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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디안 송 좋은 문장 감상

레이 디안 송 문장 감상 ① "바람아, 포효하라! 포효해! 더 세게 포효해!"

우리는 외침, 산문, 반복되는 수사를 통해 자연의 힘인 바람을 열렬히 갈망하고 찬양합니다. 이 말은 바람을 향한 외침으로, 어둠을 변화시키는 변화의 힘인 바람에 대한 구원의 열렬한 열망을 보여줍니다.

②"전기야, 너는 우주의 검이며 내 마음속의 검이기도 하다. 쪼개고 쪼개고 쪼개라! 철보다 더 단단한 이 어둠을 쪼개고, 쪼개고, 쪼개라!" 한 번 더 강하게, 한 번 더 단호하게 반복하며 어둠을 돌파하려는 취원의 긴박하고 용감한 결의를 표현합니다.

(3) "불아, 너는 하늘에 있고, 너는 앞에 있고, 너는 내 주위에 있고, 나는 네가 우주의 생명이고, 너는 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의 불타는 삶, 온통 터질 것 같은 분노, 나는 빛으로 터질 수 없나요?"

이 말은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취원의 열정적인 외침으로, 시인의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열렬한 갈망과 추구를 산문과 질문을 통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4) "동황태이, 너를 불태워라! 너를 구름 속에 태워버려라! 왕좌에 앉아 있는 나무 기둥들아, 너희에게 무슨 미덕이 있느냐? 너희는 그저 어둠을 낳는 엄마와 아빠일 뿐이야!"

이 말은 사회 어둠의 근원을 심오하게 지적합니다. 모든 더러움을 채찍질하고 모든 악을 쓸어버리겠다는 작가의 끈질긴 투지와 어둠의 세력과 끝까지 싸우겠다는 숭고한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2. 천둥과 번개에 대한 찬가에서는 바람과 번개가 세상의 정의 추구와 밝은 변화의 힘을 상징한다고 말합니다. 바람과 번개를 부르고 찬양하는 것은 어두운 세상에 대한 시인의 강한 분노와 그것을 파괴하려는 열망, 그리고 밝은 미래에 대한 열정적인 추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명료성: 작품의 예술적 표현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수사적 장치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반복, 산문, 의문, 악신에 대한 극도의 분노를 사용하여 서정적 효과를 극대화하고 종종 감동과 충격을 줍니다. 문장 자체는 시와 운율의 형식의 아름다움을 가지고있어 문장의 추진력을 향상시키고 눈에 띄고 강력합니다. 상징주의의 사용은 작가의 표현할 수 없는 생각과 감정을 더욱 미묘하고 심오하며 집중적으로 만듭니다. 상상력은 웅장하고 독특하며 혁명적 낭만주의의 영광으로 빛나고 다양한 수사 기법의 사용은 청중을 불 같은 열정으로 감염시킵니다.

3. 궈모루오의 천둥과 번개에 대한 찬가 감상:

바람과 천둥은 정의와 빛을 추구하는 세상의 변화하는 힘을 상징합니다. 바람과 천둥에 대한 부름과 찬양은 어두운 세상에 대한 시인의 강한 분노와 그것을 파괴하려는 열망, 그리고 밝은 미래를 향한 열렬한 추구를 표현합니다.

명료성: 작품의 예술적 표현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수사적 장치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반복, 산문, 질문, 악신에 대한 극도의 분노를 사용하여 서정적 효과를 극대화하고 종종 감동과 충격을 줍니다. 문장 자체는 시와 운율의 형식의 아름다움을 가지고있어 문장의 추진력을 향상시키고 눈에 띄고 강력합니다. 상징주의의 사용은 작가의 표현할 수 없는 생각과 감정을 더욱 미묘하고 심오하며 집중적으로 표현합니다. 상상력은 웅장하고 독특하며 혁명적 낭만주의의 영광으로 빛나고 다양한 수사 기법의 사용은 청중을 불 같은 열정으로 감염시킵니다.

이것은 잘 구조화 된 산문시입니다. 시 전체가 바람, 천둥, 번개라는 다섯 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어둠을 저주하는 것에서 빛을 추구하는 것으로, 불을 찬양하는 것에서 빛을 쏘아 올리는 것으로, 모든 우상을 불태우는 것으로 시인의 분노와 빛에 대한 갈망이 한 호흡에 충분히 표현되어 있다. 이것이 관객의 마음을 단단히 붙잡고 관객을 감염시키고 공연 중 현장감을 얻고 관객이 노래를 따라 부르게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지, 가벼운 슬픔, 평온함, 아름다움을 통한 서정성에 관한 것입니다. 이미지가 적절하고 독창적이며 세레나데와 같은 고전시의 분위기와 풍미가 사람들의 마음속에 흐르고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천둥과 번개에 대한 찬가는 "시인의 영혼을 가장 깊이 모욕하고 자존감을 완전히 파괴"하는 시입니다. 이 시는 취원의 전형적인 캐릭터를 묘사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구절일 뿐만 아니라, 전체 극의 주제를 명확하고 두드러지게 만드는 취원의 투지를 가장 두드러지게 구현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모든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고 빛과 정의의 화신이 된 취원의 모습은 불멸의 애국자의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그래서 그 감정은 압도적입니다.

슬프고 열정적인 서정적 독백입니다. 구원은 폭풍 번개의 장엄한 자연의 힘을 불러내어 완전히 하나가 되었습니다! 가장 흥분된 마음으로 텍스트를 읽고, 취원의 풍부한 내면 세계로 들어가 천둥과 번개의 세례를 느껴보세요.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4. 천둥의 노래에서 가장 좋은 단어와 구절은 무엇인가요? 5막은 전체 극의 클라이맥스이자 가장 멋진 부분입니다. 레이뎬푸는 전체 극의 고도로 승화된 사상과 정신, 예술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초반에 취원은 바람과 천둥을 통해 자신의 분노를 표현합니다.

철보다 강한 어둠, 휘몰아치는 바람, 천둥, 설산에서 솟구치는 급류와 같은 날카로운 칼(전기)을 뚫고 진나라와 한나라의 화려함에 휩싸인 용감한 사람처럼 말릭은 멈추지 않고, 멈출 수 없이 질주하며 구원의 슬픔과 분노, 폭풍우를 재현해 냈습니다. 이것은 삶의 살과 피로 만들어진 시, 바람과 천둥과 동화되는 시, 용암으로 가득 찬 작가의 마음에서 끝없는 전기 불이 분출하는 시입니다. "모든 악을 담고 있는 이 어둠을 불태워라!" "어둠의 품에 잠든 모든 것을 파괴하고, 파괴하고, 파괴하라!" "내가 너를 태워버릴 것이다! 불태워라! 불태워라!" 처음 몇 개의 막이 다양한 측면에서 취원의 이러한 정신적 특성을 보여준다면, 분노와 파괴를 중심으로 한 5막은 취원이 쌓아온 슬픔과 분노가 총체적으로 폭발한 것으로, 불굴의 위대한 정신의 상징입니다.

구유안은 자신의 공격성과 분노를 포효하는 바람과 천둥과 결합하여 "바람아, 천둥아, 번개야, 이 어둠 속에서 포효하고 빛나는 너희들아.... 너의 끝없는 분노를 발산하고 이 어두운 우주, 회색 우주를 폭발시켜라!" 폭발! "어둠을 미워하고 빛을 숭배하며 우상을 파괴하고 민중을 생각하는 작가 취원의 삶과 피를 하나로 묶은이시의 언어는 독자와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고 열정적이고 대담하며 인내하며 번개 같은 충격의 정신과 같은 취원의 예술적 이미지의 독특한 성격을 구현합니다. '번개와 천둥'의 독백은 반부패와 정직에 대한 찬가입니다. 또한 그 시대의 독특한 특징과 이념적 경향을 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우언라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번개와 천둥에 대한 찬가는 국민당 반동분자들을 국민당 지역을 대표하여 기소하는 라오궈의 고발입니다! "궈모루오는 역사적 사건에서 비극적 갈등을 증류하고 설정하여 이 수필에 웅장함, 숭고함, 웅장함, 허풍의 비극적 아름다움을 부여했습니다. 취원은 정신적으로 여전히 활기차고, 나약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패배하지 않고 살아 있다는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그의 작품의 아름다움은 애절하기보다는 비극적이고, 비통하기보다는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구원의 죽음 또는 죽어가는 도덕적 이상은 정신, 인격, 도덕, 정서의 아름다움을 구현하지만 그의 투지와 정신은 파괴되지 않고 영원히 빛나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정의의 힘이 무적임을 보여주고 사람들에게 힘과 믿음과 희망을 불러 일으키고 영감을주고줍니다. '번개와 천둥'의 정신은 주인공 취원의 시적 기질과 그의 강직한 성격과 잘 어울립니다.

작가가 열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그의 말에는 강한 추진력이있는 것 같아서 글을 읽으면 감정이 자극되고 생각이 연속적이며 머물 수없고 손에서 벗어날 수없는 "흐름"을 느끼게합니다. 오드 투 레이는 시와 드라마가 결합된 훌륭한 산문시입니다. 읽기에 아름답습니다. 감동, 설렘, 흥분, 감동, 감탄을 자아낼 것입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작가의 심장 박동이 들리고 작가의 외침이 느껴지며 모든 단어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감정의 강렬함이 우리를 감염시키고 우리를 감동시킵니다.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대본은 다양한 수사 기법을 사용하여 문장의 추진력과 감정적 색채를 높이고 독자에게 불 같은 열정을 직접 감염시켜 숨이 막힐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어 사람들이 질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합니다. 작가의 감정은 구원의 이미지로 표현됩니다.

바람이 울부짖고 천둥이 치며 동요하는 장면입니다. 슬프고 서정적인 독백이다.

5."레이뎬송"의 전문은 궈모루오의 사극 걸작인 5막 사극 "취원"을 감상한 것입니다.

극 전체가 취원의 삶의 단면을 가로채고 있습니다. 제나라와 진나라의 연합을 주장하고, 진나라의 항복에 반대하며, 초나라의 보수 세력과 치열하게 투쟁하는 과정을 하루 동안 압축적으로 보여주며, 구원의 정신적 성격을 요약합니다.

천둥과 번개에 대한 찬가는 자존심이 가장 큰 굴욕을 당하고 목숨이 위태로웠던 시기에 하늘과 땅에 묻고 자신의 이상을 선언한 구원의 선언문입니다. 이 독백은 자연의 천둥과 번개에 시적 언어로 신성한 힘을 부여하여 어둠을 쪼개고 그 안의 모든 것을 태우는 영원한 검으로 만들었습니다. 천둥과 번개에 대한 찬가는 조국을 사랑하고 정의를 주재하며 빛을 갈망하고 어둠에 반대하는 구원의 이상과 요구를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천둥의 노래'는 역사를 주제로, 연극을 형식으로, 시를 영혼으로 삼아 "취원 시대에 시대의 분노를 되살린" 정의의 노래로, 일제에 대한 민중의 저항 요구와 전 국민의 단결된 민족 정신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저자 궈모루오는 중국의 유명한 역사학자, 작가, 시인, 극작가, 고고학자, 고생물학자, 사회운동가였습니다. 본명은 궈카이젠으로, 쓰촨성 레샨의 샤완 출신입니다. 그는 가정에서 공부하며 자랐고 1906년 자딩 고등학교에 입학해 민주주의 사상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2004년 봄에 일본으로 건너가 휘트먼 등 외국 작가들의 작품을 공부했고, 그의 첫 소설은 <무덤의 애도>입니다.38800.888688886861965438+. 1919년 5.4운동이 발발하자 일본 후쿠오카에서 민족 구국 단체인 여름회를 조직하고 신문화운동에 헌신했으며, 『봉황과 대지의 열반』을 집필했습니다. 나의 어머니. 항일전쟁 발발 후 귀국하여 진보적 문화계를 조직하고 결속하여 항일구국운동에 참여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많은 사극과 많은 시를 썼습니다 :당디의 꽃, 구원, 호랑이의 부적, 공작의 쓸개, 남관조, 고건리 등 유명한 사극+1978년 6월 50089.10001001006 구원(기원전 340~ 278년) 86, 전국 시대 초나라의 정치가이자 중국의 위대한 시인입니다. 그의 이름은 평(平)에 원(原)자를 쓰고 정(正)에 장군 정(將)자를 썼습니다. 그는 초나라의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처음에는 왕회를 보좌하고 산루에서 왼쪽 제자이자 의사로 일했습니다. 그는 법을 명확히 하고 성현을 공인하여 동쪽으로는 나라를 통일하고 서쪽으로는 강력한 진나라에 저항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그는 밀루오강에서 죽었습니다. 구는 이소, 구장 등을 저술하여 자신의 정치 사상을 반복적으로 밝히고 반동 귀족의 무기력과 부패를 폭로하며 온갖 인재들이 범죄를 저지르지 않도록 배제했습니다. 그는 민속 문학과 예술의 영양분을 흡수하여 아름다운 언어와 풍부한 상상력으로 신화와 전설을 녹여 긍정적이고 상향적인 낭만주의로 가득한 생생한 이미지를 형성하는 새로운 형태의 사오를 창조했습니다. 이는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취원의 고향 문학 및 예술 기록에는 25편의 취원보가 수록되어 있는데, 이 책들은 오랫동안 분실된 상태입니다. 후대에 알려진 취원의 작품은 모두 유향이 편찬한 『주역』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취원의 창작 배경은 1942년 10월 65438년으로, 항일 전쟁이 보류 단계에 있던 시기입니다. 애국적인 저항 전쟁의 한가운데서 '안후이 남부 사건'이 발발하여 군인과 민간인이 학살되고 반* * 운동이 절정에 달했습니다. 이러한 정치적 현실에 직면하여 궈모루오는 의로운 분노로 가득 차서 국민당 반동 세력의 어두운 통치를 맹렬히 공격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중국의 모든 진보적 인 사람들이 분노하고 있기 때문에이 시대의 분노를 취 위안의 시대로 부활 시켰습니다. 즉, 당시 우리 시대를 상징하기 위해 취원의 시간을 빌려온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극 '취원' 러시아어 번역본 서문) 따라서 궈모루오는 역사 속 취원의 비극을 이용해 현실 세계의 빛과 어둠, 의와 악, 애국과 반역 사이의 첨예하고 치열한 투쟁을 표현했으며, 이는 "과거를 빌려 현재를 풍자하고 과거를 현재에 이용하는" 역할을 했다. 연극은 극의 클라이맥스인 '오렌지에 대한 찬가'와 '억울한 누명'으로 나뉩니다. 평범하고 위압적인 초나라 혜왕은 구원의 거듭된 충고를 듣지 않고 초와 제나라 사이의 조약을 폭력적으로 파기하고 진나라로 망명하여 타협과 항복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구천도 투옥되었습니다. 자유를 잃은 시인은 암흑으로 치닫는 조국을 바라보며 불안과 분노에 가득 차 천둥과 번개에 대한 찬가를 읊으며 세대를 뛰어넘었습니다. 이 시는 자연의 힘과 구원의 감정적 맥박의 전개에 따라 구절을 여러 단계로 나눕니다. 첫 번째 수준(650행)에서는 폭풍의 포효를 부르며 '무한한 힘의 위대함'을 진심으로 찬양합니다. 두 번째 단계(4~6행)는 바람, 천둥, 전기를 부르며 어둠을 미워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강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세 번째 층(7-8문단)은 빛과 번개의 불꽃을 찬양하며 모든 어둠의 세력을 불태우는 데 동참할 것을 다짐합니다. 네 번째 레이어(9-12단락)와 다섯 번째 레이어(13단락)는 구원의 강한 의지와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바람과 천둥은 세상의 정의와 밝은 변화를 추구하는 힘을 상징합니다. 바람과 천둥을 부르고 찬양하는 것은 어두운 세상에 대한 시인의 강한 분노와 그것을 파괴하려는 열망, 그리고 밝은 미래를 향한 시인의 열정적인 추구를 표현한 것입니다. 분명히 그의 작품의 예술적 표현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수사학적 장치가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서정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악신에 대한 큰 분노는 종종 감동과 영감을줍니다. 문장 자체는 시적 형식과 리듬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문장의 추진력을 향상시키고 눈길을 사로잡고 강력합니다. 상징주의의 사용은 작가의 표현할 수 없는 생각과 감정을 더욱 미묘하고 심오하며 간결하게 만듭니다. 바람과 번개는 현실을 변화시키는 위대한 힘을 상징합니다. 동팅호수, 양쯔강, 동중국해는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지구 인형 이미지는 웅장하고 독특하며 혁명적 낭만주의의 빛으로 빛나고 다양한 수사학적 기법을 사용하여 관객에게 불 같은 열정을 불어넣습니다. 이것은 잘 구조화 된 산문시입니다. 시의 다섯 단계는 먼저 바람, 천둥, 전기, 어둠을 저주하는 것에서 빛을 추구하는 것, 불을 찬양하는 것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 그리고 불을 태우는 것으로 나뉜 다음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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