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급해요! 나로는 사랑에 관한 짧은 글을 썼다.

급해요! 나로는 사랑에 관한 짧은 글을 썼다.

꽃 출처: 로

-나는 너를 아는 과정을 지붕 위의 쥐와 그것이 기르는 란지 한 대야로 그렸다. 별이 멸종된 밤에, 그것은 완두콩의 눈으로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이런 밤, 순간 낭만은 끝이 없고, 서늘한 기운이 너의 발끝을 스치고, 너의 가득한 꿈과 나의 조심스러운 얼굴을 감싸고 있다.

국화 풀이 깨어났을 때, 그는 또 책상 구석에 있는 꽃을 보고 잠시 자세히 살펴보았다. 한순간 태양은 사납게 변하고 세상은 수줍고 풋풋해졌다. 국화지는 코를 앞으로 내밀어 봄버섯인 척했다. 숲의 적막을 킁킁 킁킁 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자마름은 그저께 이 꽃은 분명 수줍은 남자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그렸을 것이라고 분석했지만, 오늘 그는 야간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마음대로 그렸을 것이라고 입을 바꿨다. 국화지는 그녀의 머리말을 비웃었다. 자마름은 일찍이 그가 이른바' 도화운' 이라고 부르는 것을 비웃으며, 하나하나 반격했다.' 도화운', 이렇게 짙은 향기는 가능한 한 빨리 심궁미원에서 기르고, 자신의 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화 풀이 그날 아침 그의 책상에서 정보 모양의 간단한 획을 발견했을 때, 외롭고 어수선한 꽃 한 송이가 열려 있는 계절에 걸려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그것은 조용히 국화지를 바라보았는데, 배경은 이 따뜻한 날이었다. 그녀의 생각은 한순간 가늘고 길며 가벼운 감정을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화지는 자마름의 글을 읽었는데, 이것은 야학에서 그의 자리에 앉아 있는 어떤 사람이 그린 것이다. 그녀는 손을 뻗어 이 작은 표시를 만졌고, 넓은 빈 교실이 마음속으로 반박했다. "어떤 사람인가?" " 반에는 많은 얼굴 충전 공간이 있어서 비슷한 흔적이 없다.

날이 갈수록 꽃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종종 하룻밤만 되면, 그들은 거리낌 없이 계속한다. 얼마나 형용할 수 없는 밤이었는지 국화지는 조용히 잠시 기다렸다 생각했다. 그가 잠들었을 때, 그는 처음부터 조심스럽게 자신의 미래의 번화함을 주웠다.

그 정말 가벼운 날, 그녀는 남은 곳에서 같은 꽃 한 송이를 베껴 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실이 잘 정리되지 않아 소리가 콸콸콸콸 울린다. 시간은 가지를 자랑스럽게 왔다갔다하며, 국화지는 책상 위에서 이미 반세기가 넘는 낙서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슬프지 않은 낮에는 행운이 황급히 짧은 문장을 쓴다.

하지만 축축한 밤이 지나자 햇빛이 그의 책상을 직사했는데, 거기엔 꽃 향기와 봄의 반쪽 가짜가 이미 깨끗이 지워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국화풀의 등이 뻣뻣해져서 어색한 실패처럼 굴욕을 띠고 있었다. 자신이 첨가한 못생긴 꽃만 겨우 서늘한 미소를 유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그림이 불필요하지 않아, 그를 짜증나게 해?" 국화지는 마음속으로 어둠에 대한 두려움에 대한 한숨을 내쉬었다.

방과 후, 나는 자마름과 역에서 헤어졌지만, 갑자기 교실에 뭔가가 떨어진 것이 생각났다. 국화지는 탁탁 몸을 돌려 달려왔고, 탁탁 소리가 어두운 복도에서 메아리쳐 한숨을 쉬게 하는 배경으로 가득 찼다. 배경은 그의 가늘고 예민한 옆얼굴이다. 그는 좌석 앞에 서서 둔한 꽃을 마주하고 있다. 그는 국화 풀을 찾아 몸을 돌려 자신을 바라보았다.

그 수려한 눈과 부드러운 머리카락이 한 층씩 내게 다가와서 거북이와 달은 대화를 멈췄다. 그들은 조용히 해안선에 기대어 끝없는 소음을 듣고 있다.

그들은 오랫동안 사랑했고 침묵을 지켰다. 내 발코니에 포켓 무지개가 하나 있다. 짧은 다리는 단지 격차가 아닌 격차를 좁히기 위한 것이다. 그 아름다운 것들, 어울리지 않는 아름다운 말들.

그가 국화 연못에서 허리를 굽혀 그의 책을 꺼내자, 그는 그녀에게 물었다. "이것이 당신의 책상입니까?" " 여학생이 긍정하고 납득할 수 없는 대답을 받고 미안해하며 웃었다. "죄송합니다. 전에 책상을 더럽혔고, 야간 자습할 때 무의식적으로 몇 획을 그렸습니다." 나는 어제 너의 그림을 보고 그것이 내 책상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 나는 어제 방금 청소했다. 정말 죄송합니다. ""

"괜찮아요. 당신이 그린 꽃이 마음에 들어요. 음, 제 이름은 국화장입니다." 웃지도 않고 웃지도 않는 그의 눈과 예민한 코를 보니 정말 예쁘다. 다 예뻐요.

"감사합니다. 나를 쿠라다라고 불러라. "

국화지는 자신이 거대한 배 위에서 석양의 상처와 인어공주의 화려한 이브닝 드레스를 묵묵히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국화지는 매우 긴장했다. 그는 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하고 황급히 뛰어나갔다. 그 아름다운 꽃들은 고귀한 여인의 흐느낌과 함께 창문에서 바다로 떨어졌다. 그들은 분리되거나 재회했다. 일시적인 광기와 오랜 외로움은 생각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오, 원래 쿠라다 준일. 클릭합니다 자마름은 이 중학교 같은 반의 오랜 친구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하고 있다. 국화지는 그녀의 높은 눈썹을 보고 어제 자기 전에 한 좋은 꿈을 떠올렸다. 꿈속에서 꽃은 그녀가 더 이상 허리를 굽힐 수 없을 때까지 한평생 핀다. 세상이 이렇게 풍부해서 그녀의 눈은 시큰시큰하다.

그녀가 들은 것은 창전의 중학교 시절로, 그녀의 면직물과는 완전히 다르다. 정상에서 지친 그 웃음. 창전은 잘생기고 예쁘게 생겼고 국제상을 받은 작품을 그릴 수 있는 예술적 천재 소년이다. 국화지는 어색하게 듣기만 했지만, 오랜 이별의 추억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녔고, 결국 그의 발밑에 이르러서야 지친 기운을 토로했다. "재능이 있지만, 스승이 한 여화가에서 왔을 때, 나쁜 추문이 발생해 다시는 그림을 그리지 않았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가슴이 덜컥 소리를 내다. 그 이야기들은 의외로 훌륭했다. 그날 밤의 얼굴과는 달리 우물에 가라앉았고, 밤은 몽롱하여 슬픔과는 무관하다. 국화지는 고통스럽게 미간을 찌푸리며 그의 옅은 색의 눈을 떠올렸다. 그는 손에 든 꽃을 쓰다듬으며 자신이 고개를 들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고개를 들었을 때, 하늘은 소리 없이 열렸다.

또는 학교가 끝날 때, 국화지는 자마름이 방과 후의 저장고를 찾자, 그녀는 먼지가 가득한 창고, 고인수에 메아리쳤다. 갑자기 머리 위에서 인기척이 나는 것을 듣고, 나는 무서워서 소리를 질렀지만, 나는 황홀한 소리를 들었다. "국화지야? 저는 창고 밭입니다. "

국화풀은 창고 지붕 아래 폐쇄된 다락방을 올려다보았지만, 폐쇄된 공간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소리의 위치를 물었다. "어떻게 왔니? 클릭합니다

창전의 부드러운 소리가 거리 때문에 갑자기 뚜렷해졌다. 그는 그가 자주 수업을 빼먹고 여기에 온다고 말했다. "여기는 매우 어두워서 나에게 안정감을 준다." 창전은 그가 일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국화지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내가 올라가서 볼 수 있는지 기대하고 있다. 흑전동언은 멀리서 웃었다. 국화지는 "미안해, 난 안 돼, 여기는 온통 쓰레기야, 난장판이야." 라고 알아차렸다. 그는 그날처럼 예의 바르게 웃었다.

마침내 내가 작별 인사를 하자 소녀는 돌아서서 폐쇄적인 다락방을 힐끗 보았다. 나는 정말 아무것도 잘 보이지 않는다.

국화 풀 생각, 창고 필드. 국화 풀 생각, 창고 필드 ...

오후 내내 바빴는데, 피곤한 밤이었다. 세기의 별은 도약하려 하였으나, 두 사람 사이의 묵계를 영원히 이해할 수 없었다. 바다에서 멀리 떨어진 건조한 발코니에서 용솟음치는 것은 간헐적인 감정이다.

그의 생김새는 각종 설법에서 점차 선명해졌다. 그는 아무것도 없는 동물로 어쩔 수 없이 갈 곳이 없다. 뾰족한 구석이 없고 천천히 웃을 수밖에 없다. 국화풀은 책상 모퉁이에 있는 마지막 꽃을 응시하고 있다. 이런 희망찬 약속은 여러 세대의 기쁨을 견디지 못한다. 그녀는 창고 밭을 떠올렸고, 그녀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우리가 다시 만났을 때, 흐린 날이었고, 모든 바람이 풀숲에서 미묘한 비밀을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국지는 황급히 마을 뒤의 황무지를 통과했다. 날씨가 매우 춥다. 날씨가 추워지자, 그는 멈춰서 이 세상에 남아 있는 아름다움을 보고 싶지 않았고, 청춘이 술을 빚었다.

창전은 버려진 계단에 앉아 빵을 먹으며 대담한 새에게 먹이를 주었다. 그는 그녀에게 인사를 했다. "이봐." 국화지는 멈춰서 그의 옆에 앉았다. 그가 빵을 다 먹었을 때, 창전은 때때로 돌아서서 그녀에게 질문을 하기도 했고, 그녀도 사실대로 대답했다. 그리고 모두들 침묵하고, 날이 급격히 흘러가는 것을 보고, 어둠이 안에서 큰 소리로 숨을 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국지는 바람에 흩날리는 그의 치마를 잡고 그의 손에 있는 큰 자루의 물감을 바라보았다. "그림을 그리시겠습니까?" "

"아니요." 그는 고개를 숙이고 그 화려한 상표들을 힐끗 보았다. "나는 이 색소들을 모두 짜내서 버리고 싶다."

\ "어? 클릭합니다 국화지는 가방을 쥐고 있는 그의 뾰족한 창백한 손가락을 보고 있는데, 마치 예측할 수 없는 먹구름이 갑자기 흩어질 것 같았다.

"내가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모양처럼." 그는 몸에 묻은 빵 부스러기를 두드리며 일어섰고, 국화지도 재빨리 일어섰다. 두 사람은 앞으로 걸어가는데, 앞에는 먹색의 지평선이 있다. 그의 목소리는 공중의 구름 가장자리에 떠 있었고, 그의 연약하고 아름다운 얼굴은 바람에 다시 그려졌다. 창전은 그가 항상 눈앞에 물건이 튀는 것을 알아차렸다고 말했다. 그들은 빠르게 땅에 쓰러져 중심을 돌며 도망쳤다. "펜으로 잡고 싶었지만, 결국 내가 그린 것이 사실 꽃 한 송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창전은 물감 한 봉지를 왼손에서 오른손으로, 국화지는 그를 따라 오른손에서 왼손으로 바꾸었다. 왼쪽의 창전은 매우 슬퍼 보인다. 상대방처럼 격막으로 가득 찬 평온한 순간이 아니라, 당신의 이야기를 뚝 그치게 하기 쉽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국화지는 마음속의 석두 하나를 하나씩 펼쳐 놓고 길고 못생긴 칼럼을 하나 펼쳤다. "그들은 창전이 얼마나 대단한 그림 신동이었는지 말했지만, 나중에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흑전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항상' 침체에 빠지다' 와' 평범하다' 고 말한다." "그들은 쿠라다가 마음을 가득 채웠지만, 더 많이 그리려고 해도 더 이상 그 마음을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한때 붕괴했던 이 계곡은 묵인되어 생명에 작별을 고했다. 국화풀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머리 위에 바닷물처럼 흐르는 구름을 바라보며 살금살금 창고 밭을 이끌고 음침한 적막한 곳으로 갔다.

여자아이가 그의 소매를 잡았다. "내가 어떻게 ... 창고 밭을 다시 데려오세요?"

그의 눈은 마침내 한순간 투명해졌고, 허약한 머리카락과 가늘고 긴 목을 뒤돌아보니 이 모든 것이 조심스러웠다. 너는 너의 마음이 연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그것이 쟁취하는 것은 단지 투명한 눈물일 뿐이다.

지나가는 청춘, 깨진 병, 흩어진 혼돈, 풀려난 악몽, 나는 그것들이 우리와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매일 그녀를 위해 물을 움푹 패인 곳으로 데려간 것처럼, 그녀는 천천히 꽃 한 송이를 피웠다. 아주 오래 전의 인식은 줄곧 지금까지 미루었다.

"너 정말 날 알아 ..." 쿠라타는 국화 풀이 팽팽하게 조여진 쭈글한 치마를 주시하고 있다. 그의 마음은 이미 고지대에 있었는데, 그곳은 구름폭포가 소리 없이 자랑스러운 무지개가 매일 지나갔다. 다만 이런 묵묵한 외로움이 마침내 몇 년 전에 타격을 입었다. 너는 모든 우르르 무너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지만, 너의 영혼은 자유로울 수 없다. 왜냐하면 너의 마음은 매우 높기 때문이다. "자신의 재능을 믿는 사람을 실망시키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상상도 할 수 없다. 하지만 제가 그림을 그리지 않으면 죽은 것 같아요.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은 알 수 없고, 반드시 써야 할 무궁무진한 재능을 알 수도 없고, 하룻밤 사이에 꿈을 꾸는 것과 같다. 밤낮으로 이어지는 비난과 강압, 백절불굴의 기대와 기다림, 몰래 자란 소문과 전설, 그것들, 이것들 ... 모두.

하지만 쿠라다의 그림이 진짜 꽃이다. "국화지는 얼굴을 들어 옆으로 막았다. "물을 튀기고 도망가는' 그들' 이 바로 너의 마음이다."

그녀는 남자아이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고, 그는 손을 흔들며 웃으며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했다. 그는 손에 물감 한 봉지를 들고 허리를 약간 구부려서 어찌할 바를 몰라 겁이 났다. 국화지는 이렇게 창밭을 바라보고 있다. 그녀가 몸을 돌려 집으로 달려가자, 길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지도 않았고, 흐리고 비가 내리는 것처럼 쉽게 사람을 흠뻑 적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정적인 시간은 구불 앞으로 나아가며, 우리 무리를 이루는 외로움과 슬픔을 뚫고, 거짓이지만 실재하는 꽃들은 아픈 마음에서 끊임없이 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그래서 봄추위가 가파르고, 소화하기 어려운 감정이 찬바람에 터져 나오자 나비는 영원히 사라졌다.

국지는 수업 시간에 더 깊이 잤다. 그녀는 잊을 수 없는 계절에 머리를 묻었는데, 거기에는 자신의 마음이 있었다. 창전이 더 이상 그림을 그릴 수 없는 날부터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다리는 무지개로 증발했다. 국화지는 자신의 마음속의 기쁨과 슬픔을 궁리하고,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밝고 맑으며, 깨끗한 얼굴에 매몰된 고통을 숙고하고 있다.

"그들은 내 눈앞에서 튀고, 재빨리 쓰러지고, 재빨리 도망쳤다. 나는 펜으로 당황한 궤적을 잡으려고 했지만, 결국 나는 꽃 한 송이를 그렸다는 것을 알았다. "

"이 색소들을 마음에서 짜내어 이 세상에 던져야 내 몸에 가득 찬 환상을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다. 이해가 안 되는 거 알아요."

국화풀은 마치 깨진 달을 껴안는 것처럼 머리를 품에 꼭 묻었다. 미지의 세계는 흑전이 자신에게 남겨준 마지막 어둠과 공백이다. 그것은 멀리 걸려 과감하게 무너졌다. 그 아름다운 눈과 얼굴, 아름다운 웃음 속에 종잡을 수 없는 상처.

"그래서 그는 낙서, 꽃 같은 그림만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속의 정서가 흐트러질 수 없고, 산산조각 날 것이다. 난 아무것도 도울 수 없어.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하지만 적어도 유일한 일. "

조용하고 따뜻한 밤, 불빛이 완벽하다. 창전은 책상 앞에 서서 이미 퇴색한 낙서, 가늘고 긴 글자가 흔들린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시공간을 가로질러 오는 무서운 꽃, 청춘의 세차게 흐르는 강물, 상자 속에서 나오는 끝없는 구름바다, 아무것도 없는 투명한 마음을 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무수한 획이 간단한 꽃들이 공중에서 튀어나와 견갑골과 눈썹 사이에 부서졌지만, 여전히 완강하고 아름답게 그를 덮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너를 좋아한다."

-네가 잊는다면, 너의 마음은 죽을 것이다.

우연히 조흥옥흥을 만나다.

국지는 복도에서 창전을 만났다. 그녀는 수줍어하고 아름답게 그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는 여전히 그렇게 가늘고 맑은 사람이라, 눈이 휘어질 때 별과 같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그녀와 그의 그림자는 약간 겹쳤고, 교차된 그림자는 어두운 노란색이었다.

"... 당신이 꽃과 고백을 지웠나요? 국지의 손은 무의식적으로 악수를 했다.

"글쎄, 나는 그것들을 숨겼다. 클릭합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앞에 있는 이 착한 여자, 그녀의 젊고 평화로운 얼굴을 바라보았다. "그들을 다른 곳으로 데려가고 싶기 때문이다." 흑전이 잠시 멈춰서 그의 얼굴에 그림자가 생기지 않게 했다. 국화지는 햇빛을 반사하며 그녀의 부드러운 곡선을 가지고 있다. "우리 집은 다른 도시로 이사해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해야 한다."

국화지는 그를 보고 마음을 놓을 수가 없었고, 그를 보고 계속 말했다. "오늘 밤 떠나겠습니다. 어느 날 나는 너를 보러 돌아올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 거리, 국화 풀이 갑자기 같은 밤을 떠올렸는데, 그는 처음으로 예의 바르게 자신에게 말했다. 이제 더 깊은 온도가 있는데, 그 온도는 그의 작은 혈관으로 가득 차 있다.

"네 얼굴을 만져봐도 돼." 그가 한 첫 번째 말이다. 국화지는 놀라서 턱을 들었다.

너의 냄새와 나의 호흡, 우리가 밟은 사막은 모두 가장 강하고, 가장 강하고, 가장 강한 온도이다. 그들은 우리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리고 있으며, 언젠가는 같은 강한 빛을 발하여 이해할 수 없는 모든 습기와 음울함을 쫓아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의 포옹에서 비길 데 없는 사랑이 무럭무럭 자란다.

마음에 들어요. 내가 지금 정말 너를 안고 있는 것처럼, 나는 놓지 않을 것이다.

창전의 실종은 꽃 같은 궤적과 작별을 가져갔고, 책상 위에도 불필요한 이야기가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국화지는 여전히 교실에서 자신의 숲을 감상하고 있는데, 그곳의 먼지는 조용하다. 그녀는 언젠가는 그 난잡한 꽃들이 그녀의 팔굽이로 번져 그녀의 손가락을 가로질러 손끝의 바람을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쩌면 어느 날, 그 투명한 꽃들과 명확한 이유들이 있을지도 모른다. 지금도 매일 비눗방울이 젖은 옷에 붙어 있어 햇빛의 촉매 아래 작은 고체가 되어 떠다니거나 땅에 떨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국화지가 창전이 떠나기 전의 말을 떠올렸을 때, 그녀는 저녁 무렵에 텅 빈 조용한 교관을 가로질러 창고 문 밖에서 엿보는 석양을 닫았다.

"저는 일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모두 쓰레기다. 정말 엉망진창이다. 네가 올라오면 나를 무례하게 만들 것이다. "

국화지는 그가 더 이상 자신의 등을 만질 수 없다고 생각하여 작업사다리로 가서 다락방의 문을 옮기고 몸을 숙였다. 아주 어둡고, 정말 어둡다. 그리고 제거할 수 없는 먼지 사레의 냄새도 있다. 다행히도, 나는 에너지 절약 램프를 가져왔다. 그녀는 팔로 올라갔는데, 바닥에 빈 물감 튜브가 한 무더기 있는 것만 보였다.

"나는 이 색소들을 모두 짜내서 버리면 된다." 그는 아름답게 웃는다.

"어디 ..." 국화 풀이 고개를 들었다.

-"무언가가 떨어지고, 마음에서 밖으로 퍼지고, 빠르게 소니를 친다. 그림을 그릴 때 발견한 것은 한 송이의 꽃이다. 내가 너에게 보여 줄게, 그 꽃은 꽃이 아니라 그리지 않은 물건이야. " 다락방의 천정에는 거대하고 번창한 꽃들이 가득 피었고, 그녀의 시야에 붐비고, 소리 없이 높은 비명을 질렀다. 거창한 색채, 아름다운 스타일링, 경언 레이아웃, 대체할 수 없는 서프라이즈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 다른 사람의 세계는 즐길 수 없다. 한때는 그렇게 애석하게 한 사람의 마음속에 도사리고 있었지만, 지금은 촉박한 금고로 가볍게 불려 온몸의 모든 세포와 털, 온몸의 모든 뼈와 핏줄, 밑의 외로움은 시와 같다.

-"하지만 내가 그리지 않으면 죽은 것 같아. 클릭합니다

국화지는 천정 위의 창전 마음속의 모든 꽃을 바라보며 그의 말을 들을 곳이 없다. 젊은이의 얼굴에 서늘한 기운이 스치자 결국 그는 사라졌다. 그래서 신들은 꽃으로 엮은 이 날, 잊을 수 없고 슬픈 꽃날을 보상했다.

획일색,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한 획. 영혼이 그것을 추진한다.

국화풀은 천천히 누우니, 출처가 없는 깃털처럼 민첩하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바닥에 붓글씨로 꽃 한 송이를 휘갈겨 쓴 것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앳된 얼굴과 역류하는 시간이 있었다. 그날 그는 책상 위에 자신의 마음 궤적을 그렸고, 그날 이후의 꽃을 그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책은 광대뼈가 가장 아름다운 강의 언덕이라고 말한다. 이제 그들은 두 줄의 눈물을 기어올라 끈적하고 슬펐다. 내 세상 좀 봐, 너무 슬퍼. 아름다운 슬픔. 너의 마음 속의 찬란한 봄빛에 작별을 고하고, 대전의 앞에 있는 사연에게 작별을 고하고, 끊임없이 흐르는 것은 제다이와 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네가 나를' 국화풀' 과' 국화풀' 이라고 부르는데, 그곳은 정말 다채롭다. 국화도 있습니다. 그 갑작스러운 겨울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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