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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산시 노래를 주제로 한 변주곡

산시 민요는 생산과 사회적 실천 과정에서 다양한 예술적 형태로 여러 세대에 걸쳐 노동하는 사람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영향을 받고, 결합되고, 창조되고, 발전하고, 계승되어 왔습니다. 산시 민요는 노란 진흙과 흙의 향기를 풍기며, 가장 흔한 단어와 황하 아이들의 가장 아름다운 열정으로 흐릅니다. 산시 민요는 장엄하고 슬프며 강렬하고 단순합니다. 중국 전통 문화의 본질을 본질적으로 반영합니다.

자수금패는 산시 전통 민요인 '자수 두들'의 가사를 바탕으로 개발된 혁명적인 민요입니다. 항일 전쟁 초기 산시성 북부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해방과 함께 전국으로 급속히 퍼졌습니다. 곡의 구조는 짧고 전체 곡은 두 구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 구절의 멜로디 골격은 이전 구절의 하부 네 개의 변화입니다. 멜로디는 활기차고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며 층층이 쌓이고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마오 주석과 주 총사령관에 대한 일반 대중의 사랑과 인민군인 8로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따뜻하고 세심한 어조로 깊이 표현하고 있습니다. 1976년 마오 주석과 저우 총리가 사망한 후 가수 궈는 애절한 마음으로 이 노래를 다시 불렀고, 특히 다섯 번째 단락을 "혁명에 헌신한 인민의 선한 총리 저우산수, 당신을 사랑합니다"로 바꿔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 이 노래는 절정으로 치달았고 수억 명의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습니다.

신천유

신천유는 "순천유", "산을 오르다"라고도 합니다. 산시성 북부에서 인기 있는 민요입니다. 기본 형식은 위아래 두 줄의 2문장 구조로, 일반적으로 윗줄은 마침표로 시작하고 아랫줄은 마침표로 표시하며 가사는 간결하고 짧고 간결합니다. 대부분의 가사는 즉흥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대비와 감정을 사용하는 것이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가사는 주로 7단어이며 중첩된 단어, 무거운 단어, 반복되는 단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랑구잉잉, 흰 비둘기 셩성, 붉은 랑구통통, 차오거링링의 손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8단, 9단 또는 10단 이상의 불규칙한 찬송가가 산재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알바트로스의 곡은 기본적으로 단일 섹션이지만 매우 다양한 음색과 리듬 배열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분위기와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크게 두 가지 기본 형태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자유로운 리듬, 넓은 음역, 큰 선율 변동, 높은 음정, 소프라노 목소리로 부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규칙적인 리듬, 엄격한 구조, 부드러운 선율, 섬세하고 부드러운, 주로 평성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민요

산시성 북부의 민요는 역사의 특정 단계에서 산시성 북부 사람들의 관습과 노래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노래의 수는 비교적 적습니다. 연회에서 주로 부르는 노래는 '구곡'입니다. 산시성 북부의 건조한 기후로 인해 사람들은 비를 기원하는 노래를 부르며 의식 노래와 주술 노래뿐만 아니라 "비 노래"를 형성합니다. 민요는 강한 지역색, 생생한 언어, 부드러운 멜로디와 자유로운 리듬으로 황토 고원 사람들의 감정과 소망을 표현합니다.

작은 곡조

산시성 북부에는 어떤 감정을 표현하든 노래와 곡조가 있습니다. 여름이 되면 초록빛으로 물든 잉잉산이나 산 정상에서는 사방에서 바람에 떠다니는 선율의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며, 디티는 이곳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주요 수단이 되었습니다.

디티는 산시성 북부의 위린 현에서 인기가 많으며 그 수가 많고 주제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곡은 '청궁곡', '서쪽으로 가는 길', '리산 스펙트럼'과 같이 비교적 고정되어 있고 대부분 서사적입니다. 가사는 주로 일곱 단어로 이루어진 작은 부분으로 나뉘며, 평탄한 음색으로 불립니다. 또 다른 부분은 대나무 악기와 타악기를 반주하며 칭젠현의 '다오샹', 밀리현의 '완완창', 선푸현의 '에런타이' 등 랩과 오페라 음악으로 발전했습니다. 소어는 대부분 단순하고 선명합니다. 대부분의 소어는 단순하고 생생하며 곡조가 깊고 아름답고 감정 묘사가 상세하고 정확하며 길이가 길다.

작은 노래는 주로 위린에서 인기있는 화장과 공연이없는 일종의 앉아있는 노래입니다. 그 형성은 적어도 명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때 유관이 남쪽에서 가져온 쑤저우 비단과 대나무, 샹탄 샤오쿠 등 강남 곡조를 흡수하여 점차 산시성 북부 지역 민요에 침투하여 발전했습니다. 노래의 주제는 주로 시민 계층의 생활에서 가져온 것으로, 애정, 남녀 간의 사랑, 구애, 충성심, 훌륭한 장군 등이 등장합니다. 음주 가사는 엄격한 구조, 화려한 언어, 정교한 운율을 가지고 있으며 문학적 창의성이 강합니다. 사막 오아시스의 맑은 샘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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