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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석산 감상 분석.

류종원' 소암산물어' 원문: 서산길에서 북쪽으로, 황모령을 건너면 두 가지 길이 있다. 하나는 서쪽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하나는 북동 [1] 이지만 40 피트에 불과합니다. 흙이 터지고 [2] 가와 가지가 쌓여서 그 광대함 [3] 을 가로지른다. 그 위에는 아름다운 대들보 모양 [4] 이 있고, 옆에는 성곽 부두에서 나온 [5] 가 있어서 어색하다. 어둠을 엿보고, 자갈을 던지고, 구멍 안에 [6] 물소리가 나고, 그 소리는 강렬하다 [7]. 반지는 멀리 올라갈 수 있다. 무토와 생미화살, 기이하고 견고하며, 소홀히 하여 [8] 을 억제하고, 일종의 현자가 세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봐! 나는 창조주께서 오랫동안 존재해 오셨는지 의심스럽고, 그것이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이상한 것은 중주 [9] 를 주는 것이 아니라 의제 [10] 를 주는 것이고, 수천 년 동안 그 단어 [1 1] 를 팔 수 없다. 고약금탕은 쓸모가 없다 [12], 신은 이렇게 해도 어울리지 않는다 [13]. 무과인가요? 또는: "남편을 위로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또는 말했다: "qiling [14] 비 위인, 독물, 그래서 추남 사람들은 돌이 적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들을 믿지 않는다. ● 참고: [1] 적음: 조금, 조금. [2] 토단: 산이 갑자기 끊어져 절벽을 형성한다. [3] 음: 가장자리와 해안. [4] 위 그림, 도시의 작은 성벽; 양목리, 집의 대들보. [5] 도크: 작은 성처럼 석두. [6] 동굴 달리기: 석두 물 충돌. [7] 격월: 소리가 우렁차고 또렷하다. [8] 희소수와 우울증: 밀도 변동. [9] 중주: 중원. [10] 이디: 외진 영주를 가리킨다. [1 1] 천년 말: 천년 후 사람들은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인정할 수 없다. [12] 실제: 참. [13] 이러면 안 된다.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작은 석성산을 적막한 영주에 헛되이 배치하는 것이다. [14] 기체의 영: 대지의 기미. ● 번역: 서산 길목에서 북쪽으로, 황모령을 가로질러 두 가지 길이 있다. 하나는 서쪽으로 뻗어 있는데, 길을 따라 관광지를 발견하지 못했다. 다른 하나는 약간 북쪽으로 돌아서 동쪽으로 향한다. 40 피트도 안 되는 곳에서 지층이 갈라져 강으로 갈라지고 길 건너편에 쌓인 바위가 있다. 그 위에 쌓인 벽망탑의 모양을 형성했습니다. 옆에는 천연성과 성문 같은 동굴이 있다. 안을 들여다보니 어두컴컴하고 돌을 던지고 들어가니 깊은 곳에서 둥둥둥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소리가 커서 사라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사방을 돌아다니면 산꼭대기까지 올라가서 멀리 바라볼 수 있다. 바위에는 흙이 없지만 아름다운 나무와 대나무가 자란다. 특히 특이하고 견고하다. 그들은, 또는 스파 스 또는 비밀, 또는 굽 히 또는 아래로, 똑똑한 사람들이 신중 하 게 배치 하는 것 처럼. 오! 나는 만물을 창조하신 신이 오랫동안 존재해 왔는지 의심스럽다. 여기까지, 나는 그것이 정말로 존재한다고 생각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상하게도, 하느님은 중원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창조하지 않으셨지만, 그것을 아주 외진 곳에 두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천 년 후, 그는 사람들에게 그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줄 수 없었다. 이것은 정말 헛수고이다. 아마도 신들은 이렇게 해서는 안 될 것 같은데, 그렇다면 정말 신이 없단 말인가?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하느님께서 여기서 선을 행하고 모욕을 당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사용하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곳의 산천영기는 위인을 낳을 수 없고, 이런 기이한 광경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초남 인재가 적고 괴석이 많다." 이 두 가지 설법은 나는 모두 믿지 않는다. 이 짧은 글 * * * 22 1 정말 한 글자를 더하고, 한 글자를 삭제해도 안 된다. 왜 소석산은 인정받지 못하는 상황에 부딪칠까요? 이것은 당연히 작은 석산의 외진 황량한 지리적 위치에 의해 결정된다. 봐라, 소석성산에 도착하려면 서산 길목에서 북쪽으로, 황모령을 가로질러 약간 북쪽으로, 다시 동쪽으로 꺾어야 한다. 40 피트도 채 안 되는 곳에서도 지층이 갈라져 중간에 강이 하나 있는데, 길 건너에는 모두 쌓인 바위가 있다. 궁금하지 않고 탐험을 갈망하고 있다면 누가 여기에 오길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누가 여기 오고 싶어? 또 누가 이 작은 산에 대해 * * * 심리를 갖게 될까? 유종원만 있고, 강등된 유종원만 있다. 그는 당나라의 도성 장안에서 왔고, 그의 눈이 밝았을 때, 그는 황야의 외진 교외의 작은 석성산과 그 비범한 아름다움을 발견했다. 류종원의 안목은 독특하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굴곡이 심한 직업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유종원의 마음은 연민과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다. 왜냐하면 그는 소석산과 비슷한 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유종원만이 찾을 수 있고, 유종원의 눈에서만 아름다운 빛을 방사해 명산이 될 수 있다. 소석산의 아름다움은 다른 사람이 감출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하늘이 내린 물건이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질투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소석성산은 비록 외진 황량한 곳에 있지만, 유종원을 알게 되어 일거에 유명해졌다. 이것은 우연일지도 모르지만, 필연적인 것이 아니라 역사의 필연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류종원도 이 외진 황량한 곳에서 벗어나려면 누구를 만나야 하는지, 그의 필요성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각각 서늘하고, 서늘하고, 공허하고, 공허하고, 고요하고, 우울하고, 우울하고, 사고하고, 사고중에 아름다움이 있다. 세상에 보기 드문 아름다움은 기이한 아름다움이다. 때로는 특별한 인물과 자연 풍경이 이렇게 교묘하게 융합되어 그들의 마음은 서로 연결되어 자연에서 위안을 얻고, 자연 경관은 인간의 사고에서 아름다움을 승화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럼 작은 석산이라는 기이한 풍경의 아름다움을 보세요. 그것의 모양은 꼭대기의 망탑과 같고, 옆이 튀어나온 천연 성처럼 대문이 있다. 이것이 아마도 이 산이 작은 석산이라고 불리는 이유일 것이다. ) 그것의 색깔, 나무와 대나무의 녹색과 함께 특유의 강인함, 강인함, 생명에 대한 추구의 빛, 그리고 칠흑 같은 동굴, 신기하고 신비로운, 오랫동안 잠든 이야기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그 소리는 자갈에 던져졌을 때 동굴에서 물을 치는 소리가 난다. 목소리가 커서 오랫동안 사라졌다. 그것은 분명 아름다운 음악일 것이다. 누군가가 감상하고 이름을 붙이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외관은 무토이고, 나무는 푸르고, 단단하고 울창하며, 촘촘하고 촘촘하며, 피치가 재미있다. 똑똑한 사람 처럼 보이지만 다른 사람 보다 더 절묘 한, 독창성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덕 꼭대기에서 높이, 멀리, 예를 들어, xiaoshishan 또한 외부 세계를 방문 하 고, 외부 뉴스를 탐험 볼 수 있습니다. 너는 이 산의 경치가 아름답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니? 이상하지 않나요? 그것의 아름다움과 특이함은 그것의 단순함에 있다. 자연스럽고, 간단하고, 가식적이지 않고, 가식적이지 않다. 그것은 외롭지만 외로움을 과장하지는 않지만 외로움은 공허하지 않다. 이것이 바로 언덕의 품질과 성격이다. 힐이 온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힐 자신도 모른다. 정말 좌절했지만, 누군가가 찾아오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마음이 평온했다. 조만간 누군가가 찾아올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사람이 드디어 왔다. 그가 바로 류종원이다. 이 산의 기이한 경치의 아름다움은 결국 유씨의 묘수에 의해 눈부신 별이 되어 세계와 역사의 하늘을 장식하고 별과 함께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작은 석성산은 신이 번화하고 시끄러운 중원에 배정하지 않고 외진 황량한 곳에 배치되었다. 신은 고의로 그것의 지구력과 의지를 시험합니까, 아니면 어느 현자가 먼저 발견했는지 보고 싶습니까? 이른바 신이 존재하는가? 류종원의 설법은 다소 모순된 것 같다. 그는 먼저 이 모든 것이 하느님의 특별한 마련이 있다고 믿었지만, 하느님의 마련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느님이 수천 년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좋은 일을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누군가가 하느님이 무엇을 하셨는지 설명했을 때, 류종원은 여전히 믿지 않았다. 이해와 믿음의 관점에서 볼 때, 산천의 운명은 전적으로 신의 안배에 달려 있다. 산천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천부적인 것과 천부적인 것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종원 같은 사람이 황제에게 이런 외진 곳으로 강등된 것은 변법이 실패했기 때문이 아닌가? 아름다운 작은 돌산은 틀림없이 하나님에 의해 강등되었을 것이다. 그 이유는 이 작은 암산에도 신의 규율이나 질서를 개혁하려는 생각이 있기 때문일 수 있다. 작은 석성산이 이렇게 많은 것을 통제할 수 있을까? 당신이 당신의 좋은 재능, 좋은 품질, 큰 야망을 보여주고 싶다면, 하늘의 많은 신들이 당신을 용납할 수 없을 것이며, 신은 항상 그들의 의견을 들어주실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유종원의 머리가 모호하여, 그의 막막한 표현이다. 옛사람들은 미신을 믿었는데, 특히 불행을 당할 때는 불가사의한 일을 하늘로 귀결한다. 사실 그는 옳다고 믿지 않는다. 하지만 어쨌든 소석산과 류종원이 비슷한 경험으로 만난 것은 참으로 복이다. 그들이 만났을 때, 그때 이곳에서 만났기 때문에, 광활한 천지에서, 구르는 역사 속에서 미문 한 편, 아름다운 산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단산이 작다. 이 산수여행기는 상징수법을 사용했고, 작가는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 작은 석산으로 자신을 비유했다. 작가는 솔직하고 집요하며, 그가 쓴 산도 마찬가지다. 글은 그 사람과 같고, 산은 그 사람과 같다. 언덕은 너무 아름다워서 아무도 감상하지 않지만, 아무도 감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람들은 종종 금이 항상 빛난다고 말한다. 우리는 본문을 읽는데, 우선 작가의 사상 감정을 연구하고, 작가의 사람됨을 배우고, 정직하고 고상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문장 수업을 철저히 읽고 자신을 계발할 수 있다. 문장 기초 위에서만 문장, 단어, 구 등 표면적인 것을 연구하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영원히 학습의 깊이에 도달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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