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명의 도살자는 사자산에서 음식과 물을 찾아 허기를 채울 수 없었지만, 그들은 산에서 갈증으로 굶어 죽을지언정 산에서 죽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들이 죽어가고 있을 때, 그들은 하늘에 길한 빛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은수염을 기르고 있는 노인이 사자에 앉아 구름에서 날아왔다. 그는 먼저 호리병박의 물로 세 사람을 구한 후 왜 그런지 묻고 발로 땅에서 먹었다. 발자국에서 맑은 샘이 바위 틈에서 솟아나왔다. 이때 은허 노인이 그들에게 말했다. "이 일대에는 비가 200 여 리 오지 않고, 밭이 갈라지고, 모종이 누렇게 되고, 백성들은 비를 갈망한다. 오늘 밤 나는 몽산 기슭에 있는 사람들에게 산에 세 명의 신선이 비를 구하며 그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제물을 가지고 산에 올라가라고 말했다. 그때가 되면 동해 용왕을 불러 비를 구하러 올 것이다. 비 온 후에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절을 세우니, 너는 살 곳이 있다. " 그 후 노인은 사자에게 떠내려갔다.
이튿날 아침, 산 주위의 사람들이 잇달아 제물을 가지고 왔고, 산 위의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하늘이 어두웠고, 큰비가 뒤따랐다. 농작물은 오랜 가뭄으로 백성들이 감사하기 때문에 돈이 있으면 돈을 내고 큰 힘을 쓴다. 3 개월도 채 안 되어 산에 절이 하나 세워졌다. 그 후로 세 명의 도살꾼이 발을 디딜 곳이 생겼다. 은욱 노인의 생명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그들은 이 절을' 회선봉사' 라고 부른다. 그 후 사람들은 사자산을 회선봉으로 개명했다. 오늘날까지도 회선봉사 안에는 여전히 추, 왕, 곽삼선 등의 신령이 모시고 있다.
상휘 함풍에 가는 길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북비탈을 따라 평섭, 홍촌 방향으로 기어가고, 두 번째는 덕승관 개간장 초가점을 거쳐 동파를 따라 기어오르고, 세 번째는 암천림장을 거쳐 남비탈을 따라 기어오르는 것이다.
우리는 남파암천림장에서 회선봉에 도착했다. 여천현성에서 차를 몰고 40 킬로미터를 운전하면 암천림장 패드공구에 도착할 수 있다. 하차 후 약 3 킬로미터를 걸어서 등산을 합니다. 산길이 평탄하여 걷기가 매우 좋다. 하지만 집현각과 응현교에 도착하자 산길은 가파르게 가파르게 변해 1000 다단 돌계단이 구불 올라갔다. 모든 사람은 물 한 주전자를 메고, 손에 대나무 꼬치를 들고 꼬불꼬불한 돌계단을 올라갔다. 나는 정말 피곤해서 멈춰서 돌계단 옆에 앉아 쉬었다.
산중턱, 길가의 돌담 아래에는 석판 몇 개로 만든 작은 절이 있는데, 그 위에는' 반산대 신' 이라는 책이 있다. 회선봉사에서 약 500 미터 떨어진 곳에 산골이 하나 있는데, 그곳에는 평지에서 홍촌까지 가는 오솔길이 있는데, 많은 관광객과 향객들이 그곳을 오르고 있다. 산골짜기를 건너면 선봉사를 만날 수 있는 산문을 마주하게 되는데, 석성문이라고도 한다. 산문으로 들어서니 약 20 평의' 영관전' 이 하나 있다. 벽과 지붕은 모두 화강암 막대와 석판으로 만들어졌으며,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독특하고 독특하다.
Xianfeng 사원 Yishan 근처 절벽, 양철 지붕에 의해 건설 될 것입니다; 부지면적이 약 200 평방미터로 스타일이 독특하다. 보도에 따르면 이 절은 알려지지 않은 시대에 건설되어 문화대혁명에서 파괴되었다. 1982 에 절을 재건하다. 오늘날 절에는 추 왕과 곽 삼현도 모시고 있다. 도살자도 신선이 될 수 있을까? 수많은 참배자를 받아들이다. 나는' 도살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는 전고가 생각난다. 불교는 사람은 모두 불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악행을 저지른 사람은 악행을 버리고 선을 행하면 부처가 될 수 있다. 신선이 되는 것은 어렵지 않은 것 같은데, 국민을 위해 해를 제거하고 국민에게 은혜를 가져다 줄 수만 있다면.
산기슭에서 사자산을 보면, 정말 사자 한 마리가 산 위에서 기어오르고, 고개를 숙이고 꼬리를 흔들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함풍사의 문과 창문은 한 줄의 노출된 치아와 같다. 회선봉사에서 사자 꼭대기까지, 즉 회선 정상까지 1000 미터 가까운 산길은 모두 벼랑 절벽으로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산꼭대기로 통한다. 정상에 오르자 수도꼭지채 저수지가 산림에서 유난히 눈에 띈다. 복건과 장시 () 성에 인접한 태녕 (), 건녕 (), 남풍 (), 이천 () 사현 () 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아민 여행가, 지리학자, 문학가 서하객회 현봉, 숭정 9 년 (1636) 방문회현봉. 그의' 서하객 여행기' 에서 그는 회선봉에게 "산등성이에서 선까지 가까이 볼 수 있지만, 더욱 네 봉우리가 험준하다" 고 썼다. 그것들 아래에는 카오스 계곡이 있고, 물은 담에 부딪히고, 사방은 휘현의 정상에 오를 수 있다. 그리고 동쪽의 산들은 모두 아래에 있는데, 산의 독특함이다. " 그 후 역대 박사와 학자들이 잇달아 참관하러 와서 훌륭한 시편을 많이 남겼다.
오늘 이천을 관통하는 윤복고속도로와 향우철도는 이미 개통되었다. 남창에서 이천까지 차로 3 시간 만에 현성에서 암천까지 고급 관광도로도 건설되었다. 교통이 편리하여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이' 험봉' 의 아름다운 전설과 독특한 문화 경관은 간동 () 과 간민 () 교계의 대승경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