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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그리스인들은 왜 "민간인 대표" 헤르메스를 숭배했습니까?

고대에는 자연계의 만물을 먼저 신의 상징으로 여겼고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는 돌무더기에서 뻗어나왔다. 고대 그리스인들의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는 일찍이 마이시니 말기부터 시작되었다. 고전 시대까지 헤르메스 조각상이 새겨진 돌기둥은 그리스 도시들 전체에 퍼져 사람들에게 방향을 알려 주었다.

나중에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들의 발전에 따라 헤르메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영혼을 인도하는 등 많은 기능을 부여받았다. 한편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와 실생활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고대 그리스 사람들은 관련 제사식과 행사를 전담했고 헤르메스는 점차' 민간인의 대표' 가 되었다.

헤르메스는 인류와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신 중의 하나이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기 때문에 자연의 모든 것에 경외심을 품고 자연의 모든 것이 신의 상징이라고 생각했다.

고대 그리스의 초기 종교는 자연에 대한 숭배에서 기원하였으며, 자연계에서 인간 생활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 (예: 산맥, 거석, 물 등) 은 사람들이 숭배할 수 있었다.

헤르메스에 대한 고대 그리스인들의 숭배는 네모난 돌기둥에서 뻗어나왔는데, 헤르메스의 머리는 일반적으로 이 기둥의 꼭대기에 새겨져 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이 돌기둥을 도로 표지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류와 신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손에게도 좋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

동시에, 고대 그리스인들의 눈에는 헤르메스가 신성한 면과 인간적인 면을 모두 가지고 있었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a), 헤르메스는 사람과 신 사이의 정보 전달자이다.

호머와 같은 일부 음유 시인들의 작품에서 고대 그리스 신들은 올림푸스 산에 살고 있다. 그들은 일반인의 외모뿐만 아니라 일반인과 같은 희로애락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화를 내고, 싸우고, 웃을 것이다.

당시 올림푸스 가문의 신들은 각자의 직무를 맡았지만 제우스는 신들 간의 소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헤르메스를 신들 사이의 메신저로 임명했다.

물론 헤르메스는 신과 신 사이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자일 뿐만 아니라 인간과 신 사이의 소통의 다리이기도 하다. 고대 그리스 신화 중 헤르메스가 제우스에 의해 세상에 소식을 전하도록 파견될 때마다 그는 신들의 상징이 달린 금신발을 신고 신들과 인류 사이를 누비고 다녔다. 그가 들고 있는 지팡이는 잠든 사람을 깨울 뿐만 아니라 깨어 있는 사람을 순식간에 잠들게 하여 사람들의 꿈의 수호자가 된다.

헤르메스의 출현으로 고대 그리스 사람들은 신들이 올림푸스 산만큼 멀지 않은 것이 아니라 인류의 현실 생활에 실재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헤르메스는 인간의 행동과 영혼의 가이드이다.

호머 서사시의 관련 기록에 따르면:

"신들 중에서 헤르메스는 필사자를 인도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헤르메스는 인간 신 사이의 사자일 뿐만 아니라 인간 행동의 길잡이이기도 하다. 전쟁 중에 트로이 왕자는 아킬레스의 손에 참사했고, 아킬레스는 나중에 사람들 앞에서 트로이 왕자의 시체를 모욕하고 트로이 왕국에 돌려주기를 거부했다.

고대 그리스에서, 만약 죽은 사람이 묻히지 않았다면, 그의 영혼은 세상을 떠돌아다닐 것이다. 신들의 주인인 제우스는 이 사실을 알게 되자 헤르메스를 파견하여 범범으로 해결했다. 그 후 헤르메스는 젊은 왕자가 되어 트로이의 옛 왕 프리아모스를 찾았습니다. 그의 도움으로 프리아모스는 아킬레스의 캠프에 도착하여 트로이 왕자의 시신을 되찾았다.

동시에 헤르메스는 인간의 행동에 대한 지침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영혼에 대한 지침이기도 하다. 그는 인간과 명계 사이를 자유롭게 왕복하여 유혼을 인도할 수 있다.

에스쿠로스의' 술신' 에 따르면,

헤르메스는 제우스의 사자로서 하디스에 갔을 뿐만 아니라 하디스의 수호자 하데스에게 제우스의 명령을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페르세네를 하디스에서 인간의 조화로운 세계로 인도했다. ""

고대 그리스인들의 헤르메스에 대한 경건함이 생활의 모든 방면에 스며들었다.

(1) 도시 국가에 헤르메스의 돌 흉상을 지었다.

그리스 연대기의 관련 기록에 따르면:

"도시의 중심지든 외진 농촌이든 이런 헤르메스의 조각상이 있다. 도시 광장이나 거래시장, 도시나 마을의 경계에 국경을 표시하고 조각상이 있는 지역 사람들의 생명안전을 보호한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신령에 대한 숭배를 표현하기 위해 절, 관련 제사 의식, 종교 활동을 세웠다. 하지만 헤르메스는 인류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신이기 때문에, 헤르메스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가 도시 국가가 그를 위해 지은 석상 흉상 위에 더 많이 나타나 있는 다른 신들처럼 신비롭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처음에는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가 아테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기원전 520 년에 아테네 폭군 히비골의 동생 히파쿠스는 먼저 헤르메스 조각상이 새겨진 돌기둥을 아테네에 도입했다. 물론, 당시 아테네는 헤르메스의 조각상을 위해 신전을 짓지 않고 시골에서 아테네 중심까지 가는 길에 놓아 경계를 표시하고 행인에게 방향을 제시했다.

아테네의 도시 국가들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액운과 도둑을 막기 위해 헤르메스 조각상이 새겨진 돌기둥을 문 앞에 두었다. 당시 헤르메스의 조각상은 더 이상 개별 지역이나 도시 국가에 국한되지 않고 보편적인 현상을 형성했다.

(2) 헤르메스 신에 관한 제사식과 명절을 조직한다.

아리스토핀의 명왕성 진술에 따르면:

"매월 넷째 날 헤르메스가 태어난 날도 헤르메스에게 희생을 바치는 날이다. 그 날 사람들은 헤르메스에게 빵과 무화과 등을 바칩니다. "

사람들은 이 날 헤르메스가 유혼을 하데스로 인도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디오니소스를 위한 술신절에도 헤르메스와 관련된 의식이 있다. 와보일의 마지막 날, 사람들은 오랫동안 양조해 온 술단을 열 것이다. 한편으로는 술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고, 한편으로는 유혼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이 영혼들을 하데스로 돌려보내기 위해 준비한 꿀죽을 헤르메스에게 바쳐 헤르메스에게 이 영혼들을 하데스로 데리고 가서 안식하게 하고 도시를 다시 순결하게 해 달라고 요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글라에는 헤르메스와 관련된 명절, 비오티아의 탑이 하나 더 있다. 명절날 마을은 젊은 남자를 골라 어린 양을 업고 나그라타 주위를 달린다.

나그라타는 이전에 큰 역병이 발생했다는 전설이 있었기 때문이다. 바로 헤르메스가 어린 양을 등에 업고 나그라타 주위를 한 바퀴 돌았기 때문에 역병을 없애고 나그라타를 다시 살아나게 하여 사람들의 생활을 회복시킬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따라서 이곳의 사람들은 매년 헤르메스를 본보기로 삼아 어린 양을 싣고 마을의 발전을 위협하는 모든 불리한 요소들을 몰아내고 마을을 정화한다.

동시에, 고대 그리스 신화 속에서 헤르메스는 항상 신과 사람 사이를 오가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민첩함의 상징으로 여겼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스포츠 대회를 매우 좋아했고 헤르메스의 출현은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의 숭배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헤르메스 조각상을 랜드마크로 도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조각상을 짓고 경기장에서 경기를 벌였다.

플라톤의 "루시우스" 에 따르면:

"축제의 참가자들은 주로 도시 국가의 젊은이들이다. 이날 그들은 그들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옷을 입고 헤르메스를 제사하는 의식을 거행하고 경기를 거행할 것이다. "

헤르메스는 점차 일반인의 대표자가 되었으며,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는 도시 국가뿐만 아니라 도시 국가를 통해 표현되었다.

헤르메스는 신들의 가족의 일원으로서 지위와 권위는 높지 않지만, 그 신성과 인간성의 결합으로 고대 그리스인들의 광범위한 숭배를 받았다. 상상력이 풍부한 고대 그리스인들은 헤르메스의 이미지를 고도로 인격화하고 그것을 실생활과 결합시켜 처음에는 길을 가리킬 수 있는 표지로 만들었다.

이후 에르메스가 널리 사용됨에 따라 엑소시즘 등 다른 기능도 부여되었다. 고대 그리스 사람들은 집 앞, 경기장 등에 헤르메스의 조각상을 짓고 관련 축제를 열었다.

헤르메스의 조각상이 있는 곳에는 헤르메스의 축복을 받을 것으로 생각된다. 성전을 짓거나 큰 명절을 거행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는 더 흔한 형태로 일상생활에 녹아들었다.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들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헤르메스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게 만들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를 인간을 교육하는 영웅, 신비한 힘의 상징으로 여겼다.

저자는 고대 그리스인들의 신령에 대한 숭배가 실생활과 신령 사이의 관계를 확립하기 위해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구를 신령에게 맡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헤르메스는 다른 신들처럼 신비롭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따라서 실생활에서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는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들의 발전 추세와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를 통해 헤르메스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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