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대학생 525 행사 기획서

대학생 525 행사 기획서

모델 1 for 525 대학생 활동 계획 1, 활동 주제: 나는 나를 사랑한다-단결하여 서로 돕고, 마음의 힘을 주고, 함께 성장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대학생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심리적 곤혹을 둘러싸고' 마음의 힘, 단결과 공조, 공동성장' 을 주제로 다양한 형태의 심리건강교육활동을 펼치며 대학생들의 마음에 대한 중시를 불러일으키고, 대학생들의 심신 건강의 조화로운 발전에 도움이 되는 캠퍼스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조성하고, 학생들이 각종 곤혹에 올바르게 직면하고, 해결책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건강한 성장을 실현하도록 유도한다.

셋. 이벤트 주최: 학생 서비스 심리 상담 센터

넷. 행사 주최: 심리성장협회학부 심리건강부.

동사 (verb 의 약자) 행사 시간: 20xx 년 5 월 25 일

자동사 활동 범위 미만: 모든 학생

일곱. 활동 및 구체적인 준비:

(1) 홍보 문장

1. 배너 홍보: 이번 심리건강절의 주제를 홍보하는 배너 (한 양식에 두 부) 를 게재한다.

주최: 병원 홍보부, 병원 정신위생과.

현수막 내용: 단결하여 서로 돕고, 마음의 힘을 주고, 함께 성장한다-남경화공대 대학생 심리건강절 공고 (잠정) 현수막 위치: 남캠퍼스가 행정루 앞에 걸려 있고, 동캠퍼스가 농구장에 걸려 있다.

2. 흑판보 홍보: 이번 심리건강절의 주제, 내용, 일정을 홍보하기 위해 흑판보 한 호를 발간합니다.

주최: 정신위생과 6 부.

행사 요구 사항: 6 개 부서에서 각각 칠판 신문 한 부를 냈다.

3. 신문 홍보: 이번 심리건강절의 주제, 내용, 구체적인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신문을 발행한다. 주최: 심장협회 편집부

행사 시간: 5 월에 편집 및 인쇄가 완료되었습니다.

4. 포스터 홍보: 각 부서는 이번 심리건강절을 홍보하기 위해 포스터 3 장을 발행한다.

주최 기관: 각 학과의 정신위생과.

활동 요구 사항: 용지 크기 기준 (병원 홍보부와 통합)

5. 방송 홍보: 이번 심리건강절의 행사 내용과 심리건강 지식을 홍보합니다.

주최 기관: 학원 정신위생학과, 학원단 방송소.

정보 제공: 병원 심리 상담 센터.

참고: 6 부가 포스터를 끊은 후에는 반드시 뜰에 사진을 찍으라고 통지해야 한다.

(2) 활동용품

1, "단결하여 서로 돕고, 마음의 힘을 주고, * * * 함께 성장하다" 대학생 징문 회화 대회

구체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사 대상: 전원생.

(2) 행사 시간: 전원 공모 기고 시간은 5 월 9 일 ~ 5 월 18, 우수 공모 선정 시간은 5 월 26 일이다.

(3) 행사 방식: 대학 생활 중' 단결과 공조, 마음의 힘, 공동 성장' 에 대한 감정 이야기를 기고한 뒤' 심리건강보' 의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

(4) 활동은 두 가지 절차로 나뉜다: 1 라운드: 각 부문 분반 채용 (문장 수에 제한이 없음).

2 라운드: 대학 채용

(5) 참고: 5 월 4 -7 일 농구장에 심리건강절 행사 상담대를 설치해 심리건강절 행사 일정을 발표한다. 징문은 반드시 생활에 가깝고, 내용이 풍부하고, 적극적이어야 한다. 출전 작품은 표절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출전 자격이 취소될 것이다.

(6) 상 설정:

각각 1 등상 2 명, 2 등상 4 명, 3 등상 6 명이다.

2. "사랑 포옹" 따뜻한 캠퍼스 행동

(1) 목적: 학생들을 격려하고 포옹하며,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솔직하고, 자신의 감정을 풀어주고, 친구, 가족, 학교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게 한다.

(2) 주최자: 학생회

(3) 주최: 병원 심장 협회

(4) 지원 단위: 심장 협회

(5) 행사 내용: 두 멤버가 만화 의상을 입고 지나가는 학우들에게' 사랑 포옹' 을 보냈다. 또한 행사장에는' 감사' 와' 축복' 이라는 두 개의 전시판이 놓여 있다. 많은 학우들은 친구, 가족, 대학에 대한 감사와 축복, 또는 대학 3 년간의 소망과 꿈을 적을 수 있다. 학생들은 그들과 포옹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6) 활동 절차: 헬프데스크 설치, 포스트잇 및 펜 준비. 학생들은 펜과 종이를 받은 후 자신의 말을 적어 지정된 칠판 신문에 붙일 것이다. 진심으로' 감사' 와' 축복' 을 쓴 모든 학우들은 작은 선물을 받는다.

(7) 행사 시간: 5 월 12 일 14: 30- 16: 00.

(8) 장소: 사우스 캠퍼스 농구 코트

3. 캠퍼스 심리극 대회

(1) 활동 목적:

심리극의 공연을 통해 대학 생활의 모든 측면과 작은 점들을 반영하고, 자신과 타인의 심리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연극에서 자아, 자아, 가족, 인간관계, 감정관리 등의 문제를 더 잘 다루는 법을 배우게 하고, 삶을 즐기고, 생명을 아끼고, 조화로운 마음을 구축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줄 안다.

(2) 연극 주제: 졸업 n 년, 우리는 남화학원에서 만났다.

(3) 주최자: 학생회

(4) 주최: 병원 심장 협회

(5) 참가 팀: 6 계 1 팀 및 심리성장협회 1 팀, 그리고 심리성장협회 7 개 팀이 경기에 참가한다.

(6) 행사 과정: 4 월 2 일까지 각 출연진이 심리상담센터에 캠퍼스 심리극 대본 초안을 제출하고, 4 월 6 일까지 심리상담센터는 주최측에 수정 의견을 피드백하고, 4 월 1 1 전 대본을 마무리하고, 4 월부터 5 월 초까지 리허설을 진행한다

(8) 경기 시간: 5 월 19 일 15: 00 (잠정).

(9) 채점 기준:

(1) 채점 방법: 총점 10, 평균 점수를 매깁니다.

(2) 의류, 성능, 혁신 등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10) 상 설정: 1 1 등상; 이등상1; 3 등상 2 명; 우수성과상1; 베스트 단체상 2 개 최우수 우승 팀은 상금과 (단체) 보너스를 받을 것이다.

(1 1) 위치: 후덕방 광장

(12) 장소 설정, 규율 및 안전 배치: 병원 정신위생과, 체육부 구매 자료, 배치 장면, 병원 학습과는 점수를 매기고 병원은 현장 규율과 안전을 보장한다.

4. 샌드 테이블 게임 작품 전시회

(1) 행사 목적: 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샌드박스 게임의 재미와 자신의 내면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학생들이 심리상담실에 가서 샌드박스 게임을 체험하도록 독려한다.

(2) 행사 소개: 모래 한 알이 하나의 세계이며 현자의 사고와 지혜를 반영한다. 모래판에 마음을 드러내는 기묘한 정원은 모래판 게임 요법의 생동감 있는 경지이다. 무형의 심리적 내용을 적절한 상징화 방식으로 표현하여 치료와 치유, 창조와 발전, 개인화된 경험을 얻는 것은 샌드박스 게임의 무한한 매력과 감동력이다.

(3) 주최자: 병원 정신 위생과.

(4) 보조단위: 병원 정신성장협회, 정신위생과 6 부.

(5) 참가자: 우리 병원 학생.

(6) 행사 절차: 각 학과 학생들은 4 월 말까지 샌드박스 게임을 마치고 각 작품을 촬영하고 해당 이름, 반, 작품명을 적어두고 학과별로 사진의 전자원고를 학원에 제출한다. 원내에서 작품을 골라서 학생들의 동의를 구하고 동창회가 작품에 대해 일정한 설명 (즉, 모래판의 이름과 이야기) 을 한 후 전시를 펼쳤다.

(7) 사진전 시간: 5 월 25 일 (3)9:30-5 월 26 일 (4) 18: 00.

(8) 전시 장소: 사우스 캠퍼스 농구 코트

5. 심령 영화 감상

(1) 활동 목적: 영화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과 타인의 심리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조화로운 마음, 조화로운 인간관계,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한다.

(2) 주최자: 학생회

(3) 주최: 병원 심장 협회

(4) 행사 요구 사항: 아웃도어 영화, 심리상담센터는 영화, 홍보 자료, 방송 설비를 제공한다.

(5) 상영시간: 장면 1-5 월 6 일 (5) 장면 2-5 월 13 (5)

(7) 시청 형태: 각 부서가 관람을 조직하다.

6. "5.25 (나는 나를 사랑한다) 정신위생의 날" 야외 홍보 행사

(1) 행사 목적: 대학생들에게 자신의 심리건강에 관심을 갖도록 호소하면서 사회 심리건강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대학생의 심리건강 수준을 높이고 대학생의 심리건강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 병원은 심리건강에 관심을 갖는 열풍을 일으켜 대학생들의 심리건강 문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심리건강 문제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했다.

(2) 주최자: 학생회

(3) 주최자: 병원 정신 위생과.

(4) 활동 프로세스:

(1) 지도자는' 5.25 대학생 심리건강의 날' 에 대해 연설을 했다.

(2) 단체전 2 개, 각 부서가 팀을 파견하여 결승에 참가한다.

(3) 현장 동료 상담 활동 및 배너 서명 활동.

(4) 경선 홍보: "나는 나를 사랑한다-단결하여 서로 돕고, 영혼에 힘을 주고, 함께 성장한다" 는 현수막을 서명한다. 각각 5 월 24 일19 시 이전에 현수막, 포스터 (각각 5 장) 를 나눠서 남캠퍼스 농구장에 넣는다. 홍보 자료 525 부를 준비하다.

(5) 활동 형태: 팀 형태

(6) 장소: 후면 광장

(7) 행사 시간: 5 월 26 일 오후 14: 30- 16: 00.

(8) 활동:

단체전 행사 1: 무적 풍화륜

(1)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경쟁형

(2) 적절한 요구 사항: 신문과 테이프.

(3) 장소: 뒤 광장.

(4) 경기 시간: 10 분.

(5) 자세한 게임 플레이: 12 명 한 팀이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만들고, 원을 세우고, 모든 대원들이 원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원을 굴린다. 우승자는 가장 짧은 시간에 지정된 목적지에 도착한다. 신문이 손상되면 게임을 더 이상 할 수 없다.

심리건강지식을 더 잘 홍보하고 보급하기 위해 전교에서 심리건강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심리건강의식을 강화하고, 심리문제를 해결하고, 학생들이 자아를 더 잘 인식하고, 자아를 조정하고, 자아를 발전시키고, 심리문제를 예방하고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연구를 거쳐 5 월을 우리 학교의 심리건강교육활동의 달로 정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활동 주제:

자신을 잘 돌보고 좋은 것을 얻는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년 5 월 4 일-20xx 년 5 월 3 1

셋. 활동:

1. "자신을 사랑하고 멋져라" 정신건강교육강좌

수업 심리 상담 활동, 주제 수업, 주제 원고.

3. 심리영화 상영

4. 전교심리조사, 현장심리상담, 심리테스트.

넷. 행사 배정

1 5 월 5 일 오후, 산둥 한의대는 우리 학교에서' 심리건강교육행사월' 개막식을 열고 포스터를 이용해 심리건강문제를 홍보해 달라는 초청을 받았다.

2.5 월 5 일 오후 7 시 식당 문 앞 회의실에서' 자신을 배려하고 멋지게' 심리건강교육강좌가 열렸다. 심리건강교육활동달에는 심리건강지식강좌를 마련한다. 우리 학교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학생들이 수업을 듣는 과정에서 진정으로 수확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5 월 1 1 전 행사 내용은 심리선생님이 제공하고 담임 선생님은 각 반의 주제반 회의를 잘 했습니다. 각 반마다' 자신을 사랑하고 멋지게 된다' 라는 제목의 수필을 한다. 그리고 5 월 26 일 정오에 단체위원회에 신고해 학교 조직의 등급에 참가했다.

4, 심리 영화 상영 및 논평

5 월 8 일 목요일 밤 식당 앞 회의실에서 심리영화' 아름다운 마음' 과' 에드워드 박사' 를 상영했다. 심리영화 방송은 학생들이 기뻐하는 심리건강교육의 형식으로, 학생들이 쉽고 자연스럽게 심리학의 내포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심리선생님이 영화 평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장 심리 상담 및 심리 검사

주말 시간을 이용해 학교 회의실에서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고 기질 유형 테스트, 인간관계 자체 테스트, 시험 불안 자체 테스트, 직업 오리엔테이션 테스트 등을 준비한다.

"5 월 4 일 축하" 연설 대회 프로그램

오사영광의 전통을 발양하고, 교본정신을 발양하고, 학생들이 학교를 사랑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우리 학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서. 연대위는 연구를 거쳐 이번 강연대회를 열기로 결정했다.

첫째, 참가자: 전교생.

2. 경기 시간: 5 월 12 일 오후 7 시.

셋째, 장소: 학교 회의실.

넷째, 연설 주제: 학교는 나를 감동시켜 학교로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입문 요구 사항:

1, 반당 최소 2 명, 얼마든지 제한 없음.

2, 연설 제목 자체 제작, 내용이 진실하고 사상이 건강하다.

3. 탈고 연설.

4. 표준어 표준.

5. 시간은 10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자동사 경쟁 안배.

1 과 5 월 9 일까지 각 반은 참가 선수 명단과 연설 제목을 학교 단체위원회에 보고한다.

2.5 월 12 정오 추첨. 경기는 추첨제를 채택하여 참가 번호에 따라 순차적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일곱, 채점 기준:

1. 연설 내용: 관점이 선명하고 내용이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있고, 충실하고 생동감 있고, 감정이 진실하며, 자신의 실제와 결합될 수 있으며, 전형적인 사례 (4 점) 가 있다.

언어 표현: 부드럽고 생생한 언어, 만다린 표준; 아름다운 리듬, 감정 가득 (2 점)

3. 행동거지와 표현: 옷차림이 깔끔하고, 행동거지가 대범하며, 행동거지가 제격이며, 말투, 어조, 몸짓 등 언어기술 (2 점) 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연설 효과: 전염성이 있고 고무적입니다. (2 점)

여덟, 채점 방법 및 보상

1, 가장 높은 점수를 제거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제거하고, 나머지 평균은 선수의 최종 성적으로 나뉜다.

2. 이번 대회에는 모두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우수상 5 명이 있습니다.

아홉. 평가위원회: 결정

X. 사진: 미정

XI. 점수: 미정

열두. 타이밍: 보류 중

대학생 525 활동 계획 모델 3 1, 활동 주제

따뜻함과 사랑을 유지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설날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다. 설날 연휴를 앞두고' 보온' 을 통해? 사랑 유지' 는 집에 돌아가지 않은 학생들에게 집 맛과 학교 따뜻함을 느끼게 했다. "학생들에게 심층적인 교류의 공간과 플랫폼을 제공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응집력과 팀워크를 강화하고, 실천력을 높인다. 만두를 빚으면 학우들 사이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마음을 풀고, 좋은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 학습 압력을 조절하고 학습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애교자의 각종 프로그램과 대화형 게임을 통해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재능을 과시하고, 시야를 넓히고, 생활의 즐거움을 누리며, 학습에 대한 적극성을 높일 수 있다. 교자 과정은 고객 서비스에서 심리적 타성을 일으키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끈기를 연마하고, 집단의 역할을 이해하고, 집단에 대한 참여감과 책임감을 증강시킬 수 있다. 반의 응집력을 높이고, 집단적 명예감을 높이고, 집단의 전반적인 자질을 높이다. 학생들의 단결, 혁신, 분진, 분발 위주의 정신 모습을 보여주다. 더 중요한 것은 섣달 그믐날 집에 갈 수 없는 먼 학생들이 대천심의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셋. 시간과 장소

시간: 20xx 65438+2 월 3 일1

장소: 학교 식당 2 층

넷. 참가자

모든 20xx 소프트웨어 기술 전공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행사 전

1. 이번 행사 프로젝트 책임자는 행사 책임자가 반장과 협의해 임시로 설립했으며, 주로 각 반반위가 맡았으며, 애단 동창의 협조를 받았다.

2. 행사 기획회의를 열고 모든 일을 관련 프로젝트 책임자에게 배정한다. ① 행사 기획자: 손해양.

각 프로젝트 책임자의 책임 범위를 총괄하여 각 책임자 간의 관련 사항을 조정하다.

② 소프트웨어 15- 1 반 반장: 장 sicheng

이번 행사에는 만두피, 돼지고기, 배추, 부추, 표고버섯, 마늘, 강초, 간장, 고추면, 티슈, 풍선, 세제, 반창고 등이 포함됩니다.

③ 소프트웨어 15-2 반 반장: 이정강

4 개 학급의 프로그램 수집, 편성, 편성, 공연, 진행자와 프로그램의 만담, 프로그램 중간의 대화형 게임 등 이번 행사 과정의 프로그램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④ 소프트웨어반 반장 15-3: 리

관련 선생님의 초청, 인원 통계, 행사 현수막 배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교사 초대:

병원 지도자: 유카이.

교육부 지도자: 황준우, 방의서원 단위 지도자: 부 지도자:, 호.

학과 교사:,,,,, 후강, 손,

운계천, 임, 요여비 등

⑤ 15-4 반 반장: 황계화

식당 2 층과의 조율, 장터 및 주방기구 차용, 12 12 에서 장내에 배치한 컬러 테이프, 오디오 및 보조 마이크를 차용하는 등 현장의 조율 및 오디오 장비 차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⑥ 각 반반위원회는 관련 의무를 이행할 책임이 있다.

반장: 행사 기간 동안 사장의 관리를 도와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부반장: 반을 5 개 그룹으로 나누고, 행사총지배인과 보조반장에게 보고하고, 반의 임무를 완수하다.

리그 지점: 이 수업의 비상 사태를 조정하고 처리합니다.

규율위원: 학급이 인원수와 활동을 점검하는 과정에서 규율을 담당하고, 장난으로 인한 안전위험을 방지한다.

문예위원: 본 반의 프로그램을 선별하고 보고할 책임이 있다.

생활위원: 행사 기간 동안 반내 식재료의 수령과 발급, 식기의 차용과 반환을 담당한다.

조직위원회: 행사가 끝난 후, 본 반 학생들을 조직하여 식기를 청소하고, 청소하고, 검사하고, 행사를 촬영합니다.

Ma yanwei 는이 행사의 사진을 담당합니다.

4. 각 반 반장은 본반 학우들에게 선전해야 하고, 반 전체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5. 각 반 반장은 미리 반회를 진행하고, 본 반 학생들에게 활동 규율과 각 프로젝트 책임자와 책임 내용을 설명합니다.

(2) 활동 기간.

1. 프로젝트 책임자는 마지막으로 활동을 준비하고, 활동 책임자는 활동을 확인합니다.

현장 배치 및 각 프로젝트 책임자 업무 보고서 (15:40)

2. 각 반은 식당 밖에서 모이고, 기위는 인원수를 점검하고, 기록을 잘 한다 (15:50).

3. 각 반 반장은 1234 반에 따라 본 반 학생들을 행사장으로 질서 있게 데려왔다.

4. 행사 총지배인은 선생님 자리에 도착하도록 배정했다 (15: 50-15: 55).

5. 각 반반위원회는 미리 배정된 업무 내용에 따라 일을 전개한다. 예를 들면 규율위원회는 반 규율을 잘 관리하고 생활위원회는 각 반의 식재료를 받는다 (15: 55-16: 00).

6. 행사 책임자가 행사 시작을 알린다 (16:00).

7. 이때 각 반 학생들은 만두를 빚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공연을 시작한다.

8. 선생님을 방문하면 각 그룹 또는 참가팀의 만두 만두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9. 생활위원회는 학생 16: 30 을 주방에 들어가 냄비에 물을 끓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

10. 계획 실행 프로세스:

① 노래' 고향'-호가항과 (소프트웨어 15-2) ② 라틴 댄스 공연-호 (소프트웨어 15-2)

③ 노래' 내 고향'-손소룡 (소프트웨어 15-3)

④ 노래' 용기'-류로, 왕력, 메이타오 (소프트웨어 15-4) ⑤ 노래' 중독'-진강 (소프트웨어15)

⑥ 산문-황 jihua, 첸 Qiang (소프트웨어 15-4)

⑦ 노래 "내일은 더 좋을 것"-마오, 저우 순수, 장 Huan 등. (소프트웨어 15-4)

노래' 우리 생활의 날'-셰상곡 (소프트웨어 15-2 1)

⑨ 이야기-장란, 공 (소프트웨어 15- 1)

대학생 525 활동 계획 모델 4 1, 활동 배경:

대학생 종합 자질 활동은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 교육부 전국학연합이 고교 자질교육을 더욱 추진하기 위해 공동으로 실시하는 시스템 공사이다.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 양성을 핵심으로, 혁신과 실천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고, 대학생의 과학적 소질과 인문적 소질을 보편적으로 제고하고,' 이상, 도덕, 교육, 규율' 이 있는 덕지체미의 전면적인 발전을 이루는 사회주의 사업 건설가와 후계자를 만든다.

둘째, 활동의 목적:

조화로운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심리적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인간관계 능력과 분투정신을 높인다. 대학생의 팀 의식과 실천 혁신 능력을 배양하다. 대학생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잠재력을 충분히 개발하고, 자신감과 진취정신을 증강시킨다. 대학생학회가 타인에게 관심을 갖도록 장려하고, 상호 존중, 신뢰, 도움 속에서 우정을 발전시키고, 반 응집력을 높이고, 조화로운 캠퍼스 인간관계를 구축하고, 결국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다.

셋째, 활동 주제:

우정, 협력, 투쟁, 혁신, 단결

넷째, 정신 활동:

자강불식, 단결하여 서로 돕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1. 행사 시간: 년, 월, 일

2. 장소: 학교 공터.

3. 행사 대상: 15 생물학원 학생.

4. 활동 형태: 실내 및 실외 활동

여섯째, 주의 사항:

1. 엄격한 조직과 규율을 유지하다. 각 조의 팀장은 팀에 대한 책임을 지고, 팀원들은 반드시 지휘에 복종해야 한다. 그들이 제멋대로 행동하고 힙합을 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사고나 특수한 상황이 있으면 제때에 담당자에게 보고하고 휴가를 신청한다.

2. 항상 안전 1 위를 유지하고, 훈련에 규정된 내용에 따라 엄격하게 행동하며, 팀워크를 발양한다.

3. 모든 참가자는 헐렁한 운동복이나 캐주얼복, 부드러운 운동화, 여자는 치마와 긴 머리를 입을 수 없고 손목시계 등 쉽게 긁히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이런 훈련은 학생들이 앞당겨 충분히 쉬어야 한다.

4. 전체 교육과정에서 현장 환경을 보호하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고 행사가 끝난 후 각 팀은 쓰레기를 제때에 지정된 장소에 수집하고 행사가 끝난 후 통일적으로 처리한다.

5. 각 게임 코너가 시간을 초과하여 미완성으로 간주하고 다음 항목으로 진행합니다.

6. 행사가 끝난 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물품을 학습부 사무실로 반납한다.

일곱. 활동 프로세스:

(a), 사전 준비

주요 책임자: XXX

심판 팀장: XXX, 단장: XXX.

1. 교육에 참가하는 인원수를 결정하여 미리 5 개 그룹으로 나누었다. 각 활동은 이들 그룹의 구성원입니다. 구체적인 인원수를 준비하기 위해 각 팀마다 한 명의 인솔자가 활동 내용과 주의사항을 설명하고 팀원들이 각 훈련 임무를 완수하도록 지도한다.

2. 사회실천부는 관련 지도자와 심판의 근무 전 훈련을 조직한다.

3, 홍보부는 행사에 필요한 모든 물건을 준비한다.

4. 학습부, 인터넷통신부, 생활부가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ii) 활동 중

각 책임자, 심판, 직원 8: 10 준비 (물품 집합, 상세한 분업).

1.

각 그룹은 그룹으로 줄을 서서 전체적으로 하나의 방진을 형성한다. 단장은 팀 앞에 있어 팀 전체의 업무를 책임진다. 단장이 말하고, 학생들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공연을 하고, 활동의 시작을 선포하다.

2. 활동 항목

첫 번째: (실내) 재능대회 (시간 100 분).

목표: 비정상적인 상태에서 삶을 경험하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기쁨의 기쁨을 느끼는 법을 배웁니다.

게임 규칙:

각 그룹은 노래, 춤, 하모니카 연주, 기타 연주와 같은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룹당 20 분. 마지막 심판팀이 각 그룹에 점수를 매겼다. (5,4,3,2, 1 분)

두 번째: (실내) 단어 접룡 (시간 100 분).

목표: 학생들의 적극성을 자극하고, 전심전력으로 팀에 융합하여 상태에 들어가다. 학생들의 관찰, 의사 소통, 표현 및 전시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팀워크를 만들고 팀과 가족 분위기를 조성하다.

게임 규칙:

참가자 (영어로) 자기 소개. 팀당 시간 제한 10 분. 그 후 팀의 글자가 연결되었다. 먼저 사회자가 무작위로 단어를 하나 주는데, 팀 구성원 중 한 명은 사회자가 준 단어의 마지막 글자부터 시작하여 단어를 중국어로 번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팀당 2 분으로 제한한다. 마지막 심판팀이 보는 것은 수사시간과 각 조의 정확도 득점이다. (5,4,3,2, 1 분)

세 번째: 닭털 편지 (야외) (시간 100 분) 를 보냅니다.

목표: 자기 안전 구역에 도전하고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팀 구성원에 대한 신뢰를 쌓고, 그러한 신뢰가 가져온 개인적 돌파구를 느껴보십시오. 책임감을 증강하다.

1. 경기 거리: 남자 트랙 길이 200m, 여자150m;

2. 참가자 수: 개인전, 남녀 제한 없음, 참가자 수 제한 없음

3. 사이제: 각 사람이 이 프로젝트를 완성한 시간에 따라 이름을 정하고 각각 점수를 준다 (5, 4, 3, 2, 1).

4, 게임 규칙:

(1) 경기 시작 신호를 듣고 심판이 보낸 10 자리 숫자를 외우고, 숫자를 외우고 뛰고, 종점에서 심판에게 그가 이미 시작점의 숫자를 외우고 멈췄다고 말했다.

(2) 등 뒤에서 허용되지 않는 것은 같은 숫자 세트를 다시 한 번 외운 다음 200m (150m) 를 뛰어야 한다.

(3) 중간에 숫자를 잊어버린 사람은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기억하고 다시 한 번 완주할 수 있다.

(4) 경기 중에는 중간 잔디밭을 통과할 수 없고, 횡단자는 경기 자격을 취소할 수 없다.

(5) 전체 코스를 달리는 순서대로 이 프로젝트의 성적을 성별에 관계없이 평가한다.

네 번째: (야외) 병행 (시간 120 분).

목표: 타인을 배려하고, 관심과 배려의 즐거움을 느끼는 법을 배웁니다. 인생에서 진실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자극하십시오. 팀의 경쟁력과 협력 정신을 높이다.

소품: 그룹당 두 개의 풍선, 호루라기.

게임 규칙:

모든 참가자들이 시작점에서 일렬로 서 있다. 각 그룹은 큰 풍선을 불어서 밀봉할 것이다. 두 사람을 한 조로 하여, 서로 등을 기대고 풍선을 끼우지만, 깨질 수는 없다 (그룹당 두 개만 끼울 수 있다). 심판이 시작 비밀번호를 제시한 후에 시작한다.

풍선을 들고 수평으로 여행하다. 마지막 한 사람이 풍선을 돌려보냈고, 모든 사람이 종점에 도달할 때까지 두 사람이 풍선을 가지고 여행했다. 심판은 각 조의 성과에 따라 점수를 매길 것이다. (5, 4, 3, 2, 1) 다섯 번째 항목: (실외) 백아웃 릴레이 (시간 120 분)

목표: 학생 간의 협력 능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보조를 맞추는 과정에서 경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품: 수제 종이 지휘봉, 호루라기, 반창고.

게임 규칙:

1. 각 그룹마다 10 명을 선발해 대회에 참가하고, 모든 여학생은 반드시 참가해야 하고, 나머지는 치어리더를 위해 주자를 응원해야 한다. 안전 1 위, 경기 2 위의 게임 원칙을 강조하다.

2. 경기 중 10 명은 남녀 간격 규칙에 따라 각각 시작점과 끝점에 서 있고, 시작점에 서 있는 사람은 시작점을 등지고, 종점에 서 있는 사람은 끝점을 등지고 있다.

3. 심판이 출발구령을 내린 뒤 시작점에 서 있는 학생들은 바통을 들고 종점으로 뒤로 뛰어갔다. 종점의 첫 학생을 뛰어간 후, 그들은 바통을 종점의 첫 학생에게 건네주었다. 바통을 받는 학생은 같은 방식으로 바통을 넘겨주는 등. 종점까지 다섯 번째 학생이 몽둥이를 들고 시작점에 도착했다.

심판은 각 그룹의 성과에 따라 점수를 매겼습니다. (5,4,3,2, 1 분)

기말 성적 총결산. 심판팀은 성적 등기표를 요약하여 성적을 발표하고 활동을 끝냈다.

(iii) 활동 개요:

1. 이번 행사에 참가한 모든 멤버들이 행사의 심정을 제출했다.

2. 인터넷정보부는 이번 행사 자료 정리를 담당하고, 생활부는 이번 행사 다큐멘터리를 담당하고, 모든 자료는 학습부 사무실에 제출한다.

제 4 장: 대학생 5 월 4 일 청년절 행사 기획서

대학생 5 월 4 일 청년절 기획

가이드 가이드: 위대한 오사운동 90 주년을 성대하게 기념하기 위해 애국 민주 과학의 오사정신을 발양하고 좋은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학생들의 사상윤리 건설을 대대적으로 강화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우리 학교 학생들의 업무 실제와 결합해 5 월 초부터 5 월 말까지 5 월 4 일 운동 시리즈를 기념하기로 했다. 활동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활동 주제:

오사 () 를 기념하여' 영광의 전통을 계승하고, 청년의 풍채를 과시하고, 눈부신 학업을 이룩하고, 녹색인생을 빚는다' 고 기념하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년 5 월 4 일-20xx 년 5 월 3 1

셋. 활동:

1, 5 월은 우리 학교 심리건강상담월로 정해져 일련의 행사가 열린다.

2.' 오월꽃 피기' 강연대회를 조직합니다.

3. 단체지부, 학생회 자원봉사자를 조직하여 경로원에 가서 일한다.

4. 애국주의 교육영화를 방영합니다.

넷째, 특정 활동 계획: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