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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제 1' 서' 성!

첫째, 성의 기원

서성의 출처는 비교적 순수하며, 주로 영성에서 나온다. 그는 선제 증손자 백이의 아들 약목의 후손이다. 전설에 따르면, 갇힌 황제에게는 여수라는 손녀가 있었는데, 그녀는 제비알을 먹기 때문에 위대한 사업을 했다. 대업은 화라는 젊은 여자와 결혼하여 버이를 낳았다. 백이는 대우가 물을 다스리는 것을 적극적으로 도왔다. 순제는 정식으로 성을 개명하는 것 외에도 자신의 본토 여자인 야오와 결혼했고, 나중에는 두 아들을 낳았는데, 가장 작은 것은 여목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부친이 공로를 인정받아 허국으로 봉쇄되었다. 하, 상, 수요일 이후 서씨는 제후로서 존재한다. 주무왕의 시대는 서군연으로 전해졌는데, 그는 허국의 32 번째 손자이다. 그는 매우 총명하고 인민에게 매우 우호적이어서,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국력도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그때 주무왕은 세계 일주를 좋아해서 국가 대사를 자주 묻지 않았다. 주지사들은 그에게 많은 불평을 했기 때문에 서군연은 주무왕을 대신할 야망이 있었다. 그래서 그는 서연 왕이라고 자처하며 각국 연합군을 이끌고 주국으로 진군했다. 주무왕은 소식을 듣고 곧바로 북경으로 돌아가 진압을 전병했다. 서연 왕은 어쩔 수 없이 철수해서 도망갔다. 그는 펑성 부근의 산에 숨었다. 그의 지명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라 산으로 갔다. 이 산은 나중에 서산이라 불리니 서주라고 한다. 이를 위해 그의 아들을' 서자' 라고 부르며 계속 허를 관리해야 했다. 춘추시대에는 쑤가 초나라에 패배하여 국력이 점차 쇠락했다. 주팔년, 서씨는 오멸을 당했고, 서씨 자손은 서씨, 나라를 씨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서성의 유래를 상세히 소개했다.

일찍이 먼 옛날, 중국의 광활한 땅에는 4 대 부족군이 살고 있었다. 서부와 중원의 염황그룹, 일명 화하그룹이다. 동부의 동이그룹; 남부 미아오 꽤 그룹; 동남 연해의 백월그룹. 허의 선조는 동이그룹의 중요한 두목이다.

동이족은 새를 토템으로 하는 부족 집단이다. 이 지역은 예로부터 각종 새들이 서식하고 철새가 머물기에 좋은 곳이기 때문이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자연히 새를 먹고, 깃털을 옷으로 하고, 곳곳에서 새를 주요 생활원으로 삼고, 결국 새에 대한 토템 숭배로 발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또한 "이순신" 이라는 단어의 본의에서 동한 허신 () 의 "설문해자 ()" 의 해석이 "쉽고, 거만한 활도, 자동도"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야만족이 사격에 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 집단이 사격을 주요 생활방식으로 추정할 수도 있다. 새의 토템 숭배가 강화됨에 따라 새는 씨족, 부족의 이름, 상징으로 점차 발전하여 성씨로 발전했다. 예를 들어 동이그룹의 네 성은 연 (연), 연 (연), 아들 (연, 새), 봉황 (봉새) 이 그 때문이다.

소호 () 는 고서에서도' 소호',' 소이',' 사오',' 사오고' 로 쓰였으며, 삼황오제 중 하나로 불리며' 주선',' 백티',' 서제',' 진석천' 이라고도 불린다. 소호의 이름에서 우리는 새와의 관계를 볼 수 있다. 황새는 일종의 맹금이다. 소호의 탄생은 많은 이야기가 있어 매우 전설적이다. 전설 중 하나는 모녀절이며 황아로도 불린다. 밤에 임신을 꿈꾸던 유성 하나가 소호를 낳았다. 소호는 자라서 이 씨족의 우두머리가 되었고, 나중에는 전체 동이부족연맹의 수장이 되었다. 처음에는 신비한 새, 제비가 이 부족의 토템으로 사용되었다. 나중에 불쌍한 오디 () 가 대연맹의 맹주가 되자 봉황이 날아와 반가워했다. 그래서 봉황새를 씨족 신으로 바꾸고 봉황새 토템을 숭배한다. 그는 재빨리 수도곡부를 옮기고 새를 관할하는 부락의 이름을 따서 봉황 현조 조보 청새 단조 다섯 부락으로 나누었다. 이 다섯 부족 외에도 주비둘기, 뻐꾸기 비둘기, 산비둘기, 쌍비둘기, 황새 비둘기 다섯 씨족, 까치 꿩으로 나뉜다.

소호 재위 기간 동안 태호법을 개정하여 새명을 관명으로 하고 공업절도사와 농업절도사를 설립하여 수공업과 농업을 각각 관리하고 생산을 발전시켰다. 동시에 그는 측정 기준 수립, 천상 관찰, 역법 제작, 악기 발명, 음악 창작 등' 정정' 을 했다. 그의 지도 아래 동이그룹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동시에 염황그룹과 매우 밀접한 교류 관계를 맺었다. 예를 들어, 그는 황제의 손자 전욱과 그의 부족을 수용하고 키웠고, 그가 죽은 후 전욱이 동이부락연맹의 수장을 이어받기로 결정했다. 소호 재위 84 년 100 대 살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재위 100 년, 사후에 곡부에 묻혔다고 말한다. 능은 곡부 () 에서 동쪽으로 4 킬로미터 떨어진 피라미드 모양으로 밑바닥 길이가 28 미터, 꼭대기 길이가 9.4 미터, 비탈이 높이 15.2 미터, 위에 절이 하나 있다. 묘지 전체가 차지하는 면적 1 10000 여 평방미터로 궁문, 대전, 부전, 석방 등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호가 죽은 후, 동이부락연맹은 황제의 손자 전욱이 맡았는데, 당시 스무 살이었다. 전욱과 열문은 삼황오제 중의 하나이다.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열 살 때 이 부족의 우두머리가 되어 자신의 부계 가문을 이끌고 동이그룹의 소재지로 이주했다고 한다. 그러나 그가 왜 부계 가문을 동이그룹이 있는 가난한 뽕나무 지역으로 옮겼는지는 고증할 수 없었지만, 그가 소호의 신뢰를 얻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8 년 후 소호가 세상을 떠나 전욱이 계승하여 동이부족연맹의 지도자가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통치센터가 중원, 즉 현재 하남 푸양으로 옮겨지면서 많은 동이부족이 잇달아 모방하고 있다. 전욱이 중원으로 이주한 후, 할아버지 황황을 계승하여 염황부락연맹의 수장이 되었으며, 양대부락연맹의 수장으로 중화민족의 대통합을 크게 촉진시켰다. 재위 78 년, 백 살 가까운 전욱이 세상을 떠났다. 전릉의 유적지는 허난성 내황현 삼상장 서쪽 1.5km 에 위치해 있다. 남북 길이는 240 미터, 동서 길이는 130 미터입니다. 보물 도시, 로비, 발코니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대에 건설되어 송대에 재건되었다. 당송 이후 춘추나 원나라의 변화가 있을 때마다 황제는 사신을 파견하여 제사를 지내야 한다. 청나라 선통 통치 시기에 토네이도가 모래로 묘지를 덮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래언덕이 이동함에 따라 일부 건물들이 지면에 노출되었다.

허예 후예는 전욱후 전욱과 왕래가 있었다. 모든 서씨 족보에서 서씨의 혈연 조상은 약목 () 이었다. 만약 나무의 아버지가 백이 () 이고, 백이의 아버지는 대업 () 이고, 대업의 증조부는 전호 () 였다.

사서 등에 따르면' 전욱' 에는 여수라는 손녀가 있다. 한번은 여와는 제비 한 마리 (어두운 색의 새) 가 떨어진 알을 삼키고 임신하여 남자아이를 낳고 대업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대야성년 후, 화하그룹 소전파 여자화를 아내로 맞이하여 낳았다. 일명 야 오, 고, 야 오, 타오, 강한 단어.

유 순 시대, 가오 타오 손바닥 처벌 택시, 다섯 가지 형벌 을 가르치고, 다섯 가지 가르침을 가르치고, 억울한 감옥 에서 세상을 면제, 공정하고 청렴한 것으로 유명하다. 농업 방면에서 레이 후크 등 농기구를 발명하여 동이의 각 씨족 부족이 황하 중하류 농업을 발전시키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아울러 그는 대우치수공사에 참여해 우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민간에서 우우의 위신을 확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아는 사람' 과' 안심할 수 있는' 방면에서는 대우보다 열등하지 않았지만, 순이 죽었을 때 그는 대우가 등극하는 것을 적극 추천하고 지지해 중원 화하부락연맹의 지도자가 되었다. 대우는 그가 가장 도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그의 후계자로 호도를 선택하고 정무를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 적당한 때에 그에게 자리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가오 타오는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고, 대우는 매우 슬퍼서 영국 (오늘 후베이 영산현) 과 육안 (오늘 안후이 육안현) 의 지역을 그의 후손에게 나누어 주었다. 오늘날 고도묘는 육안현성에서 동쪽으로 8km, 육안에서 합송도로 북쪽에 있는 원형 토루, 둘레 97m, 꼭대기 높이 6.2m, 윗면 지름 4m 이다. 묘 앞에는 비석이 있어 청대 동치 8 년 (1869) 안휘 부국장인 오곤수소를 위해 책을 썼다. 묘에 밤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우산 뚜껑 모양이다. 능의 동쪽 14 미터에는 반짝이는 도묘가 있는데, 이것은 입구가 두 개인 사변형 건물이다. 그 당시의 좋은 명성과 큰 영향으로 후세 사람들은 육안현을 약칭하여 도시라고 불렀다.

전설에 따르면 호타오는 여섯 아들 (하나, 셋) 이 있고, 나머지는 영국과 다른 여섯 곳에 봉인된 뒤 영국, 6 개국, 서군 등 작은 왕국을 잇따라 세웠다고 한다. 장남 피다, 일명 백이, 장기 보좌순과 우우. 그는 순에게 영성으로 주어져 영성의 정통, 즉 남겨진 영성 부족을 물려받았다. 이후 그의 형제는 안씨를 계승하여 남쪽으로 발전했다. 연성과 그 뒤를 이은 성은 혈친조상으로, 성씨와 진, 서, 조, 황 등의 성은 백이를 혈친조상으로 삼고, 그 후예는 주로 노남이나 화이하의 중하류에 거주하거나 서북으로 이주한다.

백이는 원래' 사장' 이라는 뜻이었기 때문에' 백',' 백',' 백',' 화이' 또는' 이' 라고 불린다. 좌순이가 공을 세웠기 때문에, 요금에 봉착했다. 그래서 피다와 관후라고도 불린다. 소호 () 성 가문은 봉조 () 를 토템 () 으로 삼았기 때문에, 백이 () 에게 성을 준 후, 자연히 봉조 () 를 토템 () 으로 하여 영성 정통이 되었다. 이 점에 대해 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도 많이 썼지만,' 이소주' 에 따르면' 봉제의 별명' 이다. 백이는 중화민족 역사상 전설의 걸출한 영웅이다. 전설에 의하면 버이는 새말을 알고 새와 짐승을 길들일 수 있다고 한다. "좌순은 새와 짐승을 길들이고, 새와 짐승은 길들여진다. 클릭합니다 당시 생산성이 매우 낮은 상황에서, 이것은 매우 놀랍고 설득력이 있었다. 백이는 아직 여덟 살 때 길흉을 점치는 방법을 발명했다. 어렸을 때 그는 아버지 가오 타오와 함께 순을 보좌했다. 순사 장영은 불을 피웠고, 이열산은 불태웠고, 백수는 모두 도망쳤다. "나무를 태워 동물을 쫓아내면 넓은 면적의 평지를 빠르게 개간할 수 있고, 식물을 태운 재는 비료로 씨족 부족의 발전과 농경지 개간을 크게 용이하게 해 사회생산력의 발전을 크게 가속화했다. 루의' 춘추' 등 책에서도' 백이 우물로',' 화리를 우물로' 등의 이야기를 언급했다. 이것은 고대 중국 드릴링 기술이 Boyi 에 의해 발명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물을 파는 기술의 발명은 원고선민의 생존 공간을 크게 넓혔다. 우물을 파는 기술이 발명되기 전에 조상은 강과 호수 근처에 살았고 장마철마다 위협을 받았다. 우물을 파는 기술이 발명된 후 선민은 비교적 강과 호수에서 멀리 떨어진 광대평원 지역에 들어가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가 오늘 어떤 단어로 칭찬하든, 우물을 파는 기술의 발명에 대해서는 과언이 아니다. 백이는 대우치수에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우가 치수치료에 성공한 후, 뜻밖에도 순에게 보고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주지 않으면 많은 돈을 보충할 것이다." 순이는 매우 감사하며, 요라는 여자를 아내로 삼았다. 나중에 또 두 아들, 즉 대염과 약목을 낳았다. 동시에 버이에게 말했다. "내가 너에게 돈을 주고, 우공을 찬양하면, 너는 비누로 수영하고, 그러면 너는 큰 후계자가 된다." 순의 말은 진실이다. 나중에 Boyi 승리 성 의 후손 은 쑤, 황, 조, 진, 생강 및 기타 10 개 이상의 성을 나누어, 모두 그를 혈액 조상으로 존중합니다.

대우가 재위할 때 지도자의 자리를 타오에게 양보할 계획이었다. 가오 타오 가 죽은 후, 우 는 Boyi 에 퇴위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나중에 Boyi 에게 권력을 부여하여 모든 부족과 일족 업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죽어서 버이에게 물려주었다. 하지만 버이는 그의 아버지처럼 권력보다 더 약하다. 대우수상을 위해 3 년 후, 맹주의 자리를 우의 아들 케이에게 주동적으로 양보하고, 스스로 직산북에 은거했다. 이로 인해 중국 역사상 최초의 노예제 왕조인 여름을 건립하였다. 이런 행위로 케이는 씨족 사회의 유래가 오래된' 천하 통치' 전통을 완전히 버리고 문명사회의' 집에서 천하 통치' 를 대신했다. 정권의 안정과 오래 지속되기 위해서는 영향력 있고 실력 있는 종족 세력과 과거의 전통을 고수하는 유명인들을 청소하고 숙성해야 하는데, 명성을 누리는 버이는 당연히 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전국책' 과' 후한서' 에 따르면 하초가 즉위한 뒤 일정 기간 조정을 거쳐 정권이 기본적으로 안정된 뒤 버이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여름 6 년째 되는 해에 버이는 죽임을 당했는데, 그는 이미 200 대라고 한다. 인심을 되찾기 위해 성대한 의식으로 백이를 장례하고, 백이의 둘째 아들을 나무로 봉하여, 오늘 안후이사현을 중심으로 한 안후이 동북동, 루서남, 서북 일대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 이후로 서성의 맥락이 분명해졌다. 서 씨 가문의 주요 분기는 이렇게 번식하고 발전하며 성장했다. 만약 나무라면 후세에 기본적으로 공인된 서씨 혈족의 조상이 되었다.

아버지의 일 때문에, 만약 나무가 여름에 서서에 봉쇄되어 서국을 세웠고, 고향은 장쑤 북서부와 안후이 동북부에 있었다. 서국례는 여름, 상, 수요일에 모두 제후였다. 그때 손삼십 2 세 서운연으로 전해졌다. 당시 서씨는 이미 세력이 강해서 퍼레이드를 타고 외국 시대에는 천자라고 불렸다. 그는 각국 연합군을 이끌고 주를 공격한다고 자칭했다. 무왕은 소식을 듣고 조복의 차를 타고 밤낮으로 교토로 가서 진압을 전병하여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일대의 산에 숨었다. 그의 지명도 때문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를 따라 산으로 들어갔다. 이 산은 나중에 서산이라 불리니 서주라고 한다. 후주 무왕은 연왕의 아들 거서 (오늘 장쑤 시홍) 를 봉하여 여전히' 서자' 라고 부른다. 춘추시대에는 쑤가 초나라에 패배하여 국력이 점차 쇠약해졌다. 제 11 세 조손은 마침내 8 년 (기원전 50 년) 에 오국에 합병되었고,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하여 칭송하였다.

주나라 초년, 서씨족은 이미 비교적 강해서 방국을 형성하였으며, 사서에서는 서방이라고 부른다. 동이그룹에 속하기 때문에, 호성의 서재주 () 가 주조 () 가 상멸한 후의 장사 반란에서 큰 이해와 지지를 표명한 것이 분명하다. 이는 장사씨족이 주초평 반란 이후 분열되지 않은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동주 세력이 강화되고 공고해짐에 따라 서방의 이익과 생존을 위협할 수밖에 없다. 결국 서방과 주조가 한 번 이상 폭발하여 결과는 서로 승패가 있었다. 이것은 진나라와 후세의 관련 문헌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예기 담공" 은 서의사 숙박의 기억을 담고 있다. "예전에 나는 고마왕, 서학은 강을 돕는다." 서징의 대상은 틀림없이 주나라, 거주는 주초 서서의 국군일 것이다. 대군이 이미 황하에 이르렀으니 군사력이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왕일 수도 있고, 주 왕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은 당연히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이 새들은 산둥 때 줄곧 정복해 왔다. "사기 육사가본기" 는 "백금인사단," 페이씨 ","평서영, 정록 "이라고 실려 있다. 시경' 구름:' 루후의 공로 ... 서가를 버리다. " 풀 한 치도 자라지 않고,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타조군의 압력으로 서씨는 어쩔 수 없이 남쪽으로 이동해 화이 강 유역으로 옮겨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따라 곽욱은 와이와 허의라고도 불린다. 여러 번 싸워 여러 번 패배했기 때문에, 서영이라고도 불린다.

곽욱남이 이주한 후에도 여전히 강력한 국력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주변 정세를 안정시키고, 그와 불화하는 국가를 타격하며, 촉국이나 다른 동성서 부족을 포함한다. 반면에, 그는 적극적으로 전쟁 준비를 하고 있다.

고서에 따르면 주소왕은 한수로 사망했는데, 대부분 서추 정복과 관련이 있다. 내가 주무왕에 도착했을 때 서염왕은 권력을 잡고 나라가 번영하였다. \ "대나무 책 년 \" 기록에 따르면, 13 년, 쑤 룽 침공 루오. \ "후한서 동이전 \" 에 따르면, \ "쑤 이순신 횡령 후, 속도 jiuyi 공격 저우 zong, xida 타오 물. 무왕은 그의 오만함을 두려워했지만, 그는 동방국가로 나뉘어 서연 왕에게 책임을 지라고 명령했다. 왕염 () 는 500 마일 떨어진 황지 동부에 위치해 있다. 의를 행하고 땅은 6 개국을 향하고 있다. " 동방 전체가 관리되고, 주 왕실과 분정을 나누어 경례를 하며 동양의 왕이 될 수 있다.

서성의 역사에서 이어 가장 중요한 조상이다. 관련 역사 문헌과 서 씨 족보에서 거의 인의의 대명사가 돼 거의 모든 서 씨 족보를 초래했기 때문이다. 일부' 성의 추적' 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서연 왕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만약 그것이 돌아간다면, 서염왕은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질 것이다. 각종 서씨 족보에서 약목의 제 31 손, 즉 버이에서 * * * XXXIII 로 여겨진다.

춘추에 들어선 후, 주나라의 쇠퇴와 함께 정치적 통제력이 떨어지면서 중원의 제후국들이 잇달아 궐기하여 권력을 다투고, 끊임없이 싸우고, 남구 할 겨를이 없었고, 남방의 초국세력이 막 부상하여 아직 북상하지 않았다. 이런 정치적 진공 속에서 서도 기회를 틈타 촉국을 포함한 일부 주변 소국을 합병해 자신의 부흥길을 시작하며 북제, 노국 등 나라와 남유추, 이후 오국과의 전쟁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제나라와 초국이 날로 강해지고 패권을 다투면서 서성은 양국의 쟁탈의 대상이 되었다. 당초 제나라와 너무 가까워서 초국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기원전 646 년 봄에 추 (Chu) 는 쑤 (Xu) 를 공격했고, 북부 제나라와 카오 (Cao) 군대의 구출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실패했다. 환공이 죽은 후 제나라의 지위와 국력이 떨어지면서 서 () 의 정치 태도가 추 () 나라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이것은 북방 대국 김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진추 세력이 대체로 비슷하기 때문에 잠시 승부를 가리기 어렵다. 이런 상황에서 김은 초나라를 탈출하는 화합의 건의를 받아들여 신흥 오국훈련군이 초국을 억제하도록 도왔다. 좌전' 제 7 년 (기원전 584 년) 의 문장 에 따르면 오국이 점점 강해지는 것은 그해' 벌추, 벌둥지, 벌서' 였다. 남방 오초쟁이 시작되자 서국례는 중립을 유지하고 오국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고 했다. 만약 오인이 북방에 간다면, 그들은 반드시 곽욱을 통과해야 하고, 이때 곽욱은 그들을 열정적으로 대해야 한다. 일단, 우 쑤 시, 쑤 환대를 통과 시켰습니다. 그가 계찰의 검을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매우 좋아했고, 그의 모습은 분명했다. 중국으로 돌아왔을 때, 아마 이미 죽었을 것이다. 허묘 앞에 제사를 지낸 후, 그는 검을 무덤 앞의 나무에 걸었다. 사람들은 곤혹스러움을 느꼈다. 계찰은 이렇게 설명했다. "허군이 내 칼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에게 줄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당시 주중 대사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이미 승낙했다. 이제 나는 돌아와서 그의 무덤에 걸어놓을 것이다, 비록 나는 이미 죽었지만. "

쑤의 이런 중립적인 태도는 초국의 심각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기원전 538 년에 을 비롯한 제후국이 회의에서 체포되었다 (즉 곽허). 당시 채 (), 진 (), 서 () 등국, 그리고 돈 (), 후 (), 심 () 이 있었다. 초국은 기회를 틈타 주방을 정복했다. 2 년 후, 쑤 추 추 를 고용 (고대 왕 링 초 (금+스위스 왕) 이웃), 추 에 충성 을 잃었다.

기원전 530 년에 추 (Chu) 는 쑤 (Xu) 를 정복했고 쑤 (Xu) 의 세력은 점점 약해졌고 생존을 위해 추 (Chu) 에 차례로 의존해야했다. 이런 식으로, 추 의 숙적, 제나라 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 기원전 524 년에 제나라 () 는 서 () 를 벌벌하여 서 () 가 유턴하여 제나라 () 에게 충성하도록 강요했다. 이듬해 서와 송 연 남과 연맹을 결성하여 북방 오국의 침입을 공동으로 막았다. 초국의 강한 압력으로 서씨는 마침내 초나라에 투항하여 초국의 적 오씨를 크게 격분시켰다. 기원전 5 12 년, 오파 대군이 쑤를 공격하여 댐을 건설하여 서도성을 관개하였다. 11 세 손장우 (일명 장우) 의' 파발 장가' 는 초나라로 도피해 읍에 정착했다. 정식으로 나라를 멸망시킬 것을 약속하다.

허국이 죽은 후에도 허씨 일족 구성원은 여전히 나라를 씨로 삼고 나라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비록 멸망의 재난을 겪었지만, 이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수백 년 후, 진한시대에는 성을 다시 뽑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라가 멸망한 후 일부 허인들이 원래의 곳에 남아 있다. 그 중 한 명, 절차, 오국의 의사가 되었다. 기원전 485 년에 그는 한 뱃사공을 이끌고 각지에서 제나라를 공격했다. 그 중 일부는 서쪽으로 북쪽으로 이동하며 오늘날의 산둥, 허난, 산서 일대로 들어간다. 나머지 상당수는 남쪽으로 이동했다. 옥창 () 을 처음 이전했는데, 옛날에는 토수 () 라고 불렸다. 사서를 읽는 기록에 따르면,' 토수는 바로 강강' 이다. 바로 현재 안후이 () 성 샹현 () 의 강강 () 이다. 나중에 그들 중 일부는 장강을 건너 장쑤 남부, 절강, 강서, 호북으로 들어갔다. 이 점은 현지의 일부 지명과 출토된 서성과 관련된 김문에서 알 수 있다. 저장항주 부근에는 여항산이 있고, 여항현은 진고리이고, 나머지는 서연과 연결되어 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다. 호주 북부의 다계 () 는 시계 () 에 있고, 시계 () 에는 다정 () 이 있고, 부근에는 장흥 다건산 () 이 있고, 사오싱 남부에는 회장산 후베이 함녕현에는 화수가 있는데, 강에 들어가는 곳을 토구라고 하는데 증명할 수 있다. 또한 저장 일대에서 청동기가 출토되었는데, 그중 몇 가지는 (유+도) 기, 즉 허기로 명확하게 감정될 수 있다. 1979 년 4 월 강서정안현에서 출토된 청동기 3 점은 (옥+도자) 기로 감정될 수 있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고대에는 나무가 허국으로 봉쇄되어 있었는데, 현재 안후이 봉양현 북부에서는 서성의 가장 오래된 발상지이다. 허사할 때, 여기에 사는 허는 이미 명성이 자자했다. 나중에 그들은 북쪽으로 이주했다. 대략 한위 () 와 진 () 남북조 () 를 거쳐 수당 () 까지 중국 북방의 산둥 () 하남 () 등의 지형이 많은 군현이 되었다. 고동해, 고평, 동만 등지도 있습니다. 방송의 구체적인 시기는 진 이전에 이미 산둥 이전한 것이다. 한 일본 조상 서복이 있는데, 서석이라고도 하는데, 바다를 건너 장생불로약을 구하다. 역사에는 많은 기록이 있다. 사기 진시황본기' 에는 "제나라 서씨, 바다에 세 개의 성산, 이름 봉래, 방장, 여주 () 가 있으니, 아이를 데리고 남자를 데려오세요" 라고 적혀 있다. 서 씨의 장생불로약 방문은 역사적마다 차이가 있지만 2 천여 년 전 서 이주 산둥 () 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공한다. 동한 전에 서 씨 가족은 이미 오늘날의 간쑤성으로 이주했다. 즉, 한대에서 서 씨는 이미 북방의 광대한 지역으로 이식되었다. 허는 다른 성씨보다 일찍 남쪽으로 이주했다. 《동해당 서씨 족보》에 따르면 한환제년 동안 한 가문의 시조 서식이 강서남창으로 이주했다. 2. 세조는 절강성 용유로 이사한다. 조상은 절강, 강서, 장쑤 등 성의 많은 곳에서 살았다. 둘째, 서성의 대규모 남천은 위진 () 에서 시작되었고, 수당 () 시기는 중국 남방에서 더욱 발전하였다. 송말, 쑤는 강서석성에서 푸젠상항 (), 롄청 () 으로 옮겼다. 원대 서씨는 주로 광동풍순, 매현, 해풍 일대에 전해진다. 간단히 말해서 서 씨는 진한시대에 주로 중국 황하 하류 지역, 특히 산둥 지역에 분포했다. 위진 () 에서 당대 () 에 이르기까지 서 () 씨는 주로 회하 유역과 장강 하류 대부분 지역에 전해졌다. 송대 이후 줄곧 광대한 강남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서씨 가문이 서남지역에서 대규모로 번식한 것은 송대 이후였다.

소수 민족 쑤 성 분포:

한족 이외의 소수민족에도 서성이 있다. 그녀의 종 () 성이 서성 () 의 한 가지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북위 () 때 북방 () 에는 서성 () 이 하나 있었는데, 이는 영성 () 에서 유래한 것인지, 아니면 나인 () 이 나중에 스스로 성을 바꾸었기 때문에 고증할 수 없었다. 남조진의 대신인 서세프는 바인이다.

허석포 (509-563), 바인, 자흥종. 바동어현 (이 쓰촨 봉절 동백제성) 이 태어났다. 경주에 거주하며 감독을 맡다. 용감하고 건장하며 물전에 능하다. 리앙 끝, 공공, 승무원 을 타고, 속도 수군, 스튜어트 루 머리 패배 허우 이후, 봉어 복군, 어떤 장군. 직취관 승마 부사, 하동 현. 나중에 서웨이에 대항하기 위해 종장군, 진남 장군, 호군 장군으로 진급되었다. 양경제가 좌측 장군 위일 때, 수전 기구를 관장하며, 전공이 탁월하다. 진조 건립 후 선임특신, 호군 장군, 안시 장군, 맹성 현, 관광광록 의사. 진문제는 하늘이 가한 지 4 년 만에 병으로 죽었다.

송대의 유명한 화가 허고는 백족으로 물고기를 그리는 데 능하다.

요진 시대 토족에는 부천이라는 성이 있었는데, 그 후 서로 바뀌었다. 후세 사족도 서성이 있는데, 이후 가문과 서보 가문에 의해 바뀌었다.

명나라에는 서성이라는 몽골인이 있었는데, 본명은 75 였다. 낙수 초창기에 그는 명나라에 가입했다. 그는 기민하고, 국자 번역에 능하여, 깊은 신뢰를 얻었다. 명초 서북 북방 소수민족은 대부분 참여하고, 관원은 사무를 지휘하고, 같은 지식을 지휘하며, 매우 피곤하다.

청나라 때 서씨라는 북한 사람이 카산에 살았습니다. 팔기 만청통지에 따르면 서대용 () 이 있고 청초 청조 () 에 항복하여 백기를 걸치고 있다. 그의 증손자인 서종순은 8 품 장교이고 서종맹은 6 품 장교이다. 청대 윈난리장 지역의 석고분지는 줄곧 허와 나시족이었다. 청나라 이후 소수의 만주족 인형이 한족으로 성을 바꾸었다.

당대 한족을 제외하고 만주족, 몽골족, 회족, 장족, 묘족, 조선족, 토족, 수족, 티베트족, 물람족, 라후족, 경포족, 아창족, 부이족, 오빙크족, 동, 하니족 경포족의 서성은 레토에 의해 바뀌었고, 아창족의 서성은 라시에 의해 바뀌었다. 오늘날의 소수민족 중에는 대부분 만주족이다. 예를 들면 서소, 허봉, 허, 허, 허성산, 허, 허, 허, 허, 허, 허, 허, 허, 허숭원, 서덕명 등이다. 위구르족은 땀을 많이 흘렸고, 조선족에는 허치서가 있었고, 장족에게는 허허 () 가 있었고, 회족에는 허허 () 가 있었고, 토족 () 에는 허허 () 가 있었고, 백족 () 에는 서림

서성의 당대분포

현재 서성은 중화민족에서 가장 유행하는 성씨가 되어 l 1, 인구가 2 천만 명에 육박하며 전국에 널리 퍼져 있으며, 5 대 대륙에는 서성의 발자취가 있다. 대만성 서주는 주로 신죽과 묘율에 거주한다. 중국 본토의 서성은 비교적 많은데, 특히 장쑤 광동 절강 쓰촨 산둥 강서 안휘 등의 성은 전국 한족 서성 인구의 약 65% 를 차지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베이징, 상하이, 산시, 쓰촨, 랴오닝, 광동, 푸젠 등 7 개 성 시 174900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서 * * 라는 이름이 2576 명으로 조사된 총 인원의/KLOC-0 을 차지했다.

조사된 베이징 사람 24948 명 중 309 명은 서 () 로 조사된 총 인원의 1.243 으로 조사된 5 15 개 성의 14 를 차지했다.

조사된 상하이 2 만 5092 명 중 1034 명 성서 () 가 총 조사자 수의 4. 12 1, 조사된 39 1 을 차지했다

조사된 산시 () 23795 명 중 209 명은 서 () 로 조사된 총 인원의 0.878 명을 차지하며 조사된 456 개 성 중 2 1 위를 차지했다.

조사된 쓰촨 25239 명 중 363 명은 서 () 로 조사된 총 인원의 1.438 로 조사된 52 1 성 중 18 위를 차지했다.

조사된 랴오닝 25029 명 중 352 명은 서씨로 조사된 총 인원의 1.406 을 차지하며 조사된 447 개 성 중 12 위를 차지했다.

조사된 푸젠 25244 명 중 160 명 성서 () 가 총 조사자 수의 0.634 를 차지하며 조사된 246 개 성 중 24 위를 차지했다. 조사된 광둥인 25646 명 중 149 명, 조사대상 총수의 0.58 1, 조사대상 298 개 성 중 37 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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