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으로 들어가는 것은 삼실 사주 5 층의 석방앗간이다. 석패방은 동림서원의 랜드마크로 광장 정면에' 임동구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더 이른 비문은' 나민 센터' 라고 불리는데, 사양이 낙양 이정 (정호, 정이) 과 푸젠 주리학 사이의 계승에 역할을 한다는 뜻이다.
석방앗간 뒷면에는' 천진과 리앙 배우기' 라는 제목의 비문이 있다. 구 xiancheng 및 기타 부흥 린 동 후, 그는 Zhu cheng 의 신유학 을 가르 칠 것이라고 주장했다. 당분간은 이학을 고려하지 않고 서원이 계속 가르치고 교육하는 기능을 따른다면 이미 평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동림서원은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을 운명이었지만, 재건된 서원은 오히려 명성을 떨쳐 여야를 감동시켰다.
리택당은 서원의 강의 장소이다. 이택당이라는 이름은 구 헌성이 스스로 지은 것으로, 장보단을 취하고, 문학을 친구로 삼고, 남을 돕는 것을 즐긴다는 뜻이다. 1604 늦가을부터 똑같이 충직한 초라한 관료들이 이곳에서 의정을 강의하며 자신의 사상적 포부를 가진 백성을 위해 정치적 청명, 경박한 환경을 열려고 노력하며 역사상 난공불락의 한 장면을 남겼다.
이때부터 이곳의 비바람과 독서 소리는 마치 우레와 같이 명말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하늘에 울려 퍼지며, 많은 인재들이 서원에 몰려들어 서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사람들로 들끓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그 스타일을 추앙하던 사람들은 서로 호응하여 지금의 스타일을 형성했는데, 당시 임동당이라고 불렸다. 작은 서원이 명말 여론의 중심이 되어 복잡한 당쟁사가 알록달록하게 연출되었다.
옹화궁에 유명한 대련이 걸려 있다. 이 대련은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 진운프 씨가 다리 밑에서 배를 타고 비를 피하는 이야기도 했다. 해안가의 한 집은 희미한 불빛을 드러내고, 두 아이가 등불 아래에서 책을 읽는 것을 보았다. 진 선생님은' 비바람 소리, 독서 소리' 에 대해 아무렇게나 한 쌍의 대련을 썼고, 그 중 한 명은 잠시 생각해 본 후, 한 쌍의 대련에게' 가사국사 천하 모든 일에 관심을 갖고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아이는 나중에 임동 지도자 구 xiancheng 이었고, 이 커플은 임동 학생들의 독서 강의가 국가 안보를 잊지 않는 진정한 묘사가 되었다.
이영당은 임동학파 학술지의 상징으로 지위가 매우 높다. 고헌성 등이 임동을 부활시켰다는 소문이 돌고, 많은 사람들이 모여 강의하였다. 학원 회의는 1 년에 한 번 총회를 열고, 한 달에 한 번 짧은 회의를 열고, 3 일을 열기로 했다. 매번 회의가 한 사람이 주도하고, 문제가 있으면 문제가 있고, 업무가 있으면 업무가 있다.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은 모두 겸허하게 경청했다.
강의 외에도 임동인은 국가 대사를 풍자하고 인물을 판단하며 과거의 폐단을 지적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린 dongren 옹호 야망 세계, 신체 연습; 공론에 반대하고 현실에서 벗어나다. 그래서 그들이 여야로 향했을 때, 국내의 일부 학자와 관원들은 하영을 우러러보며 임동을 집으로 삼았는데, 이는 전례 없는 성황이었다.
환경각은 구 xiancheng 이' 환경록' 을 쓴 것으로 명명되었다. 구 xiancheng 어린 시절 집은 매우 가난했습니다. 그는 한창에서 열심히 공부하여, 마침내 유명해져서 관리가 되었다. 당시 조강 부패로 구 xiancheng 은 유죄 판결을 받고 파관되었다. 무석으로 돌아온 후, 그는 친구들과 함께 임동회의를 창립하여' 임동선생' 이라고 불렀다.
도남사는 서원이 북송대 스승양을 모시는 곳이자 서원 제자가 쉬는 곳이다. 전설에 의하면 사양은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여 신동이라고 불린다. 일찍이 대학 지도원 성호를 스승으로 모셨다. 사양이 학업을 마친 후, 그가 선생님과 함께 남방에 갔을 때, 선생님은 그의 뒷모습을 보고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어떻게 남방에 갔는지 알아요." 。 "도남" 이라는 단어가 이로부터 나왔다.
도남사는 서원이 파괴된 후 남아 있는 건물로 임동당과 염당의 투쟁을 목격했다. 사실 명나라 역사 전체가 충신 충신의 비극이다. 영락멸방효아, 우겸, 웅정필, 원숭환에서 명말까지 비극이 극치로 연기되었다. 천계 황제의 비호 아래 환관당은 세계의 모든 서원을 파괴하고 많은 임동인들이 살해되었다.
명사' 에 따르면 임동 측은 "직함 순찰을 집행하고, 정도를 장려하고, 엄하고 정정하며, 당당하게 당당하게 한다" 고 기록했다. 임동당은 만명 정치 무대에서 정의로운 힘이다. 임동인은 청관이고, 그들의 명성은 분명하다. 만명정강이 훼손된 상황에서 임동당은 죽어가는 명나라에 강심침을 주입해 사회 기풍을 정화하고 악세력을 진압했다. 명나라가 쇠퇴하기 전의 등불이다.
임동당의 흥망은 만명 정당 분쟁의 과정이다. 임동당은 여야에서 강력한 정치력을 형성하여 정국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임동당은 시대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고, 명리를 따지며 편협함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것은 많은 임동인들이 관원을 맡게 하고, 다른 당파를 배척하게 한다. 결국 환관과의 투쟁에서 점차 쇠퇴하여 명말당 분쟁의 희생양이 되었다.
임동시아버지는 청도광년 사이에 건설되어 송지청을 동림서원의 복구, 보호 및 기부에 기여한 관원, 학자, 신사와 성현을 모시고 있다. 절이 완공되었을 때, 이홍장은 초대에 응하여 사명 () 을 위해 글을 썼고, 당시 무석 () 의 저명한 서예가 조안 () 이 글을 썼다.
무석은 예로부터 스승을 존경하고 가르침을 중시하여 독서의 풍조가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노천 정원에 세워진 정신관. 관내에 걸려 있는 현판은 모두 무석역차 과학 연구 중의 선두주자이다. 무석 * * * 은 장원 5 명, 장원 3 명, 꽃 6 개, 진사 600 여 명,' 구자 1 표',' 육과삼해' 에 대한 미담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연거사는 서원에서 공자를 모시는 곳이다. 그것은 명나라 만년에 건설되어 당과 염당과의 투쟁에서 파괴되어 청나라 순치년 사이에 재건될 수 있었다. 연거사는 전형적인 명대 건축 풍격으로 우아하고 소박하여 조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연거사는 주체건물과 연거사와 성성이 박힌 문단을 포함한다.
암거묘에서는 가장 신성한 선생님 공자를 모시고, 양쪽에는 맹자, 증자, 연자, 자사를 모시고 있다. 연거' 라는 단어는' 논어' 에서 유래한 것으로,' 연거, 신신이 업과 같다',' 잔치',' 은거' 를 의미한다. 부현 공설공묘 대성전과 달리' 암거' 라고 불린다.
서원의 동쪽은 성을 감싸는 성으로, 활등처럼 생겼기 때문에 공화라고 불린다. 강둑에 아민식 부두가 하나 있는데, 임동인 고등반룡의 시명' 관기경' 을 취한다. 현재 동림서원의 동쪽은 공화강을 경계로 벽이 없어 우아하고 아름다운 노림동이 행인 앞에 직접 나타나게 하고 있다.
이 잔디의 긴 오리올스가 날아가는 계절에 강남에는 원림이 하나 있는데, 맑은 바람이 얼굴을 향하고, 흰 담의 검은 기와, 기이한 꽃과 이초, 괴석이 우뚝 솟아 있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경치가 쾌적하다. 임동정사, 리택당, 옹옹당, 연거사, 삼공사는 먼 역사의 정취를 드러내며 문화성지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서너 명의 관광객이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은 약 400 년 전 학생과 정치인의 왁자지껄한 광경과는 크게 다르다. 역사의 여과와 침전을 거쳐, 과거의 그런 관대하고 야심찬 학원 토론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나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정치적 포부, 서원의 독립정신과 인격매력은 모두 수천 년의 역사 속에 있다.