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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남 모바일 게임 지원 정책

정부는 국가급 훈련 프로그램인 게임학원을 후원해 많은 게임 애호가들에게 혜택을 주고 중국을 위한 미래 게임 디자인 개발 인재를 양성하였다.

이남대학교를 졸업할 때, 그는 부모에게 컴퓨터 게임 개발에 종사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부모는 앞으로 가족을 부양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베이징 소년은 운이 좋다. 정부가 컴퓨터 게임을 대대적인 지원이 필요한 중요한 산업으로 확정하는 것 같지는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이를 위해 중국시 정부는 전국의 많은 게임 애호가들에게 혜택을 주는 국가급 교육 프로그램인 게임학원을 지원해 중국을 위한 미래 게임 디자인 개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 계획은 이 젊은 업종을 지원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중국 일자리가 심각하게 부족한 상황에서 일정량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이 외국 경쟁자가 비교적 강한 분야에서도 중국 자체의 게임 개발자를 양성할 계획이다.

온라인 게임은 중국에서 조양산업이다.

최근 중국의 인터넷 게임업계가 갑자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개발업체인 성대한 대화형 엔터테인먼트유한공사가 국내 유명 포털 시나닷컴 19.5% 주식 인수를 발표했기 때문이다. 회사 인수의 화제를 제쳐두고, 성대한 행동은 많은 분산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이 온라인 게임이 중국 인터넷 경제에서 어떻게 자리잡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성공명언)

분명히 중국 정부는이 산업이 유망하다고 생각합니다.

중국 정보산업부는 지난해 온라인 게임이 중국의 중요한 조양산업으로 국가가 게임 제작 기술의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는 통지를 발표했다. 정보산업부는 기업과 학교에 채용 및 훈련 프로그램을 제정하여 제공되는 교육 과정이 자격을 갖춘 게임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을 촉구했다.

중국에서 살 수 있는 게임 제품 중 절반만 중국이 개발한 것이고 나머지는 대부분 일본과 한국에서 온 것이다. 외국 게임을 채택할 때마다 중국의 인터넷 포털은 654 만 38+0 만 달러에서 500 만 달러 사이의 허가료를 지불해야 한다. 또한 각 승인된 사용자는 654.38+0.5% ~ 30% 의 인증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정부는 게임 발전을 지원하는 정책을 내놓았다.

컨설팅회사 BDA 의 이사인 테드 딘은 중국의 게임산업이 수입품에 의해 크게 점유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 수입을 줄이는 동시에 중국 정부도 게임 발전을 지원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정부는 게임 개발에 적극 참여하는 국내 기업들이 정부 세금 혜택과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정부는 외국 게임 개발업체에 대한 통제를 강화했다. 2003 년 정부는 중국 출판가 협회 게임작업위원회를 설립하고 80 개 기업이 이 업종 조직에 가입했다.

정보기술기업 투자자 클리프 포드추 (Clif-fordChu) 와 이신코 (Lif-Fordchu) 는 중국 정부가 한국과 일본 제품의 강력한 공세로 게임산업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자신의 제품을 발전시키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그들은 중국 정부에 전국적인 훈련 인증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을 제의했다. 주문문은 중국 정부가 이 프로젝트에 약간의 재정 지원을 제공했지만, 정부가 이 프로젝트에서 어떠한 수입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자금 액수를 폭로하는 것을 거절했다.

게임업계는 디자인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다.

게임업계는 재능 있는 게임 디자이너가 절실히 필요하다. 포털사이트와 게임 개발업자들은 게임학원과 인턴십 프로그램 설립을 협상하고 있다고 성대하게 밝혔다. 금산회사는 졸업생을 채용하여 회사에 취직하는 제도도 세웠다.

현재 중국의 온라인 게임 산업은 규모가 작다. 국제데이터회사 (IDC) 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총 매출은 2 억 3800 만 달러에 불과했다.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선불 게임 카드나 온라인 결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온라인 게임에 참여합니다.

그러나 IDC 에 따르면 중국 온라인 게임업계의 소득 규모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수준은 2003 년보다 48.9% 증가했다. IDC 는 2007 년까지 중국의 게이머 수가 현재 1 위 한국을 능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중국에는 2. 1 억명의 플레이어가 있었다. 이들 중국인들이 인터넷에서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온라인 게임이 비싼 전용 게임기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컴퓨터가 없는 사람은 여전히 핸드폰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중국의 포털사이트에 있어서 온라인 게임은 매우 성장하는 분야일 수 있다. 온라인은 최근 2004 년 4 분기 온라인 게임 수입이 2380 만 달러로 2003 년 4 분기 1320 만 달러보다 크게 증가했다고 2004 년 실적을 발표했다. 온라인 게임 수익은 회사 총수익의 75% 를 차지한다.

이와 함께 중국 온라인 게임 업계도 새로운 실적 성장점을 찾고 있다. DBS 에 따르면' 대형멀티플레이어' 게임이 올해도 온라인 게임 시장을 계속 주도할 예정이지만 이런 게임의 매출 증가는 올해부터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이른바 캐주얼 게임 (예: 온라인 장기나 간단한 멀티 플레이어 게임, 휴대폰 게임) 은 결국 이런 약세를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정부가 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다면, 중국의 많은 온라인 게임은 중국인이 설계할 것이다. 우리가 앞서 언급한 베이징 소년 이남은 게임학원 학생 2000 명 중 한 명이다. 모두 대학의 3 학년 학생이나 졸업생이다. 현재 중국에는 42 개 고교가 게임학원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6 개월간의 교육에 약 2000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이남은 공부를 열심히 해서 다음 센세이션이 자신의 디자인에서 나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 모두가 좋아하는 게임을 디자인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것이 그의 이상, 심지어 그의 인생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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