산파였다. 그녀는 왕궁에 자주 드나들고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법원은 미원장을 성전 시험으로 충전하여 나중에 수재가 되었다. 미원장은 일생 벼슬길이 밋밋하다. 그는 처용군과 연수군을 알고 있었고, 태상의사는 무위군을 알고 있었다. 혜종은 서화를 건립하여 박사라고 불리며 예부 외교대신으로 임명되어 회양군이라고 불린다. 그는 서예와 그림을 잘하는 이상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중년' 광란', 만년에 선 () 을 배우다. 쌀탄, 수시, 황정견, 채향은 북송 4 대 서예가로 불린다. 그들은 모두 불교와 선종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그중에서도 소황이 가장 중요하지만 결벽증, 서화, 벼루에 반한 것은 쌀이다. 황정견도 부처님의 성공을 배웠지만, 그의 탈속적이고 소탈한 선풍은 쌀보다 훨씬 못하다. 수시는 당연히 두 번째다.

쌀에는' 서사' 와' 해악 명문' 이 있다.

벽봉 서재

천죽도크 이후 수백 미터 떨어진 곳에 벽풍서집이 있는데, 사원유는 자녀들을 위해 성현의 저작을 배우기 위해 지은 후 마을의 초등학교가 되었다. 광서' 제현지 방재지' 는 "벽봉서집은 송하만 기슭에 있다. 금산 사방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굽이굽이 그윽하고, 문 앞에는 구불한 연못과 홍련무 () 가 있다. 길에 심은 것은 모두 홍백색 두쥐안, 장미장미, 복숭아살구리, 산에는 송죽이 섞여 있다. 세 층이 있는데, 다섯 개의 오래된 산봉우리를 마주하고 있다. 석룡의 키스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는 작은 수조도 있다. 임천의 승리는 도시다. " 기록에 기재된 대부분의 내용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 도서관 앞에는 아카시아 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가지가 늙고 가지가 가로놓여 있다. 하나는 녹색 사자이고, 다른 하나는 하얀 코끼리입니다. 그것들은 희귀한 고목과 명목으로 꽤 관상성이 있다. 집 앞의 고목은 하늘을 찌르며, 비록 산전수전을 겪었지만, 여전히 푸르고 생기발랄하다. 가문의 후손인 서당. 면적이 천주옥의 10 분의 1 도 안 되지만, 바로 이 서점이 있기 때문에 전통적인 경독 관념이 현실의 전달체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벽봉서원으로 가는 길 양쪽에는 자웨이, 백수, 석남 등 진귀한 꽃나무가 울창하고 생기가 넘친다. 서원에서 약 50 미터 떨어진 곳에는 거대한 나한송 두 그루가 있고, 서원 앞에는 반고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왼쪽은 사자 같고 오른쪽은 코끼리 같다. 화초와 나무가 겹겹이 겹쳐 평온을 더했다. 독서 소리는 고요함에서 들려왔는데, 멀리서 떠오는 감미로운 봄소리와 멀리서 울려 퍼지는 감미로운 봄소리와 멀리서 호응하며, 아마도 은은한 만종이 어렴풋하게 울렸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량서원에 만연한 은은한 달빛을 마주하고, 아마도 사원은 영혼의 핵심에 가장 깊은 흔적을 새기고 후세 사람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엄숙한 소원을 빌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벽봉 서재와 천죽옥이 동시에 건설되어 자손을 위한 가정학교다. 교실은 위층에 있습니다. 이전에는 계단이 없었다고 합니다. 학생들이 교실에 올 때는 모두 대나무 사다리에서 위층으로 올라가야 하고, 공부할 때는 학교가 끝날 때까지 대나무 사다리를 뜯어내야 한다. 낮에 책을 읽을 때 학생이 내려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아이의 마음을 잡념 없이 창밖의 일에 귀를 기울이고 성현서를 안심하고 읽는 것이 목적이다. 이는 사가의 독서에 대한 중시를 보여 주는 것으로, 사현현의 고된 의도를 알 수 있다. 지금 도서관에 계단이 있는데, 나중에 지은 것이다.

화과궁 별장과 주강 최초의 근대 학교.

화과궁 별장은 청광경자 (1840) 12 월 서남, 폭 ***3, 3 개 베이에 건설되었다. 총 면적은1800m2 입니다. 현관의 석문틀 위에는 돌문턱이 하나 있는데,' 화과궁산장' 을 가로지르고 있다. 청대 유생 유유가 쓴 것이다. 현관 밖에는 반달 모양의 연못이 하나 있다. 로비 폭13.3m 깊이 3.8m. 지붕 선반은 들보식이고, 앞 홈은 두루마리 지붕으로, 지붕은 단단한 산석이다. 두 번째 입구는 중앙홀, 안쪽 구유 오량, 앞 구막 꼭대기로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처마 기둥에는 인물과 동물이 새겨져 있어 깜찍하다. 처마에' 쌍용극 구슬' 도안을 조각하여 생동감이 있다. 중전은 세 개의 베이가 있는데, 깊이 10.4 미터로 들어간다. 양쪽의 박공 내벽에는 아직도 10 여 개의 청나라 광서년 동안 화과궁산장에서 공부하는 승보가 남아 있다. 세 번째 입구는 뒷홀, 깊이11.9m 입니다. 지붕은 경산으로, 공예는 중전과 로비보다 약간 못하다. 홀은 아트리움으로 연결되어 있고 바닥은 석판으로 깔려 있다. 본관 양쪽에 모두 집이 있다. 이곳의' 별장' 이라는 단어는 정말' 가묘' (향불) 의 아칭이다. 향산 기슭에 위치해 있어 광서 30 년 (1904) 이 향산 민간학당으로 바뀌었다.

1840 년 영국군의 포성이 중국 근대사의 참혹한 첫 페이지를 터뜨렸을 때, 또 다른 집인 화국궁 별장이 벽봉서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서 있었다. 이것은 절과 학교의 혼합 건물로 국내에서는 극히 드물다. 지금 화과궁 별장도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 되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화과궁장주사는 "쿨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부유하고 가르칠 수 있고, 문인들이 매우 공손하고, 스승에게 매우 예의 바르다" 고 한다. 그의 성씨, 스의 후손들은 대대로 교육을 중시하는 풍조를 물려받았다. 광서 30 년 (1905), 청정부는 과거제도를 폐지하고 신학을 제창하며 당나라 이후 과거제도와 명나라 이후 8 주 시험제도를 종식시켰다. 일찍이 천후에서 지사의 화국공, 사후를 한 적이 있는데,' 보국혁명, 혁명, 저장, 저장, 향학보다 중시' 라는 명찰을 위해 벼슬을 그만두고' 사립학교' 라는 글자로 돌아갔는데, 성질이 다르다. 전자는 가정학교이고 후자는 대중을 대상으로 한다. 사립을 배우다' 라는 단어는 사립이 천 년 만에 새로운 학교가 되었다. 광서 31 년은 사민 초등학교로 바뀌었고, 제서 최초의 근대 학교였다. 학교가 열리기 전에 남녀 공학이었다.

19 17, 사의 아들 경주가 유일에 돌아오다. 그의 아버지와 아들이 공동으로 새 학교 건물의 건설을 시작했는데, 이것은 대량의 목재가 필요하다. 발기인은 조상의 무덤에 있는 큰 나무를 마음에 들어했지만, 조상의 무덤에 있는 나무는 잘 베지 못하여 즉시 부계 가문의 강한 반대에 부딪혔다. 그래서 그들은 사당을 짓는 이름으로 민중을 설득하고 반항을 돕고 조상의 무덤에 있는 나무를 베고 학교를 지었다. 따라서 학교 본관 가운데에는 여전히 조상 패위가 모시고 있고 아치형 석문의 비석' 한효사' 는 청말 자산계급 유신파 지도자 강유위 () 가 쓴 것으로 당시 사민 초등학교의 지위를 알 수 있다.

절을 거닐며 산촌 재교육의 역사에 직면하여 서향이 코를 찔렀다. 스씨네 성현이 교육에 대한 중시로, 이런 원대한 학술 환경이 생겨나고, 역대 스네 자식들은 모두 이 세외도원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안심하고 책을 읽으며 잇달아 출세했다.

장씨 (1895- 1974), 국민당군 2 급 장군, 원래 진영장 겸 제 10 전구 사령관 장관, 산시 성 주석. 상산사당1905;

스하,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표, 장쑤 성 노동영웅, 전국' 삼팔' 홍기수, 전 남경시 교육국 부국장, 유명한 아동교육자;

타이베이시 제문교재단 이사장, 저장해외친목회 상무이사스;

사행건 (190 1- 1964), 호석천은 중국의 고식물학자이다. 1926 베이징대학교 지질과를 졸업하고 193 1 베를린 대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49 이후 중국과학원 남경지질고생물연구소 연구원으로 난징대 교수로 겸임했다. 195 1 부터 지질고생물학 연구소 소장을 겸임하다. 1954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대표로 당선되다. 1955 중국과학원 지질부 과장. 그는 중국 고대 식물학의 주요 창시자이다. 그는 일생 동안 중국의 각 지질 시대의 식물 화석 연구에 종사했다. * * * 이미 발표된 논문 1 19 편, 책 16 권.

강남 조선소 수석 엔지니어 항생;

사민 초등학교 초대 교장 란신은 거인이었고, 이후 베이징 우편부 (통신우편부) 에서 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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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상

출생지는' 긴 머리 길상상' 이라는 현관의 이름을 따서' 새집에 가다' 라고 불린다. 청가경 7 년 (1802) 에 세워진 사원유디 임원의 거처입니다. 남쪽을 향하여 앉다. 동서폭은 59.4 미터, 남북깊이는 54.80 미터, 부지면적은 3255 평방미터이다. 평면은 중심 축을 중심으로 대칭으로 배치됩니다. 중축선 건물에는 출입구 (집), 로비, 건물 등 세 개의 입구가 있다. 동쪽 서쪽 사랑방은 좌우에 설치하여 옆문으로 드나든다. 동쪽, 서사랑방, 중앙축선은 각각 건물로 들어가 현관정으로 연결되어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반폐쇄된 마당 구도를 형성한다. 발상은 디자인이 독특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공예가 정교하다. 그 목각 기예는 정교하고 다양하며 테마촌 내용이 풍부하다. 벽돌조각과 석조로 장식하면 건물 전체가 조각관 같다.

사원 유학에 관한 전설

사원유학이 흥성하다.

속담에 "사람은 횡재도 부자도, 말은 밤초도 살찌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사단은 무석 태호 일대로 자주 항해하여 차, 오동유, 목재 등의 장사를 한다고 한다. 한번은 배가 태호에서 강도를 만났는데, 현금이 없어서 물건을 남기고 작은 두목으로부터' 작은 김원보' 를 집으로 돌아가는 길비로 받았다. 도중에 식사를 하고 김원보로 계산하면 가게가 열리지 않는다. 난처한 상황에 처해 있을 때, 사원은 옆 탁자에서 큰 수염이 밥을 먹고 있는 것을 보고, 이따금 금갈고리로 수염을 매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궁금해서 밥값을 내고 황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그의 밥이 이미 정해졌다는 말을 듣고, 라오후는 매우 궁금해서 점원에게 사원유를 찾아가라고 했다. 사원유는 키가 8 피트, 귀가 커서 호감이 크게 커지고, 다정하게 이야기하고, 투기를 하고, 서로 미워하고, 한 박자에 맞고, 형제가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원래 이 사람은 태호의 토비 두목이었다. 다음 날, 사단은 일어나서 작별을 고하고 사택으로 돌아갔다. 몇 달 후, 사단은 화물을 태호에 싣고 강도를 만나 큰 소리로 외쳤다. 김훅 씨는 나의 큰형이다! 강도는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며 제때에 그에게 통지했다. 골든 훅 후진타오 오래된 기쁨, 연회 환영, 토스트, 흑설탕 100 봉지 주세요. 집에 가서 열어라. 각 세대의 흑설탕에는 금괴가 하나 있다. 이때부터 가난한 산골에 부자가 생겨서 산을 사서 밭을 사서 천주옥을 지었다.

생각이 밀연석과 같다

일단, shiyuanru shengxian bluestone 구 덩이에가 서, 현지 산을 공상, 가 게 주인은 120 Baiyang 거래를 하기로 합의 하 고, 합의 날짜에 구체적인 절차를 처리 했습니다. 청석 구덩이의 한 부자가 발견한 후 산주를 찾아 외부인에게 팔았다. 그렇다고 그가 조상을 배신한다는 이유로 150 원으로 이 산을 사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산주가 좀 쑥스럽다. 누가 감히 한 쪽을 제패하는 부자에게 미움을 사겠는가? 그래서 한 손으로 돈을 내고, 한 손으로 물건을 인도한다.

사원이 두 번째로 청석 구덩이에 왔을 때, 산주가 어렵게 이 이야기를 했다. 그러나 회사는 장사는 인간적이지 못하다고 대범하게 말하면서 산 위의 석두 판매를 하겠다고 했다. 사원 () 이 책상 위에 백양백 냥 백양 () 을 놓아 장귀산사와 스님들을 곤혹스럽게 했다.

이런 교역의 소식은 생경하지 않고 가고, 생경하지 않고 가면, 불이 한창이다. "사채의 사원유는 정말 호탕하다. 우리 성현인의 석두 역시 잘 팔린다." "시원유학은 꺾이지 않고, 그 말은 돈으로 쓸 수 있다." "산이 있으면 사원유에게 팔아서 교제할 만하다." 사채 부근의 성현인들이 사채에 서둘러 주동적으로 찾아와 자신의 산을 사원유에게 팔았다. 그리고 shengxian 사람들의 성질은 zhuji 사람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들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의기투합이지만 돈에 대해서는 무관심하다. 그래서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흔히 사원 유학이 고가를 내고, 성현이 저가를 원하고, 흥정하는 논조가 끊이지 않는 경우가 많다. 내정을 모르는 사람이 더 의아해하는 것도 당연하다.

날마다, 연이은 산림이 점점 사원 곁으로 돌아왔다. 자신의 산이 곧 외딴섬이 되는 것을 보고 청석 구덩이의 부자는 유턴하여 사원유에게 팔 수밖에 없었다. 이런 식으로, 사원유학' 십만 열 능선' 의 강역은 마침내 온전하다.

협객이 은혜를 갚다.

사원 공부는 으리으리하고 부귀함이 혁혁하다. 협객이 있는데, 사원유학과는 아무런 원한이 없지만, 그는 사원유학을 싫어한다. 그 이름이 너무 커서 일부러 난동을 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색깔 좀 보여주세요. 어느 날 사람들이 뒤섞인 틈을 타서 협객이 천주전으로 들어갔다. 대원 전체를 한 바퀴 돌다가 곳곳의 경비가 매우 엄격해서 대낮에 손을 댈 수가 없어 저녁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날이 어두워져서 주위에 아무도 보이지 않고 지면에서 몇 피트 떨어진 채 슬그머니 거북이 껍데기 속으로 숨었다. 거북껍질' 은 마을 사람들의 속칭이다. 그것은' 백마투' 앞 홀 위에 있고, 상단에는 롤러가 있고, 하단에는 네모난 벽돌이 있다. 반원형의 공간으로, 보이지 않고, 공간이 넉넉하다. 여름이 되니 거북이 껍질 안이 무더워서 모기가 번갈아 찾아온다. 이 고생을 사서 하는 협객이 정말 난처하다. 꽹과리 소리가 울리자 협객은 시기가 무르익는 것을 보고, 한 번 뛰어내려 깃털처럼 땅에 떨어지고, 근골을 펴고, 보물을 탐사할 준비를 했다. 아니, 아까, 깜깜한 집 안에 불빛이 환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협객은 크게 놀라 뒤돌아보고, 가뭄지에서 파를 뽑고, 거북껍질로 돌아갔다. 주의깊게 듣고, 소리도 없고, 고개를 숙이고, 빛도 없고, 잠시 기다리다가 협객이 다시 뛰어내려 다시 나타나고 싶지 않고, 불빛이 환하고, 시끄럽게 떠들어 대며 거북 껍데기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반복하니 밤새 헛수고였다.

우리는 반드시 장기적으로 의논해야 한다. 다음 날, 그는 군중 속에 뒤섞여, 그의 조각벌레로 한 번에 귀원을 거북껍질에 들여왔고, 쥐는 향을 싣고 몇 광주리를 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물건은 배도 채울 수 있고 영양도 있으니 누가 참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밤이 깊고 협객은 기예가 다시 적용되지만, 그' 괴원' 에서 벗어날 수 없다. 거북 껍데기 속에 숨기만 하면 천주부의 모든 것이 고요하고 어둡다. 일단 지하에 도착하면 사람은 소처럼, 등불은 별처럼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매우 어렵다. 여기에 온 목적은 살인과 도둑질이 아니다. 보물은 교묘하게 빼앗길 수 있을 뿐 빼앗길 수는 없다. 우리는 어떻게 이런 난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긴 이야기를 짧게 말하자면, 이상한 일은 7 일 7 박 동안 놀았다.

다음날 아침, 협객은 어리둥절하게 매혹적인 향기를 맡았다. 벽돌 사이로 내려다보니 사단이 직접 지휘하는 것처럼 풍성한 술자리를 차리고 있다. 아이고, 천죽도크 정문이 활짝 열렸는데, 사방 통로는 티끌 하나 없이 물들지 않고, 중청에서 연회를 베풀고, 내인은 최대한 피했다. 이런 겉치레는 틀림없이 보통이 아닐 것이다. 나는 오히려 그가 어떤 사람을 초대했는지 보고 싶다.

모든 산해진미가 준비되었을 때, 회사는 가족을 업고 깊은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양상군자, 가벼운 음식을 드세요. 스무트는 무례합니다. 한해에게 물어보세요. " 그가 날 초대했어? 협객은 행적이 비밀스럽다고 생각했지만, 벽돌 틈에 수시로 흩어져 있는 계수나무 부스러기는 이미 새어 나왔다. 막을 내리자 그는 어쩔 수 없이 뛰어내려 얼굴을 붉히고 사원유 앞에 서 있었다. 사원유는 상대방의 어색함을 전혀 의식하지 못한 듯 자리를 큰절로 삼고 상빈처럼 공손하게 대했다.

한 끼 배불리 먹은 후, 사단은 공손하게 물었지만 협객은 자신의 신세를 말하려 하지 않았다. 억양은 제수와 성현이 교차하는 곳에 사는 것 같았다. 시 yuanruo 더 이상 물어, 그의 가족이 기사 에게 열두 은, 그의 작은 선물, 공물 을 볼 수있는 권리가 있다고 하자. 앞으로 무슨 어려움이 있으면 물어보세요. Si 가 효과가 있을 거예요. 그들은 손을 잡고 반 리 길을 걷다가 마른 토끼령에 도착했다. 떠날 때 협객은 입가를 부들 떨며' 나중에 보자' 는 말만 하고 날아갔다.

사원이 집에 돌아왔을 때 팔선의 책상 위에는 물건 한 봉지가 놓여 있었다. 그가 그것을 열었을 때, 그는 그가 방금 협객에게 준 은화 15 냥에 놀랐다. 사원은 마치 생각이 있는 것 같다.

그 이후로 좀도둑도 점차 자취를 감추었다. 당초 몇 명의 좀도둑이 소란을 피웠는데, 발을 다치거나 팔을 부러뜨렸기 때문에, 소문이 만연하여, 멀리 생각하는 유가 재산이 신이 주신 것이니, 아무도 탐낼 수 없다고 소문이 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의 이치, 독자는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용을 보고 꼬리를 보지 못하는 협객이 보호자가 되었다.

협객은 용감하고 선전으로 은혜를 갚았고, 사원유에게 혁혁한 전공을 세웠고, 사원유는 원수인구에서 직접 들었다. 천 대나무 도크 멀지 않은, 악한 사람 이있다, Siyuan 유교 산업이 번성하는 것을 볼 수 없다, 실제로 독계를 심었다. 한 달 동안 검은 바람이 부는 밤, 그는 시체 한 구를 들고 천죽도크로 와서 중문에 기대어, 누군가가 여명 소리치고, 생명이 달려 있고, 소송에 얽매여 있다고 생각했다. 멀리 황하에 뛰어들어도 씻을 수 없으니 좋은 날도 끝난다. 다행히 악인은 협객의 독수리 눈을 피하지 못했다. 협객은 악당의 소굴을 쫓아가서 시체를 치료하기를 바라지만, 생자는 유죄이고, 죽은 자는 무죄이며, 귀신은 참혹하게 유린당하여, 주중을 구분하기로 결정하고, 먼저 죽은 사람을 안정시키고, 다시 악마를 혼내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시체 를 불모의 산, 활 고백, 토양 매장 을 수행; 며칠마다 책에' 악을 행하지 말라' 는 쪽지 한 장을 붙이고 악인의 문에 날으는 칼을 놓았다. 악인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며칠 후, 그는 천죽도크가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여 장병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루 종일 그의 마음은 매우 허약하고 감정이 격앙되었다. 일찍 일어나 문을 열고 갑자기 쪽지를 보았는데, 마치 판사가 그의 목숨을 요구한 것처럼, 즉시 땅에 쓰러져 구역질이 나지 않았다.

사원유는 마을 사람들이 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크게 자비를 베풀어 여러 차례 방문하여 구조했다. 악인은 정신착란, 광기, 일의 경위를 이야기하여, 회사를 멀리 식은땀으로 놀라게 했다. 며칠 지나지 않아 악인은 미친 듯이 죽었다. (사학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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