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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은 왜 그의 아내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상하이 감정-쑤 Guangping

상해의 여성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현지 여성과 상해에 녹아든 외래 여성. 상대적으로 외지에서 상해로 진출한 여성은 대기, 마음이 넓고 자질이 매우 높다. 특히 현재 많은 국제 여성 인재들이 상해로 유입되고 있으며, 상하이 현지 여성이 제때에 자신을 승진시키지 않으면 탈락하여 가치를 잃게 된다. 진정한 상하이 여성들은 사회의 발전과 도시의 진보를 계속 추진하여 각 분야에서 그들의 결정적인 역할을 발휘할 것이다.

중국 초기에 상해 여성의 상황은 지금과 비슷해야 하며, 우리의 허광평 선생은 제 2 범주에 속해야 한다. 그녀는 자신과 상하이를 잘 결합한 사람이다.

그녀는 상하이 여성의' 꽃병 같은' 브랜드 이미지를 버리고, 유학한 적이 없고, 활기차고, 엄숙한' 강녀' 행위도 없고, 우리 시대에 유행하는' 광고녀' 의 특성도 없다. 그러나 그녀가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는 공간, 여성의 부드러움, 매력, 세련된 특성, 상하이 여성의 생활에 대한 독특한 동경과 추구가 있다.

일치

서광평, 필명 송정, 광동 반유인. 1898 2 월 12 (청광서 24 년 1 월 22 일) 는 광저우의 파란한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다. 19 18 년, 허광평은 천진직리 제 1 여사범학교에 입학했다. 19 19 년 서광평은 오사애국운동에 참가하여 천진시 여성애국협회 회보' 웨이크 세계주간지' 편집장을 맡았다. 그녀는 여성 문제에 대한 많은 관점을 발표했다.

1923, 허광평이 국립베이징 여자사범학교 중문과에 입학했다. 노신의 교육과 계발 아래, 그녀의 사상은 끊임없이 완벽해졌다. 학생회 총책임자로서 그녀는 여자 사범대 학생운동의 중견력이 되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대량의 전투 문장, 정부의 어두운 통치를 폭로하고 비판했다. 이때 허광평은 노신의 창작과 연구 업무를 열렬히 지지하며, 노신의 교정과 필사 원고를 자주 돕고, 노신이 창립한' 망원' 잡지에 적극적으로 기고한다.

1925 10 6 월 12 일 서광평은' 린핑' 이라는 필명으로 노신이 편집한' 국민보' 부간 b 에 문장' 동반자' 를 게재했다

1926 년 8 월, 노신은 베이징을 떠나 샤먼 대학에서 교직을 맡았고, 허광평은 동차 남하로, 광저우에서 광둥 () 성 여사범학교 학과 주임을 맡고 있다. 1927 1 월, 노신도 광저우에 도착하여 광저우 중산대 교무장과 문학주임, 서광평을 조교로 삼았다. 4 월 15 일 광저우 반동파는 반혁명 대학살을 진행했다. 혈우가 광저우시를 뒤덮다. 노신은 화가 나서 중산대에서 사직했고, 그와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허광평은 또 그와 함께 떠돌아다녔다 ...

상하이 신화 성

1927 10, 노신과 허광평은 상해에서 정식으로 동거하기 시작했다. 구식 혼인 감방에서 20 년 동안 자신을 감금한 후, 그는 마침내 도망쳤다. 노신과 허광평에게 이것은 그들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바둑이다. 1934 년 2 월 허광평에게 준' 겨자원' 중 노신의' 10 년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고 * * *' 는 그들의 사랑 생활을 묘사한 것이다.

1927 10 10 월 3 일 노신과 허광평이 상해에 도착했다. 사실 상해에 대해 노신은 여태껏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에 온 것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뿐이다. 아마도 그는 그가 줄곧 싫어했던 이 도시가 그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수용할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그는 다른 곳의 혼란에 비해 비교적 평화로운 창작 환경을 얻었다. 그는 글쓰기에 전념하여 비수 같은 펜으로 어두운 사회를 계속 폭로했다. 그 전에는 허광평도 사실 자신의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 허광평본은 대학에서 가르치고 싶었지만, 노신이 밤낮으로 책상 앞에 앉아 있는 것을 감안하면, 그는 좋은 조력자를 빼놓을 수 없어서 신청을 포기하고 노신의 글쓰기를 전심전력으로 지지하였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가족을 돌보는 한편, 다른 한편으로는 사회 활동에 종사한다. 그러나 상해에 도착한 후, 그녀는 노신의 창작에 더 많은 환경과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고 느꼈다. 그래서 노신을 지지하고 돕기 위해 허광평은 결연히 자신의 모든 일을 그만두고 남편을 돌보고 아이를 교육하는 책임을 맡았다. 이 캐릭터 전환은 이때 허광평에게 그리 어렵지 않다. 반대로, 그녀도 이 과정에서 노신으로부터 생활에 직면한 결심과 신념을 많이 배웠다. 그 후로 그녀는 노신의 식생활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에 노신을 위해 관련 자료를 찾아 노신과 함께 필사하고 작품을 번역했다. 매우 구체적인 자료는 허광평의 공헌을 설명할 수 있다. 허광평의 전폭적인 지지로 노신 후기 10 년의 작품이 지난 20 년을 훨씬 넘어섰다. 허광평의 무명의 근면한 일을 기념하기 위해 노신은 때때로 자신의 번역을 발표할 때 일부러' 허하',' 허야' 등의 필명을 사용한다. 노신은 늘 허광평에게 내가 중국을 위해 좋은 일을 좀 해야 너에게 합당하다고 말한다. 하얀색 공포와 전쟁 재난의 세월 속에서 허광평은 노신과 굳건히 서서 어려운 세월을 함께 보냈다.

상해에서 노신은 휴가를 내고 허광평과 함께 항주로 신혼여행을 갔고, 기회를 틈타 항주의 또 다른' 노신' 을 방문했다. 가짜 노신의 노신에 대한 존경과 모방은 노신을 감동하고 슬프게 하였고, 최초의 분노는 결국 연민으로 변했다. 서호변에서 노신과 허는 사생하고 있는 청년 화가 타오를 만났다. 도원청은 노신에게 그가 새로 출판한 개인 그림책을 선물했다. 노신은 보고 나서 매우 좋아해서, 도홍보판화를 건의하는데, 시국에는 이런' 무기' 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상해에서 생활한 처음 몇 년 동안 노신은 친구들에게 허광평이 그의 교정 조수라고 자주 말했다. 그는 또한 특별히 자신의 침실을 2 층에 두고, 허광평은 3 층에 산다. 용감무쌍한 것으로 유명한 노신도 여론을 두려워하며 친족과의 관계를 인정하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이런 비정상적인 정신 상태는 노신과 허광평의 사랑 생활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상해에서의 9 년 생활은 화합 속에 잠복한 충돌과 상호 존중의 상처가 있지만 노신의 생명 중 어린 시절 외에 또 다른 아름다운 시기였다.

그때 그들은 상해에서 첫 아이를 낳았는데, 주해영.

사회 활동가

행복한 날은 항상 짧다. 이런 부부가 협력하는 즐거운 날은 3 년도 채 안 된다.

65438 년부터 0930 년까지 루쉰 (Lu Xun) 은 중국 자유 운동 동맹을 시작하고 "좌련 (Zuo Lian)" 설립 회의에 참가하여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국민당 사람들에게 큰 긴장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노신은 국민당 저장성 당부에 지명 수배를 당했다. 허광평은 일찍이 여러 차례 노신과 함께 피난한 적이 있다. 1936 65438+ 10 월 19, 노신이 불행히도 사망했다.

슬픔 외에도 서광평은 어린 아이를 돌보아야 한다. 그녀에게 더 많은 것은 슬픔과 원한이다. 그녀 본인은 혁명 운동가이다. 그녀는 애인이 피를 핥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이런 고통스러운 사실을 빨리 받아들일 수 없었다.

오랜 슬픔 끝에 허광평은 마침내 고통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노신의 생전의 사명을 견지하고 그의 미완의 사업을 완성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1934 부터 1936 까지의 13 편의 노신 잡문을' 야화' 로 모아 같은 해 4 월 출판했다. 삼현서점이라는 이름으로 노신 편지의 사본과 척제정 잡문의 최종 원고를 자비로 출판했다.

1937165438+10 월 상하이가 함락된 후 허광평은 모든 노신 원고 등 유물을 보호하기 위해 상해에 남아 있다. 1938 년 4 월, 그녀는' 드라마 증간' 을 정리했다. 같은 해 8 월 호루의 발기로 허광평 정진호 등 20 명이' 복사' 를 구성했다. 노신기념위원회' 라는 이름으로 중국 * * * 제작사의 리더십과 후원으로 600 만 자의' 노신전집' (20 권) 을 편집했다. 동시에 허광평은 두려움 없이 항일투쟁에 투신했다. 그녀는 항일 장병들을 위해 생활용품, 의약품 등 위문품을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상해여성',' 여성세계',' 상해주간지',' 자유담',' 문보 부간',' 세기풍' 등 신문 문장 집필을 위해 노신을 기념하는 문장 대량을 발표했다.

194 1 태평양 전쟁이 발발한 후 일본군이 상하이 조계를 점령했다. 상하이 항일 지식인과 출판사의 단서를 찾기 위해 일본 헌병대는 15 년 2 월 새벽 허광평을 체포해 고문을 가했다. 무과가 있은 후 서광평은 어쩔 수 없이 3 월 1942 에 다시 풀려났다. 쑤 Guangping 이 박해 에 의해, 다리 는 걷기가 어렵고, 머리도 하얗다.

1946 년 가을, 중국 * * * 제작당의 관심과 지지로 서광평은 800 여 편의 노신 서신원고와 원고를 정리했다. 이어 허광평은 비밀리에 북상하며 북평 노신의 옛 저택의 원고와 서적을 정리하고 종경 * * * 주재경청에서 엽검영 등을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65438 년부터 0947 년까지 서광평은 상해시 부녀련 주석을 맡고 민주주간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글을 썼다. 이때 그녀는 상해학련의 지하당 조직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학생의 반기아, 반내전, 반박해 운동에 대한 도의적 지지를 표할 뿐만 아니라 여러 차례 아낌없이 아낌없이 주머니를 풀었다.

외국 여자의 사랑은 바다와 같다.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 노신과 허광평의 결합에는 많은 장애물이 있다. 나이상 쌍방의 차이는 18 세에 달한다. 생김새를 논하면 노신은 키가 작아서 특별한 매력이 없다. 돈으로 볼 때 노신은 가정 부담이 클 뿐만 아니라 베이징 서부 2 1 호 아파트 3 개를 샀기 때문에 빚이 쌓였다. 노신은 문단에서 높은 명성을 누렸지만 당시 진보학생 운동을 지지했기 때문에 북양정부 교육부에 의해 면직되어 지명 수배의 위험에 직면했다. 가장 큰 장애물은 노신이 공식적인 아내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이혼하면 사오싱의 옛 습관에 따르면, 여자는' 이혼' 으로 차별을 받게 될 것이며, 그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노신은 그가 사랑하지 않는 이 무고한 여자를 다치게 하기보다는 그녀와 평생을 희생할 것이다.

그러나 허광평은 여전히 적극적으로 노신에게 순결한 사랑을 바쳤다. 근본 원인은 그들이 봉건도매결혼의 고통을 겪었기 때문이다. (허광평이 갓 태어난 지 사흘 만에 술에 취한 아버지는' 잔을 만나 시집을 구하라', 그녀를 열등한 신사의 자식에게 배속시키고, 이후 북쪽으로 도망쳐 공부하였다), 그들도 구사회, 낡은 예교, 낡은 것에 반항했다. 그때 그녀와 노신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동거였다. 허광평은 나중에 이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했다. "우리는 당사자 외에 성생활은 어떤 속박도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서로 의기투합하고 동지처럼 대하고, 서로 존중하고, 서로 신뢰하면 어떤 선입견도 있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모든 낡은 도덕을 깨야 하지 않겠는가? 그러므로 우리가 상대방의 어떤 측면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다툼이나 법률로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스스로 생계를 꾸릴 준비를 하고 있다. 함께 살 필요가 없다면, 나는 곧 헤어질 것이다. "

노신과 허광평 연애의 과정과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대체로 이렇다. 그들은 1923 10 을 알고 있다. 그때 노신은 베이징 여자사범대 (이후 베이징 여자사범대학으로 개명) 중문과에서 강사로 일하며 일주일에 한 시간씩 중국 소설사를 강의하기 시작했고 허광평은 이 학교 중문과의 2 학년 학생이었다. 매주 30 여 시간의 수업 중 그녀가 가장 듣기를 기대하는 것은 역사소설로, 종종 수업의 첫 번째 자리를 선택한다. 학교에서 노신은 학생들 중에서 차평을 찾을 수 없는 선생님이고, 허광평은 수업을 들을 때 득의양양하여 직접 질문하는 학생이다. 그들은 3 월 1925, 1 1 에서 만났다. 당시 여사범대 총장 양인유에 반대하는 학생 붐이 일었다. 서광평은 학생자치회의 총책임자로서 학생 조류의 중견력이다. 시대의 억압을 완화하고 중국 여자 교육의 미래를 탐구하기 위해 그녀는 주동적으로 노신에게 첫 번째 편지를 썼다. 그 이후로, 그들은 투쟁에서 서로를 지원하고, 사업에서 서로 돕고, 생활에서 서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1925 10 10 월 20 일에 사랑에 빠졌다 (이 날짜는 절대적으로 정확하지만 작가는 자료의 출처를 공개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이날 밤 노신서 세 아파트의 화실인' 호미' 에서 노신은 책상 옆에 있는 등나무 의자에 앉아, 허광평은 노신의 침대 옆에 앉아 있었다. 스물일곱 살 때 허광평이 처음으로 노신의 손을 잡았고, 노신도 허광평에게 부드럽고 느린 악수를 주었다. 허광평의 날카로운 맥박은 노신이 점점 다급한 호흡과 호응한다. 그래서 노신은 먼저 허광평에게 말했다. "네가 이겼어!" 허광평은 수줍게 웃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열정적으로 키스를 했다. 다음 날 노신은 방금 나흘간 쓴 소설' 외로운 사람' 을 완성하여 사랑과 결혼을 소재로 한 인생 철학과 서정적인 색채로 가득 찬 소설' 상서' 로 변했다. 1927 10 10 월 3 일 노신과 허광평은 마침내 상해에서 동거생활을 시작했다.

노신은 그가 허광평과 결합하는 전 과정에서 허광평이 그보다 훨씬 단호하다는 것을 인정했다.

고리

허광평은 상해에서 태어난 여자가 아니지만, 그녀의 기질은 상해 여자의 핏줄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녀의 감정은 상해 여자의 생활처럼 신기하고 불가사의하다. 그녀와 노신은 상해에서 만난 것이 아니다. 그들은 교사와 학생이었다. 당시 그들 사이의 이 감정은 지탄을 받았지만, 그들의 망연자실한 연애는 당시의 불꽃놀이지 상해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었다. 그래서 그녀의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도 그녀의 상하이 사랑의 일부여야 한다.

서광평은 천진 북양 여자사범학교를 졸업한 후 1922 로 국립베이징 여자사범학교에 입학했다. 그녀는 이 학교에 매우 만족한다. 당시 총재는 서수상이었다. 서수상은 당시 베이징대 총장이었던 채원배와 동향이자 절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여자사범학원과 베이징대학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베이징대학의 많은 교사들이 여자사범학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베이징대학의 교사처럼 강의를 나눠준다. 베이징대가 학술강좌를 열 때마다 여자사범학원은 모두 강의에 참석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서광평의 국학과에서는 북경대학의 선생님도 마유조류, 주작인, 돈, 심, 심건세, 심사원 등을 겸임하러 왔다.

바로 1923 의 2 학년에서 허광평은 노신 교수의' 중국 소설 사략' 과정을 배우기 시작했다.

개학 첫날, 학생들은 이 유명한 소설을 쓴 새 선생에 대해 매우 궁금했다. 수업 벨소리가 아직 멈추지 않아 학생들이 아직 앉지 않았다. 갑자기 시끄러운 소리 속에서 검은 그림자가 스쳐 지나가자 키가 작은 새 신사가 이미 연단에 올랐다. 앞줄에 앉아 있는 허광평은 먼저 그의 머리카락이 약 2 인치 길이, 굵고 딱딱하고 곧게 서 있는 것을 알아차렸는데, 정말' 돌격' 이라는 글자에 부끄럽지 않았다. 그녀는 줄곧 이 성어가 좀 과장된 것 같아서, 이 머리를 보고 문득 깨달았다. 왕 선생이 퇴색한 짙은 녹색 재킷은 퇴색한 검은색 재킷과 색깔이 비슷하다. 팔꿈치, 바지, 가운 안팎의 많은 패치들이 특별한 도안처럼 반짝이며 신발에 패치가 가득하다.

강단은 짧고 칠판은 길다. 그는 종종 연설과 글을 쓸 때 강단에서 위아래로 뛰어내린다. 그 얼룩들은 밤의 별처럼 반짝 빛났다. 여자들은 웃었다. "요괴, 거지의 두상 장례식이 있어!" 그러나 그가 강한 저장 사오싱 억양을 지닌' 청청표준어' 로 강의를 시작했을 때 교실 전체가 쥐 죽은 듯이 조용했다. 내가 전혀 몰랐던 그 지식들은 그의 해설을 거쳐 사람들을 꽉 끌어당겼다. 그는 종종 강연 이외의 예를 들어, 중요한 곳에서 유머러스하게 화룡점정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교실 전체의 웃음소리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벨이 울렸다. 학생들은 모두 이 수업이 특히 짧다고 생각한다. 내가 미처 둘러앉아 의견을 구하지 못했는데, 그는 이미 떠났고, 방금 들어온 것처럼 순식간에 지나갔다. "오랫동안 학생들이 깨어났다. 초기의 봄바람이었고, 새로운 사람들이 추운 세상에서 불어왔고, 그들은 어둠 속에서 약간의 따뜻함을 느꼈다. 모두들 숨을 한 번 들이마시고 몸을 돌렸다. 몇 년이 지나도 허광평은 여전히 첫 수업에 대한 기억이 생생하다.

나중에, 학생들은 점차 그가' 괴상하고 무서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나서야 두려움을 해소했다. 그들은 감히 그와 친할 뿐만 아니라, 감히 그에게' 장난꾸러기', 심지어' 방자하다' 까지 한다.

허광평은 감히 장난스럽고 방자한 사람이다. 그녀는 앞줄에 앉아서 질문을 하고, 때로는 남편을 방해하기도 한다. 그러나 노신은 그녀가 총명하고, 머리를 쓰고, 재능이 있고, 그녀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한다.

1 년여의 노신의 수업을 듣고, 1925 년 3 월, 허광평은 평소 엄숙하고 선량한 노신 선생에게 편지를 쓰려고 했는데, 결국 익숙하고 낯설었다. 학교는 다소 격동적이었고, 게다가 그녀는 아직 1 년 만에 졸업했고, 그녀는 약간의 문제와 우울증을 가지고 있다. 선생님의 지도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이 일을 동창인 임탁봉에게 알렸다. 임준이는 그녀를 격려하고 그녀의 글쓰기에 찬성했다.

그녀는 마침내 3 월 1 1 에 이 첫 번째 편지를 썼다. 그녀는 물과 검은 잉크를 담근 펜으로 곧이곧대로 쓰고, 열심히 베껴 쓰고, 같은 날 노신에게 주려고 애썼다. 편지의 시작 부분에서 그녀는 이렇게 썼다. "지금, 당신이 최근 2 년 동안 가르친 초등학생입니다. 매주 모처럼의 수업을 간절히 원하고, 매주 30 분 중간에 한 번 소설사 강의를 들으러 갑니다. 초등학생입니다. 강의할 때 앞줄에 앉아 항상 같은 단호한 말로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합니다. 그는 많은 의혹과 억울함이 중간에 오랫동안 저장되어 있었다. 이럴 때 참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남편에게 하소연한다. "

편지를 보낸 후 허광평은 좀 긴장했다. 스물여섯 살 된 그녀는 밤에는 보통 침대에 누워 잠을 자는데, 그날 밤은 몸을 뒤척였다. 학교의 각종 현상에 대하여 그녀는 교육의 실패이자 청춘의 퇴보로 여겼다. 그녀는 "왕 선생님이 그를 수록하여 시공간의 경계의 가이드로 삼기를 바란다!" 선생님, 그를 허락할 수 있습니까? "왕선생은 이 문제들과 요구에 화를 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매우 바쁘다. 그는 이런 학생이 수시로 유도되는 것을 허락할 것인가? 그녀는 또한 "쓴 열매가 가장 맛없다" 고 생각하는데, 쓴 과일을 씹거나 쓴 차를 마시는 것과는 달리 약간의 뒷맛이 있다. 편지에서, 그녀는 뜻밖에도 물었다. "선생님, 쓴 약에 설탕을 좀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설탕이 있으면 절대 안 쓰나요? "이런 질문에 왕선생은 웃어넘기고 대답하지 않을까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3 월 13 일 오전 허광평은 노신의 답장을 받았다. 편지지를 펴니,' 광평형' 이라는 네 글자가 눈에 띄었다. 이 거의 농담에 가까운 제목은 그녀의 긴장된 심금을 느슨하게 했다. 노신은 긴 편지 한 통을 써서 학풍을 이야기하고, 여자 사범학교의 일을 이야기하며, 그의 생활 방식에 초점을 맞추었다. 루쉰 (Lu Xun) 은 "설탕 추가" 문제에 대해서도 "설탕" 을 넣은 쓴 차는 여전히 똑같이 씁쓸하지만 "설탕" 이 없는 것보다 낫지 만, 이 설탕은 찾기가 쉽지 않다 "고 썼다. 어딘지 몰라서 빈칸으로 제출해야 했다. " 왕선생은 이렇게 친근하게 써서, 그녀의 긴장감이 사라졌다.

네가 편지 끝의 날짜를 보면, 그녀는 그날 바로 보냈다. 노신은 편지를 받고 밤을 새워 이 긴 편지를 썼다. 그녀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

감동의 나머지 허광평은 즉시 두 번째 편지를 썼다. 그녀가 가장 먼저 묻고 싶은 것은' 광평형' 이라는 단어의 의미이다. 노신은 여전히 빠르게 답장을 보내 그녀가 제기한 모든 문제에 대해 깊은 해석을 했지만, 편지의 시작은' 광평형' 칭호에 대한 대답이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과거나 최근에 알게 된 친구에게 전화를 하고, 아직 왕래하는 옛 학우에게 전화를 하고, 편지를 쓸 때 강의를 직접 듣고 있는 학우에게' 형' 을 부른다. 나머지는 익숙하지 않습니다. 예의를 갖추어야 합니다. 선생님, 나리, 부인, 도련님, 아가씨, 어른 등이라고 합니다. "

노신 선생은 그들의' 두 곳' 에서 "죽음에 대한 열정도, 삶에 대한 열정도, 꽃과 달에 대한 미구도 없다" 고 말했다. 하지만 처음에는 낯설고 예의 바르고 친밀했습니다. ...

허광평이 노신에게 첫 편지를 쓴 지 벌써 한 달이 되었다. 한 달 안에 그녀는 노신에게 여섯 통의 편지를 썼다. 노신은 거의 같은 날 모든 편지에 회답했다. 그해 베이징에서 편지 한 통을 부치는 데 3 일이 걸렸는데, 여가 시간이나 저녁에 편지 한 통을 써야 했다. 1 월 6 통이 이미 매우 고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노신은 일주일에 한 번 수업에 가는데, 허광평이 앞줄에 앉아 있으면 반드시 만날 것이다.

허광평은 선생님이' 수시로' 그를 유도하기를 바랐고, 노신은 거절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의 집에 가기로 결정했다. 처음 갔을 때, 그녀는 동창인 임탁봉과 함께 가자고 초대했다. 노신일기 1925 년 4 월 12 일 "단풍과 이평초가 오후에 왔고 허광평과 임탁봉도 왔다" 고 기재한 것이다.

서화림이 서삼골목에 위치한 노신의 집에 왔을 때 여공이 문을 열었다. 이곳은 작은 사합원이다. 정방에는 남쪽을 향한 방이 세 개 있고, 중방은 온 가족이 밥을 먹고 세수하고 면회하는 곳이고, 뒤에서 북쪽으로 뻗어 있는 평정회막은 노신의 서재이자 침실이다. 평평한 천장의 윗부분은 모두 유리창이고, 창문 아래에는 널빤지로 만든 싱글 침대가 있다. 침대의 동쪽에는 몇 개의 오래된 상자가 쌓여 있고, 그 다음에는 오래된 책상, 오래된 등나무 의자, 책꽂이, 책꽂이 앞에는 오래된 니트웨어가 있다. 상자 위의 벽에는 스튜어트의 스케치 숯화' 경찰 다섯 명과 O 한 명' (O 는 임산부의 코드명) 이 걸려 있다. 책상 위의 벽에는 일본인 (후지노 씨) 과 러시아인 (앤티레 씨) 의 사진이 걸려 있다. 침대의 서쪽은 테이블과 나무 의자이다. 벽에는 수채화 한 폭, 책 한 폭의 표지 그림, 대련이 있다. 회막에서 노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이효봉과 장의평은 여학생이 오는 것을 보고 떠났다.

나는 일찍이 매우 신비로운 신사 작업실을 상상했는데, 원래는 그랬다! 별빛' 속옷처럼 단순하고 초라하지만 문화적 기운이 있어 북창 밖은 작은 정원 선생의 추구와 취미를 보여준다. 그들은 가서 꽃을 심고 나무를 심고 닭을 키웠다. 벽 밖에 있는 두 그루의 나무는 아마도 노신이' 추전' 에서 쓴' 한 그루는 대추나무이고 한 그루는 대추나무다' 일 것이다. 노신은 그들에게 차를 끓여 주었고, 다층 책꽂이에서 회색 다각형이 그려진 철상자를 꺼내 사람마다 사키마 한 조각을 보냈다. 여학생이 처음 왔을 때 너무 구속하지 않았다. 잠시 학교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떠났다. 그들은 반드시 학교로 돌아가 저녁을 먹어야 한다.

광평형' 이라는 호칭부터 편지 속의' 지능 테스트' 에 이르기까지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이 끊임없이 가까워지고 있다. 아마도 선생님은 무의식적으로 그녀의' 달콤함' 을 학생의 생활에 추가했을 것이다. 허광평과 사귀기 전에 44 세인 노신은 명목상 아내 주안을 가졌지만, 그는 고행승의 생활을 하며 주안이라는' 어머니의 선물' 과 평생 희생을 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허광평의 그에 대한 감탄, 이해, 심지어 사랑까지 그의 얼어붙은 마음을 열었다. 1925 년 3 월 1 1 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은 줄곧 서광평이 그의 용기와 굳건함으로 노신의 거리낌을 해소해 왔다. 결국 노신은 마침내 분명히 말했다. "나는 어떤 명예나 지위도 원하지 않는다. 나만 충분하다면 된다." 이른바' 흉사귀신' 이란 바로' 꼬마야',' 해마' 라고 부르는 허광평이다.

장석진 씨의' 장회허광평 씨' 는 허광평을 이렇게 묘사했다. 그녀는 결혼 생활에 대한 희생이자 자발적인 희생으로 구걸이나 박해를 받지 않았다. 독립인격을 추구하는 여선봉으로서 그녀는 희생에 만족하지 않는다. 희생으로 어떤 의미에서 한 사람의 독립가치에 대한 부정이다. 완전하고 절대적인 부정이라면 봉건 여성의 도덕과는 뚜렷한 차이가 없다. 그러나 허광평은 결국 허광평이다. 희생의 의도가 고정적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독립성을 유지해야 한다.

허광평과 노신도' 비신화화' 의 일반 커플 관계를 가지고 있다. 서로 깊이 사랑하지만 갈등이 없는 것도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떤 로맨스 소설이 묘사한 것처럼 그렇게 열정적이지 않고 평온하게 죽을 지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허광평에 대한 우리의 현재 이해에 비해 이 정보는 충분하지 않다. 역사는 우리에게 찾을 수 있는 흔적을 많이 남기지 않았다. 따라서 허광평을 역사적 인물로 이해하는 것은 항상 전면적이고 불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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