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한정된 시간을 주어 게임을 하도록 해야 한다. 시간이 되면 그들을 놀게 할 수 없다. 또한, 공부와 놀이를 많이 하고, 아이들이 스포츠 활동에 더 많이 참여하게 하고, 스포츠 활동에 흥미를 가지게 해야 한다.
질문 2: 초등학생들이 정보기술 교실에서 게임을 하는 것을 어떻게 정확하게 볼 것인가? 사회의 발전과 과학기술의 발전, 정보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이는 각 업종에 무한한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교육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그것은 사무실과 교육에 많은 편리함을 가져다 주지만, 학습, 일, 생활에 좋지 않은 부정적인 것들도 많이 가져온다. 예를 들면, 일부 초중고생들이 컴퓨터 게임에 푹 빠져드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관련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현재 1 1% 의 중학생들은 정보기술 수업에서 관련 학습 내용을 적극적으로 배우거나 실천하고, 5% 는 음악 듣기를 좋아하고, 85% 는 컴퓨터 게임을 좋아하고, 1% 는 다른 것을 좋아한다 정보기술 수업에서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주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정보 교사의 책임이다. 실천은 교사의 고구파심, 누차 가르치고 고치지 않는 등의 조치만으로는 성과가 미미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짜증나게 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탐구를 통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발견하면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너는 한번 시도해 보아도 무방하다.
1, 학생들에게 명확한 학습 목표 제공
학생들에게 명확한 학습 목표를 부여하고, 학생들이 학습 목표를 중심으로 학습과 연습을 하도록 지도하고, 학생들이 임무와 문제를 가지고 목적지를 가지고 공부하게 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2. 선생님은 선생님의 가르침과 학생의 실천을 함께 끼워 넣었다.
강의 내용을 분해하여, 분단하여 강의하다. 즉, 컴퓨터 교육 시스템을 이용하여 지식 포인트를 시연하고, 멈추어 학생들이 단독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연습이 끝나면 다음 지식점을 다시 말해 선생님의 가르침과 학생의 실천 조작이 서로 맞물릴 수 있게 한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이 게임을 할 충분한 시간이 없을 뿐만 아니라, 운영 연습을 통해 모든 지식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어 교육 효과를 높이고 교육 임무를 완수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7 학년 학생들에게' 그리기' 도구를 설명하는 단계에서, 우리는 교안의 안배에 따라 각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세 가지 도구의 사용 방법과 기교를 설명한다. 구체적인 작업에서, 나는 컴퓨터 교육 시스템을 이용하여, 한 도구의 구체적인 사용 방법과 절차를 설명할 때마다 멈추고, 시스템을' 분산 연습' 으로 조절하여 학생들이 시도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이 작업을 마칠 때까지 기다린 후 다음 도구를 설명하십시오.
학생들이 교실에서 배운 것을 마스터하게하십시오.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숙지하도록 요구해야 하며, 교사는 수업이 끝나기 전 10 분 정도 학생들의 수업 연습에 대해 점검하고 논평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교실 지식에 대한 자신의 숙달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사도 학생의 학습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동시에 교사가 교수 효과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청년학생의 자제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고 컴퓨터 게임 등 유혹에 대한 저항력도 약하다. 따라서 교사가 학생들을 합리적이고 과학적으로 자원과 시간을 사용하도록 지도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젊은 학생들이 컴퓨터 게임에 빠져들고, 심지어 학업을 포기하고 상업 인터넷 카페에 가서 게임을 할 것이다. 정보기술 교사로서 모든 아이를 교육하고 지도하는 것은 우리의 의무이다. 우리는 책임을 면할 수 없으니, 반드시 이 사명을 완수하고 당과 인민의 교육에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제출해야 합니다!
질문 3: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게임을 하는 것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너의 이 문제는 전반적으로 피시방을 봐야 한다. 。 초등학생이 가는 것은 호기심 때문이다.
만약 사장이 도덕적인 사람이라면, 그는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사장은 초등학생들이 피시방에 들어가지 못하게 할 수 있다. 。 모든 학교에는 컴퓨터 교실이 있습니다. 너는 거기에 갈 수 있다.
왜 초등학생들이 피시방에 나타날까요? !
어떤 사장들은 돈을 벌어서 정신이 혼미해졌다. 너도 아이의 돈을 번다. 。
노사 경멸? 죄송합니다. 나는 단지 화가 났을 뿐이다. 。
질문 4: 초등학생이 게임을 하는 게 어때요? 초등학생은 게임을 적게 해야 한다. 연구 결과, 이른바 익지게임은 결국 IQ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탐닉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비교적 하기 어렵다),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가능한 많이 놀게 하고, 초등학생은 자신을 더 통제할 수 없다. 또한 친구를 많이 사귀는 것도 도움이 된다. 소통과 전략을 강조하는 네티즌도 있다. 그들은 결코 쓸모없는 것이 아니다. 초등학생이 너무 어려서 중학생도 비슷하다.
질문 5: 왠지 초등학생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보니 너무 괴로워요. 그것은 우리가 초등학생이었을 때 부모님이 우리를 놀리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마음이 엇갈렸기 때문이다.
질문 6: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린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크리에이티브 게임, 교육용 게임, 이벤트 게임의 세 가지로 나뉜다. 이 가운데 교육용 게임은 교사가 조직한 유용한 게임이다. 크리에이티브 게임은 일반적으로 아이들의 생각을 가리키며, 역할 놀이 게임 (소집), 건축 게임 (진흙으로 집을 짓는 것) 과 같은 아이들의 주동성과 창조성을 개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활동 게임은 주로 체력을 발전시키는 게임으로, 아이들이 달리기, 점프 등과 같은 기본적인 동작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더 큰 아이들에게는 근육을 더 잘 발전시키고, 아이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용기, 끈기, 협력정신을 키우고, 집단과 팀워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부모가 아이가 노는 습관을 길칠까 봐 걱정한다면, 나는 학부모가 아이의 학습 흥미를 키우고, 아이들이 학습의 즐거움을 찾아, 흥미를 적절하게 공부에 옮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실 아이의 발전에 따라 초등학생의 임무는 게임 위주로 게임에서 공부해야 한다. 하지만 오늘날의 교육은 종종 이런 것들을 간과합니다. 학부모들도 아이들에게 무조건 긍정적인 관심을 주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자녀의 학업 성적이 만족스럽든 그렇지 않든, 부모는 자녀의 점수로 인해 자녀에게 추가적인 관심이나 소홀함을 나타내지 말고, 자녀에게 자신의 존재가 가치 있다는 것을 알리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학부모가 성적을 지나치게 중시하고 성적 뒤에 반영된 상황에 관심이 없다면, 시간이 지나면 아이가 공부에 대한 공리사상을 형성하게 되고, 성적을 위해 공부하는 것은 공부에 싫증이 나기 쉽다.
질문 7: 초등학생이 애완동물을 키우고 인터넷을 하며 게임을 하는 문제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당신의 견해, 특히 온라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나는 동층 중학교 아이들이 온라인 게임을 한다. 성적이 좋아서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 반에서 두 번째이기 때문에 부모님은 전혀 관여하지 않으셨다. 하지만 그 귀엽고 예의 바른 아이는 1 년 만에 완전히 달라졌다. 결과는 무섭다. 사람은 교만하고 무례하게 변한다. 초일기말고사에 불합격한 사람. 그의 부모는 이것에 대해 아무런 방법이 없다. 그들은 자주 나를 찾아 그와 이야기를 나누지만,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그는 늘 자신이 성인이라고 생각하여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매번 어색해서 그와 채팅하는 잣대는 파악하기 어렵고 자존심을 상하게 할까 봐 걱정이다. 전혀 유효하지 않습니다. 나는 초등학교 1 학년부터 2 학년 지난 학기까지 줄곧 그를 보고 있다. 그의 부모님은 줄곧 바쁘셨고, 나도 늘 그를 돌보았고, 저녁도 늘 우리집에서 먹었다. 나는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가 처음 온라인 게임을 시작했을 때 나에게 대수롭지 않다고 말했고, 나도 줄곧 그가 총명한 아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그가 매일 밤 집에 돌아와서 온라인 게임에 빠져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부모님이 쉬신 후 그는 몰래 일어나 게임을 한다. 그의 부모는 그가 새벽에 몇 차례 게임을 하는 것을 보고, 단지 그에게 빨리 자라고 했을 뿐이다. 왜냐하면 그는 지난 학기 기말고사까지 말을 잘 듣는 아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제 아내는 부드럽고 사려 깊은 사람입니다. 그녀는 항상 우리가 제때에 아이의 잘못을 바로잡지 못하고 아이의 성장 환경을 소홀히 했다고 느꼈다. 향에 대해 말할 때마다 우리의 눈은 빨갛다. 인터넷 환경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도 나를 놀라게 했다. 그 총명하고 말을 잘 듣는 아이는 일 년 만에 고집이 세고 제멋대로 되었다. 우리 아들은 어려서부터 형과 향긋하게 친했지만, 올해는 그와 함께 노는 일이 거의 없었다. 향긋한 아버지가 그를 여러 번 때렸는데, 매번 아들이 향보다 더 심하게 울었다. 향방 안의 컴퓨터는 오랫동안 뜯어져서 피시방이 그가 자주 가는 곳이 되었다. 이제 아내는 매일 아들과 향향을 함께 데리러 방과 후 집에 가서 밥을 먹고, 목욕을 마치고 잠을 잘 때까지 숙제를 함께 한다. 지금 향향은 부모님과 한 방에서 자고 있습니다. 그의 부모는 출장을 갈 때 나와 함께 잔다. 나와 아내는 그 똑똑하고 귀여운 아이가 다시 돌아오기를 바란다.
질문 8: 초등학생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게임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질문 9: 초등학생이 인터넷 채팅으로 게임을 하는 나쁜 점 초등학생이 인터넷 채팅으로 게임을 하는 것은 무슨 해로운가?
초등학생 인터넷 채팅은 주의력을 분산시킬 수 있다.
초등학생이 인터넷에 빠지면 끊기가 어렵다.
시간 낭비, 학습 시간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정력이 부족해서 컴퓨터를 오래 놀면 심신이 피로해져서 수업시간에 공부에 전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시력에 영향을 주고, 화면을 장시간 쳐다보면 시력이 떨어질 수 있다.
불규칙한 다이어트, 저항 감소, 체력 저하;
정신 지체를 초래하다.
게임을 하면 악성 사건이 빈발할 수 있다.
컴퓨터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올바른 네트워크 개념을 수립하고 나쁜 웹 사이트를 탐색하지 마십시오.
교사와 학부모는 아이들에게 인터넷의 장단점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해야 한다.
부모는 자녀의 인터넷 접속 시간을 엄격히 통제한다.
건강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나쁜 정보를 퍼뜨리지 마라.
질문 10: 왜 다른 사람들은 심지어 초등학생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왕자영요 등과 같은 게임을 하는가. 하지만 저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게임조차 읽을 수 없다. 내가 놀았을 때만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있다. 그들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비디오 게임뿐만 아니라 실제 게임도 있습니다. 20 여 명이 공을 쫓고 있지만 읽을 수 없다. 다만 축구가 상당히 보편화되어 모두들 자기도 모르게 개념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