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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보자의 귓등과 동락사귀 등의 차이.

만보자의 귓등과 동락사의 귓등은 기능적으로 약간의 차이가 있다. 전반적으로, 만보자의 귓등에는 다양한 오디오 모드와 이퀄라이저가 있어 오디오와 볼륨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아역음악 귓등은 어린이의 청력을 보호하는 데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음량 조절, 저음제한, 아동모드 등 조절 기능이 있다.

1. 사운드 모드: 다양한 사운드 모드와 이퀄라이저가 걸려 있어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사운드와 볼륨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동악스 귓등의 음향은 더욱 간단해서 아이의 청력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2. 음량조절: 동락스 귓등에는 음량조절 기능이 있어 소리의 출력크기를 제한하고 아이의 청력이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보자의 귓등 음량 조절은 아이의 귓등만큼 정교하지 않을 수 있다.

3. 저음 제한: 동락실 컴백은 저음 제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저음 출력을 줄이고 아이의 청력을 더욱 보호할 수 있다. 만보자의 귓등은 이와 관련하여 그렇게 엄격하지 않을 수도 있다.

4. 아동모드: 아동락스 귓등은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아동패턴이 있고, 목소리가 더욱 또렷하고 부드러워 아동에게 더 적합하다. 그러나, 보행자의 귀먹음에는 명확한 아동 모델이 없다.

결론적으로, 보행자의 귓등과 어린아이의 귓등은 기능적으로 각각 중점을 두고 있다. 보행차는 음향 조절을 중시하고, 어린이는 청력을 보호하는 데 더 신경을 쓴다. 사용자는 자신의 요구와 사용 장면에 따라 적절한 귓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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