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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인터넷 회사의 제품 매니저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모 대형 공장의 데이터 제품 민공이 대답하다. 먼저 내 배경에 대해 말해 봐. 0 경험을 통해 독학을 거쳐 제품 매니저로 전업하다. 인터넷 공장에서 2 년 동안 제품 매니저로 일한 적이 있는데, 제품이 인터넷 업계의 문턱이 가장 낮은 자리라고 했나요? 모두 제품 매니저입니까? 돈이 많으면 일이 적으면 낚시하기 쉽습니까? 일은 전부 개발이고, 출력은 전부 제품입니까?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우리 공장 여 자가 오늘 나타났다.

상상의 제품 작품

상세한 데이터 분석, 사용자 조사, 수요 분석 후, 결국 N 개의 사용자 수요를 총결하고, 세심한 가치 평가, 수출 제품 수요, 모든 업무 측, 협력자 연결, 모두 단번에 합쳐 빠르게 추진한다.

실제 제품 작업

10 개의 수요 중 8 개는 사장이 해야 할 일이고, 스스로 하도록 설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잘 하고, 합리적인 가치를 내놓아야 한다. 180 라운드의 압력과 파트너와의 노력을 거칩니다. 진도가 느리고 온라인 효과가 좋지 않으면 사장은' 너의 능력이 안 된다' 는 의문을 제기할 것이다

상상의 제품 작품

R&D, 테스트와 조작은 모두 너의 동생이다. 프로젝트의 핵심 구성원으로서, 한 곳에서 생각하고, 한 곳에서 노력하고, 서로 수요를 보충하고, 수요를 완벽하게 하고, 빠르고 잘하고 있습니다.

실제 제품 작업

프로젝트 확장, 제품 찾기 기능이 좋지 않아 제품을 찾는다. 사용자 상담, 제품 찾기; 인터넷에 문제가 있는 것은 모두 제품의 잘못이다. 제품을 죽이고, 하늘에 제사를 지내며, 모든 문제가 순조롭게 해결되었다.

상상의 제품 작품

매일 데이터 분석, 문서 작성, 커피 마시기, 프로젝트 구성원의 진보 촉구, 위챗 채팅, 완벽한 하루가 지났다.

실제 제품 작업

하루에 여덟 개의 회의, 열 시간의 회의, 모든 업무 측이 번갈아 힘을 내고, 당신은 당신의 일정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아무도 복종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손을 놓지 않을 것입니다.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할 때, 너는 마침내 먹칠을 할 수 있게 되면, 너는' 망했다' 고 할 수 있다. 집에 가서 컴퓨터를 등에 업고 새벽까지 싸울 수밖에 없다.

상상의 제품 작품

보고할 때 프로젝트 데이터는 예상을 초월하고, 가치가 명확하며, 사장이 중시하고, 승진 임금 인상이 줄곧 업그레이드되었다.

실제 제품 작업

1 년에 10 개 종목, 8 개는 이미 바다에 가라앉았고, 다른 두 개는 실패한 것도 적지 않다. 각종 파트너는 제품의 존재가 사람과 돈을 낭비하는 것이라고 불평한다. 다행히 한 프로젝트가 성과를 냈는데, 이것도 사장이 지도하는 것이 좋고, 개발 구조 설계가 좋고, 운영 전략이 잘 규정되어 있다. 제품? 제품에 있는 마이크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하하, 위의 말을 듣고, 당신이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진정한 제품 사람이고, 마음이 강합니다. 이것이 제품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긴장하지 마세요. 바람을 따라가면 됩니다. 직장에서의 장면, 상상, 사실. 제품 능력이 강해지고 경험이 풍부해짐에 따라 당사자가 친숙해지면서 생활이 점점 상상력 있게 발전할 것이다. (당신이 일과 관계를 다룰 줄 안다면 밤이 깊어질 때 이불 속에 숨어서 울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위의' 바람과 자조' 외에도 제품 매니저로 전업하고 싶은 소백에 대해 몇 가지 건의가 있다. 예를 들어 0 부터 1 까지의 제품 기초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

예를 들어, 세 가지 제품 버전의 반복 및 최적화를 담당하는 일상적인 미팅은 제품 설계/개발/테스트/온라인 프로세스를 거쳐 매일 세밀한 상태를 오가며 전환합니다.

1..1버전 온라인 단계: 온라인 수요 후속 조치, 수요 풀 정리 데이터 & amp;; 피드백 회귀 이터레이션 최적화

2. 제 2 판은 개발 중입니다. 테스트 단계: 일정 1. RD 와 제품 세부사항을 소통하고, 복제해서 매장을 정리하다.

3. 버전 3 은 설계 단계에 있습니다. 요구 사항 조사-MRD 는 대화형 통신 제품 세부 사항-요구 사항 검토를 작성합니다.

노사회사로서 제 직업은 R&D/ 디자인/운영/테스트/고객 서비스/제품 학생들과 소통하는 등 N 개 역할을 연결해야 합니다. 처음에 나는 매우 적응하지 못했고, 약간의 사교 사망이 있었다. 이제 나는 인계할 수 있으니 잘 소통할 수 있다. 나는 본업을 잘 하는 동시에 80% 의 일이 모두 맞대결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내가 자주 직면하는 두 가지 상황이자 나의 천박한 사고이다.

RD 는 내가 이 요구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1) 배후의 진의를 천명하다: 나는 정말 할 수 없다/할 수 없다, 할 수 없다.

2) 현상의 근본 원인: 기술/일정/시간 비용/개발/난이도/기대/이익.

3) 분쟁이 발생하면 신속하게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4) 본질적으로 RD 를 더 많이 만드는 방법: 동일한 관계/이익을 유지하는 방법.

상호 작용: 저는 이 디자인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 승인 아이디어에 어떻게 대답합니까?

2) 이 생각에 동의하지 않으면 어떻게 대답합니까?

당연히, 변론 되지 않는 전제는 당신의 제품 능력을 개량 하기 위한 것 이다, 그래서 당신은 아직도 승진 하는 많은 공간이 있다.

단점:

1) 궁핍한 사고를 유지하다: MRD 를 쓸 때 논리는 완전히 상호 배타적이고 가장 완벽한 해결책을 생각해야 한다.

2) 일의 경중완급을 가리다: 일치하는 캐릭터와 후속판에 따라 매주 해야 할 일을 잘 안배하여 표를 만든다.

3) 프로젝트 관리: 수요의 보급에는 여러 역할의 협조가 필요하며, 자신의 DDL 에 따라 맞대기 역할의 DDL 을 배출하여 자신의 일을 지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4) 핵심 노드 보고: 중요한 노드의 상태를 정기적으로 피드백하고, 장기 수요에 대한 중간 상태를 적시에 피드백하여 사고의 편차를 방지합니다.

사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주로 너에게 어떤 일도 신격화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이다. 자본가는 바보가 아니다. 네가 일하는 것보다 훨씬 높은 임금을 너에게 지급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인생에는 항상 기복이 있고, 영원히 오르막길을 오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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